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5, 2017

장기하 아이유 아이유랑 결별 얼굴들 실검 헤어졌네 연말정산 아이유와 아이유가 아이유는


아이유

OOOO아이유인나!!! 장기하는 연막!!!
OOOO장기하 아이유에 이어 이상윤 유이 커플도 헤어졌다고. 이별의 계절인가 봄.
OOOO 저 어제 그래서 오전 내내 우울햇뜸..... 진짜 세상 씁쓸 ㅠㅠㅠㅠㅠ 이거때문에 머리 더 많이 빠졌을꺼같고 막 ㅠㅠㅠㅠㅠㅠ 음음 그리고 또 전해줄 소식은 장기하-아이유 결별/ 황재균 메쟈/이대호 롯데컴백........
OOOOMi5 정보 ->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 세명이 모두 비와 김태희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가외동 성당이 아니라 문정동 교회라고 합니다. 세명이서 비와 김태희 결혼식이나 장기하와 아이유 결별은 이해가 안된다고 합니다.
OOOO아 맞아 나 그자껜가 아이유랑 장기하랑 꿈에서 헤어지는거 나왔는데 일어나니까 진짜 헤어져있었어 ?
OOOOMi5 정보 -> 박병엽은 정치권 협박박고 사업가 자질이 있다고 해서 정보요원처럼 행동하다가 죽었습니다. 정두언이 조정한 걸로 나옵니다. 장기하나 아이유나 정두언애입니다. 이적이나 송호근이나 정두언애입니다.
OOOOMi5 정보 -> 세명에게 학교와 경력 정치권 인사 재벌빽 연예계 친구 비와 김태희 장기하와 아이유까지 모두 공개하지 않으면 영국에서 아웃된다고 알려주세요. 미국은 당연히 아웃됩니다.

장기하 아이유 아이유랑 결별 얼굴들 실검 헤어졌네 연말정산 아이유와 아이유가 아이유는 plmn_bvcx

OOOO너랑나랑은 하면 뭐가 떠오를까 지금 안되지 - 아이유 너랑나랑은 예 그렇고 그런 사이니까 - 장기하와 얼굴들 이거 말고 더 있나
OOOO 아이유 속옷 비친거 확대해서 브랜드 알아내고 장기하랑 무슨짓을..??이딴 기사 올라오고
OOOO 아 페북 존나 싫어 진짜..엄마 자고있는데 페북에서 장기하랑 아이유 헤어진거 막 말하는데 마지막에 신음소리 나왔어...나 소리 개 크게햌ㅅ는데ㅜㅜㅜ
OOOO물론 나는 아이유는 관심없고 장기하는 맘에들어 사실 팬이야
OOOO아이유와 장기하가 헤어졌다는 소식을 듣고 노래방 친구들과 함께 송별기념 축하곡(?)으로 아이유 좋은날과 장기하 크등등... 그들의 노래를 신나게 불러재꼈다. 이제... 나에게도 기회가 찾아오는걸까...?
OOOO갑자기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컴터앞에앉아서 존나신나게 카트하고있었는데 갑자기뒤에서 신음소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까 언니가얼굴책에돌아다니는장기하랑아이유결별이유어쩌구동영상에낚여서그런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마추친순간 언니표정이 너무생생하게기억나
OOOO 페북에 더있겠지..싶어서 둘러보다 장기하?아이유헤어진 충격적인 이유래서(<

OOOO단독] 아이유·장기하, 교제 4년 만에 결별…"좋은 선후배로 남겠다
OOOO아이유 장기하 헤어진거면 헤어진거지 가만히 있는 이준기는 왜건드려 인간들아ㅠㅠ
OOOO아니 뭐지 아이유가 그럼 장기하랑 천년만년 사귈 줄 안 건 아니겠지....
OOOO아이유랑 장기하씨랑 헤어졌다는데 안돼 아이유씨 결혼 하셨어야죠 졍극이 이상형이 신데 안돼
OOOO장기하랑 아이유 헤어졌네ㄷㄷ;; 이제 알았다
OOOO장기하랑 아이유 사귄지 3년이나 됬어...?
OOOO장기하랑 아이유가 결별한걸 보면 이휘제는 알고있었다?!

