Oct 3, 2016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손흥민


OOOO그와중에 현시각 라멜라 손흥민 인스타그램
OOOO 트위터 찾아봤더니 직관간 팬들은 라멜라가 먼저 공을 주웠고 손흥민이 공 달라고 하자 본인이 차겠다고 했다네요. 서로 양보 안하고 저런 모습 보인 것 자체가 잘못된거죠.
OOOO 방송에 안 나오니 추론 밖에는 할 수 없겠죠. 영상으로는 분명히 라멜라가 들고있던 걸 손흥민이 뺏으려고 했다고 보이지만, 여기저기서 (특히 현장 관중과 언론에서) "손이 들고있던 걸 라멜라가 뺏어갔다"는 증언이 나오고 있긴 하네요.
OOOO 공 쪽으로 가장 먼저 뛰어가는게 바로 라멜라구요. 유투브 보시면 그 방향에서 다시 나타나고, 손흥민은 PK스팟 쪽에서 유투브에서 보시는 대로 라멜라한테 다가갑니다. 전 도저히 손흥민이 먼저 공을 집었다는데에 동의할 수 없네요.
OOOO이 세번째 기사가 사실이라면 얼추 손흥민이 부탁을 했다는 점에서 원래 키커는 라멜라로 박아둔 게 확실한데 확실히 기분 나쁘지 원래 자기가 해야될 거를 내줘야 할 상황이면
OOOO라멜라는 손흥민하고 연관됐다고 국내 실검 1위 꽂히면서 까지 극딜 박는건 좀 아닌 거 같다... 실축한 라멜라 응원해주고 동료를 믿은 손흥민을 칭찬해주길 바랄 뿐
OOOO팬들의 심정은 이해 하지만 라멜라 입장에선 가득이나 없는 포인트 찬스인데 그걸 양보해주기도 싫겠고, 손흥민은 그런 라멜라를 믿은 점에서 칭찬을 해야되는데 오히려 라멜라를 까고 있어 왜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EEversun
OOOO라멜라 실축이 어쩔 수 없는게 원래 키커는 에릭센 케인 라멜라 였는데 케인 - 부상 / 에릭센 - 피케이 싫어함 / 라멜라 - 3번 키커 에서 물 오른 손흥민이 간 거라.. 사실 둘 다 피케이는 약합니다
OOOO[토트넘-맨시티] '2호 도움' 손흥민, 높은 평점 7.72...라멜라...
OOOO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든 손흥민 vs 라멜라 구도 만들어야 이야기가 되지? ㅋㅋㅋㅋ
OOOO손흥민이 패스 잘못 줘도 못받은 라멜라 탓이냨ㅋㅋㅋㅋㅋㅋ
OOOO라멜라야 내가 다 미안하다...... 너무 과하게 욕 먹고 있네... 뭐든 적당해야... 그냥 손흥민만 잘 했다고 칭찬하면 되는 건데 왜 꼭 다른 선수 그것도 같은 팀 동료를 욕 먹여야 하는 건지...
OOOO마 라멜라가 손흥민한테 이거 무슨 뜻이냐고 물어보면 흥미니만 부끄럽다!
OOOO 저는 왜 라멜라가 양보해야하는지 이유에 대해서 물어본거구요. 왜 싫어하냐고 안 물어봤는데요 ㅋㅋ 뭐 저도 손흥민 싫어하니까 이해는 합니다만 먼저 차려고 라멜라가 공 집었는데도 그걸 지가 가져가겠다고 한건 뭐...
OOOO 라멜라가 들고 있는 공 뺏은건 손흥민인데 왜 라멜라가 양보해야 하나요? 설명좀 ㅋㅋㅋ
OOOO거기 라멜라 계정에 되먹지 않은 댓글다는 사람들 스토크전 전까지 손흥민 관련해서 어떤 댓글들 달고 있었나 궁금하네. 골 터지기 전까지는 손흥민한테도 악플 달지는 않았을까? 당신들이 그럴수록 흥민이만 더 곤란하게 하는거야.
OOOO라멜라라는 축구선수가 네이버 순위 1위길래 왜 그런가 봤는데 아까 손흥민 있는 팀이 축구했는데 패널티킥을 서로 차려고 신경전을 벌이다가 라멜라가 찼는데 노골이 되었음ㅋㅋ 그렇다고 한국 사람들이 라멜라 인스타그램 가서 욕하고…
OOOO리딩 선수를 더 키워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야 한다고 생각해 한편. 만약 저 상황에 케인이 있었다면 라멜라가 공을 뺏았을까? 혹은 케인이 손흥민에게 양보했을까? #COYS
