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박지원

OOOO이정현 박지원 문자 내용. 입장곤란하니 절대보안을 요청한다는 이정현 #도화선
OOOO이정현-박지원 문자 주고받는 꼴들이라니. 서로 뒤에서 형님동생할 줄이나 알지 이런 국면에서 서민들 위한 진정한 개혁에 관심이 있는지나 모르겠다. 그리고 이정현은 맞춤법과 띄워쓰기나 좀 제대로 배워라.... …
OOOO새누리 이정현과 국민의당 박지원 주고 받는 문자가 사랑이 넘치네요. 그냥 둘이 사귀세요.
OOOO이정현과 문자 주고받는 박지원
OOOO이정현 대표가, "충성충성충성 장관님 사랑합니다 충성" 이라고 문자를 보낸 분은, "쿨록쿨록 아악 기침과 가래" "목포로 갑니다 만주당을 살" 등의 유행어를 만드신 박지원 의원입니다.
OOOO현재상황 한줄 요약 이정현이 박지원한테 아부하는 메세지 보내다가 박지원폰이 기자들한테 찍혔는데 전화번호사 시냥 찍혀있어서 DC 주갤놈들이 문자랑 기프티콘 막 쏘는중
OOOO이정현이 박지원이랑 문자하는 장면 찍혔는데 어떤 기자가 이정현 전화번호 모자이크 안해서 퍼지기 시작함 주갤럼들 거기로 문자보내서 인증하고 심지어 어떤 놈은 빼빼로 기프티콘 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himelcone07

OOOO새누리당 이정현 대표가 오늘 11/11 국민의당 박지원 원내대표에게 보낸 문자. 사랑? 존경? 충성? 역겨워 .. 다들 국민 앞에서만 쑈하고 알고보면 한패거리.
OOOO주갤 이정현 문자사건 1. 박지원과 이정현이 서로 문자한게 카메라에 찍힘 2.거기에 이정현 번호가 나옴 3.주갤럼들 미쳐돌아가기 시작 4.결과
OOOO아 9월에 오고간 문자구나 ㅋㅋㅋㅋ 박지원이 이정현한테 엿먹인 거 맞네 ㅋㅋㅋㅋ
OOOO하태경) 애교 섞인 문자라 하더라도 새누리당 대표가 충성하는 대상이 박지원이라뇨! 집권당의 대표가 이토록 조롱거리가 되고 있는 현실에서 그 대표 자리 더 버텨야 될 이유가 있을까요? 이정현 대표는... t.c…
OOOO'충성충성충성 장관님사랑합니다 충성' 새누리당 대표 이정현이 오늘(11일) 국민의당 박지원 대표에게 보낸 문자… 박근혜의 '내시'를 자처한 이정현! 정말 최악이네요..(펌
OOOO이정현이 박지원에게 보낸 문자 노래 가사로 좋지 않나. 작곡가가 곧 붙여 노래로 길이길이 전했으면 한다. 히트하면 이대표에게 작사료도 드리고 충성충성
OOOO이정현 박지원 문자 이게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 자기가 공당의 대표인데 청와대 비서나 하라는 말 그만 좀 하라는 대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정현과 박지원에 헨드폰 문자메세지봐라? '사랑•충성'이란 단어가 오가는 커밍아웃 사이인기라? 고로 이명박 용명 안철수가 길거리에서 박근혜 탄핵 외치는건 사기란 거다?
OOOO새누리당 이정현 대표와 문자 주고받는 국민의당 박지원 대표.jpg #충성충성충성
OOOO새누리당 이정현 대표가 야당에서 새로운 주군을 찾은 듯한 문자가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국민의당 박지원 비대위원장에게 보냈던 건데, 알고 보니, 한참 전이었습니다. 두 달 전 문자를 꺼낸 이유가 뭔지.. …
OOOO박지원이 이정현을 엿먹이려고 문자를 깐결과 이정현이 주갤러들한테 털림
OOOO<박지원에게 온 새누리당 이정현 충성 문자> 앞에선 박근혜를 그렇게 쉴드 치더니 뒤에선 박지원에게 충성하나 보네요.
OOOO박지원 이정현과의 문자 페북원본
OOOO이정현 박지원 '이들 사이에 오간 이야기는?'이정현 박지원 의원이 문자를 주고 받는 모습이 언론에 포착됐다 박 의원은 “나에게 충성 말고 대통령 잘 모셔”라고 맞받아친다. 이정현 박지원 의원은 조찬 만남을 시사하는…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nabiwahighhill

