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0, 2016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이제훈


OOOO정말정말 사랑하는 시그널 삼주연 모두 수상을 축하해요!! 😍 🎊 🎉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OOOO김혜수님 수상하셨을 때 폭 안기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 #이제훈
OOOO~~~~~~~~대화내용 추측중~~~~~~~ 김혜수팬들 많이 왔네? 이제훈네, 많이 오셨어요. 제 눈엔 이렇게 보이는뎀..... 딴 분들은....?
OOOO#tvNAwards #tvNAwards #시그널 팀 수상내역🏆🏆🏆 #이제훈 PD's Choice🏆 #김혜수 여자배우상🏆 #조진웅 연기대상🏆
OOOO세상에 이렇게 화목하고 따뜻한 팀은 없을 것.... 시그널팀 다들 너무 좋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눙시 혜수씌 토닥이면서 차수현 수고했다! 하는 거 넘 다정하구... 이제훈 세젤귀고... 김혜수 세젤예.... https:/…
OOOO이제훈김혜수 투샷 크오오
OOOO윽 #김혜수 #이제훈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Sumpring_
OOOO김혜수 이제훈 멜로찍었음 좋겠다... 나 혜수언니 연하남과의 멜로물 보고싶다...
OOOO혜수온니ㅠㅠㅠㅠㅠ귀 쓰담쓰담 어쩔줄 모르는 손 씹귀ㅠㅠㅠㅠ #이제훈 #김혜수
OOOO김혜수X이제훈 치명멜로 찍어죠라 ㅜㅜㅜㅜㅜㅜㅜㅜ존나 ㅠㅜㅜㅜ내가 시그널땐 재한선배를 밀었지만 핡
OOOO 나만의 생각이 아니었다..... 곱하자 김혜수 이제훈!!!!!! 너는 펫 현실판!!!!!!!!!
OOOO재벌 연상연하 커플 같다. 알파미 넘치는 연상녀 김혜수 언니와 애교 넘치는 연하남 이제훈.... (대망붕
OOOO진짜 어린 애기 다루듯 김혜수님이 이제훈 안고서 뒷머리 쓰다듬할때 너무 발렸 ,,, 그와중에 어쩔줄모르고 두손 모은 제훈이 너무 귀여워여 ;ㅅ; ,,,

조진웅


OOOO같은 드라마 출연했지만 김혜수는 여자 연기부문 최우수상쯤 되는 거 받았고 연기대상은 조진웅이 받는다.... 홍보는 김혜수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실컷 해놓고
OOOO161009 #tvN10Awards #tvN10Festival #시그널 #조진웅 #김혜수 #이재한 #차수현 넘나 멋지고 아름다우신 두분이다
OOOO161009 tvN Awards #조진웅 #김혜수 #김은희 이 모습을 보는 내내 그저 들었던 생각은, 우리에게 시그널을 안겨주어 고맙다고, 고생 참 많았다고, 누가 뭐래도 나에겐 최고의 작가이고 또 최고의 배우들이라고…
OOOO시그널 조진웅 연기도 정말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김혜수 연기가 너무 인상적이었어서 연기대상 못 받은 거 심히 아쉽다.. 솔직히 김혜수 혼자 과거-현재 넘나들며 연기한 거 거의 두사람 몫을 혼자 한 거랑 맞먹는다구 생각해서ㅇ0ㅠ
OOOO김혜수는 가슴 조진웅은 뚱뚱한거 차승원은 성희롱 박보검(택)은 지적능력이 부족한걸로 캐릭터잡는데 으으 극혐이다 저열해

TVN


OOOO161009 tvn10 awards #김혜수 혜스언니 제가 좀 반해써요...😭💛
OOOOtvN10어워즈 여자 배우, 김혜수 수상!
OOOO10/10 20시-#네이버 #실검 1위#김선빈 /2위#오지환 /3위#김혜수 /4위:방탄소년단/5위:기아 엘지/6위:정채연/7위:한국 이란/8위:tvn 시상식/9위:달의연인/10위:갤럭시노트7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4orshin
OOOO나오면 기분 좋은 tvN 배우들. 유해진,차승원,손호준,남주혁,조정석,박보영,김슬기,정상훈,김혜수,김광규,고현정,조인성,나문희,바로,도희,유연석,김성균,예지원,정성호,김민교,박해진,서강준,김고은,지창욱,임시완,강하늘 등등…
OOOOtvN 10주년 어워즈 처음하는 시상식이다 보니 (정극)드라마 연기부문 최지우 김혜수 톱스타에 고현정 전도현으로 이어진 디마프 굿와이프 출연 제작진 참석이나 스포트라이트는 비춰지지 못함. 노희경작가의 인생작이랄 만한 작품,…
OOOOTVN 시상식 유해진-김혜수 맞잡은 두 손
OOOO10/10 19시-#네이버 #실검 1위#김혜수 /2위#정채연 /3위#방탄소년단 /4위:아이폰7/5위:갤럭시노트7/6위:lf채용/7위:tvn 시상식/8위:야구중계/9위:한국 이란/10위:위택스
OOOOtvN10어워즈 여자 배우, 김혜수 수상소감😊
OOOO10/10 18시-#네이버 #실검 1위#김혜수 /2위#갤럭시노트7 /3위#tvn 시상식 /4위:변희재/5위:한국 이란/6위:위택스/7위:박태환/8위:정채연/9위:조안/10위:방탄소년단

