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NC

OOOO경찰은 NC 관계자들이 소속 선수 2명(이성민 김병승)의 승부조작 자진신고에도 불구하고 이를 은폐하고 넘어갔다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 이제 실명언급 대놓고 하네
OOOO이번에 기소된 사람들이 배석현(NC다이노스 단장) 김종문(NC다이노스 운영본부장) 이상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 유창식 이성민 등 전현직 선수 7명과 불법도박자 10명 이상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OOOO지금까지 밝혀진 선수들의 범죄 당시 소속 팀을 보면 NC 이태양 이성민 / 한화 안승민 유창식 / 두산 이재학 진야곱. 그리고 2012년엔 넥센 김성현 / LG 박현준. 열 팀 가운데 다섯 팀이 연루된 전적이 있게 됐다.
OOOO"NC의 고의 은폐 의혹이 사실이라면 구단 차원에서 손해배상을 받을 방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9구단 창단에 반대하면서 NC 출범 초기부터 대립각을 세운 롯데와 NC가 이번에는 이성민 사태를 둘러싸고 또 한 번 얼…
OOOO[속보] 프로야구 NC, 승부조작 은폐 확인…유창식·이성민 입건
OOOO이성민 사태를 보고 서 느낀 점 NC 다이노스는 이미지 메이킹의 달인이었다. 롯데 자이언츠는 내년 시즌 반드시 다른건 몰라도 선수단과 구단 프런트는 무조건 NC 다이노스는 이긴다는 생각으로 경기라던가 마케팅 같은 분야에서 힘을 써야 한다.
OOOO"NC의 고의 은폐 의혹이 사실이라면 구단 차원에서 손해배상을 받을 방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9구단 창단에 반대하면서 NC 출범 초기부터 대립각을 세운 롯데와 NC가 이번에는 이성민 사태를 둘러싸고 또 한 번 얼굴을 붉히게 됐다.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sseungah74

OOOONC 한줄정리 승부조작에 주도적으로 가담한 투수 2인에 대해 알고 있었으며 이성민 어떻게 처리할지 회의에서 다뤘음
OOOO '범죄 구단' 전락한 NC, KBO의 일벌백계가 마땅 [이용선의 견제구] 승부조작 은폐한 NC, KBO도 공동책임져야 한다 #승부조작은폐 #이성민 #NC 케이비리포트 t.…
OOOO그리고 NC 단장이랑 운영본부장이 불구속 입건된 이유가 뭔데. 전수조사 했더니 이성민 조작에 가담한거 알고 내보내면서 10억 얻어낸게 사기행위다 이거잖아. 근데 발뺌을?
OOOO이성민 승부조작 기사 사진은 NC 시절 사진만 쓰자
OOOO승부조작 사실이 은폐돼 이성민 선수는 신생 구단인 KT 위즈에서 특별 지명을 받았고, 이 선수 트레이드를 통해 NC 구단 측은 10억원을 챙겼다.
OOOO[속보] 프로야구 NC, 승부조작 은폐 확인…유창식·이성민 입건 - 경찰, 구단관계자·야구선수·브로커 등 21명 검거
OOOO이성민은 신생팀 특별지명으로 10억과 맞교환 한건데 10억만 돌려받으면 nc는 개이득이지 20인외 한 명 지명을 다시하던가 해야되는 거 아닌가

