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17

여성시대 대통령 했어야 처음부터 정면돌파를 로고 이동 거들먹거리지 좀비들이 뒤에 정면


대통령

OOOO박근혜를 죽이려는 이유! 종북기들10% 결국은 ys~ 수백조원 해쳐먹은 고위공직자와 전직대통령과 그 측권과의 전쟁이 맞을 겁니다ᆞ대도와의 전쟁에서 1차 실패 전라도 인맥이 화근 (출처 여성시대블.. | t.c…
OOOO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는 희대의 역모 반란 사건임이 분명해 졌다. 명백한 음모의 증거와 증인을 묵살하고 강행되는 탄핵심판은 헌재 재판관들까지 공범이다ᆞ싸거리 잡아능지처참 시켜버려!(출처 여성시대블 블로그) t…
OOOO##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는 희대의 역모반란 사건임이 분명해 졌다. 명백한 음모의 증거와 증인을 묵살하고 강행되는 탄핵심판은 헌재 재판관까지 공범이다ᆞ싸거리 잡아능지처참 시켜버려!(출처 여성시대블 블로그) …
OOOO김평우 변호사 대통령 탄핵"고의로 5천만 국민속인 것..정권 잡기 위한 국정농단"☞정확한 진실이디.분노하라! 정의로운 국민이여!!애국국민 모두 일어나 결사항장으로 불의의 정권찬탈 (출처 여성시대 블로그) t…
OOOO박대통령 정면 돌파 선언! 처음부터 정면돌파를 했어야 했다ᆞ황교환을 김벵준으로 바까! 그랬다면 좌 좀비들이 문재인 대통령인냥 거들먹거리지 않았을꺼다ᆞ박통 뒤에 4천만 태극기가있다ᆞ(출처 여성시대블.. | t…
OOOO 미래는 여성시대,안철수님은 언제나 미래지향적이고 진취적 사고방식을 갖고있는분이며 합리적이시죠^지당한 말씀에 깊이 공감합니다^시국이 어수선하지만 심지굳은 국민은 탄탄대로 안철수를 대통령감이라 지칭하며…
OOOO박 대통령 정면 돌파 선언! 처음부터 정면돌파를 했어야 했다ᆞ황총리/김병준으로 바꾸라 그랬다면 좌 좀비들이 문재인 대통령인 양 거들먹거리지 않는다ᆞ박통 뒤에 4천만 태극기다 (출처 여성시대블.. | t.co…

여성시대 대통령 했어야 처음부터 정면돌파를 로고 이동 거들먹거리지 좀비들이 뒤에 정면 __bluesuede

OOOO박 대통령 정면 돌파 선언! 처음부터 정면돌파를 했어야 했다ᆞ황총리/김병준으로 바꾸라 그랬다면 좌 좀비들이 문재인 대통령인 양 거들먹거리지 않는다ᆞ박통 뒤에 4천만 태극기다 (출처 여성시대블.. |


했어야

OOOO삼성특단 조치! 그룹 차원 체육회지원등;t v광고 전면 중지시켰다. 대찬성이다. 이재용 부회장 진작에 했어야 했다 광고 중단이 "언론 통제"라는 뻔뻔한 죄빨들 쫄쫄 굶겨 바야 안다ᆞ(출처 여성시대블.. | t…


로고

OOOO📡자료 관련 공지 ⭕️비상업적 2차 가공 with 출처 표기 ⭕️개인 SNS 프로필 및 헤더 사용 (로고 크롭 가능) ❌인스티즈, DC인사이드, 여성시대 등 커뮤니티로 이동 ❌로고 크롭 ❌실물 제작 ❌영상 재업로…
OOOO문의가 많아 알려 드립니다 :) - 개인 사용 용도로 사진 로고 크롭, 재보정, 이동 가능(다음 카페 여성시대 제외, 출처를 꼭 밝혀 주세요) - 영상 편집 및 이동 불가 - 악의적 사용 및 이동, 물품(나눔 포함)…


이동

OOOO다음카페 여성시대, 쭉빵, 인스티즈로의 자료이동을 금지합니다. 아이들 사진을 포함해서 이 곳에서 올라오는 어떤 자료도 가져가지 마세요. (+아이들 사진은 아이들을 사랑하는 곳으로만 가져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박영수

