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준호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결산 끝나면 바로 들어가야 되 실사에 대비 한 분식회계 작업 - 4억5천만 위안 - 암산왕이냐? - 설명해줘 - 십만 대장경이라도 다 만들어 내
OOOO김과장 4화까지 몰아서 다봐따~~ 병맛꿀잼ㅋㅋ 남궁민은 공심이에서 안단태 캐릭 연장선인데 넘웃김ㅋㅋㅋㅋㅋㅋ 넘잘해ㅋㅋ 준호는 이제 아이돌이 아니라 배우느낌이 나는듯!!
OOOO170202 김과장 4회 #서율 #이준호 #준호 성질머리하고능~ 크아아악ㄱㄱㄱ
OOOOEp 4 #김과장 ratings 13.8%!! #서율 #이준호 축하해요 🖒👏👏👏
OOOO2pm 준호,, 드라마 김과장에서 서율역으로 연기 호평을 받고 있지만 지난 드라마 기억에서 변호사 정진 역할 연기를 너무 잘했던 기억이 난다. 연기자로 승승장구 하시길!
OOOO표정 조타😍#김과장 #서율 #이준호
OOOO와인 ㅋㅋ 포도쥬슈?!😂 #김과장 #서율 #준호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j_hs_luv

OOOO[준호] 잠시 후 10시!! 수트준호가 보고싶다면 KBS2 <김과장> 본방사수! #2PM #JUNHO #준호 #서율 #서이사 #김과장
OOOO[준호] 서이사님 보러가기 전 복습은 필수! 잠시 후, KBS2에서 김과장 특별판이 방송됩니다. 어서 빨리 ㄱㄱ!!!! #김과장 #특별판 #연속방송 #ㄱㅇㄷ
OOOO[JUN. K] SOLO CONCEMr.NO♡ 바쁜 와중에도 막내보러와주신 2PM형들과 DAY6형들 감사합니다^^ 오늘 못 온 준호형! 김과장 화이팅!! 대신 와주신 준호 부모님 그리고 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OOOO준호 김과장에서 입었던 무스탕 잭앤질이구낭
OOOO김과장에 나오는 사람 온주완인줄 알았는데 준호네 딴사람같다
OOOO김과장... 정문성이랑 준호랑 연애하는 드라만가....?
OOOO김과장 준호님 악역이셨구나...¿¡ 띄엄띄엄봐서 악역이신지 멀랐ㄱ담

OOOO잔인한 웃음 #김과장 #서율 #준호
OOOO이 분이 서이사님 본체입니다 존나 프로아이도루 여러분 준호해 #김과장 #서율 #준호
OOOO#김과장 #서율 #이준호 #서이사 나만 몰랐-네요
OOOO 잊시💛 준호 보고싶습니다 (*^^*) #잊시 #이준호 #김과장 #KBS드라마
OOOO입안에 핫바 한가득 (꿈뻑) #김과장 #서율 #준호
OOOO≪4회≫ #김과장 #서율 #이준호
OOOO율무룩2 #김과장 #서율 #준호 #세상귀엽네ㅠㅠ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pobee_da

