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5, 2017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피오

OOOO 💛❤️엔씨티 트와이스 블랙핑크 세븐틴 몬엑 아이유 ioi 방탄 남주혁 피오❤️💛 피오 원우 석민 나연 다현 채영 해찬 태용 태일 유타 지수 리사 로제 민혁 기현 소미 결경 청하 유정 손승완이 해찬 유타 오면 앞구르기로 세계일주
OOOO 💘엔씨티 트와이스 블랙핑크 세븐틴 몬엑 아이유 ioi 방탄 남주혁 피오💘 피오 원우 석민 나연 다현 채영 해찬 태용 태일 유타 지수 리사 로제 민혁 기현 소미 결경 청하 유정 남준 손승완이 해찬 유타 오면 앞구르기로 세계일주
OOOO ❣️엔씨티 트와이스 블랙핑크 세븐틴 몬엑 아이유 ioi 방탄 남주혁 피오❣️ 피오 원우 석민 나연 다현 채영 해찬 태용 태일 유타 지수 리사 로제 민혁 기현 소미 결경 청하 유정 남준 손승완이 해찬 유타 오면 앞구르기로 세계일주
OOOO ❣️피오 엔씨티 트와이스 블랙핑크 세븐틴 몬엑 아이유 ioi 방탄 남주혁❣️ 피오 원우 석민 나연 다현 채영 해찬 태용 태일 유타 지수 리사 로제 민혁 기현 소미 결경 청하 유정 남준 손승완이…
OOOO 피오 엔씨티 트와이스 블랙핑크 세븐틴 몬엑 아이유 ioi 방탄 남주혁 표지훈 원우 석민 나연 다현 채영 해찬 태용 태일 유타 지수 리사 로제 민혁 기현 소미 결경 청하 유정 남준 손승완이…
OOOO ❣️피오 엔씨티 트와이스 블랙핑크 세븐틴 몬엑 아이유 ioi 방탄 남주혁❣️ 피오 원우 석민 나연 다현 채영 해찬 태용 태일 유타 지수 리사 로제 민혁 기현 소미 결경 청하 유정 남준 손승완이 해찬 유타 오면 앞구르기로 세계일주
OOOO 💑피오 엔씨티 트와이스 블랙핑크 세븐틴 몬엑 아이유 ioi 방탄💑 표지훈 원우 석민 나연 다현 채영 해찬 태용 태일 유타 지수 리사 로제 민혁 기현 소미 결경 청하 유정 남준 손승완이 해찬 유타 오면 앞구르기로 세계일주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ssum0224

OOOO 피오 엔씨티 트와이스 블랙핑크 세븐틴 몬엑 아이유 ioi 방탄 남주혁 표지훈 원우 석민 나연 다현 채영 해찬 태용 태일 유타 지수 리사 로제 민혁 기현 소미 결경 청하 유정 남준 손승완이 해찬 유타 오면 앞구르기로 세계일주


블랙핑크

OOOO-定期 - ・HYUNA 현아 ・TWICE 트와이스 ・SISTER 싸시타 ・IU 아이유 ・BLOCKPINK 블랙핑크 ・EXID 이엑스아이디
OOOO 엔씨티 트와이스 블랙핑크 세븐틴 몬스타엑스 아이유 ioi 남주혁 나연 다현 채영 정연 해찬 태용 태일 유타 지수 리사 로제 원우 석민 민혁 기현 지은 소미 결경 청하 유정 남준 석진 승완이…
OOOO ☂️표지훈 엔씨티 트와이스 블랙핑크 세븐틴 몬엑 아이유 ioi 방탄 남주혁☂️ 표지훈 원우 석민 나연 다현 채영 해찬 태용 태일 유타 지수 리사 로제 민혁 기현 소미 결경 청하 유정 승완이가…


청하

OOOO 그 뭐더라 디바제시카가 방송에서 아이유 노래를 전혀관련없는 가사를 자극적으로 뭐 짜집게 해서 방송에 사용을 했는데 팬들이 사과를 요청하니까 되려 적반하장... 뭘 잘못했냐... 이런 식?...


