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낭만닥터김사부

OOOO#낭만닥터김사부 환각, 환청에 시달리던 서정(#서현진). 동주(#유연석)가 보는 앞에서 발작하다 메스로 자해를..!
OOOO[#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윤서정 확~ 달라진 분위기로 '돌담 병원'에서의 제2막 시작! 특히!!! 모두를 숨죽이게 만드는 서현진 배우의 처절한 '발작 연기'는,, 그야말로 엄지척 d^_^b
OOOO#낭만닥터김사부 환자를 살리기 위해 거침없이 손을 넣은 서정(#서현진). 보는 사람도 긴장되는 순간..!!
OOOORT) #낭만닥터김사부 돌담병원 흉부외과 레지던트 윤서정 (#서현진 분) 패러디계정 "뭐하세요? 환자가 복부통증 호소하는데. GS라면서요. 레지던트가 전문의한테 말 깔까." @Drama…
OOOO낭만닥터 김사부 E02 서현진 캡쳐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윤서정
OOOO#낭만닥터김사부 돌담병원으로 가게 된 동주(#유연석). 그런데 여기 서정(#서현진)이 있다고..?
OOOO1화에서 피가 튀자 트라우마 상태에 빠진 모습이 나왔었는데.. 2화 과거사 한컷 보고 납득. 이제 여기에.....대형 트라우마 하나 더 있음(!) #낭만닥터김사부 #서현진 짠내나는 트라우마들을 갖고 있는 #윤서정…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hjgall

OOOO도와줘요.. 도와주세요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OOOO서현진 브라보 연기 브라보 #낭만닥터김사부 #서현진
OOOO11월 7일 첫방송 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를 보셨나요? 드라마 2~3화부터 산정호수 가족호텔을 배경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릴게요~ #무궁무진포천 #산정호수 #SBS #낭만닥터김사부 #돌담병원…
OOOO#서현진 #유연석 #윤서정 #강동주 #낭만닥터김사부 리트리버와 말티즈의 왕왕! 기싸움 꿀잼이구여ㅎㅅㅎ 말티즈가 리트리버 따윈 아무렇지 않게 무시해주는거 왕왕 멋있구여ㅎㅅㅎ
OOOO#서현진 #유연석 #윤서정 #강동주 #낭만닥터김사부 근데 말티즈가 아파...ㅠㅠ 리트리버가 저도 모르게 만들어놓은 상처야ㅠㅠㅠㅠ 어휴 닥치고 파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되는거지?ㅠㅠ
OOOO#낭만닥터김사부 #서현진 속은 여린고래 #윤서정 이 장면의 서정쌤 연기는 1초도 놓칠 수 없어
OOOO우리 낭만닥터 1위길만 걷자❤️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OOOORT) #낭만닥터김사부 응급의학과 전공의 윤서정 (#서현진 분) 패러디계정 "너, 지금 뭐라 그랬냐? 퍼포먼스. 그러는 너 같은 놈은 자기애성 인격장애라고 그런다지. 아마. 우월의식에 빠져, 세상에서 지가 제일 잘난…
OOOO#서현진 #유연석 #윤서정 #강동주 #낭만닥터김사부 열어분 낭만사부 김닥터 외않봐요?
OOOO서현진개좋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기 짜란다자란다ㅠㅜ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OOOO#서현진 #유연석 #윤서정 #강동주 #낭만닥터김사부 동생 멍뭉이의 다짜고짜 고백과 키스타임
OOOO#서현진 #유연석 #윤서정 #강동주 #낭만닥터김사부 [동주의 돌담병원 적응기] 과연 동주는 자신의 바람대로 이 괴상망측한 돌담병원에서 한 달이내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OOOO#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1107오늘 #첫방송 #본방사수 내가 진짜 이 오빠야 때문에 앓는다 앓아...😭😭😭
OOOO우리동쥬 밥먹으러 구내식당 와쪄요ㅠㅠ 많이먹어 우리동쥬ㅠㅠㅠ❤️❤️❤️❤️ 깨알 서정이한테 심쿵당하는중😂💕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강동주 #윤서정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eoHyunJinFC

