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박근혜 굿 최순실 대통령 사이비 종교 하야 국민안전처 청와대에서 국회 송영선 최순실이


최순실

OOOO미국 대선까지 영향을 준 박근혜 최순실. 트럼프 땡잡았네요. 힐러리도 최순실 하나 짱박아 둿다 미리 털렸으니 다행이지. 미국도 무당굿 할뻔했어요.
OOOO박승주, 47차례 전생체험에 전봉준 장군까지 만났다고;; 돌겠닼ㅋㅋ 죽으면 영혼이 메모리칩 2개 가지고 하늘로ㅋㅋㅋ 최태민-최순실 일족과 박근혜 땜에 온 나라가 난리인데 김병준이 추천한 박승주 신임 국민안전처장관 내정자까지…
OOOO최순실 터져 지지율 무너지고 박근혜의 전술은 오직 하나. TK, 노년층 지지 다시 회복해 그 힘으로 다 깔아뭉개기. 공식사과문에 굿, 사교 아니다 해명하고, 아프고 외로운 대통령 어필하고, 국회 가서 문전박대 수모 당하고.…
OOOO이쯤되면 박근혜보다는 최순실이 트럼프를 직접 상대 해야 한다며 전국에 굿판이 벌어진다?
OOOO<아이들 수백명이 익사해가는 7시간동안 박근혜는 대체 무슨 일을 벌이고 있었을까?> 썰전 이재명, "세월호 참사 최순실 7시간 굿 등이 뒤죽박죽 떠올라…박근혜 대통령 하야나 탄핵이 빠른 수습책"
OOOO내가 느낀 오늘 박근혜 담화문 요약 내가 가족이 없어서 그러니까 봐주라. 최순실이 잘못했어. 이제 순실이랑 안놀게. 순실아! 국민들이 너랑 놀지 말래! 아 그리고 나 굿 안했다 진짜임.
OOOO최순실이 아니라 박정희 전대통령 손자를 경호했다? 이건 또 무슨 박근혜 굿하는 소리다냐. 반인반신은 손자까지 청와대 경호실에서 경호를 하는 거야!?

박근혜 굿 최순실 대통령 사이비 종교 하야 국민안전처 청와대에서 국회 송영선 최순실이 chang30141

OOOO박근혜 최순실 합작으로 국정 농단으로 전국민 우울증에 허덕이는데 국회 들어가면서 주위 하야 피켓을 보고서 웃는 모습은 참 가관이다. 국민들 정신 똑바로 차려야겠다. 검찰도 그나물에 그밥 누구를 믿어야하나? 굿이라도 해야하나?…
OOOO박근혜 " 저는 결단코 청와대에서 굿판을 벌린 일이 없습니다 " 네티즌 " 풋~~~.. 굿 했네 ! 했어... 청와대를 바라보며 순실이가 시키드나? " #안전처장관_내정자_박승주 출연. #굿 #최순실 t…
OOOO박근혜 최순실 합작으로 국정 농단으로 전국민 우울증에 허덕이는데 국회 들어가면서 주위 하야 피켓을 보고서 웃는 모습은 참 가관이다. 국민들 정신 똑바로 차려야겠다. 검찰도 그나물에 그밥 누구를 믿어야하나? 굿이라도 해야하나? 나원참~
OOOO갑자기 드는 생각 여론조작도 음모론에서 사실로, 청와대 굿판도 사실로, 박근혜와 최태민의 관계와 최순실의 사건도 음모론에서 진실로 드러난 사건이다. 근데 대선조작을 위해 전자해킹을 구입한 정황도 확실하게 있는데 전자개표 해킹…
OOOO최순실 터져 지지율 무너지고 박근혜의 전술은 오직 하나. TK, 노년층 지지 다시 회복해 그 힘으로 다 깔아뭉개기. 공식사과문에 굿, 사교 아니다 해명하고, 아프고 외로운 대통령 어필하고, 국회 가서 문전박대 수모 당하고...이 쑈를 보고도 몰라?
OOOO좌파와 야당이 박근혜 하야를 주장하는 키워드는 3개 정도 입니다. 연설문, 최순실, 무당굿. 이 것 가지고 부풀리는 중입니다. 그런데 따지고 보면 최순실 건도 미르재단 주무른 일 말고는 별로 없습니다. 모두다 별거 아닌…
OOOO국민안전처 장관이 무려 47회의 전생체험하신 분으로 천도제 주체를 하시는 영엄한 능력 소유자이시니 이제 국민안전은 굿으로 보장 하겠다는 박ㄹ혜 박근혜는 영세교 포교하고 있어고 최순실은 뒤에서 복채 수금하러 다닌거고…

