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방탄소년단


OOOO170116 아육대 ending #방탄소년단 #태형
OOOO170116 아육대 프리뷰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는 태형이가 던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BTS #TeamBTS #김석진 #석진 #진 #JIN
OOOO[#오늘의방탄] 길고 긴 시간 아육대에 출전한 방탄소년단을 응원해준 아미들~ 고생하셨습니다! 경기의 자세한 내용은 설연휴 아육대 본방에서 만나요(ㅋㅋ) #한성랑_현대양궁도전🏹 #신박한_계주조합🏃🏻
OOOO170116 아육대 HD 표정이 왤케 귀여워😭😭ㅠㅠㅠㅜㅠㅜㅠㅠㅠ#JIMIN #지민 #방탄소년단
OOOO170116 ISAC 아육대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침몽 양궁왕자 즤미니 강력한눈빛으로 올킬입니다🎯
OOOO170116 아육대 💕 #JIMIN #지민 #방탄소년단
OOOO【HQ】170116 아육대 #JIMIN #지민 #BTS #방탄소년단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sunbvv115
OOOO170116 아육대 🏹 #진 #jin #뷔 #V #지민 #침침 #JIMIN #방탄소년단
OOOO170116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JIMIN #지민 지민이 너무 착해서 광광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쪽으로 와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OOOO[공지] #방탄소년단 170116 아육대에 참여하시는 분들께서는 고양종합운동장 남문 앞 (사진 속 장소)으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OOOO170116 아육대 Jhoooooooooope! #방탄소년단 #BTS #RunBTS #정호석 #제이홉 #JHOPE #호비
OOOO170116 아육대 하트 뿅 💕ㅋㅋㅋ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JUNGKOOK #JK
OOOO170116 아육대 HD #방탄소년단 #SUGA #슈가 #민윤기 🤣셀카보고싶다
OOOO0116 아육대 HD #방탄소년단 #SUGA #슈가 #민윤기 귀염+멋짐

OOOO0116 아육대 HD #방탄소년단 #SUGA #슈가 #민윤기
OOOO#방탄소년단 #슈가 #SUGA #윤기 0116 아육대 run run run
OOOO0116 아육대 HD #방탄소년단 #SUGA #슈가 #민윤기 🏹🏹
OOOO170116 아육대 프리뷰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BTS 👶🏻👶🏻👶🏻
OOOO160829 아육대 🏆 #정국 #JUNGKOOK #JK #방탄소년단 #BTS
OOOO170116 아육대 🐰 #정국 #JUNGKOOK #JK #방탄소년단 #BTS
OOOO170116 아육대 ❤️💛💚💙💜 #정국 #JUNGKOOK #JK #방탄소년단 #BTS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playboi_wh
OOOO170130 아육대 1부 방탄소년단 cut
OOOO170116 아육대 HD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BTS 잘해쏘 잘해쏘~~
OOOO170116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애깅 ^ㅁT 🙈🙉💕
OOOO170116 아육대 《뽀둥뽀둥 복쯍아🍑》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OOOO170116 아육대 ✌🏻️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OOOO170116 아육대 JIMIN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
OOOO170116 아육대 ㅆㅏ우자 이얍! 하는거 아니고 슈몽 얍얍ㅇㅅㅇ #방탄소년단 #BTS #슈가 #윤기 #SUGA
OOOO170116 아육대 #정국 #JUNGKOOK #노츄 #방탄소년단 아미를 찾고있는 꾸기🐰🔎✨
OOOO아육대😬🤳🏻 #석진 #진 #방탄소년단 #BTS #Jin #지민 #Jimin
OOOO170116 아육대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진 #Jin 핸드폰:Save me Save me...🤣
OOOO170116 아육대 #방탄소년단 #정국 #BTS 리듬타며 까까먹는 토끼🐰 아미도 머글래여? 마지막엔 박수 짝짝!!
OOOO170116 아육대 양궁 전의 포즈 잡기 ㅋㅋㅋ 지민이는 뭔가 멋있게 하고 싶나 봐 ㅎㅎ 근데 씹덕포인트는 태태의 화살 넣다 떨어트리기 #방탄소년단 #BTS
OOOOUPDATE 170116 🗣아육대❤❤ #방탄소년단❤️ 단체셀카!!!!!!다같이~❤️❤️ 귀엽귀엽 #防弾少年団 #전정국 #정국 #JUNGKOOK #BTS
OOOO170116 아육대 팬들이 만들어준 현수막에서 사진찍기💙 #방탄소년단 #BTS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jkholic97
OOOO170116 아육대 남준이 하뚜 윤기 머엉~ 지민이는 뭐해😳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OOOO170116 아육대 계주 FULL 잘했어 우리 방탄💙 #방탄소년단 #BTS
OOOO170116 아육대 남준이 형아 데리고 팬석가는 이쁜지민이! #방탄소년단 #BTS
OOOO170116 아육대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태형이랑 손인사하고 다리 스트레칭하고 지민이랑 화이팅하고 태형이 엉덩이 괴롭히고ㅋㅋㅋㅋㅋ 멱살잡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 던져놓고 석진이 배웅을 받으며 계주하러 간…
OOOO방탄소년단 지민의 살인미소 ㅎㅎ #방탄소년단 #지민 #아육대