OOOO아침도 동주님과 시작🙆🙆 #낭만닥터김사부 #1화 #손발척척 #호흡척척 #유연석 #yooyeonseok #서현진 #강동주 #윤서정 #시술동주 #눈빛장인
OOOOsdalki11 IG #김도혜 #딸스타그램 #낭만닥터김사부 #1부#서현진 배우님#문지인 배우님과함께~~💞💞💞💞
OOOO#낭만닥터김사부 11월 7일 오늘밤 10시 첫방송 미친고래지만 속은 여린고래 윤서정역 #서현진
OOOO할 수 있는 건 응원뿐이기에.. 배우 서현진과 낭만닥터 김사부를 응원합니다 #낭만닥터김사부 오늘밤 10시 첫방송 #서현진 #윤서정 #SeoHyunJin #RomanticDoctorTeacherKim will be…
OOOOcultwoshow IG 지나가다가 깜짝 방문한 유연석&서현진씨 #깜짝홍보 #잘생겼다 #예쁘다 #낭만닥터김사부 #SBS드라마 #11월7일첫방송 #본방사주 #말고 #본방사수 #나중에또나와주세요 #컬투쇼 #cultwosh…
OOOO161106 컬투쇼 인스타그램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윤서정 #컬투쇼 #서현진갤러리
OOOO컬투쇼에 잠깐 들린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는 11월 7일 첫방송 Cr) 컬투쇼 IG

OOOO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으로 웃기넼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터졐ㅋㅋㅋㅋ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강동주 #윤서정
OOOO#낭만닥터김사부 눈 맞춤만으로도 설렘 폭발♥ 묘한 기류 흐르는 동주(#유연석)와 서정(#서현진)의 퇴근길.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변화가 생겼을까요?
OOOORT) 16년 11월 7일 방영예정 '#낭만닥터김사부' 윤서정 (#서현진 님) 패러디계정입니다. "김사부에 대해 함부로 뒤캐고 다니지마세요." …
OOOO"진짜 복수 같은 게 하고 싶다면 실력으로 되갚아 줘"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진짜 닥터들이 온다! ☞ #낭만닥터김사부 11월 7일(월) 밤 10시 첫 방송
OOOO스물다섯.. 순정남 강동주❤️💛💚💙💜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OOOORT) 16년 11월 7일 방영예정 '#낭만닥터김사부' 윤서정 (#서현진 님) 패러디계정입니다. "김사부에 대해 함부로 뒤캐고 다니지마세요."
OOOO인턴 동주(#유연석)와 레지던트 서정(#서현진)의 팽팽한 기싸움!! 과연 불꽃 신경전의 승자는?? #낭만닥터김사부 11월 7일(월) 밤 10시 첫 방송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Baek_Chef_0411

OOOO티비예고도 봤당>_<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OOOO월화 낭만닥터김사부 -서현진, 막돼먹은영애씨15 -이승준 수목 질투의화신 -조정석, 서지혜 금토 안투라지 -조진웅 토일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최원영 좋아하는 배우들 나오는 것만 이정도
OOOOSBS에서 광수랑 오랫만에 ㅋㅋㅋ #낭만닥터김사부 #안투라지 #이광수 #서현진 #유연석 홍보요정님의 깨알태그👼 (사진배우 유연석 insta)
OOOO#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SBS월화드라마 #낭만닥터김사부 11월 7일, 월요일 첫 방송♡
OOOOyoo_yeonseok IG SBS에서 광수랑 오랫만에 ㅋㅋㅋ #낭만닥터김사부 #안투라지 #이광수 #서현진 #유연석
OOOO161105 유연석 배우님 인스타그램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윤서정 #서현진갤러리
OOOO피지컬케미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OOOOSBS에서 광수랑 오랫만에 ㅋㅋㅋ 세트장에서 만난 낭만커플과 안투라지의 차준😂😂 태그보세여ㅠㅠ 홍보요정🙈🙊💕 #낭만닥터김사부 #안투라지 #이광수 #서현진 #유연석 @ sbs 탄현제작센터 ✔️
OOOO#낭만닥터김사부 얼굴에 피범벅이 된 채 환자의 치료에 몰입한 열혈 노력파 의사 서정(#서현진). 1분 1초가 급하다 급해!!ㅠㅠ
OOOO#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의 압도적 포스를 품은 포스터 공개! '진정한 닥터들의 이야기'를 그린 #낭만닥터김사부 11월 7일(월) 밤10시에 만나요♥
OOOO아 둘이 하트만드는거 부끄러워쪄요ㅠㅠㅠ 아진짜 넘귀여워 이멍뭉이들😭😭😭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OOOO하 이르케 사랑스러워도 되냐고..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뽑아버리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OOOO아악ㅜㅜㅜ 너무 기여워어ㅜㅜㅜㅜㅜㅜ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OOOO오해영을 안봐서 낭만닥터로 서현진 배우님을 처음 봤다. '제가 서현진 배우님께도 또! 여기에도 또!' 하다가 유연석 배우님 대사에 응????????????? 나 잘못 들었어???? 응???????? 설거지하다가 물 더 크게 틀었네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YOOYEONSEOKcom

