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비와이

OOOO마마에서 유아인이랑 비와이랑 콜라보 한다던데 대체 누굴 위한 조합일까
OOOO아 왜...유아인 왜 비와이랑 같이 무대해..
OOOO왜 유아인은 비와이랑 친할까 ? 비와이 사실 어둠의 디나이얼 게이이고 유아인이 가지고 놀다가 버렸으면 한다. 근데 그래도 아인이가 아깝잖아... 정말 궁금하다. 둘이 왜 친해졌니....
OOOO알고보니 유아인이랑 비와이랑 동성애커플이었으면 좋겠다
OOOO유아인이 비와이를 파는 것은 잘 튀긴 돈까스와 샵샵샵 썬 양배추채 옆에 파슬리 하나 두는 그런 개념으로다가 하는 것이고 유아인이 굳이 AOMG랑 뭐 할 것 같진 않잖아 그정도 수질은 스튜디오 콘크리트라던가 톰 페이퍼라던가의 바운더리 안에서 해결가능
OOOO유아인 니가 비와이랑 사긔면 삼천만 못남들에게 희망주는거다 잘 생각해라
OOOO아악 어디다가 유아인에 비와이를 버무리려고해 정말 화딱지가 나네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UzDbUL8QxNedVoM

OOOOㅇ왜그랬어 유아인...비와이 얼굴은 너무 못생겨서 가렷음ㅂ디다
OOOO비와이 약간 유아인 이목구비 흐트러놓은 것 처럼 생김
OOOO유아인×비와이 하면 잘생 김이랑 못생김이랑 상쇄 대겟다
OOOO나아루투ㅏ아누너ㅏ맠ㅌ우ㅜ 아아아아아ㅏ앙 진자 이거 때문에 홍식이랑 ㅣ비와이 비슷해보이는 사진 387372717개 붙여놓은 기사 387372717개 쓰면 그 밑에 오 이러니가 비와이 유아인이랑 좀 닮은듯ㅋ☜이런 댓글 달릴까…
OOOO 이제 그거에 관해서 서치방지 안 하려구요 유아인 정신차려 비와이랑 놀지 마..
OOOO유아인...하필이면 왜 비와이랑ㅎ....
OOOO오늘 2교시 정보시간에 울반애가 유아인 마마나온다메 해서 안다고 하면서 존나 좋아했다 근데 걔가 비와이가 멋있다고 생각하는 애인데...내일 학교에서 비와이 얘기만 하면 ....탈주할거야

OOOO하고 많은 사람중에... 유아인과 비와이인 이유가 뭘까요? 그래야만 했나요?
OOOO비와이 유아인이랑 공연한다고 자신이 유아인이 된 것처럼 착각하지 않길
OOOO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알티하시는 분들 들어가보면 혼자 욕하시거나 고통의 인용 보내시고 그러는데 저ㅡ는 갖자기 막 즐겁고요,,,ㅋㅋㅋㅋㅋㅋㅋ (사 악).. 사실저도 못고르고,, 걍 비와이분을 덕질하시는 유아인시를 존 경해요,,^^
OOOO비와이 땜에 유아인 탈덕하는 건 정말 참을 수 없단 말이야....비와이씨 제발 가주시란 말이여
OOOO나 진짜 유아인 많이 좋아해 이렇게 깊게 오래 한 눈 안 팔고 1년 넘게 파는것 올해 실물 4번보고 돈도 쓰고 그런거 처음이란 말이야ㅠ여성혐오 성소수자혐오 미친듯이 싫어하는 나인데 그런걸 가사에 넣은 비와이를 유아인이 좋아해도 나는 유아인이 좋단말이야
OOOO유아인은 그런사람 아니잖아...ㅠ 비와이 마마 때 여성혐오나 성소수자혐오 들어간 가사 들고 나오면 뒤진다 진짜.......
OOOO근데사실 유아인님 전부터 비와이 팬이래서 새삼 놀랄것도 없음이다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pododang0317

