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6, 2016

화이트폭스 리제로 제작사 우익 제작사가 애니 애초에 애니에서 우익논란이 사람들은 주문토끼


리제로


OOOO 아뇨 음...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애니쪽은 이미 제작사가 화이트폭스라는 점 때문에 우익 싫어하는 사람들은 많이 기피했었는데 이번에 원작까지 우익 논란이 터진거죠. 그래서 처음부터 리제로 고깝게 보던 사람들 + 우익 싫어하는 사람들까지
OOOO 리제로는 애초에 애니 제작사가 화이트폭스라서 우익 거를 사람들은 거르고 시작한거 아니었나요???
OOOO뭐야 리제로 애니제작회사가 화이트폭스였어?
OOOO리제로 우익논란 왜 지금터짐? 애초에 제작사가 화이트폭스에서 걸러야하는거 아님?????
OOOO몇 시간 전부터 리제로 우익 얘기가 나와서 뭔가 했더니 나루호도... 화이트폭스 어디 안 가나보네
OOOO으 리제로.. 화이트 폭스라서 우익 논란이 일어날 거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그게 그런 말이었는지는 몰랐네

제작사


OOOO 한꺼번에 몰려나와서 우익논란이 된거구요. 참고로 제작사 화이트폭스는 일전에 슈퍼 우익코 (...) 사건으로 병크를 터트렸던 곳이구요.
화이트폭스 리제로 제작사 우익 제작사가 애니 애초에 애니에서 우익논란이 사람들은 주문토끼 superhero_bot
OOOO저 깃발은 애니에서 지워짐 착한 반일 제작사 화이트 폭스 인정합니다
OOOO우익논란이 싫으면 화이트폭스 제작사를 거르면 되는것을...
OOOO 애니 제작사가 화이트폭스 + 진주만 공습때 썼던 암호를 작중에서 써먹어서 그렇다나봐요..
OOOO 네 한국 애니채널들이 제작사 이름만 듣고도 주문토끼 수입을 안하게 만들정도의 제작사 입니다 화이트폭스
OOOO? 주문토끼 제작사가 어딘데 ! 뭐 화이트폭스라도 돼 !
OOOO일단 웹연재 3장을 읽으면 나오는 부분. 그리고 애니 제작사 화이트폭스. 요 두 개인데 이러면 논란은 진작에 터졌어야 하는 거 아니냐...

우익


OOOO화이트 폭스는 오로지 우익 드립을 치기 위해서 애니를 만드는 것 같다.

애니


OOOO어... 애니에서 한게 아니었나보네. 화이트 폭스라서 당연히 애니일줄 알았건만;;

논란이


OOOO으붸붸.. 화이트폭스 원래 우리나라 기준으로 보면 뭐 한 회사인거 알면서 왜 이제와서 또 논란이양

이뻐요


OOOO쫑긋 하저씨의 뒤를 이어 소저씨도 화이트 폭스 달아줬어요. 제이는 사기캐에요. 뭘 입어도 이뻐요. |\____|\ *ㅁㅅㅁ)

화이트폭스


OOOO화이트 폭스 대 아이언맨
OOOO화이트폭스 나와서 뭐 하긴 하냐? 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노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트폭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진짜 화이트폭스에요? ㅋㅋㅋㅋ
화이트폭스 리제로 제작사 우익 제작사가 애니 애초에 애니에서 우익논란이 사람들은 주문토끼 liru_closers
OOOO화이트폭스 전작 '칭송받는 자~거짓의 가면'에서도 다인 전투가 영판 별로더니 (텍스트 같은 매체에서) 전쟁씬 끌어내는 거 너무 별로네. 좀 실망이 크다.
OOOO미친 미모를 자랑하는 이세하. 화이트폭스 셋 제작 완료
OOOO화이트폭스 진짜 예쁘다ㅠㅠㅠ나타에게 안성맞춤★☆
OOOO레벨 75 달성! 쨕쨕쨕 ㅁㅅㅁ)/ 화이트 폭스 셋도 다 만들었습니댜 ㅁ0ㅁ)9


화이트폭스 리제로 제작사 우익 제작사가 애니 애초에 애니에서 우익논란이 사람들은 주문토끼 p0030112238
화이트폭스 리제로 제작사 우익 제작사가 애니 애초에 애니에서 우익논란이 사람들은 주문토끼 Stars_guy
화이트폭스 리제로 제작사 우익 제작사가 애니 애초에 애니에서 우익논란이 사람들은 주문토끼 p003011223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