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영화

OOOO 지옥의 페미영화 "미씽"은 30일 개봉입니다✨
OOOO여러분 저 미씽 사라진 여자 보았는데요 올해의 한국 영화이고 여러분 모두 한번씩 보셔야댑니다ㅠ
OOOO ㅇㅁㅇ...! 미씽 아직 개봉 안 했나요...?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두 광고를 많이 하길래... 흑흑 징쟈 이 영화에서 간진 건 오리너구리같은 귀여운 애랑 간지폭풍 사자같이 생긴 애 뿐이엇읍니다,,
OOOO <미씽사라진 여자>는 여성 감독과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멋진 여성 영화지만, '여성 영화'라는 틀에 가둬서 볼 필요 없다. 그러면 반 밖에 못 본다. '진짜배기 스릴러'. 치밀하지만 빠르게, 감…
OOOO<미씽사라진 여자> 스릴러 영화를 보며 '고맙다'는 생각을 하기도 처음이다. 이 세상의 여자들을 지긋이 바라보는 것으로 이렇게 훌륭한 스릴러가 된다. 여성의 세상이 스릴러라는 게 속상하기도 하지만, 또 그걸 이렇게…
OOOO이번 주부터 다음 주까지 개봉하는 영화들 <레이디 수잔> <어바웃 레이> <미씽> 여자들의 이야기를 연속으로 볼 수 있다니 신난다. 하지만 개봉관과 상영시간대 찾기는 여전히 하드하기 때문에 잽싸게 봐야 한다.
OOOO 미씽...? 영화관 가야되네 (글쩍 집에서 쳐박혀서 영화보는거 좋아함니다아...너의... 인생영화가 있니....?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su_bk0218

OOOO이 정도는 스포 아니겠지? 미씽 제작 중 영화의 사소하고 너무 당연한 디테일들을 남자 스탭들에게 이해시켜야 하는 순간들이 많았다고 한다. 하이힐 신고 서서 일하는 지선이 잠깐 발아프니 하이힐을 살짝 벗는 장면이 있는데 남자…
OOOO ㅋㅋ 같은 영화 또 보기엔.... 전 '미씽' 보려구요..며칠 뒤 개봉이더라구요.^^
OOOO와. 미씽. 생각보다 훨씬 더 엄청나다. 이토록 긴장감이 넘치면서도 이야기가 탄탄하고 뭔지 모르게 가슴 답답해지면서 슬픈 영화일 줄이야.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스토리 전개인데 오만가지 감정이 다 솟아난다. 꼭 다시 보고…
OOOO#미씽_사라진여자 라이브톡 보고 옴. 영화 보고 나서 감독, 배우들의 이야기를 들으니 참 좋구나! 으쌰으쌰 하는 팀워크가 느껴졌음~ 자극적인 장면 없이 스토리만 따라가도 긴장감 때문에 몰입하면서 봤다. 재관람 해야할 팁도 알려줬으니 또 가야지 ㅎㅎ
OOOO영화<미씽:사라진여자> 개봉일 무대인사 일정 ● 일시 11월 30일 ● 참석자 이언희 감독 배우 공효진 엄지원
OOOO하 한국가면 영화 볼 거 엄청 많네 미씽도 잊지말고 봐야지
OOOO아 볼 영화가 너무 많아ㅠ 일단 이번 주엔 예매해놓은 기타노 다케시 특별전을 가고 슈퍼소닉을 보고 다음주에 연애담을 보고, 미씽도 당거있도 보고 싶고. 으아아아 몸은 왜 하나인가. 암튼 내가 봐야하므로 다음주까지 연애담 내려가면 안됨ㅠㅠ