장기하 아이유 아이유랑 결별 얼굴들 실검 헤어졌네 연말정산 아이유와 아이유가 아이유는 SoshIU_

OOOO어제 아이유랑 장기하 결별도 전안법 묻으려고 한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우리나라 연예인 열애설 못 믿겟서
OOOO아이유가 장기하랑 헤어졌단 얘기를 듣고 그럼 이제 나랑 만나면 되겠네 했더니 동생이 살이나 빼래. 좀 싸우고 오겠습니다.
OOOO장기하도 장가가야될거고 아이유는 좀 더 놀아야지...
OOOO헉 아이유랑 장기하 헤어졌네
OOOO엥 아이유랑 장기하 헤어짐?
OOOO아이유 장기하랑 결별했냐 ㅋㅋ
OOOO야 나 꿈에 장기하가 왕으로나오고 이준기가 장군으로나오고 아이유가 1번째 왕후였는데 이준기랑 아이유가서로사랑하는사이고 장기하는아이유사랑하고 아이유는가문때문에쩔수없이결혼하고 이런꿈꿨어 ㄷㄷ 결국왕이졍나졍나슬퍼서울면서노래만들고하는꿈꿨어

OOOO네이버기사, 국조특위 영상, 손석희 기자님의 앵커브리핑, 트위터, 아이유장기하결별, 웹툰, 애니 원피스, 페이스북, 카톡, 옥션 올킬 검색등은 점심시간이나 마치고 해도 된다. 지금 2주차인데 [회사의언어]라는 김남인 전 조선일보 기자님의 책을 읽는중.
OOOO어 자려고 누웠눈데 이거 ㅈㄴ궁금함 아이유는 샤방샤방 꽃미남 이현우가 남사친인데 어ㅐ 장기하를 만났엇을까 그것이알고싶다에서 한번 취재해주세여 뭐지 갑자기 너무 궁금해
OOOO그저께인가 아이유 짤 보면서 아직 장기하랑 잘 만나구 있을까 꽤 오래됐네 했는데 갑자기 어제 결별했다구 기사 떠서 너무 신기했지만 혼자 생각했던 거라서 누구한테 말은 못 하구 투이타에 쓴다
OOOO01/24 03시-#네이버 #실검 1위#전안법 /2위#포켓몬고 /3위#피고인 /4위:아이유/5위:장기하/6위:조현영/7위:퍼니셔/8위:노블레스/9위:월화드라마/10위:알렉스
OOOO뭐? 아이유 장기하 결별?
OOOO???????? 아이유랑 장기하 헤어졋다고???? ...
OOOO아이유장기하 잘 어울렸는데 왜 헤어져...왜 hair 지냐구...

장기하 아이유 아이유랑 결별 얼굴들 실검 헤어졌네 연말정산 아이유와 아이유가 아이유는 choiay0903

OOOO 아이유장기하랑 결별해써 ㅜ
OOOO남의 불행은 나의 행복! (아이유,장기하)
OOOO아이유와 장기하도 아쉽고 비와 김태희도 아쉽다. ㅠㅠ
OOOONaver Hot Topic #2 #아이유 장기하 Naver Real Time Search #10 아이유 #IU
OOOO아이유,장기하 결별기사에 달린 댓글 일침 ㅋㅋㅋㅋㅋ
OOOOㄷ 장기하랑 아이유랑 사귄지 4년이나 됨?
OOOO 아이유 장기하 둘다 힘내고 좋은 음악으로 다시 대중과 만나길