세븐틴


OOOO170116 아육대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애들은 이렇게 예쁜데 ‼️아육대...ㅎ😭😭 (feat.공식색풍선)
OOOO아육대 에어로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지훈 여기 잡힌 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지 #세븐틴 #지훈

OOOO[HQ] 170116 아육대에서 따랑💞▶지수는 100입니다 #세븐틴 #seventeen #조슈아 #홍지수 #洪知秀 #Joshua 슈아야~👐 따랑해~!!!🙆💚🙌💘🙆💙🙌💕 WE LOVE UUUUU !!! t…
OOOO지훈 티티의 귀여움 모르고 너무해 너무해 ᕙ(•̀‸•́‶)ᕗ #아육대 #세븐틴 #우지 #연구원이_흙오이_광산에서_털어옴 #나노단위로_가져와서_영상은_없어요 #TT
OOOO170116 아육대 #민규 프리뷰 달리는데 체대오빠미 쁌!!!!ㅜㅠㅠㅠ대머쪈짜(̥ ̥এ́ ̼ এ̥̀) #세븐틴 #MINGYU
OOOO170116 아육대 춤추는거 보고 (?) 자기도 추는 ☆ 댄싱머신 홍지듀 ☆ 역시 러블리대장....ㅠ #세븐틴 #조슈아 #JOSHUA
OOOO#플레디스는_세븐틴_일본_스케줄을_취소해주세요 한국에서 콘 안 하는것도 아니고 한국에서도 콘하고 일본에서도 콘을 하면 애들은 언제 쉬죠?붐붐 활동 하면서 연말 무대 준비하고 아육대 준비하고 팬밑까지하고 일본 콘까…
OOOO뿌가 아육대에서 많이 안보여서 아쉬우셨다면 올레티비에서 세븐틴VR 결제하세요.... 하나 500원....근데 뿌 많이 보입니다......
OOOO170116 아육대 #세븐틴 #호시 에어로빅만 보면 눈이 촉촉해지는 병... 너무 수고 많았어ㅠㅠ #SEVENTEEN #HOSHI #권순영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Dreamboat_LEO
OOOO170116 아육대 #세븐틴 내 비타민 세븐틴ㅠㅠㅠ 운동도 잘하고 팬 챙기기도 최고 잘해!! 승관이 없어서 아쉽고(아프지 말기ㅠㅠ) 정면도 아니지만 잘생김 넘쳐서 올려봐용💕 #SEVENTEEN
OOOO170116 아육대 #에스쿱스 #SCOUPS #BoomBoom #세븐틴 #SEVENTEEN 금메달 딴 세븐틴!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몰라ㅠㅠ♥️
OOOO170116 아육대 세븐틴 계주 CUT 줌이 모자라가지고... 이걸 풀까말까하다가 아가들 귀여워서리🙊 브금추천의 귀재 루케테님() 감사합니다❣️ #SEVENTEEN #세븐틴 #아…
OOOO170116 아육대 #세븐틴 #Mingyu #Seventeen #민규
OOOO170116 아육대 메달이 소중한 우리 둥둥이(๑ ˃̵͈́∀˂̵͈̀ )ʊʊ #세븐틴 #민규
OOOO170116 아육대 이상하다 나 분명 여고나왔는데 체육대회때 석민선배 응원하던 기억 너무 생생하지 #석민 #도겸 #DK #세븐틴 #SEVENTEEN #도멋사
OOOO20170116 아육대 나의 챔피언🏅 #도겸 #DK #세븐틴 #SEVENTEEN

