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3, 2016

알리스타 짠쿵쾅 캐릭터 쓰레쉬 알티스타 마스터 밀어내고 와서 페이커 사랑해요 블리츠


짠쿵쾅

OOOO짠쿵쾅 알리스타 ㅋㅋ
OOOO짠쿵쾅 들으면서 알리스타나 해볼끄
OOOO 알리스타 쿵쾅보다 더 좋은 짠쿵쾅 응원합니다^^


캐릭터

OOOO 롤 캐릭터 아 맞다 니느 알리스타만 햇지
OOOO특히 알리스타 최악 짱 싫었음ㅋㅋㅋㅋ 근데 또 외모는 제일 내 취향이라 애증의 캐릭터
OOOO 찬님 알리스타랑 안닮았는뎅 ㅠㅠㅠㅠ 이 캐릭터 닮은걸로 해주셍용


쓰레쉬

OOOO젠장 알리스타200판 쓰레쉬 100판 루시우 110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스타  짠쿵쾅 캐릭터 쓰레쉬 알티스타 마스터 밀어내고 와서 페이커 사랑해요 블리츠 Minju_1b

OOOO13. 알리스타, 나미, 애니, 쓰레쉬 류의 챔프를 주로 하는편. 밀어내고 가두고 스턴걸고 당기고... 핵존잼
OOOO 2. 계속해서 변수를 만들어내려는 공격적인 성향이 강해요 롤에서도 실제로 알리스타나 쓰레쉬를 많이 플레이했었고 항상 솔로킬이나 미드 다이브같은 주도적인 플레이를 많이해서 가끔 말리면 심하게 말리기도..
OOOO렝가카직스 알리스타트위치 헤카림쓰레쉬 렝가나르 볼베워윅 등 등 등


알티스타

OOOO알티스타x 알리스타o
OOOO 완죤 알티스타 ! 알리스타 추카행!
OOOO알티스타를 알리스타로 잘못봐서 되게 당황스러웟음
OOOO 첫인상:탐라에 몇번째 보이는거지 내 트친이였나 이사람 알티스타인가 현인상:알리스타 ㅋㅋㅋ칼맄ㅋ스탘ㅋ 호감도:0 장점:다른사람들왈)할줄 모르는게 세상에 없음 만약 사귀게 된다면:여장러랑 바람안피나 조심하자 한마디:

OOOO나도 알티스타 되고 싶다. 현실은 살쪄서 알리스타
OOOO알티스타인데 알리스타로 보여.. 율샤야 롤접쟈...


마스터

OOOO2. 리그 오브 레전드 초창기 챔피언들은 17개로 누누, 라이즈, 마스터 이, 모르가나, 사이온, 소라카, 시비르, 알리스타, 애니, 워윅, 잭스, 케일, 트리스타나, 트위스티드 페이트, 티모, 피들스틱이였습니다.
OOOO아이번초반 정글에서 상대 정글러를 만나면 내 레벨이 3이고 상대가 2라도 짐 아무튼 짐 강타 2개 빠진 후 정글링 세주아니보다 못함 갱킹은 마스터 이 수준 딜 성장치 Q 없는 나서스 수준 탱킹능력 궁 빠진 알리스타 수준(단, 서포터 평균 레벨)


밀어내고

OOOO 카운터는 탐켄치 벨코즈 알리스타 벨코즈는 벨코즈 우선 타게팅해서 한번에 따내야하고 나머지 둘은 곰돌이 밀어내고 삼키고..답이 없다고 보면 됨


와서

OOOO짠 쿵쾅은 알리스타가 플쓰고 와서 쿵쾅하는거임
OOOO알리스타도 와서 깜짝 놀랏고 ㅎㅎ

알리스타  짠쿵쾅 캐릭터 쓰레쉬 알티스타 마스터 밀어내고 와서 페이커 사랑해요 블리츠 lwh815


페이커

OOOO 이분 본인이 이런말 아무렇지도않게하시는분이라 타격이 없습니다 다음부터는 페이커 알리스타 너무잘해 사랑해요<- 이런류로 추천드림
OOOO페이커 알리스타 너무잘해 사랑해요<-(오열


블리츠

OOOO88. 알리스타와 블리츠크랭크는 사실 서포터로 개발된 챔피언들은 아니였습니다.
OOOO6. 나열한 챔프 목록만 봐도 알겠지만 카를이라는 특이 케이스 빼고 원거리만 선호함. 원거리 뿅뿅 그래서 알리스타와 블츠를 존나 싫어한다 블리츠 삭제좀요; 하여튼 원거리 뿅뿅이라 원딜 입문까지는 어렵지 않았음 걍 원거리에서 패는거잖아...(...)
OOOO사실 서폿 폭도 그리 넓진 않음 잔나미 알리스타 블리츠 정도?
OOOO나와 호흡을 맞추려는 서포터는 다소 공격적이어야 할 것이다. 나도 군중제어기를 가지고는 있지만, 마나 소모량 때문에 섣불리 사용할 수는 없지. 상대를 확실히 묶어줄 수 있는 타릭, 블리츠크랭크, 알리스타 정도라면 좋겠군. #Varus_supporter


애니

OOOO그래도 매라는 그 차분해보이는 표정으로 승부욕 넘치는 플레이하는 그 갭모에가 좋았어. 귀신같은 그랩도 좋았지만, 애니비아를 철저하게 마크하던 알리스타도 좋았지.