OOOOใจสลาย ไม่ไหวแล้ว — watching 낭만닥터 김사부 - 유연석 서현진
OOOOOKF '알로에베라킹'이 협찬하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많은 시청 바랍니다!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오케이에프 #OKF #알로에베라킹 #Aloe_Vera_King
OOOO아...서현진언니 연기.....♡ 싸랑해요!! .유연석은.......참 저돌적이였네 첫방부터 키스신이라늬
OOOO‘낭만닥터’, 2회만에 10%대 시청률 돌파…월화극 1위 ➡️➡️➡️‘낭만닥터 김사부’ 2회는 전국 기준 10.8% 시청률을 기록했다. 10프로 돌파!😭😍👍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
OOOO첫 회에서 키스씬. 눈물 뿌리며 버릴까 하다가 예고편에 진경씨 나와서 한 편만 더 보자 하고 기다렸다. 임원희가 나오네?? 한석규 진경 임원희 서현진이면 유연석도 핑크빛 쓰레기라 할지라도 참을 수 있음. 쓰레기는 아니겠지 ㅋㅋㅋ
OOOO 유연석이랑 서현진 나오는 드라마 키스신 뜬 거만 봤는데 너무 오짐
OOOO아 마저 나 볼 드라마 생김 안투라지랑 그 유연석이랑 서현진 나오는거랑 곧 있으면 방송예정인 도깨비

OOOO유연석 이번에 서현진 상대역임
OOOO어제 드라마에서 유연석이 서현진에게 자고싶다 라는 말에 내가 어찌나 떨리던지...
OOOO두시 탈출 컬투쇼 깜짝 게스트🔊📶 #유연석 #서현진 #김태균 #정찬우 (사진 cultwoshow insta)
OOOO서현진이 존대를 하는 것 같지만. 최근 드라마에서 이런 관계 본 적 없는 것 같아서 급 땡긴다. 그리고 유연석이 먼저 좋아한다는 설정도 환영임. 왜냐면 유연석은 짝사랑하는 역할이 잘 어울리기 때문이지..
OOOO<낭만 닥터 김사부> 하이라이트 예고편 봤는데 유연석 간만에 잘 생겼는데? 그리고 예상과는 달리 유연석-서현진 관계가 후배-선배이며 유연석은 존대를 하고 서현진은 반말을 하는 상황이라는 게 마음에 든다. 물론 나중엔 유연석이 전공의를 먼저 따는 바람에
OOOO유연석 서현진!!!!!! 😍✨💊💉


윤서정

OOOO그니까 윤서정은 지나치게 예쁘고 서현진은 지나치게 연기를 잘한다고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RomanticDR_SJ

OOOO서정쌤 넘 좋아서 진짜 개대충 낙서한거,,, 둘짤은 1920*1080입니당 #서현진 #윤서정


연기

OOOO서현진 찌통 연기 넘 잘한다ㅠㅠ 김사부 보기 시작했는데ㅠㅠ 서현진ㅠㅠ 연기ㅠㅠㅠㅠ 허윽ㅠㅠ
OOOO낭만닥터보는데 서현진 넘 연기 잘하고 너무너무 매력있다 정말
OOOO서현진 입덕작 삼총사였고 그때 연기 너무 사랑스러워서 아직도 일주일에 한 번씩은 찾아봄ㅋㅋㅋㅋㅋ
OOOO 끝장남요...젊은남자주인공분을 싫어해서 진짜 안볼라그랬는데 서현진연기엄청 잘하고여 그냥 그저그런 의학드라마군....하고 2부보면 분위기가 또바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맞아요,,뭔가 텅 빈 듯한 눈빛이라 해야 하나 진짜 뭐라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느낌과 눈빛인데 서현진은 그걸 저렇게 연기해내다니 대단하다는 말밖에..
OOOO 응응 네이버에서 봤는데 서현진 연기 완전 핵소름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Ordinary_Botong