OOOO손흥민도 없는 실시간 검색어에 라멜라가 1위인 것만 봐도..국뽕 댓글 일발 장전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케인 돌아 올때까지 이 폼이 유지된다면 라멜라를 빼고 손흥민을 넣어야 할듯...
OOOO후반전에 토트넘이 PK를 얻어내서 손흥민 선수가 차려고 공을 달라고했는데 라멜라 선수가 자신이 차겠다며 끝까지 공을 안줌. 그래서 결국 라멜라 선수가 찼는데 맨시티 골키퍼가 막음ㅋㅋㅋㅋㅋ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jvsm05
OOOO라멜라...욕심땜에..손흥민 1골..아깝....
OOOO 라멜라로 손흥민한테 패스하는 재미로 피파 함
OOOO라멜라.. ㅋㅋ 손흥민이 골 넣었음 더 좋았겠지만 전체적으로 재밌는 경기.
OOOO토트넘 팬이라면 왜 손흥민이 차는걸 보고싶어함? 나 라멜라 더 좋아하는데? 왜죠? 국뽕도 작작해야 봐줄만 함
OOOO"라멜라를 미안하게 할 손흥민의 패스였습니다" 네 다음 개소리
OOOO아까 PK장면은 라멜라와 손흥민이 서로 찰려고 얘기하다가 라멜라가 억지로 우겨서 찬듯한데 그걸 또 실축을 ㅋㅋㅋ
OOOOPK를 넣을 수도.. 실축할 수도 있는거지.. 다만 넣지 못한 것이 손흥민이 아니라 라멜라인거고.. 라멜라에게 PK를 지시한 것이 포체티노 감독이라면 그건 감독이 경기보는 눈이 딱 그 정도라는거고.
OOOO라멜라랑 손흥민이랑 pk장면 웃겼다
OOOO라멜라와 손흥민이 서로 페널티킥 넣겠다고 해서 라멜라가 찼는데 골 못 넣은거 가지고 방송에서 까는 중
OOOO라멜라 손흥민 개웃기네ㅋㅋㅋ
OOOO토트넘의 PK를 라멜라와 손흥민이 서로 차겠다고 싸움. 결국 라멜라가 실축함.
OOOO라멜라가 손흥민한테 공도 안 주고!!! 엄청난 옥의 티네요!!!' 정말!
OOOO 손흥민한테 패스 잘 안해준다고 욕 엄청 먹던 라멜라인데 ㅋㅋㅋPK실축까지 ㅋㅋ
OOOO라멜라 손흥민만도못한놈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_ParkJiji
OOOO 농담이죠 ㅋㅋㅋㅋㅋ 근데 9월 폼은 진짜 미쳤네요. 토트넘 전원이 확실히 굉장히 잘해주고 있고, 알리-라멜라-손흥민 편대때문에 맨시티가 라인 올리지도 못하고 이도저도 못하고 있어요 ㅎㄷㄷ; 맨시티의 크립토나이트..
OOOO실제로 저번 시즌에 라멜라 에릭센이 패스 잘 올려서 준 완득 뽑아내면 손흥민 저기서 호랑나비춤 추느라 못넣은게 개많았음
OOOO모스크바전 손흥민-라멜라 화합의장ㅋㅋㅋ 그래 패스 잘해주니까 얼마나좋냐ㅋㅋ 하지만mom은 우리흥이 가져간다
OOOO 크으... 저도 이영표만 안 사라졌으면 이영표 손흥민도 해보고 싶었는데 ㅠㅠ 베일 라멜라는 재밌는 ㅋㅋㅋ
OOOO저번 시즌만 해도 라멜라가 딱 올려주면 손흥민 저 멀리 어디서 춤추고 있던데 이제는 잘 받음
OOOO라멜라가 손흥민 공으로 때렸다고 궁예질하는 애들 있었겠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위치만 보면 라멜라 손흥민이 투톱형태처럼 치고 들어가는듯.. 토트넘 92라인 에릭센-라멜라-손흥민?
OOOO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서 들러리가 되지 않을려면 저돌적으로 돌파와 슈팅에 욕심을 내야 한다. 그럼 영국의 국대 케인의 보조선수, 라멜라, 에릭손, 알리 등 이들과 경쟁에서 훨씬 우위에 섰을 수 있어. 절대 슈팅을 아끼지 말고 이기적으로 쏴라!
OOOO이제서야 토트넘 라인업을 봤지만 이제서야 손흥민 쓰는 법을 아는 것 같다. 라멜라는 손흥민과 녹아들 수 없는 물과 기름같은 존재인거겠지