OOOO프로야구 NC, 승부조작 은폐 확인…유창식·이성민 입건
OOOO기아 유창식, 롯데 이성민 등 전·현직 프로야구 선수 7명이 승부조작에 가담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특히 NC 구단은 이성민 선수의 승부조작 사실을 알고도 다른 구단에 트레이드까지 해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https…
OOOO이성민을 제외한 데 대해 의아해하는 시선들에 대해서도 거짓 소문으로 무마하려 했다. 경찰은 “NC가 이성민에 대해 ‘자질은 우수하나 야구에 대한 진지함이 없고 코치진과 사이가 좋지 않다’는 거짓 소문을 흘리기도 했다”…
OOOO이 관계자는 “우리는 이성민을 데려올 때 ‘조작’의 ‘조’ 자도 들은 기억이 없다”며 “불펜 강화 차원에서 이성민을 영입하면 좋겠다 싶어 10억 원을 주고 데려왔을 뿐, NC 시절 어떤 사건에 연루됐었는지 전혀 알지…
OOOO뉴스룸 - NC, 승부조작 은폐 ①2014년 이성민은 300만원을 받고 고의 볼넷을 줌 ②이성민은 시인, 그러나 NC는 KBO에 보고하지 않음 ③이성민의 kt이적을 유도해 특별지명 이적 댓가로 10억 챙김 ④NC…
OOOO뉴스룸 - NC, 승부조작 은폐 ①2014년 이성민은 300만원을 받고 고의 볼넷을 줌 ②이성민은 시인, 그러나 NC는 KBO에 보고하지 않음 ③이성민의 kt이적을 유도해 특별지명 이적 댓가로 10억 챙김 ④NC 구체적 혐의내용 부인
OOOONC 이성민이 300만원 받고 고의 볼넷을 줬다고.. 승부조작 인지 후에도 은폐를;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dearhyuk0404

OOOO이성민을 제외한 데 대해 의아해하는 시선들에 대해서도 거짓 소문으로 무마하려 했다. 경찰은 “NC가 이성민에 대해 ‘자질은 우수하나 야구에 대한 진지함이 없고 코치진과 사이가 좋지 않다’는 거짓 소문을 흘리기도 했다”고 밝혔다.
OOOONC는 보상으로 10억원까지 챙겼다. 당시 NC는 “다른 선수들을 명단에 넣다보니 이성민을 뺄 수밖에 없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여기에 이성민이 팀을 떠날 때 눈물을 흘렸다는 스토리까지 소개하며 아름다운 이별로 포장하려 했다.
OOOONC는 조사 과정에서 이성민뿐 아니라 다른 투수 김모씨도 승부조작을 시도하려다 실패한 사실을 알게 됐다.일단 김모씨는 1군 무대에 서지 않고 군 복무 중이었다는 점을 고려해 승부조작 미수에 관한 언급 없이 방출 조치했다.
OOOO이 관계자는 “우리는 이성민을 데려올 때 ‘조작’의 ‘조’ 자도 들은 기억이 없다”며 “불펜 강화 차원에서 이성민을 영입하면 좋겠다 싶어 10억 원을 주고 데려왔을 뿐, NC 시절 어떤 사건에 연루됐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OOOO경찰 "NC, 이성민 승부조작 가담 사실 은폐하려고 kt에 10억 원 받고 넘겼다." 경찰 "이성민 승부조작 경기는 2014년 7월 4일 LG전"
OOOO좋은 소식 이재학 무혐의^^ 나쁜 소식 이성민 NC 시절 승부조작을 NC 구단이 조직적으로 은폐 했다는 혐의 ㅡㅡ
OOOO음 근데 이성민 건에 대해서 NC로부터 우선적으로 보상을 받아야하는 팀은 롯데 아닌가... 콱은 어쨌든 그 선수를 트레이드에 포함시켜서 새로운 선수 얻어오는 댓가로 썼으니

OOOO당시 NC다이노스 소속이던 이성민 선수의 승부조작 혐의가 2014년 구단 전수조사 차원에서 밝혀졌지만, 구단의 단장과 운영본부장은 구단의 이미지가 나빠질 것을 우려해 KBO에 보고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OOOO롯데 이성민도 승부조작을 했는데 NC 시절이네
OOOONC는 조직적으로 이성민의 승부조작 사실을 숨기고 2014년 11월28일 신생구단 kt 위즈에서 특별지명을 받게했다. 위험한 선수를 내보내고 트레이드 명목으로 10억원을 받았다
OOOO또 경찰은 NC 다이노스가 2014년 당시 소속 선수 이성민 등이 승부조작을 한 사실을 시인하자 구단의 이미지가 나빠질 것을 우려해 KBO에 보고없이 내부회의를 통해 보호선수 20인에서 제외하고 신생 구단 특별지명을 받게…
OOOO구러고보니 집에 Nc모자 이성민 친필싸인 있는데
OOOONC는 승부조작 은폐를 미연시 같은 것으로 아나 당신이 좋아하는 '이성민'이 충격적인 고백을 했다 나는 어떤 선택을 할까? 1.그를 다른 사람에게로 보내준다. 2.그에게 자수를 권유한다. 3.해체한다. 루트를 1번으…
OOOO당시 NC 구단은 이성민 선수의 승부조작 혐의를 인지했지만 단장과 운영본부장이 이미지 악화를 우려해 KBO에 승부조작 사실을 보고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후 이성민 선수가 신생구단인 KT위즈에서 특별지명을 받으면서 N…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hidhjs

