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평가원 수능 국어 난이도 문제 9월 복수정답 한국사 영어 조절 불수능


수능

OOOO 아... 6년만이면 11학년도 수능 말하니.. 하... 나 고3때네.. 평가원ㅂㄷㅂㄷ
OOOO갠적으로 이번 수능 지1 풀면서 평가원이 기존의 루트가 아닌 좀 더러운? 사설모의고사 형식을 반영했다고 생각함. 오르비 P.I모의고사같은 것들.
OOOO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아니 평가원 이러기 있냐고요... 정말... 여러모로 용암이라는 말이 트루네요 불수능이라는 말로는 표현할 수가 없다
OOOO[속보] 수능 한국사 14번 복수정답 논란…평가원 "중대사안 인식"
OOOO 불수능 개색기,,,평가원개색기,,,,
OOOO끓는 물 수능, 불수능 두 개 겪어보고 느낀점인데 수능 끝나고 평가원이 난이도 얘기하는 기사 볼 때마다 너무 부들부들거림. 그 침착한 표정으로 얘기하는 사진 볼때마다 멱살 잡고 니가 풀어봐 개객끼야 라고 하고 싶음.
OOOO 으으으 넘고맙다ㅠㅠㅠㅠ 불수능 진짜 평가원에 불지를뻔; 사람 뒷통수를 그렇게 쳐대냐ㅠㅠㅠㅠㅠㅠㅠ 엘모는 귀엽지만 난 귀여움과 거리가 멀다;ㅅ;

평가원 수능 국어 난이도 문제 9월 복수정답 한국사 영어 조절 불수능 __paca

OOOO *저 재수하거나 대학 안 가거나 둘중 하나 하려구요... (미소..) 영어 최악의 점수를 수능에서 받았네요.. 평가원 죽어...
OOOO염병... 평가원 빨리 등급컷좀...피말린다...... 수능끝난날부터 꿈에 계속 한국지리가 사람마냥 나와서 나 조롱한다고 ㅋ ㅋ ㅋㅋㅋ 큐ㅠㅠㅠㅠ
OOOO 탐구 주길거에요 저 2014 2015 2016 평가원 모고랑 수능꺼 풀어봤는데 저가 본거랑 차원이 달라부렀따니까여?!!! 잉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등급컷은 높더라구요 ㅋ..수학만 괜탆아써요..
OOOO탐라에 수능국어가 나와서 하는말인데 날이갈수록 평가원들이 악독스러워짐
OOOO아니 근데 솔직히 평가원이 쳐죽일새끼들인게 요새 계속 수능 쉬워진다 쉬워진다하고 내년엔 심지어 영어 절대평가 도입인데 마지막이라고 초고열수능을 터트려버리고ww
OOOO 응 난 수시로가..ㅋㅋㅋㅋㅋㅋㅋㅋ내신따기쉬운학교와서..ㅋㅋㅋㅋㅋㅋㅋ평가원때만해도 수능으로 더좋은대학 갈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0
OOOO 순간 흥분할 일이 생긴다거나 얼음이 거의 녹았을때나 덜렁대거나 하면 펑..?().... 헤헤 수능....수능........... 그냥 다 끝난게 참 좋아요........ 평가원 진짜 부숴버릴거야....

OOOO 초면에 죄송하데 썰 너무 웃겨요ㅋㅋㅋㅋ아진짜 저도오늘 수능치는데 평가원들 보험회사 직원인줄알았어요ㅠㅠ그래도 시험장 잘들어가셔서 다행이네여ㅠㅠㅠ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영어는 원래 공부를 못해서 딱히 어려운거 못느꼈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여튼 불ㄹ수능인건 확실합니다ㅂㄷㅂㄷ평가원진짜미쳤ㅂㄷㅂㄷ
OOOO근대 고등학교 들어와서 본 모의고사 수학 최고점이 9월 평가원 49점이앗는대 수능애서 48점바듬ㄷㄷㄷㄷㄷㄷ;;;;;
OOOO ㅎㅎ나 젤 자신있었던 사탐 개망해서ㅋㅋㅋㅋㄱ아리가또 평가원!!!! 수능땜에 애들 공방도 못갔던 설움 돌려내ㅜㅜㅜㅜㅠㅠㅠ콘서트야 갔지만!!!!ㅜㅜㅜㅠ
OOOO[속보] 수능 한국사 14번 복수정답 논란…평가원 “중대사안 인식”
OOOO나근데 진ㅁ자 6월에 대 멘붕옴 ㅋㅌㅌㅋㅌㅌㅋㅋㅌㅌㅋ첫 평가원 모의수능이라 긴장 100배 한것도 ㅇ그렇ㄷ지만 그때 너무 망해서 나 9월때도 그러면 어떡하지 이러면서 9월 모의수능 볼때까지 엄청 불안해햌ㅅ다 ...다행히도 9월에 원래 등급 복구..했지
OOOO근데 이런 생각으로 수능 응시하기에는 수능이 진지하게 중요한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_. 걍 풀고 싶으면 나혼자 평가원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서 풀어야지 할인권은 포기하자..

