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제이니 전소연 그레이스 유나킴 케이시 나다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자이언트핑크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유나킴 롱아일랜드 교포
OOOO언프3간략후기 그레이스 여자노홍철(칭찬) 케이시 힘내요 육지담 이뻐졌네 자이언트핑크 형 나다 흑인언니 유나킴 화이팅 전소연 당돌러 제이니 아직잘모르겠다 미료 사랑해요 하주연 토닥토닥
OOOO1에서는 치타랑 졸리브이 육지담이가 있었고 2에서는 예지랑 내가 우는 EU? 걔가 있었고.. 3는...자이언트핑크 외엔 들어오지도 않아
OOOO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1화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자기소개싸이퍼(1/2):
OOOO언프리티 보고 옴.. TOP 4를 뽑자면... 미료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육지담 ??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1!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내일밤 #금요일밤11시 #Mnet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제이니 전소연 그레이스 유나킴 케이시 나다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t.co…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7!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She's coming! ★7/29 (금)밤11시첫방송★ #엠넷 #Mnet t.…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4! 더 독해진 그녀들이 온다!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엠넷 #Mnet t…
OOOOmnet_smtm[#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OOOOmnet_smtm[#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4! 더 독해진 그녀들이 온다!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엠넷 #Mnet

제이니


OOOO제이니 지도 랩 존못이면서 육지담 못한다고 까는거 넘 수아같아서 웃기네 ㅋㅋㅋㅋ
OOOO 김수한무ㅋㅋㅋㅋㅋ그거 짖짵ㅋㅋㅋㅋㅋㅋㅋ존나 다른 사람들 의견 개무시하길래 얼마나 쩌는 훅을 들고왔나 했는데 쓰레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저 제이니가 육지담 지적했을때 사이다 먹어서 넘 통쾌했어여 크크

전소연


OOOO전소연.자핑.미료.육지담

유나킴


OOOO 유나킴하고 육지담?

육지담


OOOO언프 끝까지 보고나니... 육지담이 분위기 씹어먹는단 말 취소 연예인병 말기 걸리신듯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제이니 전소연 그레이스 유나킴 케이시 나다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육지담이 얼굴이 변하더니 성격도 변했네
OOOO육지담이 그르케 이뿌다며
OOOO육지담 대체 정체가 뭐냐 지가 제시급이나 되냐 뭔 누가보면 최고 랩스타인줄 알거ㅆ네
OOOO육지담 꼰대미 넘치네 개스웩오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할거없어서 언랩3 보는데 육지담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존나 웃김ㅋㅋㅋㅋㅌㅋ ㅜㅜ
OOOO육지담 노답이네 진짜 걸그룹할려고 나왔나 겉모습엄청신경쓰고 맨날 셀카찍고 래퍼로 한거도 없는거같은데 엄청 나대네 성격은 또 왜 저래 당당함을 넘어서 싸가지없게나왔냐 지가 엄청 이뻐진줄아나보네..
OOOO헐 육지담 ㅋㅋ 컨셉 작년이랑 너무 달라
OOOO 앜ㅋㅋㅋㅋㅋㅋ난 걍 육지담빼고 다 괜추ㅠㄴ..
OOOOㄱ@럼 난 20000 아 근데 오늘 언랩 존잼이었음 다 존나못해서 가관이었움ㅋㅋㅋㅋㅋ누가 특출나게 잘하지도 특출나게 못하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육지담 일찐놀이ㅋㅋㅋ텃세 오지고요ㅋㅋㅋㅋ
OOOO내 생각으론 육지/담 똑같은 레파토리로 갈것 같음 제일 센 언니랑 친해지기ㅎㅎㅎㅎㅎㅎㅎ
OOOO육지ㅣ담 넘... 텃ㅅ새 ...... 예뻐진 건 알겠규 다 알겠는데 텃ㅅ새 허세 다 보인다 어유 내가 다 싫어하는 것만 갖췄ㄷ네
OOOO ㅋㅋㅋㅋㅋㅌ 육지담 겁나 유잼 ㅋㅋㅋㅋㅋㅋ 김수한무 ㅋㅋㅋㅋㅋㅋ
OOOO육지담 악마의편집탓인가 진심 별로
OOOO아니 육지담ㅋㅋㅋㅋㅋㅋ약빤거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제이니 전소연 그레이스 유나킴 케이시 나다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육지담모해
OOOO육지담 쎄다 ㅋㅋㅋㅋ
OOOO육지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육지담 자기소개 왤케 자신감이 업서,,,
OOOO육지담 이뻐졌네?
OOOO 헐 육지담
OOOO육지담 언프3 또 나오는 가벼
OOOO육지담 얼굴 너무 변했는데?..
OOOO육지담 이름 혼자서 불러주기 vs 허인창과 비트 고르기
OOOO 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구 육지담이라고 하지 말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엉엉 마자요 아주 가벼운 청춘물이지요 그래도 도란도란하게 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짜고 있어요 헤헤
OOOO허인창 제자, 육지담 과거 일진설 '술, 담배는 기본' 진
OOOO쇼미더머니3' 육지담, "사촌오빠만 두명, 사칭 주의협찬 물건 없다"
OOOO웬디 ft. 육지담 // return
OOOO 육지담...........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제이니 전소연 그레이스 유나킴 케이시 나다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언랩3 육지담 재참여하네
OOOO 만나자 ㅆㅂ 못생긴 거 증명하고 싶네 ㅈㄴ육지담 될래 그리고 난 여기써 증명했찌! ㅈㅔㄹ 못생긴 게 느구라고??????? 조애은!!!!!!!!!!
OOOO올티, 육지담·비아이와 래퍼 포스 ‘벌써부터 YG 필’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UNPRETTY RAPSTAR vol.3 #육지담 - ′정말 니가 나를 다 알아?′ 160701 EP.1"
OOOO육지담이번엔몇개트랙가져갈까궁금하네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제이니 전소연 그레이스 유나킴 케이시 나다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