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서현진

OOOO 서현진 연기 잘해서 몰입돼 ㅠㅠ 근데 한석규 말할 때마다 정성호 생각나서 괴로움 😱
OOOOOKF '알로에베라킹'이 협찬하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많은 시청 바랍니다!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오케이에프 #OKF #알로에베라킹 #Aloe_Vera_King
OOOO우리 낭만닥터 1위길만 걷자❤️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OOOO‘낭만닥터’, 2회만에 10%대 시청률 돌파…월화극 1위 ➡️➡️➡️‘낭만닥터 김사부’ 2회는 전국 기준 10.8% 시청률을 기록했다. 10프로 돌파!😭😍👍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
OOOO첫 회에서 키스씬. 눈물 뿌리며 버릴까 하다가 예고편에 진경씨 나와서 한 편만 더 보자 하고 기다렸다. 임원희가 나오네?? 한석규 진경 임원희 서현진이면 유연석도 핑크빛 쓰레기라 할지라도 참을 수 있음. 쓰레기는 아니겠지 ㅋㅋㅋ
OOOO#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한장으로 요약해서 보는 1화 오늘 밤 10시 2화를 기대해 봅시다! #PD노트 TO SEE MORE PICS
OOOO 대표작들 내가 다 좋아했던 작품들임 구가의서 달자의봄 이런것들 ㅠㅠ 아직 초반이라 완전 재밌는것까진 모르겠지만 한석규 서현진 연기만 봐도 개이득인 작품인듯.... 약간 비현실적인 의학판타짘ㅋㅋㅋ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YOOYEONSEOKcom

OOOO한석규, 서현진에 “다친 손 영영 돌아오지 않을 수 있다” 충격! @낭만닥터 김사부 2회 [Romantic Doctor Teacher
OOOO낭만닥터김사부 재밋다ㅠㅠ 서현진도좋고 한석규님 역시나 연기 대박
OOOO디게 두서없고 산만한... 밀크보이 좀더 표정연기 더하고.. 서현진은 오버하지말고 적당히.. 한석규님이 중심 잡으며 산만한거가 잡아진...^^;;;; 좀더 지켜보자!! #낭만닥터김사부
OOOO#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1107오늘 #첫방송 #본방사수 내가 진짜 이 오빠야 때문에 앓는다 앓아...😭😭😭
OOOO우리나라 모든 드라마가 그렇듯 첫회에 직업의식 철저하고 멋진 상황이지. 특히 메디컬.. 그래도 덕후는 또 본다... 일단 메디컬 덕후니까 보고 .. 한석규니까 믿고.. 서현진 딕션 맘에 들고... 흐름만 안 끊기면 나는 조으네
OOOO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하이라이트 (#서현진, #한석규, #유연석 , Seo Hyun Jin, Romantic Doctors, Teacher Kim, Drama) highlights full 👉 t.…
OOOO그리고 은둔 접골 고수 한석규분이 서현진분의 다리를 접골시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화가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1106]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깜짝게스트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홍보요정 동주쌤과 서정쌤 😊😇💕 둘다 넘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역시 나에겐 메디컬드라마가 딱인듯...... 오랜만에 나오는 한석규씨렁 서현진씨도 나오구 유연석씨도 나와요~ 나 서현진씨 보구 완전 멋찌다라는 생각 했어요~ 유연석이 아닌...... ㅎㅎ
OOOO한석규가 스승이고 또 서현진은 배우겠지... 서현진이 가르치고 원톱하고 다 하면 좋겠다.
OOOO한석규 서현진 목소리 존좋
OOOO트레드밀 위에서 지루하여 낭만닥터김사부란 드라마를 봤는데 어쩐 일인지 남자배우가 인턴으로 서현진이 전공의로 나오며 서현진 원톱으로 의술을 펼치길래 신나게 봤는데 마지막에 한석규 나왔다.
OOOO한석규, 홀연히 나타나 서현진 구출…낭만 닥터 카리스마 @낭만닥터 김사부 1회 [Romantic Doctor Teacher Kim ep
OOOO#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의 압도적 포스를 품은 포스터 공개! '진정한 닥터들의 이야기'를 그린 #낭만닥터김사부 11월 7일(월) 밤10시에 만나요♥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1202myworld