OOOO독재자 박정희 굿, 우주 기운의 박근혜도 국정농단 사이비교 최순실도 국민안전처 장관 내정자 굿판도.. 사이비 무당들이 공직자? 이게 있을 수 있는 일?
OOOO국민안전처 장관이 무려 47회의 전생체험하신 분으로 천도제 주체를 하시는 영엄한 능력 소유자이시니 이제 국민안전은 굿으로 보장 하겠다는 박ㄹ혜 박근혜는 영세교 포교하고 있어고 최순실은 뒤에서 복채 수금하러 다닌거고 이것이 본질이구나 ㅋㅋ
OOOO박근혜퇴진을 주장하는 이웃들에게 이유를 물었다. 돌아오는 대답은 거의 최순실이 국정을 농단했다는 것. 무엇을 농단했는지 묻자 대통령 연설문 고치고 미르재단기금을 횡령했다는 소리만. 심지어 무당굿 이야기까지도. 이것이 바로 종…


대통령

OOOO박근혜 굿, 새누리당 송영선 전 의원 폭로, 朴 대통령 선거때 전국 명산에서 무당 굿판... 지리산 금오산 한라산 오대산 TV조선 증언 박근혜 굳~~~좋다 풍악을 울려라 덩덩 덩더꿍~~~
OOOO송영선 전 의원은 "박근혜 대통령 당선을 기원하며 무당 굿이 벌어진 곳은 금오산 지리산 한라산 오대산이라고 밝혔다." #무당이세우고귀신이일으킨정권 #온통굿판
OOOO굿이 아니고 천도제라고 합니다. 굿판은 없었고 의식이 있었다고 합니다. 한복 입고 노래하고 춤을 춘 이들은 무당이 아니라 신도였다고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했던 스님 말씀이..(주진우기자 페이스북h…
OOOO'사이비종교'에 빠지지도 않고 '굿'도 안 했으면 세월호 참사 7시간 동안 도대체 어디서 뭘 했냐고요? 박근혜씨! 더 이상 국민 모욕 말고 즉시 대통령직 사퇴하세요!

박근혜 굿 최순실 대통령 사이비 종교 하야 국민안전처 청와대에서 국회 송영선 최순실이 mernonnon

OOOO 박근혜대통령 정치적 정서의 근원이 무당의 굿판이었다니, 민망하고 황당하고 경천동지할... 짓밟힌 국민의 자존심_오호 통재라 민주공화국 대한민국이여!
OOOOJTBC 꿀잼 예상 박근혜 청와대에서 굿을했다는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손석희 박대통령께서는 청와대에서는 굿을 하지않으셨다고 하셨지만 저희가 발견한 테블릿pc에서는 청와대에서 굿을했다는 정황을 발견할수있었습니다.
OOOO청와대에서 박근혜의 없는 굿판도 조작하고 문재인이 대통령에 환장한 굿은 문제삼지 않는 빨갱이 방송언론은 집단 자살해라 다시보는 문재인의 무당굿판 제단위에 사진 올려놓고 권력쟁취를 빌기 위해…
OOOO박근혜 굿했다 샤먼이다 사이비 종교 믿는다 그런 기사 보면서는 한숨 푹푹 쉬는 사람들이 30초 뒤에 자기 사주를 보러 가야할 것 같다고 말하는데 그냥 이러니까 박근혜같은 사람이 대통령이 되었지 그런 생각밖에 안 드네.…
OOOO박근혜 굿했다 샤먼이다 사이비 종교 믿는다 그런 기사 보면서는 한숨 푹푹 쉬는 사람들이 30초 뒤에 자기 사주를 보러 가야할 것 같다고 말하는데 그냥 이러니까 박근혜같은 사람이 대통령이 되었지 그런 생각밖에 안 드네...
OOOO<박근혜, 나는 내 갈길을 가겠다.>나는 사이비 종교에 빠지지않았고 굿을 하지도 않았다. 이럴려고 대통령했나?라는 생각도 들지만 대통령직은 계속 하겠다. 검찰조사도 받겠지만 구체적인 것은 지금 못밝히겠다. 국정농단도 내 책임이…
OOOO[전문] 박근혜 대통령 사과문 전문 "국가경제와 국민의 삶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바람에서 추진된 일" "스스로를 용서하기 어렵고 서글픈 마음까지 들어 밤잠 이루기 힘들어" "사이비 종교, 굿 사실이 아니다" https:/…

