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8, 2017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선수

OOOO2017-02-18 사대륙선수권5일-경기3일차ㅣ여자 FSㅣ1그룹부터 WD표시가 되있던 김나현 선수는 2그룹 웜업에서 안내방송과 함께 건강 문제로 포기 했음을 알렸는데 그냥 기권했다고 말하는게 맞아보인다. …
OOOO김ㄴ나현 선수는 기권했나요..?
OOOO2017-02-18 사대륙선수권5일-경기3일차ㅣ여자 FSㅣ1그룹부터 WD표시가 되있던 김나현 선수는 2그룹 웜업에서 안내방송과 함께 건강 문제로 포기 했음을 알렸는데 그냥 기권했다고 말하는게 맞아보인다.
OOOO김나현 선수 건강 문제로 출전 포기했다고...ㅠㅠㅜㅠㅠㅜ
OOOO#강원도 #강릉 은 지금 핵꿀잼!4대륙 피겨 선수권 대회로 세계의 주목을 받고있답니다~!한국의 포스트 김연아가 될 #최다빈 #김나현 #손서현 선수 등 한국 선수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4cc…
OOOO김나현 선수 기권했구나ㅜㅡ 얼른 부상낫길바래요.
OOOO20170216 Ladies SP - 김나현 부상때문에 많이 힘들고 부담도 클 것 같은데도 잘 버텨주는 선수가 자랑스럽다. #김나현 #NaHyunKim #4CC2017 #4contsfigure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kamaIakan

OOOO2017-02-18 사대륙선수권5일-경기3일차ㅣ여자 FS 공식연습ㅣ2그룹 공식연습 런쓰루 시작됐고 선수는 없으나 예정대로 김나현이 호명되고 House of Flying Daggers가 첫 곡으로 흘러나온다. 현재로선 기…
OOOO2017-02-18 사대륙선수권5일-경기3일차ㅣ여자 FS 공식연습ㅣ2그룹 공식연습 시작되고 온아이스와 함께 선수 호명되는데 1번 오더 김나현 선수 이름은 소개했으나 선수가 없다. 나머지 다섯명만 웜업중. 기권했다는 언급…
OOOO김나현 선수 아침 연습 스킵. 프리 음악만이 슬프고 처연하게 울려퍼지고 있다 ㅜㅜ #4ContsFigure #NaHyunKIM
OOOO2017-02-18 사대륙선수권5일-경기3일차ㅣ여자 FS 공식연습ㅣ2그룹 공식연습 런쓰루 시작됐고 선수는 없으나 예정대로 김나현이 호명되고 House of Flying Daggers가 첫 곡으로 흘러나온다. 현재로선 기권이 아닌것으로 보인다.
OOOO2017-02-18 사대륙선수권5일-경기3일차ㅣ여자 FS 공식연습ㅣ2그룹 공식연습 시작되고 온아이스와 함께 선수 호명되는데 1번 오더 김나현 선수 이름은 소개했으나 선수가 없다. 나머지 다섯명만 웜업중. 기권했다는 언급은 없었다. 걱정된다.
OOOO김나현선수, 박소연선수의 쾌차를 빈다🙏 부디 부상 완쾌되서 행복한 스케이터가..... 되면...컴피끝날때쯤 내가 울거같다. 😢😭
OOOO손서현선수는 1그룹 5번째 김나현선수는 2그룹 첫번째로 나와 프리스케이팅 합니다 모두들 프리는 부담없이 편하게 연기해 주세요

