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주결경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주결경 한국어 능력 #IOI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전소미 #주결경 하시모토 칸나 포즈 따라하기 #IOI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전소미 #주결경 국민프로듀서님께 뽑혀서.. #IOI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주결경 콜 미 메이비 #IOI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전소미 #주결경 자기소개 #IOI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전소미 #주결경 너무너무너무 #IOI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주결경 고향의 만두가 먹고싶.. #IOI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f_o_o_u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전소미 #주결경 각국 오디션프로중 하고싶은것? #IOI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전소미 #주결경 연애사 #IOI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주결경 중국에서도 공무원 인기좋아요 #IOI
OOOO161128 비정상회담 #전소미 #주결경 우리 언어 천재들..!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전소미 #주결경 출연소감 #IOI
OOOO161128 비정상회담 #아이오아이 #주결경 #전소미
OOOO161129 비정상회담 #주결경 #아이오아이 우리결❣

OOOO161128 비정상회담 #전소미 #주결경 너무너무너무&마지막 소감💕
OOOO"오디션 프로그램에 다시 참가하고 싶은 나, 비정상인가요?" I.O.I 전소미·주결경과 함께 하는 각국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공감토크! 과도한 경쟁이 초래한 사건사고와 크리스티안의 오디션 사건 이야기까지😁 ▶오늘(월) 밤…
OOOO비정상회담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비정상회담 #마네킹챌린지 with #전소미 #주결경 #mannequin_challenge #비정상회담 #월요일밤_10시50분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전소미 #주결경 안건상정.오디션프로그램 다시 할,말? #IOI
OOOO[vid] 161128 방송.비정상회담.예고.아이오아이 전소미 주결경 #IOI
OOOO161128 비정상회담126회 주결경 전소미
OOOO[#결경] 비정상회담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비정상회담 #마네킹챌린지 with #전소미 #주결경 💖💖 #아이오아이 #mannequin_challenge #비정상회담 #월요일밤_10시50분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real_kyul

OOOO결경아 미안해... 방청갔다왔더니 너무피곤하다 재방으로 꼭 볼게 ㅠㅠ #주결경 #비정상회담
OOOO비정상회담에 아이오아이떴넹 전소미랑 주결경....
OOOO남크림님 비정상회담 보세요? 나eeeeeeewwwwwwwwww 남주결경 나오는데? 나!!! 남티비켜세요


VID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전소미 강아지 칠뻔할때 "얼마에요!" #IOI
OOOO[VID] 161128 비정상회담 #소미 CUT 얼마예요?!!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전소미 즉석표결.참가한다고 말바꿈.ㅋ #IOI
OOOO[vid] 161128.비정상회담.#아이오아이 #전소미 "세정언니랑 잘 지내요" #IOI

OOOO[VID] 161128 비정상회담 #소미 CUT 네버엔딩 3년
OOOO[VID] 161128 비정상회담 #소미 CUT 그놈에 VS 때무네,,
OOOO[VID] 161128 비정상회담 #소미 CUT 그,,,평가하는게 있더만,,,
OOOO[VID] 161128 비정상회담 #소미 CUT 전 받은게 없어요,,!!! (억울)
OOOO[VID] 161128 비정상회담 #소미 CUT 5분 전에 서바이벌 그만한다던 분


전소미

OOOO뭐 오늘 비정상회담에 전소미 나온다고? 봄


소미

OOOO오랜만에 티비보는데 비정상회담... 쓰리 엠씨만 치워주시떼.. 소미..결경... 넘나이뻐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Isolesty3

OOOO비정상회담에 결경이랑소미나오는ㄷ 조녜. ㅜ
OOOO소미때문에 비정상회담 보능가 안보능가의 기로에 서있다
OOOO야 비정상회담에 소미랑 결경이 나와
OOOO으아아!!!! 비정상회담에 우래기 소미 나와!!!!!
OOOO으아아아ㅏ!!!!! 오늘 비정상회담에 소미가 나온ㄴ다!!!!!!!
OOOO앙순이 팬 여러분 곧 소미랑 결경이가 비정상회담에 출연합니다
OOOO비정상회담 왜 소미 없는거죠