OOOO유아인 잘나가다 비와이 뭔데 대체..
OOOO유아인은 진짜 비와이 식되나봐
OOOO유아인 뭘까 그저 비와이가 식인건가 그래서 그런건가
OOOO배우 유아인도 유아인이지만 엄홍식이라는 사람 그 자체님한테 빠져서 탈덕못한다고 ㅠㅠㅠㅠ,ㅠㅠ비와이 제발 알아서 꺼져주세요
OOOO배우 유아인,그 후 엄홍식이라는 사람을 좋아하게 되었고 그를 처음 본 날 여성존중 발언을해서 얼마나 좋았는지 모른다.난 만약 그가 좋은이유를 한가지만 말하라고 하면 '유아인은 깨어있기 때문'이라고 할 것이다.근데 그런사람이 비와이는 왜 좋아하는가.
OOOO유아인은 왜 비와이를 선택했어. 걔 호모포비아인 거 알고 그런 거지?
OOOO유아인이 인스타에 올린 사진이 누구인지 나는 예상했다 ㅋㅋㅋ mama 비와이랑 합동 무대라니 그림 볼때 솔직히 비와이가 생각났음 #유아인 #마마 #비와이

OOOO유아인 왜 하필 비와이를.....(말잇못)
OOOO유아인....내 최애님..비와이 가사 논란에 대해서도 알고 계신가요 진짜 궁금합니다😞 여성혐오 성소수자혐오 등 각종 혐오가 들어가 있는거 알고 계신가요. 저도 처음에 좋아했는데 가사보고 빠이했어여...그니까 오빠님도 제발ㅠㅠ
OOOO유아인이랑 비와이 얼굴 합성하신 분 누구셔요 아무리 팍팍한 세상이라지만 정말 그렇게까지 하셔야만 했나요
OOOORT) 아이고 유아인씨 왜그래 최악의 선택 하고 그러는거 아니야 엄홍식씨 시사회에서 페미니즘에 대해 말해놓고 비와이랑 콜라보 하고 막 그러는거 아니ㅇㅑ...😭
OOOO유아인과 비와이???????
OOOO근데 유아인 대체 무슨 생각으로 비와이랑 무대를 하게된거지
OOOO유아인은 왜또 비와이 조아할 떄부터 이해 안 갔음.. 그 근자감을 좋아하는걸까..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Power_DuckD

OOOO근데 유아인은 왜 비와이를 ... (한숨)
OOOOㅇㅁㅇ?? 유아인 마마에서 비와이랑 콜라보한다고..??? 왤켘ㅋㅋㅋㅋㅋㅋㅋ 첫 정극도전하던 권전무님이랑 겹쳐보이냐ㅋㅋㅋㅋㅋㅋㅋ


대체

OOOO유아인 도대체 뭐가 문제야....
OOOO유아인 대체 왜...


사진

OOOO유아인 인터뷰 보면서 항상 느끼는건데 옛날에 아이돌이나 다른 연예인들 덕질할때는 인터뷰 나왔다 하면 사진 먼저 보고 저장했는데 유아인 인터뷰는 사진 다 건너뛰고 인터뷰를 먼저 정독한 후에 사진을 본다. 지금도 그랬다. 난 그만큼 그의 생각이 궁금하다
OOOO사진선정왜저럼ㅋㅋㅋㅋ 유아인 라면먹구부은얼궇린줄
OOOO아니 나 기사못보고 사진만 봐서 유아인 눈썹 다듬어가지고 오른쪽처럼 된줄

OOOO이 사진에 유아인이 보인다...(아무말...?
OOOO아 알티한 유아인 사진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카락부분 모니터에 손가락 대고 살살 쓸어봣다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배우

OOOO 13. 배우 유아인. 웃는것도 예쁘고, 머리를 올렸을때와 내렸을때의 그 갭차이..그리고 인터뷰 같은 걸 보면 항상 뭐라고 말하기 어려운 대단함을 느껴요.


선택

OOOO유아인.. 최악의 선택 2016..
OOOO뒤로 지나가는 '선택받은 아이' 해리포터를 저렇게 노려보는 슬리데린 또라이 유아인 좋다 크
OOOO유아인이 여자감독을 선택한 이유.
OOOO유아인 꼭 그래야만 했던 것일까요? 그것이 최선의 선택일까요?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991234_


마마

OOOO아맞다 유아인 마마나온다며! 노래한다며!