OOOO김나현 선수도 그렇고 한국 여싱 선수들 표현력 정말 월등해졌네.
OOOO오마갓,,,,, 김나현 선수는 왜캐 움직이는 선이 예뻐,,,?
OOOO2017-02-16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본경기1일차) 여자 SPㅣ김나현3. 우리는 이 경기에서 감동 이외의 현실을 봐야한다.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박소연 장기부상, 김나현 발목부상, 손서현의 난조가 한꺼번에 일어난…
OOOO2017-02-16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본경기1일차) 여자 SPㅣ김나현5. 올림픽 전 시즌 한국 여자 시니어 붕괴가 비현실만은 아닌거다. 그러니 연맹은 제발 사람 귀한 줄 좀 알라.
OOOO2017-02-16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본경기1일차) 여자 SPㅣ김나현2.시범공연에서조차 짧은 웜업후 감아내던 3Lo-3Lo을 선보일수 없어 속상했겠지만 정작 관객은 마지막 2A를 버틴게 대견하다. 경기직후 통증이 올…
OOOO2017-02-16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본경기1일차) 여자 SPㅣ김나현1. 기권을 한다해도 이상치않은 몸을 프레올림픽이라는 상징성이 움직였다. 공식연습부터 웜업 내 감기지도 않던 3Lo에 연결2T까지 붙이고 대체 솔로…
OOOO2017-02-16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본경기1일차) 여자 SPㅣ김나현4. 몇 안되는 월드 기초점 보유자 전 올림픽대표 조희수는 연맹의 비현실적인 프리컷 인원에 선수 생활을 은퇴했다. 부상자가 월드 무렵 한명만 더 나…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dahyurnie

OOOO최다빈 선수와 김나현 선수 입장! #4ContsFigure
OOOO김나현 선수 상태 심하게 안 좋은 것 같은데...ㅠㅠ
OOOO아니 근데 김나현 선수 저번에 국내대회에서도 부상때문에 아파서 울던데 오늘도 여전히 아파서 울었고... 아픈애 자꾸 저렇게 혹사시키면 안그래도 짧은 피견선수생활 더 짧아지는거 아니냐... 평창 나갈려고 열심히 하는건 알겠는데 진짜 걱정된다...
OOOO김나현 선수 우는데 짠하다 힘내라💪💪💪
OOOO2017-02-16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본경기1일차) 여자 SPㅣ김나현4. 몇 안되는 월드 기초점 보유자 전 올림픽대표 조희수는 연맹의 비현실적인 프리컷 인원에 선수 생활을 은퇴했다. 부상자가 월드 무렵 한명만 더 나오면 올림픽 시즌
OOOO2017-02-16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본경기1일차) 여자 SPㅣ김나현3. 우리는 이 경기에서 감동 이외의 현실을 봐야한다.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박소연 장기부상, 김나현 발목부상, 손서현의 난조가 한꺼번에 일어난 마당에 월드 기초점
OOOO2017-02-16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본경기1일차) 여자 SPㅣ김나현2.시범공연에서조차 짧은 웜업후 감아내던 3Lo-3Lo을 선보일수 없어 속상했겠지만 정작 관객은 마지막 2A를 버틴게 대견하다. 경기직후 통증이 올라오고 긴장이 풀리며 눈물쏟는다.

OOOO2017-02-16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본경기1일차) 여자 SPㅣ김나현1. 기권을 한다해도 이상치않은 몸을 프레올림픽이라는 상징성이 움직였다. 공식연습부터 웜업 내 감기지도 않던 3Lo에 연결2T까지 붙이고 대체 솔로점프 3S 폴. 45점대.
OOOO김나현 선수 ㅠㅠㅠㅠㅠ
OOOO피겨 보는데 김나현 선수 멋지다 선도 이쁨!
OOOO김나현 선수 우는데 내가 눈물이 나네ㅠㅠ
OOOO김나현 선수 표정이랑 스피드 진짜 최고된다
OOOO???????????????? 김나현 선수 존예... 세상에
OOOO2017 사대륙선수권 1일차 SBS 스포츠 중계 정보 - 2/16 18:20 여자싱글 쇼트 프로그램 생중계 (최다빈, 김나현, 손서현) #4ContsFigure #4CC2017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effectwice

