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1, 2017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헌법이

OOOO"국회의원은 뭐가 대통령보다 잘나서 의원내각제해서 권력을 가지려 합니까?" "박근혜가 헌법을 어긴 것이지 멀쩡한 헌법이 잘못된 것이 뭐가 있어요?"... -유시민 Jtbc-
OOOO유시민 "개헌에 관해서 한 말씀 드리면.. 헌법이 잘못해서 이 사태가 났나요? 헌법이 말을 못해서 그렇지 헌법이 입이 있으면 주먹쥐고 나올거 같애요. 나 억울하다고.."
OOOO유시민대통령이 헌법을 안 지켜서 이 사단이 났는데, 헌법이 잘못됐으니까 헌법을 고치자고요? 국회의원들이 총리 뽑아서 내치 담당하잔 소리 아닌가? 국회의원들은 국민들보다 뭐가 잘났어요?
OOOO유시민 토론에 동의.. 개헌에 관하여 국민을 속이는 꼼수들, 이번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를 보며 왜 자꾸 개헌의 필요성을 지적하나?. 헌법이 잘못 했는가?. 사람이 잘못했지?. 말을 못해서 그렇치 헌법이 말을 할수 있다면…
OOOOㅋㅋㅋㅋㅋㅋ 유시민 작가 명언 남기심 - 개헌 하자는 자유당의원 말에 '헌법이 사람이 아니여서 그렇지 사람이었으면 내가 뭘 질못했냐고 주먹쥐고 나와서 억울하다고 할 것'
OOOO"대통령이 헌법을 안 지켜서 탄핵됐는데, 헌법이 잘 못돼서 헌법을 고치자는 거에요 지금? 언제 국민들이 그러라 했습니까? 국회의원들이 대통령보다 뭐가 잘나서요?" 유시민 작가의 한 마디 한 마디가 9년 1개월 묵은 답답함을…
OOOO어제 유시민 발언 중 써먹을거 생김. "대통령이 헌법을 안 지켜서 이 사단이 났는데, 헌법이 잘못됐으니까 헌법을 고치자고요? 국회의원들이 총리 뽑아서 내치 담당하잔 소리 아닌가? 국회의원들은 국민들보다 뭐가 잘났어요?" 개…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paristo1

OOOO유시민 화났다. 오늘 헌재에서 파면 결정한 게 헌법을 수호하지 않아서라고 했는데 헌법이 잘못된 거라고 하면 안 되지.
OOOO유시민, 개헌으로 권력 나눠 먹겠다고 꼼수부리는 자들에게 일갈, "박근혜, 탄핵된 것은 헌법이 문제가 아니라 헌법을 안지킨 것이 문제다"
OOOO유시민 "헌법이 잘못했습니까? 박근혜가 잘못했습니까? 잘못한 박근혜를 뭐라 해야지 왜 헌법을 뜯어 고칩니까? 박주민 "개헌을 하면 몇십년동안 유지되는데 두달동안 별 잘나지도 않는 국회의원들 모여 두달동안 뚝딱 만듭니까?…
OOOO개헌 얘기꺼냈다 또 얻어터짐 ㅋㅋㅋㅋ 유시민대선하고 논의과정을 거쳐서 하면되지... 다다다다다다다다.........😣😣😣헌법이 문제냐?? 헌법이 말을못해서 그렇지 입이있으면 주먹쥐고 나올것같다 !!! ㅋㅋㅋ…


