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양상국 소사이어티게임 자기 이해성 게임 이시영이 이시영을 해성이가 권아솔 마동은 TVN


소사이어티게임

OOOO#소사이어티게임 남자플레이어분들. 올리버장님 집이라고 하네요! 옹기종기 모여앉아서 찍으신거 넘나 커엽ㅋㅋ #홍사혁 #한별 #신재혁 #올리버장 #이병관 #김희준 #양상국 #이해성 #정인직님은_어디에..
OOOOtvN [소사이어티게임] 보면서 리더 양상국의 고민을 느껴보고 나라를 위해 어떻게해야 모든 국민들이 잘 살고 따를지 생각해봐라~
OOOO소사이어티게임 양상국 너무 감성적이라 부담되네
OOOO#소사이어티게임 최종 파이널 예상. 마동은 이혜성나 권아솔이 스스로 무덤만 안파면 결국 양상국 그림대로 이혜성(두뇌)+권아솔(신체)로 갈 확률이 높지만 향후 게임 과정에서 더 뛰어난 능력을 입증하는 두뇌(한경렬)나 신체(?)로 대체될수도 있을 듯
OOOO#소사이어티게임 양상국이 이혜성-권아솔과 사전에 논의하지 않고 양쪽에 반란을 일으키도록 한것이 아니라면 더 소오름..리더 이든 아니든 양쪽 연맹을 저울질하며 궁극적으로 가장 강한 사람만 남기겠지. (제발 재미없이 착한척한게 아니길 바람)
OOOO#소사이어티게임 양상국 와.. 정말 말 그대로 정치9단. 무서운 사람이다. 언제 반란할지 모르는 최설화를 어떻게 떨어뜨릴까 궁금했는데. 반란을 이용하다니..
OOOO#소사이어티게임 5회 이해성은 끝까지 미래를 보았다. 양상국은 3연패의 현실을 인정하고 하야를 하려했다. 하지만 새로운 리더는 전임리더를 존중했다 생각했지만, 전임리더는 이건 나를 모욕한셈이다 생각했다. 새로운 전쟁이시작됐다. 이건 강철정권의 시작

양상국 소사이어티게임 자기 이해성 게임 이시영이 이시영을 해성이가 권아솔 마동은 TVN D_hong87_love


자기

OOOO저번에 나한테 키큰애가 야 여자들은 무조건 키 큰 남자 좋아하지 않냐?? (웃음) 이러길래 키 큰 남자 좋은데 키 는 양상국보다는 키 작은 강동원이 더 좋다고 했던적이 있었댜 걍 갑자기 생각나서 적어봄
OOOO 양상국은 자기 의지로 그런게아니잖아여
OOOO양상국은 갑자기 지니어스3에서 장동민처럼 자기 떨어트리라고 드립 ㅋㅋㅋ
OOOO솔직히 양상국때문에 소겜이 노잼이 되가는건 맞다... 자기 탈락시키라는거는 명백한 미스이며 게임의 의도를 무시한 발상이었음
OOOO아 근데 양상국씨는 좀 실망인게 팀이 3연패를 하고, 게임에서 진게 자기탓도 있으니 리더자리를 내려오고싶다 정도까지는 이해하겠는데 탈락시켜달라는건 으음.. 중심을 지키던 자기가 탈락하면 팀이 오히려 더 개판이 될거라는걸 생각못한걸까..
OOOO읭 진짜 양상국 자기 이미지만 챙기고 나가리 될려는겨????? 아니 팀의 강함이라면 자기말고 다른 무능력한 사람들이 몇몇 있는데..?


이해성

OOOO이해성 양상국 안죽이는건 대체 이유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설화는 박하엘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지만 박하엘의 선택은 처음부터 함께해왔던 연합이었고 그녀의 선택에 의해 최설화-권아솔 연맹의 반란은 실패. 결국 권력은 양상국을 확실하게 쳐주기로 한 이해성 연맹 측으로 넘어왔지만 박하엘이 불안해하는 걸 본 이해성은
OOOO원래 양상국의 생각대로라면 박하엘이 떨어지는게 맞는거같은데 이해성쪽 라인이라 그것도 안되고, 이해성이 보기에는 상대라인에서 키가지고 있었는데 너무 자신의 위치만 생각해 힘들게했던 설화가 맞기는 한데 아.. 마동 제대로 꼬였네..


