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이수경 나혼자산다 산다 한혜진 나혼자 앞머리만 나랑 귀엽다 나혼자산다에 나온거 나혼산


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 이수경편 보는ㄷㅔ 한혜진 왜이렇게 무례해,,, 말투며 행동 너무 무례해
OOOO이수경 나혼자산다 졸아 웃기내
OOOO나혼자산다에서 이수경이 외출전 앞머리만 감은 천진난만한모습이 공개되었는데 증명할길은 없지만 그건 내가 원조다 난 벌써 십년전에 출근전 그런걸 시도한적이 종종 있었다
OOOO이수경 나혼자산다 나온거 보는데 한혜진 뭔 말을 되게 왜저렇게 짜증나게한담...사람이 앞머리만 감을수도 있는거지 그걸 굳이 뭘 저렇게 더럽다고까지허냐... 본인은 얼마나 깨끗하다고^^;;;
OOOO아아ㅏ맞다 어제 나혼자산다 이수경님 나온거 봤는데 ㄹㅇ 예쁘시고 너무 상큼하심ㅋㅋㅋㅋ 약간 4차원끼도 있는 거 같고 액체괴물ㅋㅋㅋㅋㅋㅋ 개꿀잼이었음ㅋㅋㅋㅋ
OOOO이수경, 친근함과 더티함의 사이...? 앞머리만 감는 이유는...? 전현무,"저도 코가 있는데. 알고 있었죠."ㅋㅋ [출처:MBC나혼자산다]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친근 #더티 #이수경 #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에 배우 이수경씨가 나오는데 근처 시장으로 장보러가는데 여배우가 털신이랑 모자도 안쓰고 편한차림으로 간다고 전현무 외 모두가 경악하고 자막도 지적질하고 있다. 너무 어이없는 상황.

이수경 나혼자산다 산다 한혜진 나혼자 앞머리만 나랑 귀엽다 나혼자산다에 나온거 나혼산 BySol7

OOOO엄마가 나혼자산다 이수경 편 보시더니 나 보는 것 같다고. .
OOOO이수경나온 나혼자산다보는데 한혜진 말투 개띠꺼워
OOOO나혼자산다 보는데 이수경?인갘ㅋㄱㅋㄱㅋㄱㄲ저분 너무 나같앸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ㄲ겁나 산만해
OOOO아부지가 나혼자산다 이수경편을 보고 딱 나같다고해따. 칭찬인가 ~(˘▾˘~) (~˘▾˘)~
OOOO나혼자산다이수경씨귀엽다
OOOO...좀 심하긴 했음... 진짜 모델이소라님 나올때랑 완전달랐지; 심지어 배우이수경님이 한살인가 두살인가 언니임을 알고도 막감... 뭐 데뷔 경력이 저분이 먼전가...? 이수경씨가 참 보살이라는 것과 국주양이 없는 나혼자산다가 참 춥다는거...
OOOO나혼자산다, 이수경편을 보고 든 생각은 참 예쁘게 재밌게 산다.. 내가 아마 저렇게 살게되지 않을까...싶었다. 그리고 한혜진 참.....

OOOO어제 롯데마트에서 오므라이스 미니어쳐 만들기세트를 샀는데 (이따 집에가서 만들생각에 초 흥분) 나혼자산다에 이수경 언니처럼 나도 피터팬 증후군 좀 있는듯 ....문방구 최고령 고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혼자산다 대부님 되게 좋은 말 많이 해주심. 그 배우 이수경님한테 주변 사람들 챙기는 것만 봐도 사랑받을 자격 충분하다고..
OOOO나혼자산다 이수경 진짜 깬닼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얼굴 열일 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혼자산다 이수경님 편 보는데 사랑에 빠졌어요
OOOO나혼자산다에 나온 연예인 중 이수경 편이 제일 웃기다. 본방 포함해서 벌써 4번째 보는 중. 실제로 나도 이수경이 금남시장 갔던 행색으로 울동네 상가 커피숍에서 봤었다. 그때 나의 행색도 이수경이랑 매우 비슷해서...ㅋㅋㅋ
OOOO이수경 나혼자산다 너무 집만 빼면 친근쩌네
OOOO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이수경씨 앞머리만 감는거 넘흐 귀엽따......ㅋㅋㅋㅋㅋ 사진보고 뜩흠하시는분들 마음눌러주십니돠.......ㅋㅋㅋㅋㅋ

