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질투의화신

OOOO미친거야.. 미친거지... #조정석 #이화신 #질투의화신
OOOO고딩 화신이 비줠은 영원히 잊을 수 없을 거 같다... #질투의화신 #이화신 #조정석
OOOO종방연 ㅠㅠㅠㅠㅠㅠ 오늘도열일하는광대 #조정석 #질투의화신
OOOO나리(#공효진)와 화신(#조정석)이 전하는 마지막 클로징 멘트! 지금까지 #질투의화신 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OOOO이 착장 진짜 발린다ㅠ #조정석 #질투의화신 #이화신
OOOO밤이니까 살색..ㅇㅅㅇ #조정석 #이화신 #질투의화신
OOOO눈에 별 박아따ㅠ ㅠ #조정석 #질투의화신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cjs_jojeol1226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7개월 아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의화신 #조정석 #이화신
OOOO질투의 화신 ep24 손 받치고 누워있는거,,,눈 감았다가,,다시 뜨는거,,, ,,,,,,,o)-(,,,,, #질투의화신 #조정석 #이화신
OOOO좋은 건 박제,,,ㅠ 난 그대의 연예인 !! #질투의화신 축가 #조정석
OOOO(2)ㅠㅠㅠㅠㅠㅠㅠㅠ화신아 행복해라ㅏㅓㅓㅓㅓㅓㅏ #질투의화신 축가 #조정석
OOOOㅠㅠㅠㅠㅠ끄응 ㅠㅠㅠ #질투의화신 종방연 #조정석
OOOO오늘(10일) 밤 10시 마지막 회까지 본방사수하는지 안 하는지 화신(#조정석)이가 지켜보고 있다아!!! 마지막까지 #질투의화신 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OOOO흑흑... 오늘(10일)은 #질투의화신 을 보내주어야 하는 날 T^T 밤 10시, 나리(#공효진)와 화신(#조정석)이를 끝까지 응원해주세요~

OOOO뒷통수 커엽 #조정석 #질투의화신 드갤펌
OOOO질투의 화신 ep24 눈알 굴러가는 소리 난다 떼굴떼굴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 화시나ㅠㅠㅠ #질투의화신 #조정석 #이화신
OOOO아닄ㅋㅋㅋㅋ광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귀엽따고 ㅠㅠㅜㅠ #질투의화신 종방연 #조정석
OOOO#이화신 만세 해!! #질투의화신 #조정석 #공효진 만세다 만세야!!
OOOO'우리 헤어지자' '헤어지지 말자' 나리(#공효진)와 화신(#조정석)이의 사랑... 그 향방은? 오늘(9일) 밤 10시 #질투의화신
OOOO화신(#조정석)이와 정원(#고경표)이의 우정을 붙잡아 줄 새로운 인물의 등장? 뜻밖의 조우가 우정에 미치는 영향! 오늘(9일) 밤 10시 #질투의화신 절친의 싸움은 칼로 물 베기~♥
OOOO드디어 나리(#공효진)와 화신(#조정석)이 함께 하는 뉴스! 그것도 9시♥ 이게 꿈이야, 생시야... #질투의화신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instinct_1025

OOOO#질투의화신 엔딩은 넘나 좋아🙈 우리 이기자 같은 남자는 어디서를 찾아 히히...거미 좋겠다 >< #조정석
OOOO나 니트 좋게 생각했어 #조정석 #이화신 #질투의화신
OOOO진짜 조정석 배우 데뷔때부터 나오는 작품마다 안보는거 없을정도로 내가 믿고보는 배운데 오늘 질투의화신에서 축가하는데 진짜 세상 최고 멋있ㅠㅠㅠ나중에 꼭 조정석 배우 뮤지컬 보러갈거야ㅠㅠ
OOOO나 그거 뭐지? 에스비에스에 절좀해야할거같아 #조정석 #이화신 #질투의화신
OOOO좋은 건 박제해두자 ! ! ! ! #질투의화신 #조정석 #공효진 #이화신 #표나리
OOOO#조정석 #이화신 #질투의화신 하다하다 아들도 질투하는 마흔 일곱의 이화신
OOOO이화신 자꾸 이러시면 오예입니다ㅠㅠ 미쵸써.. 캡쳐하는데 몬가 잘못하는 기분😣😳 #조정석 #질투의화신 #이화신