OOOO미쳤다 진짜 ㅠㅠㅠ #김과장 #서율 #준호 #넘귀염 #미쳤다 #아파트뿌셔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나 김과장 필요해요 이제 막 길들여놨구만 - 아아아 정말 되도않는 걸로 고집 부리시네 - 난 데리고 있을테니까 마음대로 해보시던가
OOOO진짜 터틀넥 박제해주라. . . 얼굴 몸매 최고된다. . 사랑이다. . . . . . .. 👍. . . #서율 #김과장 #서이사 #준호
OOOO앉아있는 폼도 개 싸가지 같어.. 아고~얄미워 ㅋㅋ #서율 #김과장 #김과장리뷰 #준호
OOOO중학생에서 고등학생이 되고 대학생이 되며 당장 나 살기에 바빠졌고, 그래서 어렸을 적과는 다르게 소소한 팬질을 했었는데 오랜만에 드라마 김과장에 나오는 이준호를 보면서 다시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보는 행복을 느끼는 중
OOOO재방 기다리면서 김과장 보는데 투펨 준호 뭘 저리 맛나게 먹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축구공에바람이 이렇게막 쫙빠져있어 -안..안녕하세요? -되게오랜만이시네요? -저기요 -야구를되게좋아하시나봐요 되게잘치시던대 추워죽겠는데 어떻게 전 하나도안되더라구요 하하 -안녕히가세…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방긋방긋♥ 명불허전 햇살잊>_<♥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왜 간만에 니 물건 보니까 반갑냐? - 조선(?)에선 검사약빨 꽤 오래간다 검사 짓 관둬도 이정도 터는건 일도 아니야
OOOO잠시 후 10시! 이준호 KBS2 <김과장>이 첫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JUNHO's KBS2 <김과장> will air at 10PM!(KST) #2PM #JUNHO #준호 #이준호 #서율 #서이사…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자꾸 헛소리 하지 - 몇대 더 맞을래? (싸패같은 웃음ㄷㄷ) - 니가 진짜 엄청난 걸 못 봤구나 - 이건 그냥 에피타이저 수준이야
OOOO준호오빠 김과장에서 "나가" 힐때가 제일 저야ㅜㅜㅜㅜㅠ다 나가세요ㅠㅠ우리오빠 혼자있어야대니까 뛰뛰빵빵 ㅎㅎ
OOOO여러분 정유년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세요 -김과장 출연진 일동 꾸벅 ^_^ #김과장 #남궁민 #남상미 #이준호 #정혜성
OOOO김과장 서율역 준호에 한참 뒤늦게 2pm을 파나....저 능력있는 또라이 연기 너무 좋아서 어째. 전 들마 캐랑 완전 반전. 저 빈정 싸가지 완전 좋아 어뜨케.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honey_box0125

OOOO버건디수트+목폴라+카멜코트+준호 까지 완벽4중주시다 젠말;; #김과장 #서율 #준호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그럼 슬슬 클래식 하게 마무리 좀 해볼까? - 아니 이게 쫌 촌스럽긴 한데 - 꿇어 - 꿇고 '안 개기고 열심히 자알 하겠습니다' - 해봐 (이주너 연기 획획 돌변하는거 ㅠㅠbbb…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지나가다 누군가했네 뭐이렇게 티나게 혼술을 하고있어? -그러게 말듣지 -승산을 확실히 따지니까 -패배가 늘면 제일 엿같은게 뭔지알아? 패배에 익숙해지는거 익숙해지잖아? 이기는 방법을 다…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지금 장난하세요?(촵촵) - 생각을 좀 해보시라고 - 회계부에 다 뒀다가 하나 터지면 다 터지죠 - 경리과장처럼 회계부 밖에서 서포트 하고 관리 할 사람이 필요해요 - 회사사람들 말고…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이제부터 이게 손오공 '긴고아' 주문이야 - 한번만 더 까불면 머리를 조이는게 아니라 (뾱ㅇ) - 너 터트려버린다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그럼 배덕포만 넣는걸로 하자 딴거로 하나 엮지 뭐 - 하! 뭐 - 오우. 꼴에 의!리! - 좋아 - 거기까지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일어났냐? -맷집약하네 한방에떡실신이나하고 -군산에있는내후배놈도 참 -아니 너네같이허술한새끼들을 왜못잡아넣을까? -니가관뒀으면 인수인계받은델족치면되잖아 회계사든 세무사든 거기로니가장부…