OOOO170116 아육대 에어로빅틴 일등 수고했어요💕 다치지 않고 멋진 경기 보여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우리 맘속엔 세븐틴이 늘 일등이야!💕 #도겸 #호시 #준 #디에잇 #디노 #세븐틴 #SEVENTEEN #도멋사 @pledis…
OOOO170116 아육대 승철아~정말 수고했어😭💕 #에스쿱스 #SCOUPS #세븐틴 #SEVENTEEN

JIMIN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MIN #아육대
OOOO오늘 와주신 응원해주신 우리 아미들 고마워요 #JIMIN #아육대

지민


OOOO170116 아육대 지민이 돼지

아스트로


OOOO170116 2017 설 아육대 #아스트로 #차은우
OOOO170130 아육대 #아스트로 #문빈 얼굴, 피지컬, 춤, 노래, 달리기, 에어로빅 못하는 거 없쨔나여 ㅠㅠㅠ 우리 빈이 얼굴로 마무리까지 퍼! 펙! 트!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officialLABOUM
OOOO오늘 대기실로 #아로하 1번 MJ님이 오셨습니다♡ #아스트로 #아로하 #아육대 #파이팅
OOOO오늘 대기실로 #아로하 1번 MJ님이 다시한번 오셨습니다♡ #아스트로 #아로하 #아육대 #파이팅
OOOO애기덜 육포머거또욤??ㅎㅎ #아스트로 #아육대 #아로하 #육포 #마이쩡
OOOO우린 아육대에서도 하이패션을 추구한다~☆ 이친구들 멋있구만~☆ #아스트로 #아로하 #하이패션 #아육대 #진작
OOOO[#아스트로] 잠시 후 3시 45분부터 아스트로가 출연하는 MBC #섹션TV연예통신 이 방송됩니다💕 명절 전에 미리 만나보는 아육대 현장! 모두 본방사수 고고고~😘
OOOO이것은 아육대 에어로빅 금메달!!!!!ㅎㅎㅎ 아로하한테 다시 한번 고맙고~♡ 앞으로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아스트로 파이팅!!!!! 아로하 파이팅!!!! #사랑해 #언제나 #영원하자♡
OOOO170116 아육대 #아스트로 #ASTRO #윤산하 #산하 울따나 입꾹꾹이 넘사랑스러어ㅜ💛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iloveyuta95
OOOO[#아스트로] 잠시 후 5시 15분부터 아스트로가 출연하는 MBC #아육대 가 방송됩니다❤️ 2부 연속 방송되는 아육대 채널얼음! 달리기부터 에어로빅까지 모두 아로하가 응원해줄껭~🎖
OOOO2017 설특집 아육대 에어로빅 금메달 현장포토① #아스트로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OOOO2017 설특집 아육대 에어로빅 금메달 현장포토③ #아스트로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OOOO아육대 달리기 예선 #아스트로 #ASTRO #문빈 #MOONBIN 체대오빠아... ㅠ 우사인 볼트 저리가라하는 스따뜨 🏃🏻💨
OOOO170130 설특집 아육대 #아스트로 CUT (by. My Deer)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파일명 수정 금지 *재업로드 금지 *다운시 RT

