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플래너

OOOO행운의~~여보세요! 지금전화~~ 주세요! 우리 곧삼이 친구 이름이 뭐에요? 신쿠안이요 아~~ 신👏 쿠👏 안👏 친구~~~ 우리 친구는 뭘 갖고 싶어요?? 메가스터디랑 이투스 플래너요
OOOO메가스터디가 나아요 스카이에듀가 나아요 이투스가 나아요?? 강의도 그렇고 플래너도 그렇고... 메가스터디 플래너갖고싶은데 뭔가 이투스 강의 듣고싶다..? 고삼분들이나 잘아시는분 ㅠㅠ
OOOO스터디플래너 오조 오억개 나눠줌 스듀 이투스 다 주니까 잘해보는걸로...!
OOOO오늘은 메가스터디랑 이투스 플래너를 얻어야지 가능하면 스카이에듀도
OOOO#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오늘 10시 메가스터디 플래너 당첨 11시 이투스 플래너 당첨 오늘 10시 메가스터디 플래너 당첨 11시 이투스 플래너 당첨 오늘 10시 메가스터디 플래너 당첨 11시 이투스 플래너 당첨
OOOO이투스 플래너 시켜야대
OOOO이투스 플래너 왔네 좋아.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hellobogo___

OOOOㅋ 우리학ㄱㅛ 전교생의 87.4퍼샌트가 사용하는 이투스 플래너에서 벗어날거시다 일주일 쓴 플래너 가질놈 구한다 (스레기통행
OOOO 지금 플래너 살가말가 고민중이야 이투스 플래너 받은개 좀 아깝긴 한대,, 속이 진짜 안예뻐서 그냥 사야지 후훈 치궁넴이랑 똑가튼걸로 살레
OOOO 겹치는거 장 실어 ㅋ ㅋ큐ㅠㅠㅠㅠ그래서 지금 그냥 인터넷에서 플래너 예븐거 사서 쓸가 생각중이야,,, 딱히 이투스 플래너 쓴다고 공부 열심히 하는것도 아니고 ,,,ㅎㅁㅎ 나는 플래너는 예쁘면 대
OOOO 이럴때는 전과목을 끈어요. 그리구 한달용은 먼가 시시하니간 이투스 플래너 쓰새요 . . 안쓰면 저 주새요 .
OOOO 근데 학교가면 애들 100명중에 92명은 이투스플래너예요 그래서 바꿀가 생각즁이에요
OOOO오늘도 이투스 플래너 못 받으면 이투스 본사 찾아가서 달라고 땡깡피울 거
OOOO댓글에 전부 이투스 얘기해서 나만 다른 세상인줄,,, 플래너 신청 얘기구만

OOOOㅇㅏ싸~~~!~!! 이투스 ㅂ플래너 당첨~~!!
OOOOㅅ1발 이투스플래너.....
OOOO이투스 칸 좀 늘려줘... 뚫고 나갓잖아... 어중간하게 작아서 두 칸으로 쪼개쓰면 플래너 작성하는 데만 30분 걸림 ㅋ...
OOOO 오진다 이투스 플래너 개예쁘던데 ㅠ ㅠ ㅠㅠㅠ ㅠ 나는 뭐 되는 게 업써 진짜
OOOO이투스 플래너 예쁘네
OOOO이투스 플래너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괜찮나요??
OOOO저 이투스 플래너 받고싶었는데 어차피 안쓸거같아서 포기함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susususu1234567

OOOO이투스플래너따려고했는데생각보다우리학교보충보다쉬워서놀랐어.
OOOO이투스ㅡ나 메가스터디 플래너 가지면 알티ㅣ이벤 열어야지.....
OOOO 얘 그래서 스듀플래너 작년에 세개였대 미쳤엌ㅋㄱㅋㅋㄱ이번에 이투스꺼도 성공했댘ㅋㄱㅋ
OOOO아 역도요뎡 김복듀 보다가 이투스 플래너 신청 놓침
OOOO이투스 스터디플래너 원샷원킬 첨해봤는데 바로 돼서 좀 놀랐다 ㅋ... 내일은 스듀
OOOO이번년도에도 이투스나 메가스터디 같은 곳에서 플래너 이벤트 하려나
OOOOㅇㅓ제 영화 보다가 이투스 플래너 신청 했는데 2초만에 끜났어