OOOO질투의 화신 이미 끝났어. 나 아직 5에피소드가 남았어..끝나고싶은데 마음이 무겁네ㅜㅜㅡㅡㅜㅜㅡ이 드라마 진짜 좋고 웃고 설레도..역시 공효진 조정석 케미스트리이다ㅏㅓㅓ #질투의화신
OOOO 매력넘치는 이화신 해주어 감사합니다. 쉬시다 놓치면 안되는 차기작도 꼭 잡아주길 바랄게요 🙊 추운데 #질투의화신 촬영하느라 고생많으셨어요!!!! 🎉🎉🎉 이화신 최고! 조정석 더 최고! 늘 응원할게요👍
OOOO#질투의화신 #조정석 #이화신 #공효진 #표나리 꽃길 걷쟈


도경수

OOOOㅁ마지막관이라고ㅜㅜㅜ ㅜㅜ경수야ㅠㅠㅠㅠ춤은쌈바지!!! #영등포 #형 #도경수 #쌈바 #조정석
OOOO얼루어 표지를 장식한 최초의 남자들 #조정석 #도경수 #얼루어코리아 12월호를 통해 인터뷰, 사진, 영상으로 만나요. #형 #exo #dokyunsoo #chojungseok #allurekorea …
OOOO161111 영등포 형 시사회 두식이 두영형제 스크린에서 나온쥴٩(๑❛ᴗ❛๑)۶ #형 #도경수 #디오 #조정석
OOOO두영이 동생한테 마이크 대주는 두식이 형 (훈훈) #형 #시사회 #무대인사 #조정석 #도경수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jojeoly

OOOO뜌형제 케미 짱이에요👀❤️❤️❤️ #도경수 #조정석
OOOO161111 형 시사회 두식이 형이랑 두영이 뚜뚜형제 케미 터지지ㅠ0ㅠ #형 #도경수 #디오 #조정석
OOOO하트재미쪄 #조정석 #도경수 #형 #캠퍼스어택
OOOO빼빼로 데이 조정석 X 도경수 갓브로 포스터 전격 공개! 불타금 금요일!! 형만 믿어~ #11월24일 개봉일변경 #조정석 #도경수 #EXO #엑소 #디오 #박신혜
OOOO친구가 보내줬어ㅠㅠㅠ경수 성신여대 브이앱 오늘도 예뻐 #도경수 #성신여대 #조정석 #영화형
OOOO도경수를 귀여워하는 조정석(과 나)
OOOO동생은 부끄부끄 형은 신남ㅋㅋㅋㅋㅋ #조정석 #도경수 #형 #캠퍼스어택

OOOO161111 형 시사회 마지막관이라고 형아랑 쌈바 추고 쑥쓰러운 경수ㅠㅠㅠㅠㅠㅠ#형 #도경수 #조정석 형대박!!!!!!
OOOO관 들어갈라구 기다리는데 밖에 계시던 커플이 여기서 뭐 하냐구 해서 형 무대인사 해요~ 했더니 누구 나오냐구 그래서 조정석이랑 도경수요 했는데 대번에 남자분이 아~ 도경수 나오는 거야? 하셔서 너무 놀랬다 ㅎㅎㅎ 도배우…
OOOO161111 형 캠퍼스스팟라이브 경수 #디오 #DO #도경수 #조정석 형 대박났다...
OOOO울오빠들 내일 뭐해여? 빼빼로 주러가요 ^_^)/=~ 브로캐미 #조정석 X #도경수 캠퍼스어택! 11월11일 오후4시 전국 캠퍼스 설램예고 #강의실급습예정 #어느대학교인지는비밀~( ͡° ͜ʖ ͡°) …
OOOO형 후기 도경수 핵스윗 조정석 매력쩔 형제 입덕 영화 브로맨스 (O)
OOOO#형 #무대인사 #시사회 배우들 연기 진짜잘한다+_+ #조정석 원래 명배우고!! #도경수 진짜 잘해 +_+ 와~ 다시봤네~ 다시봤어~
OOOO진심 조정석 도경수 아닌 두식 두영형제는 상상하기 힘들 것 같애. 그 정도로 찰떡이었다 이 두 사람!!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cjs_jojeol1226