OOOO초반에 서현진 주인공답게 멋있게 나오고. 유연석 머리 쓰다듬을 때도 맨날 여주들이 남주한테 당하는 거 반전이라 좋아하고 있었더니 십분을 못가서 개빻음. 예고보니까 낼부터는 의사노릇 못하고 한석규-유연석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역할만 할 거 같네...
OOOO전개가 좀 산만하지만 간호사를 이 정도까지 살려줘서 내가 고마울 지경 서현진이 예쁘고 연기를 잘하고 한석규 님 목소리가 너무 좋으니 아무 생각 없이 계속 봐야지 시간이 빨리 가는 걸 보니 볼 만한 듯
OOOO 유연석님이랑 서현진님이랑 한석규님 드으드드등
OOOO 네 ㅋㅋㅋ 1화 쾌속 전개인데 개 빻았어요 ㅋㅋㅋ 한석규는 숲속에서 조난당한 서현진 구해주는데 자기가 상대방에게 어떻게 보일지 1도 없고.
OOOO낭만닥터 재미지다..... 생각안해본 이유로 서현진이랑 한석규랑 만나게 되다니.. 꿀잼...>_<
OOOO 7. 서현진 산탐 8. 한석규가 구해줌 9. 담주 돌담병원에서 유연석이랑 재회 (거기서 일하는듯)
OOOO지상파 드라마에 오랜만에 나온 서현진 좋아서 봤는 데.. 낭만닥터 캐망인가? 지상파 진부한 캐릭인가.. 역시 비오는 차안이라.. 여주 남친 죽을꺼 같다 했더니 결국 트럭 차사고로 죽고 ㅋㅋ 산속에서 죽어도 모르는 데 한석규가 뿅하고 나타나고 ㅋ

OOOO"진짜 복수 같은 게 하고 싶다면 실력으로 되갚아 줘"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진짜 닥터들이 온다! ☞ #낭만닥터김사부 11월 7일(월) 밤 10시 첫 방송
OOOO티비예고도 봤당>_<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OOOO#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SBS월화드라마 #낭만닥터김사부 11월 7일, 월요일 첫 방송♡
OOOO보기만 해도 넘 예쁘고 훈훈한 낭만쌤들 💕💓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OOOO[메이킹]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너무 화목한 세 열정 닥터! (출처 #낭만닥터김사부 | 네이버 TV캐스트) 앜!!!!!!!!!! 분위기너무조아ㅜㅜㅜ 아진짜오빠넘귀여웤ㅋㅋㅋ앜ㅋㅋ앜!!!!! ✔️…
OOOO#유연석 [낭만닥터 김사부] 포스터촬영 메이킹 "한석규·유연석·서현진, 너무 화목한 세 열정 닥터!" 귀여운 후배 강동주를 만날 수 있는 #낭만닥터김사부 11월 7일(월) 밤 10시 첫방송! 본방사수❤️ …
OOOO#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돌담 3인방 포스터 촬영컷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ppicaboo

OOOO[스타사랑나눔애] #낭만닥터김사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서현진 님의 인증사진과 사인. 저희 스타사랑의 인증요청에 흔쾌히 응해주신 외모도 마음도 예쁜 서현진님 감사합니다^^ #徐贤真 #유연석 #柳演锡 #한석규 #또오해…
OOOO퓨 우리 낭만쌤들 보고시푸다규요ㅠㅠ 안녕하는거 다 넘 졸귀😭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OOOO아진짜ㅠㅠㅠㅠㅠ우리 낭만쌤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것도 하나같이 다예쁘고 케미쩌는 것😭😭😭😭😭😭💕💕💕💕💕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한석규 #서현진
OOOO김사부와 낭만아이들❤️ 꺄 너무 좋아😭😭😭💕💕💕💕💕💕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낭만닥터김사부
OOOO[ 스타사랑나눔애 ] SBS월화드라마 #낭만닥터김사부 제작발표회에 설치한 배우 #서현진 님의 기부쌀화환. #徐贤真 #유연석 #柳演锡 #한석규 #또오해영 #DC서현진갤러리 #제작발표회 #쌀화환 #기부화환 #sbs
OOOOSBS월화드라마 11월 7일 첫방송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부용주 #강동주 #윤서정 3차 티저 TRAILER
OOOO한석규와 유연석 서현진의 스승과 제자 케미, 그리고 출세가 최고라 믿는 유연석과 사람이 최우선이라 믿는 서현진이 팽팽하게 대립하며 사랑을 키워가는 과정이 바로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다. / 동주와 서정이가 서로 마음을 키워가는 과정 ㅠㅠ넘나 기대!!

