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한상원 하원 미국 공화당이 탄핵 상원과 상원에서 대통령 상원은 이미 상원하원


하원

OOOO미국 상원인지 하원인지 3선 한 한국계 인사 인터뷰를 들었는데 쭉 트럼프 당선을 예견한 인물이라 뭔가 특별한 분석력이 있었나 들어 봤더니, 그냥 티비 조선 틀어 놓은 줄...;;
OOOO행정부의 광인, 상원 하원의 공화당, 대법원 공석의 보수파 지명 예정으로 향후 4년 미국은 전속력 퇴화 위험. 유능한 저널리즘의 정교한 감시, 끝없는 인권 소송, 지역 정치에 대한 항시적 압력이 더욱 중요해졌다.
OOOO 츠이타로직도 무시할수 없긴 한데 츠이타로직'만' 옳다고 하는걸 보니 이번 선거가 열린 나라에서 사는 제 마음이 넘 복잡하오 안그래도 지금 통령 상원 하원 다 못잡은게 넘 뼈아픈데 츠이타로직대로 계속 현실부정했다간 공화당이 오랫동안 해먹을듯
OOOOHRC 혼자만 패배한거면 정말 이 나라는 여자가 대통령이 되는걸 못봐서.. 이런 생각이 들법했으나 상원하원 다 민주가 다 져버렸어 후후
OOOOㄷㅐ체... 자기 이민 힘들어서 다른 사람도 힘들으라고 투럼뿌 뽑앗다는 한인 정치인은 누구임...? 한인 상원은 한 사람도 없었고 하원도 손에 꼽히는데 건너건너 아는 사람일지도 모른다니 존나 소름끼치는군
OOOO1928년 공화당이 대통령, 상원, 하원 싹쓸이한 직후 경제 대공황 엄습.
OOOO이번 선거에서 가장 절망적인건 트럼프 당선에 더해 상원 하원까지 모조리 공화당에 넘어갔다는거다. 밸런스 없이 한 쪽이 미친 발언 하면 전부 옹호하고 들거라고. 끔찍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

OOOO홀리 하비 크리펜, 존 크리스티, 로스 엘리스는 모두 각기 다른 극악한 범죄를 저지르고 교수형에 처해졌습니다. 하지만 오늘, 하원을 이미 통과한 중대한 법안이 상원에서 낭독됩니다. 최고형의 실행을 완전히 중단시킬지도 모를 법안입니다.
OOOO 55석으로 압도적으로 많은 의석수가진곳 캘리포니아를 예로들면,클린턴vs힐러리 둘중한명이 55표를 먹는거지. 이런식으로 뽑는거임!아마 대통령선거인은 총 상원100하원435정도로 알고있음
OOOO 보여주기만 그러했지 제가 봤을 때에는 이슈가르드 그 상태에서도 한 천 년... 은 좀 오버여도 한두 세기는 상원 하원 토리당 휘그당 갈라져서 미친 듯이 싸울 거 같은데요.ㅋㅋㅋ 이슈가르드판 히틀러가 나와도 놀라지 않을 듯...
OOOOElectoral college가 우리에게 남아있는 유일한 희망인데 상원과 하원을 다 공화당이 먹은 상황에서 힐러리가 얼마나 이길 수 있을지는...
OOOO 미국인들 상원 하원 의원의 절반 이상이 호기심으로 대통령 뽑는 사람이구나! 라고 해야 올바른 표현이었나보네요. 어짜피 이거나 그거나 거기서 거기인 말장난인데 이게 심히 거슬렸나보죠? 그렇게 기본레 충실한 사람인지 모르고...
OOOO나도 처음 알았는데 만약에 미국 대선에서 두 후보가 비기면(or 과반을 차지한 후보가 없으면) 대통령은 하원에서 뽑고 부통령은 상원에서 뽑는다네. 하원의원은 주별 인구비례, 상원의원은 주마다 무조건 2명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하원에서 뽑는 게 맞는 듯.
OOOO워터게이트도 미하원 탄핵소추안은 사법방해죄, 권력남용죄, 의회모욕죄로 각각 3차에 걸쳐 가결. 이전 2년 동안의 규명 및 근거가 쌓이고 상원에도 (탄핵)표가 있음을 확인한 후 닉슨이 자진사퇴. 의혹만으로 즉시 탄핵…

