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유희열 스케치북 인터뷰 국카스텐 하현우 유스케촬영홈마피드백요구 세븐틴 부분 출연당시 2014년 애들이 데뷔한지


인터뷰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160708) 국카스텐 인터뷰 (3) 매일매일 기다려 (유희열 표정 ㅋㅋ) 펄스 곡 소개 (실제로는 인터뷰 길었다는데 방송에서 너무 짧아서 아쉽 ㅜ)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160708) 국카스텐 인터뷰 (1) 민물장어의 꿈 신해철 흉내, 누가 봐도 국카스텐 하현우 ㅋㅋ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160708) 국카스텐 인터뷰 (2) 성인식(앞에 하! 부분이 포인트), 푸에고, 제일 높은 노래는 <매일매일기다려>
OOOO유희열 스케치북 2014년 출연당시 인터뷰 부분 (2) 국카스텐 음악이 대중적이라는 하현우 좀 더 대중적이 되겠다는 정길새 ㅋㅋㅋㅋ 아마 인터뷰 끝나고 또 한바탕 했을듯 ㅋㅋ
OOOO2011년 1월 7일 국카스텐 '유희열 스케치북' 출연시 인터뷰 부분1 눈 똥그랗게 뜨는 하현우의 전설같은 짤의 근원지! ㅋㅋ 유툽에는 저작권 문제로 안올라감~
OOOO유희열 스케치북 2014년 출연당시 인터뷰 부분 (1) 그때도 고음을 시켰네 유희열 ㅋㅋ 김연우는 하현우에게 정말 이상한 성대를 가졌다고 말하고 하현우는 김진실에게 버르장머리 없는 목소리를 가졌다고 말하고 ㅋ https:/…
OOOO유희열 스케치북 2014년 출연당시 인터뷰 부분 (3) 유희열 사랑과 이별에 대해서 곡을 써볼 생각은 없는지? 하현우 저희는 사람의 뿌리에 대해서 얘기하는 음악을 하고 싶어요- 멋지다! #국카스텐 t.…
유희열 스케치북 인터뷰 국카스텐 하현우 유스케촬영홈마피드백요구 세븐틴 부분 출연당시 2014년 애들이 데뷔한지 sirick__im
OOOO유희열 스케치북 2014년 출연당시 인터뷰 부분 (4) <감염> 곡 설명- 곡에 대한 설명을 할때 가장 진지한 하현우 ㅋㅋ 유스케 너무 조으다 정말!
OOOO2011년 1월 7일 국카스텐 '유희열 스케치북' 출연시 인터뷰 부분2 열라 단호박으로 설명하는 하현우와 유들유들 인터뷰하는 유희열의 조합이 넘 좋다. 이번 16년 출연분은 어떨지 너무 기대된다!

국카스텐


OOOO유희열 스케치북에 국카스텐 나와서 봤는데 음향 왤케 쓰레기지.... 원래 안 저랬는데
OOOO내일 밤(금) 12시20분부터 KBS2 TV에서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국카스텐이 출연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OOOO공중파의 위력이란.. 4위도 놀랍지만 그 전에 79위였다는게 난 더 놀랍다 👍🏻 아마도... 국카스텐+하현우+유희열의 스케치북>쇼미더머니5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국카스텐이랑 에픽하이가 나왔다니...으엉엉ㄱㄱ 이건 꼭 봐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난 어제 일찍 잔거지..?아아아아ㅏ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엉(다운받는다

하현우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온 하현우 씨가 전체적으로 너무 귀여우셨다. 치인 내가 나빠...
OOOO아마야...아마야......국텐에서....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하현우가.....성인식을 불렀어.......그것도 자기 성에 맞게...........