OOOO#KBS2 #김과장 #서율 #이 준호
OOOO퉆부심~~ 김과장 보는데 옆에서 엄마가 준호는 귀엽게 생겨서 악역인데도 밉지않고 어쩜 피부가 저렇게 곱고 목소리도 좋다고 하신다 ㅋㅋㅋ
OOOO준호 오빠 😍😍😍 #김과장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야 이거 빼봐 한번 안무너지게 - 아 해봐 - 나랑해서 이기면 너 무혐의 만들어 줄게 - 이 장부에 대해서 아는 사람 나 밖에 없어 익명의 제보만 있는거구 그러니깐 니가 해서 이기고 이…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각별히 주의하라고 - 건방 떨지 말고 아, 시키는 일 닥치고 열심히 좀 해 - 너 하는거 봐서 요거 세상에서 없애줄테니까 - 이야 이게 요물이네 - 똥오줌 못가리는 인간 뙇 가리게 해…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좀 더딘감이 없지않아 있네 - 그래 응? 성룡아 야 김성룡! (또 돌변 _ 급진지) - 야 겁 좀 내면서 살자 - 겁 없는 놈이 단명하고 겁 많~은 놈이 장수 해 t.c…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멍뭉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우러ㅠㅠ)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NUN1M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그러니까 고작 그런 일로 김과장을 해고 시킨다고요? - 참 상무님도 뒤끝 5만년 이시네 - 상무님이 뽑은 경리과장 내가 깐거 아직까지 마음에 두고 있는거에요?
OOOO 오빠 쵀고! 👍👍 내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2PM #Junho #이준호 #서율 #김과장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아따 잘생겼다)
OOOO준호는 다람쥐(감시자들) 시절부터 연길 잘 했고 김과장에서도 역시나 잘 함. 나쁜 짓 할 때마다 뭐 먹는 거 전형적이지만 좋다. 글고 피지컬이 넘 완벽해!!! 아이돌 출신 중 최고인 듯
OOOO저... 도깨비외에 드알못인데요 김과장에 이준호가... 남주에요? 뭔가 봐야할것같은 느낌이... 레알 나 드라마못보는데 어쩌누...
OOOO뭐라는거냐 나는 진짜 (깊은한숨) #김과장 #서율 #준호
OOOO존잘과 목폴라의 콜라보는 언제나 옳다. #서율 #김과장 #존잘 #준호

OOOO율무룩 #김과장 #서율 #준호
OOOO김과장 존잼이다 진심ㅋㅋㅋㅋㅋ 내용도 무겁지만은 않고 진입 부담없어보임 그래서 어른들도 잘보시는거같네 친구네 부모님도 챙겨보시고 준호보고 요즘 아이돌들 어쩜 저리 잘하냐하셨다던데 댓글들 반응도 다 좋고ㅜㅜ 뿌듯 흐뭇
OOOO김과장에 나오는 준호가 그 준호인가???😡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빨리 해 깔끔하잖아 -응? 니가 해서 이기면 '무혐의' -아씨 시간 드럽게 끄네 -내 약점 잡은거 같아서 기분 째졌냐?! -내가 뭐 군산에 있는 쪼다들이랑 동급으로 보였어? -이새끼가…
OOOO김과장서 준호 연기 잘하던데 싹퉁바가지 역할 졸라 잘하데...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 사고치지 말랬지 - 너 혹시 걔한테 화풀이 한거야? 어린 나한테 당한거? - 아니긴 뭐가 아니야 인마 - 야 불만이 있으면 남자답게 나를 들이받던가 - 왜 엄한데다 화풀이야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엉덩이bbbbb 몸매 죽여준다 진짜bb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pobee_da

OOOOpenpen featuring 서율 이사 🐧ㅋㅋ 김과장 시청률 1위 축하드려요 >_<💛🎉 #김과장 #서율 #이준호 #준호
OOOO#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5화 예고 서율 컷)