이수경 나혼자산다 산다 한혜진 나혼자 앞머리만 나랑 귀엽다 나혼자산다에 나온거 나혼산 cyy0329

OOOO나혼자산다 이수경보고 영감을 받아 온수매트를 거실로 옮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다 그알 헿
OOOO나혼자산다 재방송 보는데 이수경... 내 주변의 너무 많은 사람을 떠올리게 한다 한혜진 마음 내 마음
OOOO나혼자산다 이수경 개웃걐ㅋㅋㅋㅋㅋ
OOOO뭘 보고 듣는지는 정말 중요하다 아 이수경 나온 나혼자산다 좀 봤는데 나까지 정신이 이상해지는 거 같아서 돌렸다 돌리니까 양복점 드라마 나옴 저것도 진짜 하 할말하않
OOOO#나혼자산다 이수경배우 보면서 아...? 이사람 왜 이렇게 친근한 냄새가 나나...? 하는데 시장 다닐때 초 하이톤으로 말하는거 보고 아니 이분은 존예인데 왜 나는 이런데 하는거는 똑같은거야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에뻬뻬뻬뻬 !! 하고 말하는데...
OOOO#나혼자산다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이수경 이 #무지개라이브 에 떴다! 과연 어떤 숨겨진 모습을 보여줄지 엠빅이 넘나 기대돼>.<♥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나혼산 #기안84 #이시언 #이말년 https:/…
OOOO나혼자산다에 이수경 나온 거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앞머리만 감는다니 그게 무슨.. 게다가 그 머리를 드라이를 해? 본인은 엄청 상쾌해하고? 시간이 없는 것도 아니잖아 왜...? 몰라 이해가 안된다 나는

OOOO이수경 나혼자산다 보는데 너무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OOOO나혼자산다 이수경 귀엽다ㅋㅋㅋㅋㅋ 뭐 이런사람 있으면 저런사람 있는거지 VCR보면서 이상하다고 후줄근하다고 놀리는거 싫어;;;
OOOO난 나혼자산다 보면서 이수경 진짜 이상하다고 생각했고 한혜진 말에 백퍼 동의함. 서른다섯 여배우가 아기처럼 구는거 너무너무 별로 ;


산다

OOOO나혼자 산다 보는데 이수경씨 나랑 잘 통할 것 같다 ㅎㅎ
OOOO나 혼자 산다에 이수경님 편을 보고 친구A가 나를 떠올렸다고 한다. '피터팬 콤플렉스'에서 날 연상 시킨듯 한데, 나는 늙어감을 자연스럽게 받아 들이며 일상 로맨틱을 지향하지만 매우 현실적인 사람. 하지만 어른이 되다만 피터팬들을 사랑하네.
OOOO나혼자 산다 보는데 왠지 이수경에게서 광희가 보인다.
OOOO오늘 나혼자 산다 <이수경> 님 편에서의 전현무와 한혜진 태도는 아주 무례하해서 불편했음. 자신들이 정해둔 "여자"라면 해야 할 가이드라인을 두고 조금이라도 자신과 다르다면 무시하고 경멸하며 그것을 조롱하는 태도. 아주 무례…

이수경 나혼자산다 산다 한혜진 나혼자 앞머리만 나랑 귀엽다 나혼자산다에 나온거 나혼산 humlove1

OOOO나혼자 산다 이수경 나온거 봤는데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저런 스타일의 사람은 정말!!딱 질색!!이라 내 주위에 없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근데 사람들이 정 많다 착하다 순수하다 천진난만하다고 평가하네
OOOO나혼자 산다..배우 이수경씨 보면서 죽는줄 알았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이수경 나혼자 산다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OOOO나혼자 산다에 이수경 언니 나왓는데 진짜 너무 좋다;;;;💕💕💕진짜 나랑 맞을것 같아.. 막 액체괴물 없다구 시무룩해하고 붕어빵하나에 기분좋아지구 ㅋㅋㅋ기여워
OOOO나혼자 산다 보는데 이수경 완전 나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말고 아침에 일어나서 과일 갈아 마시는거랑 누워서 티비보는 자세랑 웃다가 벽에 머리 박거나 그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혼자 산다 보는데 이수경 너무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혼자 산다 이수경 보는데 진짴 미치겠넼ㅋㅋㅋ