아이유

OOOO[RT이벵] #이지은을찾습니다 #RT이벵 이지은 (3학년 8반)(아이유 아님) 찾아야 하는 겸 여는 이벵 지은아 이거 보면 졸업여행 갈 수 있는지 없는지 답멘 부탁 당발은 이지은이 이걸 보고 답멘하는 순간 합…
OOOO승리&아이유의 I KNOW 정말 세기의 대명곡인데 승리의 보컬적 역량이 가장 완성도 있고 아이유의 '피쳐링 보컬은 이 정도만 부르면 되지!'가 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자기들이 왜 연예인이 됐는지를 증명하…

OOOO2017년 가장 기대되는 닭띠 가수 1위 아이유 - 29.9% 2위 송민호 - 18.1% 3위 하현우 - 14.9% 마감된 투표의 순위를 확인해보세요 See the ranking of closed polls ▶http…
OOOO팬한테 전화해야 하는데 매니저한테 전화한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아이윤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유잼 이지은ㅋㅋㅋ…
OOOO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OOOO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OOOO귀요미송이 너무 하기 싫었던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봐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제는 아이유 오늘은 유이
OOOO 헉 머야 야 머리만 보면 아이유 머리같음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iu_jiyuno

OOOO올해 가장 기대되는 닭띠 가수 1위 아이유🌟
OOOO변신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영혼 없고 귀찮아하는데 혼자 하고 싶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설리 수지 아이유 기타 여아이돌의 페도필리아적 컨셉과 패션에서 마땅히 심각성을 느끼는 분들이 그들이 이 컨셉을 거절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지 거절할 경우 존속의 여부는 어떻게 되는지까지 왜 생각을 못 하지? 로타. 수지…
OOOO쟈기들~~왜 여기서 싸우고 있어~ㅠㅠ 협박하고 개념없고 성급한 아이유 팬들이랑 왜 싸우고 있어~~ 내일 사과 및 해명 영상 내니까 걱정마~ 내일 사과 및 해명영상 올리면 끝날 꺼니까 우리 구독자들 걱정하지마~…
OOOO배신 당해서 화난(?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춤 한번 제대로 춰 드릴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옥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아이유 혼자…
OOOO 해명영상에 원래 아이유나 뮤비제작자가 표현한 의도가 무엇인지 써뒀으면 댓글이 더 괜찮지 않았을까...하는 중이예요...어짜피 우리쪽 댓글이나 해명글같은건 안보려하는 사람들이니 우리가 써봐야 안읽으려 할테니까..
OOOO오호 로엔 건물 10층이 아이유 전용 연습실인가봄

OOOO봄 웜톤이고 싶다ㅜㅜ 수지 설리 아이유 다 봄웜톤.
OOOO❥︎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OOOO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OOOO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OOOO타블렛 설치한김에 아이유X포켓몬 해볼까
OOOO유애나도 아이유도 건들지마 #디바제시카_사과해 진심으로 사과해
OOOO자 페이브랑 전화한 내용 적어드려요. 페:안녕하세요 페이브입니다~ 나:저 아이유님 디바제시카 사건.. 어떻게 진행되고임ㅅ나요..? 페:열심히 진행중입니다~(살짝웃음) ....정적.... 나:아네.... 끝....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lillycap0516

OOOO 초멘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팬으로써 너무 기분나쁘고 불쾌하네요.... 친구분들에게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존나옛날에 아이유분 마이쮸모델일때 친구들이랑 마이쮸사면 들어있는 아이유카드 맨날모았는데 한 7장있었나 근데 어느날보니까 갑자기사라짐
OOOO장기하 아이유에 이어 이상윤 유이 커플도 헤어졌다고. 이별의 계절인가 봄.
OOOO이때까지 아이유님 가장놀란건 입국기다리는데 한시간넘게 안나오셔서 오늘아니네 10분뒤에 가야지 이러고있었는데 아이유님이 뒤에서 "너네 누구기다려?ㅋㅋㅋ" 알고보니 다른게이트로 나오시고 덕후들없으니깐 찾아오심
OOOO아이유 건들지마 #디바제시카_사과해 지은이 행복길만 걸어
OOOO아이유 #디바제시카_사과해 사랑해
OOOO유명 유투버 디바제시카씨는 아이유의 CHAT-SHIRE 앨범 속 가사와 동영상을 짜깁기 해 주제로 선택하여 #디바제시카_사과해 일부 악플러들의 끼워맞추기식의 마녀사냥에 불과했던 로리타 논란을 아티스트 본인이 의도한 것 마냥…

OOOO와...아이유팬들 무섭다..
OOOO아이유 하루끝은 진ㅁ자 명곡이다 넘 조아
OOOO❥︎2rd album『Last Fantasy』 너랑 나(You & I) / 아이유 2011.11.29
OOOO동전노래방에수 언니가 아이유 미야불렀더니 옆방에서 그걸 듣고 좋은날이랑 너랑나 부름ㅋㅋㅋㅋㅋㅋㅋ졸라욱겨...
OOOO#GAON_AWARDS #아이유 징짱♡
OOOO게임별에 아이유 사진 떴는데 너무좋아ㅠㅠ지은앙ㅠㅠㅠㅠㅠ
OOOO이지금 아이유 #디바제시카_사과해 이지은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leemiso0515

