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프레스콜


OOOO161108 담배가게아가씨 프레스콜
OOOO#담배가게아가씨 프레스콜 단체샷 담배팀보고계시죠. .?????재관람카드!!!!재!!관!!람!!!!!!카!!!!드!!!!!!! 소환해버릴꺼에요 . . .
OOOO담배가게아가씨 프레스콜 ㅇ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 ㅠ ㅠㅠㅠㅠㅠㅠㅠ ㄴ너무 잘생긴 거 아닌가요 #박준후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제가 여러분께 고래고래와 담배가게 아가씨 지뢰를 동시에 터뜨리겠습니다! #담배가게아가씨
OOOO자여러분 담배가게아가씨팀이절보고있네요 재관람카드를 주세요 제가그렇다면 프레스콜 다른배우님사진및 전체사진으로 홍보하겠습니다 진심임
OOOO담배가게아가씨 프레스콜' 박준후배우님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바보처럼- 여러분 제 본진님좀 봐주세요 ㅠㅠㅠ 준후배우님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 #담배가게아가씨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reallove56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커튼콜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준후배우님이 이렇게 하시는데 보러오고 싶지 않으세여?? 이렇게 세젤귀이신데여 >ㅇ< #담배가게아가씨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아자아자아자!!!!
OOOO아진짜 개멋져......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박준후배우님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길게)
OOOO카컨했다하신 질문응답시간 담배가게아가씨 프레스콜
OOOO담배가게아가씨 프레스콜 박준후 배우님 이렇게 멋진데 안오실꺼에요? 오시는분들 학할 도와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제발 보러와주세요
OOOO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프리뷰 재밌고 감동ㄷ도 있는극이에요 주누 배우님 보러오세요ㅠㅠ 존귀입니다 지금부터 보정해서 보여드립니다
OOOO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이제 멋진 사진 ㅂ보정하러 갑니당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만식♥순임 만식과 순임만 나오면 맴찢.....ㅠㅠㅠㅠ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이장면을 제대로 볼 수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인데 평소보다 마이크? 음향? 무튼 소리가 안 좋아서.... 넘나 속상했다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커튼콜 좋은건 계속봐야되요 사실 이거 찍으려고 오늘 그자리 앉은거에요 절대 놓지않을거야 제복입고 이렇게 귀엽게 하트그리는 준후현우 보러오셔야죠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담배가게아가…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커튼콜) 준후배우님 귀염귀염한 손 좀 봐주세요😍 옆에 아이도루랑 같이있으까 배우님 춤추시는거 더 귀염귀염한거 같구요😆 #담배가게아가씨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sso_kary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으쓱으쓱 파닥파닥 옷도 노란색 옷 입어서 병아리 같아여😍 귀여운 본진님 보러 오세요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담배가게아가씨 #박준후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본진님 춤 출때마다 종아리에 근육잡히는거 갈라지는거 너무 좋아 그리고 저 담배무는 시늉 하 앓다 죽을 것이다
OOOO담배가게 아가씨~ 5시 프레스콜 시작합니다!!!! 아자자!!!!
OOOO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을 갈까말까 아직도 고민중

뮤지컬


OOOO[#김태오] #더프로액터스 #김태오 군이 금일밤 9:40 첫방송하는 JTBC #팬텀싱어 에 출연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열연 중인 #뮤지컬 #담배가게아가씨 도 많은 사랑부탁드려요. #김태오 #팬텀싱어 #뮤지컬…
OOOO161008 뮤지컬 #담배가게아가씨 #박준후 #강현우 경찰모습이 멋지네~ 역할이랑 내용이 너무 따뜻해서 웃고 울고 감동시켰어.. 오늘공연도 행복한 생활에 위해 화이팅~
OOOO161008 뮤지컬 #담배가게아가씨 #박준후 #강현우 추운 겨울에 같이 따뜻한 뮤지컬을 봅시다~🍂❤️
OOOO11월6일 뮤지컬 담배 가게아가씨 유나역-양지원(스피카) 배우님의 첫공날!! 대기실에서 단체샷^^
OOOO담배가게 아가씨 예전에 연극으로 봤었는데 뮤지컬도 있네 예매해야겠댱
OOOO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시즌2 2016.09.26. 월 배우 스텝 상견례 및 첫리딩을 시작했습니다~
OOOO뮤지컬 담배가게아가씨 대본리딩 현장
OOOO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대본리딩 현장 관심과 응원부탁드립니다
OOOO드디어 오늘입니다!! 저녁8시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와 함께해요!!!!!!!^^ 대학로 브로드 웨이 아트홀 3관입니다!!!!
OOOO뮤지컬 <담배가게아가씨> 시즌2 이리봐도 저리봐도 귀엽고 이쁘고 멋지고 사랑스러운 배우들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무대위에서 더 빛이나는 그들은 바로바로 *박준후,유정아,이서환,윤차영,류경환,이용헌…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reallove56
OOOO11월 3일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첫공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즐겁게 관람해주신 관객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앞으로 더 최선을 다하는 담아씨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저녁8시 대학로 브로드웨이아트…