몬스타엑스


OOOO170116 아육대 이번엔 러시아 며느리가 아니고 도깨비 신부다 #창균 #아이엠 #몬스타엑스 #MONSTA_X
OOOO[#MONSTA_X] '#몬스타엑스'와 함께하는 MBC 설특집 2017 아육대 PM 5:15 📺 곧 시작합니다! 본/방/사/수/ 🏹🏃🏻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iloveyuta95
OOOO170116 아육대 #몬스타엑스 #주헌 #JOOHEON
OOOO20170116 아육대 #MONSTAX #몬스타엑스 #기현 #창균 #IM #KIHYUN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욥
OOOO170116 아육대 #몬스타엑스 #민혁 #양궁 너무 잘했어👏🏻👏🏻 최고최고👍🏻
OOOO170116 아육대 #몬스타엑스 #민혁 이른아침부터 늦게까지 고생많았어👍🏻
OOOO170116 아육대💘 🏹하트 저격 #몬스타엑스 #민혁 #MINHYUK #MONSTA_X #몬엑민혁
OOOO호크아이엠 창균이는 전혀 떨지 않았다스키...! #아육대 #몬스타엑스 #아이엠 #연구원이_흙오이_광산에서_털어옴 #나노단위로_가져와서_영상은_없어요
OOOO[🐻] 몬채널 설특집 아육대 셔누 #셔누 #SHOWNU #몬스타엑스 #MONSTA_X "거절당하기 싫으니까~!!🐻😤"ㅋㅋㅋ 틱틱대고 승질내는것도 귀여운 곰같아😂 + 젤 의젓한 막내 h…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_soon_0
OOOO[#MONSTA_X] #몬스타엑스 #몬채널 📺 #Behind Ep.40 👉 2017 설특집 아육대 #설특집편성_마지막 #V_LIVE 설 연휴 즐겁게 보내셨나요? 몬채널 감상하시고 #몬나잇 😴하세요! ▶
OOOO[HQ] 170116 아육대 ISAC #MONSTA_X #IM #몬스타엑스 #아이엠 ©IM_HERE_forMX
OOOO170116 아육대 🐰🐢 #원호 #WONHO #MONSTA_X #몬스타엑스 #HYUNGWON #형원

정국


OOOO170116 아육대 #정국 EDIT(JUNGKOOK FOCUS) 방송에는 콩알 분량이었으나(...) 계주 전 대기하는 정국이 모아모아(!) 정국이 만니만니 보고싶고 만니만니 생각나.. >> 🎬

트와이스


OOOO170116 아육대 니코니코니 아니고 세일러문🤘 #트와이스 #TWICE #채영 #지효 #나연
OOOO아육대 해맑은 다현😄 #아육대 #트와이스 #twice #dahyun #다현
OOOO♥170116 #아육대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세상이 다 듣겠어 내 쿵쾅대는 심장소리를.!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OfficialMonstaX
OOOO♥170116 #아육대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내가 만약 달이 된다면 지금 그 사람의 창가에도 아마 몇 줄기는 내려지겠지.
OOOO170116 아육대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채영 #chaeyoung
OOOO170116 #트와이스 #다현 #쯔위 아육대 by. 정연은 사랑 원스분들 다현이와 쯔위의 하트보시고 티켓팅 잘하시길~ #트와이스 #다현 #쯔위 #Tzuyu #TWICE #dahyun h…
OOOO[vid] 170130.아육대.#여자친구 #예린 #트와이스 #다현 몸풀기체조 #GFRIEND #TWICE
OOOO[vid] 170130.아육대.여자 양궁 예선.#트와이스 vs #여자친구 #GFRIEND
OOOO[vid] 170130.아육대.여자 양궁 예선.#트와이스 vs #AOA

설특집


OOOO[2017아육대] 설특집 2017 아육대🏃속의 SF9을 찾아라!! 바로 오늘!! 1월 30일 오후 5시 15분!! 본방사수 📺 #2017아육대 #SF9 #에스에프나인 #영빈 #다원 #휘영 #찬희 t.c…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TheFlowerDance

