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타일러

OOOO 아진짜 ㅋㅋㅌㅋ저비정상회담 그나마 타일러때문에봤는데 타일러 하차하고 볼이유도 없고.. 말하는거 너무 꼴보기싫어요;
OOOO타일러... 다시 비정상회담으로 돌아오세여 기욤이랑 알베가 기다려....
OOOO 초멘나사이! 타일러는 사랑입니다ㅠㅠ 비정상회담1화부터 봐봐요 자기주장 확실한게 너무 멋집니다!
OOOO아 비정상회담에서 타일러 화난얼굴 처음봤는데 그 이유가 저스틴 비버가 미국인이라고 말해서 ㅈㄴ 빡친얼굴로 캐나다!!!!! 라고 말하는 거야
OOOO비정상회담 타일러 멘붕이 이거구나. 고향도 조국도 현거주국도ㅋㅋㅋ


마크

OOOO다음 비정상회담 마크 표정 벌써 재밌다..
OOOO비정상회담 마크 테토분은 신라시대 토기 사진을 하나 올렸는데 인스타 댓글에 트럼프 대선에 대해 이야기하고 도배하는 사람들이 있네. 마크가 무슨 국회의원인가. 개인적인 인스타에서까지 누구뽑았냐 트럼프어쩌구하면 마크가 불편할거라고는 생각안함?;;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fatum_forsum

OOOO비정상회담 기대된다 마크 멘탈 괜차나....?
OOOO비정상회담 마크 ,, 불쌍해 ,, 맨날 다른 나라 비정상들이 미국에 트럼프 잇잔아요 <이러고 극딜했는데 대통ㄹ령 됨


트럼프

OOOORt) 아 맞아 예전에 비정상회담에서 저 이야기 나왔었는데.. 겉으로는 힐러리 뽑겠다고 하면서 사실 속으로는 트럼프를 옹호하는...
OOOO자 님들 진정하고 내년 한미정상회담이나 기대합시다 ㄹ혜랑 트럼프 ㅋㅋㅋㅋㅋㅋㅋ 한미비정상회담 ㅋㅋ
OOOO트럼프와 박근혜의 회담은 비정상회담.
OOOO트럼프진짜 성추행존나많이햇다고 다또라이새끼덜,,비정상회담 나오면보고싶네,,
OOOO예전에 클로이 모레츠가 내한했을 때 비정상회담에서인가 트럼프의 외교 전략이란게 하나같이 3차 대전 유발각이라고 이야기했던 게 묘하게 신경쓰이는 타임. ㅠ.ㅠ

OOOO비정상회담에서 미국 대통령의 자질이 존경받을만한 사람이라는 말을 한 걸 내가 봤는데ㅋㅋㅋ 트럼프가 존경받을 사람이냐 진짴ㅋㅋㅋ아오 진짜 7년 참고 소행성 떨어질 때 죽으면 되냐
OOOO비정상회담에서 자주 나오는 이름 중 하나가 트럼프인뎈ㅋㅋㅋㅋㅋㅋ 몇 주안에 그걸로 방송에서 난리나겠넼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할 트럼프
OOOO비정상회담 보다가 중국은 오히려 트럼프를 더 선호한다길래 읭 했다.. 힐러리가 중국 정치 체재라던지 인권 문제라던지 등등 많이 까왔고 현재도 중국을 비판하는 말을 많이해서라고..(숙연


미국

OOOO저번에 비정상회담에서 미국대표가 미국은 자주 이동해서 한국처럼 지역주의는 별로 없고 어쩌구 - 한거 아무리 생각해도 구라임.
OOOO비정상회담 인도에 럭키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경찰들의 인종차별 문제많아요 백인은 덜 무섭게 하고 흑인은 과잉진압 해요 인도는 그런 걱정 없어요 그런거 상관없이 다 때려패요 인도경찰 넘 무서워요" ㅋㅋㅋ…
OOOO 비정상회담에서 미국 대통령 선거에 대해꼭 얘기 해주세요! 현재 미국에있는 팬입니다 ^^
OOOO어제 비정상회담 보면서 최순ㅅ이랑 ㄹ혜 은근슬쩍 간접적으로 되게 많이 까길래 빵터져가지고 ㅋㅋㅋㅋ존웃ㅋㅋ 미국 비리사건 얘기하는데 점술가, 무당 얘기로 꺼내고 순시리 간접적으로 까고ㅋㅋㅋ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sx9499