OOOO클린턴은 여성이기때문에 선거에서 진 것이 아니라 민주당을 대변했기 때문에 진 것으로 보는게 더 옳을 것 같다. 민주당이 상원과 하원에서 모두 패배한 것도 마찬가지 이유.
OOOO상원하원 공화당인게 더 절망안겨준다. 그 사실이, '그래도 미국은 워낙 시스템이 탄탄한 나라니까 어떻게든 제지하고 버티겠지' 라는 생각을 반토막냄..
OOOO너 그런데 상원과 하원 선거 결과는 보니?라는 내 질문에 'Can i stay at your house for a bit then I get job and house?'란다. 여기는 한왕국인데요... #먼산 #헬…
OOOO1928년 이후 상원, 하원, 주지사, 대법원, 대통령 모두 공화당이 차지한건 처음이라고 하네요..
OOOO3)근본적으로 한국이 문제를 제거하는데 머리를 써야한다 정치권은 양의탈을 쓴 늑대들일뿐이다 믿지말라 한국은 평화통일을 조건으로하고 미국연방에 합류하자 현재한국의 근본적문제들을 해결할수있다 한국에 주지사1명 상원하원 각각1명만…
OOOO3)근본적으로 한국이 문제를 제거하는데 머리를 써야한다 정치권은 양의탈을 쓴 늑대들일뿐이다 믿지말라 한국은 평화통일을 조건으로하고 미국연방에 합류하자 현재한국의 근본적문제들을 해결할수있다 한국에 주지사1명 상원하원 각각1명만 있다면 문제해결 할수있다☞
OOOO하원은 아예 공화당이 과반을 가져가버렸네. 상원도 곧 그렇게 될 것 같은데 상원은 한두개 차이라…

OOOO미 상원과 하원의석의 절반에 해당하는 좌석만 오늘 투표로 정해집니다. (미국은 한 번에 싹 바꾸는 식이 아님. 상원은 100석이니깐 오늘 결정되는 건 50석)
OOOO너 그런데 상원과 하원 선거 결과는 보니?라는 내 질문에 'Can i stay at your house for a bit then I get job and house?'란다. 여기는 한왕국인데요... #먼산 #헬조선
OOOO미국 대통령 트럼프 당선가능성 보인다 북폭이뤄지나 미공화당은 한국 종북정권과 상대하지 않을것이다 미국공화당은 한국의 민주당을 절대 신뢰하지않는다 정보를주면 항상 북한에 전달 해왔기때문이다 상원과 하원구성도 주시하고있어야 한다
OOOO미국 투표시스템이 그거거든요 대국민투표이후에 상원&하원의원들 투표가 시작되는데 주에서 누가 이기냐에 따라 그 주 표가 한명에게 몰빵됨
OOOO미국은 대통령 선거 한 번 할 때 많은 걸 같이 뽑습니다. 대통령과 임기가 6년인 연방 상원의 3분의 1, 연방 하원 전원도 같이 뽑습니다. 주에 따라서는 주지사 선거도 겹칩니다.
OOOO워터게이트 당시 미하원 탄핵소추안은 사법방해죄, 권력남용죄, 의회모욕죄로 각각 3차에 걸쳐 가결. 이전 2년 동안의 규명 및 근거가 쌓이고 상원에도 (탄핵)표가 있음을 확인한 후 닉슨이 자진사퇴. 의혹만으로 즉시 탄…
OOOO 하원 석권은 다들 거의 불가능할거라고 보더군요, 선거구가 다시 조정되지 않는한. 미국 상원의 위상이 얼마나 큰지 좀 잘 감은 안오는데, 적잖은 주요 대선후보들이 상원의원을 거쳤다는 사실을 볼때 중요하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요?

OOOO워터게이트 당시 미하원 탄핵소추안은 사법방해죄, 권력남용죄, 의회모욕죄로 각각 3차에 걸쳐 가결. 이전 2년 동안의 규명 및 근거가 쌓이고 상원에도 (탄핵)표가 있음을 확인한 후 닉슨이 자진사퇴. 의혹만으로 즉시 탄핵했거나 하야한 게 아니에요
OOOO"철인인 대통령+고귀한 귀족의 상원+일반 민중의 이해를 관철시키는 하원=미국식 공화주의"라는 도식으로 놓고보면 도올의 철인정치는 18세기 미국 독립의 아버지들만큼도 고민 안하고 하는 말임.


미국

OOOO 트럼프에 승리가 미국에 사는 애들에게 어떤 메세지를 보낼껀지 생각해보면 마음이 짠하고 아프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House of Rep와 상원에는 Republican들이 제일 많으니 트럼프가 빽이 많을거라는 불길한 느낌이 든다.
OOOO그 여자가 한 게 뭐잇냐는 짤보니까 생각나네....영부인에 상원위원에 국무장관이면 더 이상 뭘해야되지..? 미국 국방부 장관이면 웬만한 나라 대통령이랑 맞먹는 대우받는데
OOOO앑)<설혹 탄핵이 좌절되더라도 임기중에 헌법을 유린한 지도자는 민주적 방식으로 축출할 수 있다는 경험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미국처럼 상원에서 탄핵이 결정되는 것도 아니고 글타고 국민투표도 아닌, 헌재에서 최종 탄핵 판결이…
OOOO앑)<설혹 탄핵이 좌절되더라도 임기중에 헌법을 유린한 지도자는 민주적 방식으로 축출할 수 있다는 경험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미국처럼 상원에서 탄핵이 결정되는 것도 아니고 글타고 국민투표도 아닌, 헌재에서 최종 탄핵 판결이 나오는게 왜 민주적 방식?


