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0, 2016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드라마

OOOOㄱㅇㄱ 이 드라마에서 장난 아니네... 역시 수애의 로코 케미퀸이랑 붙으면 ㄱㅇㄱ도 장난 아니네 ㅠㅠ 아 사랑이 끝났다면서 아련아련 돋는 표정 ㅠㅠㅠ 진심 좋아 ㅠㅠㅠㅠ 잘생긴 남자의 순애보는 좋으다 현실에 없는 거니깐
OOOO아 수애 너무 이쁜데 왜 이상한 드라마 찍지
OOOO이거 모야 수애나오는 드라마 보는데 이수혁 여동생 캐릭터 존나 노이해다... 정신상담필요한거같다구 엄마랑 욕함,,,
OOOO수애 나오는 드라마 고딩 답없다 연기
OOOO수애 나오는 드라마에 저 여고생은 도댜체 무슨 캐릭터야....
OOOO 수애언니 내 최애언니 드라마인데ㅠㅜ 꼭 다 돌려볼테야ㅠㅜ
OOOOㅋㅋㅋㅋㅋ월화드라마 초토화ㅋㅋㅋ 수애 서현진 최지우ㅋㅋㅋㅋㅋ어떻게 내가 싫어하는 배우들만 갖다모았는지ㅋㅋㅋ 화수 어떻게 버티라고?????????????????????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kimabbaS2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댓글쓰기 감독:김정민 인기도: 16437℃ 주연: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분류:월화드라마 소개/줄거리:아빠라고 우기는 어린 남자와 그 가족 간의 우여곡절을 그린 드라마
OOOO아 수애 드라마 너무 재밌다
OOOO 아니 지금 그거 수애랑 김영광나오는거 드라마 보고있는데 보면볼수롣 말이안되 김영광이 아빠치고 넘나 훈훈한데..?ㅋㅌㅋㅋㅋㅌㅌㅋㅋ
OOOO드라마에.. 이제는 자신이 너무 많이 알고 있다는 듯한 표정의 수애.. 별로다..
OOOOFYI, 저의 월화 선택은 <우리 집에 사는 남자>입니다...저는 일단 메디컬 드라마를 좋아하지 않고, 수애 씨가 무척 예쁘기 때문에....
OOOO오늘의 부러움 = 김영광이랑 이수혁이랑 드라마 찍는 수애. 나 다시 태어나야 하는 거 맞지? ㅜㅜ
OOOO수애볼까 유연석 볼까....간만에 드라마 본다~~~

OOOO김영광이 수애 아버지로 나오는 드라마를 봤는데 정말 아버지로만 끝날지가 너무 궁금해서 챙겨보고싶어짐
OOOO전나 수애랑 비포 진영이랑 드라마 찍었음면 조켔다 둘이 잘어울려... 누나동생도좋고...
OOOO나 수애님 드라마 봣다구ㅜㅡㅜ
OOOO 미친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추천한건 너가 다봤을걸ㅋㅋㅋㅋㅋㅌㅋㅌㅋ 나 드라마 잘안보는거 알잖아.. 한번 추천해볼게 그 우리집에서 사는남자였나 김영광나오고 수애나오는거....


사는

OOOO“나 이러다 난길이랑 바람나겠어!!” 홍나리 & 도여주 뜻밖의 완패😦 #우리집에사는남자 #메이킹 #수애 #김영광 #조보아 #이수혁 #김지훈
OOOO미친 우리집에사는남자재방보는데 수애님 너무귀여우셔 .....
OOOO[TV패션] ▷ WHO 수애 ▷ WHEN 2016년 11월 7일 ▷ WHERE KBS-2TV '우리집에 사는 남자' 5회 ▷ WHAT 블라우스-31만 8,000원. 스커트-33만 8,000원. 브랜드는 모두 '바네사브루노 아떼'.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pwert23