거의

OOOO엊그제 비정상회담 앞부분만 좀 보는데 각 나라 정부의 부정부패 얘기하는데 기욤 거의 안 보여서 안 나온 줄 알았음 그렇지 캐나다 사람이 무슨 할 말이 있겠어
OOOO비정상회담을 포함 jtbc자체가 좌측성향에 가까워서 그런지 이 프로그램을 거의 2년반 꾸준히 봐오면서 내 성향도 좌측에서 거의 극좌쪽으로 넘어가는데 영향을 받지 않았나 싶기도하구..
OOOO비정상회담 첫방송때부터 한편도 안놓치고 거의 2년 반..? 꾸준히 봐왔는데 예능보면서 사회나 세계에 대해 많이 배워가는 느낌이라 좋다 뉴스를 재밌게 보는느낌..?


진정한

OOOO진정한 비정상회담이 시작되려하고있다.
OOOO 진정한 비정상회담이 된것같아요.
OOOO그래 그리고 내년에 김무성이든 반기문이든 뽑히면 진정한 비정상회담 실현이라고...


나라

OOOO비정상회담에서 데이트비용 각 나라 막말 대방출 하고 있는데 드는 생각. 남녀임금차이는 줄일 생각이 없으면서 더치페이문화는 급속도로 받아들이고 있는 나라가 있어서 너무 어이없고 웃기다 -->대한민국


비정상이고

OOOO한명은 혼이 비정상이고 한명은 그냥 비정상이고 JTBC 비정상회담 폐지 될듯.


덕질용

OOOO비정상회담 덕질용 계정입니다! 팔로만하신분은 구독으로 알고 팔로안하겠습니다:) 맞팔을원하시는분은 팔로와 멘션보내주세요♥▽♥!! 편히다가와주심이..#AUTO #자트
OOOO비정상회담 덕질용 계정입니다 맞팔을 원하시는분은 팔로와멘션 날려주세요 :)♥! ※팔로만하시면 구독으로 알겠습니닷 #AUTO #자트


웃기다

OOOO6자회담 상상도 봤는데 너무 웃기다. Jtbc에서 중계해라 "비정상회담"


부분

OOOO비정상회담 때 게스트 어떤 분인지 조사해보고 온다고 한 것도 좋았는데, 노력하는 모습이 한결같아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오늘 엔라에서 제일 좋았던 부분.
OOOO비정상회담 매우 기대되는 부분


사람들이

OOOO아 점점 정떨어지네 그치만 비정상회담에 정상적인 사람들이 넘 많아서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begin_kook97


리얼

OOOO리얼 비정상회담ㅋㅋㅋ
OOOO아니 이건 리얼 비정상회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OOOO 정말 날카롭게 비정상회담의 이미지를 이용하고 싶고 관련 주제에 대해 생각하고 고민하는 데레아이돌을 보고 싶다는 너무 개인적인 욕심일 뿐이니 언젠가 해볼까 싶습니다. 것보다 외노자 아이돌들은 연구 제대로 못해서 다루기 힘든 있고.(주금


JTBC

OOOO비정상회담도 존잼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재밌는건 JTBC 뿌니네


비정상회담

OOOO박ㅎH진 구두 모으는 서in영한테는 된장녀라 그랬으면서 비정상회담에서 운동화 1800켤레 모은다는 남자 사연 듣고는 적당한 취미생활은 활력이 된다고 했네 ㅋㅋㅋㅋ 재밌다 ㅎ
OOOO161107 비정상회담 EXO 언급
OOOO비정상회담이네