서율

OOOO네..그렇습니다 #김과장 #서율 #검은색_목폴라
OOOO서율은 끝까지 이익만을 챙기는 쓰레기로 남아줬으면..짝사랑이라던가 여자라던가 그런걸로 각성하지말고 차라리 김과장한테 당해서 패배하는 무너지는 캐로 더 어울려 지금도 서율캐가 좀 오락가락하는거 같아서 이도저도 아니게 될까봐 걱…
OOOO시청률 잘 나오고 기분 좋아서 ^ㅅ^ 도깨비 패러디 짤버젼 #김과장 #서율 #윤하경 #이상형이_야구배트_잘_휘두르는_여자
OOOO김과장 보고있는데 존나 서율이랑 김성룡 서로 잔 관계 아니냐
OOOO김과장 4화에서 서율의 연기가 어땠는지 어떤장면이 좋았는지 (#김과장리뷰) 해시태그를 달고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김과장 #서율 해시태그도 달아주면 금상첨화!!! 언제 어디서나 남겨주셔도 대환영 >_< 많은 참여 바랍…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bdg_pv

OOOO김과장x서율 지지함


드라마

OOOO김과장 재방 KBS w에서하고 KBS2에서도 보고 KBS드라마채널에서 또 보고 TRENDY채널에서도 하고ㅋㅋㅋ좋다
OOOO김과장 재밌다고 보고 있었는데, 이거 박재범 작가님 드라마구나!!! 아 신퀴 보고시프다ㅋㅋㅋㅋㅋㅋ
OOOO김과장? 그 드라마에도 나오네!
OOOO김과장 ㅋㅋㅋㅋ왜케웃겨 ㅋㅋㅋㅋ병실에서 드라마섭렵.. ㅋㅋㅋㅋㅋ 웃겨죽갠내
OOOO정연아 요즘 볼만한 드라마는 김과장이랑 내일그대와 두 개야 기억해놔
OOOO김과장 잠깐 봤는데 회사에 뭐 이렇게 엄청난 음모들이 숨어 있나 그냥 회사 생활 하루하루가 영화고 드라만데 왜 드라마는 드라마같아야 하는지에 대한 아쉬움... 지상파 드라마.... 못보겠ㅇ....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myJHappiness

OOOO 같은시간대에 하는 드라마 김과장이 1위 이영애 나오는 사임당이 2위에요 ㅎ
OOOO김과장 존나 미친드라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OOOO 김과장이라는 드라마에...
OOOO사실 지금 김과장 드라마 3,4회 재방 하는데 난 아직 1,2회는 못 봤다
OOOO일본은 드라마 주1회가 보통이고 한국은 주2회 아 김과장 빨리보고싶다고
OOOO 우왕.. 상남자다... 😀😃👍. '김과장' 대박나세요~~.. 매주 이 드라마 봐요... 정말 재밌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감기 조심하세요 궁민 씨~~.. 🙆👋✌
OOOO여러분 수목드라마 김과장 보세요ㅠㅠㅠ 캐릭터 너무 다 매력있고 스토리도 흥미롭고 소재도 독특해서 저세상 재밌습니다ㅠㅠ 매주 조금 긴 영화보는느낌으로 보는데 이사님이 귀엽답니다ㅎ 덕질할맛나는드라마에요 한번 보시기만하면 매주…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ejrtmfl

OOOO김과장이라는 인생 드라마를 만난 것 같다. 이게 말이 되나?
OOOO거실에서 드라마 보는거 쬐끔쬐끔 같이 보는데 이사님과 김과장의 케미가 맘에드네요 (?????
OOOO회계일을 하면서 10억을 횡령한 뒤 덴마크로 이민가는 게 소원인 남자가 주인공인 드라마 '김과장' 재밌네. 기업 분식회계 비리 얘기인데 캐릭터를 정말 잘 살린 듯. 코믹요소도 좋고.
OOOO20. 요즘 보는 드라마. 친구가 추천해줘서 김과장 보기 시작했고 이 드리미는 제목이 저따위만 아니었으면 더 유명해졌을듯. 마루오빤 한결같이 연기를 잘하고 그래서 조음.
OOOOKBS드라마 김과장 거기엔 박ㄹ혜도 있고 문고리3인방도 있고 우병우도 있네! 게다가 한화 또라이 3남인가 그것도 나오는 것 같고!! ㅋㅋ 보도국이 못 하는 거 연예부, 드라마국에서 다 하는 듯~~