OOOO 이성민 NC출신아니냐 ㅋㅋㅋ 생각해봐
OOOO이성민 선수는 2014년 7월 4일 NC다이노스 소속으로 LG트윈스와 경기를 치르면서 1회초 볼넷을 주는 대가로 300만원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OOOONC 구단이 이성민과 C선수가 승부조작을 한 사실을 시인하자 구단 이미지가 나빠질 것을 우려해 내부회의를 통해 보호선수 20인에서 제외하고, 신생 구단 kt 위즈에 특별지명을 받게 하는 등 조직적으로 은폐해 10억원을 편취한 것으로 보고 있다.
OOOONC는 이성민 외 투수 A도 승부조작에 연루됐다. A는 같은 팀 투수 및 타자에게 1회 볼넷 및 헛스윙을 청탁했고, 400만원 도박 베팅을 했다. A는 2014년 겨울 방출됐다.


승부조작

OOOO당초 수사 과정에서 유창식과 이성민, 이재학, 안승민이 각각 승부조작과 불법 베팅에 가담한 혐의가 드러났다. 몇몇 선수는 혐의를 강하게 부인하고 있지만 경찰 측은 이들의 혐의를 확실하게 입증할 증거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OOOO테임즈 음주 은폐, 이성민 승부조작 은폐??
OOOO 선수협기사보고요ㅋㅋ 선수협측은 “연대책임 부분은 불법행위가 이뤄진 시점이 기준”이라며 “이성민이 승부조작에 가담한 시점은2014년이다. 선수협이 연대책임을지는 것은 성명서를 발표한 2016년 8월 이후로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OOOO경찰 수사 결과 기존 거론된 선수 외에도 이성민의 승부조작 가담 사실이 밝혀졌으나 선수협 측은 “연대책임 부분은 불법행위가 이뤄진 시점이 기준”이라며 “이성민이 승부조작에 가담한 시점은 2014년이다. 선수협이 연대책임을 지는 것은 (1/2)
OOOO만약 (이성민의 승부조작 가담이) 최종적으로 사실로 드러나면, 보상받는 방법을 반드시 검토할 것"이라며 좌시하지 않겠다는 뜻을 드러냈다.
OOOO선수협 측은 “연대책임 부분은 불법행위가 이뤄진 시점이 기준”이라며 “이성민이 승부조작에 가담한 시점은 2014년이다. 선수협이 연대책임을 지는 것은 성명서를 발표한 2016년 8월 이후로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OOOO이성민 너 엔씨 지게끔 승부조작도 가담해놓고 롯데로 팀 옮길때 울먹울먹하면서 영상남겼냐 ㅋㅋㅋㅋㅋ 양심 이종범ㅋㅋㅋㅋ
OOOO이성민이면 내가 아는 투수 이성민임??? 롯데간애??? 걔도 승부조작 연루라고????
OOOO 머 일단 롯데는 믿어본다고 합니다. 법원 판결 나올때까지요.. 근데 진짜 생각하면할수록 엔씨는 골때리는 구단이네요. 신생팀한테 이성민을 10억 받고 넘겼다는게... 승부조작 한걸 알면서도
OOOO엔씨ㅂ....가 승부조작 모르고 크트로 보낸거고 그걸 롯데랑 크트가 마찬가지로 모르고 트레이드해서 이 사달이 났으면 롯데는 그냥 운 나쁜거고 이성민만 나쁜놈인건데 이건 애초에 엔씨....아 진짜 욕하고 싶은데 이놈들이 알면서 은폐한거니까 사과든 뭐든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swri_bs