OOOO오늘 이수경님 최고신선했어 진짜 성격이 나랑 넘 닮아서 놀랜,,, 저를 보고싶은 분은 ㄴ ㅏ혼쟈산다 이수경릠을 보싶쇼ㅇAㅇ,,,!!!!!
OOOO나 혼자 산다 보는데 이수경님 넘 귀엽네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거 고나리하는 전현무 주둥이 졸라 때리고싶음
OOOO<나 혼자 산다> 이수경 편을 보는데, 완전 좋아. 건어물녀의 정수... 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혼다 산다 이수경 너무 귀엽당ㅋㅋ 35살의 귀여움이 아니야
OOOO'나 혼자 산다' 이수경, 깍쟁이라 오해해서 미안해요
OOOO나 혼자 산다. 이수경 왤케 웃김 ㅋㅋㅋㅋㅋ
OOOO이수경같은 연예인 나오길 기다렸다. 건어물녀 ㅋㅋㅋㅋㅋ 이효리도 나혼자 산다. 이젠 봐야쥐

이수경 나혼자산다 산다 한혜진 나혼자 앞머리만 나랑 귀엽다 나혼자산다에 나온거 나혼산 dduck2joah


한혜진

OOOO한혜진이 심했음 이수경한테 계속 아더러워;;이러면서 기분나쁘게 얘기하는데 보고있던 시청자로써 기분이좋지않았는데 그말을 들은 당사자는 얼마나 기분나빴겠어;;
OOOO아 이수경편 보는데 한혜진 왤케 띠껍고 얄밉지 ㅂㄷㅂㄷ
OOOO모야 얼굴ㅊ 에서 이수경 나온걸로 한혜진이 개깠다거 해서 풀방 보는데... 오히려 난 이수경이 이상해..... 저 언니 이상해.... 오히려 한혜진이 이해가감..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선동질 오지는 페이스책..ㅎㅎ
OOOO논란있다는 나혼자한다 이수경편 봤는데 한혜진 말투 좀 짜증나긴해도 논란 일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OOOO한혜진씨 처음보는 이수경씨한테 막말 너무 심한거 아닌가.. 이런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는건데 무슨 엄청나게 잘못된것마냥 더러워, 이상한연예인이야, 제주위엔저런사람없어요 이러는거 너무 예의없는것 같다
OOOO한혜진 왜 욕하는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이수경 어른애 같다. 으아 ㅋㅋㅋㅋ 괴로워 ㅋ
OOOO모델 한혜진 이수경한테 억하심정 있나? 여자고 만만해 보이니까 기어오르고 막대하는 건가?


앞머리만

OOOO아 미치겠다ㅋㅋ 이수경 완전 내스타일이야ㅋㅋㅋ앞머리만 샴푸하는것봐ㅋㅋㅋ 저게 얼마나편한데ㅋㅋ 떡도안지고 냄시도 안나
OOOO이수경 진짜 털털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하이톤에 매력있다 ㅋㅋㅋㅋㅋ 복대에 트레이닝복에 털슬리퍼에 패딩ㅋㅋ 급나갈땐 앞머리만 감고ㅋㅋㅋㅋㅋㅋ 액체요괴는 뭐얔ㅋㅋ물컹하는 그런건가


나랑

OOOO아 이수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나랑 젤 성격 근접한 분 만남 영혼이 반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OOOO헐 이수경님 너무 예쁘고 귀엽다...
OOOO이수경 너무 귀엽다 저런 성격 닮구싶네
OOOO세상에 이수경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 저 나이에 어쩜 저렇게 애기같고 귀엽고 털털하고 웃기고 참... 이쁘기까지 하고 ㅠㅠ 다시봤으 이수경 ㅋㅋㅋ


나온거

OOOO 나혼산 이수경님 나온거 봐보ㅓ..

