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별이가


OOOO문썬 라이벌구도 좋다..배틀호모ㅠ 조직보스 문별이와 그녀의 상대 조직보스의 비서 기묭선의 배!틀!호!모! 별이가 니네 보스하고 할 말이 있으니 비키라고 하는데 딱 저런 (없신여김)표정으로 버티고 말 안들을듯
OOOO참고로 포인트는,별이가 용선일 만나기 전이라는 점 추측해보자, 1 우결은 짜고치기에 맘무 다같이 와서 용선이가 생각못하고 별이한테 핸폰 맡김. 별이가 나중에 건네줌 2 용선이가 핸폰 두고가서 별이가 가따줌 3 사실…
OOOOK con 엔딩 때 용선이 붙들려 가니까 가만히 서서 용선이 계속 쳐다보는 별이가 걸려서 그려 봤다 #문썬 #우결폐지
OOOO참고로 포인트는,별이가 용선일 만나기 전이라는 점 추측해보자, 1 우결은 짜고치기에 맘무 다같이 와서 용선이가 생각못하고 별이한테 핸폰 맡김. 별이가 나중에 건네줌 2 용선이가 핸폰 두고가서 별이가 가따줌 3 사실 용선핸폰은 문썬 공용임(?!)

커플


OOOO용선 옷 별이랑 커플티,,, 문썬 나죽는다 진짜 ㅋㅋㅋㅋ
OOOO 음지 최고 마이너의 떡밥,, 얘네는 일상이 스킨십이고ㅠ 심ㅁ지어 문썬 커플티에 커플 팔찌; 문썬은 보고있으면 디패 따라올까 걱정되는ㅋㅋㅋㅋㅋㅋ걼 파다가 맘무파니까 연성이 넘쳐나고ㅠ
OOOO하지만 문제는 나만 좋아할 것 같은 이야기.... 본인이 연재한 일강 진짜신념은 스펙타클했다면, 이 스토리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루즈한데다가 문썬은 한 백만년만에 만났다 헤어지고 그럴 듯..... 일단 커플링 요소가 거의 없는...?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I_Love_mamamoo
OOOO아 졸려 죽겠네 휜화인지 화휜인지 낙서 근데 난 참 커플링에 지뢰 없다 문썬 중심으로 그 외는 치이면
OOOO뭐야 휜화/문썬 이그림같은 구도...😳 문썬 분홍색 팔찌... 마치 커플 팔찌같은그거...콘섯기념굿즈겠지만..둘이 같이 찬거 넘나 씹덕ㅋ사람살려 ㅜㅜ 왜케 옆에 서있기만한건데도 커플스멜 낭낭해보이는지?? t…
OOOO뭐야 휜화/문썬 이그림같은 구도...😳 문썬 분홍색 팔찌... 마치 커플 팔찌같은그거...콘섯기념굿즈겠지만..둘이 같이 찬거 넘나 씹덕ㅋ사람살려 ㅜㅜ 왜케 옆에 서있기만한건데도 커플스멜 낭낭해보이는지??
OOOO오늘 문썬 커플룩이었네..ㅎ 색조합 겁나 잘어울려부러

와서


OOOO마마무 입덕 초때 꿈에 용선 하고 별 나와서 넘 행복..ㅜ 백화점??에서 손잡고 난리난리김난리.. 이때부터 문썬 팠다..ㅎ
OOOO 그럼에도 문썬인거지 ㅎㅎ,,, 맨날 김용선 별이네 반 찾아와서 문별이 머리 툭툭 치면서 야 공부 좀 그만해라~ 이러면서 깝죽대고 시비 걸고 그럼 문별이는 그냥 무시하고 문제집 풀고
OOOO욱결 찍고 와서 겁나 어색한 문썬 보고싶다... 괜히 용선이는 눈치보고, 별인 아무렇지 않은 척 하지만 분위기는 묘..한... 막라가 에이, 언니들 왜이래? 분위기 요상하다? 싸웠어? 하면 둘 다 아니야ㅎㅎ 라곤 하는데 전혀 아니지 않아 보이는....