OOOO ㅇㅣ성민이라고 엔씨에서 kt로 거기서 또 롯데로 트레이드된 선수인데 엔씨쪽에서 승부조작 덮은 혐의가...아주 줄줄이소세지인 것입니다 역시 헬조선의 협회는 믿으면 안됩니다..
OOOO그와중에 유창식과 이성민의 승부조작 두 건은 모두 엘지와의 경기에서 일어났구나.... 뭔가 어둠의 킹메이커 느낌이 난다. 껄껄
OOOO이제 그 팀 팬들은 두가지로 물타기 하겠지. 1. 왜 죄가 없는 이재학을 승부조작범으로 몰았나. 덕분에 우리는 포시에 투수가 없었다. 2. 롯데는 왜 자체조사를 했는데 이성민이 승부조작한 사실을 밝혀내지 못했나.
OOOO당시 소속 선수 이성민 등이 승부조작을 한 사실을 시인하자 구단의 이미지가 나빠질 것을 우려해 KBO에 보고없이 내부회의를 통해 보호선수 20인에서 제외하고 신생 구단 특별지명을 받게 하는 등 조직적으로 은폐하여 10억원 편…
OOOO당시 소속 선수 이성민 등이 승부조작을 한 사실을 시인하자 구단의 이미지가 나빠질 것을 우려해 KBO에 보고없이 내부회의를 통해 보호선수 20인에서 제외하고 신생 구단 특별지명을 받게 하는 등 조직적으로 은폐하여 10억원 편취한 것으로 보고 있다.
OOOO이성민은 팀을 옮기고 너서는 승부조작 및 도박 혐의점이 없었습니다.
OOOO롯데도 마찬가지다. 롯데 측은 이성민의 승부조작 혐의 의혹 이후 수 차례 확인을 거쳤지만 “그런 일이 없다”고 부인해왔다. 때문에 롯데도 이성민을 믿고 취재진에게 “선수보호를 위해 실명 거론은 피해달라”고 당부해왔다.

OOOO야구판 개판 작년 여름부터 안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부조작도 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리난리 쌩난리 이성민 잘가 ^^~
OOOOkt와 롯데는 모두 피해자가 됐다. kt는 보호선수 제외 이유가 승부조작인 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을 터다. 또 롯데 역시 이성민은 전력향상을 위해 5명의 선수를 주고 받아온 네명의 선수 중 한 명이다.  야구도 못하는데…
OOOOkt와 롯데는 모두 피해자가 됐다. kt는 보호선수 제외 이유가 승부조작인 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을 터다. 또 롯데 역시 이성민은 전력향상을 위해 5명의 선수를 주고 받아온 네명의 선수 중 한 명이다.  야구도 못하는데 사기까지 당했어ㅋㅋㅋ큐ㅠ
OOOOkt와 롯데는 황당할 뿐이다. 롯데도 마찬가지다. 롯데 측은 이성민의 승부조작 혐의 의혹 이후 수 차례 확인을 거쳤지만 “그런 일이 없다”고 부인해왔다. 때문에 롯데도 이성민을 믿고 취재진에게 “선수보호를 위해 실명 거론은 피해달라”고 당부해왔다.


선수

OOOO김병승 관련 1) 공익근무 중 생활 곤궁(아마도 도박빚)을 이유로 동료 선수들에게 조작 부탁 - 볼넷, 헛스윙이라면 투타 모두에게 부탁, 거절. 2) 이성민과 같은 시기에 적발 3) 이성민은 20인 보호명단 제외, 김병승은 음주사고이유로 방출
OOOO 어디 기사에서 C랑 E는 F구단 선수였다고 했는데 C가 이성민이고 F가 엔씨에요
OOOO김경문이 테임즈 음주는 몰랐을 수 있지만 이성민은 몰랐다는 거 말이 안되는 게 선수 구성해서 한시즌 예측하고 투수 쓸모를 결정해야 하는 위치, 게다가 우선지명인 최우량 유망주를 보호선수 명단에서 빼는 문제인데 그걸 몰랐다면 뺀 순간 따지고 들어갔을 걸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yanglyn0503

