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정윤회 아들 본처 공중전화로 정유라 대체 최순실 배우 정유라의 가능성을 최순실의 족구왕에서


본처

OOOO정윤회 본처 아들·딸 있다.. 최순실씨와 재혼 전 또 다른 최모씨와 결혼 생활 본처 사이에 1남1녀…아들은 조연급 배우로 활동 아들 "아버지와 25년간 왕래 없어…언론 보도에 깜짝 놀라"
OOOO정윤회에게 본처와 아들이 있다능?
OOOO[단독]정윤회 본처 아들·딸 있다… 靑 '정윤회 문건' 사실로 확인 최순실도 정씨와 결혼할 당시 이혼 전력이 있던 상태였고 전 남편 사이에 자식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확인되진 않았다. 


공중전화로

OOOO정윤회 아들, " 3~4년에 한 번씩 공중전화로 내게 연락을 하셨다. 짧으면 1년에 한 번씩 하기도 했는데 공중전화라 1분 이상 통화하지는 못했다." ... 자기 아들한테 공중전화로 전화를 한 정윤회.. 이유야 뻔하겠지.…
OOOO정윤회 아들, " 3~4년에 한 번씩 공중전화로 내게 연락을 하셨다. 짧으면 1년에 한 번씩 하기도 했는데 공중전화라 1분 이상 통화하지는 못했다." ... 자기 아들한테 공중전화로 전화를 한 정윤회.. 이유야 뻔하겠지. 최순실한테 들켜 혼날까봐..
OOOO정윤회 전 부인 아들이 족구왕와 옥중화에도 나온 배우라는데 글쎄 아빠가 그리 큰 영향 미쳤을까 최ㅅㅅ무서워서 연락도 공중전화로 했다던데 그래도 아들은 아빠닮아 잘생겼나봐 정유라는 정윤회 딸도 아닌 듯


정유라

OOOO정윤회씨의 아들이 요즘 언론에서 많이 알려지는데, 갑질과 특혜로 편히 자란 정유라와는 다르게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떳떳하게 커왔고, 오랜 무명시절을 거쳐 이제 드라마 나왔다는데 아주 보란듯이 잘 되었으면 좋겠다.

정윤회 아들 본처 공중전화로 정유라 대체 최순실 배우 정유라의 가능성을 최순실의 족구왕에서 aaidee

OOOO대체 정유라 남편이나 정윤회 아들 신상은 왜 까발리고 난리들이야? 뭔가 잘못을 했다면 그런것만 보도하라구....이 3류 찌라시(예조선일보, TV조선)들아...
OOOO"저는 저런 사람들일 줄 몰랐습니다."(A씨 인터뷰) '최순실의 전 남편'이자 정유라의 아버지인 정윤회. 그의 아들이 연기자 A씨로 밝혀졌는데요. 하필 최순실을 풍자한 '옥중화'에 출연했네요.... t.…
OOOO 최순실 지인은 최순실이 임신을 한 적이 없다고 얘기하고 정윤회 부친은 아들이 최순실이랑 인사왔을 때 애기(정유라)를 데리고 왔다고 얘기를 한다. 그럼, 정유라의 생부와 생모는 대체 누구란 말인…
OOOO 최순실 지인은 최순실이 임신을 한 적이 없다고 얘기하고 정윤회 부친은 아들이 최순실이랑 인사왔을 때 애기(정유라)를 데리고 왔다고 얘기를 한다. 그럼, 정유라의 생부와 생모는 대체 누구란 말인가?


최순실

OOOO최순실씨의 남편이었던 정윤회씨는 이전에 다른 여성과 결혼해 아들과 딸을 한명씩 뒀습니다. 30대 아들은 TV조선과의 전화통화에서 아버지 정윤회씨와 최순실씨 등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OOOO 점마는 최순실 아들 아니죠? 정윤회 자체가 꽤 미남이라ㅋㅋ
OOOO"정윤회 아들은 배우"…비선실세 파문 연예계까지 불똥 온 나라를 들썩이게 한 비선 실세 국정 농단 사태가 연예계에까지 불똥이 튀었다. 최순실의 남편 정윤회의 아들이 배우로 활동 중이란 사실이 알려졌다.