OOOO[전문] 박근혜 대통령 사과문 💥 "국가경제와 국민의 삶에 😲 도움이 될 것이라는 바람에서 추진된 일" "스스로를 용서하기 어렵고 서글픈 마음까지 들어 밤잠 힘들어" "사이비 종교, 굿 사실이 아니다" t…
OOOO청와대에서 굿은 하지 않았다는 박근혜나 서울시를 하나님께 봉헌하겠다던 이명박이나. 새누리당은 광신도 아니면 대통령 후보가 못되는건가.
OOOO아무래도 박근혜 대통령이 김병준 씨를 총리로 내정한 이유가, 김병준 총리 내정자가 '굿판도 벌이고, 47번 전생체험을 하고, 전봉준 장군도 만나 일성록까지 받은' 박승주 씨를 국민안전처 장관으로 추천할 걸 알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OOOO“굿을 했다는 설, 보톡스를 맞았다는 설, 정윤회와 있었다는설 이런 건 중요하지 않습니다.박근혜의 7시간은 당연히 업무시간입니다”[오마이뉴스]라는 세월호 유가족 김영오 씨의 말대로,중요한 것은 박 대통령의 직무유기 그 자체에 대한 책임을 묻는것이다.
OOOO국민에게 무엇이 알려지는게 무서워 박근혜의 국회 방문을 보여주지 않는걸까? 도착, 야3당 일부의원 "대통령 퇴진" 피켓시위. 이런 자막만 띄우고. 우리나라 국회가 중계가 안되는 먼 오지 골짜기에 있나? 혹시 굿을?
OOOO김병준이 47전 전생체험을 했다는 사람을 국민 안전처 장관으로 내정하면서 박근혜처럼 우스워졌다. 기가 막힌다. 굿을 하는 대통령과 굿을 하는 장관.


사이비

OOOO박근혜부터 시작해서 새누리 등.. 나랏 일을 미신, 사이비 종교, 굿 같은 전혀 일반적 상식적이지 않은 것들로 풀어나가네? 국민들이 지금 장난하는 걸로 보이나? 저것들 때문에 급기야 우리나라가 지금 원시시대로 후퇴하고 있음이야..

박근혜 굿 최순실 대통령 사이비 종교 하야 국민안전처 청와대에서 국회 송영선 최순실이 aAjjAp

OOOO세월호 참사로 희생된 아이들에게 사람이라면 도저히 할 수 없는 충격적 망언을 한 김삼환 목사를 불러 청와대 굿 의혹과 사이비 종교 의혹을 부인한 박근혜.. 아무리 생각해도 혼이 비정상! 특검으로 구속수사해야! t…
OOOO박근혜는 잇따른 회동에서 "청와대에서 굿을 했다는 등 성도들에게 오해받을 사이비 종교 관련 소문 등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엄중한_시국에_종교계_원로만_잇따라_만나는_이유가_참 t.co…


하야

OOOO제주43 폭동에 속아 국가 기념일, 419 학생난동에 속아 이승만 하야, 광주518 폭동에 속아 민주화 특별법, 세월호에 속아 또 특별법, 광우뻥에 속아 구멍송송, 이제 무당굿과 JTBC에 속아 박근혜 하야? 이런 저질…
OOOO박근혜가 지금 제일 하고픈게 머일까요? 굿.신내림 이런게 아닐까요? 이번 사건 안터졌으면 청와대서 작두타며 거하게 한판 벌렸을수도... 박근혜 하야후 돗자리깔고 개업하면 어버이연합은 단골고객 일순위. 일베에서 홍보담당. 크게 번성할듯.
OOOO#7시간 굿 박근혜하야
OOOO제주43 폭동에 속아 국가 기념일, 419 학생난동에 속아 이승만 하야, 광주518 폭동에 속아 민주화 특별법, 세월호에 속아 또 특별법, 광우뻥에 속아 구멍송송, 이제 무당굿과 JTBC에 속아 박근혜 하야? 이런 저질 국민성이 세상에 또 있나요?


