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9, 2016

김무성 대통령 트럼프 트럼프가 문재인 안철수 했고 박근혜 내년 이정현 반기문


대통령

OOOO「신이시여. 평행세계가 실존한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그래. 사실이다.」 「맙소사! 그렇다면 평행세계 어딘가에는 트럼프와 김무성이 나란히 대통령으로 당선되는 세계도 있겠군요!」 「그게 왜 너희 세계가 아닐 거라고 생각하느냐?」 「…
OOOO지난 교육감선거에서 새누리가 쫄딱 망한것은 여권후보 난립때문. 지난 총선에서 새누리가 쫄딱 망한것은 인장가지고 줄행랑친 김무성대표를 보고 여당에게 실망. 박근혜대통령이 쫄딱 망한것은 형제는 멀리하고 친구를 믿었기 때문
OOOO김무성 비열하다. 대통령 탈당할것과 대통령과 머러진이유? 꼭이시점애서 해야하나?
OOOO다음 대통령 이제 김무성 만들면 역대급 아니냐 독일 총리는 네오나치스로 하고 영국은 브렉시트, 프랑스는 혁명 일어난 다음에 러시아는 소비에트 연방 다시 만들고,,, 소설 아니다
OOOO김무성 11월 7일 "대통령, 탈당하라!" 11월 8일 "국회에 총리 추천을 맡기신 것은 수습 계기" 김무성은, 탈당 계속 요구하도록. .. 탈당해야 된다며? 새누리 김무성류가 웃기는 것은, (cont)
OOOO까짓거 탄핵하고 역풍맞으면 김무성이 대통령되는거밖에 더있나. 어짜피 지구 멸망할건데. #주정
OOOO19대 대통령은 김무성이 될듯 ㄷㄷ

김무성 대통령 트럼프 트럼프가 문재인 안철수 했고 박근혜 내년 이정현 반기문 shjm1908

OOOO<김무성의 대통령 탈당요구, 무책임의 극치다.> 당 대표까지 지낸 분이 대통령의 탈당을 비롯해 야당의 공세에 부화뇌동하고 나선 것은 대단히 실망스럽습니다. 대통령께서 진솔하게 국민들께 사죄하고 검찰... t.co…
OOOO대선  때 선대위본부장  했고 당대표도 했고 .... 당청은  한가족이면  가족한테  그런 말하면  안돼.... 대통령이  자진사퇴할  때까지  기다리는게 순리에  맞지 .....그런 논리면 김무성도 정계은퇴가  맞다..…
OOOO예전에 김무성이 대통령되서 미국 이민가니까 트럼프가 대통령 되는 악몽 꿨었는데, 지금 상황은 한국 대통령은 웬 사이비 종교한테 조종당하고 있고 트럼프는 사실상 당선 확정이다. 차라리 그 악몽속으로 도망치고 싶다.
OOOO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이 됬어....ㅎㅎ 지금 내치 외치 따지고 자빠질 때가 아니다. 언능 하야 시키고 김무성이 됬던 문재인이 됬던 누군가 되야된다. 오늘 아시아증시 폭락한거 봐라. 지금 내치 외치 따지며 한가하게 정…
OOOO대선  때 선대위본부장  했고 당대표도 했고 .... 당청은  한가족이면  가족한테  그런 말하면  안돼.... 대통령이  자진사퇴할  때까지  기다리는게 순리에  맞지 .....그런 논리면 김무성도 정계은퇴가  맞다.
OOOO트럼프가 대통령되면 우리도 질 수 없다. 김무성을 대통령으로 만들어야 균형이 맞는다.
OOOO반기문 김무성 차기 대통령 이야기 꺼내지도 마세여 저눈 법 업ㄱ이도 살 사람인데 다른 의미로 법 없이 살 거ㅓㅅ 같으니까

OOOO난 트럼프가 대통령 된다햇을때 ㅋㅋㅋㅋㅋ요즘개그인가 했는데 이러다가 우리나라도 다음대선때 김무성이 대통령 될까봐 ㄹㅇ 존나 걱정됨
OOOO 트럼프 미국대통령 되리라 누가 점이나 쳤을까요? 최순실 알았겠죠ㅋㅋㅋ 김무성이 대통령 못되란 법 없죠^^
OOOO다음 대통령 후보 이쯤 되지 않냐... 나 그냥 탈주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안철수 2. 김무성 3. 반기문 4. 문재인
OOOO문재인 "박근혜 대통령 하야나 탄핵은 국정공백이 우려되어 반대 한다" 이정현 "대통령 탈당이나 하야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김무성 "대통령 헌법 훼손 국정 유린 탈당하라" 여러분~ 지금 여기서 누가 야당이고 누가 여…


