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17

강예원 방송사가 언니들의 강호동 아니라면 저정도로 짚으면 해야한다는 전소미 슬램덩크 녹화방송에


방송사가

OOOO 여기서 강호동의 잘못을 방송사가 잘못했다는 걸로 짚으면 안되죠. 누가봐도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는 예능을 가지고 강예원 배우가 미리 자신의 트라우마에 대해 말을 해야한다는 건 아닙니다. 저정도로 못한…
OOOO 이건 연기자(강호동) 문제라기보다는 방송사가 잘못한거죠. 녹화방송에 대본도 있었을거니까. 강예원도 진짜 트라우마였으면 카메라 꺼졌을 때 충분히 설명했어야했다고 봅니다. 그게 아니라면 예…
OOOO 여기서 강호동의 잘못을 방송사가 잘못했다는 걸로 짚으면 안되죠. 누가봐도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는 예능을 가지고 강예원 배우가 미리 자신의 트라우마에 대해 말을 해야한다는 건 아닙니다. 저정도로 못한다고 뺐으면 그만 요구했어야죠.
OOOO 이건 연기자(강호동) 문제라기보다는 방송사가 잘못한거죠. 녹화방송에 대본도 있었을거니까. 강예원도 진짜 트라우마였으면 카메라 꺼졌을 때 충분히 설명했어야했다고 봅니다. 그게 아니라면 예능인데 저정도는 감수했겠죠


언니들의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2 강예원의 트라우마. 한양대 성악과에 입학한 후 상위를 유지했으나 해운대 촬영후 성대가 결절이 생겨버렸고, 더이상 올라가지 않는 소프라노 때문에 노래를 아예 그만둬버렸다. 심리적으로 공포가 가득한…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 Sister's Slam Dunk-season 2 - 언니쓰 합숙 첫 날 야식 대잔치! 강예원과 한채영의 음식 ‘신경전’. 20171202 #아이오아이 #전소미
OOOO#청와대 #보이스피싱 코미디 영화 #비정규직특수요원 코믹 스틸컷 공개! #강예원 #남궁민 #한채아 #언니들의슬램덩크 #김과장 #내성적인보스

강예원 방송사가 언니들의 강호동 아니라면 저정도로 짚으면 해야한다는 전소미 슬램덩크 녹화방송에 minkyocool

OOOO이번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강예원 중심으로 보게될 거 같고.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를 본다 .. 난 강예원을 좋아해서 ..


강호동

OOOO언니쓰 강예원 성악하다가 성대결절 땜에 노래 포기하고 살았는데 이번에 노래 도전하는 모습 짠하더라~ 근데 아는 형님에서 노래하라고 우루루 몰아세운 거 넘나 마귀짓이었고 강호동 넘나 폐기물스러운 존재이다


전소미

OOOO[📷] 여러분 오늘 본방사수!! 아시죵?? 11시 10분! 슬램덩크 시즌 2 많은 시청 바랍니다~~><❤❤🌈#한채영 #김숙 #홍진영 #공민지 #홍진경 #강예원 #전소미 #소미 #케베수 #KBS


홍진영

OOOO홍진영x강예원..... 공커해주라.... 반박시 말 안섞음....
OOOO언슬 봤는데 홍진영 강예원이 너무 얼굴식임


소미

OOOO소미 헤드뱅잉하며 머리 말리고 강예원 은박 팩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예원

OOOO[제보] 아는형님의 남성출연진은 ‘예원에게 잘어울리는 옷은?’이라는 질문에 교복, 비키니, 실크 등 노골적으로 강예원씨를 성적 대상화 했습니다.
OOOO한채영하고 강예원 동갑이구나
OOOO강예원 앞머리는 누가 오렸지요....8ㅡ8?
OOOO홍진경님이랑 강예원님 콤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OOOO#유투브 #서교동msg 실시간방송 시작합니다 #비정규직특수요원 #김민교 #강예원 #김신영 #유재환 바로 구경들 오세요
OOOO진짜 강예원너무 좋다ㅠㅠㅠ 귀엽고 열심히하고 예쁘고 착하고 다해ㅠㅠㅠ
OOOO 강예원님 아닐까여? sm이던데,,!

강예원 방송사가 언니들의 강호동 아니라면 저정도로 짚으면 해야한다는 전소미 슬램덩크 녹화방송에 Janggoat0104

OOOO강예원님 사랑합니다,, 씻덕들 떡밥 가뭄에 단비임,,
OOOO강예원님 노력이 보이네
OOOO보라 착하당ㅋㅋㅋ강예원도 대박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강예원님 도우미일줄이얔ㅋㅋㅋㅋ
OOOO아 강예우ㅏㄴ도 너무 좋다....강예원님 흥엉엉
OOOO강예원 은박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강예원 졸귀얔ㅋㅋㅋ

OOOO강예원 팩 너무 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
OOOO강예원,이하나 필모 봐야한다.... 또 입덕할거 같아서 무섭다... 공부...ㅠ
OOOO 나쁜 녀석들때 강예원 너무 아까웠다...ㅠㅠ유일한 여캐를 그렇게 활용하고..연기 잘하는데 나쁜 녀석들때 그래서...하..
OOOO내가 강예원을 봤을때가 나쁜녀석들이었는데 알고보니 퀵에 나왔어... 이하나도 보이스로 알았는데 알고보니 고처왕때 봤었고.. ㅋㅋㅋㅋㅋㅋ
OOOO언니쓰2 보는데 강예원 귀여웤ㅋㅋ 근데 저 춤 가르쳐 주시는 분 누구야...? 존예시다..
OOOO지성 약간 강예원 느낌 나는 것 같기두 해
OOOO아 우러따 저거 보고... 강예원 꽃길을 걸어요...

강예원 방송사가 언니들의 강호동 아니라면 저정도로 짚으면 해야한다는 전소미 슬램덩크 녹화방송에 KB_femi

OOOO강예원 아는 형님 관련해서 한마디 했더니 빻은소리 운운하며 그딴글에 대답해야하는 게 짜증난다는 투로 말하길래 블락. 나도 저런 마인드를 가진 인간과 말을 섞고 싶진 않다.
OOOO내가아는 예원김예원 강예원 예-원
OOOO강예원 표정 보고도 계속 저러네...
OOOO홍지녕님 너무 기여움 고양이도 아니고 부비ㅜ비 모야 진자 기여워.. 강예원님도 넘 예뻐가지고




강예원 방송사가 언니들의 강호동 아니라면 저정도로 짚으면 해야한다는 전소미 슬램덩크 녹화방송에 0815km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