평가원 수능 국어 난이도 문제 9월 복수정답 한국사 영어 조절 불수능 mikoto0931

OOOO대학일기 수능편 지금 봤는데 개공감이네ㅇㅅㅇ 1교시-음 이거 11월 모의고사인가 2교시-평가원 난이도 조절 똥망이네 3교시-수능도 끝나긴 하는구나 4교시-사탐 방심했다가 통수 집가는길-개허무
OOOO 백운쟈마ㅜㅁㅠ(꼬오옥)평가원이 갈수록 수능을 개판으로 내는군요..6월9월모평이 괜히 있는 게 아닐 텐데요 게다가 이번에 무슨 과목이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4번이 연속으로 서너개 붙어있고 그런거 있었다고 하던데...진짜 악마다;
OOOO평가원 근데... 역사 수능에 들어가서 국정교과서 때문이라고 욕하는건 알겠는데. 평가원이 국내에서 엄청 큰 기관인데 교육부 산하 기관이고. 근데 외압 다 견디고 국정교과서 찬성성명 안냄.. 지금은 나름 소신을 지키…
OOOO 아진짜 수능 처음보는 사람한테 불수능을 선물하면 그 효과는 배가 된다는거슬,,,평가원 넘 잔인했어 나 진짜 시험장 박차고 나오고싶었다ㅠㅠㅠ
OOOO복수 정답 논란 있는 수능 국어 12번은 기출 문제 풀어봤음 당연히 평가원이 제시한 답으로 갔을 건데? 스타일만 달랐을 뿐 상당히 유사한 문제가 이미 있었...
OOOO평가원놈들아 지금 수능한국사 존나 난이도 최하만든게 중대사안이지 복수정답도 안되는걸 중대사안타령 하냐?
OOOO평가원 근데... 역사 수능에 들어가서 국정교과서 때문이라고 욕하는건 알겠는데. 평가원이 국내에서 엄청 큰 기관인데 교육부 산하 기관이고. 근데 외압 다 견디고 국정교과서 찬성성명 안냄.. 지금은 나름 소신을 지키고 서 있으려는 기관인데 그냥 안타까움

OOOO#속보 수능 한국사 14번 복수정답 논란…평가원 "중대사안 인식"
OOOO수능 한국사 14번 복수정답 논란…평가원 "중대사안 인식"(종합),이의신청 하루만에 160여건…사회탐구 가장 많아2017학년도 대학능력시험이 끝나면서 공개된 문제와 정답...
OOOO지금풀어보니 수능에 이강백 또나왔냐ㅋㅋㅋㄱㅋ기분탓인가 평가원 어지간히 이강백 좋아하네
OOOO평가원 개샛끼들...짝수형 4444544 잊지못함...(ㅂㄷㅂㄷ 수능은 멘탈싸움인데 멘탈을 흔드냐ㅜㅜㅜㅜㅜㅜㅜㅜ 존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짝수도 번호좀 적당히 섞으라고ㅜㅜㅜㅜㅜㅜㅜ
OOOO아 팬질에도 상도덕이 있지,,^^ 내가 지금 평가원땜시 기분 나쁜데 껄떡대는 자식들아,,^^ 너네 불수능 주먹 맛 보고 싶니😇😇🙋🙋
OOOO올해 전체적으로 불수능이였으니까 평가원 난이도 평이햇다고 ㅈㄹ하는거 관둬줬으면
OOOO 수능 말그대로 조졌다....국어 짝수형 1번부터 멘탈 탈탈탁탈 오똫게 답이 4444544일수가있거....?평가원때려야해ㅜㅠㅠㅠ엉ㅠㅠㅠ민코보고싳더ㅠㅠㅠㅠㅠ다시 머스터로ㅠㅠㅠㅠㅠ

평가원 수능 국어 난이도 문제 9월 복수정답 한국사 영어 조절 불수능 Shiroi_FILKB

OOOO 엥 평가원이 문제낸건 아니잖아!! 수능 출제위원...암살이다..(독뭍힌칼 (햝쨕 <<쥬금
OOOO내탐라에 고삼있었으면 못할얘기긴한데 69평가원 모의고사 국어만 봤는데 지문길이 다 엄청 늘어났던거 보면 이번 수능도 그렇게 나올거라고 예상가능하지 않ㅆ을까ㅠ


