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낭만닥터김사부

OOOO동주왜 선배가 그런 검증을 받아야 되는 겁니까? 김사부 잘라버리자고 서정선배 이용하는거잖아요! 아닙니까? 니 아버지 없이 나보다 잘하는게 뭐가 있냐? 나랑 사귀자 윤서정. 사귀자구. #낭만닥터김사부 #7회예고…
OOOO[기획영상] 병원 전쟁의 서막, ˙낭만닥터 스트레인지˙ 아 영화예고인줄ㅋㅋㅋㅋ 쓸고퀄ㅋㅋㅋㅋㅋ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출처 낭만닥터 김사부 | 네이버 TV캐스트)
OOOO낭만닥터김사부 요거 재밌나 아까 재방 잠깐 보는데 서현진이 아기씨 아니고 의사입니다!! 하는거 보고 쫌 혹함
OOOOCREAM 12월호 #낭만닥터김사부 드라마 소개 및 인물관계도 이번달은 낭만이 표지네요>_
OOOOCREAM 12월호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안됩니까..? 선배한테 미치면.. 안되는 겁니까? -낭만닥터 김사부 中, 강동주
OOOO#낭만닥터김사부 노래하고 춤추는 서정(#서현진) 쌤 완전 귀엽다요♥ 암어 루!저↘외토↗리↘ 쎈 척 하는 머저ㄹ..으아아악!!
OOOO hj_ruro IG 낭만닥터 김사부!- 정주행 끝! 재밌다~~👍- - -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hi1004

OOOO#낭만닥터김사부 린넨실에서 흥 폭발한 서정(#서현진) 쌤. 음악에 몸을 맡기고 Yeah~ 리듬타!!♪
OOOO아 낭만이들 예뻐라...ㅠ_ㅠ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OOOOCREAM 12월호 #낭만닥터김사부 불의의 시대, 불평등의 시대, 불만과, 불신으로 가득한 시대, 무분별한 의료시술과 차별적 환자 맞춤 서비스의 홍수 속에서 의료계마저 돈 때문에 울고 웃는 그런 시대가 되어버렸다. #한석…
OOOO#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한석규)와 동주(#유연석)가 없는 응급실에 응급환자 도착! 환자 치료가 금지된 서정(#서현진)은 어떤 결정을 내릴까요..?


김사부

OOOOsbs 라디오에서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광고2
OOOO와씨 김사부에서 어떤 개빻은 아저씨가 서현진한테 아가씨가! 이러니까 서현진이 아가씨아니고 의사입니다 이러는거 개좋네;; 대본쓴 사람 누구지
OOOO아.. 한석규 연기 좋다. 파연나온 악역아저씨도 여전히 쳐 못돼먹게 잘하신다.. 둘이 으르렁 으르렁 싸우는거 최고네!!! #김사부 플러스... 서현진님 얼굴님 너무좋으시다 나 이언니 얼빠할래 ㅠ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ㅠㅜ


유연석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연우진 박서준 유연석 조정석 조토끼 베네딕트오이 천우희 김태리 김유정 서현진 쓰고보니남자 취향 겁나 확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유연석이랑 서현진이요〰❗


천우희

OOOO서현진 전지현 박진주 김혜수 공효진 김향기 천우희 김태리 하지원 라미란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천우희 김태리 한예리 서현진 오연서 레이첼 맥아담스 엠마 왓슨 클로이 모레츠 스칼렛 요한슨 제니퍼 로렌스 어쩌다보니 또 여배우들만,,,ㅋ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여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혜수 엄지원 고현정 문근영 천우희 윤여정 서현진 진경 정유미 장영남 뽑다보니 딕션 인가.... 다들 딕션이 좋아....연기력도.. 사실 100명꼽아도 모자람...ㅠㅠ 전지현도..한고은도....ㅠㅠ


김태리

OOOO김지원 이주영 박소담 김태리 김태희 서현진 이성경 김유정 김소현 강민아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여)


김유정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지원 전지현 이성경 서현진 김유정 이주영 전소니 공승연 박소담 배수지 이건 여자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kim_light227

OOOO매거진M(magazineM) VOL.189 #BecauseILoveYou #사랑하기때문에 #ChaTaeHyun #차태현 #KimYooJung #김유정 #LimJooHwan #임주환 #SeoHyunJin #서현진…


드라마

OOOO시나리오 작가와 감독께, 서현진 배우를 투톱으로 놓고 책 쓰는 분 없나요? 뒤늦게 봤지만, 드라마 '또 오해영'. 작품과 본인 성격 사이 궁합도 맞았겠지만, '모래시계' 고현정 이래 그만큼 기막힌 사랑 연기는 첨 보는…
OOOO주현이 의학드라마 해줘,,,, 서현진이 응급베드에 올라가서 cpr 하던 거 못잊어,,,
OOOO2016 드라마 최고의 달달커플( •⌄• )◞◟( •⌄• ) ❤ 1위 '또 오해영' 에릭X서현진 - 27.6% 2위 '태양의 후예' 송중기X송혜교 - 21.7% 3위 '닥터스' 김래원X박신혜 - 18.3% ▶https…
OOOO하나 같이 안보는 드라마들이지만 클립 재밌넹.. 서현진ㅋㅋㅋㅋ


밀실의

OOOO밀실의 협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끔살 생성까지 30초 남았습니다. 강성중을 처치했습니다. 서현진이 당했습니다. 허강민이 학살 중입니다 허강민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도저히 막을 수 없습니다. 밀실의 지배자! 제압되었습니다. 승리!


