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실검

OOOO11/09 04시-#네이버 #실검 1위#미국 대선 /2위#이미쉘 /3위#차은택 /4위:유시민/5위:힙합의 민족 2/6위:캐리어를 끄는 여자/7위:낭만닥터 김사부/8위:우리집에사는남자/9위:살림하는 남자들/10위:힐러리
OOOO11/09 00시-#네이버 #실검 1위#미국 대선 /2위#권선국 /3위#차은택 /4위:대구 여고생 발언/5위:불타는 청춘/6위:이미쉘/7위:길용우/8위:힙합의 민족 2/9위:우리집에사는남자/10위:유시민
OOOO11/08 23시-#네이버 #실검 1위#차은택 /2위#낭만닥터 김사부 /3위#미국 대선 /4위:우리집에사는남자/5위:캐리어를 끄는 여자/6위:서현진/7위:유시민/8위:오바마/9위:이승우/10위:힐러리
OOOO11/08 17시-#네이버 #실검 1위#유시민 /2위#미국 대선 /3위#대구 여고생 발언 /4위:낭만닥터 김사부/5위:트럼프/6위:길용우/7위:차은택/8위:미국 대선 방식/9위:우리집에사는남자/10위:정조국
OOOO11/08 14시-#네이버 #실검 1위#길용우 /2위#낭만닥터 김사부 /3위#유시민 /4위:대구 여고생 발언/5위:후쿠오카/6위:서현진/7위:정성이/8위:우리집에사는남자/9위:미국 대선/10위:홈테이블데코페어
OOOO11/08 13시-#네이버 #실검 1위#길용우 /2위#유시민 /3위#대구 여고생 발언 /4위:낭만닥터 김사부/5위:후쿠오카/6위:정성이/7위:박해진/8위:손학규/9위:제보자들/10위:우리집에사는남자
OOOO11/08 12시-#네이버 #실검 1위#길용우 /2위#대구 여고생 발언 /3위#유시민 /4위:미국 대선/5위:낭만닥터 김사부/6위:서현진/7위:정성이/8위:후쿠오카/9위:한미약품/10위: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aksakfn12_bt

OOOO11/08 10시-#네이버 #실검 1위#길용우 /2위#정성이 /3위#서현진 /4위:낭만닥터 김사부/5위:대구 여고생 발언/6위:한미약품/7위:캐리어를 끄는 여자/8위:우리집에사는남자/9위:월화드라마/10위:박해진
OOOO11/08 08시-#네이버 #실검 1위#낭만닥터 김사부 /2위#힐러리 /3위#캐리어를 끄는 여자 /4위:미국 대선/5위:오늘날씨/6위:서현진/7위:오늘의 운세/8위:기상청/9위:우리집에사는남자/10위:삼성 압수수색
OOOO11/08 07시-#네이버 #실검 1위#기상청 /2위#미국 대선 /3위#낭만닥터 김사부 /4위:날씨/5위:오늘의 운세/6위:우리집에사는남자/7위:마음의소리/8위:노블레스/9위:박승주/10위:월화드라마
OOOO11/06 17시-#네이버 #실검 1위#우병우 /2위#전북 서울 /3위#박주영 /4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5위:k리그/6위:런닝맨/7위:질투의 화신/8위:인기가요/9위:미국 대선/10위:우리집에사는남자
OOOO11/06 14시-#네이버 #실검 1위#우병우 /2위#파퀴아오 /3위#인기가요 /4위:ufc/5위:파퀴아오 복귀전/6위:우리집에사는남자/7위:유리/8위:로또/9위:미국 대선/10위:미세먼지
OOOO11/02 06시-#네이버 #실검 1위#챔피언스리그 /2위#맨시티 바르셀로나 /3위#달의연인 /4위:모민의방/5위:우리집에사는남자/6위:아스날/7위:바르셀로나/8위:안종범/9위:오늘날씨/10위:방탄소년단
OOOO11/02 05시-#네이버 #실검 1위#맨시티 바르셀로나 /2위#달의연인 /3위#챔피언스리그 /4위:모민의방/5위:베식타스 나폴리/6위:mc몽/7위:맨시티/8위:안종범/9위:우리집에사는남자/10위:데스티니 차일드