OOOO이지금 아이유 #디바제시카_사과해 이지은 사랑
OOOO깔끔하게 사과하고 #디바제시카_사과해 다음에 보는 일 없도록 합시다. 아이유좀 그만 건드려.
OOOO나는 남자다' 아이유 "女 겨드랑이 샤프심? 모른 척 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그려야대...... 아이유아 아크릴거울 도안 선따논 것도 그 안에 있었는데
OOOO디바 뜻이 #디바제시카_사과해 최근에 대중가요계에서도 최고의 여자가수를 일컬을 때 '디바'라 한다 이건데 이건 아이유 아니냐
OOOO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OOOO아니 저 괄호안에 아이유아님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

OOOO❥︎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OOOO (말잇못)..... 그래도 아이유는 신기해서라도 한번 사겨줄것도 같은데 아이린 가차없고 너털웃음도 안지어줄것같은 느낌...
OOOO세상에 진짜... 아이유 콘서트 갔었어 박졍...? 아니 갔으면 인스타... 잉별... 스느스 관음계니야... 혁ㅇ오 팔로만 하고 이럴거냐진짜...
OOOO아이유 귀여워ㅠㅠㅜㅠㅠㅠㅠ
OOOO수지..아이유..구하라가 보여...
OOOO 초면에 죄송하지만 아이유만 걸래라고 하는점에서 엄청 화가나네요 남자는 어디에 몇번을 쑤시던 걸래가 아닌가요 진짜 한남들 빻은생각 너무 빡치네요
OOOO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rlawlsdb04

OOOO161231 SBS연기대상 이준기 아이유
OOOO우리 아이유 멋지게 에스코트 해주시는 이준기 배우님 팬 서비스 완전 최고!! 덕분에 우리 아이유 좀 더 볼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OOOO이지은 (아이유 아님) <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유 넘 이뻐ㅠㅠㅜㅠㅠㅠ
OOOO 아이유님도... 인디맨은 갔으나 그녀의 인디음악식 웅앵웅앵 발음은 남겠죠,,,,,
OOOO❥︎3rd mini album『Real+』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2011.02.17
OOOO아이유는 이런 멋진 팬들이 있었네 #디바제시카_사과해 하고 뒤에서 감탄만 하면됌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lumen93a

OOOO제가 아이유 돟아하는건 친구로서임....
OOOO손틈새로 비치는 #디바제시카_사과해 아이유 참 좋다
OOOO아이유님 너무 예버ㅠㅠㅠㅠ
OOOO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OOOO❥︎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OOOO아이유는 진짜 센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 잘마시면 술상무로 캐스팅 1위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명 유투버 디바제시카씨는 아이유의 CHAT-SHIRE 앨범 속 가사와 동영상을 짜깁기 해 주제로 선택하여 #디바제시카_사과해 일부 악플러들의 끼워맞추기식의 마녀사냥에 불과했던 로리타 논란을 아티스트 본인이 의도한 것 마냥 기정 사실화 하여 방송함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mong5_16

OOOO아이유만한 연예인 #디바제시카_사과해 세상 어디에도 없을 무
OOOO아이유는 #디바제시카_사과해 잘못한게 없어
OOOOrt)아이유 너무 좋아오 정말 이쁘고 귀엽고...ㅜㅜㅜ여신님.......아....ㅜㅜㅜㅠㅠㅠ 넘 좋아요ㅜㅜㅠㅠㅠ
OOOO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OOOO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어느 쪽이게? 사실은 나도 몰라 애초에 나는 단 한 줄의 거짓말도 쓴 적이 없거든 <아이유 - 스물셋>
OOOO꽃보다 남자랑 드림하이는 봤다 후후 꽃남 후후 내 처음이자 마지막 드라마임 (((하필이면))) 그리구 드림하이 아이유 그떄 개조아해서 봤었는데 아이유 진짜 안나오더라 응~
OOOO여러분 #아이유_사랑해 를 올리실때에는 1. 위 처럼 문장 사이에 해쉬태그를 끼워주세요 2.사진,이모티콘은 댓츠노노함니댜 3.10알티가 넘는 틧만 집계되니 알티도 열심히해주세요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leekaaro