커튼콜


OOOO161110 담배가게아가씨 커튼콜 준후배우님이랑 문정배우님 페어 각목페어라고 해야할거같아😆
OOOO161110 담배가게아가씨 커튼콜 백마탄 왕자되어 언제나 널 지켜줄게 영화속 주인공보다 더 해피하게~
OOOO#담배가게아가씨 #보러오세요 #따뜻하다#엄마아빠생각남 #뭉클뭉클 #재밌어 #훈훈하다 #잘생긴배우나옴 #잘함👍👍👍 #미자야~~🙊 #커튼콜👍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커튼콜 아니 여러분 이 비주얼로 제복을 입었는데 컷콜때 박제도 되는데 한번은 보러 오셔야 될거 같지 않아요??? (심지어 춤도 추세요🙊😆😍👍) #담배가게아가씨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OOOO161103 담배가게아가씨 커튼콜 제 본진님의 좀 더 격렬한 춤사위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1103 담배가게아가씨 커튼콜 여러분 제 본진님 춤추는거 보고가세여~
OOOO161103 담배가게 아가씨 커튼콜 본진님 춤 추는거 넘나 기엽구여 ㅋㅋㅋㅋㅋㅋ

첫공


OOOOIG • 수십번 봤는데 👀 재밌네.. 난 드디어 내일 3시 첫공☻ 가잣💃💃💃💃💃💃 . . #담배가게아가씨 #담배사세요 #브로드웨이아트홀 #대학로
OOOOIG • 오늘 첫공페어 start👊 기대된다👀 모두 대학로로 컴컴💃💃💃💃💃 #담배가게아가씨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OOOO담배가게 아가씨 무사히 첫공연이 올라갔네요~ 응원와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마지막 사진.. 목도리 도마뱀.....)
OOOO담배가게 아가씨.무사히 첫공 잘 올렸습니다♥
OOOO✨오늘은 담배가게 아가씨 배우님의 첫공입니다 😃 공연장 조심히 오시고 추운 날에 첫공을 맞이하는 준휘진원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OOOO2016.11.03 #담배가게아가씨 어디서 찍어도 잘생김이 묻어나시네요😳 제복이.. 참.. 바람직합니다!!!!!!! #담배가게아가씨 #박준후배우님 #첫공 #기럭지가👍 #목소리 #꿀이세요 🙈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NUNA_0816
OOOO기럭지가...👍 #담배가게아가씨 #박준후배우님 #첫공 #수갑ㅋㅋㅋㅋㅋ #기럭지가 #참..👍
OOOO몰랐는데 눈물빼는 극이었다. #담배가게아가씨 #첫공
OOOO161103 담배가게아가씨 첫공

박준후


OOOO담배가게 아가씨 ♡ 포돌이 박준후 배우님 ㅋㅋ

배우님


OOOO 배우님~ 고래고래를 통해 배우님을 알게되었어요~ 너무 멋있으시고 노래도 잘하시는 준후배우님~ 남은 공연도 화이팅하시고 담배가게 아가씨도 보러가겠습니다~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OOOO161104 담배가게아가씨 시즌2 초대권 은혜로 준휘배우님보러왔다!

부탁드립니다


OOOO오늘 담배가게 아가씨 start~ 사고없이 잘 올라갈수 있도록 응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재관람


OOOO담배가게 아가씨 재관람 할인도 없다니...흑흑
OOOO담배가게아가씨. . . . . . 팀보고계시죠?? 재관람카드 주세요. . . ??????
OOOO 담배가게아가씨 절팔로우하신거 압니다 빨리 재관람카드를 주세요
OOOO아맞아오늘말안했네 담배가게아가씨팀보고계신가요 제발 재관람 카드만들어주세요. . . 전캐찍을께요 진짜
OOOO헐 담배가게아가씨 폴라도 했었고 재관람도 했었어 ㅠㅠㅠ 이번에도 담배가게아가씨 폴라도 재관람도 해주었으면....
OOOO담배가게아가씨팀 절보고계시군요. .재관람카드만들어주세요 그럼 회전문할께요 ))진심
OOOO아... 담배가게 아가씨는 재관람이벤트가 없구나........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mcnas2000
OOOO담배가게 아가씨도 재관람 이벤트 해줘라... 나 그럼 회전문 돌게..... 도장판 만들어줘라.....