국어

OOOO 국어는 기출임 화작은 다맞음 상관없고 문법도 그다지 상관은 없는데 문학이랑 비문학은 기출 돌려야해 특히 문학은 평가원의 기준하고 개념어에 대해 알아야하니까. 비문학도 기본 문제랑 어려운 07 08년도는 복습하는 게 좋음
OOOO국어 평소보다 너무 못봐서 진짜 너무 슬프고요 평가원 이 쌍놈들.....껄껄........
OOOO올 한해 평가원의 핫아이템은 국어였죠. 다들 1,2학년 때 안하던 국어 공부를 3학년때 시작함.
OOOO올해 근데 진짜 이과 개고생했다 국어예정된 헬 수학예정되지 않은 헬 영어작년은 그냥 낚시 끓는물이면 올해는 그냥 지옥불에 던진급 과탐과탐 선택때문에 표점 달라 고생하던 수험생들을 위해 친히 평가원이 전부다 1컷 45즈음으로 맞춤
OOOO 눈물을 훔친다...☆ 망했어ㅋㅋㅋㅋ 평가원이 영어에서 뒤통수 시원하게 칠걸 예상했지만 국어에서도 칠줄은...ㅎ 넌 어때??

OOOO (흐린미소...) 국어 444454 평가원 불사지르고 옵니다...(대체)
OOOO 내말이...근데 나 그 이의제기 글 읽을때 진짜 신세계를 봄 역시 국어존잘님은 멋져ㅕ.... 흑 우리는 모두 평가원의 손에 놀아났어(((너만
OOOO 헐진짜?평가원왠열 근데 아무리봐도 1번 답 아닌거같아서....웅앵...하지만 미천한 이과생은 국어존잘님들의 싸움을 그냥 관전할뿐....(((( 평가원 자존심 ㅈㄴ쎄니까 쉽게 인정 안할거같은데 작년생물도 울며겨자먹기로인정햇는데;
OOOO 한국사는 몰라도 국어 12번 그건 내생각엔 인정 안해줄듯... 평가원 놈들 자존심은 쎄가지고
OOOO평가원 불 지르러 가고싶다 걔네 답이 업서여... 국어 비문학 지문만 다 합해도 어마어마한 양인데 거기에 가나다 문학문제 너무 길어서 나는 비문학 하나 날렸고 노답이었구 히히히ㅣ히 그리고 걔네 문과 수학에 모평균 냈음...^^ 진짜 인간적으로
OOOORT부탁드립니다😭)쭈구리지만 혹시 탐라와 탐라 너머 많은 수험생 분들이 보게 되시고 국어 35번 문항 반추위 동물의 물질대사 1번 선지(답)에 대한 이의(첨부된 사진과 비슷한 의견)가 있으시다면 평가원에 많은 이의신청 부탁드리…
OOOO 짝수형국어...평가원 죽고싶니

평가원 수능 국어 난이도 문제 9월 복수정답 한국사 영어 조절 불수능 elmo0325

OOOO평가원들 참 잘한다..하하핳하핳 국어 비문학에도 실수하더니 핳핳하핳핳핳핳핳ㅎ......
OOOO 그래두 수고하셧서여. .ㅠㅜㅠ어제 지문보니까 진짜ㅋㅋㄱ평가원 매년 국어지문 그런것만 고르는 이유가 먼지 넘 궁금햇고요. .이제 탐라에서 자주 만나여. .헤헤..
OOOO알티 도는 국어 39번ㅋㅋㅋ 평가원 진짜 아름다운 게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9월 콘트리트 포아송 비 문제랑 푸는 방법 똑같은 것 같던데...? 비율로 계산하는 거... 그래봤자 시간 없어서 직관으로 찍은지라 확신은 못 하는데 맞다면 평가원 진짜 열일한다
OOOO어제 엄마가 국어 지문이 한페이지였단 얘기햇을때 당연히 평가원도 그렇게 냇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신문기사보니까 유래없는 긴지문 이런 뉘앙스라 놀랐엇고


난이도

OOOO언재나 느끼는 거지만 우리나라 평가원 난이도 조절 너무 못하는 것 같다...
OOOO평가원은 돈 받고 하는 짓이 난이도 조절이면서 조절에 성공하는 꼴을 본 적이 없다
OOOO이번에 평가원 난이도 조절 상태 왜 이럼..