OOOO미씽 공블리 캐스팅 기사떴을때부터 기다린건데 엄청 오래된 느낌이고. 미씽 잘되서 영화판에 여성주연영화 더 많아졌음 좋겠다.
OOOO연애담이랑 미씽 두 영화 다 걸러들어야하는거 없고 마음 편하게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다
OOOO일단 이번달보고싶은 영화관 상영영화리스트 라라댄스 슈퍼소닉 뷰티풀레이디스 어바웃레이 미씽
OOOO이 정도는 스포 아니겠지? 미씽 제작 중 영화의 사소하고 너무 당연한 디테일들을 남자 스탭들에게 이해시켜야 하는 순간들이 많았다고 한다. 하이힐 신고 서서 일하는 지선이 잠깐 발아프니 하이힐을 살짝 벗는 장면이 있는데 남자 스탭들이 일하는데 신발을
OOOO영화관가서 미씽이랑 연애담 연달아보고싶다,,,영화보기전이나 중간이나 다 보고 밥도 맛있는거 먹고 그러고싶움
OOOO <미씽사라진 여자>는 여성 감독과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멋진 여성 영화지만, '여성 영화'라는 틀에 가둬서 볼 필요 없다. 그러면 반 밖에 못 본다. '진짜배기 스릴러'. 치밀하지만 빠르게, 감정을 콱 찍으며 물흐르듯 간다.
OOOO<미씽사라진 여자> 스릴러 영화를 보며 '고맙다'는 생각을 하기도 처음이다. 이 세상의 여자들을 지긋이 바라보는 것으로 이렇게 훌륭한 스릴러가 된다. 여성의 세상이 스릴러라는 게 속상하기도 하지만, 또 그걸 이렇게 설득시키는 영화가 뿌듯하기도.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rmflrhdhsmf

OOOO나랑 영화보러 갈 사람.... 신비한동물사전,미씽,가려진시간...........😂
OOOO엄지원 존멋이지만 미씽같이 감정소모 심한 영화 못봄😭 체인질링 보고 일주일은 우울모드였다. 그런데 이스트우드할배도 이젠 굿베이 이스트우드 소킨 백인남자들이 뭐 하는거 진짜 안녕이다....
OOOO그렇다 나는 이영화도 벼르고 있었음이네... 요즘엔 내가 가능한 범위내에서 여성영화 지원하자는 의무감 같은것 있고... 미씽 필히 개봉 첫주에 볼것이다
OOOO영화끝나고 라이브톡기다리는중 ㅇㅅㅇ 다들미씽보세요,,,ㅠ ㅁㅠ허어엉
OOOO 휴 제가 멋질것도 없죠ㅜㅜㅜ최근에 미씽이라는 영화가 나온다는데 이 영화 찍은 분들이 더 멋있는거죠 아무래도 영화계는 남배우 위주고 감독도 남자인데 제가 알기론 감독님도 여자분이시라고 하더라구요 이게 참 당연한건데 새롭게 받아들
OOOO녀러분 30일에 미씽 개봉해....공효진 엄지원 이분들 넘나 유잼인데 (지금까지 홍보하러 나왔던 라디오만 봐도) 영화 대박나서 이분들이 더 신명나게 유잼 상태일수 있게 해줘.....미씽 대박나라 젭알 ㅠ t…
OOOO 후,, 얼른 보고 오시라고요!! ㅋㅋㅋ 묵림 어케 보실지 넘 궁금하다. 미씽 개봉도 곧이죠ㅠㅠㅠ 저 너무 감격되는 ㅠㅠ퓨 여자들만 나오는 영화 너무 재밌다고요ㅋㅋㅋㅋ

OOOO녀러분 30일에 미씽 개봉해....공효진 엄지원 이분들 넘나 유잼인데 (지금까지 홍보하러 나왔던 라디오만 봐도) 영화 대박나서 이분들이 더 신명나게 유잼 상태일수 있게 해줘.....미씽 대박나라 젭알 ㅠ
OOOO12월 보러 갈 영화리스트 미씽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신비한 동물사전
OOOO학교에서 영화보는데 애들 다 미씽 아니면 신동사야(우럭 저는 할리우드의 규격화된 액션영화 잭 리처를 봅니다 후기 남기겠음
OOOO혹시 30일날 신촌메박에서 영화 미씽보실분????
OOOO 하지만 전 이번 주 내내 퇴근 후 영화를 보러 갈 뿐이고! 미씽도 목요일날 봅니다. 빨리 보쥬? ㅋㅋ 아 숨차요.
OOOO🐛알바비+출국전까지 지출예상🐛 롯데월드 감자탕 곱창, 돼지껍데기 선지해장국 대림미술관 통온, 서금페(4만원예상) 다이어리, 똥퍼프 쨔근당근세니(문의) 영화(형, 미씽) 비모여권케이스, 유니클로히트텍(넥) 아이라이너, 어퓨브러쉬비누
OOOO이번 주에 영화 지금 예매한 거만 4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려진 시간 연애담 형 동주 ♡♡ 근데 미씽 개봉하면 볼 거고 이번 주에 신동사 2차 뛸 거야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JJTT9092