OOOO낭만닥터 김사부 포스터 촬영 현장 (2) 생명을 살리고자 하는 하는 동주쌤의 팔뚝💪🏻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출처SBS PD 노트


유연석

OOOO#낭만닥터김사부 성추행 커플쌍바람 불륜 약혼자급죽음에비련의여주인공 ㅋㅋㅋ 한국드라마 개판인건 알았지만 한석규 유연석 델꼬 뭐하는 씨츄에이숑? 하긴 오해영 나오는 드라마가 다 그렇지뭐 막장드라마 아웃 에휴
OOOO유연석, 내기 댓가로 손 자르려는 한석규 피해 ‘필사의 탈주’ @낭만닥터 김사부 2회 [Romantic Doctor Teacher
OOOO한석규는 강렬한 눈빛연기를 토대로 김사부의 카리스마를 제대로살려냈고, 유연석은 냉철한 강동주캐릭터를 그대로 표현해냈던터. 다음날자정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흔들림없는 집중력으로 날선 신경전을 실감나게 카메라에 담아내 지켜보던 스태프들마저 빠져들게 만들었다
OOOO케미왕 유연석❤️❤️❤️❤️ 사부님과의 사제케미도 기대폭발😭💕 #유연석 #한석규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김사부

OOOO11월 7일 첫방송 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를 보셨나요? 드라마 2~3화부터 산정호수 가족호텔을 배경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릴게요~ #무궁무진포천 #산정호수 #SBS #낭만닥터김사부 #돌담병원…
OOOO'이상한 병원.. 이상한 사람들..' 돌담 병원, 그리고 김사부(#한석규)의 정체가 궁금하다!! #낭만닥터김사부 11월 7일(월) 밤 10시 첫 방송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With_YOO

OOOO지금껏 본 적 없는 괴짜 천재의사로 돌아온 #한석규 섬세한 손동작과 눈빛만으로도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 발산!!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후속 #낭만닥터김사부
OOOO#한석규 #낭만닥터김사부 왕기대^^
OOOO우리 사부님♡ 너무 귀여우셔서 줍줍함ㅋㅋㅋㅋㅋㅋㅋ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


낭만닥터

OOOO<낭만닥터 김사부>를 시청했다. 언제부턴가 우리나라 의학 드라마는 '어설프게' <그레이스 아나토미>를 모방하는 습성이 생겼는데, 그나마 젤 나은 편이더라. 한석규의 연기와 김사부란 캐릭터가 미드 그림자를 지웠다고나 할까?
OOOO 한석규가 주인공이야!! 우리의 낭만닥터 김사부 ㅋㅋㅋㅋㅋㅋㅋ
OOOO낭만닥터는 생각보다 배우들 연기가 와닿지않아 그냥 아무 생각없이 있었는데 마지막에 한석규배우의 담백하고 깔끔한 목소리 톤에 놀랐다. 이 얘길 어제하려고 했으나 바로 쿨쿨😴 게다가 아침에 알람안울려서 식겁
OOOO낭만닥터 1화 후기 초반 ER 씬 어 골타같은 드라마 나오는건가? 선배 좋아해요 자고싶어요 ?? 여주 사고 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석규 등장 씬 나는 자연인이다!