OOOO내동생 세상이랑 연 끊거 사나 아이유 장기하 헤어졋대!! 하니까 사귀는줄도 몰랏대
OOOO헐..아이유랑 장기하 깨진거 으ㅡㅐ 이제 알았지 으ㅡ으ㅜㅜㅜㅡ
OOOO아이유랑 장기하랑 헤어졌네..?
OOOO어라...? 아이유 장기하 결별했...어?
OOOO장기하 아이유 결별.....
OOOO아이유 장기하 결별이라니......
OOOO사람은 잔인한게 아이유 장기하 헤어졌다니까 거기다 대고 그럼 그 감정으로 명곡이 나오겠네 이런 리플이 달린다

장기하 아이유 아이유랑 결별 얼굴들 실검 헤어졌네 연말정산 아이유와 아이유가 아이유는 huckhucknn

OOOO아이유 장기하 결별...
OOOO 정확한 이유는 잘 모르지만 #아이유_사랑해 어제 디바제시카라는 분이 허위사실로 아이유 로리타 어쩌구 하시면서 얘기하신거랑 오늘은 장기하님과 헤어졌는데 그 기사에 악플 등등의 이유로 하는걸로 알…
OOOO아 지난주에 초밥집에서 장기하 봤다. 사장님이 막 등 두드리면서 '담엔 아이유씨 데리고와~' 하시던데 오늘 결별설 났네
OOOO어휘문제 풀면서 discord 나오니까 선생님이 '아이유랑 장기하가 그렇죠' 라고 했을 때 읭?🙄표정 지었는데...헤어졌구나😳
OOOO아 장기하랑 아이유랑 헤어졌구나
OOOO 정국이가 아이유님팬인데 장기하님이랑 헤어졌다고 그냥 엮는데 꼴보기시로
OOOO나 지금 장기하 아이유를 장기유 아이하로 봄

OOOO아이유님이 장기하님하고 결별하셨다니....정국오빠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아이유와 장기하는 헤어지면 안 되는 건가? 손만 잡아도 결혼하던 시대는 아주 오래 전에 갔고, 내가 알기로 그런 시대는 없었다. 옛날에도 다들 할 거 다 하고 살았다.
OOOO그리고 노래방가서 3시간동안 목청 터지라 불러재낌 아이유 덕후인 친구를 위하는 마음으로 아이유 노래와 장기하 노래를 선곡해주었습니다
OOOO아이유랑 장기하 헤어졌다는기사에 댓글 왤케 더럽냐;;
OOOO 정확한 이유는 잘 모르지만 #아이유_사랑해 어제 디바제시카라는 분이 허위사실로 아이유 로리타 어쩌구 하시면서 얘기하신거랑 오늘은 장기하님과 헤어졌는데 그 기사에 악플 등등의 이유로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OOOO01/23 19시-#네이버 #실검 1위#포켓몬고 /2위#월화드라마 /3위#아이유 /4위:유진룡/5위:분당선/6위:장기하/7위:김진태/8위:플라이트/9위:내일 그대와/10위:이재명
OOOO동생이 누나 장기하 아이유 헤어진거 알아? 이러길래 ㅇㅇ암 이랬더니 드디어 자기에게도 기회가 생겼대 별 그지같은말을 다 다듣네 븅신색기

장기하 아이유 아이유랑 결별 얼굴들 실검 헤어졌네 연말정산 아이유와 아이유가 아이유는 RangEarth

OOOO아이유 장기하 결별이라..
OOOO아이유와 장기하가 헤어졌다는 뉴스가 몇번씩 탐라에 오르네... 두 사람 음악은 조금 깊어지겠구나...
OOOO(약 3주 전까지 허용됬던 개그) 이세돌이 아이유 남친에게 관심이 있는 이유는? 아이유 남친이 장기하니까
OOOO오 장기하 아이유 결별...
OOOO아이유랑 장기하끝났구나...ㅇㅇ.. 장기하 신규음반안내냐..
OOOO01/23 18시-#네이버 #실검 1위#하정희 /2위#아이유 /3위#유진룡 /4위:장기하/5위:월화드라마/6위:신이/7위:lg 실트론/8위:남상미/9위:이재명/10위:신민아
OOOO헉 장기하랑 아이유 헤어ㅣ졌어ㅣ...?

