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문지인 문지가 성폭력 시집 뿐인 사이 없을 알았는데 대한 통해 만드는


문지가

OOOO하필 며칠전에 문학과 사회 혁신호 하이픈 받아보았고.. 이 모든 시도와 변혁이 참 좋다고 생각했는데 문지가 그래도 깨어있으려 노력하며 시작된 것인줄 알았는데.. 몹시 실망스럽다... 문학과지성사 입장문 읽어봐도 그냥 포즈만…
OOOO하필 며칠전에 문학과 사회 혁신호 하이픈 받아보았고.. 이 모든 시도와 변혁이 참 좋다고 생각했는데 문지가 그래도 깨어있으려 노력하며 시작된 것인줄 알았는데.. 몹시 실망스럽다... 문학과지성사 입장문 읽어봐도 그냥 포즈만 취하고 있다는 느낌이다
OOOO문청 시절엔 문지가 목표인 아이들도 있었는데. 저런 시집을 냈다니, 인성도 그렇지만 시를 존나 못 썼잖아
OOOO문지가 '시-문단 카르텔' 최정점에 위치해 있음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해야 할 일들을 마땅히 해야 한다. 실질적인 변화 말이다. 그런 의미에서 송승언 시인이 제안한 '시집 계약/사이 강사 계약 시 성폭력…
OOOO문지가 '시-문단 카르텔' 최정점에 위치해 있음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해야 할 일들을 마땅히 해야 한다. 실질적인 변화 말이다. 그런 의미에서 송승언 시인이 제안한 '시집 계약/사이 강사 계약 시 성폭력 관련 조항 삽입'은 옳다.


성폭력

OOOO나는 400번대 문지 시집 판매 중단이나 문지 보이콧이 문단 내 성폭력을 방지하거나 이미 일어난 사건의 해결에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성폭력 공론화의 목적이, 꼭 글에 거론된 가해지목인을 처벌하기…
OOOO"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시인과 시집들에 대한 조치"만 고통스러울 뿐인, "책을 만드는 곳일 뿐"인 문학과지성사에 실망했습니다. 제대로 된 입장 표명과 조치가 있을 때까지 제 책장에 문학과지성사의 자리는 없을 것입니다. #문지_보이콧 #문단_내_성폭력

문지인 문지가 성폭력 시집 뿐인 사이 없을 알았는데 대한 통해 만드는 Psyren101

OOOO나는 400번대 문지 시집 판매 중단이나 문지 보이콧이 문단 내 성폭력을 방지하거나 이미 일어난 사건의 해결에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성폭력 공론화의 목적이, 꼭 글에 거론된 가해지목인을 처벌하기 위함이 아니기 때문이다.
OOOO문지는 편집위원인 모씨가 교수로 재직 중인 특정 대학 출신의 시집이 유난히 많다는 비판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문단_내_성폭력


시집

OOOO"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시인과 시집들에 대한 조치"만 고통스러울 뿐인, "책을 만드는 곳일 뿐"인 문학과지성사에 실망했습니다. 제대로 된 입장 표명과 조치가 있을 때까지 제 책장에 문학과지성사의 자리는 없을 것입니다. #문…


뿐인

OOOO검색어 1위 문지인을 문재인으로 본건 나뿐인가 ... 난또 뭐 결단을 내린줄 ;;; 내가 잘못했네 😱


사이

OOOO고작 2년 사이 문학계를 지배(?)하는 주요 출판사- 창비,문동,문지-가 표절시비,성폭행 사건 등으로 골고루 돌아가며 욕을 얻어먹었다.문단의 수구적인 작태에 안주하며 기생하는 것조차 부끄럽게 여기지 않았던 탓이다. 개선이 없다면…
OOOO고작 2년 사이 문학계를 지배(?)하는 주요 출판사- 창비,문동,문지-가 표절시비,성폭행 사건 등으로 골고루 돌아가며 욕을 얻어먹었다.문단의 수구적인 작태에 안주하며 기생하는 것조차 부끄럽게 여기지 않았던 탓이다. 개선이 없다면 굴욕은 끝나지 않는다.


알았는데

OOOO문지나는 매번 스텔라 앞에서 "훗 애송이. 넌 미성숙해. 어린애야. 유치해" 모드를 쏘아대지만 사실 문지나가 더 유치함의 끝을 달리는 것 같음 ㅋㅋㅋㅋ 어른여자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대한

OOOO절판..에 대해서는 좀 동의하지 않는 부분도 있지만 그거랑 별개로 문학과 지성사가 일개 출판사에 지나지 않는다면서 약자 코스프레하는 건 사람에 대한 우롱임 문지랑 창비가 2대 축인 거 모르는 사람이 어디있다고 그래?


통해

OOOO문지서도 열등감이라는 부정적인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인간입니다 하는. 사실 뭐, 그 전에도 소월이가 노악이에게 자소단을 주었을 때 화를 낸다던가, 홍륜을 견제한다던가 하는 모습을 통해 인간적인 모습은 충분히 보여줬다고 생각하지만...
OOOO이미 과거편을 통해 밝혀진 문지서의 속내를 보면 유소월을 보면서 느끼는 열등감은 사실상 인간이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이고...오히려 이 에피소드가 자칫 선한 길만 고집하는 단편적인 캐릭터가 될 까봐 일부러 넣은 장치같다는 생각도 해 봄.
OOOO[JSP Ent] 그와 그녀는 정신적인 교류를 통해 서로 알지 못하던 때부터 서로의 닉네임이 비슷한 음이 되도록 정신적인 교감을 하고 있었던 겁니다. 아아.. 이 얼마나 아름다운 운명적인 사랑입니까! 그 이름하여 바로 문지깅님! - #JSP_Ent


만드는

OOOO세진태연을 깨뜨리는 악역의 역할이 될지 아니면 세진태연을 더 굳건하게 만드는 지원자 역할을 하게 될지는 끝까지 가봐야 알겠지. 개인적으로는 문지나 개쌍마이웨이 캐딜락과 펄인러브해~👍이지만.