OOOO난 내년에도 잘 살아갈 수 있을까... 당장 올해 이투스 플래너에 배 아파서 적은 욕 오조오억개 있는데....난 분명 요절할거야........
OOOO이투스 플래너 제발 받게해주세요... 아멘.....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OOOO이투스 플래너 요즘 선착 이벤도 하던데 얘네 이번에 플래너 속지 디자인 바꾸고 칸도 더 넓어져서 괜찮아요 다들 쓰세요 아 물론 스듀가 제일 괜찮긴 함 이번년도도 라인이랑 콜라보 하던데
OOOO2016 스듀 / 2017 이투스 / 2017 메가스터디 지금 스듀랑 이투스는 있고 메가스터디는 반배송 이벤트 선착순 됐구 2017 스듀는 조만간 광클 이벤트 할 것 같ㅌ다 숨마투스 공무원 플래너 레너드도 있다...☆
OOOO이투스꺼 플래너도 못얻고 ^^ 메가스터디도 못얻냐?
OOOO이투스 플래너 선착순 너무 한번에 돼서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아아ㅏ 이투스플래너 받게해주세ㅔ요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Oh_ma_b

OOOO이투스 플래너 내가 받는다
OOOO탐라에 메가스터디 플래너 광고를 봤다 고딩때 저거 받고 엄청 좋아했는데..... 하지만 이투스 플래너가 더 예뻤다. 이투스 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테마였거든.
OOOO 여부 이투스 플래너 신청해주 나 열한시에 집에업자나 ㅜ 갖고싶어 ㅠ
OOOO나더 이투스플래너받고싶다
OOOO이투스플래너지금쓸까 나중에 스카이에듀거도 할건데 그건걸린다는보장이없으니..8ㅁ8
OOOO에라이 빡쳐서 이투스 플래너 안받고 만다


등급컷

OOOO등급컷 지금 이투스나 진학사가 확정이라고 해주면 난 당당하게 논술 탈주할텐데

OOOO 국어는 좀 아쉽다 2등급 정도만이라도 나와주지 수학은 음 열심히 했으니까 그걸로 된거고 지구과학은 메가스터디에서 좀 간당간당하게 2등급 나오던데 이투스 등급컷으로는 3등급이던가 아쉽다 제일 열심히 했는데
OOOO ㅠㅠㅜㅜㅜㅜ감사합니다 이투스등급컷보니 이대로가면 진짜너무만족사할거샅아료ㅠㅠㅠㅠㅜ
OOOO 이투스는 등급컷 낮게나옴 .ㅠ
OOOO 아 이투스 저도 좋아여👍🏻 바람직한 등급컷ㅋㅋ
OOOO 아 이투스가 등급컷이 다른데 비해서 높드라
OOOO등급컷 걍 딱 이투스처럼 나왔으묜 조케따,,,
OOOO국어 영어 등급컷 지금 이투스대로만 나오면 최저 맞출수잇는데 미친ㄴ 제발 더 내랴가면 내려가지 올라가지만 말거라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Oh_ma_b

OOOO왜 이투스 사문 등급컷 1등급46 2등급43 이지 절대 믿으면 안되겠지 😇😇😇😇😇😇😇😇😇🔫@
OOOO등급컷 일부로 안볼라고했는데 진학사..이투스..왜 문자하냐ㅜㅜㅜ
OOOO이투스 제발 영어 3등급컷 1점만 내려주세요 제발
OOOO이투스 등급컷 나한테 왜 그래..................................................................................................
OOOO우에우엥 제발 이투스 등급컷 유지해주세요 우앵
OOOO 사탐 근데 내가 공부를 안해서 이 점수 나오는게 맞긴하지만ㄴ.,,,,근데 사탐 전체적으로 어렵긴했나봐 지금 이투스 등급컷 꽤 낮더라고ㅠㅠㅠㅠ
OOOO지금 등급컷들은...,,믿을게 못 됩니다 적어도 내일은 돼봐야 알수있음. 이투스가 절 배신하더라구요 껄껄

OOOO흐어엉... 이투스 등급컷 왜 올라가 ㅠㅠㅠ
OOOO물론 이투스 등급컷이 맞기만 하다면!!!!
OOOO님들 이투스 등급컷 원래높아요...?
OOOO등급컷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이투스꺼에서 멈춰라 그럼 나 인생등급인데ㅇㅅㅠ
OOOO지금 메가랑 이투스 등급컷 보니까 나 영어 빼고는 소생할 곳이 없는데...?
OOOO오예시다! 넘나행복한것 난 등급컷 이투스껄로볼꺼다 이투스가 그나마 정확하다!!!!!! 여러분 안녕? 저는 걸어다니는 할인쿠폰이라고합니다ㅎㅅㅎ
OOOO이투스 가채 등급컷 실황 국92 수A88 수B92 영93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_ssr_blinat_