실검


OOOO10/03 02시-#네이버 #실검 1위#라멜라 /2위#조진웅 /3위#김소연 /4위:토트넘 맨시티/5위:개천절/6위:2016아시아태평양스타어워즈/7위:박효신/8위:송중기/9위:이하늬/10위:이선빈
OOOO10/03 01시-#네이버 #실검 1위#라멜라 /2위#김소연 /3위#이필모 /4위:채정안/5위:임시완/6위:토트넘 맨시티/7위:정유미/8위:이하늬/9위:전설의 셔틀/10위:dmc 페스티벌
OOOO라멜라는 왜 실검이지??
OOOO라멜라 실검 1위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
OOOO와 라멜라 실검 1위여 ㅋㅋㅋㅋㅋㅋ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bitbangulbo
OOOO라멜라머햇냐 실검1위네
OOOO라멜라 페널티킥 못 넣고 실검......큽.... 못 넣을 수도 있지 아시아의 불반도 실검 1위에 오를 건 뭐람..
OOOO실검 1위 라멜라의 위엄 ㅋㅋ
OOOO라멜라 실검 1위네 ㅋㅋㅋㅋ PK 양보하지 그랬어
OOOO라멜라 실검 1위야ㄷ
OOOO탐욕왕 라멜라 실검 1위 달성..
OOOO 라멜라 실검1위 ㅋㅋㅋㅋㅋㅋㅋ
OOOO10/03 00시-#네이버 #실검 1위#최성원 /2위#라멜라 /3위#토트넘 맨시티 /4위:혜리/5위:포체티노/6위:응답하라 1988/7위:dmc 페스티벌/8위:이장과군수/9위:개천절/10위:송중기

먼저


OOOO 그래도 저 트윗이 사실이기 위해서는 (중간에 손이 라멜라보다 먼저 뛰어갔다가 라멜라에게 빼앗기고 화나서 다시 스팟으로 다시 뛰어왔다가) 다시 빼앗으려고 시도했다. 괄호가 불과 몇초만에 일어났고 방송에 잡히지 않았다는건가요?
OOOO 뭘그렇게흥분하시는지..충분히 이런일생길수도있는걸뭘.. 그리고 현지직관 팬들트윗보면, son이 먼저 공을 가져갔고, 그다음 라멜라가 공을뺏은뒤장면부터 지금 올라온 영상 내용쭉입니다.
OOOO라멜라가 먼저 공잡은건 아니?ㅋㅋㅋㅋㅋ
OOOO 가메즈 퓨리 라멜라 브리간테스는 특수케이스. 사망신청자가 너무많아서 몰살가능성 욜어야해서 그랬어요 던같은 경우는 누가 음식 먼저 다 날랐으면 안죽었고
OOOO*라멜라. 웨스트 팜 비치 초입에서 보자고 해놓았네. 도착 후 하루동안 보이지 않으면 먼저 가라는 말도.

PK


OOOO오늘 선수들 너나할거 없이 다 잘한경기인데 라멜라는 그 PK하나때문에 어글리코리안에게 융단폭격당하는중 ㅠㅠㅠㅠㅠ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baekdb
OOOO라멜라 욕하는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축구경기에서 언제나 있는일이고..라멜라도 지가 자신 있었겠죠. 그리고 이제 더 이상 PK 안차겠죠.
OOOO라멜라가 오늘 pk실축하고 공격적으로 많이 부진하긴 했어도, 이건.. 너무하지 않냐.
OOOO해외기사에 pk 때문에 흥미니랑 라멜라 옥신각신 하는거 떳네 ;; 라멜라 페이스북...지못미...
OOOO라멜라 PK 실축에도 불구하고 스페셜원 포체티노 ㅋㅋㅋㅋ
OOOO라멜라 PK 실축..... 포체티노의 라멜라 사랑이 빛을 발하는구낰ㅋ 라멜라가 왜 PK를 차냨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멜라 pk 실축... 흥주지... 아쉽
OOOO크....라멜라 PK 실축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Lover_Wave
OOOO이거바 라멜라 pk 못찬다니까

