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6, 2016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베르세르크


OOOO커마하고 놀앗다.. 첫번째는 닮은거 같아서ㅋㅋ 그리피스 해봄(베르세르크 안본 자) 그리고 갈수록 커마 취향의 폭이 넓어지는건지 그 종족한테 어울릴만한 걸 해보는건지 잘 모르겠다
OOOO여기그런 비현실 미형캐릭터가또있다 베르세르크의 [그리피스]그 아름다움이란..
OOOO내안의 최고 고백대사 2위는 뭐였더라 쨌든 이자야였고 1위가 카오루 난 너를 만나기위해~<- 1="" 2="" 3="" font="">
OOOO 베르세르크 - 그리피스
OOOO 총체적 설렘11233 ㅠㅠ 베르세르크 전장물에 등짝게이 인상 너무 강해서 안보려다가 심심해서 봤는데 그리피스는 두말할것도없고 가츠마저 예쁩니다 작가님 이렇게 존잘이실 줄은...
OOOO오늘 베르세르크 읽었는데 그리피스 가츠 엄청좋아하네
OOOO그리피스 너무 예뻐서 베르세르크 봐야겠음(파워결제

OOOOBerserk Guts & Griffith 베르세르크 가츠 & 그리피스.....♥ 진심 갑옷 그리시는분들에게 경외감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 그럼에도 그리피스 가츠는 사랑입니다...♥ t.c…
OOOO베르세르크 뭐지 더볼수록 그리피스한테 화날거같긴함 하 ㅇㅣ쁜샹놈..
OOOO 그리피스 가츠 ㄸ떡쳐 아 베르세르크 지리고요~~~~ ㅇㅈ ㅇㅈ~!?!
OOOO미친 그리피스 퀄리티봐...갑자기 베르세르크 정주행하고싶네 할까
OOOO베르세르 무쌍 이제사 그리피스 봤지만서도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지의 고민은 그래픽에서 멈추고 액션은 무쌍 툴에 부어넣어 만들어낸 느낌이 싫다… 베르세르크를 이런 패턴화 게임으로 즐기고 싶지 않아 OTL
OOOO베르세르크 무쌍 그리피스님편 보는데 망토 각진거 너무 신경쓰인다 모델링이랑 맵핑 일해라
OOOO베르세르크 보면 그리피스한테 치일걸
OOOO베르세르크 영업할땐 그리피스를 보여주랬어..! 멋쁜이
OOOO갑자기 베르세르크 뽕 또 차올라서 이미지 검색하는데 그리피스님 역시 닝겐의 아름다움이 아니시다 천상의 피조물이란 말이 넘 어울리고 이렇게 성스럽게 생겨서 최종보스라는 점을 동경하게 돼ㅜㅜㅜㅜ
OOOO베르세르크찾아보는데 내가 가츠면 그리피스랑도망간다
OOOO베르세르크 그리피스짤에 외쿡인이 멘션으로 이 망할 게ㅔ이애니는 뭐냐고 해서 블락먹임. 가암히 우리 그리피스사마에게...^^...
OOOO베르세르크 그리피스에 치일것같아..
OOOO베르세르크 만화방 아주머니의 은혜로 중2때봤는데 야하고잔인하고보다 그리피스라는 캐릭터의 배경과 전개가 진짜....완전 충격적이였던 기억이...
OOOO베르세르크 무쌍 그리피스 성우 쌀집오빠네! 어쩐지 목소리가 좋더라.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im_ssooooo