OOOO김수남 이영렬 박영수 이 세 놈은 당장 구속 수사 추잡한고영태가 사람이라 비호하나?심각 범죄행위.국민혈세로비싼 사료 처먹고 국가원수 정변사건에 개입 발악을 하고 있다,여적죄로 다스려라!출처 여성시대블. t.…
OOOO나라가 미쳤다! 애국 후보 투톱! "옥중 이재용&홍준표"다! 박영수 외국에 쪽 팔 고ᆞ대한민국을 쑥밭을 만들고 있다ᆞ목포 박영수& 고영태 두놈 대한민국서 인민재판 정변주도 중 (출처 여성시대블.. | t.co…


여시

OOOO여시 여성시대 사가신분 보고계세요?? 제 계정은 존나 헐값이에요 사가세요
OOOO비범 메소드 연기 소름이고요~ 팔로우 증거없다고 바로 발뺌하는거 진짜 웃긴다ㅋㅋㅋ 억울한척하니까 다들 부둥부둥 거려주고 좋~~~겠어요? #여시 #여성시대
OOOO씨이발 여시 폭파됨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성시대 터졌다!


박근혜

OOOO서울대학교 탄핵반대 대자보! 깨어있는 지식인들 대학생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늦었지만 이제 시작이다!! 예수가 나중된자가 먼저된다고 하신 말씀이있다! 보수아이콘홍준표는 어여 박근혜 구해라! (여성시대| ) t.…
OOOO애국보수 아이콘 마지막 카드 경상도사나구 홍준표 판결 후 곧 바로 태극기 잡고" 이재용,박근혜도 인민재판!"동병상련에 울컥!"new박사모,애국시민& 엄마 부대 "같이 손잡고 가요 (출처 여성시대블.. | t.…


움직이기

OOOO서울대학교 탄핵반대 대자보! 깨어있는 지식인들 대학생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늦었지만 이제 시작이다!! 예수가 나중된자가 먼저된다고 하신 말씀이있다! (출처 여성시대블.. | 블로그)


여성시대

OOOO목포홍어족 특검과 남창 고영태에놀아난 대한민국 사법부와 똥기기넘들 반듯이 능지처참 시켜라ᆞ족미디어 펜의 종북의 수법이 오늘의 하이라이트다 종북들의 심장을 찌르는 말이다 (출처 여성시대블.. | 블로그) t.c…

여성시대 대통령 했어야 처음부터 정면돌파를 로고 이동 거들먹거리지 좀비들이 뒤에 정면 sibaljotgatae12

OOOO또 뭔 여성시댄지 나발인지 얘기 들려와서 찾아보니.. ㅋ
OOOO2012년에 왹쏘 빨면서 여성시대 햇다 이게 내 최근 5년간 가장 슬픈 과거다!!!!!!!! !!!!!
OOOO헉 홍이님 궁가서 우리 여성시대 부를래? 여자들아 기죽지마라 당당하게 외쳐라 남자들아 비켜라~~~!~!
OOOO망할 여성시대 언제 망하냐 존나 좀 망해라 제발
OOOO'김취련들 못 오게 가입 막자!!' 여성시대가 터지자 이종 회원들이 카페에 남긴 글..가슴아프고 답답하다.. 리종틀딱들 선택권도 없으면서 김칫국 마시는게.. 그리고 한참 생각했다.. 난 참 행복한 련이구나.. 아…
OOOO여성시대 엑소팬 에리 좋다vs 에리 싫다
OOOO소녀시대 조선시대 야인시대 여성시대

OOOO햐! 오늘 사건이 두 개나 터지네 하나는 워프레임 네캎 폭파 또 하나는 여성시대 다캎 폭파
OOOO여성시대 폭파의 원인을 찾아냈다 파괴승이 또
OOOO 그러니까 어째서 저런게 반달리즘에 해당되고 어떤 매세지가 사회적으로 문제가 됩니까? 여성시대에서 광고낸거 보신적있죠?
OOOO총공 모금 목표액 38% 달성했습니다! 해외멜로디()에서 10만원, 여성시대에서 35만원 후원해주셨습니다💕 후원해주시는 모든 멜로디 여러분 감사합니다🙏 선공개곡의 총공은 내일까지 모이는 금액…
OOOO라스 잘 보았습니다. 서경석형님은 사람을 참 따뜻하게 해주고... 거짓이 없어 보여 좋습니다. 매일 아침에도 여성시대 듣고 난 후 팬이 되었습니다. 항상 따똣한 모습과 거짓없는 목소리 잘 듣고 있겠습니다.
OOOO여성시대 횐님덜,,,,,이미 찌라시가 있었읍니다,,,,그렇게 연예인 새타를 즐겨하시던 분들께서,,,본인덜 관련 찌라시를 캐치못하시다니,,,역시 중이 제 머리는 못 깎나봅니다,,,
OOOO여성시대 정도 되는 카페가 15억밖에 안한다고...? 되게 싸군...