OOOO우왕 씨집이 쿠폰들어왔다!!! 영화 뭐 볼까요?? 형이랑 미씽중에 골라줘봐여!!! 미씽 안무섭겠죠?? (곡성도 못본 1인)
OOOO갑자기 영화가 왜케 쳐밀렸지 일단 미씽은 메박에서 밀어주니까 적어도 다음주까지는 있겠지
OOOO어바웃레이랑 미씽은 언니랑 심야로 찍고 슈퍼소닉 수요일 쯤에 보러가야지. 로인더 두세번 더 보고 싶은데 스토리 좀 흐릿해졌을 때 다시 보면서 즐기고싶고ㅠ 단기간에 영화 n차 찍는 것의 단점은 분명 재밌는 영화의 재미가 떨어진다고 느끼게 되는 거..
OOOO 마자요 영화 흐윽그흐ㅡㄱ 미씽도 보고싶고 어바웃 레이도 보고싶슴다 옐르 패닝... 으아아 언제 들어가시나요 8ㅁ8
OOOO원고 끝났으니까 영화볼 거야 ㅇㅅㅇ* 목록신동사 미씽 잭리처 비욘드
OOOO라디오에 미씽 공효진 엄지원 나왔는데 홍보 진짜 열심히 한다. 사연자가 재밌겠다 그러면 ㅇㅇ씨 친구 열 명이랑 봐요, 그러고 디제이한테도 앞으로 3일간 요맘때 영화 예매하라고 해주라고 약속하자고 함
OOOO영화<미씽:사라진여자> 서울경기무대인사 일정 ● 일시 12월 3일 ~ 12월 4일 ● 참석자 이언희 감독 배우 공효진 엄지원

OOOO아니 근데 '미씽-사라진여자' 영화 그거는 꼭 봐여 지짜.... 나 시사회때도 울어따구ㅠㅠㅠㅠㅠ 무인도 보고ㅠㅠㅠㅠㅠ 진짜 개봉하면 한번 더 볼 영화ㅠㅠㅠ
OOOO[★패션] ▷ WHO 김효진 ▷ WHEN 2016년 11월 21일 ▷ WHERE 영화 '미씽사라진 여자' VIP시사회 ▷ WHAT 원피스-'올세인츠', 36만 8,000원.
OOOO 내가 국내영화 잘 안 보데 미씽 넘 보고 싶다고 남배우 주연이 아닌 오로지 여배우 주연인데 이거 놓치면 후회할 것 같고 ㅠ
OOOO미씽 무섭지만 넘 보고 싶고 ㅠ 팜플렛 구하고 싶은데 영화관 갈 돈이,,,
OOOO미씽도 보고 싶은데 과연 다음 주에 영화 보러 올 정도로 내 멘탈이 멀쩡할까.
OOOO연애담 어바웃 레이 미씽 동물 사전 볼영화가 많다... 할인하면 2마넌으로 볼수있어ㅠ


엄지원

OOOO161128 미씽-사라진여자 스타라이브톡 #미씽 #엄지원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_seinnichtsein

OOOO엄지원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말볼때마다 ㄴㅓ무 통쾌하고 미씽 빨리 보러가거싶다
OOOO<미씽 사라진 여자> 관객과의 대화 / 스타 라이브톡 (2016.11.28) CGV 압구정 1관 / #이언희 감독 #엄지원 #공효진 배우 #박혜은 편집장
OOOO저도 꼭 미씽 볼게요 엄지원씨, 공효진씨.
OOOO엄지원 선생님 너무 주옥같은 말씀을 인터뷰마다 하시고...<미씽> 꼭 보러 가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OOOO졸멋있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지원씨 저런 캐릭터인줄 몰랐는데 이번 미씽 관련해서 나오는 인터뷰마다 정곡을 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씽 예고편만 봤을 때는 별로 흥미가 생기지 않았었는데 엄지원 공효진의 인터뷰들에 넘어감
OOOO미씽도 방금 보고 왔는데 이것도 정말 완성도 높게 잘 만든 것 같다. 엄지원배우분 진짜 연기 너무 개짱이다ㅠㅠ