토트넘


OOOO 토트넘 페북 보니까 한국인이 라멜라 인스타에 댓글 달자고 선동하는데 진짜 노답이네요. 경기 이기고 있을때 이런 장면 만든 것 자체가 너무 짜증나네요
OOOO 요리스 까지 굿굿 진심 토트넘 수비수들 이정도 까지 인 줄은 몰랐는데 올시즌 무패하는 이유가 있네 그리고 라멜라 너무 못함ㅋㅋㅋㅋㅋㅋㅋ 피케이 자기가 차겠다고 욕심부리는데 꼴사나웠음 진심 라멜라좀 뺐으면
OOOO아 라멜라 싸덜련 내가진짜 토트넘유니폼살때 라멜라왜했는지 모르것다
OOOO토트넘 압박 너무 좋다. 라멜라는 좀 못하네

피케이


OOOO지금 이 상황이 너무 어이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멜라가 피케이 실축했다고 욕을 먹음 먹었지 어ㅐ 그걸 손한테 양보 안해서 욕을 먹고 있어야 하는건지 전혀 모르겠다
OOOO피케이 순번 없었네 라멜라가 욕심냈네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jvsm05
OOOO 흥미니 골은 없지만 알리골 어시 한것도 굿굿 움직임도 마니 좋아졌고 라멜라시키 흥미니한테 패스좀 했으면ㅋㅋㅋㅋ 피케이 양보라도 하던지ㅋㅋㄱ
OOOO근데 왜 라멜라가 피케이 실축했는데 왜 꼭 차야 하는 사람이 쏜이여야 해?
OOOO오늘 쏜이 피케이차서 넣기만 했다면 쏜이 백퍼 맘인데 ㅋㅋㅋ 라멜라... 하...
OOOO라멜라 왜 지가 피케이 찬더야
OOOO진짜 라멜라 템포 다말아먹네 피케이도 지가차서 막히고
OOOO솔직히 라멜라가 피케이 차겠다고 했으면 넣어야지 ... 그거 넣었으면 끝이었는데 ㅠㅠ

공을


OOOO 아뇨 반대로 이해하셨는데.. 방송에 나온 직전 상황을 얘기하는겁니다. "손이 공을 주웠고, 라멜라가 뺏어갔다. (----여기서부터 방송에 잡힘----) 손이 화를 냈다. 거슬리ㅅ는 상황이네."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chiowen20
OOOO흥민이가 집어든 공을 라멜라가 한번 뺐엇다는데 서로 반대편에서 다가오는구만 뭘..

패스


OOOO라멜라색기 패스도못하네
OOOO라멜라는 소농민에게 패스를 안하네 ㅋㅋㅋㅋ
OOOO아까 알리 골에서도 라멜라 패스 막혔다도 욕하던 새끼들임 ㅋㅋㅋㅋ
OOOO 선수들이 손에게 패스한 수 세서 통계도 내던데 알고보니 라멜라는 손에게 패스를 가장 많이 준 선수였다는 반전도... 아마 그놈의 국뽕이 문제인 모양인데 난 모르겠다 그 감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라멜라가 탐욕스러워서 손에게 패스를 안 한다니...어디서 많이 보던거다! 벨라라비 시즌2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웃겨라
OOOO쏜 패스가 예술적으로 늘은거 같응데ㅠㅠ 패스가 진짜 지난시즌 보다 많이 좋아짐 쏜이 그나마 골처리가 되는데 측면쪽에 공이 가야ㅇㅇ,,, 라멜ㄹㅏ는 반대자나,,, 중앙은 알ㄹㅣ가 있고,,,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causeof0
OOOO라멜ㄹㅏ는 패스는 오지는데 몸싸움이 밀려보임 에릭센은 패스 개오짐ㅇㅇ 패스 ㄹㅇ 쵝오 근데 마무리가 없다,,, 확실히 허리케인이 필요하구나 뭔가 부죸...
OOOO오늘 라멜라 공 잡을때마다 긴장빨면서 봤는데 흥궈한테 패스 많이 주더라

쏜이


OOOO"쏜이 찰라햇는데 라멜ㄹㅏ가 들고가서 결국 실축을 했다" 그래서 탐욕이라고...?
OOOO 라멜라가 요즘... 확실히 작년같지는 않다보니... 그리고 시소코나 쏜이 잘하고 있는건 사실이니까요... 라멜라가 일년차 모습을 다시 보이고 있습니다 ㅠㅠ
OOOO 아니..죠 ㅋㅋㅋ 쏜이 차라는 지시가 나왔다는 얘기도 있... ㅋㅋㅋ 라멜라가... 1년차때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ㅠㅠ
OOOO 선수들끼리 하는 제스처는 있는걸로 아는데... 에릭센이나 라멜라가 하는..손등을 딱딱 ㅋㅋㅋㅋ근데 쏜이랑 알리랑은 친해서 둘이 짜고 했구나 하는데... 벨통이랑 하는거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죽겠어요😂😂😂

