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황교안 이재정 의원 총리 더민주 송영길 의원이 노회찬 오방색 총리에게 최순실


이재정

OOOO"저는 국민의 대표입니다 ... 국회의원 이재정은 국민입니다. 저는 국민입니다" 듣다가 울컥했어ToT "최순실로 인한 박근혜 대통령의 샤머니즘, 어떻게 보셨냐"고 물었는데 황교안이 딴소리하자 총리의 태도에 대해 바로 교육!…
OOOO이재정 더민주 의원이 국회 긴급현안질문에서 황교안 총리 외에 간신부역자로 열거한 인물들: (이 부분만 따로 한 번 더) 김기춘 전비서실장, 우병우 전 민정수석, 조윤선 문체부장관, 김종 전 문체부차관, 김희정 전 여가부장관…
OOOO미꾸라지 황교안 임자 만났네! 이재정 더민주 의원 "이 끈도 오방색이라고 한다. 저는 뱀을 든 것보다 소름이 끼친다" '오방색'이 들어간 정부 제작 공식 달력과 끈을 황교안 코앞에 직접 들이밀어준 뒤 마지막 침묵의 눈싸움…
OOOO민주당 이재정의원 “저는 국민의 대표입니다.언성을 높일 수도 있고 힐난조로 말할 수 있습니다.저한테 노려보거나 거만하게 답변해서는 안됩니다.“ 황교안에게'오방색' 끈 보여주고 눈싸움 계속함 ㅋㅋㅋㅋㅋㅋㅋ …
OOOO문체부에서 공식 제작한 '오방색'이 들어간 달력을 보여줘도 대통령이 아니라고 했으니 아니라며 아몰랑 샤머니즘 부인하는 황교안 황교안의 성의없는 태도에 우상호 원내대표도 올라와 이재정 의원 지원사격 우원내 짜란다~ 정세균 국…
OOOO황교안 "최순실, 찌라시를 통해 이름 봤다" 국무총리가 국회에 나와서 찌라시 얘기나 하는 수준ㅉ 그런데 정작 이재정 의원이 언제 봤는지 시점을 묻자 다시 모르쇠로. 역시 미꾸라지황 이재정 의원이 말하는 박근혜-최순실 게…
OOOO임경선 씨가 '딱보면 탄핵감'이라고 하던데, 일단 지지율이 5퍼센트 미만은 나와야 할 것 같고. 무엇보다 오늘 황교안 총리와 이재정 의원 영상 보시면 아실 듯. 황 총리 발언과 헌재 입장이 대동소이할 것으로 봄. 임경선 씨 헌재 재판관 아니잖아?

황교안 이재정 의원 총리 더민주 송영길 의원이 노회찬 오방색 총리에게 최순실 thswkqudqjq

OOOO황교안 총리는 이재정 의원이 법조인 출신인 거 알기나 했나 싶을 정도로 이재정 의원 무시하는 게 카메라 너머의 나한테까지 보이는데 이재정 의원은 그딴 거 다 알겠는데 당신 지금 나한테 답해야 한다고 거만하게 구는 거 때려치워야…
OOOO이재정 의원 핵사이다 발언 2016 nov 11th "황교활 잡는 이재정" "나는 국민이고 국민의 대표다 " "당신은 검사가 아니다" 이재정 "그게~ 저... 어버 버.." 황교안 #이재정 #최순실 @lovelylaw…
OOOO이재정 더민주 의원 "(황교안 총리에게) 일각에서는 ... 장어 같이 잘 빠져나간다고 한다. 국민들 입장에서, 정말 괘씸하지만 잘 빠져나간다고 얘기한다. 그런데 회의록을 봤더니 모순되는 내용들이 너무 많다", "그래서 제가…
OOOO국회의원이 왜 이렇게 멋있냐??? 이재정 잘한다~ 표정연기 쩐다~ 황교안 총리에게 오방색 끈 건네는 이재정 의원.
OOOO이 짤들은 사료로서 박제할 가치가 있어 보임ㅎ 증거 좋아하는 황교안에게 오뱅색이 들어간 정부 공식달력과 오방끈을 이재정 더민주 의원이 증거로 전달하는 장면 (순서대로) 마지막 짤> 뱀보다 소름끼치게 느껴진 오방끈을 황교안…
OOOO황교안이 이재정한테 하는 꼴 보니까 존나 화나네 ㅋㅋ
OOOO[움짤로도] 이런 역사적(?) 장면은 널리널리 퍼져야~ 황교안 장로에게 오방색이 들어간 문체부달력과 오방끈 건넬 때 이재정 의원 표정 압권b 쿨싴 짱멋 심쿵>.< 샤머니즘 최순실-박근혜 정권에 부역해온 장로 총리