장기하 아이유 아이유랑 결별 얼굴들 실검 헤어졌네 연말정산 아이유와 아이유가 아이유는 v_chen_LL

OOOO아이유랑 장기하 헤어졌어여!!!!!!!! 아이유 이제 솔로야!!!!!!!! 후우!!!!!!!!!!!!!
OOOO아이유 장기하랑 헤어졌구나 이제 아이유인나 겨론하려나
OOOO장기하 아이유도 헤어졌다. 나만 헤어진게 아니다! (정신 승리)
OOOO워 미친 아이유 장기하 헤어짐?????????????????????
OOOONaver:아이유,유진룡,장기하,남상미,월화드라마,신민아,고영태,국세청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내일
OOOO아이유 장기하 깨져라 깨져라 누가 노래를 부르더니 결국...
OOOO아 어제 친구들이랑 만나서 고기먹다가 매장에 장기하노래 나와서 아이유랑 아직도 사귀나 그런 말 햇엇는데 오늘 결별기사 떴다니... ㅋㅋㅋㅋㅋㅋㅋ

장기하 아이유 아이유랑 결별 얼굴들 실검 헤어졌네 연말정산 아이유와 아이유가 아이유는 teien7270

OOOO헉아이유장기하헤어졋네
OOOO 남들이 다 별로라고 할 때 나는 괜찮은 사람 만났다고 생각했음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장기하 때문에 아이유 욕 많이 하던데 이제 그 욕 안들려서 다행이다
OOOO장기하와 아이유 콜라보 앨범을 기대하고있었는데 기대에 산산조각 처맞았어
OOOO??????? 아이유 장기하 진짜????
OOOO01/23 17시-#네이버 #실검 1위#아이유 /2위#기술자들 /3위#유진룡 /4위:남상미/5위:장기하/6위:강연재/7위:신민아/8위:월화드라마/9위:국세청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10위:내일 그대와
OOOO아이유랑 장기하가 헤어졌다는데
OOOO아이유 장기하가 실검이길래 설마하며 눌렀더니 결별....네 그래서 오늘은 누가 뭘 잘못했길래 결별 기사가 갑자기 쏟아져나오나요 누구 구속영장이라도 기각함?

장기하 아이유 아이유랑 결별 얼굴들 실검 헤어졌네 연말정산 아이유와 아이유가 아이유는 iamarmybtsforev

OOOO장기하와 아이유가 결별이라고? (동공지진) 안돼 아이유!! 넌 품절이여야된다고!!!!!
OOOO아이유도 장기하랑 결국 헤어졌넹..
OOOO장기하랑 아이유 헤어졌구나...꽤 어울리고 이쁘게 사귀는거 같아보였는데 아쉽
OOOO아이유는 아직 시집갈 나이도 아닌데 뭐. 열살이지 아마. 떽! ㅜ [단독] 아이유·장기하, 교제 3년 만에 결별…"좋은 선후배로 남겠다"
OOOO 오빠 아이유랑 장기하랑 헤어졌데요..ㅎ
OOOO장기하씨랑 아이유씨랑 헤어졌네
OOOO그러네 'ㅅ' 장기하와 아이유 같은 해에 데뷔했네 08년