게임

OOOO양상국 진짜 왜 게임나와서 게임깽판이여 하 지니어스도 그렇고 이래서 연예인이 이런 게임 나오면 다 맹침 아오
OOOO 지금껏 봐오던 지니어스 시리즈는 정치질<게임 이었다면 소사이어티는 정말 정치질 그 자체인 거 같아요 사람이 얼마나 영악해질 수 있는지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인 거 같고, 사실 오늘 양상국 발언에 충격 아닌 충격을 받아서..
OOOO와 tvn [소사이어티 게임] 예상외로 재밌네요. 이번주엔 양상국씨가 넘나 레알 최악수를 두면서 분량 챙기면서 팝콘잼을 선사했습니다...... 개연성은 1도 없는 노뜬금포였지만.
OOOO진짜 양상국.. 게임에서 저런 자세 넘 극혐이라구


이시영이

OOOO 양상국 위엔 6명 있고 이시영 말고도 여성은 서지수도 있음. 헌데 이시영을 꼭 찝어 말하는 것은 이시영이 여자 일등이기때문이다.

양상국 소사이어티게임 자기 이해성 게임 이시영이 이시영을 해성이가 권아솔 마동은 TVN parkpico

OOOO진짜사나이에서 이제 녀남 합쳐서 같이 출연하나본데 여기서 나온 양상국 말이 인상적이다. 윗몸일으키기에서 이시영이 "녀남 통틀어" 1위를 했는데 남자로서의 자존심을 운운하며 "여자"인 이시영을 이긴다고 깝침 t.…


해성이가

OOOO그냥 해성이가 약속 어긴 거구나 근데 난 양상국이 떨어지는 건 좀 아니라고 봤음
OOOO해성이 좋은데.. 해성이가 리더면 양상국이 바라는대로 사실 마동 팀워크 잘 맞을지도 몰겟슴


권아솔

OOOO권아솔 징 왜친거지 양상국도 살리고 설화도 살리고싶었음 징안쳤어야지
OOOO아니 양상국 떨어지명 권아솔말대로 중심잡을사람이 있나?


마동은

OOOO 설화씨는 어찌됬건 안정적인 위치를 지키면서 하엘씨까지 구하려다 배신당한거니 안타까울 따름이네요.. 마동은 양상국의 리더체제하에 잘 유지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되버렸으니 높동보다 안좋아질거란 생각에 동감합니다.


모든게

OOOO내 생각엔 이 모든게 양상국의 빅픽처인거같아

OOOO이 모든게 양상국 큰그림이었으묜 인정합니다


박하엘을

OOOO 양상국과의 약속을 어기고 박하엘을 흔들리게 만드는 최설화를 쳐내버렸음. 와 오늘 진짜 팽팽했다....


닮은

OOOO 양상국 닮은 얼굴,,,,,,,
OOOO힙합하는 일베충새끼는 오늘 어디갔냐? 쫌 나오지. 그..이름이 뭐더라.. 양상국 닮은 패륜아..


해성이

OOOO양상국 팀이었던 애들이 잘도 따르겠다 해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상국

OOOO 양상국
OOOO 그 여자애도 그런 식으로 양상국 잡아서 떴잖음 ㅋㅋ

양상국 소사이어티게임 자기 이해성 게임 이시영이 이시영을 해성이가 권아솔 마동은 TVN onronr126

OOOO 양상국네 같음 ㅋㅋ
OOOO맨 왼쪽에 양상국 닮았찌? 그래서 양상국이 떠빙함..
OOOO'로더필' 천이슬 "남친 양상국, 자신감이 마음에 들었다"
OOOO 양상국은 떨어졌어여? 저 그친구가 진입장벽..
OOOO양상국은 말 하나하나가 정치라면 엠제이킴은 별로 그런 티도 안 남ㅋㅋㅋㅋ 전자는 그런 부분이 누군가에겐 위협적이라 견제를 항상 받지만 후자는 스리슬쩍 저 높이 올라가게 되는 것이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상국 금단현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상국 빡침