OOOO[TV패션] ▷ WHO 수애 ▷ WHEN 2016년 11월 7일 ▷ WHERE KBS-2TV '우리집에 사는 남자' 5회 ▷ WHAT 핸드백-'로사케이'(rosa.K), 58만 9,000원.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어제 방송자에서 수애가 그랬다. 세상에서 가장 에너지낭비가 가장 심한 감정 1위가 뭔지 알아? 남을 미워하는거야 라고.
OOOO미친 ㅋㅋㅋㅋ 우리집에사는남자 왜 바람을 미화시키냐 ㅋㅋㅋㅋㅋ 존나 어이없네 수애때문에 보는데 저 남자새끼 진짜 불알따버리고싶다
OOOO 그리고 깨어나면 한 밤 중? 깨어나세요, 용자님. 오늘은 화요일. 요즘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수애님이 예술이십니다.
OOOO남주 키가 크니까 까치발도 들고 귀염터진다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김영광
OOOO쇄나리 이쁜것봐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김영광
OOOO#수애 ㅋㅋㅋㅋㅋㅋㅋ 철푸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무룩... 힝ㅋㅋㅋ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수애언니 멋져. 멋있는 여성이야. 난 수애언니가 어떤 역할을 하던 고고한 우아함, 많이 배운 사람의 고급진 느낌을 받는데 언니가 어떤 푼수짓을 해도 그게 너무 고아하고 멋져. 그냥 콩깍진가?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제작 발표회 현장😍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 비주얼 풍년의 현장! 10/24(월) 밤 10시 KBS2TV 첫 방송✨
OOOO“내 딸은 내가 지킨다” 절로 믿음이 가는 어깨깡패 아빠😊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김영광 #이수혁
OOOO11/07 23시-#네이버 #실검 1위#낭만닥터 김사부 /2위#에크모 /3위#서현진 /4위:유연석/5위:마음의소리/6위:캐리어를 끄는 여자/7위:우리집에사는남자/8위:미국 대선/9위:수애/10위:스타쇼360
OOOO 김양광 수애는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OOOO수애 김영광은 너무 이모 조카 같아서 못 보겠더
OOOO수애랑 김영광 결혼식 아니고 아빠가 딸 결혼식 손잡구 입장해주는 모습임,,,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Yulbba

OOOO 헐맞다 그것도 있었지 그거 김영광이랑 이수혁??? 수애??
OOOO'우사남' 수애, 김영광 향한 설렘 인정 &quot;그때 좀 멋짐&quot;
OOOO 그거 김영광 수애나오는거야?


이쁘다

OOOO수애이쁘다
OOOO수애 머리 컬 너무 이쁘다..나도..수애 머리 하고 싶다...너무 이쁘다...수애 웨이브펌 하고 싶...ㅏ(쥬륵
OOOO수애 진짜 늠 이쁘다...
OOOO수애 지짜 이쁘다

OOOO수애 진짜 이쁘다 수애처럼 생기거 싶어
OOOO수애 진짜 이쁘다. 더이뻐진거같네.


우사남

OOOO우사남은 수애 때문에 챙겨보는데 역시 난 얼빠라 김의 피지컬만 보인다. 어깨가 좀 있어서 조아보임 ㅎㅎㅎ
OOOO나 그리고보니 지금 인코딩중이라 우사남을 못보고있넹ㅜㅜ 우리수애님 봐야하는데😭😭 수애님보고있다가 노트북화면 꺼질까봐 못보겠음
OOOO우사남 존잼 웹툰을 다 봐서 구르미 끝났으니 한번 봐볼까? 한게 첫방부터 닥본사라니ㅠㅠ 수애너무예븜..
OOOO나 아직까지 굳건히 지키고있는 우사남 최애장면은 그거임 수애님아버지!!!!!!!!!!!!!! 영광(입모양으로) 아, 버, 지? (웃음을 감출 수 없다)
OOOO우사남 공홈 #수애 홍나리 예쁘...뮤.......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askmeno1

OOOO우사남은 수애빼고 맘에드는게 1도없다


서현진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엄마지금 서현진 나오는거 복고 아빠는 수애 나ㅗ는거본데ㅠㅜ