실질적인

OOOO문지이고 문사일 거라고 생각하는 그 태도부터가 전혀 새롭지 않아요. 그런 소리를 기대하는 사람 아무도 없어요. 대체 당신들이 한다는 실질적인 조치는 뭐죠? 피해자들에게 어떤 연대를 할 수 있죠? 연대와 지지라는 단어가 당신들의 방패막이입니까?


대선

OOOO11/08 04시-#네이버 #실검 1위#낭만닥터 김사부 /2위#권아솔 /3위#마음의소리 /4위:미국 대선/5위:박해진/6위:우병우/7위:문지인/8위:노블레스/9위:비정상회담/10위:수능

문지인 문지가 성폭력 시집 뿐인 사이 없을 알았는데 대한 통해 만드는 rasolitude

OOOO11/08 03시-#네이버 #실검 1위#낭만닥터 김사부 /2위#마음의소리 /3위#서현진 /4위:미국 대선/5위:우병우/6위:문지인/7위:최홍만/8위:마마무/9위:노블레스/10위:수능
OOOO11/08 02시-#네이버 #실검 1위#낭만닥터 김사부 /2위#박근혜 굿 /3위#문희경 /4위:마음의소리/5위:서현진/6위:우병우/7위:미국 대선/8위:문지인/9위:꽃놀이패/10위:노블레스


김사부

OOOOsdalki11 IG #김도혜 #딸스타그램 #낭만닥터김사부 #1부#서현진 배우님#문지인 배우님과함께~~💞💞💞💞


낭만닥터

OOOO사실 낭만닥터는 민재 나온다고 해서 본건데.. 재밌네 근데 약간 닥터스가 보일라그래...핳 뭔가 그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희역 맡았던 문지인배우가 다시 나와서 그런가..


읽어봐도

OOOO특히 문지 시인선이 좋아서 많이 읽고 많이 샀는데... 게다가 시 공부하는 작법서도 문지꺼고... 사과문을 읽어봐도 답이 없다 갑질인 걸까 솔직히 그렇게까지 할 수 있게 만든건 독자들 통장과 지갑이거든.. 뭐가 더 회사에서 이익일지 생각을 안 해본걸까


문지인

OOOO문지인 특출인사는나오는데 태인호는왜없어 ? 진경도나오네?
OOOO문지인 배우님 카메오였어.. 왜.. 왜 카메오인건데

OOOO근데 마지막에 특별출연 해주신 문지인님 이야기만 있으니까 또 나온다는거 아닌가????
OOOO문지나 리즈라고 생각한 저는 창의적인 거였네
OOOO이 철학적인 문지를 스스로 자문해보도록 하자
OOOOmoon ji in ㅡ 문지인
OOOO문지는 피해자들이 패소 할 것이라 생각 하고 법적인 절차를 이야기 하는 것을 보니, 어쩌면 그 속에 묵혀 있는 일들이 더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다.
OOOO문지시인들과 함영준의 성폭행 사건은 비교적 유연하며 여러명에게 권위가 분산돼 민주적인 방식으로 운영되는 문화 집단에서 일어났다는 사실에 열쇠가 있지않을까? 책임소재가 불분명해지며 윤리적 제재보다 자율성을 강조하면 개인의 부패가 생겨도 제재장치가 없는.
OOOO드러냈던거, 일본 언론엔 보도 막았었던 짧은 부상기간 내용까지 적혀있음 그리고 일방향적인 찬양에 익숙해진 보쿠토도 머쓱해서 볼을 문지를 정도로 진심이 담긴 문장들로 보쿠토를 설명하고 있음 아는 기자분인가... 하고 끝까지 읽고 기자 이름을 보니

문지인 문지가 성폭력 시집 뿐인 사이 없을 알았는데 대한 통해 만드는 21gguk

OOOOGTA5 또 다시 30일 정지를 당했습니다... 이번에도 생방송 이후에 정지를 당한걸 보니 생방송 문제인거같기도하고 저번영상인 유저 10명죽이기 컨텐츠가 문지인것 같습니다...
OOOO 다들 문지지자인건 저 포함 맞을거구요 약간의 견해차이 오해 단어 거부감 뭐 이런걸 테죠? 본인이 지지해서 달타령한다쳐도 같은 지지자가 달타령이라 디스하는듯한건 좀 그래서 저도 지금기조에 동의하지만 그게 전략전술적으로
OOOO중니지도 무도환문지사자라 시이로 후세에 무전언하여 신이 미지문야로니 무이즉왕호인저
OOOO<생일> 악호1/9 양소하1/16 형인2/3 진무결2/14 제갈휴3/15 백원융5/21 유소월6/21 주염8/3 당운룡8/26 팽노악10/18 문지서11/21 묵영11/22…
OOOO/ 좀 웃습니다. 팩트 폭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맞는 말. 그렇습니다. 저게 '현실'이고요. 밑지는 장사 없다는 말에 부합 안 하는 대표적인 사례 예시 들 때 항상 꺼내는 게 사보, 기관지, 문예지 등 전문지 얘…
OOOO/ 좀 웃습니다. 팩트 폭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맞는 말. 그렇습니다. 저게 '현실'이고요. 밑지는 장사 없다는 말에 부합 안 하는 대표적인 사례 예시 들 때 항상 꺼내는 게 사보, 기관지, 문예지 등 전문지 얘기죠.




문지인 문지가 성폭력 시집 뿐인 사이 없을 알았는데 대한 통해 만드는 gks1236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