OOOO이투스 영어 4등급컷왜일애?
OOOO등급컷 이투스대로 돼라....근데 이투스만 다르고 다른데 다 똑같아서 그대로 되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이투스대로만 돼도 나름 선빵한건데ㅠㅠㅠㅠㅠㅠㅠ
OOOO메가스터디 등급컷 보면 자살각인데 ㅇㅅㅇ.... 나때는 이투스가 젤 정확했오
OOOO 근데 이투스나 메가스터디에서 예상등급컷나오는거랑 실제확정등급컷이랑많이차이마나? 보통 어느쪽이더높게나옴?..(모의고사 학교빠져서잘안보므...
OOOO이투스나 메가스터디같은 곳에서 수능 채점하고 선물준다는게 자기들이 제일 빨리 등급컷 내려고그러는건가....
OOOO원래 이투스가 등급컷 젤낮고 메가스터디가 젤ㄹ 낮으니까 마음이나 편하라구 이투스보세여 밍나
OOOO미ㅣ친 이투스가 2등급컷이 80이래ㅜㅜㅜㅜ존ㄴ나기쁘다................설마 더 올라가려나..?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fegoriri99

OOOO@진학사 이투스 씹쌔기들아 등급컷 그만보내 오늘 밤까지 나는 내점수 모르고있을거니까
OOOO ㄸㄹㄹ... 나 등급컷 보기싫어서 일부러 인터넷 안들어갔는데 이투스에서 친절하게 문자왔오 ㅎ.... 젠장
OOOOㄴㅁㅇㄴㅁㅋㅇㅌㅋ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r어이없댜 냐국2영4야 이투스등급컷으로
OOOO아 이투스에서 등급컷 확인하라고 문자와
OOOO이투스개싯발새기야 문자로 등급컷 알려주지마
OOOO이투스 등급컷 떴어
OOOO 앗 여기 이투스에서 나온거라...국어가 93 88 81이구 수학 가 등급컷이 92 83 73이야...(동공지진(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DearHyunEl

OOOO이투스 이거 등급컷 오바잖아요.... (왈칵


메가스터디

OOOO ㅠ 설민석도 이투스도 메가스터디도 구원하지 못한 나의.... 역사 실력..
OOOO수ㅣ발 이투스 메가스터디 다광탈...
OOOO이투스 성공 내일 메가스터디랑 스카이에규 다시 도전해야지
OOOOEBS,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이투스 앱 개발팀 특징당분간 플레이스토어에서 일일 앱 삭제 수 10,000건 넘어가는 거 봐야 함
OOOO나 95인데 이투스 메가스터디 아직도 나한테 수능 대비 강연 문자 보낸다
OOOO 잉 메가스터디는 반이벤트해서 되고 이투스도 됐는데 스듀 짜증낭 어제 첫날인데 서버터져 ..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BLackSuit_RCH

OOOO님들아 이투스 대성 유웨이 진학사 메가스터디는 63점이 4등급이고요... 비타에듀는 64점이 4등급이고 종로 스카이 비상은 그냥 점수가 완전 높던데 제가 63점이거든요 아...나...아...나...아...진짜어캄? 나 지금 진짜로 손 떨림
OOOO 나 이투스랑 메가스터디 보고있어 지금
OOOO이투스82메가스터디81죽여버려진심
OOOO 자격증은 이투스가 조은데 내신은 메가스터디,,,
OOOO님들 메가스터디 메가패스가낫나여 이투스 무한패스가 낫나여
OOOO 내일부터 나올거야 개념강의 그럼 개념강의는 이비에스를 볼려고들 난리일텐데 이비에스말구 메가스터디나 이투스 개념강의를 듣기를 추천해
OOOO 나이비에스이투스메가스터디 다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C8math

OOOO 원래 메가스터디가 컷을 좀 높게잡아 이투스가 낮게 잡는 편이고
OOOO 막 이투스 메가스터디 이런데서 보여주지않나요..?
OOOO이투스괜찮나. 강남인강? 메가스터디? (동공대짖ㄱㄴ
OOOO@SUHO_WARNING 지금 이투스랑 메가스터디 컷 보는데 영어는 2등급 컷까지밖에 안떴으니가,,,,
OOOO 메가스터디나 이투스 할거같긴한데 ㅠ,ㅠ
OOOO원겸 그래서 니네 누가 문학 잘하고 누가 비문학 잘하니... 수리는 치니... 탐구는... 영어는... 또... 제2외국어도 치니... 내 친구들 수능 등급 어떻게든 맞춘다고 제2도 챴는데... 최저 맞추기니... 강의는 이베스니 이투스니 메가스터디니
OOOO메가스터디 반신청 성공하고 이투스 선착 성공했으니 인제 스듀만 하면 된당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Ssamnim__C

OOOO교육부가 주관하는 행사에 젝스키스가 나가서 학원별곡과 탈출을 부르고 에쵸티가 전사의 후예를 부르는 세상... 그리고 행사장 밖에서 메가스터디 이투스 공단기 남부고시 다 나와서 휴지 나눠줘... 아 탈출 들으면서 아무말한다.