덕질


OOOO현퀘 끝나면 쓰고 싶은 것도 그리고 싶은 것도 넘많 맘무 예고랑 맘무 ㅇㄹㅅ랑 맘무 ㅍㄹㅇㅈ이랑 문썬 힐링물이랑 고전물이랑 접때 풀던 학교 썰도 마저 풀고 ,,, ㅜㅠ 햄벅하고 고통스러뉴 덕질 인생
OOOO오늘 집가소 할거 안까먹게 적어놔야지... 1. 커미션 완성 2. 시놉 수정 3. 덕질그림 4. 문썬 덕질 5. 덕질 1번 끝내면 말ㄹ시님이 내가 준 리퀘 뒷계썰 푸신다함 오예~

우결은


OOOO문썬, 그들만의 세상,,, 이번 우결은 처제들과 MC분과 함께 상견례와 즐건 게임을 한 시간이었네요~~ 벌칙도받구... 근데 난왤케 언라 꽁냥거리면 옆에서 그러려니... 하는 막라 그리는게좋지 ㅋㅋㅋ #문썬 t…

별인


OOOOㅋㅋ이겈ㅋㅋ 문썬 한바탕 싸운 뒤에 다른 사람 꼬셔서 질투나게 할라고 이러는것같잖앜ㅋㅋ 근데 더웃긴건 별인 상대가 여자고 김용선은 진짜로 왠지 편의점가서 부턱대고 전화번호 뭐에요 오빠? 라고 물을 것 같앜ㅋㅋ https:/…
OOOOㅋㅋ이겈ㅋㅋ 문썬 한바탕 싸운 뒤에 다른 사람 꼬셔서 질투나게 할라고 이러는것같잖앜ㅋㅋ 근데 더웃긴건 별인 상대가 여자고 김용선은 진짜로 왠지 편의점가서 부턱대고 전화번호 뭐에요 오빠? 라고 물을 것 같앜ㅋㅋ

용선


OOOO택시기사 문별이x 대학생 김용선 1 #문썬 #문별이 #김용선
OOOO[문썬] 프로집착러 문별 갑자기 굉장히 뭐랄까... 정말 갑자깈ㅋㅋㅋㅋㅋㅋㄱ 용선에게 지나치게 집착하고.. 의존하고.. 간섭하고 그런 별이와 그런 모습의 별이도 사랑하다가 지쳐서 사랑을 놓아버리는 용선 썰을 쓰고싶다, 써야짘ㅋㄱㅋㅋㅋㅋ
OOOO겨울 관장하는 신 별이랑 봄 관장하는 신 용선이로 문썬보고싶다...동양풍으로 곱게 한복 입은 신이였으면ㅜ
OOOO[문썬/떡썰] 을 써보자. 설정은 사랑하던 휘인의 죽음으로 상처받은 문별과 별이를 사랑한 나머지 자신이 휘인이 되겠다고 자처하는 용선으로
OOOO아니 난 그냥 용선이 허리가 되고싶어 문썬은 그대로고 난 용선이의 몸의 일부가 될래
OOOO차라리 담부터는 뵤리나 용선이 넣어서 눈에 안 띄게 문썬 그려야지 ㅠ 그럼 덜 그리기 싫겠지,,,,,,

별이랑


OOOORt) 이짤의 발리는 포인트는 누가봐도 커퀴스러운 장난을 치고 있는 문썬 플러스 욘손의 뵬을 바라보는 '이뻐해주라,귀여워해주라' 표정임 ㅋㅋ 절대 아무에게도 안보이고 오직 뵬이한테만 저런 표정짓는 욘손. 그래서 별이랑 있을때 용사진은 항상 예쁨ㅋ

누가봐도


OOOO누가봐도 신행이그여 ... 24시간 365일 문썬렌즈장착☆

쿙님께서


OOOO내그림 문썬같지않아서 쿙님께서 그리기싫어하시면 어떻하지...?
OOOO 한복입은 문썬인데 둘중 쿙님께서 그리기편할것같은아이해주세요ㅠㅜㅜ

리퀘


OOOO알티 당첨되신 뿡님의 리퀘!! 문썬😚😚

서로


OOOO아 왜 이런거 보고싶다 하드하게 혜진이 괴롭히는거 옆에선 문썬 서로 위에 올라타려고 주도권ㅈ싸움ㅈ하는데 정휘인은 그 옆에섳 혜진이 쪽쪽 물고빨닻혜진이 보고 둘이 씩 웃으며ᆞ서 같이 덮치는거
OOOO둘 다 예쁜데 서로 다르게 예뻐서 너무 좋음이다ㅠ 문썬같은데 문썬보다 풋풋한 애기들 같은 느낌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창문뿌수고