OOOO<11월 5주차 개봉작> #미씽 #북오브러브 #두남자 #잭리처네버고백 "쉿......... .그 여자 좀 이상해....." #엄지원 #공효진의 대체불가 연기 두 배우가 보여주는 5일 간의 추적!
OOOO지금 공효진 엄지원님 최파타 나와서 <미씽> 얘기 중인데 ㅋㅋㅋㅋㅋ 홍보 엄청 열심히하심
OOOO별이랑 놀아주다가 허겁지겁 보라 틀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게스트 엄지원 공효진?? 미씽?? 꺄오~


사라진

OOOO'미씽사라진 여자' 당신이 반한 10초 #김태리 cut
OOOO161128 미씽-사라진여자 스타라이브톡 #미씽 #공효진
OOOO161121 미씽:사라진여자 VIP 시사회 김수현 프리뷰2 ㅡ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보고싶었잖아..
OOOOออนนี่ไปดูหนังรอบVIPเรื่อง미씽사라진 여자 ดูเท่มีสไตล์ได้อีก #SongYoonAh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keanureevesOliv

OOOO미씽, 사라진 여자가 그렇게 재밌다던데 스릴러같아서 볼 엄두도 못 내는 1인....ㅠㅠ 저랑 같이 보실 분 계세요? 흑흑 팝콘 정도는 제가 살 수 있는데😭😭 광광..
OOOO[당첨발표] <미씽:사라진여자> 예매권 당첨자 발표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진행사에서 직접 휴대폰 번호로 예매권을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개봉 몇일 전에 발송이 될 예정이오니 천천히 기다려주시면 될 것 같네요.…
OOOO<미씽사라진 여자> 현실적이라서 적나라하고 공포스러운데, 긴장을 놓치지 않게 끌고 가는 힘이 있는 스릴러! 간만에 짜릿했다. 😱 #첫유료관객 #미씽 #사라진여자
OOOO미씽:사라진여자


어바웃

OOOO어바웃 레이랑 미씽 보러 간다 다음 주에
OOOO특전 앞으로도 없을것같으니 그냥 신동사랑 미씽이랑 가려진시간이랑 연애담이랑 어바웃 레이 봐야ㅏ지!!
OOOO<어바웃 레이><미씽>보러가고 싶다. 콜록콜록.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keanureevesOliv

OOOO어바웃레이랑 미씽 보고싶!다!
OOOO내일은 어바웃레이~ 토요일 조조로 미씽 보고 오겠습니다.
OOOO내일 씨집이 가서 슈퍼소닉이랑 레이디수잔 보고 수요일에 메박 가서 미씽이랑 어바웃레이... 이틀 연속 하루에 두편씩 가능할깤ㅋㅋ
OOOO미씽, 어바웃레이 수요일 예매 완료
OOOO어바웃 레이, 레이디 수잔, 미씽, 테일 오브 테일즈, 줄리에타, 신비한 동물 사전, 하이큐 < 볼 것만 잔뜩이고 종영하지 말아줘...
OOOO 레이디 수잔이랑 미씽이랑 어바웃 레이 < 제가 얘기하려고 하였다...
OOOO어바웃 레이 별론가...미씽 볼까벼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rmflrhdhsmf


여자

OOOO마자 미씽도 보고 걷기왕 죽여주는여자 봐야한다 혹시 내렸나요 그렇다면 죄송합니다 결제해서 봐야죠...
OOOO 방금이제 저녁시간끝낫어ㅋㅋ미씽 시나리오 되게좋다고 평판났는데 여자주인공들로 되있다는이유로 아무도 지원안해줬다고 그런ㄴ내용으로 돌아다녓숨
OOOO미씽 후기찾다가 본 공효진배우님 인터뷰인데 남자스태프들이 여자가 아닌 엄마이야기여야 한다고 주장했었다니ㅋㅋㅋㅋ진짜 생각 1차원적이다ㅋㅋ


공효진

OOOO미씽. 공효진 배우님의 인터뷰


연애담

OOOO미씽이랑 연애담 꼭 볼것이다, , , , 했눈데 연애담 청불이잔아
OOOO미씽... 겁나 빨리 봐야할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다. 연애담으로 고통받았던 나는 두번다시 겪고싶지않음이야. 빨리 봐야해 빨리 봐야한다. 눈이 충혈되고 있는 것 같아..
OOOO얘들아... 연애담이랑 미씽 보자.... 메가박스가자.... ,_,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Danbeej