손이


OOOO 안녕하세요 :D 요즘 감각좋은 손이 차는게 어떨까 싶었을뿐이었어요..ㅋㅋㅋ 라멜라도 놓친게 아쉽긴하지만 이렇게까지 욕먹을 사안이 아닌데 욕먹고있으니 안타깝네요ㅠㅠ 특히 인스타테러는 왜 또 하고 있는지 이해가 ㅠㅜㅠㅠㅠㅠ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Aperture_Lab
OOOO 영문은 "손이 들고 있던 볼을 라멜라가 뺏었다"는 뜻이 맞긴 해요 근데 결국 두 증언이 다 나오고 있는 거 같으니 방송 카메라든 직캠이든 영상 없이는 확정은 못 내릴듯.. 저는 팬도 아니고 직접적인 이해관계(?)가 있지도 않고요

경기


OOOO 심판이 호각부는 거 보고 득점 이어가고, 경기도 마무리 짓는구나 싶었는데, 라멜라가 재를 뿌렸어요.ㅎㅎㅎㅎ // 경기 끝나고 라멜라 sns에는 또 미친인간들이 똥을 싸재끼는 똘개이짓들을..;;;;
OOOO라멜라가 오늘 막 그렇게 못 했나요.. 나만 못 느낀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고민 경기 다시 봐야하나
OOOO안그래도 국내 팬들에게 평이 안좋던 라멜라, 오늘 경기 이후로 대차게 까일 일만 남았습니다.+_+ 타랍을 넘어설 수도ㅋ
OOOO라멜라 정말 극혐인데 경기력ㅋㅋㅋㅋㅋㅋ 첫 시즌 보는거 같다
OOOO라멜라가 경기 쫄깃하게 실축했다

실축


OOOO어후; 욕심낼수도 있고 실축할수도있는거지 인스타가서 욕은 왜하냐 존나 미개한것들 국뽕보솤 라멜라 잘했단 말은 못하겠어도 이렇게 욕먹을수준은 아니였지 않냐 어이쿠 또 딴소리 고멘나사이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labourermin
OOOO아니 실축을 할수도 있는거지... 물론 톹넘 팬이라면 아쉽긴 하겠지만 원래 전담이 라멜라인데......
OOOO페널티 양보안햇다고 개까이는 라멜라... 근데 실축...
OOOO라멜라 그걸 또 실축ㅋㅋㅋㅋㅋ
OOOO라멜라 실축 ㅋㅋㅋㅋ

가세나


OOOO*꽃무늬 트렁크를 입고 상의탈의를 한 라멜라. 선글라스를 끼고 옆구리에 서핑보드를 들고있다. 가세나, 바다로!
OOOO*라멜라가 레스토랑의 문을 연다. .......아무것도 없네. 우선 나가세나.
OOOO*라멜라. ...정리하고 가세나.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AllenGyu
OOOO*라멜라. ...가세나. 추모는 나중에 하자고.
OOOO*라멜라. 아래쪽에 공간이 없네. 빨리 가세나.
OOOO *라멜라. 길은 이것 밖에 없네. 그냥 다 들고 가세나.
OOOO*라멜라. 가세나.