OOOO김나현 선수 오늘 연습은 스킵인듯?
OOOO김나현 선수 프리 런스루 영상 [2017.02.14] 2017 Four Continents (DAY1) 김나현 Na Hyun KIM FS Run-Through #4ContsFigure #NaHyunKIM t.c…
OOOO김나현 선수(1). 비축해서 실전에서 모두 쏟아부어야 하는 상황으로 보인다. 마음으로 응원을 보낸다. [2017.02.14] 2017 Four Continents (DAY1) Na Hyun KIM FS Run-Through…
OOOO오늘 나현선수 프리 런쓰루 연습 프리뷰 #김나현 #NaHyunKim #4ContsFigure
OOOO김나현 선수(2). 어떤 선택을 하던 변함없이 지지하며... 굴하지 않고 원없이 불살라 보기를. [2017.02.14] 2017 Four Continents (DAY1) Na Hyun KIM FS Run-Through #4…
OOOO2017 피겨 강릉 사대륙선수권 우리나라 엔트리 여싱김나현 최다빈 손서현 남싱 김진서 이준형 이시형 아댄 민유라/겜린, 이호정/감강인 페어 지민지 /레프테리스, 김규은/감강찬, 김수연/김형태 https:/…


4CONTSFIGURE

OOOO김나현 화이팅! 신이 도와주시길... #4ContsFigure #김나현

OOOO쇼트 3그룹 웜업 시작. 최다빈 김나현 화이팅! #4ContsFigure #최다빈 #김나현
OOOO갓나현 잘해따 잘해따 !!!!!! #4CC #4ContsFigure #김나현 #갓나현 #170216
OOOO사대륙 공식 연습 day1(2017.2.14) #김나현 #NaHyunKim #4ContsFigure
OOOO김나현 런쓰루. 점프는 스킵 #4Contsfigure #4CC2017


SONAMOO

OOOO김나현 — sonamoo
OOOO170121 홍대 웨스트브릿지 소나무 팬사인회 #나현 1pic #소나무 #Sonamoo #김나현
OOOO170121 #소나무 #SONAMOO 광화문 팬사인회 기지개 키고 행복해진 나롱이 #김나현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albina_fs

OOOO@kihqyun김나현 kim nahyun ❥ sonamoo
OOOO170212 #나현 #김나현 of #소나무 #SONAMOO #소나무나현 대전팬사인회 직찍
OOOO김나현, nahyun sonamoo
OOOOKim Nahyun • 김나현 – Sonamoo
OOOOnahyun (김나현); sonamoo ☆ bias
OOOOkim na-hyun ; 김나현 — sonamoo


NAHYUNKIM

OOOO뭐 이왕 공개된 거...사실은 급하게 만드느라 허술했고 센스따위 없는지라; 실물이 예상과는 다르게 나왔다. 여튼 오글거리는 말 잘 못하는데 마음을 담아? 배너 문구를 선택했다ㅋㅋ😅 #NaHyunKIM #김나현 https:/…

OOOO뭐 이왕 공개된 거...사실은 급하게 만드느라 허술했고 센스따위 없는지라; 실물이 예상과는 다르게 나왔다. 여튼 오글거리는 말 잘 못하는데 마음을 담아? 배너 문구를 선택했다ㅋㅋ😅 #NaHyunKIM #김나현


최다빈

OOOO최다빈 김나현 화이팅!!💓


소나무

OOOO 요즘 이게 유행이라나뭐라나😀 김나현 합성해버리기 #김나현 #소나무 #나현
OOOO김나현은 아이돌로서 할 일을 햇을뿐이지 팬들때문에 저러는거면 소나무 정신차려가 아니라 그 팬이나 뚜들겨패던지 ㅋㅋㅋㅋ;;;;


NA

OOOO— [♡] 김나현 | ĸιм na нyυn     deceмвer 09тн 1995     ѕonaмoo


화이팅

OOOO김나현 화이팅!


김나현

OOOO 김나현 흥이닷!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jewelskater

OOOO ㅠㅜㅠㅜ 기분이 째져요 ... 오늘 같은날에 김나현 만나면 핵좋을텐데 ~ 😭💕
OOOO아나 김나현 ㅂㄷㅂㄷ
OOOO 벼리쳐야하는대 김나현이라쳣음
OOOO 김나현언니옵니다. ㅎ 갓성실ㅈ님은 왠지 지금쯤 경부선타고 대구쪽에 계시지않을까생각됩니다
OOOO 김나현이래서 깜짝 놀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나현 왜 손으로 노래뷸러요
OOOOㅇㅏ마 •• 김나현 여돌노래부름 박수경 오랜날오랜밤부름 김미주 트위터함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Nahyun_angel

