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17

조준호 실검 나혼자산다 나혼자 선수 산다 메꾸느라 밥먹듯이 똥싼거 소비인데 출시한


실검

OOOO02/25 12시-#네이버 #실검 1위#억셉티드 /2위#해빙 /3위#힘쎈여자도봉순 /4위:남상미/5위:공명/6위:정혜성/7위:최하민/8위:박보영/9위:조준호/10위:nba
OOOO02/25 10시-#네이버 #실검 1위#박중훈 /2위#이미숙 /3위#힘쎈여자도봉순시청률 /4위:힘쎈여자도봉순/5위:이정미/6위:최하민/7위:고등래퍼/8위:박병호/9위:미세먼지/10위:조준호
OOOO02/25 09시-#네이버 #실검 1위#백일섭 /2위#일라이 /3위#졸혼 /4위:최다빈/5위:힘쎈여자도봉순시청률/6위:호랑이형님/7위:힘쎈여자도봉순/8위:조준호/9위:나혼자산다/10위:최하민
OOOO02/25 03시-#네이버 #실검 1위#노크노크 /2위#하이라이트 /3위#리니지2레볼루션공식카페 /4위:비스트/5위:힘쎈여자도봉순/6위:최하민/7위:조준호/8위:고등래퍼/9위:리니지2레볼루션/10위:프리드로우
OOOO02/25 00시-#네이버 #실검 1위#조준호 /2위#힘쎈여자도봉순 /3위#하이라이트 /4위:고등래퍼/5위:토요웹툰/6위:한채영/7위:중2라도괜찮아/8위:나혼자산다/9위:신혼일기/10위:김슬기


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 를 찾은 유도 금메달리스트 #조준호! 텐트&체육관 라이프를 즐기는 그의 E너지 넘치는 하루 공개!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전현무 #한혜진 #기안84
OOOO예상은 했지만 나혼자산다 연콩 언급은 분량이랄 것도 없네ㅋㅋㅋㅋㅋㅋ조준호가 문자를 보냈음 끝ㅋㅋㅋ그래도 조준호는 여전히 재밌고 훌륭하다고 생각했음

조준호 실검 나혼자산다 나혼자 선수 산다 메꾸느라 밥먹듯이 똥싼거 소비인데 출시한 withMBC

OOOO미우새 기다리는 분들 나혼자산다 보세요ㅋㅋㅋ 조준호 선수 괜찮내 ㅎ
OOOO나혼자산다 태권도선수 조준호님 동생이 준휘라서 움찔거리고잇어계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

OOOO어제 유도선수 조준호 나혼자 산다 나옴.해외자주 더니니 음식 때문에 불편함이 없었냐니깐 자기 엄마 요리 못해서 괜찮다고ㅋㅋ 엄마도 일부러 아들 적응시키려고 맛없게 준거라 그런다고ㅋㅋ 집밥 그리운 애들은 힘들었을거라고 특히 밥 맛있는 전라도 애들
OOOO나혼자 산다 보는데 조준호 선수 인문학 강의 들으러 다님. 나도 태릉에서 인문학 강의 하면 안됩니까 ㅋㅋㅋ
OOOO나혼자 산다 조준호편 너무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샛기들 귀여워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

OOOO아 조준호가 선수로서 가장 존경하는 친구가 김연경이랬다...운동선수가 존경하는 운동선수 존멋ㅠㅠ
OOOO조준호 선수 왜 집 없어?ㅜㅜㅜ 올림픽 메달리스튼데...!!


산다

OOOO와 조준호 88이라니...열심히 산다...역시 나만 쓰애끼...


메꾸느라

OOOO출시한 지 2년밖에 안 된 G4와 V10를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누구)으로 업데이트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것도 전사적 역량을 신제품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ㄴㄴ 조준호가 1조 똥싼거 메꾸느라 인력을 다 짤라서…
OOOO출시한 지 2년밖에 안 된 G4와 V10를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누구)으로 업데이트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것도 전사적 역량을 신제품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ㄴㄴ 조준호가 1조 똥싼거 메꾸느라 인력을 다 짤라서 사람이 없음


밥먹듯이

OOOO 그런데 이렇게 다 똑같은 소비인데 유독 창작자만 스타벅스 매니저나 LG조준호는 들어본 적도 없을 쓴소리를 밥먹듯이 듣는다. 이깠게 뭔데 이렇게 비싸냐고, 니가 돈독이 올랐다고 말이다. 나는 이게 사는게…
OOOO 그런데 이렇게 다 똑같은 소비인데 유독 창작자만 스타벅스 매니저나 LG조준호는 들어본 적도 없을 쓴소리를 밥먹듯이 듣는다. 이깠게 뭔데 이렇게 비싸냐고, 니가 돈독이 올랐다고 말이다. 나는 이게 사는게 다 팍팍한세상이라 그런줄알았다


인문학

OOOO조준호! 이 멋진 사람~ 인문학 공부하는 스승~ 영혼이 이렇게 건강한 사람 정말 오랫만에 본다~


조준호

OOOO조준호 삼형제 너무 재미지다. ㅎㅎ.

조준호 실검 나혼자산다 나혼자 선수 산다 메꾸느라 밥먹듯이 똥싼거 소비인데 출시한 PuppyOverFlower

OOOO미친 조준호 밑으로 쑥 들어가는거 개멋있어 어쩜
OOOO조준호 너무 설레네
OOOO조준호 너무 매력있어ㅋㅋ 😇
OOOO조준호 멋있쟈냐
OOOO조준호랑 아직도 연락하면서 지내나보네
OOOO조준호 드디어 나가나?!
OOOO감솨김밥에 '불''고추장을',그것도 '듬뿍'추가하여 컵라면과 함께 식사를 마쳤습니다. 심상정-유시민-조준호 대표와 비당권파 중앙위원들의 초인적 인내심에 경의를 표하며, 그들과 함께 하는 의미에서 저도 저녁을…

OOOO삭제돼서 볼 수가 없네요. 친노 유시민이 심상정 노회찬 조준호 천호선 데리고 통합진보당 들어와서 한 짓인데... 거기에 분노한 민노당쪽에서 단상위로 뛰어 올라 폭력사태로 욕을 엄청 얻어먹고 당 깨지고... t…
OOOO조준호 LG전자 사장 "LG V10,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준 바꿀 것" 인정합니다 메이저 OS 업데이트 1회! KIA!
OOOO와 이거.. 대다나네요. 문빠들의 가짜뉴스인 셈. 이 새끼들이 진짜;; 12/13년에 큰 집 민주당 작은 집 통합진보당내 참여계 유시민과 심상정 노회찬 조준호로 당대당 합당 꽃다발쇼 하고 이정희와 전 민노당을 당내 권력다툼으…
OOOO조준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