OOOO빨갱이 이석기를 변호했던 민변 이재정이…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이 되어 통진당 해산을 주도했던… 황교안 총리에게 자신이 국민의 대표라고 떠들어대는데도… 종편은 국민을 참칭하는 종부기 이재정에 대해선 침묵했다… …
OOOO정부에서 작년에 국회의원들에게 나눠 줬다는 오방색 끈을 황교안에게 보여주며 뱀보다 더 징그럽다며 일갈을 한 뒤 황교안에게 증거라며 건내준 이재정의원의 센스 진짜 멋지다!김종인이 만든 칸막이 공천을 중앙위에서 무너뜨리고 5번…
OOOO이재정 의원 다른 질문 영상도 탐라에 들어와서 봤는데 황교안 총리 진짜 대답 띠껍게 한닼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질문이 엄청 공격적이긴 한뎈ㅋㅋㅋㅋㅋㅋ 대답하는 거 보면... 내가 빡쳐있을 때 엄마한테 >>일부러<< 버릇없이 말대꾸하는 수준 (엄마ㅡㅡ
OOOO오방끈 받은 황교안 총리..."뭐하는 겁니까!" / SBS [영상pick] 이재정 더민주 의원, 문체부가 제작한 정부공식 달력과 오방끈을 황교안 코앞에 툭! 당황한 황교안 "이게 지금 뭐하는 겁니까" 당황하셔쎄여
OOOO이재정 의원의 황교안 총리 질의는 영상 전체를 봐야 하는구나. 대단하다. 누가 이게 슬프댔어? 이만한 임파워링이 없다. 의장이 문제제기해야 듣는 척이라도 하는 황교안과 분노하지만 물러서지 않는 이재정.
OOOO이재정이 답변하는 황 총리에게 다가가 오방색 끈을 건넸는데.. 황교안 총리"이거 뭐하는 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려 이재정의 행동이 신…
OOOO우상호가 할일이 많다는 답변이 어딨냐고 버럭?ㅡ 이건 총리하면서 뭐했냐는 황교안 총리에 대한 이재정의 질문 수준에 딱 맞는 답변 아닌가? ㅎㅎㅎ 난세의 영웅 황교안 총리... 거국내각총리에 적극 추천합니다 ! t…

황교안 이재정 의원 총리 더민주 송영길 의원이 노회찬 오방색 총리에게 최순실 s17221

OOOO 야! 정말 통쾌합니다. 민주당 이재정국회의원. 거만한 황교안 태도를 대침으로 찌르는 당당함. 맞습니다.국민을 위한 국민 이재정 국회의원입니다.
OOOO정치 주류에 진선미, 남인순 같은 큰 일 할 사람 공급하는 것도 그 개갈 안 난다고 싫어하시는 야당이 하고 있고요. 오늘 황교안 총리 따박따박 가르쳐서 사이다라고 좋아들 하시는 이재정 의원도 그렇게 국회에서 목소리 내는…
OOOOㄴㅇㅂ 댓글에 황교안 국무총리가 오히려 더 논리적이고 이재정의원은 악만 떽떽 쓰는거에 지나지 않냐고 막 썼던데, 내용이나 제대로 들어본 사람들인지는 모르겠다
OOOO이재정 의원 당당하게 황교안총리 압박하는거 정말 멋있다.
OOOO증거 찾던 황교안 검사가 아니라 총리라는 사실을 국민인 이재정 의원이 따끔하게 야단치셨네.. 총리에게 힐난을 보낼수도 있는 국민 맞아요~~
OOOO이재정 의원 핵사이다 질의 "총리가 그토록 요구하던 오방색 끈과 문체부 제작 달력 증거다 " "우주의 기운이 돈다. 무슨 얘기인지 아냐? 전통문양 끈이다. 저는 괴물 드는 것보다 소름끼친다" #이재정 #황교안 #박…
OOOO이재정 의원님 홧팅!!!! 지금 황교안의 국무총리답지 못한 검사같은 태도를 단호하게 나무라고 계십니다! 속이 다 시원합니다! 청문회도 받느니 마느니 했던 넘! 이제 매섭게 야단 맞아라!!!! #하야시켜_특검간다! #우…