트럼프

OOOO트럼프 걱정할때냐. 김무성봐라. - 청년혐오 (요즘세대 가난몰라) - 여성혐오 (더민주당 여성의원 화장발) - 인종혐오 (흑인에게 얼굴이 연탄처럼 검다) - 지역혐오 (확실히 강남지지층은 다르다) - 성소수자혐오 (동성애…
OOOO트럼프가 가능하면 김무성도 가능하다
OOOO지구멸망 시나리오 러시아 지도자 푸틴(실현됨) 중국 지도자 시진핑(실현됨) 일본 지도자 아베 (실현됨) 영국 브렉시트 실현됨 한국 지도자 김무성(미정) 미국 지도자 트럼프(미정) 몇단계 안남았군요…

김무성 대통령 트럼프 트럼프가 문재인 안철수 했고 박근혜 내년 이정현 반기문 korean770

OOOO김무성" 트럼프 당선 축하..민심 무서움 느껴 " 정치감각 제로... 일베에선 진즉부터 트럼프 당선 예측했다. 일베의 여론은 김무성 아웃! 민심을 알앗다면 새누리당을 떠나라!
OOOO미국은 트럼프를 겪으며 트럼프조차 미친짓하기 어려운 체재의 완성도나 그릴것 같은데'ㅅ' 내년 대선은 모르겠다. 박근혜까지야 팬클럽 원기옥이 있을꺼라 예상은 했는데 그리고 트럼프조차도 공화당이기 때문에 될수있다고도 생각했는데 정말 김무성은 예상밖
OOOOㄹ혜뽑은 아버지가 트럼프랑 미국새럼 욕하는거 듣고잇는 내 심정....+* 저러고 나중에 김무성 뽑겟지...+*
OOOO김무성 미국가서 트럼프 어부바쑈 하는거 아님? 등짝 발등찍기로 찍힐거 같은데 ㅋㅋ
OOOO 제일 조작하기 쉬운게 여론 조작이지요. 미대선에서 숨은 샤이 트럼프 결집의 승리를 보면 지금 박근혜정부의 5% 여론을 액면 그대로 믿는 사람은 없겠지요. 김무성이나 문재인 남경필 정도는 믿을 겁니다. 아니 믿고 싶겠지요.
OOOO트럼프 당선에 멘붕된 사람들 (1) 빨갱이 언론 (2) 빨갱이 국회의원 (3) 김무성, 유승민 등 기회주의 정치인 안철수에게 한 마디, "트럼프는 당신같은 기회주의자를 가장 싫어해."
OOOO"김무성을 찍고 미국으로 탈주한 한국인과 트럼프를 찍고 한국으로 탈주하는 미국인이 교차하는 장면 그려주세요"

OOOO진짜 우리나라 정치인들 또라이 많구나..... 트럼프 지지하는 김무성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근헤x김무성x트럼프 지지 했는디 하... 박근혜x최순실이 공식이라니 후...새드


문재인

OOOO박근혜까지야 팬클럽이 완전히 확고해서 문재인을 근소하게 이겼지만 사실 김무성은 팬클럽이 없고 오히려 가카를 고발ㅍvㅍ했다는 이유로 지금 콘크리트표는 못받을테니 의외로 다음 대선은 이론상으로는 야권이 유리한데...-ㅁ-... 므엉 왜죠? 이 불길한 예감
OOOO이 양반이 적임자다! 이 당신이 용기만 있다면 무적이다! 상대가 누가 되든 승산 있다! 양자 대결도. 다자 구도라면 더욱 더 승산 있다! 상대는. 반기문.안철수.문재인.박원순.이재명.김무성 누구라도 승산있다! https…
OOOO 내년 후보 보면 참...문재인 안철수 김무성 그리고 유엔 전총장....
OOOO친구가 김무성 반기문 안철수 문재인 중에서 뽑을 바에는 이재명을 뽑으라던ㄴ데 그냥 존나 손서키씌가 햇스면,, (아무말대잔치
OOOO선거인단이 통수칠 확률이 김무성이 문재인 지지할 확률이라는게 진짠가여

김무성 대통령 트럼프 트럼프가 문재인 안철수 했고 박근혜 내년 이정현 반기문 wodud2525

OOOO이 양반이 적임자다! 이 당신이 용기만 있다면 무적이다! 상대가 누가 되든 승산 있다! 양자 대결도. 다자 구도라면 더욱 더 승산 있다! 상대는. 반기문.안철수.문재인.박원순.이재명.김무성 누구라도 승산있다!
OOOO노무현의 경솔함과 박근혜의 아둔함, 이명박의 가벼움과 김무성의 능청스러움, 이모든걸 다 가지신분 바로 문재인이라고 봄