OOOO04년생 4년차 별사탕입니다 ☆ 유애나 #아이유_사랑해 환영
OOOOI hate this... my dear IU cheer up there's alot more men out there! 파이팅! 사랑해요 아이유씨. 💜 #IU #아이유 #이지은
OOOO#디바제시카_사과해 엥 이거 뭐지 아이유 일인가보ㅏ 로리타 방송때 아이유 슴셋 얘기도 해서 그런건가
OOOO장미 일본이름이 [하이비라 아이]인줄 알았는데 [하이바라 아이유]였어....(넋부랑
OOOO??? 나 아이유 챗 샤이어 앨범 전곡 받아놓고 안경이라는 노래 지금 처음 들어보미
OOOO마이홈 아이유는 하나도 안닮게 만들었으면서 도깨비 콜라보npc는 왜이렇게 똑같이 만들었냐 덕심의 차이냐
OOOO디바제시카 피해자코스프레는 제에에에에에발 안하셨으면! 피해자는 #디바제시카_사과해 아이유에요ㅠ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lee_ji_eun__

OOOO흰색 권투글러브를 낀 아이유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아이유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OOOO로엔 ???????????? 아이유님 있는 소속사 ?????????
OOOO왜갑자기 아이유 노래 부르고싶지
OOOO자신이 무엇을 잘못하였는지 왜 팬들이 사과를 요구하는지 한번 더 생각해보셨으면 좋겠네요. #디바제시카_사과해 이유없이 그러진 않을꺼 아닙니까? 그리고 우리 징짱언니 #아이유_사랑해 애껴요♡
OOOO아이유 - 우울시계 존나 우울한 내 아무말 대찬치 노래인거같아
OOOO야 니 진짜 아이유 솔로라고 만만하냐? #디바제시카_사과해 응?
OOOO피해자는 그쪽이 아니라 #디바제시카_사과해 아이유씨랍니다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iu_haneul

OOOO아이유는 누구보다도 로리타 이미지를 탈피하려고 했어요.하지만 계속 그렇게 소비한건 대중들이고, 그런 대중을 상대로 말하는게 스물셋이고요. 그런 맥락도 안보고 짜집기로 가만히 있는 사람 맘대로 패면 되요 안되요 #디바제시카_사과해
OOOO쁘밤 #디바제시카_사과해 빠밤 #전안법_폐지 호잇 #전안법_반대 이얏 결론은 #아이유_사랑해 아무말
OOOO#디바제시카_사과해 그리고 역시 #아이유_사랑해
OOOO#디바제시카_사과해 그리고 #아이유_사랑해요
OOOO지은아 #아이유_사랑해 그리고 #디바제시카_사과해 니가 최고야
OOOO이지은 #디바제시카_사과해 아이유
OOOO아이유 #디바제시카_사과해 노래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199iulily

OOOO아이유 #디바제시카_사과해 짱좋다
OOOO이 사진 존멋;; 응급수술 성공하고 돌아오는 간지나는 의사같음 #아이유 #iu
OOOO디바제시카 사과문 쓰기전에 필독!! #디바제시카_사과해 피해자는 아이유입니다.
OOOO맞다 오삼님 제가 아이유 앨범을 열심히 설명해서 드리긴 드렸는데 한 다리 건너서 전해주었기에 전달이 되긴 되었는지 그들이 가지고 가긴 간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의 불찰이 큽니다 흑흑;ㅅ;
OOOO머리카락 그리기는 언제나 귀찮음 #아이유 #팬아트 #그리는중 #힐링
OOOO디바제시카...?혹시 그 유투브랑 아프리카 비제이 . 토요미스테리 ...? 제가 생각하는 그분인가요? #디바제시카_사과해 분위기를보니 아이유님께 무슨행동을 한거같은데...설명해주실분 계신가요..
OOOO아이유는 #디바제시카_사과해 그런 사람 아니란다. 디바제시카야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YUELNA_

OOOO아이유는 디게 어릴때부터 봐와서 나이 좀 있을 거 같은데 아직 스물다섯이야...와우
OOOO 전교 1등 어렸을 때 "나 애들이 아이유 닮았대.....나 아이유 싫어하는데...." 이 말한걸 난 아직도 기억하고 있단다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 우리가 뭐 많이 바란것도 아니고 조금 더 알아보고 말씀드렸어야했는데 가사는 잘 몰라서 그랬습니다 정말 죄송하고 상처받은 아이유, 아이유 팬분들께 굉장히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이랬으면 이상황까지 오냐고
OOOO우울할때 듣는 노래들 아이유 - 길 잃은 강아지, 혼자 있는 방, 미아, 우울시계, 싫은 날(무조건들음 최애곡) 국카스텐 - 비트리올, 라플레시아, 미늘, 로스트, 만드레이크 자우림 - 낙화, Anna, 이카루스
OOOO1. 아이유 Boo 내고 얼마 안돼서였다... 비오는 날 비맞으면서 노래한 아이유 ㅋㅋㅋㅋㅋ... 아빠가 무대 옆쪽에서 담배피고있는데 아이유가 지나가다가 아빠보고 인사했다고 아빠가 괜찮게 보는 연예인이 됨ㅋㅋㅋㅋ
OOOO🎶 피에스타,아이유 - 달빛바다 🎶
OOOO 음? Fans? Aiguuu jinjjayo? Your stage name is 아이? Almost same with 아이유 ㅋㅋㅋㅋ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199iulily