힐이

OOOO알리스타 힐이 없어쪄써!
OOOO알리스타 힐이 패시브로 ;


찬님

OOOO 짱 예뿌죠? 마블 퓨처파이트라는 모바일게임이랍니당... 찬님 알리스타보다 요기 가까워욧
OOOO 아이 알리스타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아는 그 알리스타요...? 찬님이랑 완전 딴판이에여


레오나

OOOO롤할때도 결국 레오나 노틸러스 알리스타같이 CC기 넣느애들했고
OOOO 롤같은 경우 존나 이상하게 힐러나 서폿이 그렇게 좋더라.. 1대1로 막 싸우는거 못하겠ㅇ음. 대신 체력 빵빵한게 좋아서 레오나하면 탱템 존나 듀른다 막두른다 하지만 난 알리스타는 싫다. 황금 알리스타 찌찌에선 바나나우유나옴
OOOO맞아 근데 내가 또 탱고자라 탱서폿못함ㅋㅋㅋㅋㅋ 막 레오나 막 이런거... 소나같은거 들고 뚜까패다가 레오나 알리스타 이런거 하니까 뭔가 ㅇ어어어ㅓ언제들어가야해으어ㅓ어ㅓ 이렇게되고 망함

알리스타  짠쿵쾅 캐릭터 쓰레쉬 알티스타 마스터 밀어내고 와서 페이커 사랑해요 블리츠 hermelion_ap

OOOO 그리고 무엇보다 시즌2 이후로 하지를 않아서...... (레오나-알리스타-소나 유우저)


세상에

OOOO세상에 알리스타 너무 재밌음


터지게되고

OOOO 그렇게 알리스타에게 터지게되고


쿵쾅

OOOO사스가 쿵쾅즈... 그분들 앞에선 알리스타도 한수 접고드간다던대 ㄷㄷㄷㄷㄷㄷ:::;;;;;
OOOO짠 ! 쿵쾅 ! = 알리스타아니냐..


알리스타

OOOO애들 알리스타바뀐거 잘모르나
OOOO 알리스타 다시꺼내들때가왔군

OOOO 억 그렇군ㅋㅋㅋ뭔가 내가 오해가 있었나보네. 확실히 배려라는 베이스는 커뮤니티 간에 당연한거라 나도 생각하고 공감해는 근데 요즘 여러 사람이랑 대화하다 보면 참는 걸 배려라고 생각하는 이도 있었던거 같다 알리스타 같은 사람;
OOOO 아뇨 알리스타 f q w 인데여 ㅎ
OOOO알리스타 사기일때 소나때문에 못꺼내고 그랬는데
OOOO내 알리스타를 봐줘
OOOO ok목장 알리스타
OOOO 제가 이렇게 알리스타가 되는겁니다 후후
OOOO알리스타 개 십사기

알리스타  짠쿵쾅 캐릭터 쓰레쉬 알티스타 마스터 밀어내고 와서 페이커 사랑해요 블리츠 Sssketchy_u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작업중에 알리스타 영상은 날라갔습니다
OOOO 테듀아죠씨 알리스타... ((?
OOOO마오카이..........알리스타............성우님이.............. 알파 성우님........... 덤으로 시나리오 에반...........성우님...........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 ?
OOOO 알리스타.....?<
OOOO 으니 알리스타!
OOOO알리스타 힐량 왜이래 뭐야
OOOO 알리스타요?!

OOOO 명문ㅋㅋㅋ서폿구단ㅋㅋㅋㅋ 글구보니 거녕님도 꽤서폿 많이하시던거같던 ㄴㅋ ㅋ ㅋㅋㅌ 알리스타... 생각나네요...
OOOO 딱 알리스타 좋을듯
OOOO알리스타가 개사기다.... 이번 특성이랑 e변화가 무슨 탱크하나를 만들어놨내
OOOO 알리스타 씹사기됨
OOOO헐 알리스타 업뎃됨
OOOO다행이다,,, 알리스타는 낵아 못해서 슼킨있어두 못썼는대 나미라서 다행이얌
OOOO 알리스타느낌

알리스타  짠쿵쾅 캐릭터 쓰레쉬 알티스타 마스터 밀어내고 와서 페이커 사랑해요 블리츠 rabbit5duck

OOOO 모성애 얘기하면 또 알리스타 언냐들이 달려들 듯 ㅋㅋㅋ
OOOO11/7 알리스타 14:00 실피 생존
OOOO알리스타 ㅋㅋㅋ
OOOO 알리스타 ㅋㅋ
OOOO상자 두개를 깠더니 람머스와 알리스타가 나왔따 둘다 추출했다
OOOO나 알리스타 점멸꿍꽝각 좀 잘재는 것 같다
OOOO 알리스타기염짜나

알리스타  짠쿵쾅 캐릭터 쓰레쉬 알티스타 마스터 밀어내고 와서 페이커 사랑해요 블리츠 real__heat

OOOO 알리스타요 ㅋㅋ모스트1이에요
OOOO애매한 지식이 있으면 나한테 말했어야지. 알리스타. (쯧 하고 혀를 찼다.)
OOOO그게 필요했나요? 알리스타.
OOOO이사왔을 때 갓난쟁이였던 애가 뛰어다닌다 왜 걸음마같은 걸 배워선., 알리스타급
OOOO알리스타도 리메이크야..?
OOOO나도 칼바람 하면서 알리스타 좀 해보고싶다
OOOO빗장수비 알리스타 세일이다

알리스타  짠쿵쾅 캐릭터 쓰레쉬 알티스타 마스터 밀어내고 와서 페이커 사랑해요 블리츠 real__heat

OOOO 알리스타네요
OOOO많이 컸군요, 알리스타 케일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리스타 왜캐웃기지
OOOO브라움 알리스타 브랜드☜삭제
OOOO 앗 저기 오빠 닮은 알리스타 있다 기엽내 ㅋ
OOOO올스타 포지션 바꾸는거 잇으면 상혁 알리스타 서폿헤,,
OOOO알리스타인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