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강성태 수능 공부의 공신 일부러 수험생 매년 공부를 마리텔 팩트폭행 JPG


수능

OOOO"발등에 불 떨어져야 공부가 더 잘되는 나, 비정상인가요?" 공부의 신 #강성태 와 함께하는 수능 맞이 각국의 공부법 이야기! 벼락치기 vs 컨디션 조절 여러분은 어떤 방법으로 시험을 준비했나요? ▶오늘(월) 밤 10시…
OOOO아 나 왜 안수능이냐...내년부턴 그냥 수능 봐야하나 ... 강성태처럼 나도 일부러 꼴찌해야겠다!^^
OOOO(팩트 폭행) 입낳귀(?) 강성태, 수능 앞둔 수험생들에게 "이걸 보면 안 되죠!" [출처:JTBC비정상회담]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강성태 #공신 #팩트폭행 #수능
OOOO강성태 JPG 일부러 수능 답 다 틀리게 써서 내신다구... 진짜 개멋있다.... 이게 바로 재능기부
OOOO공부의신 강성태씨의 이 말은 진짜 맞는 말인거 같음 수능 시험지가 개인의 가능성을 담지 못한다는 말. 트친여러분들 그리고 사랑하는 내 친구들 너무 긴장하지말고 내일까지만 힘내자..!
OOOO 왜본다죠...6등급 나올거면..돈이 아깝네요 공신 강성태처럼 일부러 꼴등할 것도 아니고;;(그 분은 수능 경향 보려고 매년 보신다고 들었지만..)
OOOO 강성태인가..? 그런 분일텐데, 저번에 어느 방송에서 나와선 수험생 여러분 수능 잘 하는법 알려드릴게요 하더니.. 아니 수능 볼 애들이 이걸 왜 보고 있어요, 빨리 끄고 가서 공부해요! 란 뉘앙스의 발언을 했던걸로..

강성태 수능 공부의 공신 일부러 수험생 매년 공부를 마리텔 팩트폭행 JPG b_full_svt

OOOO 수능전문가라 하고 싶음 강성태 정도는 되야 수능 전문가라고 하지...절레절레
OOOO수능 맞이 한국 대표 공부의 神 #강성태 수능 꿀팁을 원한다구욥? #지금_이걸_보고있음_안_되죠 #비정상회담 #월요일밤_10시50분
OOOO요즘 강성태 방송에 왜 이렇게 많이 나오냐.. 역겹네.. 아. 수능 얼마 안 남았으니 나오는 거구나.. 어휴…
OOOO강성태 부러운게 수능 봐도 죄다 오답으로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부럽다
OOOO지금 비정상회담에서 강성태 봤는데 팩트폭격도 하지만 참 좋은 분이라고 생각해. 매년 수험생을 위해 수능 가서 일부러 오답을 쓰다니...!
OOOO강성태 매년 수능친다는거 듣고 존나 존경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
OOOO강성태 숏텨뷰 보는데 수능때 도형문제는 실제각도니까 종이를 접은 45도로 대략 재본뒤 찍는다. 손톱을 일미리로 잘라가서 일미리씩 재본다 존나 개꿀팁이넹

OOOO강성태가 숏터뷰엨ㅋㅋㅋ 수능꿀팁이 손톱을 1mm로 잘라라 라니... 뭐이랭ㅋㅋㅋㅋ 존잼


공부의

OOOO드디어 내일!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이 치뤄집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고 공부의 신, #강성태 가 알려주는 대로만 하시면 좋은 성적 거두실 수 있을거에요! 저 엠빅이가 응원합니다! t.c…
OOOO이거 공부의 신 강성태가 주관식 정답 해주는거 있음.
OOOO드디어 내일!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이 치뤄집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고 공부의 신, #강성태 가 알려주는 대로만 하시면 좋은 성적 거두실 수 있을거에요! 저 엠빅이가 응원합니다!
OOOO돌아온 강성태의 팩트폭행! 단 기간에 성적올리는 완전 꿀팁 공개 [출처:MBC마이리틀텔레비전]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공부의신 #강성태 #팩트폭행 #마리텔
OOOO공부의 신 강성태 장기하닮아서 잘생기셧지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빼기전 장기하때부터 좋아한사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뿌님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웃었습니다.. 캬캬 공부의 신 강성태 말씀하시는군뇨.. 감사해요 지뿌님 😊😊