표정

OOOO유시민 작가는 감정=표정이라 해도 될 정도의 표정 장인인데 나이든 아재인데도 호오의 감정이 얼굴에 노골+극명하게 드러나서 재밌다. 카톡 이모티콘이나 텔레그램 스티커가 나온다면 살 마음이 있다. 세번째 표정 ㅎㅎ
OOOO저 헛소리를 들어주고 있는 유시민 표정 너무 이거된다
OOOO어제 유ㅅㅣ민 표정으로 존나 사람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시민 저 표정 모아서 카톡 이모티콘으로 좀 내줘라
OOOO유시민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의 짤방. 말을 해도 알아 처먹지 못하는 인간을 볼 때 적절한 표정. #유시민
OOOO어제저거보는디 유시민표정개웃겻고
OOOO1.상대가 개소리를 창의적으로 할 때 2.답이 없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유시민 표정으로도 토론했다ㅋㅋㅋㅋㅋㅋ
OOOO 4번째표정은 익숙하네요 참좋은유시민작가님❤
OOOO어제 JTBC에서 한 토론 잘봤다.. 유시민 스승님께서 왜 그 곳에 계셨는지 모르겠다. 그곳에 계시기에는 너무 아깝다. 다음부터는 제발 급이 맞는 분들과 토론을 했으면 좋겠다. 스승님께서 엄청 답답해하시는게 표정에 보여서 너무 화가났다.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alreadytaken0_0

OOOO유시민의 표정으로 말해요
OOOO유시민 표정이 내 표정
OOOO표정으로 말하는 유시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연기 수준급이었다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 유시민 표정 진짜 최고였어요 ㅋㅋㅋ 어제 토론 완전 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 ㅋㅋㅋㅋ
OOOOJTBC 토론 유시민 현재 표정 뭐래 저 병시니..


뭐가

OOOO"국회의원은 뭐가 잘나서 의원내각제 합니까?" 유시민의 이 한마디로 개헌론 사망.
OOOO유시민 ''국회의원들이 국민들보다 뭐가 잘났어요?'' .. "실제로 평가해보면 국회의원들 평가가 행정부보다 안좋게 나와요." "근데 국민들이 가진 권력을 국회의원들이 빼앗아 총리를 직접 지명하겠다고요?" ...

OOOO"국회의원은 뭐가 잘나서 의원내각제 합니까?" (유시민)
OOOO유시민 작가님 말씀이 진리다. 국회의원은 뭐가 잘나서 내각제 합니까?


국회의원은

OOOO유시민 "모든 헌법은 기본권 조항과 권력구조 두 부류인데, 니들은 기본권 개헌은 별 관심없고, 권력구조만 고치자는 거잖아. 내치권력을 니들 국회의원이 가지겠다는 건데, 국민들이 언제 그러라고 함? 국회의원은 대통령보다…


토론

OOOO유시민과 개헌토론한 자유당의원때문에 내각제는 물건너간듯 국회의원이 대통령보다 잘난게 없다는걸 국민이 알아버렸다.
OOOO친노시민들의 평상시 주장과 어제 토론에서 유시민의 주장이 유사한 이유는, 그 또한 노무현과 함께 하며 얻은 유산이기 때문임. 국론은 분열된 게 정상이고, 자칭 보수는 원래 부패세력으로 부터 탄생했고, 자칭 진보는 원래 갈라진 상…
OOOOJTBC 탄핵정국 토론에 출연한 박주민 의원은 자기중심이 잡힌 정확한 면모를 보인다. 자유분방한듯 하나 논리정연한 발언은 유시민 전 장관과 콤비를 이루며 토론을 지켜보는 수 많은 국민들에게 자연스럽게 민주당의 호감도를 엄…
OOOO맞아요 !! Jtbc는 정말 이런말 쓰지마라 ...ㅠㅠ 어제 토론에서 사회자의 이 말들 몹시 거슬렸음 ㅡㅡ 유시민님이"왜 그런 용어를 쓰냐?? 무슨 그런말이 있어요?? 무슨 질문이 이래요 ??" 사회자까지 떡실…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Leporem0129

