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소사이어티게임 높동 사혁님 엠제이킴 김희준 지니어스 떨어짐 게임은 게임을 홍사혁 크라임씬


높동

OOOO#소사이어티게임 #한별 님 덕분에 일궈낸 값진 #높동의 승리! 파죽지세의 높동! 그리고 여전히 생존해계신 사혁님💖
OOOO#소사이어티게임 #높동 #3인연맹 올리버장님과 신재혁님 그리고 사혁님❤
OOOO#소사이어티게임! #높동 # 홍사혁플레이어
OOOO일요일 9시 15분 tvn에서 방송하는 #소사이어티게임. 그중 높동 플레이어 #홍사혁 님을 응원하는 계정입니다! #홍사혁 #디홍 #높동 #서울대 #의사 #성형외과 #30살
OOOO아솔지키 소사이어티게임 너무 재밌고 다좋은데 높동은 게임플레이는 좋아도 정치는 진짜 왜 그럏게 하는지 이해1도안갈,, 왜 홍사혁떨어지게 냅둬? 브레인누가해? 김희주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혁님

OOOO#소사이어티게임 3인연맹 중 신재혁님이 탈락하시고, 올리버장님까지 탈락하신 뒤 홀로 남겨진 사혁님ㅠㅠ 고군분투하시며 아직까지 생존해계십니다 박수👐👏👏
OOOO#소사이어티게임 #김희준 #홍사혁 희준님의 사혁님 배신.. TT. 사혁님맘 모르고 너무해 너무해

소사이어티게임 높동 사혁님 엠제이킴 김희준 지니어스 떨어짐 게임은 게임을 홍사혁 크라임씬 jhzorba

OOOO#소사이어티게임 속 #사혁님 활약상 출처는 사혁님인스타및 사혁님지인분!


엠제이킴

OOOO소사이어티 게임 엠제이킴 시름시름..
OOOO소사이어티게임.봐야함. 님들도같이봊쟈!!보자!1 엠제이킴사랑행요!
OOOO소사이어티게임 엠제이킴 존멋ㅠㅠㅠㅠㅠㅠ 내 심장 박살ㅠㅠ 로프는 왜케 잘 타ㅠㅠㅠㅠ
OOOO소사이어티 게임 5화 요약. 황인선 채지원 엠제이킴 다죽여
OOOO소사이어티게임 보면 열받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보는 이유는 엠제이킴 눈썹보려고


김희준

OOOO#소사이어티게임 남자플레이어분들. 올리버장님 집이라고 하네요! 옹기종기 모여앉아서 찍으신거 넘나 커엽ㅋㅋ #홍사혁 #한별 #신재혁 #올리버장 #이병관 #김희준 #양상국 #이해성 #정인직님은_어디에..

OOOO와 진짜 #김희준 완전 별로다. 저질 찌질 the way he orders people and just outright threatens wtf you're not a leader go home shortie #SocietyGame #소사이어티게임
OOOO소사이어티게임 김희준 머리가 넘 나쁜데 어케 정치캐가 되는가


지니어스

OOOO여러분!!!!! 소사이어티 게임 보세요!!!!ㅠㅡㅠ 존잼 꿀잼ㅜㅠㅠㅠㅠㅠㅠ 지니어스 피디가 만든건데 지니어스도 꿀잼이지만 그거랑은 좀 다른 재미가 있어욥ㅋㅋㅋㅋㅠㅠ 소사 잘돼서 시즌2도 나왔으면ㅠㅠ
OOOO지니어스나 소사이어티게임이나 보면 화딱지나는데 재밌음ㅋㅋㅋㅋ근데 소사이어티게임은 뭔가 게임이 너무 맥빠진다
OOOO의외로 소사이어티게임 볼만한데? 지니어스 만한 흡입력은 1도 없지만 그냥 계속 보고 싶긴 하네 ㅋ
OOOO소사이어티 게임을 아예 안보는 이유는 너무 불확실한 점이 많아 보인 다는 점. 지니어스도 시즌이 지나면서 개인기량보단 회유책과 언변으로 승부하게 되면서 안보기 시작했는데
OOOO소사이어티게임 재밋나요.. 더지니어스 생각나서..보고픈데..