OOOO아이유한테 시비걸어도 가만 안둘건데 유애나들도 건들면 가만 안둬
OOOO진짜루❤️ #아이유_사랑해
OOOO디바제시카 왜그러는 거냐 유애나들 수준 알겠다고 난리를 피우네 애정했던 아이유한테 애정 떨어졌다는 식 그렇게 애정했음 그딴 영상을 올리질 말았어야지
OOOO이게 디바제시카의 실체입니다 이성적인척 세상 똑똑한척 대중들을 걱정하는 지식인인 척 꼴깝을 떨며 말로안되는 마녀사냥을 하고 조롱하더니 이번엔 댓글로 아이유 팬들 공개적으로 엿먹이기 왜냐 저렇게 올리먄 지 팬(?)들이 같이…
OOOO어떤 사람을 만나든 어떻게 만나가든 어떻게 마침표를 찍든 항상 묵묵히 응원해야지이 #아이유_사랑해_사랑하고_더사랑해요
OOOO아아 아이유님....
OOOO아이유,,,너무..귀여워...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xogml2633

OOOO나는 이 사진이 왜 이렇게 좋지? #아이유_사랑해 이 말을 하고 싶어서. 어떤 일이든 누구에게든 늘 최선을 다하는 사람, 지금은 오직 징짱 자신에게만 최선을 다해주기. 아이유 참 좋다.
OOOO카카오톡 연동게임 시작할때 "카카오~ 게임!" 하는게 아이유라는거 이제 알았다...
OOOO 17. 아이유- 푸르던
OOOO아이유 측 관계자는 "아이유는 신곡 작업을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다"라면서도 새 노래 및 새 앨범의 발매 시기는 아직까지 정해지지 않았다는 입장을 전했다.
OOOO 영영님! 아이유의 이게 ㅇㅏ닌데 에욤ㅁ
OOOOㅋㅋㅋㅋㅋ익숙하다했더닠ㅋㅋㅋ 아이유노래잖앜ㅋㅋㅋㅋㅋㅋ
OOOO 아니요 저 때 2015년 12월 19일이고 팬들이 준 아이유인형입니다 정국이아니에요 글 좀 내려주세요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AKAMO0516

OOOO사람들 모두가 아이유 - 안경 들어 줬음 좋겠다
OOOO01월 25일, 오마이앗크꼬부기파이리피카츄v님은 아이유님을 좋아하는 5,871,094명 중 251,839번째 팬입니다.
OOOO 맞아 웃는모습도 너무 아름다운 아이유 ㅠㅠㅠㅠㅠ
OOOO ㅅㅍ ㅠㅠㅡㅠㅠㅠ아이유언니한테 웨그래요 님 때린다 일케 입븐 사진이 넘치는데!!!!!
OOOO 헤헤 나도 그렇게생각함 아이유 넘입버ㅠㅠㅠㅠㅠ
OOOO 납븐자식 아이유를 이용하다니....아이유 넘 이뻐 허잉
OOOO 아이유님미모보고 지얼굴보고 ㅂㄷㅂㄷ인듯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199iulily

OOOO실물 아이유를 처음 본 모모링 ㅋㅋㅋㅋㅋㅋ졸커 ㅋㅋㅋㅋㅋㅋ
OOOO아이유 정은지 유주 유연정 공통점 노래잘함 메인보컬임
OOOO아이유 로엔에서 페이브로 옮기네
OOOO친구가 rt 하는거 때문에 본의 아니게 아이유 소식을 다 보게 된다...
OOOO악뮤와 아이유님의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OOOO 쿨한 척..대인배인 척.. 아이유팬들이 잘못한 척..피해자인 척..지가 잘못해 놓고 안 그런 척...
OOOO이 짤 ㄹㅇ 디즈니 공주님 왕자님같다 뒤에 그림자 주목 #아이유 #이준기 #iu #LeeJoonGi #소해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queenhandmaiden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inf_619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cuteLJG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199iulily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199iulily

아이유 디바제시카사과해 피오 블랙핑크 트와이스 채영 나연 원우 소미 결경 청하 CAldrean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