OOOO김나현 진짜 존나 이쁜거 같고 뭔가 기엽다 옛날에 알앗음 덕질했을덧
OOOO고통을 참아가며 현재의 몸 상태에서 할 수 있는 것 이상을 해냈다. #김나현
OOOO근데 엄청 말랐을때는 잘몰랐는데.. 살찌고나니까 .. 왜 김나현 김나현 이쁘다고하는지알거같음.
OOOO. . 아 진짜 김나현 멘션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내고 싶어서 미치겠닼ㅋㅋㅋ, 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인스타보면서 느낀건데 김나현 진짜 이쁘다 존나 이쁘다 개이쁘다 와
OOOO 김나현ㅋㅋㅋㅋㅁㅊㅋㅋㅋ
OOOOㅋㅋㅋ일산팬싸때 민재보러 머리 귀엽다하니까... 뭐라 말하더니 갑자기 "치코리타 닮았어요? 우츠동 닮았어요?" 그러길래.." ^^ 우.츠.동! " 하니까 민재왈 "진짜 닮았어요? 아~ 김나현! 이게 다 김나현 때문이야!" 함ㅋㅋㅋㅋㅋ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Bluebell0112

OOOO제하님 다음 커뮤 한국인 캐릭터 만들면 제하님이랑 이니셜 같은 이름으로 해야지. 나현이. 김나현 나현이라구 해야지.
OOOO 아아아아앙ㅇ앙아아아아아 김나현 반말하는거 듣고싶다....
OOOO김나현닷컴 곧 1000팔로네
OOOO낼 친구랑 놀러가는김에 너나현님꺼 입금해야쥐
OOOO김나현 귀여워ㅋㅋ
OOOO늒써니 팬이 "이사람 롤닉네임 김나현이야" 이러니까 진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게왜 김나현탓인데 ㅋㅋㅋㅋ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_xxxkkkk

OOOO 김나현...?
OOOO김나현이쁘네
OOOO서울예술단 정기공연 가수 김나현 신만고강산 장소:종로구 강태공의 연금술사(전화:02-732-0261) 상설공연장
OOOO서울예술단 정기공연 가수 김나현 물새야 왜우느냐 장소:종로구 강태공의 연금술사(전화:02-732-0261)
OOOO#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김나현 김나혅 김나현 김나현 깅나현
OOOO지누민 성민재 조슨애 김나현 홍의진 김도희 최유헌 눈감고 쓰기ㅋㅋㅋㅋㄱㄱㅋ
OOOO김나현 가면갈수록 귀여워ㅜㅜ 감당이안된다규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ultitwice

OOOO 아언니 화장하지마요ㅜㅜㅜ 이게 훨씬이쁜데진짜ㅜㅜㅜㅜ 김나현 is 뭔들ㅜㅜㅜ💗
OOOO 니네 존나 조아해서 김나현한테 어제 니네사진에 나 합성해달라 햇잔아ㅠ
OOOO김나현 뒤질래?
OOOO 말이쁘게하는거봐ㅜㅜㅜ 미치겟다김나현때문에ㅜㅜㅜ💗
OOOO 고마워 좋아해 김나현 내가수 김나현♡
OOOO김나현 지하철 스크린도어에 붙어있는 시 읽넹..
OOOO 헉 김나현…?(설마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albina_fs

OOOO 김나현이 넷 사진보내줌 ㅠ 이뻐 다들 뿜
OOOO@DEAR_1204 님이 김나현이고 이 페메 장본인 ?
OOOO 김나현! 춈 귀엽다?!!! 윙꾸😉
OOOO170211 from CH+ 김나현
OOOO 안녕하세요 김나현 닷컴 님 혹시 프로필 용도로 로고 이동 가능한가요?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pooroonsonamoo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pooroonsonamoo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albina_fs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albina_fs

김나현 선수 4CONTSFIGURE 본경기1일차 사대륙선수권대회3일차 SONAMOO 여자 FS NAHYUNKIM 최다빈 소나무 azan0316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