소사이어티게임 높동 사혁님 엠제이킴 김희준 지니어스 떨어짐 게임은 게임을 홍사혁 크라임씬 D_hong87_love

OOOO[소사이어티 게임]은 무엇을 실험하는가 by 고예린 [더 지니어스]보다 게임은 단순해졌고 규칙은 한결 복잡해졌지만, [소사이어티 게임]은 결국 ‘소사이어티’보다 개인들의 대결에 가깝다.
OOOO소사이어티 게임.재밌다.서바이벌인건 지니어스어랑 비슷하나 그것관 다르게 드라마 성격이 강해 중간에 진입장벽이 좀 있는게 아쉬울뿐.약간 현대판 궁중 암투극 같기도하고 ㅋㅋ 잼남
OOOO소사이어티 게임 재밌긴한데 그래도 지니어스가 짱이었던거 같네 하지만 벗 지니어스는...
OOOO 지니어스 크라임씬 완전 좋아했는데 소사이어티게임은 기대만 해놓고 아직 못봤어요😭 재밌다니까 시간날때 몰아봐야겠네요!
OOOO소사이어티게임 재밌다.. 더지니어스 크라임씬 이런거 너무조아함 전시즌 다챙겨봄 내가 리더 자리에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이번 소사이어티 보면서 리더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수 있는게 많아짐 경쟁사회지 고럼 고럼 🤔🤔
OOOO소사이어티게임 더지니어스만큼ㅁ 재밌진않은거같음
OOOO소사이어티 게임 넘 재밌지 않나요.. 저는 바보멍청이 내년 수능 이와입니다 아무도 관심이 없으실 걸 알지만.. 지니어스 덕후였고, 그림도 그리는데 대부분 손그림이에용 요즘 탐라도 넘 조용하고.. 놀아주실 분 찾아요ㅠㅠ…


떨어짐

OOOO소사이어티게임보면서 설화가 연맹도 다른 하엘이 2번이나 살리려고 반란까지 하는거 보면서 사랑이구나 했는데 스트레잇인 하엘이 설화를 져버려서 설화가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그렇게 지키려하던 여자때매 자기가 떨어짐 흑흑 역시…
OOOO소사이어티게임보면서 설화가 연맹도 다른 하엘이 2번이나 살리려고 반란까지 하는거 보면서 사랑이구나 했는데 스트레잇인 하엘이 설화를 져버려서 설화가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그렇게 지키려하던 여자때매 자기가 떨어짐 흑흑 역시 스트레잇은 좋아하면 망함


게임은

OOOO소사이어티 게임은 이제 분명히 '재미있다'라고 말할수 있을 정도의 재미가 있게 되었다.
OOOO차은우랑 소사이어티게임은 뭔 여태까지 실검이야
OOOO오 소사이어티 게임은 뭐랴
OOOO소사이어티게임은 두뇌, 신체, 감각을 발휘하는 각각의 게임을 종합해서 두 팀이 대결을 하는데 김민지분은 종합격투기 선순데 신체로 하는 게임에서 여자라는 이유로 본격적으로 배제당함


게임을

OOOO결국 못참고 소사이어티 게임을 봐버렸고... 나는 잠 못 이루고...

소사이어티게임 높동 사혁님 엠제이킴 김희준 지니어스 떨어짐 게임은 게임을 홍사혁 크라임씬 D_hong87_love

OOOO아빠 자는 것 같은데....홀홀 이 때다...소사이어티 게임을 보고 와야겠어....
OOOO올리버가 떨어졌다ㅎ 소사이어티게임을 볼 이유가 없어졌다. 다들 게임 잣같이하네ㅎ 엠제이는 영리하지 못하고, 마동은 큰 그림을 못그린다. 거기다 게임 수준도 답 없고 뭔 프로가 첨부터 끝까지 고구마같은게 딱 현실반영ㅎ 지금껏 본게 장하다 나시키 #안봐요


홍사혁

OOOO소사이어티 게임 대박적으로 재밌다 흑 갓종연... 역시 판이 바뀌어 줘야 새로운 흐름이 눈에 띄네. 최설화 분 외모 제일 잘함!! 홍사혁씨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ㅠㅠ 조곤조곤


크라임씬

OOOO소사이어티 게임 너무 재밌다! 그치만 저는 크라임씬 시즌3를 원한다요..


