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7, 2017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영화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캐릭터가 다 함. 캐릭터쇼답게 배우들이 맛깔나게 잘살림. 이런 비슷한 영화는 많지만 거기는 이선균없다는 평 완전 공감. 개인적으로 이선균 연기 좋아해서 2편 나와도 또 보러갈 의향있음
OOOO[RT] 여러분 제가 오늘 임금님의 사건수첩을 봤는데 이선균이 진짜 진심 세상 혼자 다 사는 잘생김으로 절 치고 가셨거든요ㅎ그래서 하는 이벤트!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보신 분 중 RT하시면 2명 뽑아서 선물 드…
OOOO[#정해인 #찬희] 궁 넘고 담 넘는 유쾌한 과학수사! 2017년 코믹수사활극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금일(4월 26일) 개봉되었습니다! ‘흑운’ 역의 배우 정해인과 ‘어린 예종’ 역의 #SF9 찬희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
OOOO안구배리게 해서 미안해요..나의 무다릴 용서하세요.. 그냥.. 영화 재밌다구요..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세요 잼나요
OOOO계획에 없던 개고생+ 영화관 앞 이른퇴근으로 영화보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금님의 사건수첩.....
OOOO교수님 덕분에 재밌게 영화봤다:) 대인원이서 봤지만♥ 인원상관없이 영화는 짱짱이었댜♥♥♥ #임금님의사건수첩
OOOO조문 오실 때,,,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표 지참해주세요,,, 식권 대신입니다,, 메뉴는 아마 갈비탕...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dmh04166

OOOO나도 영화 재밌게 봤어요ㅋㅋㅋㅋㅋ강배우님 넘 멋지고 귀여워💕 우리 찬희는 최고당✨✨✨✨✨ #임금님의사건수첩 #찬희 😇
OOOO임금님의 사건 수첩. 있을 건 다 있고 다들 열심히 한 거 같은데 이상하게 재미가 없음. 뭐 굳이 말하자면 카운트다운-성난변호사-탐정홍길동 처럼 '미끈한데 시간 되게 안 가는 영화'임.
OOOO어제 특별시민 보러 갔는데 영화관에 남자배우들 영화만 천지더라. 보안관, 임금님의 사건수첩, 석조저택 살인사건, 불한당. 심지어 킹 아서까지. 지겹다. 빨리 6월에 개봉하는 악녀가 보고싶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개봉으로 카.페이지에서 몇화무료로보는데 너무 비엘에 그것이다,,,
OOOO17.04.27 오늘의 할일 베이킹수업 갔다오기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보기 스티커 채색끝내고 주문넣기 영어회화학원 전화해보기 방청소하기
OOOOA열에서 제가 뭘 찍은거죠?ㅋㅋㅋㅋㅋ진짜 심장도 떨리고 손도 떨려서 뭣도 못함ㅋㅋㅋ오빠가 뭐라고 말했는데 못들음ㅋㅋㅋ 영화보면서 끙끙앓음ㅠㅠ존멋...존잘..😭 #임금님의사건수첩 #김희원 #cgv센텀 #안재홍 #이선균…
OOOO찬희 배우님~❤️ 덕분에 영화 재밌게 봤어용!!!👏👏👏 #SF9 #찬희 #CHANI #임금님의사건수첩

OOOO영화<임금님의사건수첩>
OOOO여러분 임금님의 사건수첩 꼬옥 보세요ㅠㅠㅠㅠㅋㅋ 영화 자체도 유쾌하고 스토리 괜춘하고 킬링타임용으로도 좋고 사극버전의 태희오빠가 나옵니다ㅏ+
OOOO문화가 있는 수요일. 오늘의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 ㅎㅎ 재밌고 귀엽고 멋있고^^ 2도 해주세요~
OOOO엥 임금님의 사건수첩 엔딩크레닛에 주녈 이름 나온다니 촬영장 놀러가서 감사한 사람들 이걸로 나오는건가.. 영화 보러가야게따
OOOO 임금님의 사건수첩 봐가지곸ㅋㅋㅋㅋ 근데 영화 재미없어서 다시 못보겠.....
OOOO 헐ㅠㅠㅠㅠㅠㅠ그럼 아쉬운대로 엔딩크레딧 확인 위한 임금님의 사건수첩이나 다른 영화를.........
OOOOCGV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팝콜과 함께 ✔ - 사관을 괴롭히는 12가지 방법 - 임금님이 추리에 빠지면 생기는 일 - 좋은 인재를 발견하면 임금님처럼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Ddongya1