OOOO안승민 이태양 이성민... 포텐 터지길 기대하던 선수들인데... 야구게임에서도 맨날 이 셋은 스탯 낮아도 보고 깊어서 기용하고ㅋㅋ...;
OOOO운영본부장이 감독에게 해당 선수(이성민)가 부상이 있다고 둘러댄 정황을 파악했다. 대표이사는 모든 사실을 파악했지만 묵인한 것으로 보인다 감독님 재계약...물건너간듯...
OOOO이성민 선수는 현재 혐의를 전면적으로 부인하고 있으나 경찰은 브로키 및 전주들의 진술, 기타 수사 과정에서 혐의를 충분히 소명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성민 선수가 주장하는 알리바이도 맞지 않는 것으로 보고 있…
OOOO고깃집 선수 구성은 아직 유동적이다 혹시 재균이가 떠나다면 그 보상선수고 올수도있고 아니면 재균이 계약하면 극적으로 올수도 있는것이고 이성민은 자숙하는의미로 안올것으로보인다. 또 fa로 영입 한 선수도 올수도있기때문에 아직 유동적이다 또한....
OOOO우선지명 2번으로 뽑을만큼 유망주였던 이성민을 '가지고 있는 자질은 우수함에도 코칭스태프와 사이가 좋지 않다'는 이유를 근거로 20인 보호선수 명단에서 제외했다. ---> 근데 진짜 코칭스탭은 아무도 몰랐어???????
OOOO음 이성민은 일단 이번 고깃집에는 못오겟다 대신 이적선수나 황재균 계약하면 재균이가 오겠다.
OOOO롯데 관계자는 "만약 지금까지 경찰의 조사 결과처럼 이성민 선수가 승부 조작을 했다고 하면 당연히 퇴출이다"고 전제한 뒤, "하지만 현재 이성민 본인이 아니라고 혐의를 극구 부인하고 있고, 정확한 물증이 나오지도 않았다"면서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mywhweofh


롯데

OOOO이성민이 롯데 물흐리는 짓만 안했으면
OOOO이성민은 지난해 필승조로 활약했고, 올 시즌 초반에는 임시 선발로 나서는 등 1군 무대 36경기에 나와 6승 5패 1홀드 평균자책점 7.08의 성적을 냈다. 롯데는 이성민을 고작 1년 남짓 쓰고 잃을 위기에 몰렸다.
OOOO롯데는 2015년 5월 장성우, 하준호, 최대성, 이창진, 윤여운 등을 케이티에 보내고 박세웅, 이성민, 안중열, 조현우를 받는 5대 4 트레이를 진행했다.
OOOO이성민 사태에 대해 kt야 환불 받는다 쳐도 롯데가 받은 피해는 어떻게 보상 해 주냐.. 테임즈라도 주나..
OOOO롯데야 이성민 받긴 했지만 우리도 장성우 줬으니까 뭐 그렇다 치는데 kt는 진짜 보상해줘야 되는거 아니냐 ㅋㅋㅋ
OOOO소문 무성하던 이성민이 주작범으로 확인이 된 이상 롯데는 가만히 있어선 안된다. 야구 실력이야 뭐 매년 바뀌니 언제든 만회할 수 있지만 이건 구단의 자존심이 달린 문제다. 평생 호구구단으로 남느냐 아니면 떳떳한 구단으로 남느냐.
OOOO 이성민이 꼈어도 당시에 롯데가 손해본다는 소리가 있었는데 이성민 안넣었음 아예 안했지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manggye

OOOO 규정상으로는 엔씨가 kt에 10억을 돌려주고 kt는 이성민 연봉 300%를 롯데에 주는 형식이 될겁니다
OOOO롯데 관계자는 7일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이성민의 향후 거취에 대해 “아직까지 공식 입장을 표명하기엔 시가 상조라고 본다. 구단은 검찰의 최종 수사 결과를 지켜보려 한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비쳤다.