이유는

OOOO소사이어티 게임이 실패하는 이유는 한국의 정치현실이 게임으로 봤을때 더 재미있으니까ㅋ


양상국

OOOOtvN [소사이어티게임] 보면서 리더 양상국의 고민을 느껴보고 나라를 위해 어떻게해야 모든 국민들이 잘 살고 따를지 생각해봐라~
OOOO소사이어티게임 양상국 너무 감성적이라 부담되네

OOOO#소사이어티게임 최종 파이널 예상. 마동은 이혜성나 권아솔이 스스로 무덤만 안파면 결국 양상국 그림대로 이혜성(두뇌)+권아솔(신체)로 갈 확률이 높지만 향후 게임 과정에서 더 뛰어난 능력을 입증하는 두뇌(한경렬)나 신체(?)로 대체될수도 있을 듯


나타난다

OOOO사회라는 집단을 이루는 기초적인 목표가 사라지고, 오히려 게임 이론에 입각한 개인전의 결과를 따지는 데서만 ‘소사이어티’의 역할이 나타난다. 그것이 과연 “어떤 사회를 선택할 것인지”를 묻는 [소사이어티 게임]의 질문에 대답을…
OOOO사회라는 집단을 이루는 기초적인 목표가 사라지고, 오히려 게임 이론에 입각한 개인전의 결과를 따지는 데서만 ‘소사이어티’의 역할이 나타난다. 그것이 과연 “어떤 사회를 선택할 것인지”를 묻는 [소사이어티 게임]의 질문에 대답을 줄 수 있는가.


하는거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면서 근육맨에 얼굴 잘생긴 남자들 전부 백치캐릭터고, 그렇지 않은 다른 남자들한테 권력 구도에서 배제당하는거 너무 재밌고 현실 그 자체인거 같다


소사이어티게임

OOOO1년전만해도 안보는 예능이 없었는데 요즘은 싫은게 너무 많아서 볼수있는 예능이 없다 소사이어티게임 제일재밌다
OOOO소사이어티게임 왜 시작해서 이렇게 고통받나...
OOOO그래 이런 날은 밀린 들마 영화 예능이나 정주행하는고ㅓ야..... 소사이어티게임 봐야지

소사이어티게임 높동 사혁님 엠제이킴 김희준 지니어스 떨어짐 게임은 게임을 홍사혁 크라임씬 D_hong87_love

OOOOwatching 소사이어티게임
OOOO잠깐 소사이어티 게임 황인선씨 때문에 본다는 트윗에 하트를 누른 계정이 실제 본인이신거야 패러디계정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사이어티 게임 เป็นเรียลริตี้โชว์ที่มันส์โคตร ได้โปรดออกซับไทย 5555555
OOOO아 소사이어티 게임 괜히 봤다ㅋㅋㅋㅋㅋ밤샐각
OOOO소사이어티게임 너무재밋ㄷ ㅏ..
OOOO소사이어티 게임 5화 요약 헌신이 언제나 보답받는건 당신이 꿈꾸는 미래에서만 가능하다 #소사이어티 #소사이어티_게임
OOOO소사이어티게임..탈락자가 맘에안들긴하지만.. 재밋내..

OOOO소사이어티게임 연기가아니고 진짜면 끝나고 멱살잡것어...
OOOO소사이어티게임 살떨린자 ㅎㄷㄷㄷ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는 사람 없낭...
OOOO소사이어티 게임 이번주도 대단하넹…
OOOO와 소사이어티게임 존나 재밋다........ 5화 역대급............... 할말잃음......
OOOO앰창 얘들아 소사이어티게임 너무 재밋어서 토나옴
OOOO소사이어티게임 여운때문에 소파에서 일어날수가업다

소사이어티게임 높동 사혁님 엠제이킴 김희준 지니어스 떨어짐 게임은 게임을 홍사혁 크라임씬 D_hong87_love

OOOO 케이케이노래? 뭐들어요?ㅋㅌㅋ ㅋㅋㅋㅋ 저는..뭐지이거 소사이어티게임? 보면서 과제준비중이에요 ㅋ ㅋ ㅋ ㅋ
OOOO와 미친 소사이어티게임 저번주 개쩐다
OOOO아 소사이어티게임 너무재밌다 정종연 이 미친사람...다음주 마동 분위기 개쩔어서 기대이빠이 ㅋㅋㅋㅋㅋ
OOOO소사이어티게임 5화보고왔는데 와..
OOOO그런데 소사이어티 게임에서는 ㅆㅂ 게임 죠또 못하는데도 정치질 한다고 안 잘랐다고요 아 생각하니까 또 개빡치네
OOOO소사이어티게임 진짜 캬...
OOOO아오 어제 소사이어티게임 너무 재밌어서 아직도 생각남ㅋㅋㅋㅋㅋㅋ캬앜