이수경 나혼자산다 산다 한혜진 나혼자 앞머리만 나랑 귀엽다 나혼자산다에 나온거 나혼산 FatherPikUp_JE


나혼산

OOOO나혼산 재방 보는 중인데 이수경이랑 광희랑 남매같음ㅋㅋㅋㅋㅋㅋ
OOOO이수경 너무 비타민같은사람 ㅣㅠㅠㅠ나혼산 보는데 완전 사랑스럽다
OOOO오 나혼산에 이수경언니나오심 식샤1


언니

OOOO이수경 언니 넘 귀엽고 내가 원하는 삶...
OOOO 언니는개뿔 이수경이나 처먹어라


내이름

OOOO 엇 승원아 내이름 이수경 아닌데?
OOOO 내이름 이수경이얌ㅎㅎ 나너모라구부를까

OOOO@bobogum_svt 내이름 이수경 이얌ㅎ


배우

OOOO 패딜님 정말 뜬금 없지만 제가 일주일동안 생각해봤거든욯ㅎㅎ배우이수경님 닮았어요 ㅋㅋㅋ


성격

OOOO 보면서 이수경이 성격 진짜 좋다 생각함 좀 찌푸려지긴하드라


전현무

OOOO이수경 분 어떻게 전현무 친구인 거야ㅋㅋㅋㅋ 등장 웃음소리부터 너무 짱임 아핰핰핰!!!


사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수경 너무 내 과 사람


예쁘게

OOOO이수경씨를 보면서 스타일링의 최고는 그냥 예쁘게 태어나는것이라고 깨달았다


아닌거

OOOO 무시하고 조롱하는 듯한 태도 진짜 별로예요.... 이게 비단 제 모습이 이수경씨 생활패턴과 비슷해서 느끼는 감정은 아닌거 같은데.. 저런 무례한 반응에도 무한 긍정하는 이수경씨가 대단하고 좋아보일 지경이네요 허허..


이수경

OOOO 네...? 이수경님께 사고하시죠 어찌 저따위가.... 아니면 슈님어릿속에 제 얼굴은 제 얼굴이 아닐거에요...
OOOO 이수경
OOOO이수경 완전 여자심형탁아니냐
OOOO이수경??? 죤나 독특해
OOOO푼수떼기 며느리가 이수경씨 본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하기 쉬웠겠다..
OOOO헤헤 이수경작가캘린더 예뿌다
OOOO와이수경 라이프 너무 내가 원하는 라이프야

OOOO이수경이 설마 나의 소울메이트인가.. 정신연령 완죤 똑같애! >0< 꺅꺅!! 같이 포핀쿠킨 만들면서 놀면 재밌겠당~ 우리 함께 네버랜드로~ (이러고보니 내 정신연령이 좀 더 어린듯... 뭐 연하니까 괜찮아!)
OOOO한1혜진 이수경한테 말하는거 개별로야;;
OOOO 저 티비는 별로 안본느뎈ㅋㅋㅋㅋ 가끔볼때마다 너무 재밋네요 이수경분도 너무 욱기곸ㅋㅋㅋㅋ
OOOO습관적으로 파워에프엠 듣는데 오늘 어이털림."자기야~ 맞벌이하느라 힘든 건 아는데 아침은 시리얼대신 따뜻한 밥 해주면 안 될까? "김영철과 남개그맨은 "그럼 남편이 하심 되겠네요."란 말해야 했음.이수경씰 돌려줘!그동안도 별로였는데 채널 돌리고 싶었음
OOOO이수경 넘나 예쁘고 아따맘마 좋아하는 부분도 맘에 든다.
OOOO이수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버님제가모실게요 오빠가 남긴 빚 때문에 걱정이 태산인 동희(#박은빈)를 보며 성준(#이태환)은 안타깝고 답답하기만 하고, 정은(#이수경)은 현우(#김재원)의 방에 몰래 들어왔다가 들키고 마는데! 오늘 밤 10시 방송!