시상식


OOOO티비엔 시상식은 웃으며 짜증내는 김혜수 한 컷으로 요약된다
OOOO김혜수 영상 보다가 어제 영상들을 몇 개 봤는데 시상식에 쓰인 bgm들만 좀 알고 싶음(좋아서)
OOOO시상식 다 보고 난 감상은 역시 김혜수 짱

유해진


OOOO김혜수가 자리로 돌아가는길에 유해진 어깨에 어깨동무해서 인사하고 갔ㄷㅏ... 개쿨해..
OOOO김혜수 좋아. 유해진도 좋아
OOOO유해진 김혜수 정말 짠하네 그냥 둘이 사귀면 안되는겨 아 놔
OOOO김혜수 유해진 보고 쿨하다, 멋지다 그러는 거 좋음. 근데 거기까지. 더 나가서 재결합 소취, 내 안의 박미선 타령하는 것들 제정신인가? 너라면 사귀다가 깨진 사람이랑 잘 지내는데, 주위 친구 가족들이 너네 다시 사귀어!…
OOOO김혜수 유해진 보고 쿨하다, 멋지다 그러는 거 좋음. 근데 거기까지. 더 나가서 재결합 소취, 내 안의 박미선 타령하는 것들 제정신인가? 너라면 사귀다가 깨진 사람이랑 잘 지내는데, 주위 친구 가족들이 너네 다시 사귀어!! 이런 소리 하면 좋겠니?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la__tarde
OOOO유해진이랑 인사하는 김혜수야 ??????????????????????? 이 둘 설명 못하겠는데 진짜 너무 어른 연애 같구 아직도 케미 터짐이다
OOOO와 나 얼굴책보고 안건대 김혜수님이랑 유해진님 사궜었던거 첨암ㅋㅋㅋㄲ엄마한테물어보니깐 오래전일이래
OOOO 헤럴드 경제에서 김혜수 유해진 프리뷰 로고크롭해서 올렸어욬ㅋㅋㅋㅋ

시그널


OOOO생각해보면 시그널에서 김혜수님 그 끔찍한 비닐봉지씬 견뎌냈다는거 자체부터 대단함. 그리고 연기야 말할 것도 없고 차수현의 신입 + 베테랑 연기를 전부 훌륭하게 해주심.

실검


OOOO10/10 21시-#네이버 #실검 1위#펜타곤 /2위#달의연인 /3위#기아 엘지 /4위:김주찬/5위:월화드라마/6위:오지환/7위:프로야구/8위:방탄소년단/9위:김혜수/10위:정채연

배우


OOOO김혜수의 당당함도 멋있고, 본인의 실수를 위트있게 넘길수 있는 여유는 더 멋있었지만..부축하러 나온 남자배우의 에스코트를 받아줬더라면 남자배우까지 멋있게 만들어주지 않았을까
OOOO김혜수 배우님 뒤에 물먹는 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 나는 진짜 이제 트위터말고는 아무데도 못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텨에선 김혜수 에스코트 거절한거 멋있다고 난린데 저쪽에선 김혜수 넘어질뻔했을때 남자배우들 반응 나노로 잘라서 멋있…
OOOO진자 김혜수 급 되는 배우가 아니라면 할 만한 역이 아니라구 느꼈음 흑흡 그래도 상받은 거 축하합ㄴ디ㅏ...
OOOO배우 김혜수 누님은 에전에 후배와 동네를 배회하다 들어간 방배동 카페골목의 맥널티라는 커피집에서 본 기억이 강하게 남아있다. 검정색 롱 원피스에 다리를 꼬고 담배를 피는 모습이 그렇게 멋있을 수가 없었음. 말 그대로 카리스마...
OOOO소신있는 국민배우 김혜수!

여자


OOOO김혜수나온 최근작보면 중딩이 임신했는데 남자애가 내애냐고하고 아무일도 없던듯 골프대회를 나간다 여자애는 애를 팔려고하고 임신해서 미술대회도 포기
OOOO김혜수님 내 심장 후려치시네 .....여자가 여자한테 눈이멀거같다....정말 치일뻔했어....