가츠


OOOO이러다 가츠 x 그리피스 동인지 나올 기세 ……
OOOO논리적으로 그리피스는 고드 핸드가 될 수밖에 없었던 것... 가츠가 한번 해 줬으면 아무 문제도 없었을 것이다. (정론)
OOOO"함 하자 가츠야 함 하자!" "마 여까지 왔는데 우짜겠노... 함 해 보입시더." (가츠는 그리피스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OOOO오직 너만이 내 꿈을 잊게 해주었었다고 하는 그 부분이 나는 너무 충격적이야.. 그리피스는 자기 꿈을 위해 평생을 산 인물이고 나락으로 떨어진 이후 가츠의 눈을 보면서 마지막 순간에 든 생각이 그거였단 게 너무 킬링포인트였음
OOOO매의 단 단원들이 가츠를 나중에 대장으로 받들고싶어한 것도 그리피스는 가츠와 함께 있어야 완전하고 둘이 함께해야 매의 양날개가 존재할수있다고 생각해서가아닐까..? 제3자의 눈으로 봤을때도 둘은 서로를 채워주는 존재처럼 보였단것같아서 너무좋네
OOOO원하기만 하면 모든 걸 다 가질 수 있는 능력과 외모를 갖추고 꿈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은 그리피스가 유일하게 온전히 가지지 못한 게 가츠라는 게 너무 좋고.. 나는 걔가 나중에 캐스커를 ★★한 이유도 가츠에 대한 원망과 복수심에서인거같음
OOOO나는 어릴땐 그리피스가 너무 나쁘다고만 생각했는데 자신의 꿈과 자신이 원했던 동료가 산산조각나고 최상의 위치에서 나락까지 한순간에 떨어진 그 모멸감과 상실감을 견디지 못해서 한 선택이라고 지금은 이해해버림 가츠도 그리피스도 너무 인간적이라 숨이막힌다
OOOO괴로워,,,,완결줘,,, 그리피스 가츠 언제 만남,, 황금시대 상호대사 다외워버렷어,,,,,,,,,,,,,,,,,,,,,,,,,,,
OOOO가츠 그리피스도 공식커플이다
OOOO진짜 그리피스가 이렇게 들이댔는데도 자길 좋아한다는 걸 못 알아차린 가츠는...눈새다 진심
OOOO정말 황금시대편 최고였다 최에에에에에에에고 정말 내가 딱 미친듯이 좋아하는 포지션에 배경;;; 명작에 뭍어나는 약간의 호모스러움 ㅠㅠㅠ 가츠야 그냥 억만년동안 그리피스랑 살지 그랬니이이이 (오열
OOOO그리피스가 아름다울 수록 그리가츠 빤다... 근데 완결은 날런지...
OOOO하아...그리피스 쨔먀.....넘 잘생겼쎠여.........(최애는 가츠임
OOOO서로의 입장을 알고 있으니, 하고자 하는 것이 명확한 그리피스가 너무 멋있고 그에 격분하는 가츠도 안쓰럽고 정말 멋있다..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im_ssooooo
OOOO 구,ㅣ귀여운건..취향이니카요 이해합니다 전 멋잇네요 가츠ㅠ 캐스커랑 그리피스생각하면 크으으~~가슴이 아립니다
OOOO 저 이쁘게생긴에 이름이 그리피스고 검은머리남자애이름이 가츠인데 ... 그리피스는 매의단이라는 용병단을 몰고있거든? 가츠도 거기들어가게됐었는데 나중에 가츠가 그리피스를 떠나가.거기에 그리피스가 멘붕해가지고 쓰레기짓을하는바람에
OOOO그리피스.. 가츠만보고잇는거바라
OOOO그리피스랑 가츠 잤습니까..????????
OOOO백작편에선 분노를 포함한(사실 항상 화나있는 상태라..) 가츠의 감정표현을 대부분 엘프가 대신 해 주는데, 그 역시 모두 그리피스를 향한 집념과 격노이다.
OOOO가츠가 그리피스와 공주가 한 말을 들었을 때의 감정이나 가츠가 떠난다고 했을 때, 심지어 칼로도 막지 못했던 그 때 그리피스가 느꼈을 감정을 생각하면 가슴이 저려온다.
OOOO그리피스가 가츠 존나 따먹어버려
OOOO 머야 듣고 말하다보니 느껴지는건 둘은.사랑햇다 아님..??? 오잉...ㅇ0ㅇ... 아 근데 캐스터도 그리피스는 그닥 안믿었고...가츠만 오롯 믿었는데 그건 사실 이 작가가 우정보단 사랑쪽으로 그렷을수도잇음 워낙 이성애를 안그려서..
OOOO ㅁㅈ근데 쨌든 매의단이랑 가츠랑 같이받쳐버렸잖아 그 매두사같은여자가 너는 좋은 산재물이될거다하고 가츠한테 말한거보면 그리피스가 가츠를 꿈이랑동등하게 바라보던 인물이었기때문은아닐까싶기더하고... 헐 말하다보니까 안거같애 뭔지
OOOO ㅁㅈㅁㅈ근데 그리피스도 가츠도 그게 뭔지몰랐던눈치라해야하나 진짜 사랑으롴ㅋ해석을하자면 둘다뭔지몰르고 걍 흐지부지 지내는데 그리피스가 공주랑 얘기하는과정에서 동료랑 친구는다르다. 진정한친구는... 하는 말을하는바람에 그걸들은가츠가
OOOO ㅁㅈ 그리고 여기 보니까 헤테로 러브보다 게이러브가 많은걸보니 아니라고 생각 할 수 없음... 애초에 테스터엿나 캐스터가 그리피스는 가츠없어서 미친거라고도했고
OOOO ㄹㅇ 사랑빼고 보려고하면 존나뭐가뭔지모르겠음 사랑을빼버리면 그리피스는진짜 정신병자처럼해석해야됨ㅋ ㅋ ㅋ 가츠어릴때 그런일두잇엇으니 잒가님이 머 어느정도 사랑의요소를넣어놨을가능성이 아예없는건아닌거같기도..하고..모르겟고..
OOOO ㅁㅈㅁㅈㅁㅈㅁㅈ 근데 너무 깡패로 그려버려서 사실 저건 애정90에 노림 10아닐가 생각햇음 보고 진자 놀랫어 나 가츠파였능데 저거보고 그리피스 파잖아 ㅜ ㅜ 책에서 저렇게 그럇으면 모든 독자 페무토만 응원할것
OOOO ㅋㅋㅋㅋㅋ 그리피스 솔직히 장난없이 나오지않을까 가츠가 저정돈데 ㅋㅋㅋㅋㅋㅋㅋ 언니 그리피스나오면 살것임?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deracineeee
OOOO그리피스가 가츠에게 가진 감정은 사랑이라 볼 수 없지만 그리피스로 인해 사랑을 알게 되는 가츠 좋지...
OOOO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아.. 너무 재밌어서 정신없이 봤네요 지금 29권까지 읽었어요 근데 이제 그리피스가 가츠 안 좋아하는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그리피스가 가츠를 사랑했다는 건 명백하지 않나.
OOOO 진짜요? 가츠 같은 수 좋아하시는군요. 몰랐던 사실입니다. 미인공 좋아하시는 줄은 알았는데.. 무심이랄까 하도 몹쓸 일을 많이 봐서 무감각? 덤덤해지는 건 있는 것 같아요. 그리피스에게는 당한 게 있으니 쿨해지기는 좀 힘들겠지만요.
OOOO그리피스가 가츠 등짝 본건 당연한거 아닙니까
OOOO그리피스가 하루빨리 가츠를 따먹었으면좋겠다.