OOOO비정상회담에 울 소미나온대여❣❣
OOOO오 비정상회담에 소미랑 결경나오네
OOOO아 미친 진자 개신나 오늘 비정상회담에 결경이랑 소미나와


아이오아이

OOOO161129 비정상회담 #아이오아이 세정이 언급
OOOO엄마 이모댁와서 자려고 하는데 엄마가 아이오아이 안보냐고 티비보라고 떡하니 비정상회담틀어서 잘 보았음ㅋㅋㅋㅋㅋ
OOOO비정상회담에 아이오아이가 나온다. 배우파가 떠올랐다. 이제 아이돌을 보면 배우파가 떠오르는 알고리즘이 생겼고 이는 1년 가까이 일주일에 두번씩 세뇌당하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훌륭한 임상실험결과라고 할 수 있을 것…
OOOO 아하 감사합니다 ㅋ지금 집에 도착했는데 거실에 비정상회담이 틀어져 있었고 거기에 아이오아이 사람들이 나왔는데 막 한국말 잘한다는둥 이런 대화가 있길래 '한국 사람이 아니었어??'하는 놀라움을 겪었답니다..(설명충 죄송ㅠ)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owl1010_

OOOO비정상회담에 아이오아이가 나온다. 배우파가 떠올랐다. 이제 아이돌을 보면 배우파가 떠오르는 알고리즘이 생겼고 이는 1년 가까이 일주일에 두번씩 세뇌당하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훌륭한 임상실험결과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대한

OOOO비정상회담에서 국프 어쩌구하는데용,,그 일반적인 빻은덕후들이 갖고잇는 >내가 그 국프야<하는 정서를 비정상한남삼인방이 갖고 애들한테 그 국프에 대한 초심변하면안돼용~하고잇음
OOOO비정상회담에서 이름에 대한 토론을 하고 있음. 전현무 70년대 한국은 정훈 이라는 이름이 흔했다고.. 성시경 맞아.. 이정훈.. 정말 많지.. 죄송합니다.
OOOO비정상회담 의장단 교체 않는 이유 내가 어느 수준까지 사람을 싫어할 수 있을까에 대한 해답을 주려는 의도 아닐까
OOOO윹 비정상회담 나온거 이번주안으로 다 볼거긍.. 윾타애 대한 내 jjs 엊절거야 ㅠㅠ


결경이

OOOO결경이랑 쏘미가 비정상회담 나와서 잠오지만 다 봤음
OOOO아까 누가 비정상회담 보고있다는데 결경이보고 중국어 너무 잘한다고 중국 오래 살다왔냐고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 영화 보고 왓는데 결경이 비정상회담이 오늘이라고? 젠장 새벽에 뒷북 친다
OOOO비정상회담 결경이 나오넴
OOOO헐 오늘 비정상회담에 우리 결경이 나오냐? 무조건 본다


담주

OOOO 담주에 비정상회담 두꺼비나옴
OOOO다음주 비정상회담 게스트로 서유리가 뜬다!! 열파참!! 당사자는 안 좋아하지만 던파 유저인 사람으로서 정겨운 닉네임이라고 생각하기에... 담주도 꿀잼 예약ㅎ
OOOO담주 비정상회담에 서유리나오넹
OOOO담주 비정상회담에 씨 나오네. ㅋㅋㅋ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OOOO담주 비정상회담 꿀잼각
OOOO헉 담주 비정상회담 서유리님나오신다 봐야지


애들

OOOO비정상회담 애들 너무 이뻐서 잘 볼수잇엇다
OOOO오늘 비정상회담은 뭔 프듀이야기만 하고있냐 애들 앨범 활동이 아니라 그룹 활동이 끝나가는데
OOOO왜 아무도 오늘 비정상회담에 애들 나오는 거 안말해줬어
OOOO애들 질인나온다하는데 비정상회담 원래저럼 ㅋㅋㅋ
OOOO맞다 오늘 비정상회담.. 그런거말고 솜결트립이나 한번더 나가지ㅠ 캐나다나 네덜란드로 가면 솜 영어하는거도 보고.. 에쁜애들 둘이 웃고 떠들고 맛난거먹고 얼마나좋아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오디션

OOOO비정상회담 ㅋㅋㅋㅋㅋ 각국 사람들이 오디션 프로그램 성공한 사람 얘기하는데 ㅋㅋㅋㅋㅋㅋ 미국 "미국에서 제일 성공한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는... 트럼프요."


다음주

OOOO다음주에 트잉여가 비정상회담에...
OOOO와 다음주 비정상회담 게스트 서유리라는데 전유성 놈들 무슨 개소리들을 퍼부을지 기대되는 걸?
OOOO헉 다음주 비정상회담 서유리 나온대!