알고


OOOO아니 님들 김혜수분 차기작 주연 느와르하는거 알고 트윗질하냐.. 존나 좋아서 혼절하기 직전이다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idiromzzang

느와르


OOOO김혜수가 느와르에 진짜 잘 어울리긴 하는데 문제는 내가 그 장르를 못 본단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맴찓
OOOO느와르 김혜수 느와르!!

하차했지만


OOOO강호동은 탈세가 아닌데도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지만… 박해일은 건강보험료 탈세를 했는데도 멀쩡하다… 김미경은 논문표절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지만… 김혜수는 논문표절을 했는데도 오히려 KBS 연기대상을 받았다… 보호막이 이렇게…

김혜수


OOOO개념 연예인분들이 많이 계신다. 김수로님, 송강호님, 김혜수님. 그외에도 김연아님 항상 트윗에 글 올려주시고... 이런 분들의 명단을 정리해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좋겠지만 그것이 또 정부의 표적이 될까 두려워 차마 권…
OOOO얼마 전 영화관에서 김혜수 님 타임리스편 광고 나오는 순간 관객들 단체로 수군거리고 뒤편에선 "넘사벽"이라는 표현도 들렸다. 나라의 귀한 존재
OOOO김혜수 짱
OOOO김혜수님 진짜 멋져
OOOO강호동 수상자는 바로~~!~!~ 60초 후에 공개하겠습니다 김혜수
OOOO김혜수님...ㅈ
OOOO혜스언니.... #김혜수
OOOO진짜 신기한 게 김혜수 쩜오시절 연기할 떄랑 팀장 연기할 때랑 얼굴 인상이며 눈매가 완전히 달라져.... 무엇보다 홍원동 연쇄살인사건 때 연기 절대 못 잊을 것이다ㅜㅜㅠㅜㅠㅜㅠㅠ
OOOO리) 김혜수 진짜 멋있어!!!
OOOO김혜수 진짜 너무 알파미 뿜뿜 잘생기고 멋있다
OOOO김혜수 주연 얼굴없는 미녀 보고 있는데 내가 보기에 너무 심오한 것 같기도 하고

OOOO김혜수도 고기 불판 광고 말고 드레스 광고 찍으면 좋을 텐데.
OOOO김혜수 넘어지는 거 몇 년 전 제니퍼 로렌스 넘어지던 장면이랑 겹침.
OOOO최근에 빠진 분이재진님, 그리고 김혜수님 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OOOO김혜수님 제발 퀴어영화 찍어줘
OOOO그나저나 혜수언니 캐릭터 이름이 현정이라니 헿헿헿 얼른 고현정X김혜수 작품해서 이런 쟈근 것에 웃는 제가 되고싶지 않다
OOOO김혜수닝ㅠㅠㅠㅠ 혜수느님ㅠㅠ 꼭 볼꺼에요 완전 팬임니다ㅠㅠ
OOOOㅁㅊ 김혜수랑 이선균이래 도랏다 너무 좋다 제발 영화만 잘뽑아줘라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4orshin
OOOO손예진은 여성판 '아수라'를 찍는다면 누구와 함께 연기하고 싶느냔 질문에도 "전도연 선배님, 김혜수 선배님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이어 "하지원과 한효주도 추천한다"는 한 시민의 말에 "당연히 좋다고 할 수 밖엔 없…
OOOO와 김혜수 소속사 파워 알짜네. 투탑이 김혜수, 송강호고 바로 아래에 김고은에 신하균이 어쨌거나 계산이 설 정도의 활동을 해주네. 이러면 회사굴릴 맛 나겠다.
OOOO 으잉?? ㅋㅋ 김혜수씨의 말이라 갠차늠
OOOO어제의 김혜수는 ㄹㅇ 극한직업ㅠㅠ
OOOO김혜수씨가 나오는 굿바이싱글을 포스터만 보고 뭐야 이건;; 했는데 마지막에 왜 이 아이만 책임져야되는지 아무것도 못하게 만드는 지 미혼모아이를 대변하면서 외치는 걸 보고 생각을 바꿨다..;
OOOO아.. 김혜수 지쨔.... 멋졍...
OOOO무한상사에 김혜수씨 나왔을 때도 환호성 질렀는디.. 영화 나오면 볼 것이여ㅠㅠㅠ 꼭ㅠㅠㅠ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Ni_MiRer
OOOOMC 1위 수상자는 60초후에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김혜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름다운 김혜수언니님 #젝스키스 노랭이 #세단어 드레스로 픽스하는 센스까지!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Park_Mujeon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Hee_u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minampeace46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HU_0704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TVN 시상식 유해진 시그널 실검 이란 배우 여자 Gonnyong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