조이너


OOOO플로렌스 그리피스 조이너. 88올림픽 때 그녀의 경기를 볼 수 있었다는 건 문화충격이자 굉장한 행운이었네(98년 38세에 심장마비로 사망 ㅠㅠ)
OOOO우리가족은 88때 그리피스조이너 결승전 봤지롱ㅎ
OOOO그리피스 조이너, 멋을 아셨던 분. 노래도 끝내주게 잘 불렀었는데.
OOOO리) 이름을 잘못 적어서;;지우고 다시. 플로렌스 그리피스 조이너 기억한다. 서울 올림픽땐 특히 여성 육상 전종목을 챙겨봤었다. 너무 젊은 나이에 고인이 되셨구나.ㅠ ㅠ
OOOO플로렌스 그리피스 조이너의 여자 100m 기록이 28년째 안 깨지고 있는데, 나는 그리피스 조이너의 기록은 그녀의 사망 원인 등을 감안했을 때 약물의 힘을 빌렸을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음.
OOOO그리피스 조이너 사망한줄 몰랐네; 손톱 화려한거 생각난다.
OOOO더러는 영광스런 스프린터 보다 오랜동안 챔피언 바뀌도록 승리하려 애쓰던 선수들이 더 기억이 강하기도 하다. 멀린 오티 가 내겐 그렇다. 그리피스 조이너 나 게일 디버스 보다
OOOO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집중력을 키우고, 끊임없이 연습하며, 꿈(목표)을 가져야 한다. - 플로렌스 그리피스-조이너 -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sexgriffithsex