OOOO엥 장기하랑 아이유 깨졌네
OOOO아이유 장기하 결별햇다는데 왝게 내얼굴애 웃음이 피는 이유는 쟁갸 존나 조아하기 떔운이다 애침부터 조은소식 캠사함ㅁ니다
OOOO01/23 16시-#네이버 #실검 1위#아이유 /2위#유진룡 /3위#장기하 /4위:남상미/5위:월화드라마/6위:210만달러/7위:신민아/8위:이제훈/9위:이재명/10위:국세청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OOOO아이유 장기하 결별에 둘 의 음악이 아닌 다른게 기대가 되는 사람과는 말 섞기가 힘들거 같다.
OOOO좋은선후배? ㅋㅋㅋ 아이유랑 장기하 같은해에 데뷔하지 않았나? ㅋㅋㅋㅋㅋ
OOOO헣 장기하랑 아이유 헤어졌네
OOOO아이유 장기하 결별.. 각자 흥하길

OOOO헐 장기하 아이유 좋은 커플이었는데 아쉽다...
OOOO아이유 같은 여친을 놓친 남자라면 장기하도 참 별 볼일 없는 놈인게지.
OOOO그런말 퍼지면 힘든건 니가 아니라 장기하랑 아이유랑 이준기구요 셋이서 별탈없이 잘지내고있다가 괜히 나서서 일 벌이지말라고.......
OOOO장기하랑 헤어진거 외에 뭔상황인지 모르겠는데 #아이유_사랑해 암튼그래
OOOODaum:남상미,유진룡,하정희 교수,아이유 장기하,이재명,신민아,강연재,맨투맨 포스터,기동민,정혜성
OOOONaver:아이유,유진룡,남상미,장기하,드림웍스,신민아,210만달러,월화드라마,국세청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
OOOO헐 아이유랑 장기하랑 헤어졌대 좋은 커플이었는데...

OOOO으잉? 아이유랑 장기하 언제 사귀었었대??
OOOO와.. 아이유 장기하..
OOOO 초면 죄송한데 아이유님 장기하님 결별설듣고 진짜 멘붕왔어요...정국이는 안돼...!!
OOOO장기하 아이유 결별 ㅅㅅㅅㅅㅅㅅ
OOOO01/23 15시-#네이버 #실검 1위#아이유 /2위#유진룡 /3위#장기하 /4위:210만달러/5위:배덕광/6위:이재명/7위:황교안/8위:신민아/9위:남상미/10위:국세청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OOOO아이고 아이유랑 장기하 헤어졌구나 왜 실튼가 했네
OOOO아이유랑 장기하랑 결별했다니...안타깝네ㅠㅠㅠㅠㅠ

OOOO왘ㅎㅋㄹㄹㅋㄹㅋ니쳤닼ㅎㅋㄹㅋㅋㅋ 아이유랑 장기하랑 헤어졌네
OOOO아 아이유랑 장기하 결별했다는데 맞아....얘들 사귀고있었지 참............(긁적
OOOO장기하랑 아이유 헤어졌슈? 조용히 사귀다 조용히 헤어졌넹
OOOO아이유와 장기하가 헤어졌다는군요. 멋진 커플이다 생각했었는데 아쉽. 다음 아이유의 남친으로는 누가 좋으려나 으음 ...
OOOO 아 맞다 ㅇ아이유 이제 장기하랑 깨짐 엌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유 장기하 이휘재때문에 그런거 아님?


결별

OOOO장ㄱㅣㅎㅏ ㅇㅏㅇㅣ유 결별.. 그래 레카때 장ㄱㅣㅎㅏ 나왔을때 사람들이 막 ㅇㅏㅇㅣ유 소리쳤는데 암 반응없어서 사람들 혹시 둘이 결별했어..??이랬었는데..