OOOO미씽 연애담 보기
OOOO11월 30일에 조조로 메박에서 미씽을 보고 친구랑 빈둥댕둥하다가 7시 20분에 연애담 보기로 했다 존나 완벽 시나리오


신동사

OOOO미씽이랑 신동사보고싶다
OOOO12월에 미씽, 신동사 볼 것😐!!
OOOO종강하면 미씽이랑 신동사3d 꼭 봐야지....
OOOO /□\……!! 일단 몰라 근데 신동사던 미씽이던 이거 쓸때 방영하긴 할련지,,
OOOO오늘 신동사 보고 목요일에 미씽을 봐야지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Ann_Taeny

OOOO오늘은....형을 보고 목요일은 미씽 금요일은 신동사
OOOO 신동사!!를 보시고 시간 남으시면 미씽 보세요!!!
OOOO내일 신동사 vs 모레 미씽 무료관람권을 어디에 쓸 것인가...
OOOO오늘은 신동사 보러 갈 거임 메가박스 빕이었어서 포인트 꽤 많았는데 올해 안에 다 써야 한다. 신동사 미씽 보고 한 편 정도 더 혼자 보러 가야디


김태리

OOOO여러분 #김태리 의 미씽보러 고고씽을 봐주세요ㅠㅠ
OOOO#김태리 미씽 시사회 후기
OOOO당신이 반한 미씽 #김태리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ggurr424

OOOO미씽 보러 고고씽 #김태리
OOOO[2016.11.21] #미씽 VIP시사회 #김태리 #직찍 by.아몬드봉봉 태리야 널 좋아해♡


수요일에

OOOO수요일에 미씽봐야지
OOOO이번주 수요일에 미씽보러감
OOOO아 수요일에 미씽보려고 했는데 아티움도 갈겸 코엑스에서 볼까
OOOO수요일에 미씽 보자 트위터 친구들앙🤗
OOOO미씽 언제 보러가지 수요일에 보러가야겠다 학교 빨리 마치니까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eotlrrk6


개봉

OOOO아 잠만!! 이날 미씽 개봉이잖아 ! 미씽도 보고 와야겐네 !
OOOO미씽 개봉하면 바로 봐야지 :~)
OOOO넘좋아 ㅜㅜ 얼른 미씽 개봉해라
OOOO미씽 개봉하자마자 보러 가야지
OOOO미씽 1차는 개봉날 씨지븨다! 2차는 메박이다!
OOOO아 모야 난 원래 닥치고 미씽 발동동 개봉 기다리던 새럼인데 더 기대되게..얼른 보고싶다..최소 3번은 보러갈 나란 새럼.
OOOO사랑하기 때문에 수찬애비 나오는거때문에 대기대하고있었는데 아예 1월로 개봉일이 밀렸네 대환장쑈....ㅠㅠㅠㅠ돌아오는 달에는 미씽이랑 라라랜드나 봐야지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eotlrrk6

OOOO미씽개봉하면 볼것이다...
OOOO<미씽> 꼭 잘되면 좋겠다 개봉날에 챙겨봐야지!!
OOOO미씽 아직 개봉 안 했구나...◑ㅅ◑
OOOO이번주엔 미씽이랑 잭리처 보러가야해... 최후의Z랑 라라랜드는 다음주 개봉이야ㅠㅠ 라라랜드 진짜 기대된다 8_8
OOOO이어 "'형'이 잘 되고 있는 것 같다. 극장에 관객분들이 많이 보러 오시는 것 같더라. 어제도 많이 보셨더라"며 "일단 '미씽'이 오는 30일 개봉인데 '형'이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다. 일단 방해 안하고 지켜보려고…
OOOO이어 "'형'이 잘 되고 있는 것 같다. 극장에 관객분들이 많이 보러 오시는 것 같더라. 어제도 많이 보셨더라"며 "일단 '미씽'이 오는 30일 개봉인데 '형'이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다. 일단 방해 안하고 지켜보려고 한다. 잘됐다"
OOOO 거기 벌써 미씽 개봉했어요?!!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eotlrrk6

OOOO미씽 개봉했어여???? 졸라 재밌러보여
OOOO그리고 친구랑 미씽 보러 가기로 약속 잡았지 개봉 주에 바로 볼 것이다 호호 개봉주에 마구 봐야 됨