OOOO소사 호감멤들 다떨어졋어 양상국 김희준 윤마초 이런애들만 남았네😧
OOOO 불쌍한 양상국ㅠㅠ
OOOO와 양상국 뭐지 ㄷㄷ
OOOO양상국 멋있게 떠나는 것인가...
OOOO양상국 디게 감정적이고 자존심 강하네...
OOOO아 솟겜 개빡친다아아아아아 양상국 왜저래아아아아아
OOOO솔직히 양상국 빅 픽처 좀 소름이다 전체를 본다는 거랑 앞을 내다본다는게 너무 신기해 저 고립사회에서

양상국 소사이어티게임 자기 이해성 게임 이시영이 이시영을 해성이가 권아솔 마동은 TVN CokerS_1128

OOOO양상국 다음 편 미친.... 나를 리더로 하게 하라는 게 아니라, 살 수 잇는 사회를 만들어달래 미쳐서어아으ㅓ
OOOO5화 결과 왜케 양상국의 빅피쳐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재방 보는데 양상국 쩐다..
OOOO양상국 목소리인줄
OOOO 오늘 진짜 계속 갓갓갓 일단 갓제이 반전에 한별 필승법에 양상국 또 즙 짜다가 반전 ㄷㄷ
OOOO@SubinTon 2. 그냥 솔직히 처음에 양상국 닮았다고 생각했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투리도 쓰고 그러다보니까 진짜 애초부터 양상국으로 박혀서 그런지 지금도 약간 양상국님 가튼데 승우가 짱이야😉😜
OOOO누가 장동민 양상국 정치력 비교분석좀 해줬음 좋겠네

OOOO장동민과 양상국의 K리더십을 뭐라고 하면 좋을까
OOOO야이야이야이야이 양상국이~
OOOO ㅇㅇㅇ.......올리브 양상국한테 싸대기 맞아따
OOOO 양상국이 새판 짜겠다고 했는데 4대4 연합이 너무 견고해서 ㅠㅠ 그래도 최설화가 떨어질거라곤생각안했는데 충격이네요
OOOO이제 양상국 칼날 갈겠네. 진짜 힘들어서 나가고 싶어이했는데 안됐으니까.
OOOO 와 양상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진짜 그런 심리전일까 싶었는데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 조언 100% 들은걸로
OOOO양상국 신선한 트롤이넼ㅋㅋㅋㅋㅋ

양상국 소사이어티게임 자기 이해성 게임 이시영이 이시영을 해성이가 권아솔 마동은 TVN hyeonpeaukch

OOOO양상국은 안 떨어트릴줄은 알았는데 왜 설화냐 ㄷㄷㄷ
OOOO양상국 살았네 근더ㅣ딱히 아쉽진 않네
OOOO이제 양상국은 어떻게할까
OOOOㅋㅋㅋㅋㅋㅋ양상국이랑 약속이 있었던 거야 뭐야 ... 빨리 알려줘라
OOOO양상국아닐거같어 ㄹㅇ
OOOO양상국 머하는고냐 개짜증
OOOO진쟈 넘나 노답.. 양상국 웨저러는지 아시는분

OOOO오늘 개노답인데 양상국이 ......아니 이게 뭐람
OOOO 와 ㅋㅋㅋㅋㅋ 양상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언은 듣긴 했는데 반만 들었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상국 연기면 개소름이겠다ㅋㅋ
OOOO하... 양상국 진짜 멋있는거 같다
OOOO캬아 양상국
OOOO양상국 정치킹 지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상국 대꼴값쇼

OOOO밴쯔의 물심적 양면적 vs 양상국의 심적 맘적
OOOO#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야, 양상국이요......(수줍)
OOOO진짜 미안한데 잘생긴 양상국 느낌이야...ㅋㅋㅋㅋ
OOOO올리버 떨어트린 양상국 저주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