OOOO평가원이 잘하는거수험생 엿먹이기 평가원이 못하는거난이도 조절
OOOO2017 물리1 총평 2009 개정 교육과정 적용 이후 쉬워졌던 물리1 난이도가 해가 거듭할 수록 어려워지고 있지만, 올해 6월, 9월 평가원 문제보다는 쉬웠다. 변별력을 위한 2~3문제가 매우 크리티컬하였다.
OOOO왜 평가원은 늘 난이도 조절을 못할까
OOOO이번 비문학은 진짜 평가원에서 난이도랑 길이 조절 실패한게 눈에 딱 들어오드라.


문제

OOOO 헺즐밈은 지구과학이요 왜냐면 제가 과탐 중에 지구과학을 제일 조아햇슴요 오시기 전부터 전 학교에서 잘 가르친다고 우리 학교까지 소문난 분이고 욕심도 있으셔서 평가원에 6평 문제출제 하러도 가실 것 같아요 친절하셔서 모두가 사랑할거에요
OOOO문제 누가 이렇게 내래 니가 무슨 평가원이야?
OOOO젤 문제는 평가원 뿌셔버렷 문제를 왜 고따구로 내거이써

평가원 수능 국어 난이도 문제 9월 복수정답 한국사 영어 조절 불수능 mbcnews

OOOO평가원아... 저질러지기 전에 생각해... 저질러놓고 생각하지말고... 난도조절실패 한국사 복수정답허용 사탐과목 이의건의 넘친다던데 작년에 두문제 허용하고 올해는과연...
OOOO이번에 평가원 언어문제 처음 답이 4444544인가 그렇담서?
OOOO첫 번째 킬러문제라고 통하는 20번. 난 f(x)에 위끝이 x인 t에 대한 함수가 포함되어 있으면 호흡이 가빠오는 지병이 있는데 여기서 그 분이 오셨다. ㄴ, ㄷ을 보고 설마 이계도함수를 구하란건가 하고 당황했는데 평가원을…
OOOO이과 미적분을 하다 보면 자꾸만 도함수, 이계도함수, 원시함수를 직접 구해야 할 것 같은 조급함에 시달리는데 이번 20번은 그럴 때일수록 기본 개념으로 돌아가라는 평가원의 메세지인 것 같다. 평균값 정리, 중간값 정리를 떠올리면 의외로 쉬운 문제.
OOOO복수정답 논란 기사 보고, 문제 풀어본 후 한참 생각하고 낸 결론. 일부 교사 및 강사 그리고 수험생들에겐 안타깝지만... 만약 복수정답 처리하면 교육과정 평가원에 적잖이 실망할듯.
OOOO 아니야..평가원문제화이팅...난 탐구파야지.....
OOOO맞아 어제 동생이 평가원 수리나형 보고있길래 존나 흥분해서 유리함수까지 즉석 문제풀이강의함

평가원 수능 국어 난이도 문제 9월 복수정답 한국사 영어 조절 불수능 ToD0526

OOOO한국사 오류 문제 풀어서 평가원 답으로 맞추긴했는데 항상 시일야방성대곡은 황성신문이란 틀이 박혔어서 그런지 대한매일신보엔 일주일 후에 게재됐단걸 몰랐네. 음 내기억으론 나 때 근사 교과서에 대한매일신보랑 시일야방성대곡 사이 관계는 기억에 별로 없는듯.
OOOO 문단별로 맥락변화도 확실하고.... 역시 평가원 문제는 질이 달라...
OOOO생각해보면 평가원 모의고사에서도 '반투막의 예시를 설명한 것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같은 문제가 별로 나온적이 없는거 같기도 하다
OOOO평가원시험문제유출연루된 존나많을N명:우웅OLO?
OOOO5. 선지는 어렵지 않으나, 쉽게 볼 수 없는 자료해석이 어려웠을 문제. 위성의 위치에 따른 만유인력의 크기 변화를 통해 타원궤도의 장반경을 찾아내야 함. 이런 거 보면 평가원 참 문제 잘 낸다.
OOOO대체 한국에서 평가원 문제를 욕하면.. 세상에 무슨 시험 문제를 풀고 자란 건지 궁금할 정도인데
OOOO 으음 근데 이번엔 통합이니 어쩔수없지 않았을까 싶어요 평가원 문제기준이 100점이 1%인걸로 알고있는데 이게 맞다면 상위권은 몰리게 되니까 . .