OOOO ㅁㅈ 그리고 창문뿌수고 들어오는 문썬 스파르타식으로 발로차서 내보내겠지
OOOO 이쪽은 문썬이 창문뿌수고 들어오겠지

구도


OOOO인기좋은 티부 벼리랑 팸 바닥에서 부치잡는 레주로 유명한 용ㅇ선으로 문썬 보고싶다~~꿀릴거없는 벼리가 통제불가 용ㅇ선이때문에 골머리앓는 구도면 댕 좋구여..내맘대로 안되는 여잔 니가 처음이야 클리셰 넘 재미썽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qwqw104083

문썬


OOOO문썬 떡최몇?
OOOO오늘은 문썬양말~
OOOO문썬 제발 결혼해.......ㅠ
OOOO 1차가 망해도 구탱싴처럼 금손 덕후들이 합성하고 영상 만들어내면 괜찮은데 아직 그 정도 퀄리티를 만들어내는 여돌을 못 봄... 그나마 요즘에 문썬, 도댕이 흥하는데 문썬 같은 경우엔 내 취향 대놓고 저격한게 아니라 잘 안 찾게 돼서
OOOO선생과 제잔데 오 문썬 으로 보고 싶은것
OOOO 아 소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썬 수호천사같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 어디 가요 다시 일로 와요
OOOO[D-29] 마이 문썬 ❤️
OOOO화휜 문썬.. 랩라 어디봐 선생님 말씀들어야지..
OOOO문썬처럼 안보이지만 문썬입니다.... 그럼 전 이만 자러갈게요!
OOOO ㅇㅏ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포즌지 알겠네요^.~ 이거 찍어서 보내드릴 수도 없곻ㅎㅎㅎㅎㅎㅎㅎㅋㅎㅋㅋㅋㅋㅋ (사실 우주 최고 관종 문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님들 진자 문썬은 다 버려벌였구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맞아...문썬 오늘 같이 전먹었다고...(흐뭇 막걸리도 마시고...?(후후 장마라 아주 꿉꿉하지만 사랑과 함께라면 모든 것이 다 뽀송하게만 느껴지는것 아니겠니..(웃음
OOOO혐퀘로 지친 마음 문썬으로 치유해고ㅠㅠ문썬 개짱이시조
OOOO문썬이 꽂히네...