OOOOㅠwㅜ) 성찬이수경이 기여워
OOOO티비 돌리다 이수경 봤는데 세상귀여움이다....
OOOO이수경 진짜 매력넘친다
OOOO 사실 이수경 좋아서 본건데,,, 뭐 소소합니다...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수경님 넘 귀여우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인연님도 기여어!!!!~~!!! ㅎㅎㅎㅎㅎ 공감하긴 했지만 학교갈땐 씻슴미다,,, (?
OOOO이수경 열라 발랄하네 귀엽게..
OOOO 이수경님 편 처음 나올 줄 알았는데 이시언부터 나와서ㅋㅋㅋㅋㅋ그냥 보는중 사투리 개정겹

OOOO 뒤에 나오는 이수경님도 삶이 존나 유쾌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수경 예전에 진짜 이뻤는데.. 내 이상형이었늨데
OOOO이수경 보면서.. 아 나도 집중시간 짧고 산만하구나 느낌.. 혼잣말에 뭔가 벌려놓고 딴일하고 있음. 방금도 촛불에 불붙여야하지 하고 꺼내놓고 라이터 찾다가 갑자기 찜한 목록에서 운동화 보다가 트위터함
OOOO정리하다갘ㅋㅋㅋ고대유물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적이야 다들 겁나 젊른시절이자낰ㅋㅋㅋㅋㅋ 카드 앞면 뒷면 성유리 현빈 믹키유천 영웅재중 비 임수정 이준기 김희철 강동원 구혜선 임수정카드뒷면? 은혁이네…
OOOO이수경진짜귀엽닼ㅋㅋㅌㅋㅋㅋㅋㅋ
OOOO 나도밟는데....... 왜구래 이수경한테...
OOOO<호타루의 빛> 한국판 만들어서 꼭 이수경 캐스팅해라. 꼭꼭꼭! 부탁한다...

OOOO아니 김수경 이수경 박수경 강수경 한수경 유수경 진수경 오수경 노수경 곽수경 고수경 나수경 도수경 민수경 신수경 중에도 본명이 업단 말이ㅣ야?!?!?!?!?!
OOOO김수경 이수경 박수경
OOOO ㅇㅇㅇㅇㅇㅇㅇㅇㅇ이수경한테 공감중이라 더 불편했음난
OOOO이수경 웃곀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
OOOO차이나타운은 다시 봐도 대단한게 김혜수 김고은 김수안 이수경 박보검이 이 영화에 다 나온다
OOOO이수경 너무 귀엽당
OOOO 이수경....? 잘모른다...

OOOO 내가 지금 보는 편은 이수경 나오는건데 이수경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버님 뭐 드라마에서 이수경 역할 존나 속이 터질 것 같다. 남의 집 막 들어가서 예의없이 뒤지는 거 보는데 내가 다 스트레스야
OOOO이수경이 차고 다니던 복대 나도 하나 사야겠음.. 내 몸 언제 이 모양 됐지
OOOOㅋㅋㅋㅋㅋㅋㅋ이수경 생활 완전 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수경씨 되게 해맑아보이시고 즐거워보이셔서 좋던데ㅋㅋㅋ 엠씨들 본인들 기준에서 조금만 다르면 돌연변이 취급?하고 이상하게 몰아가는거 넘 싫었어욧...여학교만 나와서그런지 앞머리감는 풍경도 무지 익숙했는뎃...!
OOOO 맞아맞아 이수경나왓는데 재밋더라구
OOOO헐..... 이수경씨 넘 기여웡 ㅠㅠ

OOOO이수경씨 너무 우리집 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 원룸같은 삶
OOOO이수경 골때리네 ㅋㅋㅋㅋㅋ
OOOO이수경은 뭔가 특유의 과함이 있어서..보면 내가 안절부절못하겠음
OOOO)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한정은 (이수경 분) 패러디 계정 " 그래 나 여자다. 어쩔래 "
OOOO아 이수경 사랑해
OOOO완벽에 대한 반론 - 마이클 샌델 (와이즈베리, 김선욱 감수•이수경 옮김)
OOOO 저 전시회가면 김아현이랑 이수경 먹을거 사줄수있울만큼 간절해여............ 아 본명공개 미앙...... 내 간절함 이거면 충분하잖아ㅓㅓ.........

OOOO식샤를합시다1 여주 이수경의 먹방 너무 좋아해서 아직도 계속 본다. 본방할때 내 혼밥 인생을 차지하셨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