9월

OOOO 전 또 9월 평가원까진 나름 잘 나와서 방심했나봐요 ㅋㅋㅋㅋ ㅠㅠ 모 다 지나간 일이죠 ㅋㅋㅋㅋ
OOOO 네네...그래서ㅓ그렇다구 들었어요 ㅠㅠㅠ 앗ㅅ 이번 평가원 6월 9월 모고부터 유형이 달라요... 초큼 놀라실것 .. .. .😂 둘 다 등급컷 90이엇ㅅ나 (가물) 공부열ㄹ씨미하세료ㅠㅠㅠ
OOOO 9월 평가원부터 이랬음 나쁜 놈들


복수정답

OOOO 복수정답 이의제기하는 글 봤는데 일리는 있드라.. 근데 평가원은 안해줄거같음....
OOOO5번이 논란인거같은데 나 5번으로 썻다가 틀렸단말이야 복수정답 해줘 평가원


한국사

OOOO평가원한국사존나못내 너무쉬워


영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어 연계 달달충 게임도 했다곸ㅋㅋㅋㅋㅋ친구랑ㅋㅋㅋㅋㅋㅋ근데 평가원 이 🐶야

OOOO 그래서 괜히 미안해지는군요.. 저 원래 평소에는 영어 2~3등급 나오지만 평가원은 다4등급이었거든요..
OOOO 아 만년 평가원영어4등급이 잘찍어서 성적올라간게 나라서 말이지.... 괜히 뜨끔..
OOOO난 평가원들에게 궁금한게 비영어권인 학생들이 외국인들도 이해하기 힘들어하는 논문같은 걸 1분안에 이해하고 캐치하는 영재가 되길 원하는걸까...¿
OOOO아 예비고3분들 영어 절평됐다고 좋아하긴 이름 누가 압니까 절평이라고 평가원이 불영어를 낼지....수학도 조졌는데...


조절

OOOO올해 평가원은 지문길이 조절을못했으므로 2600자의 2600 제곱만큼만 때려도 무방하다.


원래

OOOO 원래 모의고사 1등급이 95점정도니까....ㅠㅠㅠㅠㅠㅠ 평가원개샤끼들아ㅜㅠㅠㅠ


대체

OOOO ㅋㅌㅌㅋㅋㅋㅋㅋ철수 영희 민수 영수까지 존나 평가원한테 학살당했어요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멀쩡한 애들이 없어...

OOOO23번은 대체 뭐야 또 영화 속 현실은 실제는 아니지만 감독이 만드는 영화속의 또다른 실제라는건가? 평가원 십새들아 진짜 너네 카저ㅓ라디ㅓㅏ채
OOOO 아 난 아직도 34 35 왜 틀렷는지 이해 못하겟다 평가원 나랑 싸우자 내가 너네 이길 자신잇음(대체


시험장

OOOO 저 정말.. 시험장 나가는 대로 버스타고 평가원으로 달려가서 불지를뻔했어요ㅠㅠ 마지막 이성을 붙잡고 터덜터덜 집으로 돌아왔읍니다 ㅇ<-<


말이

OOOO ㅠㅠㅠㅠㅠ평가원 진짜 미친거같아요. ... 형평성 어긋난다는 말이 나올 정도면;;ㅠㅠㅜ
OOOO 뭐라 해줄수있는 말이 없네요..ㅜㅜ그래도 어떻게든 갈 길은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지금 무너져봤자 아무것도 못해요 실제 평가원에서 발표난 결과도 아니구요...


등급컷

OOOO다행이다 등급컷 낮아져서 평가원 등급컷도 이래주라 제발
OOOO 등급컷이 죄다 내려갈줄 몰랐다던 평가원

OOOO 백분위 아니라 표준점수 보는데도 있어요 글고 지금 등급컷 믿으신다면 점수넣어보면 백분위 나올걸요? 전 한달동안 평가원발표나오기 전까진 안믿었지만(...)


평가원

OOOO 사문,, 평가원 개싸패들...
OOOO 개싸패라고진짜평가원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OOOO겁나 뒷북이지만 평가원 뿌셔버릴거다
OOOO진짜임 나 입시미술 개잘함 입시미술 평가원들의 니ㅡ즈 저격수임ㅋㅋ
OOOO중상위권 다 재수하게 만든 평가원 죽어라 그리고 공부 정말 안한 나도 좀 같이....😇
OOOO진짜 평가원 존나 나빴다.....