이름이

OOOO#나에게_어울리는_이름 비정상회담 보는데 얼굴이나 분위기랑 어울리는 이름 얘기가 나와서ㅋㅋ 재미져 보인당 저에겐 어떤 이름이 어울리나요? 괜찮으시면 성도 지어주세효😉
OOOO비정상회담에서 이름 얘기 하는데 가끔 나도 이름이 너무 흔해서 바꾸고싶다는 생각은 하곤 함


우와

OOOO비정상회담 개노답 3형제들 서유럽국가 패널들이 어떤 이야기해주면 "우와~ 오~" 이러다가 파키스탄이나 인도 등 개도국 패널들이 이야기할땐 "에에에??? 그 나라에 그런것도 있다고??? 캬핰핰핰핰핰" 하면서 은근히 조롱하는거 볼때…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OOOO비정상회담 개노답 3형제들 서유럽국가 패널들이 어떤 이야기해주면 "우와~ 오~" 이러다가 파키스탄이나 인도 등 개도국 패널들이 이야기할땐 "에에에??? 그 나라에 그런것도 있다고??? 캬핰핰핰핰핰" 하면서 은근히 조롱하는거 볼때마다 탕탕 쏴버리고싶다
OOOO우와 100이양>___< 이벤트 하고싶은데 지금 열기 귀차나 비정상회담 볼거임


비정상회담

OOOO비정상회담 솜결 너무이쁘게나온다ㅠㅠ 화장이나 의상이나 다 취저네
OOOONaver:더폰, 이영유, 노블레스, 정승환, 주진우, 이세영, 문재인, 낭만닥터 김사부, 신화, 비정상회담
OOOO비정상회담이나 봐야지
OOOO아오늘 솜결 비정상회담 나오는날이였지
OOOO비정상회담 봤고 결이랑 솜 너무 예뻤ㄷㄴ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OOOO비정상회담 끝나면 알랴 죠 나 보게
OOOO왜 비정상회담은 방송에서 대놓고 게스트들한테 하차 압박을 하는지....대놓고 소모품 취급하는것같아서 별로임.
OOOO비정상회담 진짜 재미있ㅇ
OOOO비정상회담 넘 재밌다
OOOO비정상회담' 줄리안, 친구 파비앙 위해 '나 혼자 산다'
OOOO비정상회담 보는데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OOOO비정상회담에서 미슐랭얘기하네ㅎㅎ 또 폴쉪 생각나고ㅎㅎㅎㅎ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OOOO비정상회담 일본대표 오오기 akb48 얘기한거 나 다 알고있다 미나미 그멤버 열애 들켜서 삭발한거 나랑 예전에 친구였고 중고등학교 일년 선배였던 친구가 akb48에 관심많아서 일본어학과다니고 별걸 다 알더라
OOOO .. 으응.. 비정상회담 끝나면 바로 자잘게!
OOOO비정상회담 독일분 제꺼하세요
OOOO비정상회담 다 보고 문제 좀 풀어봐야지
OOOO 비정상회담에성
OOOO비정상회담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이 변하면 안 돼요 하면서 자막에 나쁜예라고 깔린 거 존웃임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요? 그게 언제적 일인데요 당신만 뽑은 거 아닌데요 너무 완벽하고 바람직한 대국프행동 매뉴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님들 비정상회담 지금 우리결이랑 우리솜 나오니까 보세여 진짜 이쁨 ㄷㄷㄷ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309page