OOOO유시민 " 박근혜, 범죄 증거 다 인멸하고 청와대 나올 것 "
OOOO어제 유시민 워딩중에 개인적으로 인상적이었던 것은, 토론 말미에 스스로를 국외자라고 칭한 것. 현실정치에 직접 관여하지 않는 외부자임을 강조하기 위한 워딩이겠으나 현실정치의 거대한 악의에 절망하고 스스로 정치를 등…
OOOO 유시민 토론에서 빡치는거 보고 반함.
OOOO 저는 반대로 토론에 자주나와서 유시민작가한테 자주 쳐발려야 저집단이 등신종합세트라는걸 온국민이 알수 있을거 같아요. ㅎ


작가

OOOO헌재의 탄핵 판결문과 유시민 작가님의 JTBC의 개헌에 대한 이 답변을 들었을 때, 감격보다는 감탄을 했다. 헌재도 그렇고 유작가님도 그렇고, 저렇게 수준높은 내용들을 이렇게 쉽게 풀어내다니. 뇌세포를 1급수로 씻어내는 듯 너무…
OOOO유시민 작가님께서 가려운 곳 긁어주신다... 그래 내가 하고싶은 말이 그거여써....
OOOO자유당 의원의 개헌 얘기에 빡친 유시민 작가

OOOO오늘 유시민 작가가 가장 화났던 장면... 마치 제왕적 대통령제가 문제가 있는 것처럼 얘기하며 개헌이 답이라고 하는 것에 대한 반론...
OOOO정태옥 유시민작가 한테 1:1 강의 받는 중 ㅋㅋㅋㅋㅋ 개발리는 중 정태옥 ㅋㅋ빙신새끼
OOOO유시민 작가 "역사적인 날입니다. 탄핵이 축하할 일은 아니지만 우리 국민들의 주권이 살아있다는 것을 확인한 기쁨은 누려도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아~~~ 보고 싶다.
OOOO저번 전국구에서 유시민 작가가 말했음.민주주의가 완벽하지 않고 잘못된 지도자를 뽑을수도 있지만 민주적 절차를 통해서 자리에서 내려오게 할수도있다고.그게 이번 탄핵인거고.하지만 선출권이 국민에게 있지 않으면 이것은 아예…
OOOO유시민 작가 진짜 사랑이에요
OOOO유시민 작가님께서 스프라이트 부어주신다
OOOO 와 유시민작가 감동입니다 왜 우리가 저런인재를 그리 구박했을까 역시 빛나네요 국민이 당신을 부릅니다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ingyeooooooooo

OOOO내가 유시민 작가님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이 짤만큼은 진짜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다.


자유당

OOOO탐라에 올라온 유시민 캡쳐만 봐도 자유당 놈이 얼마나 개소리를 했는지 알겠음
OOOO한심한 눈초리로 자유당 저질 패널 째려보고 있는 유시민... ㅋㅋㅋ
OOOO나라꼴을 이지경 만들고도 반성없는 자유당 저 인간들 다시는 정치권력 주면 안됩니다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든 친박 저 인간들이 탄핵을 당한 오늘도 여전히 박근혜를 감싸고 있네요 우리당 박주민의원 문재인 대표의 사람 보는…


청와대

OOOO유시민 "박근혜, 혐의자료 다 처리하고 나올 것"  박주민 "신속하게 청와대 압수수색을 진행해야 한다"
OOOO朴,청와대 더 체류, 유시민 “혐의자료 다 처리하고 나오실것” 검찰은 왜 저렇게 증거인멸할 시간을 주는거지? 최순실도 독일에서 돌아와 소환될 때 아프니, 시차어쩌니하며 시간 하루 달랬을 때 어떻게 했는가? 서로 한군데…
OOOO朴,청와대 더 체류, 유시민 “혐의자료 다 처리하고 나오실것” 검찰은 왜 저렇게 증거인멸할 시간을 주는거지? 최순실도 독일에서 돌아와 소환될 때 아프니, 시차어쩌니하며 시간 하루 달랬을 때 어떻게 했는가? 서로 한군데 모여 모의하고 은행돈찾고 다했다.