진자


OOOO나그리피스랑샤를로트너무좋아한다임 ㅠ ㅠ ㅠㅠㅠㅠㅠ진자샤를롯의그 이쁘고반짝반짝한마음너무좋아ㅎ 난그런마음이바스라지는걸 너무너 무조아하거든ㅎㅎ
OOOO아 그리피스 진자 존나 이쁘게 그럇고만... 어케 저렇게 그렷대 ㅜ ㅜ;
OOOO 너 다음번에 그러면 안돼 진짜./...하지마 그거 하지마 하면 그리피스는 절대로 함....엉덩이 백대임...그러고 살지 마 너 진자...
OOOO그리피스는 진짜.. 진자..ㅠㅠㅠㅠ

아름다움이


OOOOㅁㅊ 그리피스 코스어분 예술이다 이 세상 아름다움이 아니시다
OOOO와 그리피스 이세상 아름다움이 아니다ㅠㅠㅠ
OOOO 허억..그러고보니 한번도 안그려봤네요......전 사슴님이 그리피스그리시면 진짜 아름다움이 철철흘러날꺼같은데.....그..그리피스그리러 갑시다!(?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michupachups

진심


OOOO그리피스는 진심 이세상 잘생김이 아니다...(포기
OOOO 저 작화 모냐고 지진심ㅋㅋㅋㅋ 야껨 인트로에 나오는 공략 가능 여캐 같아 ㅠㅠㅠㅠ 그리피스가 약간 미성이거든 목소리 울림도 적당한 그런데 2016그림첸 아.. 너무 아냐...

특히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그리피스 넘 좋지 않나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특히 후반부 그리 넘나 좋더라구요^^<<<개사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히치콕 <새>에 나온 호기심왕 주인공 언니 너무 내 휴게소 메이트랑 얼굴과 성격이 똑같아서 개터졌네 특히 장난꾼 표정일 때 너무 존똑이야 헐 배우 티피 헤드렌의 딸이 멜라니 그리피스고 다코다 존슨이 손녀였어?

통해


OOOO"d.w.그리피스가 진정 만들고 싶었던건 소프라노스였다."라는 알랭 레네의 말은 그 점에서 의미심장한데, 초기 무성영화 감독들이 궁극적으로 만들고 싶었던건 tv 드라마처럼 여러번의 경험을 통해 완성되는 영화 아닐까라는 생각…
OOOO"d.w.그리피스가 진정 만들고 싶었던건 소프라노스였다."라는 알랭 레네의 말은 그 점에서 의미심장한데, 초기 무성영화 감독들이 궁극적으로 만들고 싶었던건 tv 드라마처럼 여러번의 경험을 통해 완성되는 영화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거든요.
OOOO159. 2000년에 티머시 그리피스는 양전자단층촬영 (PET)을 통해 음악 환청이 일어나는 순간 평소 실제 음악을 들을 때 활성화되는 것과 똑같은 신경 네트워크가 폭넓게 가동된다는 사실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HO__DONG

눈에


OOOO으으 미국집들 차고에 창고에 정원에 개짱짱이다....어젠 헐리우드 가려다가 그리피스천문대로 급선회해서 야경보고옴....데세랄이 아니라 사진은 포기하고 눈에 실컷담아왔다...진짜 쩔드만 아메리카 스케일... t.co…
OOOO으으 미국집들 차고에 창고에 정원에 개짱짱이다....어젠 헐리우드 가려다가 그리피스천문대로 급선회해서 야경보고옴....데세랄이 아니라 사진은 포기하고 눈에 실컷담아왔다...진짜 쩔드만 아메리카 스케일...
OOOO내사랑 에이엔그리는데 미치겠음 자꾸 그리피스처럼 그려지네 내눈에 백봉이 씌였다
OOOO나도 최애일러 대빵만하게 그려진 후드타월 갖고싶다... 지금 내눈에 미소녀 굿즈 두른 사람밖에 안보이는데 저 사이에 그리피스나 소닉 다키마쿠라 커버같은거 두르고있으면 씹간지일듯
OOOO 페달을 읽기 전 내 눈에 차는 미남의 기준 그리피스(야

원래


OOOO원래 그리피스 존나 예쁜설정 아니엇나
OOOO그리피스 왜 저래 ㅋㅋㅋㅋㅋ 원래 미인이엇지마늨ㅋㅋㅋㅋㅋ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wellcmcm
OOOO맞다..나 원래 장르내 >미남< 못그렸지..(그리피스 그리다 현타