OOOO알티) 이재정의원 개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교안 개빡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걸크 빵빵하게 느꼈닼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치 주류에 진선미, 남인순 같은 큰 일 할 사람 공급하는 것도 그 개갈 안 난다고 싫어하시는 야당이 하고 있고요. 오늘 황교안 총리 따박따박 가르쳐서 사이다라고 좋아들 하시는 이재정 의원도 그렇게 국회에서 목소리 내는 거고요.
OOOO11/12 00시-#네이버 #실검 1위#박진주 /2위#팬텀싱어 /3위#박나래 /4위:이재정/5위:황교안/6위:나혼자산다/7위:이재정의원/8위:한국 캐나다/9위:박지원/10위:더케이투
OOOO내가 대통이라면 황교안 쓴다. 철벽방어..전투력, 절대 흔들리지 않는 장수 다들 이재정 의원 멋지다고들 하는데, 이정희 통진당 전 대표도 겉으론 멋있다고 해주고, 속으론 욕했다.....대부분에...
OOOO오늘 이재정의원의 대 황교안 질의는 초선 여성의원이라는 자기 위치를 활용하는 전술인데, 여성에게 질문당하는 것이 낯설고 싫은 남성 관료문화의 약점을 이용하는 것이지만 어린 여성으로서의 자기 위치를 사용하는 것이라서 볼 때마다…
OOOO정말 이재정 변호사 같은 분이 국회의원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침내 더민주 국회의원이 됐는데요. 강력한 포스로 황교안의 기를 눌러버리네요. ㅎㅎ 일당백입니다.
OOOO 이재정의원,갈수록 신뢰가 가는군요..어투가 명료 또렷하고 조리있으며 강약조절도 잘합니다. 기름장어 빠져나가기식 황교안의 답변 특성을 알기에 그에 대비하여 그를 요리해나가는 내공이 있습니다..관심과 응원…

황교안 이재정 의원 총리 더민주 송영길 의원이 노회찬 오방색 총리에게 최순실 NoirSumi

OOOO♥♥ 이재정의원 쵝오 ♥♥ 황교할 황내시 4년 내내 야당 무기력 황내시에 당했는데 이재정의원 한방에보내버림 증거조아하자나요 그게증거입니다 뜨 악 그리고 황교안레이저 초강력레이저로 응수 ㅋ
OOOO 이재정의원,갈수록 신뢰가 가는군요..어투가 명료 또렷하고 조리있으며 강약조절도 잘합니다. 기름장어 빠져나가기식 황교안의 답변 특성을 알기에 그에 대비하여 그를 요리해나가는 내공이 있습니다..관심과 응원의 욕망이 솟구치는군요.


의원

OOOO황교안 총리!! 보수의 심볼이다!! 황당한 짖을 하는 야당의원에게 '뭐하는 짖입니까?'라고 명쾌하게 의정단상에서 꾸짖을 줄 아는 사람. 헌법파괴성 야당의 땡깡질의에 '헌법상 대통령권한 포기는 불가, 헌법 내에서 논의돼야.…
OOOO뻔뻔한 황교안 "(그러는) 의원님은 최순실을 아십니까?" 송영길 더민주 의원 "2014년 정윤회 국정농단 사태 당시 법무부장관 시절에 김현웅 법무부차관(현 법무부장관)과 함께 범죄은닉도피죄의 공동정범이다. 즉각 수사를 받아…
OOOO송영길 더민주 의원"뭘 잘했다고 총리는 그렇게 뻔뻔하냐" 황교안이 2014년 정윤회 게이트 당시 법무부장관으로서 진상규명은커녕 오히려 조응천, 박관천 등을 기소하고 십상시의 국정농단 의혹을 은폐하는 데 부역, 그 대가로…
OOOO송영길 더민주 의원의 돌직구"그 대가로 총리가 됐습니까?" "이완용도 그 당시는 조선을 위해 잘했다고 그래요, 친일분자들도" 세월호 참사 후 뜬금 해경 해체와 관련 그 당시로선 잘한 것이라고 판단했다는 황교안에게 송…
OOOO오늘 국회 긴급현안질문에서 송영길 의원이 옳은 말 많이 했네. 송영길 더민주 의원"(황교안에게) 즉각 사표를 내야 하는 것 아닙니까. 뭘 그렇게 총리라고 앉아있어요. 부끄럽지 않습니까. 이러려고 총리했나 자괴감이 느껴지…