OOOO11/02 04시-#네이버 #실검 1위#이준기 /2위#달의연인 /3위#캐리어를 끄는 여자 /4위:우리집에사는남자/5위:모민의방/6위:맨시티 바르셀로나/7위:챔피언스리그/8위:베식타스 나폴리/9위:mc몽/10위:크라운제이
OOOO11/02 03시-#네이버 #실검 1위#이준기 /2위#달의연인 /3위#장시호 /4위:아이유/5위:모민의방/6위:챔피언스리그/7위:베식타스 나폴리/8위:블랙핑크/9위:mc몽/10위:우리집에사는남자
OOOO11/02 02시-#네이버 #실검 1위#이규혁 /2위#문희경 /3위#달의연인 /4위:이준기/5위:우리집에사는남자/6위:모민의방/7위:mc몽/8위:태연/9위:공주전/10위:블랙핑크
OOOO11/02 00시-#네이버 #실검 1위#달의연인 /2위#불타는 청춘 /3위#박영선 /4위:이수민/5위: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6위:이준기/7위:힙합의 민족 2/8위:캐리어를 끄는 여자/9위:블랙핑크/10위:우리집에사는남자
OOOO11/01 23시-#네이버 #실검 1위#김세아 /2위#달의연인 /3위#헨리 /4위:우리집에사는남자/5위:공주전/6위:설리/7위:블랙핑크/8위:님과 함께 2 - 최고의 사랑/9위:태연/10위:병무청


김영광

OOOO“나 이러다 난길이랑 바람나겠어!!” 홍나리 & 도여주 뜻밖의 완패😦 #우리집에사는남자 #메이킹 #수애 #김영광 #조보아 #이수혁 #김지훈
OOOO블로그 새 단장중💕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움짤은 미리보기><)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사남 #我が家に住む男 #kimyoungkwang #住在我家的男人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aksakfn12_bt

OOOO인스타일_널위해준비했어 #김영광 다가오는 빼빼로데이 “오다가 주웠다!” 츤데레세요?🙈 대세 심쿵남 김영광 좀 멋짐, 설렘, 인정💕우리집에사는남자 본방사수 안할 수가 없네 고난길 오늘 10시에 만나요🕙 #kimyoung…
OOOO남주 키가 크니까 까치발도 들고 귀염터진다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김영광
OOOO쇄나리 이쁜것봐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김영광
OOOO/ GIF / #우리집에사는남자 #ManLivinginOurHouse #우사남 #고난길 #홍나리 티저 #김영광 #kimyoungkwang #キムヨングァン #金英光 #수애 #SooAe #スエ #秀愛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 화기애애 장난기 가득한 포스터 촬영 현장 남남 케미가 뭔지를 보여 줄 #김영광, #이수혁 러블리 반전 매력 #수애, #조보아 캐릭터 잘 어울림! 넘나 기대되는 것!👏 👉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4회 김영광 캡쳐/움짤 #우사남 #우리집에사는남자 #김영광
OOOO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우리집에사는남자 #김영광 #고마워 #화이팅#너희들

OOOO요즘 우리집에사는남자 보고있는데 진짜 겁나게 보배로운 작품이다 으허으허 주역들 기럭지부터 클라스가 다르고 나한테 수애언니는 뭐랄까 답답고구마먹고 봐야될듯한 도도한 이미지였는데 이번 캐 넘 귀엽고요 영광님도 진짜 영광이랄까 내가 여태 김영광좋은지 모르고
OOOO김영광, 겁먹은 수애 손 잡으며 「가자」わー。 #キムヨングァン #김영광 #KimYoungKwang #金英光 #이수혁 #イスヒョク #leesoohyuk #李洙赫 #leesoohyuk #우리집에사는남자 #우사남 #我が家に住…
OOOO“내 딸은 내가 지킨다” 절로 믿음이 가는 어깨깡패 아빠😊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김영광 #이수혁
OOOO자꾸 뺏기잖아? 그러면 끝이 없어. 뺏는 놈들은 양심이 없거든. #우리집에사는남자 #고난길 #김영광
OOOO제작발표회 #우리집에사는남자 #고난길 #김영광
OOOO일하면서 우리집에사는남자 틀어놨는데 빵터지네 ㅋㅋㅋ 김영광 술먹고 우엑왱알쿠엑 갸갸야약!!! 하는데 넘 귀엽다 캬 ㅋㅋㅋ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김영광 수애 포옹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aksakfn87


고난길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홍나리 #고난길 #난리부녀 #난리커플 #홍만두 #시청률12%는_무리인건가?ㅠㅠ #반죽해야돼
OOOO오늘도 #우리집에사는남자 ㅋㅋ #고난길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고난길 #홍나리 작가님이 밥 쏘신날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봐주십셔 여러분 고난길 너모조아.... ........,


