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17

동계 아시안게임 삿포로 선수가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축하합니다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최다빈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삿포로

OOOO[성남시청 직장운동부 빙상팀 금은동 석권] 성남시청 직장운동부 빙상팀 소속 최민정(19) 선수가 일본 홋카이도에서 열린 제8회 삿포로 동계 아시안게임(2.19~2.26)에 출전해 금2·은·동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
OOOO쇼트1위 최다빈 선수가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에서 한국인 첫 피겨 금메달리스트에 도전합니다. 여자 피겨 프리스케이팅은 25일 토요일 오후 5시(한국시간)에 합니다.🇰🇷⛸😍☃️ #최다빈 #피겨스케이팅 #쇼트1위 #평창올림픽 #p…
OOOO'2017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방송으로 인하여 독립영화관 편성이 변경되었습니다. 방영이 많이 늦어지네요.
OOOO여자 컬링 대표팀이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축하합니다!🇰🇷🥈🎉👏 #컬링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OOOO김마그너스 선수가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크로스컨트리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축하합니다!🇰🇷⛷❄☃️🥇 #김마그너스 #크로스컨트리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OOOO 끄앙ㄱ 늦어서 미안해ㅠㅠㅠ 잉ㅇ잉 삿포로 동계 아시안 게임하는거 안봤어??
OOOO이상호 선수가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스노보드 회전에서도 금메달을 따며 대회 2관왕이 됐습니다. 축하합니다!🇰🇷🏂☃️❄🥇🥇 #이상호 #스노보드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동계 아시안게임 삿포로 선수가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축하합니다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최다빈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sunanemma

OOOO#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아이스하키 #대한민국 #일본 4:1 세번째골 #김원중 선수 네번째골 #박우상 선수 박우상 선수 너무 활짝 웃어서 나두 따라 웃음😁 일본은 우리에게 3연패 ㅋㅋ
OOOO#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아이스하키 #대한민국 #일본 2:0 2p종료 #골 #마이클 #어시스트 김상욱 선수 인듯 쫄깃해진 내심장 💗💕👍
OOOO김마그너스 선수가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스키 크로스컨트리 남자 10㎞ 클래식에서 은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축하합니다!🇰🇷🥈🥇☃️⛷ #김마그너스 #크로스컨트리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OOOO이승훈 선수가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매스스타트 금메달도 차지하며 대회 4관왕에 올랐습니다. 축하합니다!🇰🇷⛸❄🥇🥇🥇🥇 #이승훈 #빙속황제 #스피드스케이팅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OOOO김민석 선수가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500m에서 아시아 신기록을 기록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며 대회 2관왕이 됐습니다. 축하합니다!🇰🇷⛸❄🥇🥇 #김민석 #스피드스케이팅 #평창올림픽 #pyeongchang…
OOOO어제 방송한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피겨쇼트에서 최다빈 선수가 쓴 음악은 스유의 it's over isn't it 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라라랜드 사운드트랙 it's over 하고 헷갈렸나봐ㅋㄱㅋㅋㅋㅋㅋㅠㅡㅜㅜㅡ
OOOO#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아이스하키 #대한민국 #일본 1p. 종료 1:0

OOOO삿포로아시안게임보다가 동생이랑 동계의 꽃가지고 싸웠엌ㅋㅋㅋㅋ 그래서 궁금해졌다 탐라분들이 동계의 꽃은 뭔가요?
OOOO성남의 딸! 자랑스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성남시청 소속 최민정 쇼트트랙 금2·은·동…태극기 4번 게양>> =입단 후 처음 출전한 삿포로 동계 아시안게임서 세계 속 성남 빛내= 성남시청...
OOOO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보면서 홋카이도 가고싶다 오백번 말함
OOOO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보고있는데 우리나라 선수분들 진짜잘하신다👍👍
OOOO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에서 감동을 선사한 대한민국 여자아이스하키 대표팀🇰🇷🏒👍👏❄☃️ #우리생애최고의순간 #아이스하키 #평창올림픽 #icehockey #pyeongchang2018
OOOO 회장배 등 보러 다녔지ㅠㅠ 정슈리 싸인받고 셀카찍고...늠 행복 이정수 소식 있으면 애들이 나한테 다 말해주고 ...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재방보다가 추억여행 ㅠㅠㅠ정슈리 기량회복해서 넘 좋고요!!! 이장님 힘내라 힘
OOOO헐 지금 삿포로 동계 아시안게임 피겨스케이팅 보는데 저거 노래 스유 잇츠오버 이즌잇 이야 미친