OOOO 평가원 아주 그냥 혼나야 돼 !!!!
OOOO (흐린눈) 그놈의 귀요미. 차라리 호개복치를 귀요미라 부를까. 나보다 작으면서도 나 혼내려고하는거 귀엽던데ㅡ. (갑작스레 눈을 반짝이고는) 평가원 폭파시켜줄거야?
OOOO 저도ㅠㅠㅠㅠ생윤이 ㅠㅠㅠㅠ절피말리거있어요ㅠㅠㅠㅠ평가원젭랑 ㅠㅠㅠ
OOOO내 안의 4번은 평가원 놈들 때문에 약속과 믿음의 4번임
OOOO 평가원 죽어라 진짜....ㅠ
OOOO 평가원때마다 등수별로 자리 바꾸고 자습실입구에 그달의 순위따로 붙여둠. 전교생이 순위바뀌는 날 구경오고 25등 근방은 들락날락한다고 문닫는 자리에 앉힘 우반 10명 말은 최대한 다 들어줌 교육청 감사나와서 미쳤다고 바뀜
OOOO 나두 그 얘기 하고 싶어써 ,, 평가원 진짜 너무해 내가 두개까지는 어떻게 풀어보겠는데 5분 남은 상태에서 세개는 ..😂 결국 다 찍어ㄸㅏ ....💨

OOOOㅋㅋㅋㅋㅋㅋㅋ평가원들 가면갈수록 미친거같아
OOOO나 이거 기정사실화 만들 거다 >> 평가원 새디스트임
OOOO저는 평가원 그 새끼들은 새디가 아닐 까 라는 추측을 해
OOOO *평가원이랑 대교협이라면 끔찍하게 죽어도 ㅁ볼 수 있을거 같은데.. (이사람 원한 쌓였다..)
OOOO *평가원과 대교협은 존재 가치가 없어요 죽어버려야한다.... ()
OOOO *허어어엉 채점하고 멘탈 갈려서 진짜 평가원 테러하러 가고 싶었스빈다ㅜㅠㅠㅠㅠㅠ퓨ㅠ
OOOO 앋 좋아요 에잇ㅅ!! ( 평가원에게 원펀치

OOOO 헉 평가원 부숴주세요
OOOO평가원 사발샛기들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OOOO 평가원 뒤져라........
OOOO 진짜 갑자기 19번이엿나 20번이엇나 거기서 갑자기 안풀려서 아 괜차나 30번 버리면 30분이 남아 이러고 푸는데...뒤에 다 말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평가원 진짜 너무하구요...흑흑흑...
OOOO 후....진짜...평가원폭파시킬꺼
OOOO 평가원 싸이코 패스인거 같은데요...?????(절레절레
OOOO 나 대마법사 평가원이 그대를 초대하네!

OOOO평가원,, ㄱㅐ샛ㄱ끼야,,,
OOOO평가원 통수는 언제나 있던 일이라서..
OOOO 웅웅ㅋㅋㅋ큐ㅠㅠㅠ과외땜시 지금 풀고있는데 평가원 속보인다 진짜ㅋㅋㅋㅋ약았어 !
OOOO (절레) 그러니까 나랑 같이 평가원 뿌시러 가자
OOOO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가원은 미쳤어요... 6모9모가 쉽더라도 긴장을해야하고 6모9모가 어렵다면 어려운대로 긴장을해야하는... 저희는 후자였지만 내년은 또 어떻게될지..ㅠ..ㅠㅠ..ㅜㅠㅠㅜㅠ
OOOO 일단 평가원... 교육청은 맘대로 해 ㅇㅇ 평가원은 필수고 교육청은 선택
OOOO 평가원..? 아니면 교육청?

OOOO아악 하지만 정시는 안돼 평가원너무 돌아서 어렵게 내고잇단마랴
OOOO저 고용평가원인가 어디에서 전화오더니 설문조사하면 이만원 준다그래서 약속 잡았어요 호호 신나 🌝
OOOO나 최저는 맞출 수 있을까....ㅜㅜ진짜 평가원 ㅅㄲ들ㅜㅜㅜㅜ
OOOO 미쳤어 평가원...
OOOO 평가원 홈페이지... 걍 네이버 검색해도 나올텐데요
OOOO 진짜 진지하게 재수고민까지 하다가 그건 아니겠다싶어서 일단 실기 열심히 하려고ㅋㅋㅋ 평가원 불태울거야
OOOO만우절 평가원 급식체 짤 잃어버림

OOOO옛날 짤들을 최대한 복원하고 있는데 평가원 짤은 나도 잃어버림
OOOO 평가원 매년 신유형개발함 똑똑쓰..
OOOO 평가원 모고는 기록남는대서 모고로 하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내신 꼭 올 3이상 받길 바래요!!그리고 날펫가신가니ㅠㅠㅠ부러워요ㅠㅠㅠㅠㅠ
OOOO아 진짜 일년중에 과학 젤잘봤는데 국영수때문에 다시공부해야된다는게 넘 어이가없는 상황임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가원 뿌순다 흐흑
OOOOㅜ 서강논술보러갔는데 광화문 집회때문에 일찍갓다...아 시위 갈라그랬는데 평가원이 절 조져서 못갓네요..흐흑
OOOO 상추평가원 고소함 ㅅㄱ
OOOO너네가 평가원도 아니면서!!! 뒤통수는 왜쳐!!!!

