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지소울 백예린 데이식스 메리크리사운드페스타 볼빨간사춘기 빈지노 DAY6 YERIN SOUND GSOUL 유승우


백예린

OOOO메리크리사운드페스타 같이가실분 라인업 볼빨간사춘기 빈지노 데이식스 스웨덴세탁소 지소울 백예린 주윤하 유승우 식케이 윤딴딴 라인업괜찮은데
OOOO올겨울 단하나의 페스티벌 #메리크리사운드페스타 12월24,25 #빈지노 #몽니 #글렌체크 #커피소년 #볼빨간사춘기 #슈가볼 #한동근 #백예린 #데이식스 #지소울 #유승우 #수란 #잔나비 #주윤하 #윤딴딴
OOOO[Teaser] 'Merry-Chri Sound Festa' (DAY6, Baek Yerin, G.Soul) [티저] '메리크리사운드페스타' (데이식스, 백예린, 지소울)
OOOO[INFO] 'Merry-Chri Sound Festa' / '메리크리사운드페스타' 161224 - DAY6 #데이식스 161225 - Baek Yerin, G.Soul #백예린 #지소울
OOOO크리스마스 단 하나의 페스티벌 #메리크리사운드페스티벌 12월24,25일 #킨텍스 #빈지노 #볼빨간사춘기 #백예린 #지소울 #데이식스 #잔나비 #수란 #스웨덴세탁소 등 40여팀이 펼치는 이틀간의 음악 축제.


AGAIN

OOOO윤홍 썰 (지소울 - love me again)
OOOO헉.. 안그래도 지금까지 지소울 Love me again 듣고 있었는데..뭐 그랬습니다..

지소울 백예린 데이식스 메리크리사운드페스타 볼빨간사춘기 빈지노 DAY6 YERIN SOUND GSOUL 유승우 three_oclock_


지소울

OOOO 걍 루머이긴 해서 근데 술 들어가면 또 기한없이 연습생 하다 지소울마냥 제왑 지박령 될거 같음 걸그룹 틋 다음 바로 낼 수도 없으니
OOOO 지소울 88 민 91인것도 오늘 아랏는데 넘 충격적
OOOO세상ㅇ에 지소울....,,...헉........제왑 유학즈
OOOO핫토칙 키워드 검색어 순위에 지소울 민 열애를 지소율 민 열애로 잘못 봐서 레즈커플 생긴 줄
OOOO민이랑 지소울 연애한다는데 너무 조용하네
OOOO Maxwell - Lake By the Ocean 윤상 - 바람에게 Skylar Grey - Come Up For Air 지소울 - 우리 이젠 어디로 조규찬 - 믿어지지 않는 이야기, 20
OOOO여 지소울 ,, 너 어 , ,

OOOO 네..? 지소울 남자인데.. 내가 좋아하는 가수이다ㅎㅎ 노래 짱 잘해..
OOOO 헐 지소울 얘 안뜰것같건데ㅠㅠ 망삘이던데
OOOO지소울 민 이라
OOOO 아....이제 이해가...ㅎㅎ 지소울 노래 좋아해서 그냥 끄적여봤어요 ㅋ
OOOO지소울 내년에 군대가잖아...
OOOOㅋㅋㅋㅋㅋ와..민이랑 지소울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허어어얼...지소울....

지소울 백예린 데이식스 메리크리사운드페스타 볼빨간사춘기 빈지노 DAY6 YERIN SOUND GSOUL 유승우 hanjs1004123

OOOO11/07 17시-#네이버 #실검 1위#권아솔 /2위#최홍만 /3위#가온 /4위:지소울/5위:우병우/6위:마음의소리/7위:빼빼로만들기/8위:월화드라마/9위:미국 대선/10위:관광버스 사고
OOOO 지소울 짱임...ㅜㅜ 목소리 미쳤음.. 노래 한번 다 들어보세여 근데 이별노래가 쫌 많은편 흑인소울이라 취향 갈릴수도있지만ㅋㅋㅋ
OOOO야 지소울 미안하다 내가....
OOOO아 지소울 한 번만 만나서 이야기해보고 싶다
OOOO전솜 지금 다시 연습생으로 되돌려보내면 언제 데뷔시켜줄지 엌케암.. 그회사엔 연습생의 전설 지소울 읍읍
OOOO지소울 너무 좋다 진짜
OOOO지소울 싸클 계정이 갑툭튀하여 기쁜 마음에 팔로팔로

OOOO최파타 20주년 특집 공개방송! <라디오의 여신> 에 11월 10일 목요일 오후 7시-9시 홍대 YES24 무브홀 장미여관, 트와이스, 홍석천, 김정민, 고영배, 레이디제인, 딘딘, 지소울, 비투비 등 등등에 우리가 들어가있진않겠디...
OOOO 앗 지소울 좋지요 ㅜㅅㅜ💞
OOOO헐 지소울 목소리에 치였따
OOOO안정적 보컬 운용과 화려한 퍼포먼스라는 두 축을 중심으로 댄스 팝부터 알앤비, 발라드에 이르는 넓은 스펙트럼을 유연하고 밀도 있게 담았다. 색깔과 내공을 겸비한 노래 솜씨로 브루노 마스와 종현, 지소울 등
OOOO 오!!! 저도 지소울 넘 좋아하는데 언젠간 동햑이가 한번 불러주었으묜...
OOOO똥매려운데 지소 화장실 변기 차가울까봐 겁나




지소울 백예린 데이식스 메리크리사운드페스타 볼빨간사춘기 빈지노 DAY6 YERIN SOUND GSOUL 유승우 fyjypnation

지소울 백예린 데이식스 메리크리사운드페스타 볼빨간사춘기 빈지노 DAY6 YERIN SOUND GSOUL 유승우 fyjypnatio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