OOOO낭만닥터 김사부 오늘은 완전 애피타이져 여꾼 ㅋㅋㅋㅋ ㅡ 한석규가 대장이넹 ㅡㅡ ㅋ
OOOO낭만닥터 중간부터 봤는데 전개가 뭐 이리 빨라. 죽은 사람 살리는 능력있는 여주는 남친 두고 인턴과 키스한 뒤 남친이 죽자 산에 올라가 울다가 굴러서 쿠니무라 준....아니 한석규를 만나네.
OOOO이 드라마의 가장 놀라운 부분 저렇게 사건이 많이 터졌는데 아직 낭만닥터 김사부(한석규)는 나오지도 않음
OOOO오늘 낭만닥터 제작발표회 한석규. 머리 자르고 염색해서 그런지 젊고 핸섬해졌음.


김사부

OOOO김사부 ..한석규목소리가 다했잖아..
OOOO[김사부 1화 내용] 여주가 기적처럼 환자를 살림x2 +남주가 여주한테 강제키스 +여주 교통사고 +여주 약혼남이 바람피운거 남주한테 들킴 +여주 약혼남 사망 +여주 조난 +한석규 등장
OOOO김사부!! 한석규 배우님!!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everythingyys


SBS

OOOOcapture# 2011 SBS 연기대상 중 한석규님이 대상 수상 할 때 기립 박수치는 재중이.(같은 드라마팀도 아니었는데...!)


드라마

OOOO드라마 보는데 한석규님 나올때마다 정성호 생각남..
OOOO헐 전지현님 드라마 하시네ㅠㅠㅠㅠㅠ 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한석규님도 새로 드라마 하시던데ㅠㅠㅠㅠㅠㅠㅠ 행보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OOOO아버지가 병원에 누워계셨을때, 공부좀 죽어라 해서 의사가 될껄,, 생각 많이했었다. 한석규가 나오는 드라마라 생각없이 찾아보다가 그때 기분이 뭉글뭉글 솟아올랐다.
OOOO헐. 새로 시작하는 메디컬드라마에 한석규가 나오네?ㅋ
OOOO오오 한석규 나오는 의학 드라마라니...!!!
OOOO 한석규 배우님이 이번에 의학 드라마를 찍으셔서 꿈에서도 반영된건가요?;ㅁ;)/ 재미난 꿈을 꾸셨군요!;ㅁ;)/♡♡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Baek_Chef_0411

OOOO손학규가 왜 산에서 내려왔을까요? 한석규가 드라마에 복귀한다는 정보를 듣고 내려온 것이죠. 활동 중단 시기도 비슷하고, 리즈 시절도 비슷하고.... 이게 뭐야...


여주

OOOOㅋㅋㅋㅋㅋㅋ여주조난인데 한석규가 나타나서 발 틀어서 어케어케 하고 업고감,,,,환상적이네,,, 내인생도저래야되ㅣ는데


목소리

OOOO목소리 무지하게 한석규같은데 맞...구나 ㅋ
OOOO한석규는 그냥 나오는 장면 목소리가 들리는 장면이 다 명장면 아니었나요. 굳이 왈가왈부 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 다작만 바랍니다 ㅋㅋㅋㅋ
OOOO오랜만에 한석규배우님 보니 초록물고기도 생각나고 접속도 생각나고. 왠지 묘한 감정을 일으킨다.. 그런 배우인가 보다 옛시절을 소환해주는 배우.. 여전한 목소리와 턱선도 반갑다..
OOOO아니 분명 한석규 목소리인데 개그맨 얼굴이 먼저 생각나ㅋㅋ
OOOOㅋㅋㅋㅋㅋ한석귴ㅋㅋㅋ저목소리롴ㅋㅋㅋㅋㅋㅋ저렇겤ㅋㅋㅋㅋㅋㅋㅌ하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everythingyys

OOOO오랜만에 TV에서 한석규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데... 늘 그렇듯이 정성호님이 흉내내는 목소리 같아서 전혀 진지하게 들리지가 않아. ㅠㅠ
OOOO저애 누물보 목소리 이상형 1 송중기 2 김남길 3 한석규 4 이진기 끝임