인스타


OOOOㅂㅅ들 쪽팔린다 ㅡㅡ 라멜라 인스타그램 현재
OOOO선수들 슬슬 인스타 올리는데 라멜라가 넘너 걱정인것
OOOO라멜라 인스타 ;; 역시나 예상했다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JeongHyun7
OOOO 아아아그그게 한국 사람들이 라멜라의 인스타에가서 욕을 하고 있다는 뜻이였습니다 죄송해요 제갓 ㅏㄹ못말했어요
OOOO라멜라 좀 그만 까라. 아니 인스타에 영어로 욕 다는 한국인들 뇌 갈아먹었나?
OOOO하.....라멜라 인스타가서 또 테러하는가 보구나
OOOO아니 라멜라가 암만 맘에 안들어도 인스타가서 테러를 하는건 좀 아니지 않나
OOOO덧붙여 코리안댓글러들 라멜라 인스타그램에 총출동하여 욕지거리 중이네. 진짜 볼썽사납다. 팀동료이고, 승리까지 했는데.
OOOO라멜라 인스타 개털리는중 ㅋㅋㅋㅋㅋㅋ
OOOO라멜라 인스타그램 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 손뽕 새끼들아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peplacolsii
OOOO으엌ㅋㅋ 김치워리어들이 라멜라 인스타를 털고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라멜라 오늘 잘한건 없지만 그럴때마다 쪼르르 인스타 달려가서 욕하는 한국팬덜 창피하다 -.-
OOOO라멜라인스타에 한국인들 오지구욬ㅋㅋ
OOOO라멜라 인스타에 한국어로 글 못다게 하는 특별법 제정해야
OOOO라멜라 인스타에 폭격중인 우리흥 국뽕팬들
OOOO혹시해서 라멜라 인스타 들어가봤는데 이미 김치맨들이 욕하고있음 ㅋㅋㅋㅋㅋ
OOOO라멜라 인스타 벌써 ㅋㅋㅋ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mioky23w
OOOO라멜라 인스타나 페북 털리고 잇을듯

지가


OOOO라멜라 혐이네ㅋㅋㅋㅋㅋㅋㅋ 그걸 가로채서 지가 차냐ㅋ 흥민이 차게 해주지!!!!
OOOO 라멜라도 지가 죽였는데 아서까지 죽었으면 내캐는 어 막... 엔딩후로 잠적이었을듯.......... 아서 살아서 다행이야...
OOOO(라멜라 할아버지가 이 대화 들으면 뭐라고 생각할까....)

에릭센


OOOO국뽕들 라멜라가 패널티킥 찬 거 가지고 욕하는거야? 에릭센이나 라멜라가 원래 패널티킥 차는거 아닌가
OOOO 아깐 에릭센이 차더니 ㅋㅋㅋ 왜 라멜라가 또 ㅋㅋㅋ
OOOO손 톱에 에릭센 알리 라멜라 2선이겠군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bidambb_
OOOO왜 에릭센 두고 라멜라가 찬거짘ㅋ
OOOO에릭센이나 워커가 찬다고 하면 모르겠는데 왜 라멜라가 차는지..
OOOO에릭센도아니고 왠 라멜라
OOOO 후 그래듀 어제 오늘 에릭센, 라멜라, 알더웨이럴트 6강씩 띄우고 오노마 7강 띄웠네용
OOOO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에릭 라멜라, 토비 알더웨이럴트, 밀너, 토마스 캐롤 6카 띄웠다구..

가메즈


OOOO마지막 날 아 아니 이틀 전인가... 캐들 죽을 때 이름이라도 부르고싶은데 갑자기 퓨리 죽고 가메즈 죽고 브리간테스가 감염자랑 창 밖으로 사라지고 진이 밀려 떨어지는데 진저도 같이 떨어지고 루디스 떨어지고 레날린 목…
OOOO마지막 날 아 아니 이틀 전인가... 캐들 죽을 때 이름이라도 부르고싶은데 갑자기 퓨리 죽고 가메즈 죽고 브리간테스가 감염자랑 창 밖으로 사라지고 진이 밀려 떨어지는데 진저도 같이 떨어지고 루디스 떨어지고 레날린 목 물리고 라멜라 폭사하고 (환장)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EEversun
OOOO*NPC 공격대 가메즈 심슨 카를로스 수비대 라멜라 던 다비드 페레스 탐사대 하비에르 퓨리 용병단 아서
OOOO(진이랑 진저가 잠들어서 진진자라를 외칠 일이 없어졌네. 가메즈랑 퓨리는.. 뭐어, 같이 갔으니 된걸까. 브리간테스는 지금쯤 수를 만났겠지. 루디스는 내가 한 20년쯤 지나면 하이파이브 꼭 받아낼거고. 라멜라는.... .... 더 생각하기 싫어졌다)
OOOO*그 뒤를 가메즈가, 그 옆을 라멜라가.
OOOO*헌터. 나, 그리고 당신들. *가메즈, 아서, 라멜라, 퓨리를 가리킨다. 이렇게 같이 콜로세움 안에서 관중속에 숨을거에여. 최대한 VIP 근접한 곳에서. 그리고 라이트아웃되고 달리는 놈이 보이면, 때려잡는거져.