양궁


OOOO 이사람이... 아육대 양궁남...버논믿고 천국가세요..
OOOO아육대 양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 아저씨 숨겨져 있...?ㅋㅋㅋㅋㅋㅋ솔이 10점 맞춘 거 보고 환호하는 96즈 귀여워 주거씁니다..ㅜㅠㅠ #준 #우지 #준휘 #지훈…
OOOO170131 아육대 양궁 - 수호, 찬열, 세훈
OOOO아름다운 뵤네뽀 속에 구이즈 😂 산들이 얼굴 앞으로 어깨동무 🐣X🐹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아육대 #양궁돌 #구이즈
OOOO20170130 아육대 양궁 양쪽 눈 다감는 애기 기여워 ㅠㅠㅠ #VIXX #빅스 #혁 #한상혁
OOOO역시는 역시, 역시다. -곰깨비-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아육대 #양궁돌

여자친구


OOOO아육대 귀여운 킷캣소녀 김소정... ♡ #여자친구 #Gfriend #소원 #Sowon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ujeongyeon1101
OOOO#여자친구 #GFRIEND #은하 #신비 #은비라인 오늘은 #아육대 하는 날! 잠시 후 5시 15분부터 1,2회 연속 방송 된대요❤여친이들의 활약이 궁금하시다면~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OOOO170116 아육대 유주 리듬체조 #여자친구 #유주 #gfriend 어느때보다 빛나던 너의 순간 노력의 힘을 보여준 너의 무대 가장멋졌던 1분30초의 네모습 유툽링크는 나중에 올릴게요!!…
OOOO170116 아육대 #여자친구
OOOO170116 아육대 #여자친구 #유주

바로


OOOO🗣꺄아아아아악 🐻,🐶 (힐끔) 🙄 -> 😄 #B1A4 #진영 #신우 #바로 #공찬 #아육대
OOOO애들 내보낼려면 라인업에 제대로 적어주시던가요 엑소가 출연진에 없다니 이거 진짜 엑소랑 엑소엘 시청률 셔틀로 보는 짓이잖아 현장에서도 엑소 안부르고 바로 진행했다고 해서 적잖이 화났는데 사람을 뭘로 보세요 아육대?
OOOO[🦊뇽몰이] 🐥3점도 쐈어요? (금 시 초 문) 🐹형 실력처럼 보였어요 😊 🐶형, 우리가 죽다가 살아났어요 🐻진영이가 3점 쐈을 때 이야.질 수도 있겠구나... #B1A4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rocksugar0309

아육대


OOOO아육대 영호 예선 탈락한 이유 한발로 뛰어서라고 합니다... 왜 어느 프레임에서 캡쳐해도 다 이러고 있는지 아시는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헐 뭐야 뱅ㅌ팬??? 아육대때도 타팬이 울팬석 오려했는데...
OOOO아육대 만행 / 2.3번째 사진은 인증
OOOO우리 대구니 사람들 지쳐보여서 일부러 0점 쐈지 7점은 연구원이 봤지 #아육대 #빅스 #정택운 #연구원이_흙오이_광산에서_털어옴 #나노단위로_가져와서_영상은_없어요 https:…
OOOO아육대에서 영호 너무 존잘섬이라 좋지만 걱정됐는데(?) 친구 사귀었다는 연락 받고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인사하는데 손은 왜 모아ㅜㅜ 귀여워ㅜㅜ 소개받은 분도 95년생에 미국 출신이래요 완전 영호 친구네 💕
OOOO조준 실패한 몌밈과 그저 신난 뚜영이는 연구원의 >>NEW<< 행복 버튼💕 #아육대 #레드벨벳 #예리 #연구원이_흙오이_광산에서_털어옴 #나노단위로_가져와서_영상은_없어요 t…
OOOO170116 아육대 #아이엠 #창균 #MONSTA_X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rocksugar0309
OOOO170116 아육대 창균이랑 원호의 댄스배틀 ㅠㅠ 폰캠인데 너무 귀여워서ㅠㅠ #아이엠 #창균 #MONSTA_X
OOOO오늘 아육대 정말 재밌었어요. 아 재밌다
OOOO〈 160116 아육대 〉 ㆍ 오빠들 금메달 축하해요💓 엑시 우리 B1A4이다!💓 ㆍ #B1A4 #공찬 #거짓말이야
OOOO내일아육대 #플디_일본스케줄_미뤄줘 재방봐야지
OOOO170116 아육대 제이홉 말
OOOO170116 아육대 #진이 #잘생김 by 홉
OOOO난 단지 유메노사키 ㅇㅏ육대가 보고 싶었을 뿐인데... (그림이랑 권태기라 난리남...