공화당이

OOOO상원은 53대 47로 공화당이 계속 이끌겠군. 일리노이에서 한석 잃기는 했지만 여전히 과반.

OOOO 상원에서 공화당이 이기면 진정한 헬이 열리겠지


상원에서

OOOO 전국을 선거구 하나로 두었을 때 유권자 개개인이 갖는 표가가 비슷해야 더 평등한 거지 말입니다. 작은 주의 권익은 이미 상원에서 충분히 보정되지 말입니다.


대통령

OOOO요 며칠 사이 일본에는 필리핀 대통령 오고, 미얀마 외무부장관 오고, 러시아 상원의장도 와서 아베랑 회담했던데 순실이 꼬붕하고 회담 할 국가는 한 곳도 없겠지


상원은

OOOO 대선도 아슬아슬한 판국인데 상원은 전혀 장악 못할 것 같죠.ㅎㄷㄷㄷ
OOOO젊었을 적, 한상원은 ‘내 세상’에 살고 있었다. 올해로 57세가 된 훵크 마스터 한상원은 드넓은 우주 속을 유영하듯 천천히 살아간다. 소멸하는 그날까지, 더 많은 사람과 더 좋은 음악을 나눠야겠다는...


이미

OOOO정덕들은 클린턴이 이미 이겼고 상원 이야기 한다. 반면 우리들은 막판 반전이 일어나는건 아니겠지? 하면서 떠는중
OOOO 정재일은 이전에 이적-정원영-한상원 등이 같이 '긱스 GIGS' 할 때 한상원 씨가 천재성 알아보고 고딩이던 애를 픽업했을 정도 천재였죠ㅎㅎ 긱스 당시는 베이시스트였는데 그 당시에 이미 다루는 악기가 8개였다고...


민주당을

OOOO대선은 물론 유력했던 상원 장악도 실패한 민주당 위키리크스가 폭로한 민주당의 조직적 경선조작, 정치적 압력으로 FBI 재수사를 서둘러 종결시킨 자충수가 민주당을 매우 부패한 세력으로 낙인찍어, 샌더스 지지층을 비…


선거

OOOO기본적으로 도시-농촌 구도가 변하지 않는 한 선거인 제도 혹은 연방 상원의회에서는 항상 민주당이 불리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걸 뛰어넘는 요소를 보여 주거나 제도를 바꾸지 않는 한...


한상원

OOOO계속 마이크 펜스에 대한 이야기가 보이는데, 부통령은 아무런 권한도 없습니다요. 상원이 100명이라 50대50동수가 될 경우에'만'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는 상원의장 자격 정도가 최대 권한임.
OOOO아동성애범의 여권을 취소해 이들의 외국 방문을 막아야 한다는 데린 힌치 상원 의원의 요구에 대해 연방정부가 지지를 표했습니다. 말콤 턴불 연방총리는 정부가 주, 테리토리 정부와 협력해 성범죄자의 여권을...
OOOO한상원의 향기 무지 짙고요 유사 시기 Break it (카라) - 널부르는노래 (SS501) 와 곡 구성에서 상당히 닮아 있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상원이님<
OOOO짧은 한상원 연주.... 대박....

OOOO"영부인 했다가 상원 했다가 국무부 장관 한 거 말고는"
OOOO투표 결과 보면서 이렇게까지 참담했던 적 없고 진짜 상원도 지금 공화당으로 아슬아슬한데 이 상황 너무 끔찍하네
OOOO 상원을 가져왔어야 했는데.. 아직 완전히 결론난건 아니지만 조짐이 좋지 않네요. 이래서야 오바마 행정부의 고구마 정국이 계속될 듯한.
OOOO 반동성애 법안에 흑인 투표 방해에 어그로가 한 둘이 아니죠. 역풍 불어서 주지사 상원 의석까지 싹 다 갈렸으면 좋겠네요.
OOOO상원이 수강계기 존나 짧앗는데 > 술을 먹고 자는게 아니었는데... (침통한 얼굴)
OOOO아니니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 암욜맨도 마젤토브도 한상원 작곡가님 작품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대체 정체가...
OOOO냉정한 상원 간부들아, 인간 서류기계 치글러가 왔다. (정신나감)

OOOO아버지께서 상원 연등회를 주목한 이유는, 아마 모든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축제와 같은 행사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민심과 밀착된 불교를 문화적 공통분모로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지역과 계층의 분열을 극복하려고 하셨던 모양이야.
OOOO 제가 넘어왔죵🙋🙋 상원씨 인간적으로 너무한 외모예요..!
OOOO ..저 한개도 안 나빠요. 상원씨가 훨씬 나빠요.
OOOO 책은 한 시간도 안 걸렸는데 상원이랑 놀다가...(먼산)
OOOO다음주 수요미식회 무려 한상원! 0.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