락스타

OOOO 그그 기 기타라던ㄴ가 긴ㄴ머리라던ㄴ가요....??아악ㄱㅅ 수애님ㅁ 락스타 너뭉 예뻐요ㅠㅠㅠㅠㅠㅠ 제 제 인생최애라 그런ㄴ데 혹시 다 그리시구 태그 한번만ㄴ 해주시면ㄴ 안될까요...?? 염치없지만요...😂😂😂
OOOO 수 수애님ㅁ 호혻시 락ㄱ스타 인가요 락스타 맛ㅅ인ㄴ가요....?? 😂😂😂 아니라면ㄴ 죄송합니다


연기

OOOO수애 연기 잘 하는데 너무 연기를 잘 하니까 연기같고.
OOOO수애는 뭔데ㅠㅠ 연기를 잘해서ㅠㅠㅠㅠ
OOOO수애 연기 너모 기여어ㅋㅋㄱㅋㅋ


예뻐

OOOO수애언니.. 사랑합니다.. 왤케 예뻐 볼때마다 감탄
OOOO수애님 개존나 예뻐
OOOO수애 너무 예뻐 .. 예쁘다 ... ㅠ ㅠ
OOOO 수애님 초면입니다! 스티커가 너무 예뻐요ㅠㅠㅠ 13일에 꼭 받으러 가겠습니다ㅠㅜㅠ


11월

OOOO 저 오늘 11월 한달에 그릴양의 그림을 다그리고말ㅇ엇어요 더 그리기위해선 수애충전이 필요해요


예쁜

OOOO 예쁜 승무원 많던데>
OOOO 너무 단순하게 생긴 언니이긴 한데 난 이렇게 예쁜 여성이 제일 좋아. 그래서 사실 수애도 되게 좋아함ㅋㅋ.....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rrri_ti


왤케

OOOO수애여신 왤케 예쁘냐ㅠ


조아

OOOO하드 털다보니 취향을 알겠군... 수애도 너무 조아해.. 청순한 언니들 너무 조아...ㅠㅁㅜ


뭔지

OOOO근데ㅋㅋㅋㅋㅋ수애 코디 옷 재활용 잘함ㅋㅋㅋㅋㅋㅋ 국대2 최초시사회때 쓰고왔던 스카픈지 초컨지 뭔지 목걸이같은거도 씌워주고ㅋㅋㅋㅋㅋ


주다해

OOOO수애보면 자꾸 주다해 생각나서 집중이 안된다


수애

OOOO안녕하세요! 수애예요! 양일 머스터 나눔받아가세요!! 요런 스티커 드립니다 ><)99 시간이랑 나눔 장소는 당일날 말해드려용! 애초 주문한 수량보다 두배 수량이 도착해서... 많이 남을거 같아요ㅠㅜ 많이들 와주셔서 가져가주시면…
OOOO녹음은 내일 더 해줄게요- 다시 티비 보러ㅋㅋㅋㅋㅋㅋㅋ 수애 누나 봐야대...
OOOO존아 최고야 키차이 덩치차이,,,수애스타일링 넘넘이뻐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uniapple415

OOOO카니구만주그리면서카니수애개 기빨리는느김..노 왜이러캐 밝아 애가...
OOOO 수애늼,,, ,, (눈물이왈칵 저두 수애늼 스티까 1309831만큼 기대중이애요 (ㅠㅠㅠㅜㅠㅜㅠㅜ 훟ㅇ하 수애늼 만날생각에 벌써부터 심장이 도키도키함니다 ㅜvㅜ
OOOO수애 엄청 귀엽네ㅋㅋ
OOOO수애언니 목소리 넘 좋아ㅜㅜ
OOOO아니 수애덕후들 이거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레수애라니까 25만이 읽고 입덕유발짤은 5천명밖에안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극소수) 극소수애들이 어린 에리카를 키우게된다면 붐은 짜증난다에 걸지
OOOO 무리수애요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adg1_f

OOOO수애보아 셀카푸러조라
OOOO푸른님 영국할머니 결재자 없으면 노랑색으로 하는 것으로 나는 수줍어서 님이 운전하세요. 수애외 부인들은 클럽,바? 고품격 장소에 죽돌이 당사자 포함 2인 연락처(편지만 됨! 급행전보 가능) 푸른님 장소와 프로필사진 보내서 우리만나요.
OOOO익숙한쇼뤼쇼뤼쇼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취수애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어박수애!!로코해줘서!!!!
OOOO 아 머야...ㅋㅋㅋㅋㅋ 어쩐짘ㅋㅋ 더이상 안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 수애랑 나오는 것만 하는고지?
OOOO수애언니 보러가까
OOOO아ㅏ 수애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ㄱ 호로요이 술먹는척하구 십을때 넘조은ㅊ음료수애요 탄산드링크이구,,,,⭐️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MyloveKBS