남궁민

OOOO아 엄마 김과장보는거 같이보는데 #플디_일본스케줄_미뤄줘 남궁민 회사화장실에서 ㅁㅓ리감는거 개웃기냐
OOOO아씨 김과장도 재밌고 미씽나인도 재미써,,,김과장 남궁민 연기 넘 웃곀ㅋㅋㅋ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sobom_

OOOO김과장 (2017) 김성룡 (남궁민) & 홍가은 (정혜성)
OOOO아 김과장이다 아~~무도 모르게 해먹고, 덴마크로 튀어야지이~~~ 남궁민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Main 남궁민 온주완 박성웅 배우들 필모 덕질 위주 냄보소 리멤버 공심이 김과장 크로스오버 이야기 잦음 규만동호 재희준수 +a 캡쳐 썰 연성 가끔씩 업로드 빻은 한남 혐오함 FUB 자유 나도 자유 게임 이야기 (디3 GTA 스타) 맞팔은 멘션주세요
OOOO김과장 존잼 ㅋㅋㅋㅋㅋㅋ 우선 남궁민이 존잘인것이다
OOOO김과장 진짜.. 남궁민 인생 연기다
OOOO ㅎㅎ김과장 진짜 꿀잼이요>_<원래 다른거 보다가 그거 보고싶어져서 갈아탔는데ㅋㅋ너무 재밌어요!남궁민을 다시 보게됐다는거😆👍ㅋㅋ


연기

OOOO아 김과장 저거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약빨았어 연기가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nanaceyaa

OOOO보통 배우들은 연기를 통해 억압했던 감정성을 표출하게 마련인데, 그는 그걸 표출하면서도 자기만의 허용치를 정한다는 느낌. 그래서인지 아가토의 금욕적인 이미지나, 김팀장의 평범성 안의 과장되지 않은 정의가 잘 와닿았던 거 같다. 허세가 전혀 없으니까.


KBS

OOOO#김과장 1-2부 ⭐️특별판⭐️에 3부까지 보면 얼마나 더 꿀잼이게요? 저녁 8시 55분, KBS 2TV 달료달료💨
OOOO홍길동 이야기를 다룬 MBC의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과 회계 조작 등의 범죄자가 슈퍼 갑 등치는 이야기로 보이는 KBS의 "김과장"은 해당 시대의 정의실현이 '합법'의 테두리로 불가능한 이야기이다. '합법'이 사회 악을 보호할 때, 저항은 범죄
OOOO김과장 오늘 밤 10시 KBS 첫방송입니다. 본방 사수 플리즈👍
OOOO밤 10시 KBS 2TV #김과장 예고▶ 하경과 유선은 힘을 모아 TQ를 바로잡기 위한 본격적인 움직임을 시작하고 성룡은 TQ가 썩은 동아줄임을 깨닫고 하루빨리 TQ에서 도망치고자 마음먹는데…
OOOOKBS 김 과장, 서 이사랑 김 과장 미운 짓하는데 넘나 귀여운 것!!


서이사

OOOO서이사 왠일로 김과장한테 넘어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dlwnsghek

OOOO 서이사님 멋있다~😍💛💛 #김과장 화💛이💛팅💛
OOOO 그!!+취!!!! 쒸뻘 서이사랑 김과장 내가보기엔 둘이 했다,,,,,,


JUNHO

OOOOjunho is doing sooooooo well in 김과장 💞💞💞😍😍


재방

OOOO아 김과장 재방보는데 진자 개재밋어 #플디_일본스케줄_미뤄줘
OOOO큐브티비로 와일드비트 재방 보고 있는데 이따 김과장 재방도 봐야겠군!