OOOOㅇ ㅏ니 막 도경수 런닝맨 나오면 유느님이랑 광수님이랑 조정석님이랑 막 내가 젤 친하다궄ㅋㅋㅋㅋㅋㅋㅋ내 동생이라고 싸웠으면 좋겠구8ㅅ8
OOOO하트또했엌ㅋㅋㅋㅋㅋㅋ #조정석 #도경수 #형 #캠퍼스어택
OOOO161111 "도경수 조정석"(Do Kyungsoo Jo Jungsuk) is trending #1 on Naver Hot Topic 💕
OOOO영화 '형' 많은 분들이 봐줬으면 좋겠다❣️진짜 재밌고, 감동적이고 경수 말대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예요! 마지막 ost는 영화의 여운을 잔잔하게 유지시켜주는 것 같구...진짜 도경수배우님과 조정석배우님을 응원합니다💪 #…
OOOO#형 #대박나자 #도경수 #조정석 요새 핵핵핵텅장이지만 많이 볼게ㅠㅠㅠㅠㅠ
OOOO사기전과 10범 형 #조정석 & 잘 나가던 국대 동생 #도경수 #브로코미디 <#형>으로 만났다! 컴백'형' 런칭 포스터 최초공개▶ #남보다못한_그놈이온다 #11월말_대개봉
OOOO“큰 하트, 작은 하트, 꽃받침 하트, 회오리 하트~” 지난 주에 이어, 더욱 강력해진 하트가 왔어형! ♥♥♥ <#형> 조정석X도경수, 하트 장인 탄생! #조정석깨방정폭발 #하트장인형제

OOOO헉 뜌형제 넘 멋지다ㅠㅠ 이런건 좀더 빨리 풀어주지ㅠㅠㅠㅠ 암튼 멋지다 멋져 #형 도경수 조정석
OOOO형 포스터 겟또✌️️#도경수 #경수 #조정석
OOOO뜌형제 넘 훈훈ㅎㅏ다... #형 #조정석 #도경수
OOOO박수건달보려고 켜는순간 일들어와서 일했다...범전봐야지 하는생각에 결제했는데 다른 일했다...그래도 오늘 형 시사회 가서 조정석과 도경수를 볼 생각에 신난당
OOOO[V] 161029 접속무비월드 무비&토크 #도경수 #조정석 거만.. 거만이 뭐죠? 오만.. 오만이 뭐죠? 경수 능청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전주 응모합니다 ~ ! ' - ' #형 #네영카 #도경수 #조정석 #박신혜 #디오


이화신

OOOO보고싶을거야 이화신 감사합니다 조정석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cow_jojeol

OOOO조정석의 이화신이라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고마워요! 두식이도 기대할게요❣
OOOO사랑했습니다. 질투의 화신. #공효진 #공블리 #표나리 #조정석 #뽀 #이화신 #신나리 #스페이스정글 #오키 #카오
OOOO정석시❣ 조정석의 이화신을 만나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화신이랑 울고 웃었던 시간 소중히 간직할게요! 🌸🌸🌸🌸🌸🌸🌸🌸🌸🌸🌸🌸🌸🌸🌸🌸🌸🌸🌸🌸🌸🌸 🌸🌸🌸🌸🌸🌸🌸늘 꽃길만 걸으세옥🌸🌸🌸🌸🌸🌸🌸 🌸🌸🌸🌸🌸🌸🌸🌸🌸…
OOOO#이화신 기자 #감사함 #덕분에 설렘 완전 충만 😢이젠 진짜 굿바이😭 #조정석 완전 흥하세오 두눈 부릅뜨고 지켜볼께오 #안녕 #이화신 그리고 표나리
OOOO질투의 화신 되게 신기하게 이화신 캐릭터는 볼수록 빡치는데 조정석 배우는 볼수록 빠지게된다 조정석 배우 연기 진짜 ㅠㅠ 미쳐 ㅠㅠ
OOOO질투의 화신 진짜 너무 재밌다ㅠㅠ 인생드라마 등극하셔따,,, 조정석도 공효진도 너무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연출도 개쩔고 작가님도 지쨔ㅠㅠㅠㅠㅠㅠㅠ 질화 개짱이야ㅠㅠㅠㅠㅠㅠ 정주행 할거야ㅠㅠㅠㅠㅠ 이화신만세!
OOOO우리의 연예인 조정석 이화신 행복해서 눈물 나네ㅠㅠ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fankkokkal

OOOO이화신, 조정석 해피엔딩 필모그래피가 되어줘서 고마워.