OOOO 이거슨 음료수애요 복숭아탄산드링쿠
OOOO하윽 수애여신(심쿵
OOOO언젠가는 '여배우들 다 같이 나오는 잔혹영화들 너무 많다 올해만 몇편이냐' 이런거 불평해보고싶네 공효진, 손예진, 김혜수, 전도연, 나나, 수애
OOOO 수애 미모는 예나 지금이나 최고👍
OOOO 이 사람 믿으면 안되는게 수애린이랑 둘이 트윈지 할때 내가 축전부터 마감해버림
OOOO 수애님두 저 잊으시면 아니되옵...
OOOO박수애 미친미모때문에 정신혼미..... (들숨날숨..후아후아...) 박수애 존예!!! 수애야 웨딩화보 한번만!! 두번도 좋고, 세번도 좋아!!!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smin7356

OOOO어제 찍은 영상들 열심히 인코딩중이에요^^ 수애님을 포기하면서까지 열인중이랍니다! 뒷부분짤린 태풍도 인코딩하고있다구요🤔
OOOOKBS 수애 나오네
OOOO수애조녜 ❤
OOOO수애는 뭐 저리 이쁘냐
OOOO수애 너무 예쁘고요 저도 저렇게 생기고 싶다
OOOO 쿄쿄쿄쿄쿄 수애언니 넘 예쁘고 귀여우셩
OOOO수애 예쁨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_velyberry

OOOO수애 존예 ㅠ ㅠ
OOOO수애여신...
OOOO아 스발 수애 존나 멋잇어 ㅍ ㅍ 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
OOOO 수애아니면눈에안들어오잖아
OOOO수애 너무 예쁘다..흐규흐규
OOOO아 수애느님 너무 예쁘네
OOOO아 수애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dustn07

OOOO우리 수애 왜이쁘죠
OOOO아 수애존ㄴ좋아
OOOO드레수애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 수애! 수애! 수애요! 수애! (붕방붕
OOOO수애도 얼굴 지인짜 작겠다.....
OOOO수애 퇴근해쏘!!><)99 오늘 나 찌라시 천재였오!!!
OOOO진실의 힘은 서서히 자라고 깨닫고 커가고잇다. 정부와 여당 박데통령 소신과 원칙새우고 밀고낳아가야한다. 검찰은 한점 이혹없이 밝히면된다. 언론과 야당들의 노림수애현혹될필요없다.광풍은 끛이잇는법.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infinitybtwus

OOOO헠 에수애푸9 ㄹㅗㅇㅜㄴ 님은 누구시지 개존잘보스네
OOOO 인원 모자르면..이전기수애들 몇명 뜯어와서 발길질하죠뭐..아니면 엔피씨들을 우겨넣던가.. 동양타로덱 너모 갖고싶어요ㅠㅠㅠ 엔딩나기전부터 계속 갖고싶었는데 언젠간....
OOOO 그치그치ㅠㅜ 나 짤만 보는데 수애언니 여주인데 당하지도 않고 당차고 너무 좋아ㅠㅜ
OOOO 유저들이 합심해서 가챠결과를 장기적으로 기록하면 어느정도 검증할 수 있죠 실제로 마영전에서 랜덤박스 확률이 고정이 아니라 소지한 박스 수애 따라 달라진다는 것을 찾아낸 적도 있으니까요
OOOO나 지ㅁ 오 안ㅐㅗ 정ㅏ적ㅡㅗ 칙ㅗㅣ는ㅔ 자ㄴ 알ㅏㅓ 병ㅣ같ㅣ 수ㅇㅐ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ㅈㅎ저ㅣㅇㄴㅓㅅㅇ파ㅔㄷㅆㅇㄷㅗㄹㅇㅇㅅㅗㄱㄴ타ㅁ그나
OOOO그러나 수애가 등장하자 버로우를 타게 되었다고 한다
OOOO ㅋㅋㅋㅋㅋㅋ 쪼끔... 그래서 수애님 오늘 쉬시나.. 그래서 기념으로 오전부터 한잔하시나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dustn07