OOOO자기 삶을 스스로 만들어나가는 아육대 빠순이
OOOO아육대 그냥 꺼져버려
OOOO170116 아육대 feat B.A.P대현☺#승준 #크나큰 #SEUNGJUN #KNK
OOOO바쁜 스케쥴 쪼개면서 출연했는데 1분은 너모하네 아육대형...흑흑....언제나올지몰라서 첨부터 계속봤다구....😭😭😭😭😭 근데 1분나왔ㅇㅓ.......큭....노컷버젼 좀 풀어주던지.....
OOOO🌼170116 아육대🌼 +)뽀너스! 망한 사진이라 안올리려다가 아무래도 미미 까치발이 너무 귀여워서 작게나마..😂 나옹이랑 미미가 자리를 바꿨으면 편하지 않았을까..^^.. #구구단 #하나 #세정 #미…
OOOO아육대 만행 1. 1분 나오게 해놓고 홍보는 전부 엑소로 함 2. 우리 현수막 보여주지도 않음 3. 우리 현수막 구석에 물건 가리기 용으로 꾸겨 놓음 4. 팬들 대우 똥으로 함 5. 그거 잠깐 하는데 엑소를 불렀어 6. 엑소를…
OOOO2017 아육대 현장포토 #임팩트 #제업 #Jeup #태호 #Taeho #이상 #Sang #웅재 #Ungjae  #니가없어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offclASTRO
OOOO2017 아육대 현장포토 #임팩트 #지안 #Jian #태호 #Taeho #이상 #Sang #니가없어
OOOO2017 아육대 남자 60m 예선 #임팩트 #제업 #Jeup #웅재 #Ungjae #임팩토리 #니가없어
OOOO@rnrqnltlqkf 14. 즴읜 아육대 배려왕 즴읜...
OOOO170116 아육대 #임팩트 #이상 #이제부터항상 #니가없어 [임팩트 1주년 기념 슬로건 깨알자랑하는 우리오빠❤ 아육대 카와이상은 사랑입니당..💕]
OOOO1/19 서울가요대상 1/30 아육대 (예상) 2/18 호석이 생일❤ 2/18~19 윙즈콘 2/22 가온차트 K-POP시상식 3/9 윤기 생일❤ 3/12 칠레 콘서트 3/19~20 브라질 콘서트 3/24 미국 뉴어크 콘서트…
OOOO[170115 하네다 출국 프리뷰3] 일본에서 이틀동안 너무 수고했어 뎨오바~❤ 우리는 내일 아육대에서 만나자🙌🙌🙌 #임팩트 #IMFACT #제업 #JEUP #제업스타일 #JEUPSTYLE #이제 #한국에 #니가있어
OOOO여러분~~이따가~ 아육대 하니깐 많이 봐주세욥!!♡ 본방사수♡ 기대된다♡ #아육대 #본방사수 #해주실꺼죠?? #데헷 #단단 #엉아들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offclASTRO
OOOO아육대 윤기...👀💕
OOOO아육대 말고 다른거 하자... 아이돌 오버워치 대회 아이돌 무기력 대회 아이돌 밥맛있게먹기 대회 아이돌 발가락으로 과자뜯기 대회 아이돌 보드게임 대회 아이돌 당구 대회 아이돌 볼링 대회 아이돌 친목 대회 이런거 하면…
OOOO전래 귀여워서 눈물 한바가쥐 쏟았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116 아육대 VIXX LEO VER.
OOOO170116 아육대 퇴근 찬열이♡ 이쁜 애기ㅠㅠㅠㅠㅠ보조개 쏙이야ㅠㅠㅠㅠㅠ
OOOO아육대 폴라 빨리 왔으면 좋겠당ㅎㅎ
OOOO170116 아육대 #빅톤 #세준 #VICTON #SEJUN 애기오빠 어깨 쩌렁! 바람직하다 ⁎'◡'⁎
OOOO그냥 아육대 를 폐지 하세요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offclASTRO
OOOO[#형원] 이 날 온 몸을 불사질렀다. 후회따윈 없다. 이제 좀 쉬어야지.허허 #청춘드라마st멘트 #90st #아육대 #내일은농구