세븐틴


OOOO160709 유희열의 스케치북 세븐틴 ❤😚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유희열의 스케치북 - 세븐틴 - 한여름밤의 꿀 + Ice Cream Cake + 짝사랑 +
OOOOPodoba mi się film 유희열의 스케치북 - 세븐틴 - 한여름밤의 꿀 + Ice Cream Cake + 짝사랑 + 팥빙수.20160708 w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잘봤어! 수고했어 세븐틴! #세븐틴 #사랑해

애들이


OOOO나 초딩때 연예인 완전 모르고 관심도 없었을때 애들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해서 주인공이 그림 그리는 애니메이션인줄 알았는데(..)
OOOO#유스케촬영_홈마_피드백_요구 #유스케촬영_홈마_피드백_요구 #유스케촬영_홈마_피드백_요구 이제 데뷔한지 1년된 신인 아이돌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출현한다는게 얼마나 어려운일인데 그리고 그 어려운일을 우리 애들이 해…
유희열 스케치북 인터뷰 국카스텐 하현우 유스케촬영홈마피드백요구 세븐틴 부분 출연당시 2014년 애들이 데뷔한지 Official_IFNT
OOOO#유스케촬영_홈마_피드백_요구 #유스케촬영_홈마_피드백_요구 #유스케촬영_홈마_피드백_요구 이제 데뷔한지 1년된 신인 아이돌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출현한다는게 얼마나 어려운일인데 그리고 그 어려운일을 우리 애들이 해냈는데 너네들이 다 망쳐놓은거야

ICE


OOOO160708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주나이스☝ (#아주NICE #아주나이스 ) #에스쿱스 #윤천사 #최승철 #윤정하

유스케가


OOOO아나 유스케가 대체 뭐지 슈스케 뭐 다른버전이냐 이랬는데 유희열의 스케치북이었나...방송 못봣어
OOOO유스케가ㅋㅋㅋㅋㅋ유희열의 스케치북이었구나 ....난.....유숙이인줄알았지뭐야
OOOO헉 유스케가 뭔가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모르는데 나왔나 싶어서 후덜거림 유희열의 스케치북 말하는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희열 스케치북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20160624 티파니 fancam 푸른 하늘은 언제나 다정하지만 알 수 없는 고독을 주죠 외로움도 슬픔도 아픈 상처까지 숨기고 있는 것 같아요 /Moon & Sunrise (BoA) h…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유스케촬영_홈마_피드백_요구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급하게 폰에 넣고왔는데 재생할 수 없는 영상이라니..이게 무슨 소리야.. 아침부터 왜이래😂
OOOO[#INFINITE] 내일 자정 12시 20분부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우현 군이 출연합니다!💓 #손호영 선배님과 함께한 달달한 무대와 재밌는 토크😎 #인스피릿 여러분 놓치지 마시고 꼭 본방사수해주세요🙏🏻💕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에게 아주 즐겁게 당했습니다 이번주 방송!!! #에픽하이 #EPIKHIGH #에픽하이여름콘가자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327회 07.09 #유희열 #유희열의스케치북 #스케치북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팬덤이 유희열보고 비키라고 하면 앞으로 저런 가수 부르고 싶은 생각이 들겠나
OOOO스케치북 보고있는데 성인식할때 유희열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깨 쓰다듬을때 질겁하고있어


유희열 스케치북 인터뷰 국카스텐 하현우 유스케촬영홈마피드백요구 세븐틴 부분 출연당시 2014년 애들이 데뷔한지 ofuse001
유희열 스케치북 인터뷰 국카스텐 하현우 유스케촬영홈마피드백요구 세븐틴 부분 출연당시 2014년 애들이 데뷔한지 king_0615
유희열 스케치북 인터뷰 국카스텐 하현우 유스케촬영홈마피드백요구 세븐틴 부분 출연당시 2014년 애들이 데뷔한지 nangja101
유희열 스케치북 인터뷰 국카스텐 하현우 유스케촬영홈마피드백요구 세븐틴 부분 출연당시 2014년 애들이 데뷔한지 nangja101
유희열 스케치북 인터뷰 국카스텐 하현우 유스케촬영홈마피드백요구 세븐틴 부분 출연당시 2014년 애들이 데뷔한지 nangja1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