송강호

OOOOAHF 지금기준의총 캐스팅 정리<3>ⓑ: 일라이저 우드, 서경석, 임요환, David M. , 카세 료, 이순재, 신구, 이정재, 이제동, 전도연, 김택용, 이재용, 아이삭 H. W. , 송강호, 한석규, 장동건, 야마시타 토모히사, 강동원,
OOOOAHF 지금기준의 캐스팅 느낌상 요약 <2>② Top character : 아이삭 H. W. , 송강호, 한석규, 장동건, 오노 사토시, 홍진호, 각트, 베르베르, 문희준, 안승호, 이재원, 오다기리 죠, 베네딕트 컴버베치, 마틴 프리먼, 신혜성,
OOOOAHF 지금기준의총 캐스팅 정리(2): 일라이저 우드, 서경석, 임요환, David M. , 카세 료, 이순재, 신구, 이정재, 이제동, 전도연, 김택용, 이재용, 아이삭 H. W. , 송강호, 한석규, 장동건, 야마시타 토모히사, 강동원,
OOOOAHF 캐스팅 추가 아이삭 H. W. , 송강호, 한석규, 장동건, 야마시타 토모히사, 강동원,


한석규

OOOO ㅋㅋㅋㅋ정성홐ㅋㅋㅋㅋ 근데 한석규는 진짜 연기 잘하더라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OKFCORP1

OOOO저걸 한석규가 구하는건가 한석규는 신이냐
OOOO<뿌리깊은 나무>를 촬영할 때 한석규 선배님이 '꿈이 뭐니?'라고 물으셨어요. 제가 '연기를 잘 하는거요'라고 답했더니 그렇게 연기를 잘하는 선배님도 '그건 모든 배우들의 꿈이야'라고 하시더군요.
OOOO한석규 여기서도 세상 물정모르는 남주 갱생시키는 역인가봐,,, like 파파로티,,
OOOO헐 한석규
OOOO한석규의 순간이동을 보고싶다면?
OOOO 마자여 한석규도 나와
OOOO라뮤끄 융기보단 한석규를 닮앗다...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With_YOO

OOOO유튜버 라뮤끄 그 뭐냐 그 한석규 닮지않음? 완전 여자한석균데... 처음 볼 때부터 정말 볼 때마다 웃기지만 그렇게 보려하지 않아도 드는 생각임
OOOO한석규 연기하는 거 보는데 자꾸 정성호 생각나서 웃기다 ㅋㅋㅋㅋ
OOOO한석규 최동훈 영화 나오는 거 보고 싶네. 한석규가 막둥이 시나리오 공모전 계속 유지해줬다면 난 아직 시도하고 있을까
OOOO한석규 나올 때까지만 볼라고 했는데 설마 1회엔 안 나오나
OOOO 아 한석규씨도 나옴?!?쩌네 구미 확 당김ㅋㅋㅋㅋㅋ
OOOO 웅...한석규가 나와서 봤는데 재미있겠어. 1회도 찾아봐야징.ㅎ
OOOO 한석규배우님하고 칠봉이랑 해영이요!!(야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blooming0411

OOOO 저런것 빼면은 재미서요 한석규나오고
OOOO유후 낭만 시청률 1위~ 내가 딱히 좋아하는 배우는 없는데 그냥 봄 ㅋㅋ 존잼 처음엔 나름 의드였는데 나중되니까 코믹ㅋㅋㅋ 한석규 배우님 완전 자연인인줄ㅋㅋㅋㅋ
OOOO한석규 멋있어
OOOO 헉 주말에 몰아봐야겠네요 역시 믿고보는 한석규인가요,,
OOOO 김탁구 작가라서 막장일줄 알았는데 역시나고, 개연성은 뻥뻥 뚫려 있어도 전개가 빠르고 글빨이 있어 그런가 재미는 있는 막장입니다 ㅋㅋㅋㅋㅋ 한석규 나오고 본격 궤도에 오르면 더 웃길거 같아요. 카이탁님도 안녕히 주무세요!
OOOO 한석규님도 나옴요!!
OOOO 그래도 참고 봐야하느니라..한석규님♥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yougurtjelly

OOOO 네!! 내일부터는 한석규 배우님 나오니까 다시 기대해봅니다! 1화도 지났으니 !💪💪
OOOO 한석규씨❤️
OOOO빌리 조엘 아저씨 (웃음) 한석규 등장!
OOOO한석규님 나오니까 기대해봄다,,
OOOO 어이가없넼ㅋㅋ 보다가 급전개 뭐시여 하다가 막판 한석규 왜저러고 등장해?
OOOO아닠ㅋㅋㅋ젠장ㅋㅋㅋㅋ첫화부터 나한테 왜그래...아직 한석규분도 못봤는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석규 선배님 나오니깐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SBSNOW