포체티노


OOOO포체티노도 같은 아르헨티나라고 라멜라 못해도 존나 아낌
OOOO#라멜라 역시 프로선수이고 포체티노 감독의 지시가 어떤 것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골 욕심을 내는 것이 나쁘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너무 까지는 맙시다.
OOOO와 진짜 포체티노 라멜라 사랑... 이건 아닌거 같다...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EEversun
OOOO 포체티노 감독이 라멜라 너무 좋아하는듯 ㅋㅋㅋ
OOOO포체티노도 라멜라 개좋아하네.... 뭐 발재간 하난 확실히 좋아서 감독들이 좋아할거같음..

수도


OOOO*라멜라. 치료가 시급한 사람이 있는것도 잊지말게나. 다리절뚝거리면서 테러라도 시도하려거든 뇌관에 손 올리기도 전에 죽을 수도 있다는것도 염두에 두고.

라멜라


OOOO이렇게까지 욕먹을 사항도 아니고 라멜라 말고는 왼발잡이 윙어도 없는 수준인데...
OOOO 정리해준다 우리흥>로이스=라멜라
OOOO라멜라 너무 욕하지 말자..... ㅋㅋ 실시간 검색어 순위도 상위권이던데...
OOOO 페널티킥이 너무 아쉬웠어요. 보니까 소농민이 찰라고 했던거 같은데, 라멜라가 고집을 피운 거 같더라구요.
라멜라 손흥민 손흥민이 실검 먼저 PK 토트넘 피케이 공을 패스 쏜이 Aperture_Lab
OOOO 트윗에 라멜라 팬분이 계셔서... 좀 조심스럽긴 하네요;;;
OOOO 라멜라가 확실히 초조하긴 했나봐요. ㅠㅠ
OOOO 역시...라고 보기엔... 라멜라가 탐... ㅠㅠ 로즈가 등을 두드려줬다는게 사실인가 봅니다...
OOOO열 받아서 잠도 안 온다 라멜라 댓글들이나 신고해야지
OOOO라멜ㄹㅏ 겁나 욕먹는다, , , 렙쿠있을땐 탐욕라비라더니, , , 한팀에 한명을 탐욕으로 매장시키는구나 근데 그때보다 지금이 더한거 같아!
OOOO어디 언론사인지 지금은 못찾겠는데 라멜라 여친까지 끌고와서 조롱하는 새끼들은 뭐임? 야 라멜라가 빠방하게 넣을때 기사하나 제대로 써보셨어요?
OOOO근데 트위터에 라멜라 검색하니까 너무 한국인 티나는 애들이 이상한 영어로 라멜라한테 욕멘션 남긴 거 떠서 내가 다 고통스럽다
OOOO 에고... 초심자 수준의 영어로 달아봤자 참 수준 나오는데... 파예에게 욕 단 외국인이나 라멜라한테 악플 다는 한국인이나, 참 정토핫이 가입 막은 것도 이해 가네요
OOOO아...벌써부터 정의감 넘치는 잉여들이 라멜라 sns가서 되도 않는 영어로 욕 적립 시킬것 같아 걱정이다.
OOOO라멜라가 검색1위 인 걸 보면 전국에 오버 간 토쟁이들이 많은 듯. 울고싶다.
OOOO라멜라한테 영어로 욕하는 새끼들 인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가 발전할 수 없는 또다른 이유.
OOOO진짜 라멜라 다시봐도 탐욕 십오지낟
OOOO라멜라.........
OOOO라멜라 계정 들어가서 욕하는 놈들은 대체 뭔 생각이지??
OOOO아 라멜라 제발 미안하다 너무..
OOOO 라멜라 평점 응징당함
OOOO라멜라는 리히 한테 침뱉은걸로 영원히 싫은 선수
OOOO라멜라 악개라 광광우는중
OOOO라멜라...아 ;
OOOO 예전엔 라멜라가 패널티킥 좀 했을텐데?
OOOO라멜라기사 댓글중에 아르헨도랑 랩이나 하라는 댓글이 젤 웃기네
OOOO라멜라 조리돌림 당하는중 ㅠㅠ
OOOO라멜라ㅡㅡ
OOOO라멜라는 예전에 인터뷰를 봤을 때 느낀 거지만. 정말 승부욕과 욕심, 야망이 엄청난 캐릭터구나. 진짜 제대로네.
OOOO 영상이 늦게 떠서 김치들한테 라멜라 욕 존나 처먹는중ㅋㅋ
OOOO만에 하나라도 라멜라가 전담키커였기만 해봐라 탐욕이라고 쓴 기사들 다 찾아내서 따져야지
OOOO캬 라멜라 초록일베 실시간1위구요
OOOO라멜라가 본인이 차고싶었던게 경쟁자가 잘나가니까 자기도 한건 해야겠다 싶은거지
OOOO라멜라 뭔데 1위야 ㅋㅋ