국민안전처

OOOO박근혜가 이번에 총리지명자의 추천으로 새로 뽑은 국민안전처 장관도 전생을 47번이나 체험하고 광화문에서 굿도 했었단다 게다가 청와대 비서들은 일베 글을 퍼다가 박근혜에게 직보했단다. 대한민국이 뭐 무당국가냐?


송영선

OOOO박근혜 굿, 새누리당 송영선 전 의원 폭로, 내 이럴 줄 알았다.생긴대로 논다더니 박근혜가 다 되었다싶으니까 니 ㅇ이 배신을 때리는구나, 좋타고 빨때는 언제고 사람이 그러면 못쓰지, 의리가 있어야지,나는 이런 인간이 더…
OOOO박근혜 굿, 새누리당 송영선 전 의원 폭로, 내 이럴 줄 알았다.생긴대로 논다더니 박근혜가 다 되었다싶으니까 니 ㅇ이 배신을 때리는구나, 좋타고 빨때는 언제고 사람이 그러면 못쓰지, 의리가 있어야지,나는 이런 인간이 더 혐오스럽다.


세월호

OOOO07년 박근혜후보는 자식설 퍼뜨리는 mb에게 토론에서 "증거내라"고 승부수 던졌죠.오늘 세월호7시간에 대해 "굿 아니다"고 정면대응했습니다.자식설과 굿설은 다릅니다.7시간은 사적인 일이 아니고 "그때 난 뭘했다"고 대응해야죠…


않았다

OOOO<지금까지 박근혜가 밝힌 두가지> 나는 굿을 하지 않았다. 나는 사교에 빠지지 않았다.
OOOO놈들에겐 거짓 선동 밖에는 남은 것이 없다는 것이 분명해졌다. 아직도 "박근혜 굿"이 계속 실검에 오르는 이유다. 결국 국민들은 "좌빨과 결탁한 반란언론의 망동"이라는 사태의 진면목을 깨닫게 될 것이다. 멀지 않았다. 그…


청와대

OOOO박근혜 "'청와대'서 굿 한적 없다"


똑바로

OOOO 문재인 한테 똑바로 하라고 하시오 무당 굿판이나 벌리고 말이야 연민의 정 좋아하시네 아예 살림을 차리지 그래 박근혜에게 뭐 얻어 먹을 궁물이나 짜 먹을 생각 말고 아주 지겨워요 간좀 웬만히 보라하슈

박근혜 굿 최순실 대통령 사이비 종교 하야 국민안전처 청와대에서 국회 송영선 최순실이 s17221


위해

OOOO국가와 국민을 위해 박근혜 퇴진을 촉구합니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국가와 국민을 위한 일이니 참겠습니다. 일본은 대한민국 명산에 말뚝을 박고 무당정권은 굿을 했습니다. 국가와 국민을 위한 일입니다. 박근혜 퇴진.


박근혜 굿

OOOO 오늘저녁 택시기사 (호남분) 박근혜가 광화문에서 굿을 했다 라고 합디다 네? 에이 설마요. 요새 티비에 나오자나요 합니다.그래서 문재인도 대선때 굿 했다면서요? 하니 아닥 조용히 운전만
OOOO 난 울어머니께 이미 못밖음 굿하는 박근혜 때문에 기독빠이신 울엄마 무너짐
OOOO실시간 급상승 3위. 박근혜 굿👍
OOOO사진까지놓고..굿하는구나.. 박근혜하고 통하는것도......
OOOO박정희에 대한 향수로 박근혜한테 투표하고 굿 올드 데이즈에 대한 향수로 트럼프뽑고 보수가 퇴보를 의미하는건 아닐텐데
OOOO박근혜 지지층 대부분 나이 좀 있는 지지층 or 박근혜 호불호보다 좌파가 더 싫다 층이고 미국 트럼프 지지층은 인종차별 성차별 굿굿 베리굿 난 백인남성 후후흇 옛날로 돌아가자 차별월드 하는 애들임.. 싹다 모아서 숙청하고싶다...