못본다

OOOO"강동원X유아인 못본다" "강동원X유아인 못본다" "강동원X유아인 못본다" . . . (땅을 치며 오열)


얼굴

OOOO대구엔 유아인이 얼굴마담아니냐?
OOOO죄송합니다 둘다 얼굴 너무 가까이 해서 순간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죄인입니다 아니 어디가 닮았지;;; 미친.내눈 퇴화했니...??? 미쳤나봐 유아인님 죄송합니다 제가 죄인이에여 죽여주세요
OOOO유아인이랑 김기범이랑 뭔가 점점 하나의 얼굴로 수렴하는 느낌이다


안돼

OOOO아 유아인 너무 < 실망 > 했다. 너만은... 너만은 그러면 안돼지 이자식아...
OOOO안돼 유아인 안돼

OOOO아... 유아인... 안돼ㅜㅠㅠㅠㅠㅠㅠㅠ


머리를

OOOO제가 마감을 못맞춰 디세온에 책이 안나온다면 청룡영화제으ㅣ 유아인 머리를 하겠읍니다... 그 머리가 뭐냐면 이 머리이다 ↓


너무나도

OOOO저렇게 동급생들을 하인처럼 끌고다니며 폼잡는 유아인... 세상이 다 자기 손바닥 안에서 움직일 줄 아는 오만함에 도취됐다는 설정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슬리데린적 미모이다
OOOO자신만만하게 도전했으나 청동독수리가 내는 문제를 풀지 못하고 결국 난동부리는 다이아수저 또라이 유아인 아주좋다 슬리데린에서도 제어 불가능한 문제아로 이미 낙인 찍혔을 것 같다. 그러나 너무나도 금수저라 아이들의 가식적인…


유아인

OOOO 유아인 화보참고 낄ㄹ낄낄..모브 와이셔츠만 입어조라
OOOO세상에 갓태어난듯한 유아인임
OOOO 레이첼 맥아담스 / 핌멜 / 제시 / 코비 / 라미 / 안나 / 홀트 / 폴 러드 / 에단 / 킬리언 / 이동욱 / 김수현 / 유아인 / 서강준 / 지창욱 / 이창엽 / 세훈 / 경리 / 문현아 / 선미 / 민호 / 박보검 / 조진웅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fuckyouonestar

OOOO조선 19대 국왕, 숙종 이순(유아인 분)
OOOO둘다유아인인줄
OOOO누가 유아인이야
OOOO밀회에서 유아인이 언제올지모르는 김희애를 위해 어둡고 지저분한 계단을 청소하고 등을 달고...
OOOO 왠지 유아인과 구본승(?)을 닮은 듯한데....호가는 약간 어느각도 일때만 잠깐 보이는듯... 연기라는게 자질도 중요하지만 인성, 노력, 이해력 필요한 부분이라서...
OOOO밀회' 유아인-김희애 명장면 패러디 '큰 웃음 빵'(로더필)
OOOO유아인이 집회 참석한 건 평소 언행과 일치해 놀랍지 않은데 그 인파 속에서 이걸 찍은 디스패치가 놀랍다;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fffebreze

OOOO아,,, 유아인.,, 정말,,, 한국의 에즈라 밀러,,, 한 줄기 빛,,,
OOOO3천트 넘어서 영업합니다. 유아인하세요.
OOOO 헛헉 쪼아요ㅠㅠㅠ ㅠ ㅠㅠ ㅠ ㅠ 아징쟈 비뺑도 탑뇽도 유아인도 넘좋아하는데 장르 다 겹치는 분 찯기 넘 힘들어서 반쯤 포기했다가 넘넘 반갑고 설레고 그래부립니다ㅠㅠㅠㅠ ㅠㅠ
OOOO 아핫 넵!!! 편해지면 말해주세용!! 우리 즐덕해요ㅠㅠㅠㅠㅠ 탑뇽체고 유아인 멋져체고ㅠㅠㅠㅠ
OOOO 유아인표정이 저의 표정이군요☆
OOOO 안녕하세요!! 넌 으로 시작하는 자동완성글 보고 밑에 맨션 쭉 읽고 자기소개릉 읽었는데 탑뇽이시고 유아인 파시는거같아서 선팔해봅니다..!!
OOOO유아인이 뭐냐...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Loveoj_SJ