필요해요

OOOO 나 김과장 필요해요!!


김과장

OOOO지방으로 단기 알바 왔는데 김과장 때문에 호칭 다 망했어 상무가 입에 붙어서 전무님 보고 자꾸 상무님이래 현장이라 서로 정신 없으니 망정이지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follow_2PM

OOOO포카 나눔해욥↗ 한분께 드립니다❤ 본 포카외에 비공굿 조금 더 넣어서 보냅니다❤ 우편으로 보냅니다(제가 부담) 해외팬도 가능🙌 🤘팔로 + RT🤘 당발은 제 마음이 시킬때 #빅스 #김과장 #나눔
OOOO모야 김과장에 뭉뭉성나오시네?
OOOO김과장 봐야더ㅣ는데,,,
OOOO미친 김과장 아 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일주일에 두편하지 일주일 다섯편하고 외전 두편하지 (????)
OOOO김과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ㄱㅋ
OOOO김과장 봐도봐도 재밌엉ㅜㅜ
OOOO김과장 보는데 1화안보고 2회보는데 무슨,,,내용이지,,,?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pobee_da

OOOO아 김과장 졀라 재밋어
OOOO김과장1회보는데 베리굿나왘ㅋㅋㅋㅋㅋ
OOOO어머님이랑 #김과장 보는데 박영규 박미선이 나온게 뭐더라~하신다. 네이버로 얼른 찾아드렸다 #순풍산부인과 요! 핸드폰에 그런게 다 나오니? 고거 참 신기하다 하신다. 세월이 간다 ^^
OOOO김과장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과장 볼 때마다 광대가 안내려와 😭😭😭
OOOO김과장에 회계 용어 나올 때 마다 화난다
OOOO김과장재밌다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DDook_

OOOO김과장 외않봐?
OOOO김과장에서 저 이사랑 김과장이랑 엄청나다 (여러의미
OOOO오늘 하루 즐거운 생일이었습니다. 여러분들 축하속에 김과장도 첫출발 잘 한것 같아요. 내일도 본방사수!! 모두들 굿나잇.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OOOO2월4일 오후2시에 몬테크리스토 충무아트홀 2층에서 빅스 포스터 2종 나눔 합니다. 이런걸 들고계신분께 말걸어주세요 받아가주신 1분께 작은선물도 드립니다 #김과장 #몬테 #나눔
OOOO 김과장 잼나여 !!!!
OOOO김과장 보면 또 출근하는 기분임... 회사 건물...
OOOO김과장 신사임당에 밀릴 줄 알고 걱정 많이 했는데 대박났네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jh_topaz

OOOO 사임당네 전개 노답이라 1회보다 때려침ㅋㅋㅋㅋㅋ 김과장 함 봐봐 분위기 그렇게 무겁지 않고 재밌드라ㅋㅋㅋㅋ
OOOO 김과장님 완전 예쁘세욬ㅋㅋ 많이 심심하셨나봐요.. 뭐라도 드리려고 카페갔다가 혹시 커피안드실까봐 고민하고있는데 가셨어ㅠㅠ
OOOO 김과장.존잼이얔ㅋㅋㅋㅋㅋㅋ
OOOO앜ㅋㅋ 김과장 2화 이제 보는데...뭐 저랰ㅋㅌㅋㅋㅋ 피가 뭐 저렇게...ㅋㅋㅋㅋㅋ 그걸 또 왜 먹엌ㅋㅋ
OOOO김과장 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ㅌㅌ
OOOO김과장 존잼ㅋㅋㅋ
OOOO김과장 대학 버전을 만들면...어떨까...하는 생각이 문득.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onlyjuneo