OOOO지금 박근혜는 누구와 싸우고있는지 아세요? 국민? 야당? 제가볼땐 박근혜와mb의 싸움이고 박근혜가 개박살 나는중입니다 하지만 mb또한 박근혜의 막타에 한방 걸릴듯하고 우리는 굿이나보고 떡이나 먹고ㅎㅎ
OOOO방금 아는 형 만났는데 최태민 얘기하다가 니 굿 해봤냐고 내가 해봤는데 무당이 돌아가신 아버지 목소리 내는데 기절초풍 하는줄 알았다고 자긴 그때 거의 서른즈음이었는데 혹 갈뻔 했다고 박근혜가 어릴때 봤으면 진짜 혹 했을…
OOOO김정은-박근혜-트럼프 삼대장이 완성되었다. 우왕ㅋ굿ㅋ
OOOO이넘의 세상 !!! Hell gate 가 열었구나!!! 박근혜 국정농단로 나라를 완전 작살내고 올랭드 탄핵에 트럼프 당선이라~~~ 진짜 굿 할 판이다!!!
OOOO오늘 jtbc가 깐 성형외과 의혹을 보니 박근혜가 굿은 안했다고 자꾸 우기는 게 이해가 간다. 굿이 아니라 성형을 했었군. (둘 다 했나?)
OOOO박근혜는 아직도 국민상대로 굿을 하나?
OOOO영광스러운 아시아의 대제사장 박근혜 팔머각하님께서 주재하는 새벽 굿 기도회에 참석합시다.

박근혜 굿 최순실 대통령 사이비 종교 하야 국민안전처 청와대에서 국회 송영선 최순실이 seojuho

OOOO우병우도 구속 안.하는 검찰 보면서 박근혜 탄핵 후 구속하자는 인간이나 위급한 사람 두고 기도하고 굿 하는 사람이나 똑같이 텅.아니겠나. 텅.빈과 광신도
OOOO이것은 굿일까요? 파티일까요? 박근혜가 굿을 안 했다고? 개가 웃겠네
OOOO[사실과 거짓] "박근혜 Good" vs. "문재인 굿"
OOOO박근혜는 굿을 좋아하지 2012년에도 대선 앞두고 정수장학회 문제 때문에 한 번에 1억5천만원하는 큰 굿판을 벌렸지
OOOO굿 다운로더 #박근혜
OOOO박근혜가 이 놈을 만났답니다. 그래 잘했다. 이 놈하고 굿을 한판 해야지? 광화문에 매달아도 정신 안들 년이었지?
OOOO박근혜한테 지금이야말로 크게 굿 한판 해야할 때인데

박근혜 굿 최순실 대통령 사이비 종교 하야 국민안전처 청와대에서 국회 송영선 최순실이 harucco01

OOOO정세균 의장은 굿으로써 박근혜를 맞이하세요. 아니면 걍 외국 출장 다녀오세요. 뭐 한다고 박근혜를 만납니까?
OOOO박근혜가 굿이라도 하고 싶은가 보다..
OOOO ㅋㅋㅋㅋ나라에 최태민 귀신 붙은거 쫓아달라고 굿했는갑지. 박정희귀신인가?? ㅋㅋㅋ그러고보면 귀신두마리나 달고다니네 박근혜ㅋㅋㅋ 문재인도 고생한다 저런 년이랑 굿으로 싸우고. 역시 김재규처럼 탕!




박근혜 굿 최순실 대통령 사이비 종교 하야 국민안전처 청와대에서 국회 송영선 최순실이 DieInSmile

박근혜 굿 최순실 대통령 사이비 종교 하야 국민안전처 청와대에서 국회 송영선 최순실이 hwangnekr

박근혜 굿 최순실 대통령 사이비 종교 하야 국민안전처 청와대에서 국회 송영선 최순실이 artgopari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