OOOO사진에 찍힌 이정현 문자에 대한 박지원 대표의 페북 글.
OOOO정치인들 앞과뒤가 다른 모습이 신뢰잃는 원인 지난 9월에 이정현이 박지원에게 보냈다는 문자인데 정말 새누리당이라는 정당은 대단하네요~
OOOO내시 이정현이 박지원이게 문자로 충성을 남발했는데.... 왜 그랬을까???
OOOO 9월23일 주고받은 문자라는건 확인완료. 역시 박지원위원장님은 정치9단 , 이정현이 도대체 안내려오니 한방에 해결하시려고 이정현간신배의 거취 촛불집회 이후로도 쭉 지켜보려고요
OOOO새누리당 이정현 대표가 박지원 비대위원장에게 보낸 문자. "장관님 ..정현이가 죽을 때까가 사랑하고 존경하게 사랑하게 해주십시오." 이정현 나이 만58세 돌겠다 진짜!!
OOOO박지원이랑 이정현 문자 9월 꺼라는데 굳이 저기에서 그걸 꺼내 보는 게 무언가 노린 것이라는 말도 있고... 하긴 뻔히 휴대폰 촬영되는 거 아는데 굳이 9월 꺼를 꺼내볼 이유가 없기는 하지
OOOO박지원. 이정현 문자 ㅋㅋㅋ 쇼하고있네 아우 국민의당 그만 띄어라.새누리당 제2중대 아니냐

OOOOJTBC에서 이정현이 박지원에게 보낸 문자를 육성으로 읽어주는 바람에 더이상 견디지 못하고 보다 만 NBA를 마저 보기로 함.. 수치플레이는 그만둬주세요
OOOO충성 사랑합니다 충성..... 이정현이 박지원에게 보낸 문자. ㅂㅅ
OOOO 오늘 이정현 새누리대표와 국민의당박지원대표의 내통 문자 보셨나요? 그들은 그렇게 국민 뒷통수에서 손을 잡고 있습니다
OOOO박지원의 영악한 악마 . 철지난 이정현 문자 공개하는 센스. 이정현은 이제 대표로서 완전사망. 친박들에게 축출당할처지.
OOOO박지원 아저씨 문자 공개 건은 한편으로 매우 씁쓸하기도 한데 박지원 아저씨 조차 이정현의 제일 약한 고리가 전라도 출신 이라는 걸 알고 있고 그걸 이용하려는 모양새라는 게..
OOOO박지원- 이정현 문자 .. 개누리 2중대, 최씨 아바타 박근혜와 한통속 입증 증거 ... 루비콘강 건넜다고 발광하더니 부패하고 무능한 박근혜 지키기 호위무사였군요! 써글놈!
OOOO이정현, 박지원에 “충성, 사랑합니다” 문자…與 이준석 분노표출 이준석 이넘 깜도안되는넘이 진박이 어떻고 뭐고 헛소리하고있네 정말꼴볼견이야!!물론여당대표가 야당 영감탱이한테 충성충성은잘못이지만그것만지적해!t…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ida_love

OOOO박지원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이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최순실 게이트 등 진상규명에 대한 긴급현안질문'에서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와 문자를 주고 받고 있다.2016.11.11이정현 대표와 문자 주고받는 박…
OOOO국민의당 박지원이 새누리 이정현과 이런 문자를 주고 받는단다. 아주 가관이네!!! 우상호도 정진석과 이런 문자 안하는지 매우 의심스럽다.
OOOO이 와중에 박지원-이정현 브로멘스 문자 넘나 웃겼어욬ㅋㅋㅋ
OOOO내시가 박쥐에게~ 국민의당 박지원 비상대책위원장이 11일 국회 본회의장에서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가 보내 온 문자를 읽는 모습이 사진기자의 카메라에 잡혔다. 👉 이정현, 박지원에 “충성 사랑합니다” 문자 …
OOOO지난 9월에 이정현이 박지원에게 보냈다는 문자인데 정말 새누리당이라는 정당은 대단하네요~
OOOO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가 박지원한테 보낸문자ㅋㅋㅋㅋㅋㅋㅋㅋ정현이 충성❗️
OOOO웃다가 울면 똥구멍에 털난다던데, 박지원이 이정현과는 커밍아웃사이 수준에 문자를 해대며, 박지원이(이정현~수호신)김기춘을 빨리 조사하라는거다. 국민당에 박지원 안철수 정동영 천정배 박쥐새끼들이 (우병우 아들…

OOOO박지원과 이정현이 주고 받은 문자
OOOO조선일보가 박지원의 변명을 가감없이 신속하게 보도하네. 허허 사돈이 무서운 건가. 알고보면 이것도 물타기 기사다. 사실은 이정현과 박지원은 비밀리에 만날 계획을 숨기려는 의도로 과거 문자로 포장하고 있다.
OOOO'충성충성충성 장관님사랑합니다 충성' 새누리당 대표 이정현이 오늘(11일) 국민의당 박지원 대표에게 보낸 문자… 박근혜의 '내시'를 자처한 이정현! 정말 최악이네요..
OOOO[사진] 새누리당 당대표 이정현이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보낸 문자 ... 여기서 중요한 점은 이정현은 박근혜 정권이 더 이상 버티지 못하고 붕괴될 것을 이미 알고 있으며, 그 다음 스텝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 이정현, 희대…
OOOO이정현이 박지원한테 보낸 문자 너무 웃김.. 정치인들의 충성 이런거는 말보단 행동으로 보여주고 이럴 줄 알았는데 그냥 문자로 충성한다 사랑한다 말하면 됐다 되게 원시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성

