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박미경 이유같지 이유 들어도 모르겠지만 국어책리액션개웃겨 주인공 츄픽미업 언냐 비트 나타나네


이유같지

OOOO아까도 얘기했지만 오늘 오후의 작업용 브금은 "박미경 - 이유같지 않은 이유"
OOOOHey DJ pump this party라는 샘플링이 박미경의 이유같지 않은 이유 처음에 나오네 ㅋㅋㅋㅋㅋ 김대중씨 이 당을 이끌어 주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도

OOOO아~~~박미경언냐 언제 들어도 쉰나쉰나~~오빠들 쫓아다니다가 알게된 언냐 여전하시는구나 오래오래 무대서 노래 듣고파요
OOOO박미경분 진짜 ㄴ나가수국어책 너무웃겨서 이름만 들어도 뒤집어짐


모르겠지만

OOOO박미경은 어쩌다 가수보다 살아있는 밈이 되어버렸을까... 무엇이 먼저고 무엇이 나중인진 모르겠지만 IBK 기업은행의 힘이 컸음은 확실하다. 하나부터 열까지 완전체인 역사적인 라이브가 아니였을까.. …


국어책리액션개웃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미경 국어책리액션개웃겨


주인공

OOOO아 그 뒤집어놓으셨다 짤의 주인공 박미경 맞나

박미경 이유같지 이유 들어도 모르겠지만 국어책리액션개웃겨 주인공 츄픽미업 언냐 비트 나타나네 vinesoap


츄픽미업

OOOO 햄ㅁ튜브님ㅁ이다하고 둘갔ㄴ는데ㅔ ㅋ ㄴ ㅋ - ㅋ ㅋ ㅋㅋㅇ방미ㅣ업 도랏다 진ㄴ짜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아원 츄픽미업 박미경입니ㅣ다 아 ~!!!!!! ! !


비트

OOOO박미경의 비트 소울 리듬 이거는 말투가 너무 국어책이어서 웃긴건데 한국어 구사자가 아닌 사람들은 이게 국어책인지도 알기 힘들텐데...
OOOO오~완전...해시를 뒤집어 놓ㅅ으셨다...와 비트...ㅣ리듬..쏘울..그대로 그냥...그리고 싶게 생기지않았습니까(박미경ㅇ톤) #오너캐를_그려주시지_않겠습니까_캠페인


나타나네

OOOO미경이는 추억 여행중...^^ 1월 1일에 공개했던 박미경 10탄^^ 나타나네~ 와아~~^^


노래방에서

OOOO115. 노래방에서 박미경의 집착 부를 때 손 털기 춤 안 추는 분하곤 겸상 안 합니다.


NADA

OOOO#np Nada (나다) – Nasty (Feat. 박미경) расколбааас


제게

OOOO 스스님💕 제게 과분한 박미경 칭찬 감쟈해요ㅋㅋㅋㅋㅋ


박미경

OOOO 그레이스씨와 박미경씨
OOOO11. 박미경 국어책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미경은 누구지?? ㅋㅋ
OOOO 박미경씨가.. 나다야 너의무대는 간지대바기였어... 때문에
OOOO 박미경 주름이 버전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미경이 부릅니다 고백
OOOO박미경 11탄^^

박미경 이유같지 이유 들어도 모르겠지만 국어책리액션개웃겨 주인공 츄픽미업 언냐 비트 나타나네 right_eunha

OOOO 박미경 노래나 들어랏




박미경 이유같지 이유 들어도 모르겠지만 국어책리액션개웃겨 주인공 츄픽미업 언냐 비트 나타나네 Tuck_Kawaii

박미경 이유같지 이유 들어도 모르겠지만 국어책리액션개웃겨 주인공 츄픽미업 언냐 비트 나타나네 waterchalk13

박미경 이유같지 이유 들어도 모르겠지만 국어책리액션개웃겨 주인공 츄픽미업 언냐 비트 나타나네 soulrhythmbeat

박미경 이유같지 이유 들어도 모르겠지만 국어책리액션개웃겨 주인공 츄픽미업 언냐 비트 나타나네 soulrhythmbea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