수애

OOOO미친 우리집에사는남자재방보는데 수애님 너무귀여우셔 .....
OOOO미친 ㅋㅋㅋㅋ 우리집에사는남자 왜 바람을 미화시키냐 ㅋㅋㅋㅋㅋ 존나 어이없네 수애때문에 보는데 저 남자새끼 진짜 불알따버리고싶다
OOOO#수애 ㅋㅋㅋㅋㅋㅋㅋ 철푸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무룩... 힝ㅋㅋㅋ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이수혁씨가 수애씨에게반하는 순간 이수혁씨에게 반하게따.. 존잘..
OOOO 수애요!우리집에사는남자 촬영ㅋㅋ


STRANGER

OOOOShit bitina oy :/ ugh 😬😁❤ — watching Sweet Stranger and Me 우리집에사는남자 - Korean Drama
OOOOwatching Sweet Stranger and Me 우리집에사는남자 - Korean Drama
OOOOมีใครสนใจดูซีรี่ส์กับเราไหม 👉🏻👈🏻😳 — watching Sweet Stranger and Me 우리집에사는남자 - Korean Drama
OOOOEpisode 6 — menonton Sweet Stranger and Me 우리집에사는남자 - Korean Drama
OOOOLook at his cute flustered face 😂😂😤😤😤😍😍😍 #HisHighness👑 사랑해!!! #sweetstrangerandme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aksakfn87

OOOOOmhyghawd! 😍😍😍 — watching Sweet Stranger and Me 우리집에사는남자 - Korean Drama
OOOOEpisode 5 😄ayah tiri brondong tamvan — menonton Sweet Stranger and Me 우리집에사는남자 - Korean Drama
OOOOPfft. LT.ㅋㅋㅋ Morning guysue <3 — watching Sweet Stranger and Me 우리집에사는남자 - Korean Drama
OOOO[IG UPDATE] 불금엔 열일이지 !! 😀 #조보아 #우리집에사는남자 #도여주 #JoBoah #sweetstrangerandme #DoYeojoo
OOOOToplessㅋㅋ #우리집에사는남자 #SweetStrangerAndMe
OOOOKa cute ani ui.. ❤️ — watching Sweet Stranger and Me 우리집에사는남자 - Korean Drama
OOOOAtm. 😊🙂😍😜 — watching Sweet Stranger and Me-우리집에사는남자


여자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더 케이투 푸른바다의 전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주군의 태양
OOOO우리집에사는남자에서 어떤 여자 이름이 도여주얔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경수빙의글생각난닼ㅋㅋㅋㅋ


홍나리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에서 가장 맘에 드는 연기는 김미숙의 연기다. 소녀감성 충만한 홍나리 어머니. 작중시점에선 고인이라 회상장면에서만 가끔 나와서 아쉽다.
OOOO#홍나리 후배가 복장터지게 해서 시청률이 안오르나. (나름 진지)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홍나리 가장 좋아하는 비행기 승무원이다. 아니? ㅋㅋㅋ #우리집에사는남자


여고생

OOOO와 우리집에사는남자 보는데 저 여고생 핵발암이네; 아무리 질투해서 밉다고 해도 사람을 창고에다 가둬버리냐;


이수혁

OOOO권덕봉이랑 권덕심이 함께 나오는 씬 너무 귀엽다. 투닥투닥남매. #이수혁 #신세휘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aksakfn87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겁나재밌어......나 서브병있어서 이수혁겁나좋음ㅁ....헝 다음주까지 어떻게기다림ㅜㅜㅜㅜ
OOOO나쁜 놈들은 자기가 나쁜 놈이라는 걸 아니까 좋은 척을 해야 돼요. 욕심없는 척, 잘 웃는 척, 순수한 척 꾸미는 거죠. #우리집에사는남자 #권덕봉 #이수혁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제작발표회 #이수혁 #권덕봉 #leesoohyuk © on pictures


우사남

OOOO여러분 우사남 보세요 우사남우사남 비주얼존예존잘대파티임 메인섭 조연캐까지 다 눈호강임 화랑 전까지 같이 봅시다 ㅎㅅㅎ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내일은 우리집에사는남자 #우사남 하는날!! #본방사수각 월요일을 기다릴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jiyoonho


10시

OOOO밤 10시, KBS2 #우리집에사는남자 예고▶ 어린 시절 난길과 만났던 일들을 떠올린 나리는 난길을 향한 감정 때문에 점점 혼란스러워지고 그날 밤 나리의 고향집에 술 취한 여주가 찾아오는데…
OOOO밤 10시, KBS2 #우리집에사는남자 예고▶ 나리는 빚과 난길, 그리고 다다금융과의 연결고리를 찾기 위해 직접 마을사람들을 만나고 다니며 과거를 추적해 가는데…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xxadoraa