97년도


OOOO그리피스 개취를 말하면 97년도가 역시 좋군
OOOO알티 97년도 작화가 그리피스의 꼬인 성격과 황금시대 무렵 미우라의 그림체를 잘 살려낸 것 같아서 좋다 라고 생각하며 짤을 확대했는데... 엄....
OOOO헉 미친 1997년도 완전 잘생겼잖아..역시 그리피스..........얼굴로 세계지배
OOOO역시 97년도 그리피스가 채고시다...
OOOO난 97년도 그리피스가 제일 좋다고ㅜㅠㅠㅠㅠㅠrt

머리카락


OOOO그리피스 머리카락 묘사 최고야....

OOOO 그 그리피스..아 페무토라 ㅇ해야되나 투구밑에 삐져나온 머리카락 몇가닥까지 표현함..
OOOO 크네 . . . 근데 머리카락 퀄은 ㅂㄹ다 좀 더 섬세하게 그리피스 마냥 박아줫으면 조을텐데

작화가


OOOO 헉....그런거였군....나도97년 작화가 젤조음ㅠㅠ그리피스님이 아름답고멋있어ㅠㅠ
OOOO솔직히 그리피스 첫번째 작화가 제일 좋아 ㅠㅠ예전 애니들 쟝쟝좋아함

알았는데


OOOO그리피스가 든 거 여태 산딸기인 줄 알았는데 목걸이였어..........
OOOO그리피스 딸기든 짤인줄 알았는데 그거구나.....이름까먹었어 눈코입 달린돌....

미쳤다


OOOO미쳤다 그리피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rebot_sy
OOOO와 미쳤다... 그리피스사마....