OOOO서현진님 연기 개쩌네
OOOO 서현진 연기 잘해서 몰입돼 ㅠㅠ 근데 한석규 말할 때마다 정성호 생각나서 괴로움 😱
OOOO연기 넘 쩔어서 그저 감탄밖에 안나오고요.. 서현진 최고.
OOOO머 정치이야기는.. 한줄썻고 이번엔 아침에 내가 좋아하는 서현진이 이번에 새로나오는 드라마를 보고있는데.. 저번드라마는 에릭이 연기하는거 꾹 참고 보다가 한 4회인가 5회인가 얼탱이 없어서 접었는데.. 이번드라마도 보다 조만간 접을삘....
OOOO낭만닥터 김사부. 정말 배우들 연기력 말고는 볼 게 없는 드라마다ㅋㅋㅋㅋㅋㅋㅋ정말 서현진 사랑해요 외치고 싶어지게 만듦.
OOOO나 페북 배댓 됨...... 서현진 딕션 쩌는 부들부들 연기 게시물이 올라왔길래 친구 태그하고 좀 봐달라고 했는데 따봉을 100개나 받음 역시 서현진
OOOO네이버 클립에 '자해 충격' 이런 단어 보자마자 현일 다 팽개치고 낭닥 틀어서 본 나도 미쳤고 스토리도 미쳤고 서현진 연기가 제일 미쳤고 외모도 미쳤고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hjgall

OOOO저장면은 다시봐도 심장이 쪼그라듭니다ㅠㅜㅠㅜㅠㅠㅠ연기천재 서현진
OOOO서현진님 연기하는거 보니까 다시 연극 무대 하고싶다 저런 연기를 저런 감정으로 표현해낸거 너무 대단하다
OOOO서현진님 진찌 연기 잘하시네요...막 뭐라해야하지 감정선 조절을 잘하시는듯..👍
OOOO아 서현진 발작연기 왤케............핳........취저다........진짜 그 발작 연기 안에 내가 봤던 그 발작이 있어서 더 놀라웠고......대단했고 .....정신과 발작을 그렇게 해낼줄이야....멋있는 연기자네...........오..
OOOO아 서현진 진짜 사랑한다 어떡하지 너무 좋ㅎ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기할 때 제일 빛나는 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서현진 연기 잘 한다
OOOO 마자 잘하는 거 같아...!또오해영에서도 그렇고 서현진 얼굴도 매력있게 예쁘구 연기두 잘하공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eolnan_501

OOOO 낭만닥턴가 그거 방금 잠깐봤는데 서현진 의사연기 잘하더라
OOOO와 서현진 연기 너무 잘해 이건 모든 사람들이 봐야해...
OOOO서현진 손목 긋는 연기 우와 진짜 티비캐스트만 봤는데 섬세한 연기다
OOOO서현진은 나를 죽이려는가 봐... 연기 너무 좋아서 오열했다ㅜ징짜ㅜ
OOOO얼굴 예쁜데 연기는 더 잘해요 얼굴이 문제가 아니야 연기가 미쳤다고!! #연기존잘러_서현진
OOOO인신공격 죄송하지만 서현진은 당신 얼평 들으려고 연기하는 것이 아니다 워딩도 넘 별로였던 게 "배우한텐 진짜 미안하지만 >보통 여배우<들에 비해서 못생기지 않았니?"하고 학생들한테 물어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서현진 배우가 연기를 너무 찰떡같이 하네. 정말 올미다 때 예지원 생각남... 서현진 너무 치인다...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YOOYEONSEOKcom