했는가

OOOO대드는 손가락들 열심히 벽돌 던지네...느그들은 말상대할 가치도 없는 것들이다. 유시민이 왜 정계은퇴를 했는가 니들 엔엘루 진짜 징한 것들이다.


국민들이

OOOO유시민은 국민들이 박근혜를 뽑은 이유로 실체를 알고 있던 이들의 부역 실체를 몰랐던 이들의 맹신 언론의 직무유기와 의도적인 여론조작 이 세가지를 들었는데, 박근혜의 국정농단이 조기에 발견안된 이유도 딱 저 세가…


개헌

OOOO노무현 이야기와 개헌론에 빡친 유시민의 일침 개헌론자들 귀 열고 들어라. #유시민 #그래요문재인
OOOO개헌론에 대한 유시민의 일침👏👏👏👏👏
OOOO어제 유시민 사마가 개빡친 이유이기도 하고, 내가 박재호나 안희정 같이 친노 명찰표 달고 이원집정부제 개헌 세력에게 부역하는 애들 보면서 개빡치는 이유기도 함.
OOOO제왕적 대통령은 더 이상 안된다는 반문 정치인들이 진심으로 나라를 걱정해서 분권형 개헌을 하자면 동의하겠지만 지지율 2% ~ 5 ~9% 짜리들이 개헌하자고 말하면 국민은 불순하며 음모라고 생각할 수 밖에없다. 어젯밤 유시민 작…


생각을

OOOO심상정이 인천연합 끼고 당대표 기습적으로 드실 때 유시민의 은퇴각은 이미 결정이 나버렸던 거야...이 진상들아...노회찬이 왜 대선에 나설 생각을 안 하고 양보했는지 눈치 못 까냐. 당의정 메갈사태가 왜 일어났는지도 모르냐…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desertcockkiry

OOOO나역시 내 이기로 다른 분들과 같은 바램이다. 정치인으로서의 유시민.. 하지만 이제 스승님께서 좋아하시는 일을 찾아 본인의 길을 걸으시는것 같으니 놓아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한다.
OOOO심상정이 인천연합 끼고 당대표 기습적으로 드실 때 유시민의 은퇴각은 이미 결정이 나버렸던 거야...이 진상들아...노회찬이 왜 대선에 나설 생각을 안 하고 양보했는지 눈치 못 까냐. 당의정 메갈사태가 왜 일어났는지도 모르냐...


자꾸

OOOO유시민:법앞에 누구라도 평등한게 민주주의다 정치적 계산으로 수사를 미루는게 말이 되느냐 대선에서 손해볼까 수사 미루자는 정태옥 유시민이 자꾸 팩폭으로 팸 ㅋㅋ 문댚도 그러셨다 대선중에도 수사는 이뤄줘야 한다고…
OOOO유시민 정치인들은 집회에 나가면 안된다고 자꾸 그러는데, 왜 그러는지 이해 안간다.친박정치인이건 야당이건 민심이 모이는데 정치인이 가는건 너무 자연스러운 일. 자기가 그 모임에 동의하면 참여도 할수있고 마이크도 잡을수…


유시민

OOOO유시민이 말하는 여성 권리 향상법 -> 제도적 개선을 가로막는 남자들을 정부에서 쫓아내야 한다. 여자들에게 찍히면 무섭다는 걸 보여줘야 한다 과거에 조개 드립치던 유시민도 이 정도까지 이해를 하고 있는데 유시민 찬양하고 있는…
OOOO어제 유시민이 말한 것중에 중요한 거 하나, 헌재의 판결문 수준인데, 정말이지 나같은 문외한 조자도 듣는 족족 귀에 쏙쏙 박힐만큼 이해하기 쉽고 군더더기 없는 언어를 사용한 한 것이 가장 인상 깊었음. 대한민국 법 역사에 남길만…
OOOO유시민 "사드 배치는 미국의 동북아 패권을 위한 것…한국은 박정희 시절로, 북한은 김일성 시절로 돌아가…민족 전체가 자멸하는 길, 전쟁하자는 것…북중러 연합만 초래해 김정은에게 사드는 대박"…유시민 쿨사이다! https:…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carvonarasking

