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17

자혜미 혜미시 잘자요 얘들 준이 혜미도 아무말 고기 무슨이미지인거에요툭치면 심각 받고


혜미시

OOOO 혜미시!🐰 보고싶당 잘자요💞😇
OOOO 혜미시🐰😍😘🌙잘자용
OOOO 혜미시💕 잘자용 예쁜 꿈 꿔
OOOO 혜미시👀 잘자😴
OOOO 혜미시 (~♡'ㅅ')~♡ 잘자요 😘😘😘
OOOO 혜미시♡ 꿈꾸지말구 푹자요~ 혹시 꿈을 꾸게된다면 꼭 좋은꿈이길 바래요ㅎㅎㅎ


잘자요

OOOO 고기 가격도 싼데 일케 막 퍼주시면 모가 남나 걱정쓰🤔 요즘 혜미 볼링 잘친다고 칭찬하시던데🙄 ㅋㅋㅋㅋ 다음에 또 가게 되면 그땐 서비스 하나도 안 받고 먹고올래! 덕분에 맛집 겟했당 히히히 그럼 오늘도 잘자요 빠잇

OOOO 혜미 사랑해💕잘자요😊🙆❣
OOOO 혜미도 잘자요 굿나잇


얘들

OOOO ㅋㅌㅋㅋ얘들 꽃맞고 울고 여기저기서 울면 혜미도 같이 멘붕ㅅ해서 얘들 사이에서 울ㅇ상이고... (준이:(대환장)) 겱국엔 꿀잠자는 꿀금가루 뿌리ㅣ구...


준이

OOOO ??혜미 쥬ㅣ며느리였다가 길가던 개미 두마리 구해줘서 인간된 케이스입니다만(아무말 준이 천사라면서요;;천상계에 가만히있어도 보는사람에게 괜히 시무룯하게할정도로 베리kind한 angel이엿자나요;; 저 그설정보고 벽 뿌신게 선명한데;


아무말

OOOO ㅋ ㅌ ㅋㅋ ㅋ ㅋ 혜미 무슨ㄴ이미지인거에요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툭치면 악(털석) 인건가... (심각) ㅋㅌㅋㅋㅈ자힐요정너무 귀여워ㅠㅠㅜㅠㅠ지수요정이 자힐하는거보고싶네요(아무말ㄹ


아담

OOOO#자캐는_이상주의자_아니면_현실주의자 이상주의자 혜미, 미키, 앙제, 엘렌, 달랴 현실주의자 까리, 조디, 미희, 아담


코너

OOOO혜미의 꿈깨라 코너 근황토크+선곡 지인전화연결 청취자사연+신청곡 라이브코너 이금조합동방송 또 뭐가 좋을까..


알려주고있고

OOOO ㅋ ㅋ ㅋ ㅋ아 혜미 손재주 없냐구요 ㅋ ㅋ ㅋㅋ 그럼 또 가서 애들한테 알려주고있고.... 가시관은 혜미한테 쓰라고하고 우리는 다른거 만들자. 이러면서요.... 혜미한테 ㄴㅓ무하군요 (백준 죽임)


자혜미

OOOO 선물 머야아아 덕분에 월욜아침 해피하게 시작한다요 혜미잘자😴
OOOO ㅠㅠ...잘자혜미...
OOOO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나의 기매미, 나의 혜미. 고맙다, 진심으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