낭만닥터

OOOO ㅋㅋㅋㅋㅋ어ㅋㅋㅋㅋㅋ너 그 낭만닥터 서현진 나오는거 봤냐? 나 방금 야자때 2회 다 봤는데 대박ㄱ임
OOOO낭만닥터 김사부 E02. #서현진 죄책감으로 인한 트라우마로 환청에 시달리다 결국 메스로 자해까지 하게 되는 서정...
OOOO낭만닥터 보는데 서현진 존예 ㅇㄴ
OOOO11/09 03시-#네이버 #실검 1위#이미쉘 /2위#미국 대선 /3위#유시민 /4위:차은택/5위:서현진/6위:힙합의 민족 2/7위:낭만닥터 김사부/8위:캐리어를 끄는 여자/9위:살림하는 남자들/10위:트럼프
OOOO11/08 08시-#네이버 #실검 1위#낭만닥터 김사부 /2위#힐러리 /3위#캐리어를 끄는 여자 /4위:미국 대선/5위:오늘날씨/6위:서현진/7위:오늘의 운세/8위:기상청/9위:우리집에사는남자/10위:삼성 압수수색
OOOO서현진 is 뭔들 존잘이지만, 멜로 존잘러 특히 무너져 버린 상황에서도 사랑해 달라고 애원하던 씬에서의 저 톤은 정말 놀라웠고 인상 깊었음. 설난이도! 낭만닥터의 양념멜로도 기대하고 있..음다. Tone, Vo…
OOOO161102 낭만닥터 김사부 제작발표회 서현진 <밀크 캐러멜>홈페이지에 사진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eoHyunJinFC


드라마

OOOO어제 나무 드라마 데뷔를 같이 시청하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드라마 재밌네. 드라마보고 나무에게 한마디해줬다. 서현진과 친하게 지내라~~쩝 데뷔 축하한다.나무야~~^^♡
OOOO 그거 초반에만 보고 안봤능데.. 어제 그 서현진 드라마 시작했던데 그거 재밌는듯!!
OOOO 갸악 ! 다씻고 셋팅 끝 <_> 이거 뭔가 드라마 막장인거 같은뎈ㅋㅋㅋ 서현진이 너모 예뻐서 보게돼......
OOOO 난 맥날 사랑하느데 맥날 우리집 주변에 없어 ㅠㅠ 힝 그거 서현진 드라마 보면서 먹어야지 ㅎㅅㅎ 키듀 전기장판 불올리고 뜨끈뜨끈 !!
OOOO이번 서현진 드라마...휴.. 아냐 저건 아니다.. 같이 자고 싶어요 드립 대사 저기요 작가님..
OOOO서현진이 실력있는 의사로 나오는 드라마에 한남 끼얹지 마라🔥🔥🔥
OOOO 아니 나 그거 못봐,, 서현진 나오는 드라마 봐써 무슨 김사부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7____15

OOOOㅅㅓ현진 단독 드라마 나와주세요...... 빻파티 대사 죽어
OOOO서현진 비쥬얼 만천하에 알려야되는데 이번 드라마 제발 여혐요소 자정하길
OOOO 서현진님 새드라마 시작했는데 꿀잼👍🏻
OOOO서현진 좋다 그래서 이번 드라마 봐야하나 고민이다.
OOOO서현진드라마에 여기혜씨도 나온다 그래서 보고 싶은데 넘을 수 없는 ㅇㅇㅅ의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우리나라 모든 드라마가 그렇듯 첫회에 직업의식 철저하고 멋진 상황이지. 특히 메디컬.. 그래도 덕후는 또 본다... 일단 메디컬 덕후니까 보고 .. 한석규니까 믿고.. 서현진 딕션 맘에 들고... 흐름만 안 끊기면 나는 조으네
OOOO근데 서현진 원래 하얀거 알고 있었지만 또해영때 황사필터 때무네 좀 노란경향이 있었는데 이번드라마에서는 필터없어소 안그래 보이네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instinct_1025

OOOO ㅇㅇ!! ㅋㅋㅋ 서현진 나오는 드라마나 봅시다!!! 이번주 스타트 일걸요??
OOOO내일 닥터김사부인지 의사김사부인지 서현진주연 드라마나오는데 왠지 우사남 안좋은예감들지않냐


김사부

OOOO김사부에.. 서현진보고.. 또오해영 깔앗어.. ㅋㅋ 로멘스 별로 안좋아하는데..ㅋㅋ 흠..