스듀

OOOO스듀는 라인프렌드로 줄텐데 이투스는 올해 이뻤고
OOOO공부도 해야하구 좀 이따 11시에 스듀나 이투스 광클해야하는데ㅠㅠㅠ 찬녀리 보고 싶다 8ㅅ8
OOOO아 나 인강 프리패스 스듀였는지 메가였는지 이투스였는지 기억이 안남 벼락치기하는 멍청이의 최후이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아이패드에 스듀랑 이투스랑 이비에스 앱 있길래 오늘 삭제했다^^^^^^ 짜릿해써
OOOO 아 이투스도 11시 ? 퓨 ,, 우리 스듀 노리자 이투스꺼 뱔로 ㅋ
OOOO 내일은 스듀해야되는데 하 평일은 스듀 해야되니깐 주말에 이투스 할랬더만 .. 이투스는 포기해야지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zangzanggudock

OOOO 야 나 고민이 생겼다 스듀받을까 이투스받을까
OOOO ㅋㅋㅋㅋㅋ나눈 ㅇㅣㅌㅜ스 수학은 따로 귾어야되길래 그냥 스듀 했어썸,,, 탭 증말 넘 덕질용인것^~^
OOOO 난 스카이에듀잉데 이투스가 들을 사람 더 많아보이무,,,비슷하긴 한데 스듀 국어 들을 사람 업성,,
OOOO여러분 인강 스듀들을까요 이투스 들을까요ㅠㅠㅠㅠ 과탐위주로 할껀뎅...
OOOO 아 나 근데 걍 스듀만 매달리려구 ,,,,,, 스듀 디자인이 라인이라 포기할 수 업써 ㅠ ㅠ <라인 개더쿠,, 게다가 일 년 거라 더 조을 것 같아서 아 귿데 이투스도 하고싶내 (고민
OOOO미친 이투스 무한패스 신승범꼈네;;;; 저정도면 메가랑 스듀 긴장 엄청 탈듯.
OOOO이투스 362 스듀 366 ..... 아 인생 답이 없다 정말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yeonahn1101

OOOO 이투스 내가하고 스듀는 친구가 해주는데 둘다 인기가 너무 많아..,,, ㅠ 실패각이야
OOOO 이투스 스듀 다문자로알려줌 ㅎㅁㅎ
OOOO 스카이에듀 전과목 프리패스로 하실거면 수학까지 삽자루로 하셔도 괜찮아용 권규호는 이투스에서 스듀로 이적해서 내년프패사시면 권규호 삽자루 이지영 한번에 수강하실수있어요. 스듀 교재값 비싸니까 유의해주세용 ㅠ
OOOO스듀 프패 결제 4일만에 이투스가 무한패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들었고,,,,,,,, 저는 참 착잡하다
OOOO 난 스듀 듣는당 다들 이투스를 외칠때 스듀를 듣는다 난 완전 좋은듯
OOOO막상 프패끊으려고하니까고민된다 이투스를다시할까 스듀를도전해볼까
OOOO 앜ㅋㅋㅋㅋㅋ저거 이투스라서 라인안해줌..며칠이따가 스듀꺼 해봐야징 이번스듀꺼 나쁘지않음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came_lli

OOOO 허얼 이투스 가신대여?권규호는 스듀 간다더니..


수능

OOOO트친넴덜.. 헉시 주변에 아는 덩생 언니가 고딩인디 문제집 싸게 구입을 원한다면 나에게 연락해쥬.. 스카이에듀 박상현 차영진 이투스 백인덕 교재 있구요 그외에도 생명 미적1 한국사 기벡 수능완성 특강 다 있음 제발 디엠 좀 제발... 존나 싸게 팜
OOOO🌟RT) 이투스판타스틱4콘서트( 레드벨벳 , 빅스 , 여자친구 출연)티켓1장 나눔합니다! 이게 본인수령이라 현장에서 같이 입장하거나 아니면 표를 받아서 드려야하는것 같아요! 알티만 해주시면 참여완료! 당발은 수능 후에!…
OOOO맞아 목표가 생겼어 이투스에서 수능 만점 받으면 1000만원 준다길래 만점받아서 존나비싼 액정타블렛 사서 보란듯이 핥을거다(?
OOOO수능 보신분들~~ 이투스 아이디 빌려드립니다~~
OOOO아ㅁㅊ 수능시험 이투스꺼여써????? 이투스꺼 모고때 나왔지아늠????
OOOO이투스컷대로면 난 영어를 수능때 젤 잘본건데,,(5등급이상 맞아본적이 없음ㅋ)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minseok_9O_O326