OOOO황교안 표정 너무 짜증난다 어린년이 제 의견 안 굽히고 따박따박 대든다 라고 생각하며 표정만으로 상대의 심리를 위축시키려는 전형적인 기득권자의 익숙한 표정 그래서 저기에 어떤 프레셔도 받지 않고 더 당당해지는 이의원님 애티튜드에…
OOOO더민주 송영길 의원이 최순실이 국정 농단할 때 검찰 • 민정수석 • 국무총리 • 국정원은 뭘 했냐며 국무총리 황교안을 향해 융단폭격! "도둑이 들 때는 개도 안 짖는다더니 나라 꼴이 대체 이게 뭐냐!" t.…
OOOO황교안 표정 너무 짜증난다 어린년이 제 의견 안 굽히고 따박따박 대든다 라고 생각하며 표정만으로 상대의 심리를 위축시키려는 전형적인 기득권자의 익숙한 표정 그래서 저기에 어떤 프레셔도 받지 않고 더 당당해지는 이의원님 애티튜드에 너무 감동받아버린다
OOOO황교안 질문은 송영길이 제일 잘한 거 같음. 감정 강약조절과 팩트요약 질문. 빈정거림 없는 깔끔함. 누구처럼, 사이다는 아닐지라도, 아니, 오히려 사이다가 아니라서 귀에 쏙쏙 들어옴. 물론, 다른 의원들도 잘했음. 삐지지 말라고…
OOOO노회찬국회의원 긴급현안질문에서 아주확실히 얘기했네 ㅋ 황교안총리가 계속 제대로 대답안하고 국정이중단되는일은 없어야하니까.. 요따구로 돌리니까 노회찬국회의원 왈. ' 국정을 중단하는게 아니라 '박근혜식국정'을 중단하겠다는거다. ' 고..ㅋㅋㅋ
OOOO난 장관하라고 해도 안한다. 왜냐? 쓰레기 같은 국회의원들한테 마음에도 없는 "존경하는 의원님"이란 말을 절대로 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도 표정하나 바꾸지 않고 담담하게 견디는 황교안 총리를 대단한 사람이라…
OOOO"2013 실내무도아시안게임, 송영길 인천시장이 차은택 감독 선임" 황교안의 역습 차은택 특혜 의혹 송영길에 "최순실 아세요?" 송영길 의원, "이러려고 총리했나, 자괴감 안드나" 비아냥

황교안 이재정 의원 총리 더민주 송영길 의원이 노회찬 오방색 총리에게 최순실 sydbris

OOOO박영선 의원. 기자 출신인거 창피하지 않나? ㅎㅎㅎ 정말 C급 코미디를 찍고있네. 황교안 총리에게는 반격 제대로 당하고, 조윤선 장관에게는 조목조목 밀리는 모습보니 참으로 가관이다. 이것이 현재 야당의 선동 실체다.…
OOOO자매품으로 오늘 노회찬-황교안 질의도 분위기 살벌했습니다. 경기고 동기동창 노회찬을 X파일 사건으로 엮어 의원직 뺏은 (당시 검사) 황교안이, 총선에서 살아 돌아온 노회찬에게 질문받는 역사적 현장.
OOOO 물론 끼가 충만한 연극파 의원이긴 하나 과장된 발성이 에너지를 많이 까먹는 느낌이네요. 순간의 모욕감은 있었을지언정 고수는 흔들림이 적은 황교안 아닌지...얄밉지만 말입니다.
OOOO난 장관하라고 해도 안한다. 왜냐? 쓰레기 같은 국회의원들한테 마음에도 없는 "존경하는 의원님"이란 말을 절대로 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도 표정하나 바꾸지 않고 담담하게 견디는 황교안 총리를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다음 대통령으로 추천한다.
OOOO오늘 노회찬 의원님 핵사이다 발언ㅋㅋ 황교안은 하루종일 동문서답만하네
OOOO 그것도 대정부질문이라고 하나? 너는 국민이고 황교안총리는 국민이 아닌가? 갑질하라고 국민이 너를 국개의원 만들어준 줄 아나? 꼬라지 하고는 하도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온다. 샤머니즘이 뭐가 어때서? 니가 오히려 무당같네.