OOOO김과장 여주가 빡쳐서 보기 힘들다..... 진짜 싫어하는 캐릭터 토나와
OOOO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과장 존나재미쎀ㅋㅋㅋㅋㅋ
OOOO170201 #김과장 #선상태 #김선호 상태 왜 이렇게 귀엽지요?ㅠㅠㅠㅠㅠㅠㅠ
OOOO김과장에서 남궁뎅이 졸멋
OOOO김과장 존잼
OOOO김과장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울면서 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숙이 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과장에서 전무이사?랑 김과장 캐미 개웃ㅅ김ㅌㅋㅋㅋㅋ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kukuDada125

OOOO김과장 3회 ~ 4회
OOOO김과장 👍👍👍👍👍
OOOO김과장 홍보하러 해투 안나가나요? 떡밥 주세요 ㅠㅠ
OOOO김과장 홍보 진짜 잘하는것같음 뿌듯😘
OOOO김과장... 절라 재미지다...
OOOO김과장 재밌나여??
OOOO1.20 2.솔직히...민형이를좋아하긴한다진짜로 근데다른멤버도다좋다..민형이좋아... 3.차애도몰라 4.나는딱히없다 칠감때는텐좋아했다 5.칠감노래가너무좋아서 6.공개ㅎㅏ기실타 7.무한적아를다들들어라 8.158땅꼬마 9.김과장이그렇게재밌더라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kukuDada125

OOOO1. 땅있는거가지고 할머니들앞에서 갑질할것같이 생긴 댄디한 시골청년 2. 오사카 오꼬노미야끼 먹으러갔다가 만난 의사소통 전혀 안되는 일본야쿠자 3. 미중년인데 성격더러워서 모든 회사사람들에게 미움받는 김과장 4. 유행따라 쳐피뱅…
OOOO 김과장 은근 재미있어서..나도 모르게 벌써 2화까지 봤엉...ㅎㅎ
OOOO김과장도 재밌네
OOOO 하 진짜 주눠뽐 좋으네요,, 이제 앞으로 김과장보면서 이 생각 할 것...ㅠㅠ❣️
OOOO 김과장보세여? 거기서 넘 매력있다구ㅠㅠㅠㅠㅠ
OOOO 그러던 어느 날, 김과장도 실컷 괴롭혔겠다, 샤브샤브 nn인분 먹고 배도 불러서 기분 좋게 귀가하던 유리는 카톡으로 지니와 로펌직원으로 추정되는 찌라시를 받게 되는데 (따단
OOOO퇴근했다. 김과장을 볼 준비해놓고 씻는다. 와빝까지보고 잘수도있을듭. 괜차나. 오늘 마실거 많다. 쥬시쿨 콜라 탄산수 젤리주스 요거트...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JHolic_KaNA

OOOO김과장 재밋어보인다
OOOO김과장 재밌내...
OOOO 김과장ㅋㄱㄱㅋㅋ그고재미쏘???
OOOO 마자 ㅜ 난 김과장 볼거얀
OOOO아아니 김과장이랑 검사 왜 안사귈가
OOOO…그 형님도 그만하세요. 김범주 과장 옆에서 빌빌거리는거.
OOOO아 김과장 진짜 ㅋㅋㄱㅋ 미쳤다고 ㅋㅋㄱㅋㄱ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follow_2PM

OOOOㅋㅋㅋㅋㅋ연락끊겼던애가ㅋㅋㅋㅋ김과장본다고 연락오네 ㅋㅋㅋㅋㅋ
OOOO헐 그러고보니 김과장 벌써 4회한 거임 ??? 헛싀....
OOOO엄마 김과장봉다고 10분뒤에 싱데렐라 볼수잇을듯 아노 ㅏ
OOOOพึ่งไปดู김과장มาหนุกมากกกกก
OOOO나만 보는 줄 알았는데 김과장 13.8%네ㅋ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Alpha_Ocho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D_FFER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D_FFER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MyloveKBS

김과장 준호 서율 서율이사님 이준호 드라마 남궁민 연기 KBS 서이사 10시 pobee_d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