OOOO수능 채점하려고 이투스 갔더니 프리패스가 45만원이였다. 재수 개꿀
OOOO동생이 수능 마치고 나와서 30번만 찍었다길래 찾아보니 현재 이투스 오답률 9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투스에 따르면 수능 국어 영역은 올해 6, 9월 모의평가와 유사한 난이도로 출제됐다. 화법과 작문 영역은 평이했지만 독서 영역(비문학)이 지문이 길고 내용이 어려웠다는 평가다.
OOOO그럼 이투스 들고가요 이투스 어려워서 수능 체감 쉬워질 수도<<<
OOOO우리 오빠 고2인데 수능날부터 이투스미 고2에 수능 카운트다운 D-365 이거 한다고함 넘 잔인하지 않나요
OOOO 굳이 고등학교안나와도 검정고시 잘보고 수능만 잘나오면 게임 끗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친구보고서 나도 자퇴하고 이투스갈껄 291762번 생각했다 ㅜㅠㅠ 하튼 대학가는 길은 고등학교 졸업 < 만 있는건 아냐 ! ! ! !
OOOO이날은 예비모집이여서 특별한게 없고..수능 전 마지막 야자때 단체로 미쳐서 날뛴건 기억난다..복도랑 교실 불 다 끄고 이투스였나 경품으로 반 단체로 받은 미니 집게 스텐드를 머리에 달고 외계인 놀이하는 학생들이 넘쳐나는 복도란..(아련 #수능_전날_썰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NO_FRIENDS_MAN

OOOO 기대즁😶😶 그리고 수능끝나고 27일인가28일에 이투스에서 하는 콘서트 당첨되서 우리애기들 볼수이ㅆ어요❗❗❗❗
OOOO이투스개시밸넘들ㅜ 사탐으로 최저맞춘지 알고 논술특강듣고 다 했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탐구 한 등급씩 밀림ㅋ ㅋ ㅋ ㅋㅋㅋㅋㅋ #수능을_추억해본다
OOOO수능끝나자마자 카톡 설치하고 이투스 플레이어를 지울 때의 쾌감 쵸 기모찌
OOOO 수능도 끝났겠다ㅜㅜ 뭘 못하겠니ㅜㅜㅜㅜ 27일인가 28일날 이투스 콘서트도 당첨되서 보러가서 그거만 기다리고 있다ㅠㅠㅠㅠㅠ
OOOO아 행복해ㅠㅠㅠㅠ이투스콘서트갈수있어ㅠㅠㅠㅠㅠ금요일경주뮤뱅ㅠㅠ다담주이투스판타스틱콘ㅠㅠㅠ그리고 14일 몬테크리스토ㅠㅠㅜㅜㅜ 수능만잘치면완벽한덕질라이프다
OOOO두번째 수능이 끝나고 버스타고 집에 오는길에 이투스 같은데서 자동채점? 빠른채점? 같은거로 국어를 채점했는데 75점 나와서 진심으로 자살할 마음 먹었었다 근데 잘못 채점된거였음...
OOOO작년에 수능 성적이 31311로 성대가 안정이였지만 수시를 붙어버리는 바람에 가나다를 못 넣게 돼서... 다니다 반수나 하자라는 결심를 한 후 휴학 때리고 반수를 했지만 오늘 이투스가서 봉투나 풀어보니까 32213나옴. 내가 정말 노력이 부족했던건가

이투스 플래너 등급컷 메가스터디 스듀 수능 영어 인강 제발 국어 수학 Cloud_SANA

OOOO 응응 엄청간결해서그런지 답지에 비해서는 완전이해가능해써! 나지금 이투스 국어푸는데 순서 개더러워서 풀기존나싫음...이거 이번수능대비해서 이런건가 짜증나죽을거같다8ㅁ8


영어

OOOO 영어랑 수학위주고 국어랑 사탐도 조끔 있지요.(꼬오옥)(보듬) 근데 잔이상이 과외학원이랑 이투스에서 받은거라 새책이애오.
OOOO 사실 막 딱히 이투스 강의 과탐 영어 안들으실 거면 신승범 꺼만 사도 괜찮아여! 프패 사놓고 다른거 안들으면 그게 더 낭비라ㅠㅠ
OOOO나 이투스 기준으로 국어 3등급 사탐 2등급 (둘 다 턱걸이) 나왔는데 영어 5등급 나왔어
OOOO 영어는 듣기가 평소보다 쉽게 나오고 독해가 평소보다(올해 기준으로는 평소만큼) 어려웠다. 대성이나 이투스의 봉투모의고사에서는 거의 90점을 다 넘었는데 실전에서 바닥을 긴다,,
OOOO 국어는 이근갑이 감옥에 감으로써 권규호가 사실상 1타가 되었구요 수학은 이투스 신승범(강의퀄리티 교재퀄리티 최상) 영어는 이명학 탐구는 스카이에듀 이지영 추천해드립니다 앞으로 화이팅입니다!
OOOO이투스야 국어랑 영어 1점씩만 내려줘..