화신

OOOO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결혼식 中 드라마 안에 작은 뮤지컬 공연 같은 축가를 넣어 놓아서 좋았음. 다들 노래 너무 잘함.
OOOO조정석 결혼식 축가 좀 보시고 저랑같이 질투의 화신ㄴ봐여ㅓ,.,,
OOOO질투의 화신은 배우 조정석의 코믹 멜로 액션 에로 연기를 다 볼 수 있는 작품임 더 나아가 연기와 노래 코메디까지 볼 수 있음
OOOO질투의 화신 조정석 대사 中 넌 나한테 평생 궁금한 존재래. 평생 궁금한 존재. 난 참 이 말이 마음에 들어. 평생 궁금해 하면서 널 사랑할거야. 평생 궁금해 하면서 너랑 살거야.
OOOO 저도 질투의 화신 늦게보기 시작했는디ㅣㅜㅜㅜ 보다가 조정석 배우님께 빠질 것만 같고ㅜㅜㅜㅜ 질투의 화신 너무 재밌어여ㅜㅜ
OOOO질투의 화신 끝났석ㅠ... 맨 마지막에 2056년이 좀 어이없었지만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또 하나가 종방했네. 좋은 작품 만들어주신 감독 피디님들 배우님들 스텝분들 다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운 시간들 보낼 수 있었어요! 그리구 조정석 배우님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cow_jojeol

OOOO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대사 中 목폴라 입지마. 나도 안 입을게. 벗기기 힘들어. 니가 이긴거냐 내가 진거냐. 비긴거지 우리는.
OOOO드라마 엔딩 보고 육성으로 '이게 끝이야?' 안한적 처음인듯. 질투의 화신ㅠㅠㅠㅠㅠㅠ 공효진도 미쳤고 조정석도 미쳤다ㅠㅠㅠㅠㅠ 서숙향 작가님 만수무강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
OOOO11/11 03시-#네이버 #실검 1위#최순실 연예인 /2위#구재이 /3위#경리 /4위:썰전/5위:외모지상주의/6위:질투의 화신/7위:공항가는길/8위:쇼핑왕 루이/9위:조정석/10위:차은택
OOOO크롬 메모리가 머라ㅏ고 영상이 안올라ㅏ가ㅠ ㅠ ㅠ ㅠㅠㅠ ㄷ다들 ㅈ조정석 봐요....질투의 화신 봐요...
OOOO인도 영상하니 <질투의 화신> 결혼식씬. 춤추고 노래하는 형식이 마치 인도영화 같았다고. 내 기준 대형군무가 없어서 인도영화 느낌엔 모자랐지만 조정석은 뛰어났고 긴 회차에 걸친 서숙향의 모험은 성공적이었다.
OOOO질투의 화신 24회 보고 왔는데 정말 마지막이라니 내가 다 아쉬워서 발목을 잡고 싶을 정도네ㅠㅠ 조정석 마지막까지 연기 천재.....❤️
OOOO드라마 "질투의 화신"이 끝났다. 조정석.. 참 재주가 많고 유쾌한 배우같다. 멋져..ㅎㅎ 이제 화신으로 볼 수 없음이 안타깝지만 😔조만간 영화도 개봉하고하닝영화와 CF에서 보는걸로~cf 많이 찍었던데~흥해라!!❤️😘❤️😘😘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cow_jojeol


시사회

OOOO161111 형 시사회 미친 경수랑 조정석님 마지막에 쌈바 춤 췄어
OOOO161111 형 시사회 #디오 #경수 쌈바댄스를 준비한 뜌 형제 😆😆😆😆😆 조정석님이 경수 넘 예뻐해주셔서 좋아욤 😍 형대박><♡
OOOO언제나 형들이 자랑하고 싶은 뚜뚜ㅋㅋㄲㅋㄲㅋ "자 이게 내 동생이다.(ㅎ)"라고만 하는듯한 손 #EXO #DoKyungsoo #hyung #시사회 #조정석
OOOO폰캠 절레절레....V20 전문가 모드 배워서 해볼걸....왜 있는데 써먹질 못하니.... #조정석() #형 #시사회 #직찍 말하기 입아프게 존잘
OOOO오늘 시사회에서의 경수와 조정석배우님:-) 영화 정말 너무 재미있었다!
OOOO161111 영화 #형 시사회 무대인사 #조정석 don't explain babe
OOOO161111 영화 #형 시사회 무대인사 #조정석 아무런 말도 필요 없어요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sdoll930112