OOOO수애는종아리가이쁘니까괜찮겠지..
OOOO약ㅏ 수ㅇㅐㅓ 저ㅇㅗㅣ 그ㅇ 쓰ㄴ 이ㅎ 됨.됨ㄱㄴ며ㅇ냐ㅣㅈㄷ저ㅓㅅㅎ저ㄴㄱ >> 메모장 해석본 복붙 :약간 수정해서 저정도지. 그냥 쓰면 이렇게 됨
OOOO수애
OOOO수애 노래ㅋㅋㅋㅋㅋㅋㅋㅈㄴ 고통
OOOO오늘저녁은미정국수애ㅣ요
OOOO수애앞에서 뒤질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뎨둉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어떻게 언팔을 안하셨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수애도 보세요!!!!!!!!!!!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d7e0607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저 이때 사진 보고 님 팔로했는데, 그 이후로 계속 수애사진만 올라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하지만 레부즨 섻수애 날이었잔아(._. 레부즨 많이해...
OOOO 어 야 수애들 어느나라 애들이냐?
OOOO수애랑 대본리딩 하고싶다 남주는 내가^^
OOOO수애보고싶어
OOOO헉 수애언니 노래 하니까 님은먼곳에 땡겨
OOOO수애 깜놀하는거 넘 긔엽다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vintz_

OOOO아 수애넘좋다
OOOO수애언니 대이뻐.... 근데 남주 넘....
OOOO 보는내내 야왕천년의약속드레수애 종아리감별사영광리 중얼중얼하면서도 계속흐뭇하게보고마는것이 역시 케미라는것 때문일까
OOOO 낸길 오늘 멋있고 기엽고 혼자 다해요 략간 애비미랑 연하미 대형견미가 합쳐져 읻구.... 낸길 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 애비가 기요미 츤데레 연하로 변해가는 과정입니다 수애님 넘 멋있서요...
OOOO으어 수애 넘나 귀엽다. 내가 어쩌다가 여자의 매려크를 아는 려성이 되어버린 것인가!! 으안돼!
OOOO수애 넘 이쁘단것 드라만 재미는 없지만..
OOOO 수애 목소리 너무 좋아합니다~~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vintz_

OOOO수애 니트만 입엌ㅋㅋ
OOOO드레수애 존쩔
OOOO수애여신님... 로코도 잘어울림..
OOOO수애진짜예쁘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겠어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기고 어이앖고 웃기네... 그러니까 토끼 좀 봐수애뇨...
OOOO끼약 수애다
OOOO근데 그거 알아요?? 오늘 수애언니 보는 날이예요!!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Olivia_Bleder

OOOO아니근데 가면 종방연때는 수애 왔다면서 사진찍힌게없어ㅋㅌㅋㅋㅋㅋㅋㅋ기레기덜 피해다니는?
OOOO수애너무이뻐서 다뿌시고 아파트뽑아버리고싶다
OOOO수애 뭐먹어서ㅠ 그렇게ㅠ 이뻐ㅠ
OOOO존나ㅋㅋㅋㅋㅋ개오져 내가아는 수애팬 싸인대본이벤트 당첨된거같어 ㄷ
OOOO세상에.... 탐라 사람들 드레수애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이뻐ㅠㅠㅠㅠ우어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ㅁㅊ 너무깜직ㄱ해요 ㅁㄹㄴㅇㅁㄴㅇ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애 진짜그려주셧어 어뜩해너무귀여워 어 어뜩해
OOOO 헐 허얼 헐 수애야 수 수애야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fassoneta1

OOOO 안대 아냐 저 원래 한달에 그림다섯장도안그리는거 아시잔아요(그녀님:자랑이다) 빨리 수애 수혈이 필ㄹ요해요 수애그려주라
OOOO 수공수애요? 걍 3p맞나
OOOO통닭 수애 보는날❤️❤️❤️
OOOO 수애님 화이팅.....ㅜㅅㅜ...ㅋㅋㅋㅋㅋ 응앙앙
OOOO수애님 저랑 결혼좀 서두르자
OOOO라진 생각하시고.....수애님 생각하시고 만나시면....남는건 리버스카이...(침착
OOOO 자공자수애욤 긎데둘다알파임 (아무말 ..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katahaha2