여성시대 대통령 했어야 처음부터 정면돌파를 로고 이동 거들먹거리지 좀비들이 뒤에 정면 RBD3_1

OOOO83-6.원더우먼, 여성시대의 연장선 곡입니다. 뽕끼 가득한 k팝에서도 소개했지요. 뽕끼 가득하다고... 지금 들어보니 어마어마하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트는 마티니 한잔을 마시는거야.... t…
OOOO 어휴 지겨웤ㅋㅋㅋㅋ여성시댘ㅋㅋㅋ
OOOO여성시대 가입할때 이후 첨이야...(리얼...)
OOOO티아라 씨야 다비치가 다시 여성시대 부를 날이 올 수 있을까 (없다)
OOOO노래 제목이 여성시대였나 원더우먼이었나 헷갈린다 그 수준이 그 수준이긴 한데
OOOO 너네 이재진이 몇마리 죽였는지 상상하며 흥분하니까 여성시대에서 이런거 쓰잖아ㅋㅋㅋㅋ
OOOO와..지금 ㅇㅕ성시ㄷㅐ 조롱 오져~

OOOO 노인들도 외국에서 도입해와 시골 마을곳곳에 할머니들에게 외국인 노인들짝지어주는 안철수 미래여성시대
OOOO 이거 ㅇㅕ성ㅅㅣㄷㅐ라는 다음 카페 회원들이 남돌 외모로 까는 거요 ㅋㅋㅋ
OOOO 여성시대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녕_톰보_사과해 여러분 톰보를 비롯해서 진짜 알아야 하실 게 하나 더 있어요. '세븐틴 여성혐오 공론화 계정'이라고 모든 여성들은 페미니스트가 되어야 한다는 좋은 말로 반대로 남성혐오 하는 여초?여성시대? 같은 계정입니다.…
OOOO여성시대 = 다음 일베임 님들 몰랐음?
OOOO83-5.09,여성시대. 이 영상에 08-09의 모든것이 함축 돼 있는듯 하네요... 이들의 의상 색깔이 날 눈물 젖게 해ㅠ
OOOO사실 이 계정 오기 전 계정에서 인스티즈 네이트판 여성시대 기타등등 하는 사람들을 마주치기 많이 꺼려했는데 내가 고작 그 이유만으로 그 커뮤니티를 하는 사람을 밀어내는게 정당한가를 좀 많이 고민했었다

여성시대 대통령 했어야 처음부터 정면돌파를 로고 이동 거들먹거리지 좀비들이 뒤에 정면 racoonoise

OOOO 무슨 소리세요?? 뭘 죽여요?? 님 그렇게 말 함부로 하시는거 아닙니다 그리고 갑자기 여성시대는 왜 나오나요? 힘드시겠지만 말씀을 좀 알아듣게 다시 해보세요 상대방이 알아들어야지 혼자 그렇게 떠드시면 어떡…
OOOO 무슨 소리세요?? 뭘 죽여요?? 님 그렇게 말 함부로 하시는거 아닙니다 그리고 갑자기 여성시대는 왜 나오나요? 힘드시겠지만 말씀을 좀 알아듣게 다시 해보세요 상대방이 알아들어야지 혼자 그렇게 떠드시면 어떡하나요
OOOO 여성시대가 뭔데?? 여성시대가 팬덤 이름임?? 뭔진 몰라도 왜 깜? 현실에서 같이 깔 친구없음?? 그러니까 인터넷에서 저런 모임 만들어서 저러고 있지... 거울이나 보짘ㅋㅋ 자신의 얼굴을 찬찬히 살펴봐봐 ㅗ
OOOO 여성시대 인성 존나 터지는 거 보시게!
OOOO 여성시대는 개뿔 같은 여자라는게 창피하네;;
OOOO난 여성시대가 뭐하는 곳인지도 몰랐는데,,,,,,수준봐라ㅏ
OOOO ??? 다음카페 여성시대 말씀하시는건가여... 직접 활동해본게 아니라 모르겠는데 퀴어혐오가 리얼 1도없는곳은 못봐서 궁금하네요 거긴 젠더퀴어/트랜스포빅에서도 청정공간인가요??

OOOO여성시대 망했으면 >.<




여성시대 대통령 했어야 처음부터 정면돌파를 로고 이동 거들먹거리지 좀비들이 뒤에 정면 memorytortu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