OOOO비정상회담에 세솜이...
OOOO비정상회담에서 포즈로 대박난 아이돌 이라는 말이라길래 하시모토 칸나를 예상했다. 결과는 역시나.
OOOO오오오오 ㅂㅣ정상회담에 칸나얘기 나온다 ㅠㅠㅠ
OOOO비정상회담에서 칸ㄴㅏ 나온다!!!!!
OOOO음..생파후기는 탈출기이고 비정상회담 시청후기는 어떨까..
OOOO비정상회담 굉장히 빧치는ㄴ군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비정상회담 자아의탁 얘기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자식이다 라고 생각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프로듀섴ㅋㅋㅋㅋㅋㅋㅋ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OOOO엄마 비정상회담 보시는 중인데 일본 에케비 오덕들 투표권 때문에 씨디 왕창사는 사진 나왔고 너 저렇게 사들이면 머리 밀린다라고 말했으나 내가 알 수 없는 표정 지어서 망해버림 ,,,
OOOO....까먹고 비정상회담 못봄.....ㅎrrrrrr
OOOO비정상회담에서 AKB48얘기 잠시 나왔는데 자막에 두번에나 아키하바라 현으로 시작해 전국적인기 이러구있네. 아키하바라 현은 대체 뭐냐구욬ㅋㅋㅋㅋ 아키하바라 언제부터 현이었는뎈ㅋㅋ제작자들 방송 너무 안찾아보고 대충만드네
OOOO비정상회담에서 AKB 설명한거 묘하게 틀린 것 같다
OOOO비정상회담에 Akb 잠깐 얘기해줬당...❣
OOOO비정상회담 멕시코대표 존나 귀엽군
OOOO비정상회담 기차 올라오겠지...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OOOO비정상회담 시청하는 이유의 팔할은 프랑스대표 오헬리엉씨 보려고 ㅎㅎ
OOOO비정상회담 엠씨 좀 빼라
OOOO지금 비정상회담 하는데 외국인이 발음 좋다고 / 고급어휘 많이 안다고 칭찬하고 있어서 뭔가 기분이 좀 그렇다... 기특해하는 것 같아서.
OOOO비정상회담을 보겟따
OOOO비정상회담을 보는 나
OOOO4 일정도 덕질을 못했는데 복습할게 비정상회담 하나.... 연생 덕질이란게 이런건가요😂😂😂
OOOO화장 안지우고 전기장판위에 앉아 비정상회담 보면서 팬클럽명 생각중 거의 내 과제 소재정하는거보다 신경 더 많이써 미친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OOOO비정상회담 진짜 오랜만에 본다ㅠㅠ...이 시간에 집에서 걱정 없이 뒹굴뒹굴 티비를 볼 수 있다니 꿈만 같구...그런데 왕심린 되게 귀엽게 웃네
OOOO아맞아 저희 12월 언덴가 비정상회담봄ㅁ.......
OOOO아...비정상회담 못봤다ㅠ
OOOO비정상회담 덕질용 계정입니다 맞팔을 원하시는분은 팔로와멘션 날려주세요 :)♥!!! ※팔로만하시면 구독으로 알겠습니닷 #AUTO #자트
OOOO아 비정상회담 오늘이엇냐 우리결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약간 오늘 비정상회담 보기 싫네 이 닦고 자야지
OOOO비정상회담 한닷!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OOOO비정상회담은 진짜 엠씨를 바꿔
OOOO 비정상회담이요
OOOO비정상회담 하자냐 오헬리엉 보자냐. 오늘 전솜이 주겱영 나오자냐
OOOO비정상회담 왜 여성버전 하지 않는걸까
OOOO오 비정상회담한당
OOOO비정상회담 보러간다
OOOO아싸 비정상회담하는 월요일 ~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OOOO여태 요리하는데 비정상회담 50분에 하는거 맞나..?
OOOO비정상회담에 외국인들 가끔 발음 잘못하거나 단어 잘못쓰면 정정에서 안그치고 꼭 그거 따라하면서 실실 쪼개는 전현무성시경유세윤도 제노포빅적임 그리고 크리스티나 억양 따라하고 그걸 성대모사로 더 과장해서 웃음포인트로 소비…
OOOO비정상회담 닉(니클라스 클라분데)이 93이었다니... 93... 아니 뭐 어쨌고나 요즘 이 분 보는 맛에 시즌2 자주 보고있다. 어린데도 마냥 해맑은 캐릭터가 아니어서 더 매력적이다. 자기 주장이 확실해서 열정적으로 이야기하는 모습도 멋있고.
OOOO비정상회담이 오늘이던가
OOOO마자ㅜㅠㅠ 어제 타일러 너무 귀여우ㅏㅆ어ㅠㅠㅠㅜㅠ 타일러ㅠㅠㅠ 비정상회담 돌아와...
OOOO 앜ㅋㅋㅋㅋㅋ 마자요 이탈리아 남자들 잘생겻죠.. 비정상회담보면 알베르토 같은 남자가 많다면 남자들 매너도 찐자 좋은것같고.... 근데 치안이 좀 안좋아서 소매치기같은게 많다네요 ㅠㅠㅠ 그거는 초큼 걱정이에욤
OOOO비정상회담 스위스 대표인 알렉스씨 동물사전의 뉴트 닮은 거 같아.. 훈훈한 느낌이 비슷해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OOOO오늘 11시에 비정상회담 하는데 까먹을뻔 했다
OOOO오늘 이맛드 갈랫는데 비정상회담보러 일찍 드러가야됨
OOOO크아할사람❗️❗️❗️❗️❗️❗️ 나 11시까지 할거야 비정상회담 시작전까지
OOOO 걸어라 이제 나 비정상회담 연속으로 봣다
OOOO비정상회담에서 그랬어 표절은 마음속에 있는거래
OOOO오 오늘 비정상회담 봐야지
OOOO비정상회담 14회에 일본전통춤 추는 타쿠야가 너무 귀여워서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OOOO으엌ㅋ비정상회담에 미이짱 삭발했던거 영상나옴ㄷㅅㄷ...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dearyoojung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dearyoojung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309page

비정상회담 주결경 VID 전소미 IOI 소미 CUT 아이오아이 대한 결경이 담주 shaytye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