총리

OOOO황교안한테는 거의 반말로 들렸겠는데? 할 말 있으면 페이스북에나 쓰고 물어본 거나 답해라 나 법조인 경력도 너보다 모자라는 한참 후배고 니 경력은 존중하는데 그 따위로 할 거면 검사를 하든가 너 검사 아니고 총리거든? 나 지금…

OOOO노회찬 총리...말하는 거 ㄹ혜 같음 황교안 (너무해) 그런 말 하지마! 노회찬 총리, 대통령 누구 책임이 크냐 황교안 제 책임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노회찬 대단하시네. 그럼 황교안게이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노회찬 원내대표와 황교안 총리의 대화. -11. 11. 국회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긴급현안질문 중. #책임이_크면_책임을_지세요 #황교안게이트 #노회찬_사이다 #그래도_몸통은_박근혜
OOOO니도 당황스럽제 교안씨 오방떡 사서 총리관저에서 부인이랑 자셔요 오방색 기운이 서려 구차한 총리직 좀더 오래 할터 오방색끈 문체부달력 들고 당황한 황교안총리
OOOO김기춘 "5·16, 유신헌법은 불가피" / tv조선 김영한 전 민정수석 비망록 공개 김기춘은 청와대 수석들과 총리, 장관들에게 5.16과 유신헌법에 대해 시대착오적인 인식 요구. 실제로 황교안, 조윤선 등등은 인사청문회 등…
OOOO[황교안 총리의 찌라시]황총리가 최순실을 '찌라시'를 통해서 봤답니다. 청와대 민정수석실에서 작성한 정윤회보고서를 검찰에서 ' 찌라시'라고 결론 낸 바 있습니다. 황총리가 본 찌라시?가 언제 어디서 누가 작성한 찌라시인지 밝…
OOOO황교안 이럴려고 총리 했는지 자괴감 들고 괴롭겠네.
OOOO 80넘으신 모친도 박영선의 어이없고 황당무계한 질문에 황교안 총리,조윤선 장관의 침착한 대답 보시고 분노와 감탄 황교안 총리 음성이 높지도 낮지도 않고 참 잘한다 하셨음~ t…

OOOO 황교안총리에 수퍼울트라펀치 날리신 열정이 제 가슴에까지 전해집니다 고맙습니다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끝까지 민주주의 참 가치를 지키기 위해 변치않는 의정활동 바랍니다 더불어민주당 사랑합니다 ㅠㅠ
OOOO황교안 저 인간은 왜 나온거야. 아니 총리 자리에 있는 이유가 뭐냐. 대통령 얼굴도 못보고, 최순실도 모르는게 뭔 자리에 앉아 일을 했겠나.
OOOO내각 총사퇴를 요구해야 한다. 허수아비 총리와 허수아비 장관들은 더 이상 필요없다. 국회는 당장 대통령탄핵에 앞서서 내각총사퇴를 요구하라. 최소한 황교안은 끌어 내려라. 황교안이 대통령직을 수행하는 꼴은 일어나서는 안된다.
OOOO해고문자 받은 총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교안 영혼까지 탈탈 털리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교안은 도대체 아는 게 뭔가? 본인이 알고 있는 거라든지 직접 확인을 한 건 하나도 없나 보네. 황교안의 답변을 들으면 총리 참 한가한 자리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


노회찬

OOOO노회찬, 황교안 경기고 문과 동창...!


오방색

OOOO내용이라고는 1. 오방색 끈 소름끼친다 2. 황교안 태도 나쁘다 밖에 없는 질의 동영상을 뭐 그리 좋다고 퍼나르냐.