그리피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리피스는 한번도 안그려봣어요............ [내가그리면 못생겨짐]
OOOO마이최애그리피스 #트친들에게_소개하는_내장르_미남
OOOO 킁.. 그럼 그리피스!! 😀
OOOO그리피스님이 넘 아름답다
OOOO페무토 태어나고나서부터 그리피스 감정선을 못 따라가겠다 아이고...
OOOO그리피스 코스프레는 남자에겐 불가능에 가깝지..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security2_D
OOOO아...아..정신붕괴카즈 너무 매의단직전 그리피스임 기둥뽕 같이찬다
OOOO 그리피스에 맞는 한자 찾아오자(맨져님음독이 틀렸군요
OOOO 그리피스님입니다<하삼 (프필이름 그리피스로 급교체)
OOOO 막...막..그리피스라고 존나 예쁜 남자애가 나오는데..주인공하고 존나...와...막 집착함.....굉장해..////(((코피
OOOO 내 그림체 머리칼이 약간 휘어서 그른가 나의 사랑 에이엔 그리는데 자꾸 그리피스님처럼 대고요 둘다 성스럽게 잘생겼네 염병 ㅋㅋㅠ 로그 올리면 멤버분중 어느분이 이거 그리피스 아닌가요? 대체 누굴 그린거죠? 하고 일댈오면 어쩌지
OOOORT) 막짤 보고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첫번째 그리피스님이 제일 좋아
OOOO그리피스 저의 영원한 최애증캐일 것이다..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blackv0lta
OOOO헐랭방구 그리피스
OOOO그리피스 존나 리뻐
OOOO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피스 최종진화형 멘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리피스 2대째 성우분이 멘마 코스프레 한 적도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피스가 멘마가 되어부렸다
OOOO 검풍전기 재미는 보장 못해 ㅋㅋㅋ 근데 그리피스 존나 아름다워서 약간 무마돼 장르가 장르다 보니 잔인한거랑 약간의 징그러운 표현은 감수하고 봐야돼!!
OOOO그리피스 존내 이쁘다 씺샛ㅈㅅㄷ지만
OOOO이보쇼, 그리피스 씨, 도대체 사랑이 뭐요? -Jacky Clackson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st_disegno
OOOO및ㅋㅋㅋㅋ그리피스ㅋㅋㅋ
OOOO그리피스는 극장판이 그나마 원작에 가까운듯 취향은 97
OOOO그리피스뭐야ㅋㅋ
OOOO그리피스성님
OOOO누가 그리피스에게.모에를 먹였는가 ..... 그리피스는 존잘생임과 동시에 졸예여야한다고. 둘이 공존해야하는데요...
OOOO와진짜미텼다 그리피스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그리피스한테 무슨지거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ramgaa
OOOO 흐흥!ㅇㅅㅇ 그리피스꺼에욧
OOOO내 안의 그리피스는 1997임 세젤예
OOOOㅋㅋㅋ그리피스가 워낙 이뻐야말이지 하하하ㅋㅋㅋㅋㅋ
OOOO 이세상오짐 그리피스가 다가졌다고 생각했었는데 세상오지는친구들 너무 많네요 사 이 코노 키 미 오 미세테요... 못,,토(들썩
OOOO그리피스를 서치해보았더니..또... 아.. 어떤년도의 그리피스님이라도 아름답다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그리피스까지 (죄송해요 잇몸활짝열고 웃어버림,, 박수를 보냅니다)
OOOO오지는캐릭터들 서로 공유하는 먼가가 있는거같음 그리운 화,학조 미료 의 맛....그리피스만 먹었을때는 몰랐는데 한곳에 모아보니 알겠다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186x166
OOOO안 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피스 멘마 아니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페무토버전말고 그리피스로 죤개빡세게내주면좋게따
OOOO미친 그리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피스님도 마스터가 원고 하기를 바랄거 같은데요.
OOOO그리피스 ㅋ ㅋ ㅋ ㅋ ㅋ
OOOO스바 그리피스 ㅌ ㅋ ㅋ ㅋ ㅋ
OOOO그리피스 점점 촉촉해지냐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Myst_Troubadour
OOOO나의 그리피스는 이렇지 않아!!!
OOOO97년 그리피스 너무 예쁘다
OOOO2016년 그리피스 뭐냐 저거..진짜냐..
OOOORT)그리피스한테 무슨 특이 점이 온거야...
OOOO? 그리피스 16년도 왜저래
OOOO그리피스 너무이쁘지요
OOOO12년도 그리피스 존예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sub_plot
OOOO내그리피스는저렇지안아!
OOOO그리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피스... 왜곡된 고드핸드....
