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안재현 구혜선 신혼일기 봤어요 귀엽고 반응 그는 으와앙 좋아햇는데 이뻐요 귀엽구


구혜선

OOOO첫키스 구혜선이 먼저 했다는거 왜케 멋있지ㅋㅋㅋㅋㅋ안재현 반응 넘 귀여움ㅋㅋㅋㅋ
OOOO안재현 구혜선 연애할 때 야한 영화본 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혜선이 이거 봤어요? 이러니까 안재현이 안 봤어요~ 그래서 이거보자! 이러고 누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이어보시겠습니까?" 이렇게 떴다겈ㅋㅋㅋㅋㅋ
OOOO엇 알티 타네 둘이 방귀 트는 것도 웃김 구혜선은 사귀기 전부터 텄고 안재현은 결혼 후에도 화장실 가서 뀜ㅋㅋㅋㅋㅋㅋ
OOOO구혜선.안재현의 신혼일기를 봤다.구혜선이 만든 토스트를 먹는데 안재현이 맛있다는 칭찬을 백번을 한다.딸기잼에 마늘에 마요네즈에 케챱을 넣은 토스트다.도대체 얼마나 사랑하는건가?!사랑은 사람을 마비시키는 단독약이구나.
OOOO안재현귀엽다 먼가 아무도 안사랑하게생겻는데 구혜선되게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 요기 ! 요기들어가면 나왕 ! 안재현이랑 구혜선이라니.. 진짜 달달 뿡빵하겟다 ㅠㅠㅠ
OOOO안재현 구혜선 존나 뷔국같애...

안재현 구혜선 신혼일기 봤어요 귀엽고 반응 그는 으와앙 좋아햇는데 이뻐요 귀엽구 b_94s

OOOO 그그 구혜선이랑 안재현이 찍은 예능 같은 건데 완전 달달해 ! ! ! 어제 첫방 했을고야 아마 ! 히히 👋🏻
OOOO아 안재현 구혜선 쩐다 결혼하고싶음
OOOO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안재현 너무 귀엽고 나 구혜선 사랑해
OOOO구혜선x안재현.... 되게 트위터리안들이 바라는 결혼상 아닐까.....
OOOO귀여워 구혜선 안재현ㅋ ㅋ ㅋ ㅋ
OOOO구혜선 안재현 진짜 사귀는거야????? 오옹
OOOO진짜 안재현 구혜선 커플 진짜 너무 귀엽고 예상을 깨는 커플임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OOOO신혼일기 기대안했는데 비쥬얼이 다한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눈내리는 강원도 외딴집+빨간지붕+구혜선+안재현+고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탐라에 나만 고양이 없어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신혼일기 구혜선안재현부부 귀엽네ㅋㅋㅋㅋㅋ
OOOO 헉 저 오늘 학원가야해서 보다가 왓는데ㅠㅠㅠㅠㅠ안재현 너무 멋잇어요...둘이 존댓말 반말 섞어쓰는 것두 넘 귀엽구,,, ㅠㅁㅠ~~ 꽃남(..) 이후로 구혜선 많이 못 봤던 것 같은데 넘 이뻐요,,
OOOO구혜선 인형같이 생겨서 인간미 넘치네ㅋㅋㅋㅋ안재현 너무 귀엽다진짜....아부럽다 씨잘


신혼일기

OOOO신혼일기 보고 결혼을 결심해선 안된다 남편이 안재현이라는 사실을 잊으면 안돼...


반응

OOOO안재현 반응 되게 새호니가 할거같다...


그는

OOOO안재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는 모델일이 제일 적성인 사람인대 외 연길해가주규ㅠㅠㅠㅠ

안재현 구혜선 신혼일기 봤어요 귀엽고 반응 그는 으와앙 좋아햇는데 이뻐요 귀엽구 Ho_Geum

OOOO안재현 배우안한다길래 더 좋아했는데 ㅜㅜ 그는 배우가 되버렸고 난 그길로 엑덕이 되어부렸다


으와앙

OOOO으와앙ㅇ 안재현님너무기여워ㅠㅠㅜㅜ 구님 너무멋지잖아.....구님이랑결혼해서참다행이야😂😂😂


좋아햇는데

OOOO한때 안재현 겁나게 한2년? 좋아햇는데 갑자기 연기 한다그래가주구...탈덕햇는데 그때하길 잘한듯..^^,,


흘리면서

OOOO#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상쾌와 흥분,, 표현의 신세계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첨에 이거 봤을 때 눈물 흘리면서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현씨 최고ㅋㅋㅋㅋㅋㅋ https:/…


여보야

OOOO안재현은 일찍 일어난 아내가 옆에 없을 때 "여보야 어딨어? 나무서웠어" 라고 한다ㅠㅜ 너무씹알귀여워 저도 겨론할래욧미친


바보같이

OOOO안재현 진짜 잘생겼음 손님으로 왔었는데 내가 말 막 더듬으면서 안..안재현씨 맞으세요? 당연하지 안재현 이름으로 처방전 들고왔는데ㅋㅋㅋㅋ 그래도 넘나 친절하게 네 맞아요^^ 대답해주고 나는 바보같이 화보 잘 보고 있어요!! 이렇게 외치고ㅋㅋ


안재현

OOOO안재현 존잘이고 졸귀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현 옥보단썰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ㅇㅌ/ 오늘아까유튜브에서본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안재현덕질하던때도잇는ㄴ데 그렇게 영혼담아서 진심으로 웃는거 너무 드문일임
OOOO그런의미로 안재현분 손 진짜 너무 예쁘다
OOOO한국방송에선 아 결혼하면 지옥이네~ 집에들어가기 싫으네 어쩌네 아내후려치기만 너무봐와서 안재현분 저런모습이 정상인데도 어색할지경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방송나와서 아내 후려치기 그만좀해라 그럴거면 결혼왜햇냐고 그렇게 결혼이 손해…
OOOO대한항/공에 이어 ㅋㅋㅋ다음 검색 결과 ㅋㅋㅋ 이정도면 규현-안재현 무슨 사이인지 의심해 봐야함 ㅋㅋㅋㅋ( 지금은 다시 본래로 돌아감)
OOOO안재현...와...
OOOO 홀랭... 넘 조아하는 부분ㅠㅜㅠㅠㅠㅠ 저는 막 구님이 맛있을 거라고 하고 안재현님이 엄청 맛있어 하시는데ㅋㅋ 넘 왕이가 오므라이스만들구 의기양양했던 거 생각나고ㅋㅋㅋ 밍이 호들갑떨던 거 생각나구!!!!

안재현 구혜선 신혼일기 봤어요 귀엽고 반응 그는 으와앙 좋아햇는데 이뻐요 귀엽구 Gaegul0712

OOOOW. 그린티, 녹는 중 패계. 이기광 손동운 정수정 안재현 김태하
OOOO안재현 존나 스윗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