동계 아시안게임 삿포로 선수가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축하합니다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최다빈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Agro_Colo

OOOO답답한 국내소식을 접하다가도 삿포로 동계 아시안게임을 보면 뻥 뚫리는 가슴을 발견한다. 애국심도 생긴다. 무서운 질주와 현란한 기교를 보며 아침을 연다.
OOOO이상화 선수가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에서 은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축하합니다.🇰🇷⛸❄☃️🥈 #이상화 #빙속여제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OOOO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남자 500m에서 서이라 은메달, 박세영 동메달, 여자 500m에서 최민정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축하합니다.🇰🇷⛸❄☃️🥈🥉🥈 #쇼트트랙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t.co…
OOOO대한민국이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팀추월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축하합니다.🇰🇷⛸⛸⛸❄☃️🥈 #김보름 #노선영 #박지우 #스피드스케이팅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t.c…
OOOO이승훈 선수가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0m에 이어 10,000m와 팀 추월도 금메달을 차지하며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3관왕에 올랐습니다. 축하합니다!🇰🇷🥇🥇🥇⛸❄☃️ #이승훈 #주형준 #김민석 #평창올림픽 #pyeongc…
OOOO김보름 선수가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여자 5,000m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축하합니다!🇰🇷🥇⛸❄☃️ #김보름 #스피드스케이팅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OOOO대한민국 남자 컬링 대표팀이 대만에 승리하며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동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축하합니다!🇰🇷❄☃️🥉 #대한민국 #컬링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선수가

OOOO삿뽀로 동계아시안게임 최다빈 선수가 일 냈네요. 여자싱글 쇼트프로그램 1위! ! !
OOOO🇰🇷🇰🇷🇰🇷좀전에 끝난 샷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아이스하키 한일전에서 4대1로 완승했다. 🇰🇷♪승리국인 우리나라 애국가가 연주될때 모든 선수가 가슴에 손을 얹고 예를 갖추는데 그렇지 않은 몇 선수는 누군가? 여기서도 이념의 차이인가? 단순 실수인가?
OOOOㅎㅎ 방금 김원중 선수가 한 골 넣음. 3:0 아이스하키 포워드..연아남친~ㅋ 삿뽀로동계아시안게임


평창올림픽

OOOO#Now 삿뽀로 동계 아시안 게임 2017. 평창올림픽2018에서 활약한 한국 선수들은 과연 누구인지 윤곽을 가름해 볼 수 있는. #PyeongChang2018


여자

OOOO2017 동계아시안게임 여자싱글 프리 스타팅오더 - 김나현 2그룹 6번, 최다빈 4그룹 6번/17:54~18:01 2그룹 웜업 18:41~49 김나현 FS 19:58~20:05 4그룹 웜업 20:45~53 최다빈 FS #A…
OOOO와 동계아시안게임 여자 쇼트 1등 티비에서 하는거 보다가 빙글빙글돌때 철권 기술같다고 생각했다 이게 그 게임뇌인가하는 그거냐
OOOO강릉의 딸, #2018평창동계올림픽 금빛 기대주 심석희! 여자 쇼트트랙, 동계아시안게임 계주 우승으로 대회 2관왕에 올랐다는 뉴~~~스!! #당신이평창입니다 #경포초등학교 …

동계 아시안게임 삿포로 선수가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축하합니다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최다빈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ADS2EV


최다빈

OOOO이게 꿈이야 생시야.. 최다빈 17동계아시안 게임 쇼트 최종 1위! 기회는 잡는 자가 강하고 가장 중요한 건 점프 컨시라는걸 몸소 보여준 최다빈. 쇼트 1위라고 너무 부담 가지지 말았으면. 어떤 결과더라도 늘 응원합니다. 화…


대한민국

OOOO#성남시 성남시청 소속 국가대표 최민정, 김현영 선수의 동계아시안게임 경기일정입니다. 오늘(20일)부터 경기가 시작되는데 다른 국가대표도 물론이지만, 우리시 소속 선수 더 많이 응원해 주세요~^^ 대한민국 파이팅!!!…