안철수

OOOO뮨제인은ㅡ어물쩡하지말고 솔직하게 말하라ㅡ? 안철수ㅡ무조건적인 하야냐ㅡ대책을 말하라ㅡ? 손학규ㅡ이럴바야,빨리,총리선택를할수록 하라ㅡ? 김무성ㅡ본인도, 한때 여당대표였었다ㅡ무책임하다 김무성 이난국에,특별한 대책도없이ㅡ비박이 친박을 내칠려고작당ㅡ하고있다ㅡ
OOOO예 안철수도 싫고 반기문도 싫고 김무성은 더 싫은데요
OOOO좋아.. 정청래.. 이재명..김무성..안철수란 말이지..?
OOOO 대선판 흔들기...개헌이 안 되면, 결국 제3지대라는 무대에서 안철수, 이재명, 손학규가 경선할 것으로 본다. 새누리는 당명 바꾸면서 뉴욕장어와 김무성이 경선치를 것으로...결국 3파전으로 가게 될 것으로…


박근혜

OOOO김무성이 손석희-박근혜-김무성 삼자대면해서 박근혜 존나 까면 좋겠다ㅋㅋㅋ 성깔이 충분히 그럴 수도 있을 만한 사람이라 ㅠㅠ 제발 그래줘ㅋㅋㅋ

OOOO김무성 전 대표와 이정현 현 대표 그들은 모두 박근혜정부의 국정의 한축이었으며, 집권여당의 실세, 권력의 심장부 아니었던가! 이제라도 새누리당과 전현직 지도부는 지금이라도 역사와 국민 앞에 사죄하고 책임지는 행동에…
OOOO박근혜 쫓아내고 김무성 들어오면...음...
OOOO[시간을 임신하고 있는 박근혜] 좀 거칠었던 면도 있지만, 청 비서진 교체, 김병준 지명, 11월4일 김무성류 의총 쿠데타 진압, 11월 8일 국회에 총리후보 추천 위임, ..... 이 일련의 (cont) t.co…
OOOO<박근혜를 누구보다 사랑했던 김무성씨에게> 키는 장대같이 크고 넖디넓은 당신의 뒷모습이 너무 아깝습니다. 다시 수염기르고 빨래판 연기하고 다닐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참 안쓰럽고 안됐습니다.


내년

OOOO오늘 힐러리가 당선되고 내년 한쿡 대선에 보란듯이 여성 대선 후보가 등장해서 대선레이스 간지폭풍을 일으키는거 내심 기대했는데...... 여기 또 반기문이냐 김무성이냐 십스레기 난장판이라고
OOOO 내년 대선에서 김무성에게 투표하심 됩니다. 이왕 열린 헬게이트 화끈하게😄


이정현

OOOOㅂㄱㅎ는 새누리당놈들이 책임져야 한다. ㅂㄱㅎ가 싼 똥 새누리당이 치워라. 야당에게 떠넘기지 말고.. 남은 임기 동안 ㅂㄱㅎ 책임져라! 김무성 유승민 이정현 정진석 니들이 책임져라.

김무성 대통령 트럼프 트럼프가 문재인 안철수 했고 박근혜 내년 이정현 반기문 Imsd3majiki

OOOO탄핵합시다. 새누리 필리버스터 뭐하나 보자. 역풍맞고 최순실이든 이정현이든 김무성이든, 어짜피 정권 말기되면 다 뒤질거.
OOOO새누리당 대표 간신들 이정현 김무성 김진태 윤상현 정진석 이장우 조원진 이넘들은 돌림빵으로 불싸대기 날리고 싶다.


반기문

OOOO아 김무성이랑 반기문 다 싫어 출마하지 마 난 추미애 진선미 심삼정 은수미 뭐 이런 후보군 사이에서 허우적거리고 싶다


충분히

OOOO김무성이 존나 빡쳐서 JTBC 나와서 아는 거 다 얘기하면 좋겠다ㅋㅋㅋㅋㅋ 옥새런 했던 성깔이면 충분히 가능하다
OOOO 김무성보단 음.. 전두환?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양반 같아서 좀 그르네여.. 진짜 총체적 난국이네요. 자본주의 실패 때문이라는 분석이 있던데 진짜 그게 맞는 것 같고요. 마린 르펭의 아버지 장 마리 르펭은 이미 지단이랑 설전이 오갔죠


되든

OOOO지금의 혼란은 김무성이 초래했다. 국민이나 국가가 어떻게 되든 오직 자신만을 위해 일평생을 바친 김대중이 그리워 동상 옆에서 기웃 거리니 말이다. 김무성의 도장도둑질만 없었어도 여당이 참패하지는 않았을 거고 좌좀들이 지금처…


까면

OOOOjtbc는 토요일 프라임 뉴스에서 7시간 패를 까지 않을까? 그알싶 7시간의 비밀은 아마 집회도중 스크린에서 틀어주지 않을까? 주진우가 NLL대화록 읽던 김무성처럼 울면서 취재록까지 까면. 당일 쇼부 모드인가? 물…

OOOOjtbc는 토요일 프라임 뉴스에서 7시간 패를 까지 않을까? 그알싶 7시간의 비밀은 아마 집회도중 스크린에서 틀어주지 않을까? 주진우가 NLL대화록 읽던 김무성처럼 울면서 취재록까지 까면. 당일 쇼부 모드인가? 물론 망상이다.