여자

OOOO좋아하는 여자 얼굴 태연, 아이린, 휘인, 서현진 순딩순딩하고 강아지 상을 좋아함 대체로 깨끗하게 생긴걸 좋아하나 보다


서현진

OOOO 서현진 매력덩어리네요 ㅋㅋ
OOOO진경하고 서현진 합 잘맞는 것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좋다지쨔
OOOO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는 서현진 현진 님 좋아질 거 같아요 저는 종대 좋아합니다
OOOO 보닌은 이미 서현진...
OOOO야 서현진 너 내꺼해라 (박력) ♡ ♡
OOOO5. 좋아하는 음악... 음악... 나는 판소리느낌나는 가요를 좋아한다 동양풍? 꼭 사극 ost 삘나는 예를들자면 아이유가부른 아라로 또는 서현진이 부른 정읍사. 아! 버블시스터즈가부른 가시리 정말 좋다 꼭 들어보셨으면
OOOO 재밌네요 ㅠㅠ 서현진도 나오고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7____15

OOOO 서현진이 이뿐거 인정
OOOO 서현진본건데
OOOO유정 ㄹㅇ 서현진이랑 비슷하네
OOOO서현진 개존예다...
OOOO서현진씨 같은얼굴 너무너무 갖고싶다
OOOO흐뷰ㅜㅜㅜ서현진 목소리 넘 좋다 막부르는데 막잘함
OOOO집가면 서현진 봐야지 ^.^

OOOO서현진예뻐!!!!
OOOO우리정 서현진닮음 ㄹㅇ루
OOOO의대들어가면 서현진같은 의사 만날수있나요
OOOO갑자기 아니 핸드폰케이스에 있는 싸인볼때마다 넘나 스윗했던 서현진이 보고싶다. 아 헨지니가 나한테 뭐라해줬더라 기억이 흐규 기어기...
OOOO서현진 너무 예쁘네....
OOOO서현진 너무 예쁘네 단발이 더 상크미하구 예쁘당 저런 던트쌤 응급실에 있으면 응급실 갈때마다 👀👀쌤 너무 예뻐요👀👀 저랑 친해져요👀👀 하면서 추근덕(?)댈텐데
OOOO서현진분 진짜 존예다 엉엉어어어ㅓㅇㅇ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SeoHyunJinFC

OOOO서현진 예쁨
OOOO서현진 진짜 이뿌다 흑흑
OOOO의사보고 자꾸 아가씨라고 하니까 아가씨 아니러거 의사라고하는 서현짐... 서현진넘이쁘고목소리며 노래며다돟어ㅠㅠㅠㅠㅠㅠㅍㅍㅍ퓨ㅠ
OOOO 아나 서현진 이쁘다고ㅠㅠ
OOOO 프사는 왜 서현진이냐 이 변절자야
OOOO어머 이거 주제곡 서현진이 부른거넹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OOOO겨울엔 밀크의 sad letter와 wait for me 챙겨들어야한다. 서현진분 목소리 겨울에 너무 어울림.

OOOO서현진 두고두고 볼 영상이다.껄껄
OOOO그리고 나 머리 서현진 머리됨^^
OOOO그리고 서현진, 머리가 좀 컸나 봐? 언제부터 그렇게 말대꾸를 했지?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1.시우민 2.세훈 3.도경수 4.동해 5.이준 6.구 아이돌 박재범 7.임시완 8.샤크라 려원 9.밀크 서현진 10.에프엑스 구리숙달 예쁘니까 아이돌로 쳐주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Grip! / 이누야샤 4기 OP 지금은 오해영씨가 되어버린 나의사랑 너의사랑 서현진씨가 부른 곡. 의외로 가수가 누군지 얘기하면 놀라는 사람들이 매우 많았다(..) 이노래 넘 좋음 원곡도 짱 좋다
OOOO아낰ㅋㅋㅋㅋㅋㅋ 낭만 닥터 저거 봐야겠닼ㅋㅋㅋㅋ 서현진 배우 나와서 보려고 했다가 못 본 건데
OOOO 서현진 얼빠 2222.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ourourcentury

OOOO서현진 x 류준열 합짤
OOOO헉 내얼굴 혐짤 뱝님이 봤어 서현진님ㅈ으로 정화하세요
OOOO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모든사람들 서현진 하시길....ㅠㅠ
OOOO#서현진 마리끌레르
OOOO닮은꼴 특집 해서 문정원-서지혜-서현진-배주현 이렇게는 구성 할 수 없었냐❗❗❗
OOOO 마자요 진짜 재생바 어딜 찍어도 청순 그자체ㅠㅠㅠ 서현진+여행은 진리.
OOOO 배우 서현진💕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1984_0411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1984_0411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youandme_1211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standbymemong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hwangseo0227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 천우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김태리 김유정 서정 minampeace4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