11월

OOOO[REPOST] "방금 찍어 따끈따끈한 #사랑하기때문에 제작보고회 대기실 짤! #인스타_단독공개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분위기_핫뜨핫뜨 #엄빠미소_자동유발 #사랑하기때문에_11월대개봉" #ChaTaehyu…


예쁘다

OOOO너모 서현진스럽게 예쁘다 오해영미 뿜뿜... 어쩜 스엠이 사랑하는 미인상 변함이 없지요 그래서 제가 코가 꿰인것이다... 영원히 저의 본처인 EHㅇ9... ㅠㅠㅠㅠ
OOOO서현진도 진짜 내스타일로 예쁘다 으 너무 예뻐..
OOOO서현진 예쁘다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instinct_1025

OOOO오랜만에 하는 말이지만 서현진 예쁘다


오해영

OOOO 나한테 서현진은 아직 또 오해영인듯 ㅜ
OOOO서현진.. 오자룡이 간다에서 언니 역할이었는데 오해영으로 우뚝 섰네..
OOOO♪ Grip! / 이누야샤 4기 OP 지금은 오해영씨가 되어버린 나의사랑 너의사랑 서현진씨가 부른 곡. 의외로 가수가 누군지 얘기하면 놀라는 사람들이 매우 많았다(..) 이노래 넘 좋음 원곡도 짱 좋다
OOOO#또오해영 E01 #서현진 #오해영 #서해영 (3) Do not Crop & Retouching, QT (X) 로고 크롭 & 2차가공 금지, 인용알티 X
OOOO#또오해영 #오해영 #서해영 #서현진 Do not Crop & Retouching, QT (X) 로고 크롭 & 2차가공 금지, 인용알티 X
OOOO-또 오해영, 오해영 (서현진) Do not Corp & Retouching, QT (X) 로고 크롭 & 2차가공 금지, 인용알티 X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kimggulddukk

OOOO또 오해영 첫 화 괜찮네. 아 서현진 너무 좋다! 나--중에 수백향도 꼭 챙겨보겠다.
OOOO#또오해영 코멘터리 때 쓰인 싸인 현수막 증정 이벤트 대상에 대한 투표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감독님, 배우분들의 싸인 중 현장 사진도 공개합니다~!😘 추진카페에서만 확인해주세요!! #에릭 #서현진 #예지원 #김지석 #허…


예쁘고

OOOO 서현진님 맞아요 예쁘고 카리스마있고 멋있고 같은 여자가봐더 설레오..
OOOO104. 서현진님 사극에 최적화된 느낌이다 진짜 최고 예쁘고 나는 보보경심 원작을 고딩때 봤었는데 그때 내가 상상한 약희 한국판 모습 딱 이거임...
OOOO서현진은 예쁘고 왜 나왔는지 모르겠고...


서현진

OOOO 그고 서현진나오는거 맞ㅈ지???
OOOO뭐여 서현진이랑 왜 키스해 너뭐야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instinct_1025

OOOO서현진 상알파다.... 개멋있고 개이쁘다
OOOO 하지만 이내 곧 서현진 배우님 덕에 안정 찾음
OOOO서현진 × 피 최고된다
OOOO헉 우리 아빠 친한 친구분 서현진이랑 잘 아는 사이라구 잘하면 만나서 싸인도 받을 수 이따구,,,
OOOO서현진 너모 예버
OOOO 앝ㅋㅋㅋㅋㅋ 서현진 근데 진짜 예뽀..
OOOO근데 서현진이 너무 예뻐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unnyday0809

OOOO서현진은 좋은데 u연돌 별로라서....
OOOO서현진은 왜 깁스차고 산에올라가서 구르고있는것이냐..
OOOO그리고 서현진, 머리가 좀 컸나 봐? 언제부터 그렇게 말대꾸를 했지?
OOOO서현진 귀여워
OOOO서현진 캐릭터가 멋있는건 멋있는거고 이제 제발 이런것 좀 그만합시다. 밀어내는 사람 억지로 팔잡고 손목잡고 강제로 키스->일단 입술 부딪히고보니 어맛..! 사랑 기믹!! 너무 별로야
OOOO서현진 너무 좋다
OOOO서현진 머리로 잘라주세여 하면 네 손님 이건 서현진,,,, 손이서,,,,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instinct_1025