남자

OOOO티비에서 동계아시안게임 피겨 남자 싱글을 볼 수 없는거니??? 케백수 그냥 페어랑 아댄 재방이네...ㅜㅜ


피겨

OOOO 동계 아시안 게임인가 그럴 거야 지금 피겨 하는 중인 듯ㅜㅜㅜ
OOOO지금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피겨 페어 쇼트하는데 지금 하는 선수들 안무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동계 아시안게임 피겨 페어를 보는데, 한국은 여성도 바지를 입고 나온다. 좋네.
OOOO동계 아시안 게임 피겨 영상 보는데.. 선수들에게서 여왕님의 향기가~. 여왕님의 위엄이란.. 모든 선수들의 알파이자 오메가.

OOOO우와~!!! #KBS1 에서 #동계아시안게임 #피겨스케이팅 #페어 중계해준다!! 우리 선수들 화이팅!!!!!!!!


쇼트트랙

OOOO이번 동계아시안게임 중국팀의 쇼트트랙 반칙을 이용한 우승에 우리나라 네티즌들이 부글부글하고 있는데 정작 중국언론은 일본매체를 인용하며 "한국 쇼트트랙의 플레이는 더 더티한 주제에"라는 반응...이것 참...


스타팅오더

OOOO2017 동계아시안게임 페어프리 스타팅오더 - 김규은/감강찬 1그룹 2번, 김수연/김형태 2그룹 1번 15:00~07 1그룹 웜업 15:15~24 김규은/감강찬 15:32~39 2그룹 웜업 15:40~48 김수연/김형태 #…
OOOO2017 동계아시안게임 페어 쇼트 스타팅오더 - 김규은/감강찬 1그룹 3번, 김수연/김형태 2그룹 2번 14:40~14:47 김규은/감강찬 15:01~15:07 김수연/김형태 #AsianWinterGames #Sapporo…
OOOO2017 동계아시안게임 아이스댄스 프리댄스 스타팅오더 - 이호정/감강인 2그룹 1번(전체 4번) 16:35~16:41 웜업 16:41~16:49 이호정/감강인 프리댄스 #AsianWinterGames #Sapporo2017…


일본

OOOO나 왜 일본에 있는데도, 동계아시안게임중이라는걸 모르고있었지…


동계 아시안게임

OOOO 제목정정 하셈요. 동계아시안게임이죠잉~

동계 아시안게임 삿포로 선수가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축하합니다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최다빈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ADS2EV

OOOO3시~ 페어프리 5시~ 여싱프리 #동계아시안게임
OOOO 안그래도 뉴스에서 다 그애기뿐이라 동계아시안게임이 뭍혀진것같아요....저 오늘 알았어요😶😶
OOOO동계아시안게임을 보고 왔다. 감기에 걸렸다. 트잉여가 되었다.
OOOO사실 동계아시안 게임 시상식때 메달이랑 부상으로 유키미쿠 누이구루미 줄줄알았는데....
OOOO쇼트 고생했어요 멋지다!! 프리도 화이팅! #김수연 #김형태 #수형조 #동계아시안게임
OOOO그뭐지 채널돌리다가 동계아시안게임인가그거 재방하길래 좀보다가 잣음
OOOO뮤뱅 보려고 티비 트럿는데 동계아시안게임을 하고 잇내 재민아

OOOO 동계아시안게임 중계로 오늘 늦게 시작했어요..
OOOO깜짝아 크브스 틀었더니 동계아시안게임한다
OOOO??... 지금 삿포르 동계아시안게임에 스유 isn't it over 나옴 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
OOOO삿보르 동계아시안게임에 나오는 한국선수들 보고있으니 안스럽다... 안스럽고 안스러워라...
OOOO아니 그리고 동계아시안게임 소리소문없이 왤케 조용히 시작된겨




동계 아시안게임 삿포로 선수가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축하합니다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최다빈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ADS2EV

동계 아시안게임 삿포로 선수가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축하합니다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최다빈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olympiko

동계 아시안게임 삿포로 선수가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축하합니다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최다빈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olympiko

동계 아시안게임 삿포로 선수가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축하합니다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최다빈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olympiko

동계 아시안게임 삿포로 선수가 평창올림픽 PYEONGCHANG2018 축하합니다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최다빈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kie_1002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