강성태 수능 공부의 공신 일부러 수험생 매년 공부를 마리텔 팩트폭행 JPG Futaba_Sinco_L

OOOO팩트폭격기, 팩력배 공부의 신이 해운대에!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 '독서와 공부의 시작' 11월 30일 오후 2시 해운대구문화복합센터 문의 749-4335 #짤방이_많아서_행복하다


공신

OOOO오늘 강성태 공신의 "미쳐야 공부다"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저자는 하루에 18시간 공부를 할 수 있다는데, 제가 그걸 할 수 있을진 모르겠고 더 나은 사람이되기위해 1월에 있을 독일어 시험까지 트위터를 끊겠습니다. 그럼 다들 안녕히 Tschüss ✋
OOOO공신 강성태 근황
OOOO재산의 차이야 둘째치고 국가에서 앞장서서 무력감을 조장하는데 뭐 더 할 말이 있나 ㅋㅋㅋㅋ 그 공신 강성태씨가 이런 나라 꼴을 보니 차마 공부하라고 말을 못 하겠다고 할 정도인데
OOOO#술 먹다 어찌하다보니 #공신 #강성태 #YouTube 를 보게되었는데 도움이 되었다. #감사
OOOO@ds9855t 아 그 공신 강성태가 한말 진짜 진심 갓띵언...이렇게 공부해서 저 더러운놈들 밑에서 일할빠에야 이 나라가 어떻게 뭐가 잘못됐는지에 대한 올바른 공부를 해야할 시기인듯ㅜㅠㅠ
OOOO공신 강성태가 공부하지 말라고 했던게 존나 선견지명이었던건가


수험생

OOOO강성태님이 한말 인용하자면 수험생여러분 여러분이 해온것들은 결코 작은게 아니에요 수험전쟁을 치르고있는 여러분 자체만으로 대단해요 컨디션을위해 오늘만큼은 푹쉬는게 어떠실지...


공부를

OOOO강성태 JPG 우리가 공부를 못 하는 가장 근본적인 문제점.. 아악... 팩트폭력을 멈춰주세요..


마리텔

OOOO저번에 마리텔 나오셧던 그 누구냐 그그 아 강성태님,,, 그분 마끄 나온 중학교에서 수험표를 받으셧군아•• 인스타 보는데 별게 다 보이네
OOOO아 심심해서 강성태 마리텔 방송 보고잇는데 넘나 ㅜㅇㅅ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되는

OOOO방금 강성태 님의 유튜브 영상 중에서 대학간판vs취업 잘되는 과 영상을 봤는데.. 댓글 보니까 문과는 닥치고 간판... 하아... 나는 어디를 가든지 다 잡대소리 들을건데.. 어쩌라는거지.. 강성태 님도 간판 선택했을거라는데..


방금

OOOO방금 강성태 숏터뷰 봣는데 수학 도형 문제는 실제 각도랑 길이 비슷하게 나온다고 해서 손톱1mm 로 잘라가서 재고 종이 접어서 각도 재라한닼ㅋㅋㅋㅋㅋㅋㅋ천재여