최순실

OOOO박근혜 밑에서 일한 사람들 중 최순실 안다는 사람 한명만 나와도 그 사람은 용서하고 싶은 심정.김기춘 우병우 문고리 3인방 황교안 이정현 조윤선 최경환 등 어느 누구도 최순실 모른다 한다.참 인간들이 더럽게 나쁘다.
OOOO황교안, 우병우 등은 최순실 범인은닉죄로 구속 수사하여야! 이치들은 처벌받지 않는 특권을 가졌다고 생각하는 이들이다. 이들의 선구자인 기춘이옹도 반드시 사법처리되어야! 박근혜, 최순실의 공동정범들! 국민의 힘으로 주범과 종범들 모두 단죄해야!
OOOO노정태 씨 참 한결같다. 한남들이 최순실만 까고 우병우는 털끝 하나 못 건드릴 거라니 그럼 남성인 황교안에게 날아간 계란은 천지신명이 진노하여 하늘에서 떨어졌나. 말도 안되는 소리로 미소지니 개념 희화시키지 말고 깔…


조윤선

OOOO황교안, 조윤선의 발언 동영상을 봤는데 억장이 무너진다. 이렇게 뻔뻔한 인간들이 있을 수 있을까? 의혹을 제시한 2년전에 조사를 들어갔다면 대한민국이 전세계의 조롱을 받지 않았을 것이다.


당시

OOOO장세동 "가만히 있어라. 내가 입을 열면 여러 사람이 다친다" 요즘, 우병우와 황교안의 고압적인 태도를 보고 있으면, 5공 청문회 당시 장세동이 떠오름. 이명박 정권의 민간인 사찰. 박근혜 정권이라고 안했을까? 허나, 장세동은…


박근혜

OOOO황교안은 많이 조롱해 줘도 괜찮다. 분통이 터지도록 자존감에 상처줘서 물러나게 해도 괜찮다. 단 한번이라도 국민 편에서 진실했던 적이 없다. 그는 박근혜의 그림자일 뿐.
OOOO황교안이 말이 안통하고 소통 안되는건 박근혜랑 같은과라 역시...어찌 저리 한통속이냐!!


황교안

OOOO국무장관 깅리치 혹은 존 볼턴, 에너지부 장관 사라 페일린, 보건 장관 벤 카슨 명단을 보니 아들부시 시절 딕 체니와 내각들이 얼마나 훌륭했는지, 현재 황교안 내각이 얼마나 안정적인지 새삼 느끼게 되는 것이었다.
OOOO돌이킬 수 없는 엄청난 부조리에도 불구하고, 우병우와 황교안등의 고압적인 태도에서 우리는 유신의 망령을 엿볼 수 있는 것임. 권위주의 독재시절 권력의 18번이 "내가 누군지 알아??"였음. 김문수 "내가 도지산데 거 이름이 누구…
OOOO황교안한테 오방끈을 대고 흔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다음대통령은 황교안 다음대통령은 황교안 다음대통령은 황교안 다음대통령은 황교안
OOOO황교안 알고리즘.cpp
OOOO황교안도 그렇고 아까 그 멍청이도 그렇고, 어떤 의미에서 한국에서 (논증적)의사소통능력 보다는 의사소통회피 능력이 활용도가 더 높은거 같다.
OOOO 사회자 정답!!! 황교안!!

OOOO 마지막에 황교안이 눈빛이 죽었음 ㅋ 졌네
OOOO후 오늘 낮에 점심 먹으면서 진짜 황교안 대답하는거 꼴 뵈기 싫어서 체할 뻔 했는데ㅠ_ㅠ
OOOO게다가 황교안이 뭐 또 그리 태도가 나빴다고. 황교한이 누워서 질의 받았나, 짝다리 짚고 껌 씹으며 질의를 받았나, 말을 깠나, 욕을 했나. 민주주의 하자는 거냐 유교랜드 하자는거냐.
OOOO리) 오늘 황교안 발언이랑 궤가 같네.
OOOO황교안 자꾸 안타깝다 그러는데, 이게 남의 일인가? 자기 집에 불이 나서 홀랑 타버렸는데 참 안타까운 일이군요 이러구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