OOOO영어 이투스 심슨최고
OOOO 이투스 가채점 열려써요 영어까지 점수나와요


인강

OOOO 그래뎌 인강쿠ㅏㄹ은 이투스가 bbbb우리 공부얘기하니까 어색해요 ㅎㅅㅎ키득 전 노래들으면서 수학푸는거 좋아요 (아카시캐송)(아카시캐송)(아카시캐송)
OOOO 후 여러분ㄴ이 혹시 이투스 인강을ㄹ들으신다면ㄴ 다이어리 꼭ㄱ 받아 쓰시구.. 올해 표지는ㄴ구려서 작년꺼랑 표지만바끄긴 했지만ㄴ 이투스 다이어리는ㄴ 잘만듭니다ㅏ.. 쓰기 좋아요 특히 고등학생분들ㄹ..
OOOO이투스 인강듣는사람있나여
OOOO오늘 인강 다듣고 이투스 모고 응시해서 함 풀어봐야지
OOOO인강 이투스에서 듣는 분 없나요

OOOO 인강은 난 이투스...
OOOO난 이제 고3이 된 기념으로 진짜 공부해야겠다 싶어서 엄마한테 이투스 정승제인강 2개를 사달라고핬다. 거의 30만원 이더라
OOOO 이투스미인가 그 중등인강두 잇어 ㅣ부랄 ㅋㅋ
OOOO공부하려고 이투스 인강 사고 교재샀거든 생각해보니 곧 있으면 2018 인강이랑 교재나오잖아 안에 내용 똑같을까??
OOOO이투스 인강 목사님 강의같다
OOOO이투스 신승범 플패가 35만원이었군요,, 여기에 또 다른 신승범 인강을 두 개 들어서 40만원이 깨졌고..,(머리박
OOOO설선생 또 무도 나왔네ㅋㅋ 고3 때 이투스에서 설밍석 근현대사랑 사문 인강 봤는데, 깊이는 없는데 재미는 있었음 ㅋㅋㅋㅋ 말 진짜 잘하고ㅋㅋ

OOOO방금 쌤한테 수학보충프린트 받으러 이투스갔는데 고2 남자애가 카운터에서 자기 광화문 가서 오늘 수업 못듣는다고 하니까 카운터쌤이 개쿨하게 광화문?그래 보충인강 줄게 이랫움 그니까 갑자기 애들 떼로 몰려와서 광화문간다곸ㅋㄱㅋㅋㅋ강제휴강....
OOOO판카스틱4콘서트 가고싶어....... 이투스 인강 듣는사람은 티켓 다 준다던데 티켓 있는분 8ㅅ8


제발

OOOO이투스 수학 1등급 88이네..... 제발.....


국어

OOOO 내려갑니다 솔직히 이투스든 메가던 완벽하게 못맞춰요 그저 추정할 뿐이죠 국어 100% 1점정도는 떨어지니깐 걱정 ㄴㄴ
OOOO사실 8월 이투스를 쳤는데 국어에 포퍼가 나오고 윤사에 프레디가 나오는 미친 시추에이션이 떠서 그 뒤부터 둘 다 골탕먹이고 싳었음
OOOO 프님 국어 3등급일거 같아..! 이투스 봤었는데 ㅠㅠ 77점이 3등급이다..!
OOOO 지금 국어컷 올라왔어요! 이투스는 92인가 그래요

OOOO국어하나 풀건데 이투스꺼 가져갈까 대성꺼 가져갈까
OOOO 야 비상 봉투모의고사추천 이투스졸라별로 대성도졸라별로 비상이 변형유형에 졸라ㄷ잘해놈 그거풀고 마지막에 이거풀고 우리 국어 100점신화 각이ㅣ다...
OOOOㅋㅋㅋㅋㅋㅋ이투스 국어푸는데 과학지문 문제 다틀려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
OOOO여러분 이투스 모평은 풀 게 못 됩니다 국어랑 사탐을 아주 드럽게 냅니다 전 걔들이 8월 국어에서 과학 방법론이랍시고 포퍼를 냈던 걸 잊지 않고 있습니다.