강성태

OOOO헉헉 비담에 강성태나옴?????미친봐야지

강성태 수능 공부의 공신 일부러 수험생 매년 공부를 마리텔 팩트폭행 JPG JPGlF

OOOO범죄의학같은 드라마보면 이상한 단어 많다구ㅋㅋㅋㅋ비담 강성태씨가 말하는데ㅈ예ㅣ 맞습니다... 전 슈내 보며 온갖 영어 욕을 독파하였다
OOOO 강성태였음 ㅋㅋㅋㅋ 같이 생존한 지인은 심지어 일본분이셨다고....진짜 이사람들 관련된 방송 하나도 안봤는데 갑자기 이런전개 너무 뜬금없었구요. 보보경심때문인진 몰라도 갑자기 물빠지는거 너무 웃겼구요....근데도 결말이 너무 슬퍼
OOOO한 칸 한 칸 계획을 달성할 때마다 사선을 긋거나 X 표시를 하는 사소한 것만으로도 기쁘다. 나도 한 주가 지나자 전부 다 X표로 표시되어 있는 내 계획표를 보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었다. 이게 바로 ‘공부할 맛’이다.#강성태 #강성태_66일_공부법
OOOO강성태님:(솔깃
OOOOㅎㅎㅎㅎㅎ페북 들어가서 잘봐랑 쓰고오는김에 올려져있던 D-1 강성태형(?) 방송을 봤는데 여러분은 최고에요! 여러분의 가능성을 이 시험지 한장에 어떻게담습니까? 백분의 일 천분의 일도 못담아요! 하는데 찡하더라구요
OOOORt)달린 멘션들 통쾌 ㅋㅋㅋ강성태 아니면 조용히 해라 ㅋㅋㅋㅋ
OOOO 님 혹시 강성태?

OOOO본진을 인강 교사로 잡는건 어때 강성태님이랑 정승제님 좋아서 죽어버릴거같은데 낄낄
OOOO 누가보면 강성태여..
OOOO와 강성태랑 장기하랑 개똑같이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강성태 얼굴 좀 그만봤으면 좋겠는데
OOOO내일 하루동안 강성태 머리 빌리고싶음
OOOO강성태가 말한 공부비법 진짜 맞는 말임
OOOO강성태라는 분 우리 장기하 님이랑 어딘가 닮았다. 저렇게(?) 생긴 사람들이 서울대 가는 것인가

강성태 수능 공부의 공신 일부러 수험생 매년 공부를 마리텔 팩트폭행 JPG 0452cm

OOOO강성태 좀 ㅎ 장기하닮아서 잘생기지않음?ㅎ?
OOOO 마자요 강성태님 !! 꼭 잘 치세요 ♡
OOOO 지금 비정상회담에 강성태 나왔는데 지금 고3들 자야한다고 한다.
OOOO누구한테 들었지 누구한테 들었는데 그거 생각난다 강성태가 얼마나 공부하라고 우리를 팩트폭력하는데 나라 개판되니까 공부하지 말라고 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비정상회담에 강성태나오네
OOOO강성탠가 뭔가 저 작자는 왜 방송나오면 해병대 명찰을 달고 나올까..? 해병대전우회끌려가서 빠따맞고싶나봐
OOOO어ㅜㅜㅜㅜ강성태 너무 머싯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비정상회담 진짜 오랜만에 보는데 볼 때마다 왜 쟤네가 저기 가운데 헉 강성태 나온다
OOOO미친ㅋㅋㅋㅋㅋㄱ비담에 강성태 나옴ㅋㅋㅋㅋㅋㅋ
OOOO강성태 나이가 35네 생각보다 젊은데 생각보다 안 젊어
OOOO오늘 비정상회담은 주제 괜찮네. 각국의 시위문화와 강성태 나와서 각국의 공부법 얘기 ㅎ
OOOO와 아프리카 강성태 진짜 현실적인 조언해준다
OOOO 강성태였나..,,
OOOO비담에 강성태나온당 낼볼까ㅋㅋㅋ 고3인데봐야지.. 찔린드

강성태 수능 공부의 공신 일부러 수험생 매년 공부를 마리텔 팩트폭행 JPG zwahsgnahc

OOOO 앗미친 강성태다...
OOOO 나그래서공부자극영상봣는데 강성태님얼굴보니까굉장이미안해짐
OOOO강성태 멋있는 사람임..
OOOO강성태네




강성태 수능 공부의 공신 일부러 수험생 매년 공부를 마리텔 팩트폭행 JPG JPGlF

강성태 수능 공부의 공신 일부러 수험생 매년 공부를 마리텔 팩트폭행 JPG withMBC

강성태 수능 공부의 공신 일부러 수험생 매년 공부를 마리텔 팩트폭행 JPG nonsummit

강성태 수능 공부의 공신 일부러 수험생 매년 공부를 마리텔 팩트폭행 JPG PRES2O

강성태 수능 공부의 공신 일부러 수험생 매년 공부를 마리텔 팩트폭행 JPG haeundaeg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