OOOO[잭 더 리퍼 매니아]스티븐 그리피스는 재학중에 인터넷에서 엽기 살인범의 역사에 몰두하기 시작해, 잭 더 리퍼의 연쇄살인을 논문주제로 할 정도로 지나치게 집착한 나머지 자신이 직접 토막 연쇄살인을 벌여 12월 21일 종신형을 선고 받았다. #2
OOOO그리피스 또 올라가자고 하면 진짜 혼난다.
OOOO ㅋㅋㅋㅋㅋㅋ본명은 존 그리피스 '잭' 런던이고 태어날때 이름은 존 그리피스 체이니였다네요ㅋㅋㅋ 전 를 먼저 읽은 탓인지 개가 이끄는 썰매를 타고 콧수염과 머리에 얼음을 달고 다니는 중년 아저씨라고만...
OOOO오지마! 너 때문에, 너 때문에 그리피스가 이렇게 됐어! 모든게 너 때문이야!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ff14planetgogo_
OOOO 이미 뒷구멍은 그리피스님께 반납했지요
OOOO그리피스 보러가야지 총총
OOOO그리피스님 너무 아름답다..투구쓴 페무토 마치 완전생물 카즈님같은 털석
OOOO저번에도 올렸었던 율리우스 장군 암살편의 묶은머리 그리피스
OOOO조드 첫 등장 때의 그리피스 진짜 감탄만 나오는 미모다...
OOOO근데 진짜 카오루나 그리피스같은 낫닝겐삘 은발게이캐 좋아하는사람들은 데빌맨 꼭 보라고 추천하고싶음
OOOO테이크아웃 해서 그리피스 공원에서 먹을거야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4050_6942
OOOO그리피스님 아름다우셔요...
OOOO그리피스는 정말 위험한녀석이야...
OOOO......나는 그리피스. 네 이름은?
OOOO그리피스의 알파향은 온몸이 저릿할 정도......
OOOO그리피스~
OOOO으흑 올만에 검풍전기보는데....그리피스새ㄲ...님이 넘 아름답다 으흑ㄱ
OOOO오늘도 아름답습니다. 그리피스님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Huge_tong
OOOO 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아나 인정하ㅣ시는ㄴ군ㄴ욬ㅌㅋㅌㅋㅋㅋㅋㅋ역ㄱ시 그리피스 미모갑ㅂ..ㅋㅌ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꼭볼거임 내사랑 가ㅊ츠ㅠㅠㅠㅠ
OOOO ㅅ사실ㄹ 그리피스가 제일ㄹ예븐것같슺니다
OOOO진짜 그리피스 넘 요망한거 아니냐
OOOO실연당한 그리피스를 보자
OOOO와 그리피스님이..
OOOO 1. 벨져 유에 셋쇼마루 그리피스.. 이쯤되면 취향이 보인다,,,,,,, 근데 영원한 본진 완삐스 최애는 에이스임 혼자만 비주얼 다름
OOOO 님아 그리피스사시면 저랑만남을가집시다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shhstayquiet
OOOO 그리피스나온날펭배통장 0원
OOOO 그리피스...나오길..고대합니다
OOOO오늘은 그리피스 덕질 학학학 너무 좋다 헉헉
OOOO그리피스님 보고 환호의 탄성지르다 개저씨보고 깜짝놀랐다
OOOO 아 이거 내용이 ㅋ ㅋ 멘붕하는부분만말해주기가 어렵다 첨부터끝까지 요소가 하도많아서.. 하튼 그래서 나중엔 그리피스가 애들 다 산재물로바침..자세한건.. 직접보시는게빠를듯
OOOO 매의단애들 다 현상수배처럼되고 그리피스 고문당하는데 이거땜에 애가 거의 미라가됨 손톱발톱 혀 손목발목근육 다 끊기고 얼굴도 장난아니게 흉해진단말임
OOOO헐 그리피스 ㅇ미쳣다 묯미쳣어....데바.ㄱ.......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sexgriffithsex
OOOO그리피스 싱크로 쩐다
OOOO[Griffith University] Nathan, Mt.Gravatt Campus/ [그리피스 대학교] 네이슨, 마운트 그라밧 캠퍼스:
OOOO 전 조아요 ㅎ ㅎ 그리피스그려야징 ㅠ ㅜ
OOOO 선생님 요즘 하고있는거 보세여? 전 보려고 했는데 탐라에서 그리피스 너무.. 여자같이 그려진거 보고 히익해서..ㅠㅠㅠㅋㅋㅋㅋ 어떤지 궁금한게 손이 안가여ㅠㅠ
OOOO 집착과 소유욕이 넘 강했던거가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의형태가 넘나 살벌한 그리피스쟈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피스 만나고 몇년간은 행벅했을텐데...넘나 이상하게 일이 풀린것.......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우아앙 존잘님 프사가 그리피스야8ㅁ8 >rt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sexgriffithsex
OOOO눈알이 정화된다 그리피스 얼굴이 다 했다 종이는 얼굴만 잘생기면 다 된다 아무것도 거리낄게 없다
OOOO이번렙 갑옷 넘 멋있고 흰색이라 풀셋 기대앳는데 투구보고 식어버림 뭐지 이 그리피스 투구 생각나는 모양새는
OOOO그리피스그리피스 나모너모 홀리
OOOO그리피스 눈매 미치겠다ㅠㅜ
OOOO그리피스 성우가 사쿠라이 타카히로상이라는게 너무 로지컬해.
OOOO어둠에 가장 가까운 자임에도 불구하고 빛의 매라 불리우는 그리피스 . 성스러운 악역이라는게 너무 숨막히게 좋다.
OOOO그리피스 코스님ㅁ 영혼바칠뻔했다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sexgriffithsex