2014년

OOOO2014년 7월 4일 엘지 대 엔씨 경기 1회초 1번타자 오지환 볼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민 300만원 적립!
OOOO"경찰 조사 결과 이성민은 2014년 7월 4일 LG 트윈스와 벌인 홈 경기에서 1회에 볼넷을 던지는 대가로 브로커에게서 현금 300만원과 100만원어치의 향응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구단

OOOO대체 김경문은 왜 재계약에 동의한 건지 테임즈 이재학 이성민 사건만 봐도 구단이 지 존나 개같이 생각하는 게 느껴질건데
OOOO정리하면 이렇군... B 유창식 D 이성민 E ? 지방구단 최근방출 F 안승민 G 이재학 H 진야곱
OOOO야 진짜 ㅇ유창식.이태양 이성민 이런애들만 승뷰조작 가담했겠냐ㅋ ㅋ ㅋㅋ그래 더털어라 다른 구단도 다털어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mbcnews

OOOO 지금은 이성민에 대한 보상을 얘기한겁니다. 구단에 대한 제재는 따로 논의가 될겁니다


이재학

OOOOB 이태양 D 유창식 E 이성민 F 안승민 G 이재학 H 진야곱 써있는 애들은 다 나온 거구나
OOOO 유창식 이성민 이재학 진야곱 한화애 문우람 6명이잖
OOOO이태양 유창식 이성민 이재학 안승민 진야곱... 현재까지 기사에 언급된 이름들은 요정도인가?
OOOOB는 유창식 D는 이성민 F는 안성민 G는 이재학이면 E랑 H만 나오면 되네


유창식

OOOO사건이 이렇게 번지다보니, 아마 이성민도 게임 내에서 개명 칼바람을 피하지 못할 듯. 가장 최근 사례인 유창식도 사건이 터진 직후 모든 카드가 '신중천'으로 개명됨.


받고

OOOO헐 엔씨 이성민 알고도 돈쳐받고 이적시킨거였어????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aktehdtks


경찰

OOOO6년만에 처음꿔봐..흑흑 이성민이랑같이 경찰복입고 영화찍으러 이동하는거 보는 꿈꿨어... 꿈에서도 멀리서 보면서 침만 흘렸어😭
OOOO이성민이 말하는 알리바이를 보니 그럴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은 들지만 경찰에선 알리바이가 맞지 않는다고 판단하고 있고 전주와 브로커의 진술도 일치한다고 하니 경찰의 말을 더 믿게되네


이성민

OOOO왜죠 또 뭐 이성민이 뭔 짓 함?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혼파망...
OOOO‘영업 3팀’의 오차장(이성민)과 김대리(김대명)를 인간적으로는 좋아했지만, 그 이상은 아니었다. 가뜩이나 지지기반이 약한 경력직 사원. 라인 타기에 실패했다는 좌절감이 컸다.
OOOO이성민 슈주 11주년 편지에 대한 일본엘프들의 기사・트위터 반응 궁금해서 네이버 번역기 사용해서 번역m.m 한국팬만 쌩까서 될게 아닌데... 알아서 판단할 때도 되지 않았나 #11yearswithSuperJunior…
OOOO#ELFalwaysbehindLeeSungmin#우리항상곁에있을게이성민#오빠사랑해요💙💙@sungmin1209
OOOO성민이 이름 비하인드가 성민은 언젠가 이성민 선배와 같이 작업해보고 싶은 생각이 있어서 그렇게 지었다. <- 이거였다니,,,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PpKoly

OOOO수린은 시나리오 작가의 사촌동생의 이름 성민은 이성민 배우와 작업해보고 싶어 지은 이름
OOOO'셰어' 이성민, 최성준-최희에 "너희 사랑 따냐?" 일갈
OOOO[定期] #sungminsmile 슈퍼주니어 안에서, 엘프 앞에서, 이제 미안한 마음으로 웃지마세요. 진짜 미소를 보고 싶습니다. 저는 누가 뭘 해도 이성민을 응원합니다. 그가 행복하게 살 수 있게 진심으로 기도드리겠습니다. 성민 오빠 사랑합니다.
OOOO나 지금 태그 서치하다가 이걸 봤는데 유준상이 먼저 입턴게 아니고 이성민이 먼저 입턴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 알겠으니까 이성민 탈퇴해줘라
OOOO강동원 하니 군도에서 조윤이 머리 풀어헤치고 말타고 뛰쳐들어오는 씬이 있었는데 그거 본 이성민 배우가 '야 쟤는 그냥 선녀같다'던가 뭐 그랬다는 말을 어디서 들은 적이 ㅋㅋㅋㅋㅋㅋ
OOOO걍 이성민이 넘나 예뻐오...이런애를 어떻게 안팔ㄹ수가있냐...덬은 죄가없다...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Princess__hee