OOOO 아 라미가 라멜라 말하신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또 첨 들어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었다라.. ㅋㅋㅋㅋ애매함까지 생길정도였나여ㅋㅋㅋㅋ
OOOO 라멜라븅신 주모신한테골주지
OOOO라멜라는 두고두고 까이겠다
OOOO 라멜라 너때문에 흥이 골못넣으니 책임져!
OOOO라멜라 국민역적 됐네.
OOOO라멜라 5.9먼뎈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과정이 매우 중요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네.. 라멜라 넘 못하네요..
OOOO라멜라 ㅋㅋㅋㅋ 평점 5.93이라니 ㅋㅋㅋㅋ
OOOO라멜라 검색어1위행
OOOO어우 라멜라 뭐니...
OOOO라멜라 네이버 검색어 1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민호의 라멜라 타령
OOOO라멜라 국민역적행 ㅋㅋ
OOOO라멜라..ㅂㄷㅂㄷ
OOOO아니 라멜라.... 하아ㅋㅋㅋㅋ
OOOO라멜라 검색어 1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좀... 그렇긴했지만 다들 너무 과하게 욕하진않길 ㅎㅎ..ㅠ
OOOO라멜라쒸벌것 카라멜같은놈
OOOO어디선가 라멜라는 존나 욕먹고 있겠지만 오늘 완전 잘해줬다.
OOOO라멜라랑 시소코빼고 다 존나 잘햇네.
OOOO진짜 라멜라새끼 퇴출해라
OOOO 오늘 진짜 라멜라가 ㅈ못... 워스트 100% 아니 10000% 확정입니다...
OOOO라멜라 애ㅡ미 없는 새ㅡ끼
OOOO포치의 라멜라 사랑이... 좋으면서... 아니 이제는 좀 아닌... 느낌이 든다 ㅠㅠ
OOOO라멜라 어휴 라멜라 어휴
OOOO ㅋㅋㅋㅋㅋ 라멜라 사랑 진짜 오집니닼ㅋㅋ
OOOOㄹㅇ 라멜라 노답
OOOO ㅋㅋㅋ 근데 라멜라가 오늘 진짜 존못중에 존못이라... ㅋㅋㅋㅋ
OOOO라멜라 개못하네
OOOO라멜라 뭐하는놈이냐... ㅡㅡ 왜 안빼지
OOOO라멜라십새끼 진짜 개못하네
OOOO라멜라 진짜구멍이네
OOOO알리가 아니라 라멜라를 뺐었어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멜라
OOOO라멜라 진짜 오늘 진짜 때리고 싶네
OOOO 대국민 역적 에릭 라멜라
OOOO라멜라 근데 진짜 못하네
OOOO라멜라 원톱은 희망없으려나
OOOO라멜라가 수비는 잘하는데 탐욕이네
OOOO라멜라 근데 탐욕이 마니 생각남 그 큐피알에 뭐지 탐욕왕 하나 있었는데
OOOO라멜라 빼고 은쿠두 넣는건가
OOOO응 라멜라
OOOO라멜라 ㅈㄴ 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라멜라 뭐하냐? ㅡㅡ 왜저래 ㅁㅊ
OOOO라멜라 타령 좀 그만
OOOO어머. 라멜라. 쟤 뭐야.
OOOO내 라멜라가 석고 대죄를 해야합니다 여러분
OOOO 라멜라 오지게 못함
OOOO라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국뽕 아니지만 라멜라 너무햌ㅅ다
OOOO라멜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망행ㅋㅋㅋ
OOOO오느늘 라멜라가 그리 공격적으론 좋은 폼이 아닌 것 같다. 압박 부분에서는 확실히 잘해주고 있는데, 공격적으로는 글쎄..
OOOO라멜라...이...
OOOO아 흥민이가 차려고 했는데 라멜라가 뺏어간건가;
OOOO라멜라는 국뽕들 주의
OOOO라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멜라가 양보를 안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큰일이네여.. 멜라가 배려심이 없어ㅜㅜ
OOOO오늘 라멜라 해축댓글에서 죽기 직전까지 까이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역시 탐욕의 라멜라.
OOOO라멜라 이양아치새끼
OOOO라멜라 인성 ㅋㅋㅋㅋㅋㅋㅋ 아우
OOOO헐 저거모냐 ㅋㅋㅋ 막무가내네 라멜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