OOOO헉...그리피스...ㄷㄷ
OOOO그리피스개쩐다
OOOO그리피스님(털ㅅ석
OOOO그리피스 미쳤네
OOOO ㅋㅋㅋㅋ 그리피스님 용기사로 전직하신다
OOOO그리피스ㅡㅜㅜㅜ
OOOO그리피스님.....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april_16th
OOOO와...대박...현실그리피스
OOOO그리피스개잘생겻ㅅ다 ㅁㅊ
OOOO그리피스ㅠㅠㅠㅠㅠ
OOOOㅇ아쉬바 그리피스 완전 현존하는거같다 ㅎ헝 ㅎ허어엉 (치임
OOOO사랑하기 위해서는 힘이 필요하고, 사랑받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하다. <데이비드 그리피스 - 힘과 용기>
OOOO쩔어주는 그리피스 코스를 보니 그리피스 하면 잊을 수 없는 아해가 떠오른다…
OOOO[6주차] 샌디에이고 Seaworld, Phil's BBQ, Getty Center, 다저스 경기, 그리피스 천문대, 사이언스센터, 그랜드캐년, 라스베가스 빅버스, 인앤아웃, 파머스마켓, 리틀 도쿄, The Grove 숨 넘어갈뻔했던 마이애미행.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HunkissGangkiss
OOOO그리피스 미쳐다 미쳐써
OOOO와 미친 그리피스사마(무릎꿇
OOOO그리피스 사랑해..
OOOO매친 그리피스
OOOO그 강림 처음엔 아 그리피스 뭔가 불쌍행.... 이랫는데 다 보고나니 십색기네 이거
OOOO아 너무 아름다워요 그리피스님...
OOOO ㅋ 그리피스 아닙니까? 음 베르사유의 장미구나..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sexgriffithsex
OOOO그리피스 약간 벨져같음
OOOO그리피스 코스 보시고 천국가세요ㅜㅜ
OOOO그리피스 미친; 싱크100퍼다
OOOO빌리님 너무 심하게 그리피스라 할발이가 업내요 ..
OOOO그리피스 코스 개쩔... 헐.,..사진사고싶다ㅜㅜ
OOOO헐ㄹ 그리피스 대박인데
OOOO음;;; 그리피스코스 링크가 없는게 불펌가트니까 알티취소...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sexgriffithsex
OOOO그리피스ㅜㅜㅜ코스하신분 넘 최고구ㅜㅜ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압도적 그리피스.......
OOOO그리피스,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성격차이 파경 '네 번째...
OOOO 그럼 얼마나 좋을까요 그리피스가 마지막이 아니었으면 ㅠㅠ😂
OOOO#미국#엘에이#그리피스천문대#야경
OOOO#미국#엘에이#LA#그리피스천문대
OOOO ㅁㅈㅁㅈ 그다음 멘트가존나 결정타임 나는 그리피스의 검도 여자도 될수없었다...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michupachups
OOOO 그리피스만 존나 잘그렷음 에후 ㅡ ㅡ
OOOO ㅋㅋㅋ ㅋ ㅋㅋ검응기사 버전도 ㄱㅊ더라... 아 그리피스 너무 기대됨
OOOO 작가나 제작진이 그리피스 좀 조아해서 그러는드ㅛ ㅜ
OOOO ㅋㅌ ㅋ ㅋ그리피스는 리액히 아직안나왓지안ㄹ어??
OOOO 나루토에선 사스케 이타치 배우중엔 야마삐 조아하는거 보면,, 몬가,, 그리피스 맞을 것 같아요,,,
OOOO 최애 누굴까요.. 사스케같은 캐가 취향이면 아무래도 그리피스?
OOOO아니왜 그리피스가 고달이된거냑오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michupachups
OOOO아 그리피스 존나이뻤는데 생각할수록 역겹다
OOOO 나애ㅐ취향 너무 소나무라 셋쇼마루 유에 그리피스 벨져<<<<< ㅠ 흐윾 릭벨..릭벨..쵝오...연성..시급..항ㅁ미다
OOOO그리피스사마 아 !
OOOO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내가 그린 그리피스
OOOO저번에 림사에서 그리피스 커마 엘레젠 봤는데 은갑옷 나이트라면 같이 스샷찍고싶었다(덕심
OOOO그리피스 미친 잘생김이네
OOOO 헉ㄱ헉 마리님 그리피스 잘ㄹ어울릴것같아오😗💋💋💋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callmomm
OOOO내목표....그리피스 사마 코스해보기⭐️
OOOO으엉. ㅜㅜㅜ ㅜㅜㅜㅜ그리피스님
OOOO아스카료뺨때리기vs그리피스뺨때리기
OOOO바친다.. 하니까 그리피스생각나
OOOO 그리피스 그라는 누구야 그라탕먹고싶다
OOOO슬슬 따먹어볼까 할때 쯤 매의단 나간대서 빡친 그리피스 ㅜ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Ruby_RedC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ranyabangsik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slsksh8649
그리피스 베르세르크 가츠 조이너 가츠도 가츠를 가츠가 진자 플로렌스 무쌍 아름다움이 mong4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