OOOO161111 영화 #형 시사회 무대인사 #조정석 같은 하늘 아래 있잖아요
OOOO161111 형 시사회 😭😭😭😭😭 #경수 #디오 #조정석


경수

OOOO춤은 쌈바지 ㅋㅋㅋㅋㅋㅋ경수 조정석ㅋㅋㅋㅋㅋ쌈바춤
OOOO 진짜 재밌어ㅜㅜ솔직히 정말 경수 귀여운거 빼고 봐도 재밌어 조정석이 진짜 캐릭터를 잘살려서!!!! 이건 진짜 잘될거같아 넘 재밌어서 흑흑
OOOO여러분 형 꼭 보세요 팬심 빼고 좋은 작품입니다 진짜 많이 웃었고 감정이 메마른 저도 울게만든 작품이에요 보면서 경수, 조정석님 연기력 감탄 정말 많이 했어요 부모님 친구 분들께 많이 많이 추천해주세요 #형 대박나자💪…
OOOO161111 경수가 조정석님 포옥하고 안겼다ㅠㅠㅜ 그뒤로 쓰다듬고ㅠㅠㅠ 🍑🍑🍑 귀엽다ㅠㅠ
OOOO ㅋㅋㅋㄱㅋㅋㄱㅋㄱ경수...넘 기여어요ㅜㅜ 조정석 조아하시눈 저희 엄마랑 수능 끝나고 형 보러가려구요...💕💕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cjs_jojeol1226

OOOO빼빼로 나눠주는 경수랑 조정석님 ㅠㅜㅜㅜㅠㅠㅠㅠㅠ아경수아ㅠㅠㅜㅜ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성신여대 #경수 #디오 #조정석 #빼빼로
OOOO짧게나마 후기 :ㅇ경수는 진짜 최고다 항상 발전하는 경수가 진짜 대단해보이고 나도 본받고싶어ㅜㅜ 노래도 너무 잘하고 연기도 너무 잘하는 경수랑 조정석 최고💕 그리고 경수는 동공이 참 크고 빛난다 반짝반짝🌟🌟🌟
OOOO브로코미디 <형> 예고편만으로도 내 심장 다 뒤집어 놔쨔나 😭💕 너무 기대되고, 경수와 조정석님의 케미,,,, 👍🏻 개봉일까지 13일 남았다 😚 11월 24일엔 모두 <형> 보러 가요💨❗️❗️❗️
OOOO"우리 형제가 에어키스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면 좋겠다 " - 에어키스 캠페인 조정석 (출처 괜찮니?-중앙자살예방센터 | 네이버 TV캐스트) 두식이형이 에어키스 릴레이에 경수를 추천♥


디오

OOOO[HD테마] 11월 10일 스타 발자취…‘엑소-이준기-오지호-박진희-서인국-남지현-윤상현-조정석-고경표-박진주’    #엑소 #EXO #시우민 #디오 #수호 #이준기 #오지호 #박진희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조정석…
OOOO[HD테마] 11월 10일 스타 발자취…‘엑소-이준기-오지호-박진희-서인국-남지현-윤상현-조정석-고경표-박진주’    #엑소 #EXO #시우민 #디오 #수호 #이준기 #오지호 #박진희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조정석 #고경표 #박진주 …


영화

OOOO드라마가 다 끝났어 조정석 갔어 없어 하지만 11월 30일 영화 남아있어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kym9021


드라마

OOOO조정석이 드라마에서 결혼하는 것도 보구 ㅠㅠ
OOOO23. 오 나의 귀신님 - 흑흑 이 키스씬 진짜 내가 본 드라마 키스씬중 역대급 달달함이다 온 몸이 팝스멜팅 녹아내리는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정석 진짜 무슨 키스 장인이냐고 뽀블리도 너무 사랑스럽고요? ㅠㅠ …
OOOORT) 동생네가 왔을 때 보길래 따라서 2회인가 3회인가 봤던 기억이 있는 드라마. 심쿵심쿵. 직접 안 본 게 다행. 직접 봤음 일상생활 불가했을 대사. 조정석 좋다💕 근데 나 자야되는데 왜 이러고 있는가. 분명 졸렸는데 잠은 왜 안오는가.
OOOO다시 드라마로 조정석 모습이 언제 볼수있을까? ㅜㅡㅜ


연예인

OOOO연기와 노래 코미디까지 다 해주시는 내 연예인 조정석ㅠ_ㅠ💕
OOOOPodoba mi się film 조정석, 배해선·정상훈·박진주와 흥 넘치는 셀프 축가 '연예인' 《Don't Dare To Dream》