OOOO아니 장기하님 지은 결별설에 전정국 언급하고 열폭하고 지들끼리 뭐하는짓
OOOO 옹옹 장기하랑 결별햇대
OOOO 장기하님과 결별❕
OOOO아이ㅠ랑 장기하 결별한 얘기어ㅣ이휘재가 왜나와 진짜극혐


얼굴들

OOOO마냥 걷는다 마냥 걷는다 좋았던 그 시절의 사진 한 장 품에 안고 [장기하와 얼굴들 - 마냥 걷는다]
OOOO#NowPlaying 나와 by 장기하와 얼굴들, via
OOOO 아나 진짴ㅋㅋㅋㅋ내 폰에 이런 노래갘ㅋㅋㅋㅋㅋㅋㅋㅋ장기하와 얼굴들-ㅋ이에여😂😂

OOOO아니내가 서가대에서 장기하와 얼굴들 ㅋ 를 들었는데 존나 중독되서 여즉 듣고있음 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
OOOO38. 장기하와 얼굴들 - 그때 그 노래
OOOO 장기하와 얼굴들의 별일없이 산다 라는 노래인데 인생을 말해준달까 허허허
OOOO크크크ㅡ크ㅡ크 ㅣ키ㅋ키ㅋ키ㅣㅋ키ㅣ 신난다 크킄크ㅡ크크ㅡㅡㅡㅡ 비지엠은 ㅋ-장기하와 얼굴들
OOOO 어... '장기하와 얼굴들'같은 느낌으로...???
OOOO예쁜 물감으로 서너 번 덧칠했을 뿐인데 어느새 다 덮여버렸구나 하며 웃었는데 알고 보니 나는 오래된 예배당 천장을 죄다 메꿔야 하는 페인트장이였구나 그렇다고 내가 눈물 한 방울 글썽이는 것도 아니지마는 (장기하와 얼굴들, 그 때 그 노래)
OOOO장기하와 얼굴들 새 앨범 노래가사가 예사롭지 않긴 했지.


댓글

OOOO솔직히 마리텔에 악뮤 나왔을 때, 자신의 신곡에서 장기하 느낌 난다는 댓글 보고, 그 부분 인정하는 악뮤 모습 너무 보기 좋았음,,,, ((누구보고 하는 말인지는 나도 모름-★


장기하

OOOO12 전세계의 메탈을 들으시지만 한국노래는 거의 안 들음... 메탈! 외치면 별의별 국가의 메탈 다 알려줍니다(지금은 컴박살이라 힘들 듯) 제가 장기하랑 눈코는 발라둬서 그건 좀 아십니다... 그 이외에는 언니네이발관 정도?
OOOO 14. 장기하같은 아저씨
OOOO 장기하가 드러머 출신이라 그런지 박자 쪼개는건 진짜 예술이에요
OOOO야나도 장기하나팔래 얼마야
OOOO장기하 너무 잘생겼어...
OOOO170119 서가대 대기석 우래기 장기하님 무대할때 신이가 나찌요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 #chen #첸

OOOO 장기하 - ㅋ
OOOO흑...특히 인디밴드쪽 그런거 심하다며......아...........슈발ㅋ..ㅋ..ㅋ요즘엔장기하노래챙겨듣는데...아....내가좋아하는거피해다니새요(?
OOOO 전 휴학맨이라 올해 계속 뛸겁니다 핳핳하하ㅏ!!! 이번에 에스에프 커뮤 장기하나 열린다해서 일단 거기 가려구여...저두 규암님이랑 커뮤뛰고싶어요... 에곤ㄴ아 잘있니.../(질척
OOOO앜 존나 웃겨 사갑이가 당첨대면 나 장기하나 준대 그럼 나 그거 팔아서 팬미팅이랑 윙즈콘 가야지
OOOO 씨방 젼나 진지하게 장기하 이야기하는거 듣고있었는데
OOOO장기하와아이들 진짜 뭐가 틀린지 자꾸 모르겟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w장기하나ㅏㅉ쯤없어도 죽진안ㄴ아😊 근데 너 내일ㄹ학원가니?