OOOO죽여버리겠어평가원
OOOO 왜 안내려가죠.........평가원 쳐들어가서 조작하고십네.....(위험
OOOO1. 평가원 말 믿지마라 2. 모의고사에서 내가 죽을만큼 아파도 2등급 이상은 받겠다하는 과목을 하나 만들어놔라
OOOO 고마워 평가원!매일 평가원 방향으로 절할게!
OOOO 그런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평가원 참 철저하내요(뿎
OOOO평가원 센세님들 믿습니다
OOOO ㅎㅎㅎㅎㅎ..ㅋㅋ 평가원 이근갑 둘다 귀갑묶기해야

OOOO 평가원이니까 파스타 아닐까
OOOO ㅋ ㅋ ㅋㅋㅋㅋ 평가원이 인정한 커플링 번햄......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으으 이번에 국영수 최대 18점까지 떨어질 거 같다고... 평가원 진짜 뭐하는지 모르겠네요 개무능
OOOO 평가원 나가뒤지래
OOOO이과 미적분을 하다 보면 자꾸만 도함수, 이계도함수, 원시함수를 직접 구해야 할 것 같은 조급함에 시달리는데 이번 20번은 그럴 때일수록 기본 개념으로 돌아가라는 평가원의 메세지인 것 같다. 평균값 정리, 중간값 정리를 떠…
OOOO ㅋㅋㅋㅋㄲㅋㅋ ㅋ 평가원한테 뒤통수맞고
OOOO ㅈㅓ 공부 하나도 안해서 평가원이랑 같이 죽게요.,.,,,,,,,,.,,. 아잠ㅈ만 데이드 디지면 고기닝도 디져!@!!!@!!@@

OOOO 므앙ㅇ아ㅠㅜㅜㅜㅜ마자요 평가원 ㄷ1져.... 데이드도...디져.......아가님두 수고 많으셨어요ㅜㅡㅜㅜㅜㅜㅠㅡㅠ
OOOO평가원 이놈들은 통수가 특기이자 무기인가
OOOO마자 오늘부터 내 최고의 욕=평가원같은 새끼
OOOO (모 케이크 만드는 만화에서 주워들음) 아님 하야가 혼자 나가서 자취를 하면 되겟ㅅ내요.. 오빠보러가라..... 다행이다 소야 울고 그러면 제 맴 확찢 땅을치며 평가원 암살하러갑니다..
OOOO 막 무슨 두페아지 되고 그랬다던데 하ㅏ...저같은 찌그레기는 작년 고2 평가원 풉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가원 샤프 정말 오래오래 갈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손님들에게 물어봐서 그 샤프 갖고있으면 Q님 후손인걸로...(??
OOOO 어휴 정말 평가원...(험한말 구래도 일단 끝나서 좋은건...지....잘 모르겠고....일단 지금은 놀래셔ㅠㅅㅠ

OOOO 내노력은똥이되어돌아와따... 평가원 고맙네요 참...ㅎ
OOOO 헉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샤프 좋더라구요!! 평가원이 샤프하난....잘만드는 것 같아요...(???)
OOOO 그럼.... 평가원을 쫌 뿌셔주시겠서요...? (소곤
OOOO 1교시부터 평가원은 내멘탈을...하 진짜 내가 풀면서도...나 순간적으로 화작바보된줄...평가원 왜그랳어
OOOO 초멘 죄송합니다...지문 길어서 다들 힘들어하더라구요...평가원 엿먹어라...
OOOO ㅋ ㅋ ㅋㅋ ㅋ ㅋ 평가원장 교수님도 있는데<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저 이번 평가원이랑 출제교수들 다 싸패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재수는 못할것 같거든 올해 너무 힘들었단 말야 11월 즈음엔 아침에 눈 뜨는 것도 고통스럽곸ㅋㅋㅋㅋㅋㅋㅋㄱ 하.......참....

OOOO평가원 입장에서는 문학 꼬아서 냈다가 이의제기로 털리느니 비문학을 어렵게 하는게 더 편하겠지만 적당히 해야지 적당히.....6평 9평 때 우리 반응 못봤냐 어떻게 그거보다 더 어려울 수가 있니
OOOO 근데 평가원은 한번도 지네정답 수정한적 없다는게 포인트
OOOO 이렇게 또 평가원 신뢰가...
OOOO평가원 보험회사 직원설ㅋㅋㅋㅋㅋㅋㅋ
OOOO 우리한테 왜그래.... 평가원....
OOOO이번년도 평가원 좀 이상하다고
OOOO 이러려고 12년 공부했나 자괴감들어,, 평ㄱㅏ원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OOOO 헉,, 평가원 트위터 안 하겟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평가원에 폭탄 던지러 갑니다 한울님은 만수무강하세요 (꾸벅
OOOO 그래봣자 평가원은 안 바꿀거자나
OOOO 후.. 평가원 부시러가실분...? (1/nnn)
OOOO그래서 평가원이보험사직원이라했구나
OOOO나 이제 세상에서 가장 못 믿는건 평가원이 아닐까 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평가원 잘라라...