OOOO아니 개육대 잘들으세요; 저희애들 니네한테 이런대접받을만한 애들 아닌데요 멤버3명이라고 무시하는것도아니고 종목한개라도 출전하면 이름껴줘야되는거아닌가요 그럼니네도 추석이랑설날에만 프로그램하니까 엠비씨에서 니네프로그램빼고…
OOOO170116 아육대 #쟈니 #JOHNNY #NCT127 하트하트하트하트🐻💕
OOOO진국 아육대에서 대놓고 연애질하네👀 #진국이_진국이지
OOOO[#승우] 아육대..!비록 일등은 못했지만 떨고있는(긴장긴장..) 승우한테 팬여러분들의 응원은 최고였다는거!!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하루 빨리 여러분들을 보러 돌아올테니까 기다려주기!! 항상 아프지말고 늘 고마워요 h…
OOOO170116 아육대 쟈니 앉아있는 것 자체가 포오-즈😎 #NCT127 #쟈니 #영호
OOOO앗싀 어떤분이 쟈니 아육대달리기 순조롭게 꼴찌햇다고한개 너무웃겨 서 아직도 생 각남 , ,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bts_bighit
OOOO심심하니까 며칠 전에 그렸던 아육대 정한,,(안닮음 주의
OOOO 사실 저 문쥬 옆에 있던 솨람 .... 😶😶 아육대 땨 봤을 때 타이밍 놓쳐서 말 못햤는데 이번까지...☆ 반가웠어용
OOOO#빅스 #레오 #정택운 #택버트 #몬테크리스토 170122 섹션 아육대 현장 이 장면 자막없이 최소 10번 리플레이 해줬으면 🌠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너무 완벽하다 ㅠㅠ
OOOO160119 아육대 #yuta #ゆうた #유타
OOOO#아육대 가 오늘 오후 5시 15분 방송합니다! #라붐 의 #ZN 과 #소연 의 열정적인 달리기🏃 와 응원하는 모습🎉을 MBC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OOOO 돈없네요ㅋㅋ 아육대 폴라 당첨 안되서 그거 올라오면 사려고 아꼈는데 지금처럼 15에 올라오면 못사요ㅋㅋ
OOOORt 이벵)아육대 폐지하면 지갑 상황 봐서 입금해드려용. 만원 이상 해드림. 불가능하면 깊티라도 쏩니다. 엑소엘 타팬 다 오셔도 괜찮지만 배척자나 n인지지, 엑소 싫어하시는분은 신청하지 마세요. 알티 ㄱㄱ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offclASTRO
OOOO🌼170116 아육대🌼 우리 뀨다니들 뭐하나영? 다가와서 자연스럽게 포즈✌️ #구구단 #하나 #세정 #나영 #미미 #화질주의TT #뭐하나영보고싶어요😭
OOOO나약간 아육대조 다시봤어(??)
OOOO170130 아육대 #크나큰 #KNK #희준 #HEEJUN 누가 우리 희준이한테 몸풀기 체조 좀 가르쳐줘! (아니야 가르쳐 주지 마 이게 더 귀여워ㅋㅋㅋ
OOOO아육대 계주 빅스 cut
OOOO전설의 아육대 찬열 2+2는.... 4..!!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offclASTRO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951230_shu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FallInLove_JM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lookatmin1013
아육대 방탄소년단 BTS 세븐틴 JIMIN 지민 아스트로 SEVENTEEN 몬스타엑스 정국 MONSTAX NyangKKong051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