OOOO탈ㄹ덬해서 슈엠게슷하우스 안본덬들 넘...안스러...게스트하우스 이성민 미모가...존나...미쳣ㅅ는데....
OOOO내가 진짜 이성민 미라클때 그 해맑은 표정 다시 보는 그 날까지 죽어도 못ㅅ놓는닥오요
OOOO이성민 키라키라아이도루미 삼대장 미라클 스파이 디스이즈럽ㅠ
OOOO이성민-스파이 진짜 컨셉 넘나 찰떡같이 잘ㄹ어울린닥오....키라키라아이도루ㅠ
OOOO아 그날 투수 이성민 부들부들
OOOO암만 이성민이 불성실하고 코치랑 갈등이 있었다고 치자. 근데 니들이 3억계약금 얹고 데려온 애잖아. 그럼 너네가 쟤가 한 죄값을 니네팀 소속으로 치루게 해야지 근데 저런 미꾸라지를 개울가에 방생해서 다른곳들에…
OOOO암만 이성민이 불성실하고 코치랑 갈등이 있었다고 치자. 근데 니들이 3억계약금 얹고 데려온 애잖아. 그럼 너네가 쟤가 한 죄값을 니네팀 소속으로 치루게 해야지 근데 저런 미꾸라지를 개울가에 방생해서 다른곳들에 피해를 주는데. 그정도 상식도 없냐?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greentea1106

OOOO재효 좌석 유니폼 #치아 엑스페션 놀이 설현 운동 스캔디스크 월드컵 아프리카 이성민 제사의달인 실버 크리스탈 마진가S 제국의아이들 연예인헤어 콘서트 체이서 혁 레고 천지 #잇몸약 #치과 급전 괴물던전 티플 #치통 UFC 서든어택2 CRP #이가탄
OOOO 약사님이 엄선하신 아름다운 이성민분 짤 원합니다
OOOOI ♥ 이성민
OOOO5. 개그맨들에게 가해지는 차별 지적한 안영미, 스태프들의 고생 알아주고 스태프들 상 만들어주자던 이성민, 소위 '미디어'를 통한 일을 하는 모든 이들에게 책임감과 윤리의식 깨우쳐 준 조진웅까지, 진짜 수상소감 너무나 더…
OOOO한국 배우 :김대명, 전석호, 조진웅, 이성민, 김윤석, 이동휘 외국 배우 사이먼 페그, 크리스 파인, 브래들리 쿠퍼, 카세 료, 츠츠미 신이치 쇼와여성아이돌, B급 고어영화, 만화 좋아하는 망영화 씨네필 입니다. 🤗
OOOO이성민 고의 볼넷 엘지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성민 미친

이성민 NC 승부조작 선수 롯데 2014년 은폐 구단 사실을 것으로 롯데는 WyvernSeal

OOOO 그쳐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성민한테 인생을 쓸까여... 낭비인 것을.... 인생 아깝고...
OOOO아니 이성민 이태양 니들이 사람새끼...?
OOOO'노인' 저 책은 대충 이 정도 생각을 갖고서 읽으면 견적이 나오겠다. 다른 한편으로 이성민 선생의 그 글도 떠오르네 '성숙'이라는 제목을 달았던.
OOOO이성민 14년도 조작경기가 마산 홈 엘지전 1회 선두타자 오지환....투쓰리끝에 바운드볼 볼넷
OOOO그나저나 『노인의 탄생』 저 책... 최근에 이성민 선생이 '노년'에 관한 글을 썼는데 접점이 있으려나... 지난주 나는 노인까지는 아닌 나이 든 사람에게 정말 제대로 데인 것 때문에 자꾸 '노인'이라는 저 단어가 뇌리를 맴돌아
OOOO 진자 솔직히 다 우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사람들ㅋㅋㅋㅋㅋ 이성민 모창 능력 업스니까 분장 시킨거 대박ㅋㅋ
OOOO너가 죄송하다고 앞으로 조심하겠다고 한 거 지켰으면 지금 슈주 이랬을 것 같냐고ㅋㅋ 이성민이나 n인지지로 내부분열 가득한 거 잘 알면서 왜 너는 또 내부분열의 원인이 되는 거니? 너가 그러지 않았으면, 슈키라는 지금…