OOOO난,, 유아인이랑 조태오만 빨고,,, 횸정 덕질하고,,,, 영국석우 덕후인데,,
OOOO2016년 유아인으로 열었던 기억이 나는데 이거 전생의 기억인가
OOOO 그ㅡ 유아인 말고 쟤가
OOOO유아인이 굳~ 이 그래이를 만나서 뭐 하겠어 지가 더 매끈한데.. /계속 미침
OOOO유아인이 머구인이냐?
OOOO ㄴㄴ 유아인 ㅁㅏㅈ음 연예인들 많이 왔엇ㅅ엉
OOOO윽~ 유아인 ㅠㅠㅠ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kwon_myun

OOOO유아인 진짜 ㅠㅜ멋있어ㅜ그때 여성차별에 대해 말한거랑 촛불시위 나왔을 때 넘 멋져ㅓ서 반해부린...
OOOO 정신차려요!! 우리의 카톡을 보면서!!!! 어딜봐도 유아인뿐이야!!!!!!!₩ 이런 지옥을 또 만들참인가!!!!!₩
OOOO 아나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아인 지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제 2의 유아인 사태를 일으키고싶은겁니까!?
OOOO유아인 시상식 머리 얘기가 나오길래 ??해서 찾아봤다.
OOOO흑흑 유아인 너무좋아
OOOO유아인..슬리데린이다... 순수혈통 극순혈주의 머글을 존중하자가 아닌 머글을 잘 보살펴주자라는 마인드의 슬리데린 학생일 것 같다. 오만하기도 해서 자신은 그들보다 영리하다며 래번클로 기숙사 안에 들어가겠다고 https:…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mong_jen

OOOO유아인은 불같은거 뿜었으면 좋겠다 손끝부터 끓어오르는 불꽃 만들어서 이거저거 쾅쾅 터뜨렷으면 아이유와 언제나 1,2위를 다투는 수준급 뮤턴트인데 오만하고 스스로의 ㅈㅐ능을 너무나 뽐내고 싶어하는 탓에 실수를 https:…
OOOO 2016년 마지막 빅 응가투척 유아인실망이야 어휴😧
OOOO갑자기 생각난건데 강동원X유아인 못봄
OOOO아 유아인 개좋아
OOOO유아인 ㅂㅇㅇ랑 절교시키기 운동,,,,
OOOO 인파 속에서 유아인 씨를 발견한 건 아니고 유아인 씨를 내내 미행하며 쫓아간 거겠죠? 그래도 그 인파 속을 뚫고 놓치지 않았다니 정말 진기명기네요....;;; 소오름;;;
OOOO그니까 왜 딴사람 얘기하냐니까? 유아인은 자기얘기하는것같은데 나는 기사로얘기한적이없어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munzhi_seo

OOOO어휴ㅠ 에즈라밀러ㅠ 역시.. 에릭남에 유아인 ㅠ
OOOO 그럽시다 유아인 정신차려라....
OOOO졸라리 어이없네 어디서 유아인에 저런애를 같다붙여..
OOOO작년 유아인 수상소감을 반추해본다 (지진희의 표정 짤)
OOOO 60. 끼부리는 유아인
OOOO유아인 어케 된거야
OOOORT) 아미친 저렇게 놓으니까 동일인물인줄 알았잖아요 유아인한테 사과헤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gochugochu

OOOO누가 유아인인지 쳐다봣슴
OOOO유아인도ㅜ혹시ㅜ그런 생각하는 거 아냐? "내가 설득할 수 있어"
OOOO근데 유아인...ㅂㅇㅇ랑 뭐하기로했다매.....................몰랐던걸까..
OOOO유아인 넘 좋아욘..
OOOO유아인 왜/............
OOOO유아인 잘생겻다...
OOOO옛날에는 유아인 되게 싸가지 없다구 느꼈는데 어느샌가 유아인이 신경쓰이고 찾아보고있고 육룡이 나르샤 몰아보려고...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Power_DuckD

OOOO유아인 조아
OOOO유아인 에릭남 너무 사랑해....
OOOO유아인 좀 못생긴 엄지 탈덕시켜 주새요
OOOO 아니 유아인이랑 너무 친하길래😉
OOOO됐어 잘가 유아인...
OOOO 와 찐짜 가서 유아인 불러오고 싶네여
OOOO유아인 조약돌갓네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kongyeosa

OOOO 유아인+송중기?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_Thunder_boy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xofragmentxo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c_r_a_t_e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t__ragedy

유아인 비와이 비와이랑 비와이를 대체 성소수자혐오 사진 비와이가 배우 제발 선택 qwert969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