고고씽

OOOO ㅋㅋㅋㅋ네네넵 후기 들어보고요, 무서운 거 잘 못봐서ㅜㅜ 미씽보러 고고씽
OOOO미씽보러고고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닼ㅋㅋㅋㅋ개기여워
OOOO미씽보러 고고씽ㅋㅋㅋㅋㅋㅋㅋ볼게 태리야!!!
OOOO미씽보러 고고씽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댕졸귀 슈발
OOOO미씽 보러 고고씽....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eotlrrk6

OOOO관객여러분, 미씽 보러 고고씽!
OOOO 그런가봐요 ㅋㅋㅋㅋㅋ 마이크에 붙어져있네요 미씽보러 고고씽 저거 슬쩍보고 한것 같아욬ㅋㅋㅋㅋㅋ
OOOO미씽보러 고고씽 ㅠㅠㅠㅠ 손짓 귀여워ㅠㅠ
OOOO김태맄ㅋㅋ미씽보러고고씽


레이

OOOO미씽볼까말까 고민중 뷰티풀레이디스 랑 위스키탱고폭스트롯 보고싶었는데 너무 빨리 내려서... 레이디수잔은 내가 시대물을 안좋아해서...
OOOO 헐 미씽도 말ㄹ할려했는데 레이디 수잔은 무슨 영환ㄴ지 찾아보게씀다


보러가야지

OOOO목요날에 미씽 보러가야지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wheedam2

OOOO미씽 보러가야지
OOOO이번주는 미씽 보러가야지
OOOO30일에 조조로 미씽 보러가야지 제발 가자


30일에

OOOO !!!! !!!! !!! ! !! !!!!!! 30일에 나오는 미씽인가 그거도 잇엇 트위터에 많이돌아다니던거


30일

OOOO30일 저녁에 미씽 보러 갈 쨔람>.< !!!!🙋‍♂️
OOOO아 헐, 11월 30일이면 미씽도봐야돼 헐


홍보

OOOO비슷한 시기에 형이 예매수가 제법 되니까 미씽 출연진들 분발하고 있더라 홍보로 파타 나갔다가 지난주에 나갔던 컬투쇼 그 흐름으로 난입해서 또 나와가지고는 홍보하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nostalgia900424

OOOO태리도 재밌게 봤대....다들 제발 미씽 봐줘...흐루규ㅜㅜㅠㅠㅠㅠㅠㅠㅠ 배우님들 넘나 홍보 열씨미 한다규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
OOOO몇주간 홍보 진심으로 열씨미하는 모습 저는 미씽이 정말 잘됐으면 좋겠네ㅠㅠ
OOOOㅁㅣ씽 븨앱 홍보 부럽게 한다 다하네..


감독

OOOO여성감독 여성주연 여성사회자 여성질문자,,,너무나평화롭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다들미씽보세요,,,💕
OOOO 아 미씽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최고 ㅜㅜㅜㅜㅜㅜㅜ아예 앞에 여배우 여감독 붙이는것도 이상한건데 진짜 갈길이 멀긴하네요 그래도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것같아서 기뻐요 히히


미씽

OOOO ㅋㅋ 징쟈 어이업어서 웃었어요,,,, 전여친 얘기는 그럼 대체 왜 나온 것이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 미씽볼 걸 그랫나바여,,,
OOOO<미씽> 흥해라흥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kimtaeri04

OOOO미씽 화력 쥼 봐 ㅋㅋㅋㅋㅋ 큐ㅠㅠㅠㅠㅜ 만세
OOOO1인동반인데 엄마가 보고 싶다고 하셔서 같이 갈 계획. 혹시 내일 미씽 보러 오는사람 있?
OOOO내일 미씽 시사회 예매하러감
OOOO미씽 " 천사 같던 그의 새빨간 거짓말 그리고 거짓보다 더 무서운 진실 그를 찾아야만 한다. " . . . #미씽 #뷔국 #국뷔 #V #JK
OOOO 미씽인터뷰!!!
OOOO미씽님한테 지목받았어여 신세계오빠 대최고😍
OOOO미씽 봐야지대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pyul_