OOOO ㅠㅠㅠㅠㅠㅠ수애돈도 좀 잏긴하지ㅜㅜㅜ돌려막기
OOOO 수애님이 털어가신 카드값임?
OOOO장금이고 나발이고 지금 수애가 제일 재미써
OOOO이거 주둥이 존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애 손도 씹덕임ㅎㅅㅎ
OOOO38세 수애
OOOO수애 느므 이쁘으ㅠㅜㅠㅜㅜㅜㅜㅜㅜ
OOOOㅠㅠㅠㅠ응에엥에엥ㅇ에엥엥에에에에에에엥ㅇ에엥에에엥수애애애애애애애애엥에에ㅔ엥에엥에에수애우스애수애수애박수애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kayz1174

OOOO수애가 내인생을 다 조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수애ㅠㅠㅠㅠ박수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산위에서 수애 부르고싶어ㅠㅠㅠㅠㅠㅠ
OOOO나왜 팔로가 늘지 블언블하라고 글도 올렸는데? 아무말도 심하고 앓이 도배 심하고 감성트 대박에 오글트 그리고 뜬금 수애언니 앓이도하고 그러는데? 흠 그러니까 지금까지 곁에있는 트친들 알라뷰해여
OOOO 저 너무 혼돈에 카오수애여
OOOO 초멘 죄송합니다 수애님 그림 너무 이쁘고 뷔슈도 정말 최고에요ㅠㅠㅜㅜㅜㅜㅜ13일에 꼭 갈게요ㅠㅠㅠ
OOOO관계할 때 저도 모르게 욕을 하는 ㅌH, 그때마다 기겁하면서 짜증내는 찜ㄴi #뷔민 #뷔민연성 수애, 래비랑 아무말 했는데 괜히 쪼꼼 써보고 싶어서... (아무말을 미리 들어준 …
OOOO 저격수애오?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d7e0607

OOOO수애님ㅋㅋㅋㅋㅋ기여우셔ㅠㅠㅠㅠ
OOOO수애 스타일 소소한데 막 가을가을하고 반함... 🍂
OOOO수애님 역할에 태호 넣고싶다 헉 미친 개쩐다 애비다~ 하면 허 하고 헛웃음 칠듯
OOOO 1호남우새벽아ㅏ니엇나요 ㅋ ㅋ ㅋ ㅋ 2호 수애민아(?
OOOO수애여신 사극 미모 너무 완벼쿠
OOOO수애여신 사극페이스는 너무 완벽해......무명이가 지킬 가치 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돈 모아서 수애 줘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산 ㅃㅇ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MyloveKBS

OOOO수애야ㅎㅎㅎ
OOOO 술좀깨면 가지고오깨요....ㅠㅠ 할연성 많은데 안하는 나쁜수애임다...
OOOO 연..연성해주세요 수애님... 연성... (흔들흔들
OOOO 헉 수애님..연성해주세요..!!!>//<
OOOO아니 7월달 최초무인에서 수애 보고 후덜덜해서 계속 핀나가고 녹화로안돌리고 버튼만누른거도 지금 자다가 계속 악몽으로 시달리는데 악몽 ㅎㅏ나더추가요~
OOOO(쿨츤여캐의 유구한 역사를 가진 수애린...)
OOOO수애야아아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MyloveKBS

OOOO수애~룰루
OOOO우리수애 눈에서 꿀떨어져 누구세요래ㅠㅠㅠㅠ 누구긴 고난길이지ㅜㅠㅠㅠ
OOOO수애야 스노우캠할줄은아니
OOOO난동부리는 천예 ㅅㅏ진이랑 동영상 수애님한테 던져서 괴로워 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d7e0607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Yulbba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_velyberry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Rowoon0813

수애 드라마 사는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 남자 이수혁 이쁘다 우사남 KBS2TV d7e060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