빼빼로

OOOO아 징짜 에취거리고 콧물나오고 목 따끔 이거 백퍼 감기인데 내 곁에 있는건 모기쥭인 정석(조정석아늼) 빼빼로 6개 그리고 컴터와 내 맑지만 맑지않은 정신이넹...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cjs_jojeol1226


캠퍼스어택

OOOO손 휘적휘적 귀여어ㅠ #조정석 #형 #캠퍼스어택


11월

OOOO말만 들어도 심장이 벌렁벌렁한 그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긴장감은 풀고~ 여유는 채우고! 수능특집 #엔터K 11월 13일 일요일 00시 30분 #YTN #서은광 #하지영 #박현민 #수능 #마이틴 #형 #조정…


조정석

OOOO조정석씨 너무좋아요
OOOO154. 오나의귀신님 박보영 잔망 이거 보면서 친구랑 조정석은 속옷이 강철이냐고 얘기했었닼ㅋ 보는내내 광대승천하는 조정석에 빙의해서 본듯
OOOO조정석 레전드
OOOO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조정석씨가 하시는거 보면서 따라하는거 넘기얍다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OOOO 앜ㅋㅋㅋㅋ 저도 ㅋㅋㅋㅋ 이렁 계 첨이에요 ㅋㅋㅋㅋㅋ 조정석 너무 잘생겨써요 ㅠㅠ 어제 질투 끝나고 바로봐서 진짜 더 행복 ㅠㅠㅠㅠㅠ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801226_

OOOO코믹연기도 잘해요😘😘😘😘 조정석님연기도 넘 좋구요!
OOOO아 조정석 개조앟ㅠㅠ큐큐ㅠㅠㅠㅠㅠㅠㅠㅜㅡ
OOOO에뛰드는 마동석 다음 타자로 조정석을 모델로 써야지 않겠니? 뽀득뽀득 광채피부 👉😏
OOOO조정석 넘 잘생겼다 그전까진 몰랐는데 와 존잘
OOOO귀여움폭발ㅋㅋㅋㅋㅋ #조정석 #형
OOOO오늘도 예뿜미철철💟 나 왜 성신여대생 아니야? ㅠ.ㅠ #조정석 #형
OOOO조정석 사진 보면서 자꾸 입꼬리 올라와.. 나 미쳤어 진짜 ㅠㅠㅜ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raeseo_

OOOO조정석 진짜 잘생겼네 잘생긴게 체고야
OOOOㅠㅠㅠㅠㅠㅠ코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트여ㅠㅠㅠㅠㅠ #형 #조정석
OOOO코트는 더쿠 쥬그라고.... 여러분 #형 하세요 #조정석
OOOO영등포에서 쥬것다고 전해라 o-<-< #형 #조정석
OOOO선생님 조정석이 너무 존잘생겨서 잠이 안 와요
OOOO우울할때 보면 적당할듯 조정석ㅋㅋㅋㅋ #조정석
OOOO조정석시 존경합니다 빠심 존나차오른ㄷㅏ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cjs_jojeol1226

OOOO 조정석 노래 잘하는거봐(입틀막(오열
OOOO중간에 넘 그지같았지만 조정석ㄸㅐ뭄에 보아따... 이제 우리 형에서 보아요
OOOO역시 조정석은 연기다.
OOOO아 조정석의 목소리... 😍
OOOO 아냐 조정석볼래.......
OOOO뚱냥이 조정석 너무 내 이상형이다
OOOO근데 마지막회가 조정석 미모 끝판왕이었던거 같애 대존잘!!!!😆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raeseo_

OOOO 윤도현 윤아 이민호 이병헌 이서진 이수혁 이승기 이연희 이유비 이제훈 이종석 이준기 이지아 이진욱 이청아 이현우 장나라 장동건 전현무 정려원 정우 정우성 조승우 조인성 조정석 종한량(중국배우) 주원 주지훈 지드래곤(빅뱅) 진기주
OOOO종방연에서조절 ㅠㅠㅠㅠㅠ 드갤펌 #조정석
OOOO하.......... 조정석 하...... 진짜좋아..... 어께? ㅜㅡㅜ
OOOO진짜 조정석이 갑이시다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raeseo_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dodoke_bd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MAYleeJAY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iplaysmtown

조정석 질투의화신 도경수 이화신 화신 질투의 시사회 경수 공효진 디오 영화 uzuzu1s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