김무성

OOOO김무성 맹비난 김의성, 송강호 영화데뷔 시킨 '은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아저씨 김무성닮았다..
OOOO저 좀비보다 더 악랄한 야당 과 좌빨들 은김정은이에게 나라 를 통째로 갖다바치기 전까진 무조건 대한민국에 득이 되는 일에는 반대만 할것이고 김무성파 쥐떼들은 지들끼리 맘놓고 국정을 농단할수 있는 여건이 갖쳐질때 까지 박대통…
OOOO김무성은 진ㅁ자 아니다 걍 대한민국이 무의상태로돌아갈듯 어휴차라리그세나읗지도몰랄하지만 덕질은어디서하디?시잘
OOOO김무성 사위 강남 엘루이 지분이사... 영화 베테랑 실사판인가.
OOOO김무성의 정체성 ? 당대표시 유승민원내대표와 경제활성화 4대개혁 법안 한건도 통과하지 못해 리더쉽 부족했다. 청와대와 각만 세워 옥쇄나르샤 로 정치인 큰 그릇이 못되으며 이번 기회 당 봉합을 잘하시면 국민 신…

OOOO어찌보면 최순실사건으로 보수우파의 새로운 전환점을 기대해본다 김무성 유승민등 비박 또는 반박계의 탈당 분당으로 할수없이 보수우파라 투표한 유권자의 한표의 낭비를 줄일수 있게됐다 어차피 오월동주라면 이 기회에 내부의 적부터 정리하자
OOOO24 등산갔다가 김무성을 만남
OOOO김무성이가 말했어요
OOOO비박세력이 탈당을 한다면 야3당과 손을 잡고 국회는 탄핵국면으로 돌입하게 된다.하지만 세력은 단일하지않고 미래권력을 세우는 데에 입장이 서로 다르다.김무성,류승민,남경필중 1인이 합의된 지도자로 떠오르기는 아직 이르다.
OOOO 그건 그렇지만 김무성은 절대 안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사람들에 관해서는 아직은 잘 모르기에...!
OOOO내 친구들 김무성 모르는 얘ㄷ몇명잇어서 좀 쇼킹했음
OOOO민심이 무섭지요. 현재 우리나라와 비슷한 사안이나 나라를 팔지는 않았고 기본적인 인권에 대해 인권을 보장한 사람과 그 사안을 책임지지는 않지만 인권과 상식을 버린 이에게 축하를 보내는 김무성씨 기억할게요.

OOOO 오히려 야당보다 강하게 발언하는건 김무성인것만 봐도...
OOOOㅆㅣ발 김무성보단 허경영이 낫지 않을까??
OOOO나 김무성이 아가씨 사진 찍으실래요?했을 때 싫다고 했는데..
OOOO 왜 김무성 빼먹?
OOOO김무성과 조중, 새민련의 정권전복 시도는 실패했다. 안타깝구만.. ㅋㅋ 김무성계는 빨리 탈당해라. 더러운 꼬라지 보기 싫다. 멸치 비린내난다. 황교안 총리 그대로 가면 그만.
OOOO김ㅁㅜ성보단 낫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말하면 그런데 차라리 김무성이....란 생각까지하게되는 내가 슬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세균과 정의화 다른점 그래도 정세균이는 야당편에 서서갈비를 뜯었다 동지애 라 할까 미친정당의 소속감을 가지고 정의화는 여당이면서 야당편 앉어서 갈비를 뜯었다 나뿐놈이지 배반때리는죄질이 더러운놈이지 새누리당…
OOOO 제발뻐킹 주둥이 싸물고 농사나 지으라그러세요 김무성이랑 같이ㅋㅋㅋ 욜라 꼴보기싫어요
OOOO1최애똥먹기 2김무성침먹기
OOOO파쿠 요씨님 조만간 강제로 사담 계정 되신다는데... 요씨 그 분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파쿠 아~ 김무성 각하님 지키러~
OOOO근데 이 상황이면 ㄹㅇ 김무성이 뽑힐 수도 있을거같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