OOOO 평가원 너로 정햇다!
OOOO 평가원 나와라...
OOOO평가원 뭐햌ㅋㅋㅋㅋ
OOOO평가원 망해버려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더 이미 지난 고 ,,,,,,,,, 평가원들이 도랏다고 생각하자
OOOO평가원의 큰그림
OOOO아오진짜 평가원놈들 보험금 탈 수 있게 될ㄹ때까지 뚜까패고싶음이다

OOOO 안되면 뭐,,, 평가원 사람들 뚜까 패서 보험금 타자
OOOO평가원이 잘만드는건 컴싸랑 샤프밖에 엄ㅅ음
OOOO평가원은 믿지 말아야 한다
OOOO 평가원 언제 망해? 😄😄
OOOO 올해 평가원이 그렇게 노답이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한숨
OOOO근데 이놈들 어차피 평가원꺼 가져오는거잖아 음 그래 평가원이 오리지널
OOOO 진ㄴ짜 걍ㅇ 올해는ㄴ 뭐랄까 짜라잔짠 평가원 실험실! 도전! 새로운 방법! 같은 느김이라서 큰 감흥은 업따

OOOO 쓰레기같다. 다 죽여버리고싶음 평가원 한국교육 너무 역겹다 다 죽이고싶음. 고3한테가서 니넨 이렇게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해주고싶다
OOOO올해도 평가원은 빡칮다
OOOO저거 지문 진짜 신박하다니까요 비문학 두 개를 동시에 연계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풀면서 헐 평가원 천재다 천재야 안놀고 이걸 냈구나... 했음
OOOO양현석 이 평가원같은 새끼야
OOOO 저도요... 왜 시험 이렇게 어려워서 우릴 시험에 들게 할까요 가만 안 둬 평가원...
OOOO진짜 평가원 고생 많다
OOOO 아이고.... 평가원...ㅠㅠ

OOOO ?? 아니 평가원 도랏나
OOOO 와 그정도로 심했다니 평가원 존나 너무하넼ㅋㅋㅋ괜찮아 그만큼 다른 사람들더 망했을거야..
OOOO학교갔ㄴ는데 애들 다 초상집분위기라 넘... 휴 평가원아 애들 울리니까 기분좋냐ㅗㅗ(화냄
OOOO평가원이 미쳤었구나....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폴ㄹ 평가원놈들 우리 세대 자꾸 ㄹ험쥐로 서요 다 주겨버려야지 (부비잣) 허엉 ㅇ저두그래....크흑.....우리존재 화이또..
OOOO 핫이....!!! 인생은수시야...핫이는 무조껀 수시로가야해...정시 진짜 평가원노답....하....나는 시즌그리팅 못샀어ㅠㅠㅠㅠ텅장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진짜 평가원 죽이고 싶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가원 우리한테 한맺혔너
OOOO 평가원 진짜 미쳐날뛰엇어요
OOOO╰|⊙ρ⊙ | 히힣ㅈㅎㅈㅎ 저 대싡ㄴㅊ평가원ㅊ파개하러 갓습니다
OOOO[2차 홍보] 잘못했어요 내가 뭘 잘못했는진 모르겠지만 아니 내가 왜 잘못했어 시험 왜 이따구로 냈어요 평가원님 아니 백번 내가 잘못했다 해도 죽기전까지 왕뚜껑 만 먹는 건.... 글그림 복합 /극시리¿ 조사 N…
OOOO평가원 진짜 골때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냐 우린 지금 자살을 할게 아니라 폭탄들고 평가원 쳐들ㅇㅓ가서 같이 뒤져야돼
OOOO평가원이 드디어 일을 냈구나! 깔깔깔깔

OOOO 평가원 미쳐 날뛴다 진짜
OOOO 평가원... 나쁜거 맞죠...ㅂㄷㅂㄷ ㅜㅠㅜ
OOOO 저두 저거쓰고왓다.....,,,ㅠㅜㅠㅜㅠ 평가원을 조집시다 쓰고나왓더여 안산 가ㅇ/서고 제 15고사실 낙서는 저야아(ㄷㅊ
OOOO평가원모의고사에도 저렇게 안나왓던거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