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김문정 감독님 팬텀싱어 마이클리 음감님 윤상 음악감독님 윤종신 팬텀싱어에 나오시는구나 멋있다


감독님

OOOO휴.. 맞아.. 젤 정확헌건 김문정 감독님이었는데.. 앞서 미친새끼가 빻은소리나 하고 앉아있고..
OOOO아 김문정 감독님 왜 실검인가 했더니 저 프로 나오시는구나
OOOO팬텀싱어.... 형훈배우는 담주로... 김문정감독님 좋으다..깨일같이 틈틈히 형훈배우 얼굴보여서 좋드라... 배우님 얼굴 본지도..오래된거같은데... 최근에 본게 한달전- 공연하던 배우님 모습이네
OOOO그리고 그 김문정작곡가님? 감독님? 뭐라고 불러드려야하지 진짜 지휘 와 어떻게 사람이 그렇게 지휘를 하죠 진짜 너무 아름다우셨다
OOOO김문정 감독님 나오셔서 보고있는데 와.... ㅇㅂㄹ님 진짜 잘하신다... 긴장하셔서 떨림이 느껴지는데 보이스랑 진심이 너무 좋아ㅠㅠㅠ
OOOO방금 팬텀싱어에서 김문정 감독님 정말 멋있었다.. 리드 하나로 보컬과 연주가 저렇게 어우러지다니..
OOOO김문정 감독님한테 입덕하라는 취지의 프로그램인가

김문정 감독님 팬텀싱어 마이클리 음감님 윤상 음악감독님 윤종신 팬텀싱어에 나오시는구나 멋있다 xiasarang

OOOO김문정 음악감독님 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 김문정 음악감독님 너무 멋있다 ㅠㅠㅠ
OOOO김문정 감독님 개멋존멋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팬텀싱어에 김문정 감독님 나오시는구나
OOOO김문정 감독님 내 평생 본중에 제일 제대로 된 심사위원이다
OOOO으아 김문정감독님 넘 멋져..사룽해요
OOOO김문정 감독님 실검에??

OOOO 김문정 음악감독님 사랑해여!!!
OOOO헐 김문정감독님 ㅋㅋㅋㅋㅋ
OOOO정말 김문정 감독님 안계시다니ㅜ


팬텀싱어

OOOO마블리랑 김문정음감님때문에 팬텀싱어보려는데 엠씨가 현무전... 진입장벽 너무 높구여....
OOOO팬텀싱어 고은성 - 대성당의 시대 (심사평) #김문정 #마이클리 #윤상
OOOO 님 팬텀싱어 봐썽요? 나 지금 실검 1위에 윤소호 2위에 김문정 음감 떠 있어서 이데 무슨 일ㅇ인지 세상에
OOOO엥? 채널 돌리다가 팬텀싱어?에 김문정 음감님 나오시네!!!!!!!!

김문정 감독님 팬텀싱어 마이클리 음감님 윤상 음악감독님 윤종신 팬텀싱어에 나오시는구나 멋있다 AppleRoseLily

OOOO#JTBC #예능 #팬텀싱어 #오디션 #MC #슈퍼주니어 #김희철 #전현무 #윤종신 #윤상 #마이클리 #김문정 #손혜수 '팬텀싱어', 또 오디션? 가요 집중된 음악 예능 뒤집는다(종합)
OOOO뮤지컬무대 위의 크리에이터 #김문정 브로드웨이를 점령한 뮤지컬 스타 #마이클리 세계적인 베이스 성악가 #손혜수 노래가 줄 수 있는 최고의 감동! 11/11(금) 밤 9시 40분 #팬텀싱어 첫 방송 놓치지 마세요!


마이클리

OOOO확실히 윤상 윤종신 / 김문정 마이클리 이렇게 평가 나뉘는거 너무 눈에 보여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음감님

OOOO저렇게 실력앞에 냉정하신 김문정 음감님께 전율을 느끼게하신 김준수 배우님👍
OOOO김문정ㅈ음감님존멋진짜
OOOO오. . . 소리 괜찮다! (그나저나 김문정음감님!! 꺅!!!)
OOOO왕 김문정 음감님 나오는구나

OOOO김문정음감님 진짜 오늘 넘 사이다였고 넘 멋있으셨다네✨
OOOO오.. 김문정음감님 실검뜨셨당...ㅎㅎㅎ
OOOO김문정 음감님 티비나오셔!!!!!!
OOOO김문정 음감님 지휘 한번에 노래 부르는게 달라짐 와ㅋㅋㅋㅋㅋ
OOOO김문정음감님 냉정하셔 ㅋㅋ


멋있다

OOOO김문정 멋있다👍👍👍👍


김문정

OOOO와 김문정

OOOO생각할 수록 짜증나네 거기 있는 여성 프로듀서들도 엄연히 참가자들을 평가하고 지도하는 포지션 아닌가요? 당장 오늘 방송만 봐도 출연자들을 가장 냉정하게 평가한 건 여성인 김문정 음악감독 아니었나?
OOOO김문정 카리스마👍
OOOO김문정한테 치이겠는걸
OOOO김문정 음감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혹곡ㄱ ㅍㅌㅅㅇ에 김문정 감독니ㅣㅁ..!!
OOOO김문정.. 음감하시는분인가
OOOO김문정음감.. 음..

OOOO 엌ㅋㅋㅋㅋㅋ 김문정감독까지 귀여울일....
OOOOㅋㅋㅋㅋㅋㅋ 김문정 음감이 기살려주네 뮤배들 ㅎㅎㅎ
OOOO으악으악ㄱ 응악ㄱ으ㅡㅇ악으응악ㅇ으으악ㅇ앙ㄹㅇ ㅋㅌㅋㅋㅋㅋ김문정 ㄴ감독ㄱ님
OOOO김문정작곡ㄱ가님ㅁ응ㅇ맘머믐ㅁㅁ
OOOO 아나운서 중에 김문정 있다...
OOOO햎메 무미니파 황윤성김문정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 사랑해❤️❤️
OOOO 충전독/김문정/로즈핑크,화이트/노트4/각각 1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