수학

OOOO 으아아..전 과탐이랑 수학때문에 이투스 1년 프패끊었는데..! 이투스에도 잘생긴 선생님 영입좀해줘요..🙏(이러면서 영입하면 안들음)
OOOO어... .. . ,. 이투스 모의고사 저거 수학인가?
OOOO 이비에스딴과목은괜찮은데 수학은 꼭이투스아니면 안되겠더라ㅠㅠㅠ 문제집값좀어떻게해죠라

OOOO가형 수학 30번이 이투스 기준 오답률이 99퍼라고 하는데요
OOOO이투스 수학 1등급 88이네... 젠장 ㅋㅎㅎㅎ 몇등급 나올라나
OOOO오 이투스 프리패스에 신승범도 들어왔내 근대 어차피 수학 안들어 ,,,, (노의미
OOOO님들 중에 혹시 중앙 이투스 11월 수학 과탐 필요한 닝겐 있으먼 멘션,,, 좀,,, 답지도 잇음 버리기 전에 물어봄


스카이에듀

OOOO 스카이에듀나 이투스에서 신청해 🙊
OOOO 스카이에듀는 진작에 포기하구 이투스로 갔는데 헤헤 직전에 로그인풀려서 망해써요~!~!
OOOO스카이에듀랑 이투스?

OOOO십발..스카이에듀 이투스 문자 그만보내애ㅐㅐ
OOOO이투스 꺼져! 대성마이맥 꺼져! 스카이에듀 꺼져!
OOOO 스카이에듀랑 이투스중에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ㅠㅠ
OOOO혹시 스카이에듀나 이투스 프리패스해본사람..?
OOOO 들어갈때 현수막에 이투스라고 써져있길래 모지하면서 스카이에듀랑 같이하나? 그런생각하면서갔는데 아니였어
OOOO ..! 배우신분..!!! 저는 스카이에듀,이투스 문자오는거 수신거부도 했슴다..ㅋ..ㅋㅋㅋㅋㅋㅋ기분 모찌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카이에듀가 조을까 이투스가 조을까

OOOO이투스랑 스카이에듀 어플을 지우니까 조금씩 실감이난다
OOOO 나 이투스꺼도 할거고 스카이에듀꺼도 받을거야...스카이 에듀껀 삼촌보고 가져다 달라고 해야지...
OOOO 만약에스카이에듀걸리면스카이에듀걸로쓸건데 이투스꺼 써버리면 친구한테 선물로도 못주잖아...8ㅁ8


콘서트

OOOO 넹넹ㅋㅋㅋㅋㅋㅋ그리고공카에서 만나면 인사해요!!혹시 고3이면 이번에 이투스콘서트가시나요??
OOOO그 백브랑 오지훈이랑 뭐 그 이투스 콘서트 아이돌 부른다고 해서 듣보나올줄알앗는데 레벨이랑 여친이랑 빅스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투스 콘서트 가고싶다
OOOO응 이투스 콘서트 떨어지고

OOOO이투스 콘서트 경쟁률 6226:50


친구

OOOO 난 그거 모고 채점하면 준다길래 맨날 편법써서 편하게 받음ㅋㅋㅋㅋㅋ그거 라인 이투스꺼인가 그것도 친구들이 쥼
OOOO친구들이 ㅠㅠㅠㅠㅠ이투스에서 만나쟤ㅠㅡㅠㅠㅠㅠ
OOOO내 동생 친구 이투스 뭔 공연 아이오아이 나오는거 간다든지 거기 빅스도 나오는거 아닌가...? 내동생 대신 내가 가면 안되나..
OOOO 자퇴하고 검정고시로 졸업장 따고 고삼때만 이투스들어가서 살아.. 내 친구 정시5였는데 3학년때 자퇴하고 이투스가서 정시등급 올1받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검정고시 전형으로 이대합격했다,,
OOOO 헐 그친구 부자니,,,,우리집 갤탭분 연로하셔서 맛가려하는데,,,,이투스 패드 좋아????내년에 써볼까,,,,,
OOOO 이투스 패드 근데 돌려줘야하는거 아니엇응,,,,????이투스 친구 아이디 강탈해서 쓰느라 잘 모름,,,,

OOOO 친구가재수했는덲ㅋㅋ이투스에서들어가지고


님들

OOOO극데 님들 봉ㄷ두모의고사는 이투스임 ㄷ 문학연계됏던데


당첨

OOOO엉ㅇ엉ㅇ엉ㅇㅇ엉엉ㅇ엉엉ㅇ 이투스 플랴너 당첨돼ㅛ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투스 당첨맨 저 좀 데려가쥬세요..
OOOO아 이투스 당첨자 언제뜨지


라인

OOOO 아 미친 라인 ㅜㅜㅜㅜㅜ 라인 ㅜㅜㅜㅜㅜㅜ (스톱워치내용쿨스루) 라인... (미련과미련) 난 2년째 이투스에 기생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투스 칸 11개밖에 안돼 짜증ㅇㅇ나


원래

OOOO 이투스 새로 리뉴얼된 거 마음에 들어 원래 걔네 칸 적어서 존나 별로였단말ㄴ임

OOOO 그건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원래 이투스가 좋은데 청솔 이투스도 애들 끝까지 챙겨주고 한대 종로는 막판이 안좋다고 들엇어!!