OOOO이성민 씨벌,,,
OOOO 그리고 #규현 그 외퀴들과 이성민을 아뢉으로 보내라고 하셨습니다 #블라블라 아멘 렐라님
OOOO 이성민 본인은 부인중이래요..
OOOO올시즌 엔씨전 유일한 승리투수가 이성민이고 마지막 경기 승리투수가 이성민이네 쩝 ... 아 놔
OOOO내가 이러려고 26번 이성민 선데이 유니폼 구입했나 자괴감이 들고 괴롭다. 결국은 유니폼 호구인정하는꼴임 그런데 또유니폼 사고싶단다 진짜 호구임
OOOO[[ 시위자 모집합니다 ]] 제목 이성민의 탈퇴를 위한 시위 이유 팬 기만, 모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함, 이기적인 행위 등으로 많은사람들의기분을 나쁘게함 □ 시위 등록해주실분 구해요 □ 참가자 최대한 많이 구해요…
OOOO이성민 보호명단 풀때 언플 지렸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승적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와 이성민이다!!!!!
OOOO ㅋㅋㅋㅋㅋ #규현 이성민아웃 #블라블라
OOOO 그냥 이성민씨도 탈퇴하고 저러케 되는 편이 좋을듯~~~
OOOO ㅋㅋㅋㅋㄱㄱㄱㅋㄱㅋㅋㅋㅋ #규현 난 진짜 #블라블라 이성민이 간줄알앗어
OOOO이성민 걔구나ㅋㅋㅋㅋ 핸마 맞췄던 애ㅋㅋㅋ 이제 기억낫네ㅋㅋㅋㅋ
OOOO애초에 장성우<->박세웅,이성민이 메인이고 나머지는 곁다리였는데 왜 자꾸 세웅이랑 장성우를 1:1한거처럼 얘기하는지 모르겠네
OOOO알티한 저분 글 존나 공감이닼ㅋㅋㅋㅋㅋ 제발 빠져라 이성민

OOOO 이성민
OOOO아니 고성범에 이성민 왜 안빼 ㅋㅋㅋ 누구보다 발빠르게 빼야지ㅋㅋ 꼴런트 이 개호구색히덜 설마 아직도 '성민이가 아니라고 해써 ㅜㅜ' 하면서 믿는거여? 환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탈퇴 가 필요하다 #탈퇴준비 시작 #병자 이성민
OOOO군도에서 적대 관계를 연기한 배우 이성민과 바로 다음 작품인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의사와 보호자 관계로 다시 만난 강동원은 불과 몇 달 전까지 칼부림하다 다시 만나 (의사와 보호자를) 연기를 하다보니 웃음이 나와…
OOOO군도에서 적대 관계를 연기한 배우 이성민과 바로 다음 작품인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의사와 보호자 관계로 다시 만난 강동원은 불과 몇 달 전까지 칼부림하다 다시 만나 (의사와 보호자를) 연기를 하다보니 웃음이 나와 집중하기 어려울 정도였다고.
OOOO이성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성민 2연밀리런 준비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성민 편지 생각할수록 개같네 진짜ㅋㅋㅋ 야 그동안 어디서 말못했던척이야 누가보면 팬들이 니 손가락 자른줄 알겠다 얘ㅋㅋㅋ 니 카페 가입 막은건 순siri가 시켰냐 지가해놓고 변명질이야 #sungminout
OOOO이성민 뭐고
OOOO이 와중에 꼴갤 - 엔씨전 1승 15패중 1승이 이성민이니 사실상 16패
OOOO 장성우-이성민 똥과 설사의 트레이드.. 라고 생각해야죠 뭐..
OOOO이성민.... 아 뒷골이야.....=_=
OOOO이성민들은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