대학로


OOOO친구들한테 엄청 영업하고 모두 다 다른날 데려가는 바람에 ㅋㅋㅋ친구들이 나땜에 만날 약속을 못잡겠다고 해서ㅋㅋㅋㅋㅋㅋ 그럼 날을 하루잡고 담배가게아가씨를 보고 대학로에서 놀자고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러들인데.............

사진


OOOO아망충한짓해서 고래컷콜하고 담배가게아가씨하고 본진 퇴길사진다시봐야되는데 만장넘는데. . ?. . . .??????내일오전까지 셀랙을마치고보내야하다니 (좌절

춤추는거


OOOO161108 담배가게 아가씨 🙊본진들 춤추는거 못보겠어...

담배가게 아가씨


OOOO스토킹해서 접근하는 CF 보면서 생각난 노래 담배가게 아가씨. 예의상 웃어주는 것도 호감이라고 착각하는 한남 보는 것 같다고. 왜 지 혼자 로맨스물이야 여자한텐 스토킹 특급호러물일 것 같은데. 아무리 봐도 담배가게 아가씨는 생…
OOOO우리집 캣츠걸- 담배가게 아가씨.
OOOO 저도 같은생각입니다?? 심지어 담배가게아가씨가 더 러닝타임이 짧구요ㅎㅎㅎ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parkmin15971729
OOOO 네ㅋㅋ 내일 낮공 담배가게아가씨세요 (마치 제 스케쥴마냥 알려드리고??)
OOOO 그르쿤요ㅠㅠ자리 보니깐 1열쪽에 많이있길래 ㅎㅎ 담배가게아가씨는 끝나고 퇴길안하죠?!ㅠㅠ
OOOO 매번 힘을 많이 얻고 가요!! 한번남은 고래고래도 마무리 잘 하세요^^ 담배가게아가씨도 많이 보러가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세요!!
OOOO11월11일 빼빼로데이!! 오늘도 역시 담배가게 아가씨와 함께해요!! 고고고!!!
OOOO 그래서담배가게아가씨언제 오세욤 ㅇㅅㅇ. . ?
OOOO우리동네 담배가게에는 아가씨가 이쁘으다네에~~
OOOO담배가게 아가씨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parkmin15971729
OOOO하도 주변사람들한태 담배가게아가씨 영업을 해서..... 담배가게아가씨 엄청 기대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다!!! 실망하지 않을거에여!!!! 그러니까 나랑 담배가게아가씨 두번보자 세번보자 계속보자ㅠㅠ
OOOO올슉 쓰루 나와할아버지 친정엄마 사찬 고흐 데트 어둠속으로 왕세자 너빛속 형용 머더발라드 여보셔 하녀들 프라이드 빨래 명로 담배가게아가씨 고래 거미 풍 캣츠비 지구멸망 솜 바청 보물상자 수상한수업 난쟁이 천사에관하여 은위 #실제로_본극을_나열해보자
OOOO친구랑 담배가게아가씨 보러가기로 했다!! 이 친구 영업 잘해야하는데...ㅠ 친구가 사내문화사업 모임에서 이달의 공연을 정하는 아이라... 영업만 잘하면... 다들 담배가게아가씨 보러올텐데.... 어떡해야 영업을 잘 할 수 있는거지...??
OOOO비스티 보이즈, 두결한장, 가족이란이름의부족, 취미의 방, 심야식당,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멜로드라마, 바람직한 청소년, 번지점프를 하다, 모범생들, 체스, 엘리펀트송, 택시드리벌, 한밤중에개에게일어난의문의사건, 신데렐라, 담배가게 아가씨
OOOO그리스, 영웅을 기다리며, 콘택트, 라이어, 달을 품은 슈퍼맨, 디셈버, 기막힌 하룻밤, 빨래, 담배가게아가씨,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에드거 앨런 포, 더맨인더홀, 톡톡 #실제로_본극을_나열해보자 다작러 되고싶다...
OOOO삼총사 캣츠 마리앙뚜아네트 조로 아가사 보니앤클라이드 프랑켄슈타인 담배가게아가씨 라이어 하나 이름뭐더라... 생각보다 적구만 #실제로_본극을_나열해보자
OOOO영상 하나 (담배가게 아가씨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ukzzukzz
OOOO 아니....담배가게아가씨는 카드가 없단말인가!!!(광광
OOOO#담배가게아가씨 #양지원_스피카 넘이뿌다ㅏㅏㅏㅏㅏ
OOOO여러분 담배가게아가씨보러와주세요 학할50퍼가필요하시다구요? 제가해드릴께요 이렇게 잘생기고 스윗한데 안오실꺼에요.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ㅡㅠ
OOOO 밀레님 담배가게아가씨보러오세요 제가잘해드릴께요????
OOOO이구역 담배가게아가씨 영업은 제가하겠습니다 우수사원. .될래