OOOOㅎㄹ ㅋㅋ한석규 똑닮이.다
OOOO저 사람이 서프라이즈 한석규인가?
OOOO성대모사는 한석규 성대모사가 젤 웃김.ㅋ
OOOO한석규엿나... 아모튼 그분 수술하는데 따라들어간것도 같앗는데 그때는 존재감 0에 분량 0이라 나오는지도 몰랐는데 갑자기 한석규가 식당갔더니 병원사람들이 다 째균의 연주를 늘 듣는거라는듯 듣고잇엇음 (?) 머리는 마이클때 머리엿다 다 기억ㅇ나
OOOO언제적 한지붕세가족인지 모르겠는데, 나문희 김해숙 한석규 견미리 이진우 강남길 출연진이 ㄷㄷㄷ
OOOO한석규 측 "'이와 손톱', 제의 받았지만 검토중..확정아...
OOOO 성시경에게 자아를 맡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전세대에선 한석규였지요 ㅇㅅㅇ한나무 안경버무리가 자아를 의탁할수 있는 대상은 끊임없이 갱신되는..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SBSNOW

OOOO아비 '비밀의문' 영조 한석규 두얼굴
OOOO내일은 반드시 술먹고 한석규(초록물고기)된다 큰성 전화끊지마 희흐히희
OOOO초록물고기를 보면서 느낀 것. 한석규 안에 대한이 있다.
OOOO장요셉 버젼이랑 한석규 버젼 다 있어~!~!~!
OOOO 뭔가 뒷얘기들을 알구 고전문학 보면... 좀 귀엽기도 하고.. 애잔하기도 하고.. 등신같기도 하고....(아무말 참고로 위의 얘기를 영화로 만든게 <음란서생>이란 영환데 한석규씨의 양반댁 야설작가 연기가 아주 탁월합니다...()
OOOO한석규 엉엉
OOOO 한석규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1984_0411

OOOO"마마님을 본 순간부터 마음속엔 음란한 상상이 들어, 그것이 음란한 욕심인지, 아니면 사랑인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영화 '음란서생' 한석규 대사중에서.. 사랑과 쾌락의 경계선을 명확히 나눌 수 있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
OOOO한석규, 속내 알 수 없는 결정 '시청자 관심 UP'
OOOO한석규 유명한 일화 생각난다. 공형진과 서뀨 둘이 순댓국 먹고 평상에 누워 쉬고 있는데 그때 서뀨 아내분에게 전화와서 순댓국 먹으러 가자고 했더니 서뀨가 "저도 순댓국 먹고 싶어요. 우리 먹으러 갈까요?" 라고 했던 거…
OOOO<#박소현의아이돌TV> 역시 빅스타는 BIGSTAR!😜 #복근 공개 #노래방 대결 #버즈 #김연우 #나윤권 #노라조 #한석규 다 나옴👍 #빅스타 #필독 #바람 #래환 #주드 #성학 박소현의 아이돌TV는 매주 #화요일 밤…
OOOO뎨훙ㅋㅋㅋㅋㅋㅋ스태프와 장난치는 한석규 바라보는 제훈 #이제훈
OOOO아 한석규 라고 말한다는 걸 손학규라고 말했다
OOOO한석규 넘 조음....ㅠㅠ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SBSNOW

OOOO한석규 유명한 일화 생각난다. 공형진과 서뀨 둘이 순댓국 먹고 평상에 누워 쉬고 있는데 그때 서뀨 아내분에게 전화와서 순댓국 먹으러 가자고 했더니 서뀨가 "저도 순댓국 먹고 싶어요. 우리 먹으러 갈까요?" 라고 했던 거 ㅠㅠㅠㅠㅠㅠㅠ너모 머싯다ㅠㅠㅠ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SBSNOW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catchballJJ_bot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seolnan_501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With_YOO

한석규 서현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SBS 11월 7일 드라마 여주 With_YO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