OOOO이정현. 박쥐원한테 장관님 죽을때까지ㅡ 존경하고 사랑하게 해주십시소. 충성 충성충성 사랑합니나. 충성. 문자 카메라 포착. ㅋㅋ 내가 말했지. 충신 아니라고.
OOOO 과잉반응인 것 같다 짐작컨대 이정현씨는 누구에게나 문자 보낼 때 인사로 "충성"하는 거나 아닐까 군인이 인사할 때 경례하면서 "충성!"외치듯. 그보다 몰래 카메라는 인배나 할 짓이다.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yeun1113

OOOO이정현...문자 대박이다. 충성충성~ㅋㅋㅋㅋㅋㅋㅋ
OOOO박근혜 퇴진을 요구하고 있는 제2야당 대표에게 '충성충성충성'을 남발하는 문자를 보내며 '비굴함'의 끝판을 보여준 새누리당 대표 이정현… 새누리당은 그만 해체하고 정치인들 모두 정계에서 사라지길!
OOOO이정현이 북지원에게 보낸 문자에서, 충성이니 사랑이니 한 것은 당시상황에서는 북지원을 도로 조롱한 것으로 보인다. 이런 것을 새파란 이준석이 탱자탱자 헛소리했다는 것도 웃기는 것이고, 조롱과 아부도 분간 못하는 기레기들도…


새누리당

OOOO새누리당 이정현 대표와 저와의 사이에 오간 문자를 오늘 본회의장에서 다른 문자를 확인하다 사진이 찍혔습니다.제 불찰로 송구합니다.찍힌 문자는 제가 지난 9월 이 대표를 비난하자 이 대표께서 저어게...


보낸

OOOO보낸 문자로 인해 전화번호까지 바꿔버린 이정현보니 검찰이 우병우 자택수사에서 압수한 2개의 폰에서 이런 쫄깃한 문자나 통화가 존재해 있을까? 이정현 문자는 이미 상대방에게...우병우로서 미처 지울 수도, 어쩔수도 없는 증거가 되…
OOOO주갤럼들이 이정현대표한테 보낸 문자들...png


대표

OOOO문자 보내는 법을 이정현 대표한테 배워야겠다 우선 나를 지은이라고 칭하는 연습부터...

OOOO주갤 이정현 대표 문자 드립중에 이게 가장 웃겼다
OOOO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한번의 실수가 있었소 기자들에게 문자가 유출되었소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아이쿠 손이 미끄러졌... 두번의 실수가 있었소 주갤러들에게 이정현대표의 번호가 유출…
OOOO이정현 대표 문자보니 번호 018 쓰던데 문자 내용도 그렇지만 정치하는 스타일도 딱 018 쓰던 시절에 멈춰 있는 것 같음.


이정현 문자

OOOO<이정현 문자 인증 대란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정현 문자 괜히 봤어. 하루종일 소화가 안 되네. 문자인데, 혀짤배기 소리 음성지원 되는 것 같았다. 아아, 잊고싶어! 잊고싶어!
OOOOㅋㅋㅋㅋㅋㅋㅋ긱사에 일베놈 이정현한테 문자보냄
OOOO오늘 핫했다는 이정현의 문자메세지를 보고서 정현른쪽은 떠올린 나의 사고체계는 뭔가 크게 잘못되었다.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neroaro

OOOO두 달 전 문자를 꺼내서 이정현 엿먹이냐 ㅋㅋㅋ
OOOO이정현에게 레스토랑스문자 보내는게 빠질수가 없지.
OOOO뉴스룸에 이정현 문자 나옴ㅋㅋㅋ 결국 번호 바꿨댕
OOOO이정현과의 문자대화를 왜 언론에 흘렸는지 궁금할 따름이다.
OOOO나는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앞에서 자기를 ㅇㅇ이는 이러고 얘기하면 순간 얼음이 되면서 살의가 생긴다.이정현 문자보니 같은맘이 든다. 죽고싶냐?...
OOOO 오늘 이정현 문자 일부러 깐거 다 압니다. 참 고수셔요 헐떡거리는 생선 머리를 내리치고 싶으셨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정현 문자 너무너무 대한민국아저씨 같아서 충격.. 진짜 위는 뭔가 그래도 더 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다 아저씨 아재 너무 촌스럽고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byeolheneunbahm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rlgma1111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heaventomorrow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rainbow19660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Walther_jkkim

이정현 문자 박지원 충성 새누리당 보낸 국민의당 박지원에게 대표가 대표 주고 박지원이 kimsd53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