OOOO 담배가게아가씨보러와주세요. . .ㅠ
OOOO161105 담배가게아가씨 질의응답시간 미자/진원 역 박준휘 ==♡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884JI
OOOO 담배가게아가씨마니좋아해요 는뭐지 자기가좋아한다는걸까. . . 좋아해달라는걸까여ㅋㅋㅋㅋ뭐지
OOOO캣걸양 담배가게아가씨들었더니여기가어딘지도모르게사
OOOO우리 동네 담배가게에는 아가씨가 셋 있다네.
OOOO우리동네ㅔ~~~ 담배가게에는 아가씨가 예쁘다ㅏ네~~~~~~~~
OOOO 오늘!! 전그옆에가는데 히. . . 그옆에뭐야 그거 그. . 담배가게아가씨. .헉 맞아5시야 나년아 나갈준비해
OOOO교수님이 지각에 대해 설명하시는데 담배가게 아가씨(?)의 호감을 얻기 위해 해야 할 일이 계속 그 가게에 가서 얼굴도장 찍기라신다 처음엔 그냥 손님으로 보이다 나중에 호감이 갈 수 있다고 하시는데 아니요,, 그냥 자주 오는 꼴초 손님일뿐입니다,,,
OOOO우리 동네 담배가게에는 아가씨가 예쁘다네~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884JI
OOOO담배가게아가씨를 봐야되냐....겁나고민
OOOO복가재방송보는데 베이스 너무 쩌네 담배가게아가씨듣는데 너무 좋아서 무릎갈릴뻔함
OOOO 나는 담배가게아가씨를 보러갈까 싶소
OOOO담배 가게 아가씨는 원곡 초월 한번도 못들어 본것강ㅇ ......
OOOO복가 못본 지난주거 보는데 담배가게 아가씨 ㅋㅋㅋㅋ 한명은 박자 놓쳐서 그렇지 목소리 좋고 한명은 아주 확인사살하려고 샤우팅 ㅋㅋㅋ 가게(저축)(부들부들) 담배(황금)자 파트너, 한박자 쉬고 두박자 쉬고- 가게(저축)그만해 나쁜 놈아 8ㅁ8
OOOO내 안의 한남이 담배가게 아가씨에 흥겨워한다
OOOO ㅎ담배가게아가씨도 유플바로뒤에서해여😆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_637470267536
OOOO 흐아애이6ㅣ엥6ㅣ애애애ㅣㅇ 담배가게아가씨 치이면안되는데말이져👀👀
OOOO 언제어디서봐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배가게아가씨?ㅠㅠㅠ
OOOO오랜만이야 #담배가게아가씨 #박준휘 프리뷰
OOOO161104 담배가게 아가씨 여길 와버렸네요
OOOO여러분 담배가게 아가씨 손수건이 필요한 극입니다...........
OOOO미친 담배가게아가씨꼭봐야지
OOOO 못알아볼뻔했어요 ㅋㅋㅋ담배가게아가씨 시간되면 공연보러갈게여 ㅎㅎ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matin11_
OOOO지금도 그렇고 누구 눈치 안 보고 담배 피우는 편인데 예전에 가게에서 일하다가 가게 앞에서 담배 물고 불 붙였는데 가게에 들어가려던 손님이 날 딱 보더니 아가씨가 담배도 피우네? 하고 존나 전설 속의 동물 보듯이 지나가던 거 생각난다 ㅋ ㅋ ㅋ
OOOO 아 담배가게아가씨구나!! 옥분언니할때봤었는데~~~~ 오빠 저 토요일에 고래고래 갑니당~~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배가게아가씨=대성=예쁨
OOOO미친...나 오늘 담배가게 아가씨 표 5개 더잡음..... 본진이 잘못한거임 그렇게 귀엽게하고 춤을 추다니.......
OOOO여러분 담배가게 아가씨 보세요!!!
OOOO 마자여마자여 다들 스케줄이 있다보니ㅠㅠㅠㅠㅠㅠ 버모빈 돌아오면서 주노빈 담배가게아가씨하구... 셩은 씨왓하니까...
OOOO담배가게아가씨! !+ 나아라!!(개뿌듯

OOOO다음날 아침 일찍부터 담배 하나 사러가서 가지고 간 장미 한송이를 살짝 건네어주고 YB - 담배가게 아가씨
OOOO나 캣츠걸이부른담배가게아가씨너무좋어하는데가사개구림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NoBamBee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gudqjfdmltls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_637470267536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gudqjfdmltls
담배가게 아가씨 프레스콜 뮤지컬 커튼콜 첫공 박준후 배우님 박준후배우님 많은 브로드웨이아트홀3관 부탁드립니다 13l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