OOOO헉 서현진 머리 머무 예뻐
OOOO서현진 씨가 조연부터 쌓은 내공이 어쩌고 하는데... "제왕의 딸, 수백향"은 지상파 단독 주연이었는데, 왜 아무도 기억을 못하는 거지. 나만 열심히 본 건가...
OOOO야 서현진 너 내꺼해라 (박력) ♡ ♡
OOOO서현진 대좋음이네
OOOO오늘부터 서현진 퀴어물 출연해라 ~ ! 서명 운동합니다
OOOO신만때 작가가 인주 닥빙해서 쓴 감이 없지 않아 있긴하지만 인주캐 진짜 잘 살렸음... 그리고 전 이때 서현진 비쥬얼 제일 좋아한다 ㅠㅠㅠㅠ
OOOO미친 서현진 존나 멋있다 반했음 개오졌따...... 걸크러쉬 엉엉 언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mind027

OOOOㅇ...ㅎ.. 서현진..ㄷㄷ 85년생이래 말도안돼
OOOO 오나 저거 잠깐 봐써 서현진님 손목 쫙..
OOOO서현진 좋아. 만만한데 사랑스러워.
OOOO서현진......... 예뻐서 존나 잘해.....
OOOO서현진이 밀크고...
OOOO맛집 도장깨기 할 여친 서현진 구함
OOOO서현진이랑 각키랑 둘 반반씩 닮은 후쿠짱.....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KimSooro

OOOO나 요즘 서현진 각키 후쿠짱 셋이 한곳에 나오는 상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키랑 후쿠짱은 같은 일본인이니까 가능할거야!!(아님
OOOO아 존나 짱난다 ! 콘푸레이크 우유에 말아서 퍼먹으면서 서현진 봐야하는데 !
OOOO나는 서현진이랑 정유미(부산헹) 캐미 복오 싶은데
OOOO ㅋㅋㅋㅋ가운이 중요한 게 아니고 서현진 같은 여자와 같은 직장에서 일한다는 점이 중요한거라구여
OOOO서현진 울면 코빨개지는거 존나 모에해서 사진첩에 서현진 코 폴더 만들거임
OOOO신들의 만찬 볼 때도 성유리 말고 서현진 핥았음
OOOO어떡하지 서현진이 의사 가운 입은거 보니까 의사 되고싶어짐 10수정도 하면 되나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BSNOW

OOOO제발 서현진 캐릭터 이번만큼은 끝까지 멀쩡하게 해주세요 제발 제발 ㅠㅠ 제발이다
OOOO서현진 필모 차근차근 볼까 만화책 볼까 고민된다
OOOO나 중고등학교 때 너무 직설맨이어서 서현진 못생겼다는 남선생한테 "서현진 예쁜데요 샘 거울은 보셨어요?"하고 대들어버림
OOOO서현진 x 류준열 합짤
OOOO서현진의 치얼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아이 귀여운거 세상사람들 다 알아줬으면 ㅠㅠㅠㅠㅠㅠ
OOOO신혜선 박하선 서현진 너무 이쁘다고 공감바라는글들 낚시지
OOOO오호 그렇군요 서현진 좋다!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BSNOW

OOOO오늘은 김영광 이수혁과 서현진 사이에서 고민 중
OOOO 빵모자 쓰니까 서현진 아이돌 시절가타요?
OOOO허..... 서현진 나오면 하루가 좀 괜찮으려나
OOOO내일 서현진 나온다 미친
OOOO 나는 망나니가 놀리는거고 나니는 셀카고자임 실물이 훨 낫드만 서현진 씹어먹음
OOOO 너 정도면 겁나 동안이지 서현진 ㅎㄷㄷ
OOOO서현진 파데 샀다...팔만원이라는 거금을 써서😂 촉촉이한게 좋을거같다ㅋㅋㅋ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kim_light227