배우

OOOO▶'이게 제 폰번호입니다' 아예 공개해버린 표창원 ▶“대통령 지나가니 소방호스 빼라” 서문시장 방문 뒷얘기 ▶"나 같은 거 묻어버리는 건 일도 아니었겠다" 정윤회 배우 아들 고백
OOOO헐... 정윤회 아들이 족구왕 나온 배우라고... 나 족구왕 수십번 봤는데...?
OOOO정윤회 아들 배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윤회의 말만 믿고 전처의 아들과 딸은 아무 상관이 없다 라고 믿느누것은 멍청한 것이다. 어떻게 배우를 했는지 모든 가능성을 찾아야한다. 자식들은 상관없다거나 이혼했으니 관계없다 라는 말도 개소리다. 탈탈 털어야한다. 최씨일가…
OOOO아줌마들이 정윤회 잘생겼다고들 하더니 아들이 배우하네.ㅎ 근데 엄마 닮았나봐.
OOOO옥잠화 라는 드라마 본적 없지만 거기 출연배우 정윤회 전처 아들 누구임? 훤칠한키에 잘생김 정도로만 나오던데;;
OOOO정윤회의 말만 믿고 전처의 아들과 딸은 아무 상관이 없다 라고 믿느누것은 멍청한 것이다. 어떻게 배우를 했는지 모든 가능성을 찾아야한다. 자식들은 상관없다거나 이혼했으니 관계없다 라는 말도 개소리다. 탈탈 털어야한다. 최씨일가와 정씨일가 그친인척들도!

정윤회 아들 본처 공중전화로 정유라 대체 최순실 배우 정유라의 가능성을 최순실의 족구왕에서 vkm3000

OOOOPlease follow me.I follow accounts who love idols. I follow back 100%. 정윤회 아들 배우 #followme #folloback #f4f


족구왕에서

OOOO으어 정윤회아들이 족구왕에서 스포츠카 허세남이었다니....충격..
OOOO헐, 정윤회 아들이 영화 족구왕에서 그 축구선수로 나온 그 사람임? 와우~~ 쵸큼 놀램.


족구왕

OOOO족구왕에 출연한 정윤회 친아들 정우식
OOOO족구왕 ,정우식이 정윤회 전전처 아들이었구나. 잘생겼네~정윤회 젊을 때 사진은 안보이는데 지금 보면 왠지 젊을 때 최순시리 호빵 고영태랑 좀 닮았을거 같네...못나고 성질 드런 순시리가 키크고 잘생긴데다 점잖고 유능한 정씨를 좋아했었나봄.나름 순애보?
OOOO헐 족구왕에 나왔던 걔가 정윤회 아들?ㅋㅋㅋㅋ


전처

OOOO정윤회는 벌받아도 싸지만. 전처 아들까지 캐내는 건 관심이 너무 과하다.


정윤회 아들

OOOO#비망록_김기춘 김영한 前민정수석 어머니 "아들 죽음, 김기춘 우병우 탓" 김기춘이 우병우비서관과 업무상 직접협의, 괴로워서 매일 술마셨다는 故김영한 수석이 정윤회 문건유출로 국회운영위원회 출석요구에 사표제출, 급성간암으로 세상떠나자 우병우를 그자리에
OOOO와 정윤회 아들...
OOOO정윤회가 버린 아들 아버지 전화번호도몰라 탈랜트아들 이제 겨우 얼굴알려가는데 이런사람이 말못하는 피해자
OOOO 정윤회가 검찰총장도 아닌데 아들을 숨길 특별한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OOOO정윤회는 뭐 한것도 없는데.. 버려진 아들은 잘 컸네.. 결국 저 아들이 애비를 건지겠구만.. 참.. 인생이란.. 어찌 저런 복이 있을꼬.. 그래도 벌은 받아야제..
OOOO정윤회 아들.. 유명배운가? 드라마를 안 보니..
OOOO정윤회 아들도 털렸군.

OOOO정윤회 아들의 기사 나오자마자, 비체속도보다 더 빨리 찾아내는 네티즌 수사대..진짜 대단해..개놀람..
OOOO옥중화나왔다는 정윤회아들 누군가 ..... 했더니 이봉원 쫄따구 ^^ 옥중화나오긴했어도 존재감은 ....
OOOO뭐야 정윤회 아들 누군데??
OOOO정윤회 아들이 누구건 그냥 가만히 놔둬라. 충분히 고통받고 산 인생인데 무슨 죄가 있다고 기사쓰고 난리질이냐.
OOOO텔런트고 옥중화에 1번 나온 정윤회 아들 누구야
OOOO정윤회 아들 누구야
OOOO지금 시사기획 창 보다보니까 정윤회가 기춘영감 물러날때도 되었다 그런얘기 나오던데 그럼 아들 사망건도 다 연관된건가 아우 소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