OOOO태니 문썬 화휜 이후로 케미 존나게 터지는 여돌컾 없을 줄 알았는데 있네 있어 도댕
OOOO세상 웨 문썬 아니하는가ㅜ
OOOO후후ㅜ 우리 문썬했어요 찍어죠라ㅜ
OOOO(문썬 영업)
OOOO ㅎㅎ 문썬 체고...
OOOO문썬 결혼하자
OOOO[문썬] 스캔들 05
OOOO문썬 이들 호프집 이야기가 뭐지? 궁이가 금하누..알려주실분!!✋🏻
OOOO탐라를 새로고침해도 글이 안뜰 때엔 문썬이지
OOOO문썬 떡볶이 먹방 브앱은 진짜 망붕아닌 사람도 망붕렌즈 끼게 만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빛이 다했잖아여......최소 디나이얼로 보이는 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문썬이 문제고요ㅠㅠ 문썬때무네 여여 길 본격 시작했더니 요새 이뿌니들 두명 붙어있음 다 케미있어보이고여ㅠㅠㅠㅠ
OOOO아 첫눈에 반하는 순정물 문썬도 보구싶군ㄴ...
OOOO나 이사진 너무 설레버려........ 여러분 다 문썬 하자
OOOO문썬으로,, 오메가버스 보고 ㅅ ㅣ픈데,,, 백합 오메가버스는 어케 해야 할지... ㅏㅜㅠ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risul_10
OOOO[160304 / MAMAMOO] 음오아예 메이드ver. 문썬
OOOO묘해 문썬 :)))))
OOOO문썬도 좋고 마마무 좋아서 트위터를 팠지만 어떻게 해야하는것인가
OOOO5. 풋풋한 고딩 문썬 내 일화를 바탕으로 쓴건데 지금까지 쓴것중 제일 길게 쓴 글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내 얘기다 보니 술술 써지더라 여기서 나=벼리로 고딩때 벼리가 용 짝사랑하는 내용 내 일화가 워낙 버라이어티해서 쓸 내용 충분했음
OOOOing 중인 내 문썬 픽&예정인 픽 들을 모아볼까
OOOO궐덕에 고민타파 되져꼬여,,이번 주말엔 문썬을 해보련니다~
OOOO막라보고싶다고 트윗하자마자 바로 문썬 땡겨버렷ㅅ네...젠쟝...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dkdirk123
OOOO윽결 문썬 아무리봐도 미쳤는데;;;;;;;;;;
OOOO요샌 문썬 보는 게 제일 재밌다 안 하던 트위터까지하면서 팔 줄이야.. ㅎㅎ 사랑해
OOOO포켓몬 문썬 스샷 또 나왔다아
OOOO 우오오오오오 같이 가시는 군요!!!! 막콘때 꼭 뵈요!! 뚷떻님을 위해 따로 문썬 그림을 빼놓겠습니다ㅋㅋㅋ
OOOO 대신 리막 화별 등등 사약컾은 또 민다고..? 내 컾 취향은 도대체가 어떻게 된 거야... 그렇다고 마이너 온리인 것도 아냐 극메이저 문썬도 민다거
OOOO아니 문썬 안 사귀냐구요
OOOO더블데이트 간듯....문썬X휜화... 봐봐 안사람 화용들은 다 앉아있는것 봐....휜매너 또 자기 여자 차가운데 앉지 말라고 뭐 가따주는 거 봐...(헛소리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GBC14020308
OOOO문썬 그린 것도 올려ㅑ애 하는데
OOOO 문썬 ㄹㅇㄹㅇ ㅠ 개조아요
OOOO문썬 러프-완성 완벽해(??)
OOOO 안녕하세욥 저는 문썬러이구요...흠.. 디엠비님 3이 있는지 몰랐어여.. 평소에 디엠비님 문썬 분석글 잘 보고있습니다! 팔로 승인해주시면 감사할게요!
OOOO 문썬이 많구나.....
OOOO 나비님이 요새 너무 현퀘로 바쁘셔서 문썬분석 같이 못하는거 너뮤 슬프구요 ㅠㅠ 관상과 환경이 성향을 바꾼다 이론 이제 밀어도 될거같어요 ㅋㅋ
OOOO아 문썬을 쓰고싶은데 아무것도 생각이 안난다...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risul_10
OOOO한참 연성들 보다 오니 문썬 뽕이 차오르는데 뭘 그리면 좋지,,,
OOOO감사하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퓨전문썬사극에 넣고말테다 꼭 어후 너무 웃겨
OOOO아침을 여는 문썬
OOOO와 빼박 문썬 현커
OOOO문썬. . .
OOOORT) 대미친 문썬 ㄸㅊ
OOOO세에에에에상에 우결에서도 문썬이라니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ssulNN
OOOO용콩별콩 문앤썬라이즈!! 문썬 만세 근데 별이 언니 옷 넘 싫었다 앞으론 이런 옷 건드릴 생각일랑 말아야지.............
OOOO꺠뀰님이 말해 주신 귀신의 집 문썬~! 귀신 무서워서 이성 잃은 문벼리랑 그런 문벼리 달래려고 한몸 희생하는 용서니,,, 귀신의 집에서 뭐하는 짓이세요,,, #문썬 #귀신의집 #만화
OOOO 후 문썬 보고 컴다운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mmm_moontriever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WSG_poket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ms_soboru
문썬 별이가 커플 와서 덕질 우결은 별인 용선 팔찌 별이랑 맘무 byulasola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