신승범

OOOO엥 저번에 이투스 무한패스 끊었는데 이번에 무한패스 또 뜸?? 심지어 신승범포함?? 이럴꺼면 지금 끊었지;;; 뭐야
OOOO움 이투스 신승범쌤듣고싶은데매니아는책이그냥오고프리패스는책을따로사야대는데후자는모든강의시청이가능할때뭐가더이익인가
OOOO 나 이비에스만 들어서 이투스 잘 머름 ㅠ 신승범? 그사람 광고만 본적 있다
OOOO 신승범이 메가에서 이투스로 가서


강의

OOOO 정승제 강사라고 이투스에서 강의하고 있는 사람이 있어요
OOOO11/28 월요일 오후7시 올림픽홀 이투스 판타스틱콘 별빛 한정 1명 동반입장합니다 이벤트 응모하느라 강의 결제한거 반액(2만원)만 주시면 됩니다 자리는 자유석이라 정해진거 없지만 올홀은 작아서 어디든 잘보여요 #이투스콘 #판타스틱콘 #빅스 #별빛

OOOO★ 혹시 듣고 싶은 한국사 강의 있으세요? 경제적 여건으로 들을 수 없었던 강의나... 듣고 싶은데 그런 강의가 없거나... 고3 수험생 강의는 ebs와 이투스에 쫘악 올릴테니까 염려마시구요. 그 외...초중고성인 한국사…
OOOO이투스 가입하면 무료특강 있거든요 그걸로 약한부분 공부했음 돈 달라하기 눈치보여서ㅋㅋㅋ강의 급이 다르다는게 4강으로도 느껴질 만큼 좋은데 결제는 못했다 존나 비쌌거든


이투스

OOOO이투스 씌밸롬
OOOO 완조니 일초컷이애요 껄껄껄!!!!!!!!!!!!! 이투스도 이런데 입쁜 하늘에듀는,,,,,,, (졀레
OOOO오진다 이투스부터 한번도 놓친적 없는듯... 근데 왜 티켓팅은 그 모양이지~?😂😂😂
OOOO이투스패드왜안켜져 베터리없니
OOOO와우 배송 이투스급으로 ㅁ빠르네(감동)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나애갠 정말 당연가야하는 행사...... 사싱 나 돈 없어서 돈 만들고잇음 ㅜㅜㅜ 너 이투스는 가니?
OOOO이투스 판타스틱4
OOOO 이투스꺼 쓰지마 그거 걍 스티커받기용
OOOO ㅌ ㅌ ㅋ ㅋㅋㅋㅋㅋㅋㅋ아 조난 고민임 그거 목요일까지랬지 내가 수요일쯤 해줄게 이투스 두 번 받을 수 있냐?
OOOO이투스가격또떨어지겠지
OOOO 이투스
OOOO ? 저히는 거의 다 메가라서 이투스 쓰는 애 보면 오아오아 거려요 .낄낄 저랑 바꺼요

OOOO ㅇㅎ근데 이투스 받기 쉽지 않냐? 받아줄까
OOOO 대 박 역시 이투스맨 . .. . .. 필요 업으면 저 주세요 (시러요
OOOO청솔이 이투스꺼야? ㅋㅋㅋ
OOOO 미친 님 저 이투스 하는거 까먹음
OOOO이투스 새끼들 최소 1000개는 줘라
OOOO오늘은 성공하자 이투스 성공한다
OOOOdl이거써야대는데 이투스 ㄱㅊ음?

OOOO이투스 아이디와 비번이 생각나지 않는다 우쓰ㅢ.. 귀찮아
OOOO 난 이투스 팬이야...
OOOO나 ㄴ이투스가 제일 조아,,,
OOOO 지금 전 이투스(학원다녓어서) 50퍼할린쿠폰주길래..그거쓰고 25000원으로 모의지원이랑 대학검색등등..하고잇는데.. 건대글로컬 낮으니까 노려보시는것도 ㄱㅊ다고..생각합니다
OOOO옴뫄 이투스
OOOO 이투스가 누구여 ?
OOOO이투스 일한다. 우리모두 이거 듣자.

OOOO 메가는 항상 낮게나왔고 비상과 유웨이는 엄제나 높게나왔습미다 이투스꺼가 가장 1점정도 차이가 적게 떴었읍니다
OOOO아오늘 이투스꺼 ㅗ못받았...ㅠ
OOOO아,,,,,,,,,,,, 아아ㅏ아,,,,, 이투스 아이디,,,, 까먹었다,,,,,,,,,,,,,,,,,,,,,,,,,,,, ,,, , ,,,, ,,,,,
OOOO 아 근데 나 이투스는 한방성공함
OOOOㅁㅊ 이투스앞이잖아 저기#rt
OOOO이투스 패드 특징이제 커롬 올려도 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