OOOO사실, 유시민을 비롯한 천호선 이재정 이병완등, 소위 친노인사들의 국참 창당 이유가 "당원이 주인되는 정당" 이였음. 헌데, 이걸 이룬 건 다름아닌 문재인. 즉, 현재의 더민주는 국참의 성공버전이라 봐도 무방. 그런 맥락에서 함…
OOOO유시민 "'국론분열'이라는 용어는 민주주의와 안 맞는 것이라 생각.."
OOOO유시민 "민주주의국가에 국론분열 프레임이란 맞지 않는다" 어느 민주주의국가가 중요한 정치쟁점에 대해 하나의 국론을 가지고 있나? 그렇다면 정상적인 민주주의국가 아니야." 국론분열했다면서 통합하는것은 옳고 그름을 가리지…
OOOO유시민 일갈, "국정농단 책임 없는 척 하는 일부 여권이 더 문제다"
OOOO손혜원 "친노는 상처를 지닌 우울한 사람들이다 지키지 못한 자책감에 슬픈 사람들이다…가장 슬픈 '친노'는 유시민, 가장 아픈 '친노'는 문재인이다…친노를 폄하하는 사람들은 친노의 상처와 관련된, 가해자들이다" https:…
OOOO유시민 “朴, 상식 범위 넘어갈 것 같다”…박주민 “신속하게 靑 압수수색해야”, 촛불혁명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특히 아직도 최순실 직간접 부역세력들이 적지 않게 포진하고 있는 걸로 보이는 국회와 사법부문 물갈이까…
OOOO유시민 "헌법에 죄가 있어서 이 사태가 일어났나요?" <불판에서 일부짤 펌>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yscho211

OOOO유시민이 기억하는 심상정... 예뻤는데 입이 험했다고... * 운동권 한남 유시민 등등에게 빡쳐서 서울대 총여 만듦
OOOO "헌법에는 기본권 관련 조항 권력구조 관런 조항이 있는데 기본권은 제껴두고 권력구조만 논의한다" 역시 유시민
OOOO정태옥 의원 그럴싸한 개소리하다가 유시민한테 조목조목 까여서 재밌네
OOOO경기동부 출신으로 통진당 국회의원을 지내고 성남시장 인수위원장 출신의 김미희. 이 분 남편이 그 유명한 "유시민은 아메리카노를 마신다"는 비판 글을 올렸다가 망신당했던 백승우. 이제 통진당은 양지로 나와라~!
OOOO유시민스승님께서 좋아하시는 자유론과 코스모스를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읽어보고싶다.
OOOO구로동맹파업 주동자 심상정 ㅋㅋ 뉴스 보다가 자기한테 현상금 500만원 걸린 거 알았다고 함ㅋㅋ 참고로 1985년 당시 짜장면 한 그릇 값이 500원 ㅋㅋㅋ 노동운동 최고 현상금ㅋㅋㅋㅋ 이런 사람이 심블리 마케팅을…
OOOO노회찬, 유시민, 진중권 정의당 스피커들이 철저히 문재인 하수인 노릇하고 있는데 심상정의 지지율이 나올턱이 있나? 대중들에게 정의당은 그저 민주당의 위성정당으로 인식될 뿐이다. 『이재명이 진짜 진보정당이다.』 htt…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jschue1