OOOO미씽 볼것
OOOO미씽 보고 싶다
OOOO그리고 미씽을 예매했다
OOOO미씽
OOOO161121 #미씽 VIP시사회 #손나은() PREVIEW🍄 항상 계단조심하쟈 나으나 ㅜㅜ 놀랬쨔냐....😭 철렁...🙈
OOOO미씽 꼭 보러간다..
OOOO 저도 시사회에서 이말 듣고 너무 좋아서 인스타에 받아쓰기해놨더랬죠 미씽 진심 짱입니다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Stay_In_Memory

OOOO허걱....... 미씽 너무 멋지네
OOOO미씽 볼 때 마다 생각날 것 같잖아ㅋㅋㅋㅋ
OOOO정병학 페이퍼 제출까지 끝내면 미씽이랑 킬빌이랑 친절한금자씨 봐야지
OOOO미씽바야갯내
OOOO문화의 날이니까 미씽 봐야지
OOOO히히 난 이미 예매햇지롱 미씽 히히히힣
OOOO 그럼 언니도 미씽같은 미스테리한 일을 당하게 될거야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gdist5p

OOOO미씽봐야지요
OOOO미씽을 혼자 보러 갈까 친구랑 갈까 애인이랑 갈까 고민중
OOOO다른얘긴데 제티비씨 미씽 중간광고 많이 하네. 보러가야겠떠
OOOO미씽 저거 내가 제일 보러 갈 거야
OOOO미씽 봐야지ㅣ
OOOO미씽 얼른 보구싶네~!!!
OOOO미씽 ㅅㅏㅁ백만 넘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빤 고생했지만 난 ㄴㅓㅁ 재미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kimtaeri04

OOOO#미씽 봅시다. 👩‍👩‍👧
OOOO미씽 봐야겠다
OOOO미씽 예매했다. 공강날 혼자 보고와서 시험공부 해야지 ✍🏻️
OOOO미씽 보새오퓨ㅠㅠㅠㅠㅠ 박해준 배우한테 거하게 치이고 옴ㅇㅇ
OOOO미씽 꼭 봐야지! 메가박스에서 봐야지! #미씽 #메가박스
OOOO미씽 꼭 보기
OOOO친구들과 같이 미씽 단체관람하면 좋겠는데~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cymovie

OOOO미씽 보러가야겠군
OOOO미씽 봐야한다
OOOO내일 미씽 보러 가는데. 궁금하네.
OOOO그래. 미씽을 보자. 언더월드와 함께. 잭리처는 고민 좀 해보고.
OOOO토요일에 미씽 볼려고 했는데 무대인사여서 급히 예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씽 예매해따 안무섭겠지?
OOOO꺄 😆😆😆 미씽 본다 토요일에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cymovie

OOOO미씽배우들의 유잼을 알리는 계정 파고 싶어졌다 둘의 케미를 좀 알아주셔라
OOOO미씽 꼭 봐야지
OOOO미씽 라이브톡 중. 남자 스텝분들을 설득시킨 부분에 대해서 질문 나와서 대답 중, (스포 될지 모르겠지만) 서있는 도중에(일하는 중) 왜 하이힐을 벗는지 모르겠다는 것. 아이 엄마가 염색을 왜 하는가를 이해하지 못 했다 들었을 때... 참...
OOOO엌 미씽 봐..
OOOO님들 미씽 외않봐
OOOO미씽은 셤끝나구 보는걸루
OOOO박해준 배우님 필모 중에 꼭 봐야하는 것은 미씽의 박현익이다... 쇠파이프는 휘두르지만!!!!! 🙊 읍읍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MH_DOG66

OOOO어젠가 오늘 미씽은 이지혜 기자님이 하신 거 봤는데 너무 좋던데.. ㅠㅠㅠㅠ
OOOO비없도 예고편 구리긴 했지만 미씽은 더해서
OOOO근데 미씽 예고편 너무 구려서 볼마음이 싹 달아난 상태였는데 믿어도 되는건가요
OOOO수요일엔 잭 리처 목요일엔 미씽..
OOOO미씽 보고싚네..
OOOO나도 미씽!!!
OOOO미씽 보고 싶 어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jdo_0921100

OOOO정신빠지게.,나와,, 남에.집에,나와 미씽..미싱,,집이야? 는.전혀,몰라,,미싱이,어딧어
OOOO미씽 카는,데.는,왜 나오는,지?
OOOO미씽봐야겟네
OOOO미씽 최고입니다 다들 봐주세요
OOOO미씽보고싶은데 시간이 안맞아ㅠㅠ
OOOO여러분 미씽봐요 미씽...미씽.....라이브톡보고잇는데 바로 다시보고싶다
OOOO미씽보세요//.........와...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why_yujinnn