OOOO서현진 단발 너무이쁘네...
OOOO흐아 서현진넘조아..
OOOO 나 서현진이랑 보보경심이랑 섞은 (? 영상 봤는데 짖짜 잘어울려 ..
OOOO서현진 약희,,, 보보경심 다시 만들자,,,,
OOOO7시부터 학교야자실에서혼자뭐하는짓일까... D11 #수능 #화이팅 #서현진 화이팅
OOOO서현진은 약간... 소년만화에서 "예쁘장하지만 털털하고 씩씩한 여캐" 설정 같은 걸 장착한 느낌이 막연하게 느껴져서 그런거 가튼
OOOO내가 아무 이유없이 저 사람은 참 별로다라고 생각하는 연예인은 하정우와 서현진... 이유는 모름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mind027

OOOO161105 미인활명수 광고 #서현진 #미인활명수 #서현진갤러리
OOOO서현진 사극 또 해죠...
OOOO저노래 서현진이 불렀는데..
OOOO나 9살때는 서현진 닮았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왜 이러냐 옘병
OOOO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 서현진이 쓴다구 해소 사려구 했는데 가격.......흡...
OOOO배우만 쓰자면 조진웅 조정석 오정세 서현진이 최상위... 다 쓰려고 했는데 못쓰겠다 결국 이런거 쓰다보면 결론이 그냥 좋아하는 사람 좋아함..이 된다
OOOO서현진이 의사라니 아 의사가운 입는거 본다 예쁨이 넘치는 것을 보았다..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BSNOW

OOOO 222222!!!! 왜 서현진 안하는지 넘 이해안되고요...
OOOO 서현진혁 결혼~ 아니 난 못 갈 듯 ㅋ ㅋ ㅠㅠ,,,
OOOO 끼어들어서 죄송한데 그래서 서현진혁 결혼 언제 한다고요¿
OOOO12. 이분은 얼굴부터 나 이뻐요- 이심. 서현진 많이 닮으신듯하고 서현진 좋아하심. 캘리가 이쁘다는 걸 처음으로 알려주신분이고. 현생에 치여서 만나러 가지 못하는 내 슬픈 사정을 이해주셨으면 함. 진짜 만나러 가고 싶고 나한테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함
OOOO* 개발자였던 서현진 박사님마저 목숨을 잃었으니..
OOOO다른 배우는 성이름 다 붙여서 모모씨라고 하는데(e.g. 서현진씨) 준기씨는 준기씨가 딱이야.ㅋㅋㅋㅋ
OOOO하....서현진 최고...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_kimmama

OOOO준ㄱ1씨 언젠가 서현진씨와 함께 롬콤 부탁해...
OOOO아아 예지원 캐릭터가 문정혁 캐릭터의 누나구나. 근데 서현진-예지원 붙는 씬들 재밌어. 더 큰 대한민국 웨 못 가조
OOOO밀실의 협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끔살 생성까지 30초 남았습니다. 강성중을 처치했습니다. 서현진이 당했습니다. 허강민이 학살 중입니다 허강민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도저히 막을 수 없습니다. 밀실의 지배자! 제압되었습니다. 승리!
OOOO너도 서현진도 아무 죄가 없다고 했잖아. 정말 그렇게 생각하느냐는 거야.
OOOO셀럽이 바른 바로 그 립스틱! 정확한 제품명과 컬러명이 궁금하다면? #윤아 #공효진 #서현진 #최지우 #전혜빈 #김하늘 #민효린 * 기사에 대한 생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3줄 이상으로 작성된 댓글... https:/…
OOOO 나른한 햇살이 찾아들면 멍하니 창밖을 바라만 보다가 지난 생각속에 잠겨 떠올리던 너 어디에서 무얼하고 있을까 《 사랑이 뭔데 - 서현진, 유승우 》
OOOO 맞아 서현진 매력 터지지 ㅋㅋ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eolnan_501

OOOO사실 나 랑님이랑 헬님 헷갈렸는데 랑님은 강슬기님 이구 헬님은 서현진님 이케 생각햇더니 더 이상 안헷갈려!
OOOO 세고있낰ㅋㅋㅋㅋ서현진은 누구임??
OOOO 21일 남음 매일 세고 있다 민이 수료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서현진이 누나 보는 재미로 산다 ㅎㅎ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HAJE_85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OKFCORP1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eolnan_501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sumerwave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윤서정 연기 낭만닥터 드라마 김사부 한석규 7일 강동주 With_YO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