OOOO장기하 정도로는 유인나의 매력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이 이렇게 증명되었다.
OOOO뭔 장기하랑 헤어졌으니 이준기랑 사귀래 미쳤나 지은언니 가만히 둬라 갑자기 빡치네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장기하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 진심 장기하나 털릴듯
OOOO장기하너무좋아ㅋ ㅋㅋㅋ ㅋ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노 장기하해 나랑 사기쟈
OOOO 오빠 장기하나 갖다팔면 오빠 부양 되겠죠...?(장기빼러갑니다

OOOO어제 오정이 노래 추천해준뒤로 장기하앨범 빠져서 계속 듣고있음 아주 평온
OOOO장기하는 코 특히 콧구멍이 못생겼다는 아무말로도 별 도움은 안 되겠군
OOOO 장기하가 부릅니다
OOOO중3때 웃대하던 남자사람친구랑 장기하 얘기하면서 맨날 웃었던 기억이 있다.
OOOO장기하...
OOOO 상대가 장기하 였지?
OOOO장기하 저사진보고 크리스 헴스워스 생각한건 나뿐이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악.... 딸..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흡사 일어나면 장기하나 없는 수준 아닌지...?
OOOO아2유랑 장기하랑 헤어졌다는 기사보고 뭐 불안하네 어쩌네 이 소리 하는 사람들 있는데 나만 이해안가,,?
OOOO맥주 이름이 장기하.
OOOO장기하나팔ㄹ고간다고 장기자랑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ㄱㅋㄱㄱ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ㄱㄱㅋㄱㅋㅇ미쳐ㅠ마루스크님 유우머따라갈수없다,,,
OOOO짤방이 장기하라 알티했는데 허어어어~~~ 듣다보니 정신이 맑아지네요
OOOO악동뮤지션이랑 장기하랑 피쳐링해서 음악만들어도 어울릴것같다.
OOOO장기하 음악이 왜 자꾸 들리지 하며 나도 오늘 좀 듣고 다녔는데.. 헤어졌었구나..오늘 같은 날이라는 노래 참 좋아서 종일 듣고 쏘다녔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성우라서 그런지 장기하는 아저씨들 노래방 가서 스미스 씨 때문에 귀 고통받는 거 보고 싶음ㅋㅋㅋㅋㅋ그리고 박장대소하는 진구지 회장님
OOOO 헉 . .. .. 저 장기하나 팔면 되겟져 . . 무슨일이익어도 먹여살린다 (?
OOOOㅠㅠㅠㅠㅠㅠ징짱이랑 장기하 헤어졌대ㅠㅠㅠ뉴ㅠㅠㅠㅠㅠㅠㅠㅠ잘어울렸ㅇ는디ㅠㅠㅠㅠ
OOOO장기하 2008년 전후로 눈뜨고코베인에서 활동했다긔
OOOO장기하 센세 장얼전에도 활동했다니까!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장기하이팅...!아 아까 답멘보냿는데 어디로사라졌지...?
OOOO???? 아ㅇI유 장기하 헤어져써,,?

OOOO장기하와 벡터 해스 책에 낙서햇다가 쌤이 졸라 웃었는데
OOOO 장기하랑 헤어졌잖
OOOO장기하 다음 신곡은 뭐해? 또는 자니? 예상해봅니다.
OOOO 장기하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도 너무 싱거워서 고등학겨때 박성원 들려줫는데 초반 30초는 헐 너무좋아 ㅠ 이러다가 이어폰 빼면서 너무 다 똑같아서 별로라고 그랬어 이삭이도 다 똑같아서 별로래 나만 똑같아서 조은듯
OOOO 장기하가 얄미웠......
OOOO장기하가 오래 못살면?? 단기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촌오빠가 폰 배경의 황유덕 보고 자꾸 장기하 닮았대서 하나도 안 닮았다고 화냈는데 오늘 뉴스 뜬 사진 보니까 미묘하게 닮은 부분 있는거 같기도 하다

OOOO그리고 혹시라도 장기하 까는사람좀 없었음 좋겠음 둘이 자유의지로 만나서 사귀는건데 무슨 불만이 많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