OOOO밤 10시, KBS2 #우리집에사는남자 예고▶ 홍만두와 난길 소유의 땅을 매입하기 위해 나리에게 접근하는 덕봉. 나리 역시 난길의 정체를 의심하며 그의 고향집을 탐색하기 시작하는데…
OOOO밤 10시, KBS2 #우리집에사는남자 예고▶ 덕봉은 나리에게 혼인취소소송을 진행하면 자신이 법률대리인을 해주겠다고 제안한다. 한편 난길은 진실에 대한 대답을 회피하며 나리를 답답하게 하는데…
OOOO밤 10시, KBS2 #우리집에사는남자 예고▶ 난길의 과거가 담긴 물건을 발견한 뒤 혼인취소 소송을 고민하던 나리 앞으로 가압류 확인 서류가 무더기로 도착하는데…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벽난로에서 ㄴ ㅏ무냄새가 사알짝 나는ㄷ ㅔ 넘 조훔~🌳앵두주&벽난로&우리집에사는남자=💝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6화본다!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나만 좋은가. 엄청 흥미진진한데. 연기 구멍도 없음.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6화 보고 자야지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aksakfn12_bt

OOOOㅋㅋ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 귀여워귀여워멋있어귀여워요오빠~~~~~~😍난 드라마 보고있었어요😚"우리집에사는남자"예요!당연히 다 한국어이니까 좀 그러는데ㅎ재미있는거같아요✨오운이오빠도 시간이 있으면 한번 보세용😊오빠는 평소에 드라마를 봐요?🤔일본드라마를 더 봐요?
OOOO16.10.25 우리집에 사는 남자 2회 지윤호 배우님 CUT 뾰로통한 표정 짱귀😍😍😍 #우리집에사는남자 #지윤호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재밌따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잼서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권덕봉 권덕심 남매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특히 동생ㅋㅋㅋㅋㅋㅋ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누구세요 신인이세요..? 넘나 귀여움
OOOO내 말만 듣고 내 말만 믿어 ㅠㅠ 어떻게 설레 ㅠㅠㅠ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rrri_ti

OOOO[INSTAGRAM] 오늘도 #우리집에사는남자 가 방송해요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보새요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6회 본방사수 해주세요!
OOOO우리집에사는남자바야대는데
OOOORT) KBS 월화드라마 #우리집에사는남자 패계팀에서 함께 활동 하실 유저분을 모집합니다.
OOOO 나는그럼 우리집에사는남자할래
OOOO난길이와 나리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TheManMyHome_U

OOOO우리집에사는남자에 로리책 산 애 나오네
OOOO드라마내용너무익숙해서보니까 우리집에사는남자 웹툰이엇자나 이름듣고알앗내 ㅋㅋㅋㄱㅋㅋ
OOOO 저지그 우리집에사는 남자? 그거보고ㅆ어요!!약간 오글거리긴한데 괜찮더라고요ㅋㅋㅋ단단님은 뭐하세요?
OOOO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에서 나오는 배경음중 프랑스어가튼 곡이요..... (00//// (수줍
OOOO오늘 저녁에 볼것 -쇼핑왕루이 앞부분30분 -오마이그랜파 영화 -우리집에사는남자1화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봐주세요 ㅇ러분
OOOO대체 누구 거야?구난길? 아버지? 나쁜놈? 착한남자? #우리집에사는남자 #الدخيل_الجذاب_وأنا #الرجل_الذي_يسكن_في_بيتي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Actor_KYK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존잼
OOOO침 하 미친 말이 되는 소리를 하라니까 꾹 어허 존댓말써야지! -> 나보다 어린게 아버지라고 나타났다?!? [우리집에사는 남자 패러디 국민썰]
OOOO 우리집에사는남자도 홍보 좀 해주세요
OOOO 우리집에사는남자 봐주셈 개존잼임
OOOO난 우리나라 드라마에서 아이폰쓰는걸 본적이 없는데 우리집에사는남자는 전부 아이폰쓰더라.
OOOO오늘도 본방사수!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4회 잘 보셨나요?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Actor_KYK

OOOOWhat would you do whn you got such a caring yet funny stepfather like him? 네가 행복합니까?ㅋㅋ #우리집에사는남자 #ManLivingAtMyHouse
OOOO#우리집에사는남자 공식 포스터♡
OOOO 우리집에사는남자 졸잼임 ^-😊😊
OOOO 우리집에사는남자체고라고
OOOO설마 공황장애 조폭은 아니겠지 _우리집에사는남자
OOOO아제 우리집에사는남자 봐야지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K_yy00o_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ycho0919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97miran723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TAK_taky

우리집에사는남자 실검 김영광 대선 고난길 수애 김사부 STRANGER SWEET KOREAN 여자 MyloveKB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