소사이어티게임 높동 사혁님 엠제이킴 김희준 지니어스 떨어짐 게임은 게임을 홍사혁 크라임씬 D_hong87_love

OOOO여러분 소사이어티 게임 보세요 몰아보는거 부담되면 네이버에 소사이어티 게임 치면 4분짜리 하이라이트 영상보고 어제부분만 보시면 되요,,,
OOOO볼꺼 소사이어티 게임 아이돌인턴왕 주간아이돌 쇼핑왕루이 또볼꺼잇나
OOOO소사이어티 게임 겁나 재밌다 우와 최설화와 박하엘의 말로가 이렇게 될 줄이야
OOOO소사이어티 게임 4화 엠제이 킴이 한 문장 요약해줌. "그런데 여자끼리 안 뭉치면 우리 죽어" 황인선, 채지원, 엠제이 킴 제발 살아남으세여..
OOOO소사이어티 게임 잼나여..
OOOO음.... 뭐지, 이 분위기는 오늘자 소사이어티게임같은데
OOOO아아악 오늘 소사이어티 게임 너무 재미ㅆ는데 아무나 봐주세요 엉엉

소사이어티게임 높동 사혁님 엠제이킴 김희준 지니어스 떨어짐 게임은 게임을 홍사혁 크라임씬 D_hong87_love

OOOO아 오늘 소사이어티게임 너무 재밌었다
OOOO미친 소사이어티게임 방송 시작한지 한달이나됐았구나 헐 봐야돼
OOOO오늘 소사이어티 게임 존잼
OOOO#소사이어티게임 존잼인데 시청률 왜 이래 ㅠㅠ
OOOO와 소사이어티게임...
OOOO솔직히 소사이어티 게임 너무 소름이야
OOOO소사이어티게임 존나재밋다ㅠㅠ다음주 언제오냐ㅠㅠㅠㅠㅠㅠ마동어떡해ㅠㅠㅠ

소사이어티게임 높동 사혁님 엠제이킴 김희준 지니어스 떨어짐 게임은 게임을 홍사혁 크라임씬 D_hong87_love

OOOO소사이어티 게임...재미있다고 정말..........(운다) 사람들 많이 봐서 이것도 시즌제로 가면 좋겠네....
OOOO소사이어티게임 혼파망이네 저기 나 껴있었으면 진짜 멘탈 가루됐다
OOOO지금 티비에서 소사이어티 게임?방송 틀어놨는데 왜 아나벨 평타소리가들림 역시 갓겜 테일즈위버
OOOO소사이어티 게임 5회 11/13 #소사이어티게임5회 #소사이어티게임
OOOO#소사이어티게임 탈락자 상금은 어차피 날아가고.. 인원이 많을 때부터 불공평하게 배분할 경우 권력유지에 문제가 생기니까.. 이익을 최대화할수 있는 특정 시점까지 빠르게 인원을 추리기 위해 연패를 선택하며 소수가 상금을 축…
OOOO소사이어티게임 재방하네 보고 잔다
OOOO졸린데 소사이어티게임 보고자야지

소사이어티게임 높동 사혁님 엠제이킴 김희준 지니어스 떨어짐 게임은 게임을 홍사혁 크라임씬 jhzorba

OOOO소사이어티게임갤에서 헤어나오지못하고있다
OOOO소사이어티 게임 재미있는데 자막에 맞춤법 오류가 많네...?
OOOO카라 Break It 무대를 하는 황이모는 다시 봐도 놀라워.. 소사이어티 게임 예능캐에 벌써 익숙해져서리
OOOO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암걸릴거가태
OOOO ㅎㅎ 왜요요요요요요용 재밌잖아... 소사이어티 게임
OOOO 아 소사이어티 게임
OOOO소사이어티게임 정치질 심하긴 한데 잼있넹

OOOO솔직히 마초버리고 윤태진 살렸으면 소사이어티게임 갓예능
OOOO소사이어티 게임.E04.161106.360p…
OOOO아 갑자기 민주주의하니까 생각났는데 소사이어티게임보세요 그거보고도 많은 생각이 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