OOOO 임기응변은 유시민이랑 비교하면 답답마지만, 남의 말 끝까지 잘 듣고, 의도 파악 잘해서 왜곡하지 않고, 자기생각 잘 정리해서 답변하기 때문에 불만 없음. 남의 말 끊고, 버럭거리는 임…
OOOO 문재인은 유시민이 정치판으로 끌어냈습니다 유시민은 지성과 행정능력이 탁월하고 분석능력이 뛰어나죠 정부내에서 같이 일하며 문재인은 대통령으로 탁월하다고 느꼈다 합니다 유시민은 친소관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문재인을 얻으면 유시민도 옵니다
OOOO어제 유시민 보다말았는데 맞아 저러고 있었지 ㅋㅋㅋㅋㅋㅋ
OOOO유시민이 국론분열, 사회혼란의 프레임은옳지 않다고 지적.(어떻게 모든 의견이 하나일 수 있는가, 그것은 민주주의가 아니다.) 이 프레임으로 옳고그름까지 덮어가며 무조건적인 통합만 외치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OOOO 유시민은 보쌈싸서 더문캠으로 데려와야 함!!!
OOOO통진당하면 그녀의 미소와 조직이 있음. 2008년 심상정 노회찬 등이 그들의 종북성과 조폭성에 질려 탈당했고, 2012년 유시민을 폭력으로 몰아낸 것도 그들임. 트윗에서 사실왜곡해 퍼트리는 통진파는 무조건 벽돌을…
OOOO빡친 유시민, 봉인해제 명언.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Raiyns

OOOO그냥 알티의별개얘기인데 유시민의글쓰기특강 읽으면서 뒤통수 넘나 많이 맞은 것,,
OOOO이래서 유시민을 사랑함. 이땅 정치인과 논객들 통틀어 이보다 더 논리정연한 사이다가 있을까.
OOOO하나의 유시민이 경멸 세트를 배회하고 있다.
OOOO저렇게 당연한 말을 유시민이 아직도 티비 나와서 피터지게 말해야함ㅋㅋㅋㅋ
OOOO이명박 오늘 "다른 나라는 전직도 현직처럼 대우한다"…쳐죽일…너는 전직을 어떻게 대했나?...유시민 "노무현 대통령에게 했던 '똑같은 방법'으로 이명박, 당신 후임자가 당신에게 저질러도 할 말이 없을 것이다" https:…
OOOO정확하게 말하면 유시민의 정계은퇴는 쫓겨난 것과 스스로 나간 것 사이 중간쯤 어딘가에 존재함.
OOOO 정의당에서 유시민 대통령 후보 내면 난 골수 민주이지만 꽝 찍는다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kimbyun724

OOOO그 때 심재철이 서울대 총학생회장 당선되기 직전이었댔는데 니가 말빨 좀 서는 운동권 선배고 나발이고 여자라고 무시하면 코트 가슴팍에 내던져버리던 심상정의 22세➡그러고 여학생 학회랑 총여학생회 만들러 다니고 총여학생회실에 유시민…
OOOO유시민이 힘들게 진보진영으로부터 분리 수거해 놓았더니 엉뚱한 곳에 가서 붙어버림 ㅡㅡ 저 끈질긴 생명력
OOOO난 유시민 생각과 달라.
OOOO유시민이 정태옥을 바라보는 눈빛 "민주주의를 1도 모르는구나"
OOOO유시민 욀케 좋지.
OOOO"유시민은 아메리카노를 마신다"는 비판 글 올렸다가 망신당했던 백승우. 저 정도는 준수하고, 당권파가 열세일 것 같으니까, 명색이 공당인 통진당 홈피 다운시키고 계정 Key 가진 웹마스터가 도주한 엽기적 사무국 당시 책임…
OOOO오늘자 유시민 저게 말이야 뭐야? ㅋㅋㅋㅋㅋ 뭐래? 얼척없어 두가지 모드 ㅋㅋㅋㅋㅋㅋㅋ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heebong

OOOO유시민 보고 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hotchochoco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soundly_s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SteellraiN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sawol321

유시민 헌법이 표정 뭐가 헌법을 국회의원들이 국회의원은 토론 작가 합니까 자유당 jschue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