OOOO안돼겠다 미씽 봐야겠다
OOOO 그런의미로 미씽유 사진 구도 넘 내 스탈임 얼빡+고화질+구도 삼박자가 쌈박하다
OOOO미씽...끝났어요 와 연기 너무 잘해서 숨죽이고 봤어요...ㅠ
OOOO미씽 대박이네요 진짜 꼭 흥했으면 좋겠다
OOOO미씽을 봐씁니다....... 쿄
OOOO미씽 봐야겠군요
OOOO수요일날 미씽 보러 가야지 룰루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cymovie

OOOO미씽 보러가야징
OOOO미씽 꼭 볼 것....
OOOO미노보고싶다 미노미노볼까 미씽보까
OOOO미씽 시사회에 갔었구나??!!ㅇㅅㅇ!
OOOO뭐여 그런거였어? 꼭 봐주겠다 미씽
OOOO헉 미씽 포스터
OOOO미씽 라이브톡 입장했습니다😎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melancholy0818

OOOO (왜 본적이 없지,,?) 2월까지 잼난거 업슴 동생이들고간 5월달까 훔쳐오면 되긴하는데 미씽인지 뭐시긴지 잼나니,,,? 것보다 답이 빨라 학원아냐?
OOOO 짜이야ㅋㅋㅋ 나도 어제 형 봤는데 령이도 봤구나 겁나 슬펐지 와 진짜 미씽이랑 두 남자도 볼 거야 같이 보자
OOOO 저딴 시나리오도 투자가 되는구나 싶고 계속 미씽얘기 생각나더라구요ㅠㅠㅜ
OOOO형 보고 한번 더 봐야지 그리고 미씽 보고..
OOOO오늘 미씽라이브톡이네 이거나볼까ㅇㅅㅇ 걍집에가서잠이나잘까...
OOOO미씽 두 번 봐야겠어 왜냐하면 이케이케 포티 두개 해야 하자나요 ...
OOOO나도 미씽 보고싶어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dorothy8_7

OOOO 형 개재밌어ㅠㅠ 미씽도 재밌댕
OOOO미씽도 보고싶고. 신비한 뭐히깽이도 보고싶다. 미스사이공도 보고싶고.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도 보고싶다.
OOOO 미씽으로?
OOOO호호 목요일에 미씽 본단다
OOOO 맞다~ 미씽은 꼭 볼거임
OOOO 하핫. 바쁜 퇴근길이 되시겠군요ㅎ 미씽,도 생각보다 빨리 보시네요. 선발대로서 임무 완수해주시길..ㅎ
OOOO미씽 예고편에서 내이름나와서 깜작놀래벌엿다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jungbongk1m

OOOO미씽 볼지 말지 거민고민
OOOO 에블데이,,,에블나잇,,,아이엠미씽유,,
OOOO미씽 예고만 봐선 재밌어 보이는데 암
OOOO미씽유 부르면 우는데 찍으면 댐?
OOOO이거홈마분트위터아이디주세요ㅠㅠㅠ이름이 미씽유에요???
OOOO미씽 저거 재밌어보이던데... 포스터 하나로 이어붙여진 거 보고 오..했어
OOOO 저는 그거 기대중입니당!! 미씽!!! 시놉시스 진짜 좋았다고 그러더라구요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le____ben

OOOO허데데 미씽 보러갈때 ㅈㅓ거 쓸래
OOOO아까 영배오빠 보러갔다가 넘 옙븐 분들 있어서 당황해따 미씽 보러가께여ㅓ
OOOO ㅂ ㅔ비아임미씽유
OOOO그러고보니 나오늘 미씽도보네 흐흐
OOOO미씽 라톡 보고싶다ㅠㅠㅠ
OOOO나 요즘 덕질이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저녁에 미씽 스타 라이브 톡이 있지만 못 가니까 안방에서 마스터 무비 토크를... 낮에는 우리 공블리 저녁에는 우리 우비니... 행복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almondbb_0424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jae__joo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april_warm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okeywhatimhere

미씽 영화 엄지원 사라진 어바웃 여자 공효진 연애담 신동사 김태리 수요일에 cherish_dyo01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