OOOO비정상회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비정상회담에서 클로이님이 하신말보니까 더 싫어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정상회담 한 번 나와줬으면ㅋㅋㅋㅋㅋ
OOOO정상회담 (X) 비정상회담 (O)
OOOO아 데레 아이돌들로 비정상회담 재밌을것같다 정말 보고 싶지 않지만 쓸데없이 필요한 존재라면 전현무같은 호색한 이미지의 메인 MC일거야 (아님
OOOO나나 비정상회담 동성애편 보고 싶은데 어디ㅓ 보죠
OOOO이번 주 비정상회담 기대되네 하하..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Grommashi

OOOO현실판 비정상회담
OOOO 비정상회담도 얘랑 빡대가리 두먕땜에 안봒는데ㅠㅠㅠㅠ 아진찌 너무 한남전형인
OOOO 비정상회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네욬ㅋㅋㅋ
OOOO 이걸 보면 더 엿 같을 거야 비정상회담이 성사되게 생김
OOOO비정상회담 실사판이네
OOOO이번주 비정상회담 궁금한데 월요일에 하네...
OOOO 저 재작년에 비정상회담 호다 진자 광팬이엿는데 인스타 이벤트에서 5천명중에 25명뽑는데 뽑혀가지구 ㅠ ㅠ 친구랑 헉헉 거리면서 두타가서 만낫엇어요,,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최애를 만난적이엿답니다,, 2014년11월1일,,

OOOOㅁㅊ..... 이게뭐야 21세기맞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정상회담이라고....
OOOO지난번에 비정상회담에 스타트랙 배우 나와서 오헬리엉이 "인류의 미래가 어두울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으신가요?" 라고 질문하니까 그래도 인류는 나아갈 거라 믿는다고 그런 식으로 대답하셨는데 아이고 의미없다
OOOO ㄹㅇ 비정상회담
OOOO인류에게 실망하지 않는 가장 큰 방법은 기대를 안 하는거겠지만 저번 비정상회담 때 사펙 말처럼 성공적이고 희망찬 미래를 꿈 꾸는 건 역시 포기 할 수가 없다 인간은 정말 욕심쁀인 생명체인듯
OOOO^-^ 비정상회담ㅋㅌㅋㅋ하
OOOO비정상회담
OOOO 진짜 의문의 1승이네요,,, 현실에 비정상회담이 열립니다,,, 시리 모택동 짜르 북조선친구 쇼군 아메리칸이디엇,,,,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R2ALL2

OOOO비정상회담 패널의 친구가 도서관장인데 셰익스피어의 책 오리지널본을 우연히 발견해서 전세계 233번째 원본으로 인정받았고 69억원의 가치가 있으나 도서관소유라니까 그 친구에게는 아무혜택이 없는거냐며 그냥 기분이 좋은거냐며 셋이…
OOOOㄹㅇ 비정상회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ㄹㅇ 비정상회담하겠네 비정상들만 모인 정상회담...
OOOO또 이거 비정상회담에서 긴급소집해서 회의하겠네
OOOO엄마 진짜 비정상회담이 데ㅓ써
OOOO마리르펜까지 껴서 비정상회담 ㄱㄱ
OOOOㅈㄴ비정상회담 실사판이라니.. 개글로벌 버라이어티는 처음보네.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nieve_langya

OOOOㄹㅇ 비정상회담이네
OOOO이제 비정상회담 출연자들 다 짤리겠따.
OOOO 저희 같이 짐싸서 네덜란드로가요,,네덜란드 그 뭐냐 예전에 비정상회담에서 네덜란드 우주평화로워서 주말에 경찰들이 쉬고있을정도라고들었는데 ( 대체?
OOOO레얼 비정상회담...소오오름
OOOO이러다가 진짜 비정상회담 열릴 듯
OOOO다음주 비정상회담 꼭 봐야지
OOOO비정상회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snoite82

OOOO비정상회담 오져따
OOOO 정상인회담/비정상회담
OOOO 비정상회담을 정상회담으로 바꿔야
OOOO ㄹㅇ 비정상회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RYUCHE_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shinebandexo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1215_0914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CANTSTOPLUVING

비정상회담 타일러 마크 트럼프 미국 거의 진정한 나라 비정상이고 덕질용 웃기다 ssung_043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