OOOO문화가 있는 날엔 영화를 :D 때마침 개봉일이었던 임금님의 사건수첩. 이선균의 임금님 모습에서 어색함을 느끼기도 했지만, 전체적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았다.
OOOO오랜만에 돈안아까운 영화봄ㅋㅋㅋㅋㅋㅋ끝까지 웃느라 정신없었넼ㅋㅋㅋㅋ와 처음부터 끝까지 코믹임ㅋㅋ 사실 대부분 중간쯤 지루해지기마련인데 임금님의 사건수첩 다시본다
OOOO영화 재밌었음. 임금님의 사건수첩?사건일지?(방금 영화 보고 온 사람 임금 역이 이선균인데 그 독특한 억양이 기존의 왕과 다르게 매우 가벼운 임금 캐릭터를 잘 소화함. 임금은 정조같은 느낌. 그치만 왕위에대한 집착은 좀 없음. 특이한 캐릭터
OOOO 저도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일본에 원작 책도 있고 영화도 있더라구영ㅎㅎㅎ 클로저 서울엔 아직 상영 하지 않을까요?? 임금님의 사건수첩 실검에 있던뎅 재밌나봐요ㅎㅎㅎ 재밌다고하면 봐야쥐ㅎㅎㅎ
OOOO혹시나 '임금님의 사건수첩'을 보실 역덕분들... 재미로 보는 영화는 재미로만 봅시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만화도 보고 영화 후속도 나오면 봐야지.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판에서는 예종이 신입사관한테 오보라고 하네 만화판에서는 붕어똥이라고 하는데..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이름이 생각나질 않았지....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봤다. 약간 뻔하고 밋밋한 전개지만 주인공들의 만담이 실제 웃음을 자아낸다. 저예산으로 만들었는지 씨지가 약간 허술하고 중간에 연기가..좀 어설프게 느껴지는 것도 있었지만 귀여운 영화. 가볍게 보기 괜츈함.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화가 원작이라고 나오길래 기대 1도 안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의 영화상 드립니다
OOOO헉 내일이나 주말에 아빠한테 밤에 아빠는 딸 보러가자고 해야겠다 그리고 점심에는 혼영해야지 -임금님의 사건수첩 -나는 부정한다 -특별시민 중 뭘 볼지 고민인데 윽 여기 네 영화 모두 평점이 좋아서...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재미있네~ 성규관에서 상영한 영화중에 제일 맘에 든다 ㅎ
OOOO#임금님의사건수첩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오늘 봤는데 개그이면서도 진지했고 흥미진진 했음 ! 예전에 이거 만화도 봤는데 엄청 재밌었다... 누군가들 봐줬으면♡
OOOO이거 원작인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브로맨스수준이긴한데 ㅋㅋㅋㅋㅋ 결말에서 아.. 이 영화 비엘원작이었지 하게 되는 부분이 있다 ㅋㅋㅋㅋㅋ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자체는 무척 클리셰의 왕도를 따른 영화라 크게 느낀 바는 없지만 사극은 언제나 즐거운 소재다. 개인적으로 자유분방의 화신 같은 제왕적 군주랑 고지식한 호위무사 구도가 보고 싶당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jc05780578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덕심빼고 객관적으로 영화 어떤지 듣고싶다.
OOOO즉석으로 영화보러왔ㅅ다~~임금님의 사건수첩
OOOO오늘 저녁 영화 예매 했는데... 안까먹고 보러갈 수 있겠지.... 어? 취소하고 주말에 엄마랑 볼까.... 영화는 임금님의 사건수첩인데........
OOOO우리동네 롯데시네마 너무너무너무너무 영화 선택권이 없다... 뭐 개봉하면 앗 하는 사이에 상영시간 똥같아지고 그나마도 금새 사라지는데 뭐 손님이 없어서 그런거겠지... 오늘 무비데이라 영화좀 볼까 했는데 특별시민이나 임금님의 사건수첩이나 봐야 할 기세
OOOO퇴근하자마자 제일 가까운 영화관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 임금님의 사건수첩 재미있었으면....
OOOO애장판 <임금님의 사건수첩> 발매 기념 리트윗 이벵 당첨자 발표!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예매권을 받으실 분은 쏭쏭! 님, 무르무르 님, 앤캐사랑 비참&우울 님 이렇게 3분이십니다. 당첨자 3분께서는 윙크로 DM주세요! h…
OOOO#포천반월아트홀 영화 공연 안내입니다. 즐거운 관람 되세요~ 공연예약문의 ☎031-540-6213~4 #무궁무진포천 #영화 #임금님의사건수첩 #보안관 #특별시민 #장윤정 #신유

OOOO예종을 연기하는 이선균 모습빼곤 감흥 없는 영화;;; 안재홍 연기 이상하다. #임금님의사건수첩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시사회 평이 별로라서 걱정된다. 이거 원작 재밌게 봐서 영화 나온다는 소리에 기대하고 있었는데.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후기 혼자 보러가세요 조용한 영화관에서 이선균 목소리로 귀르가즘을 느끼세요 아주 귀에 쏙쏙 박힙니다
OOOO#안재홍 #이선균 #영화 #임금님의사건수첩 #인터뷰 #movie #ahnjaehong #영화추천 #4월영화 [Z포토] 안재홍, ‘순수함이 매력적인 배우’(임금님의 사건수첩 인터뷰)
OOOO#안재홍 #이선균 #영화 #임금님의사건수첩 #인터뷰 #movie #ahnjaehong #영화추천 #4월영화 [Z포토] 안재홍, ‘어리바리 사극 버전으로 돌아왔어요’(임금님의 사건수첩 인터뷰)
OOOO씨지비 오늘같은날 하루종일 영화 네편밖에 상영안하는거 실화냐 특별시민이랑 임금님의 사건수첩, 분노의질주 만 하루종일 틀고 미녀와야수 하루두번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맥,포디상영관까지 있는 대형멀티플렉스 지점에서 하루네편은 좀 심한거같지않냐
OOOO오랜만에 영화관.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러...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bluecollar_KLD

OOOO요즘 영화들 코믹영화들이 잘 만들어짐 아빠는 딸도 그렇고 임금님의 사건수첩도 그렇고
OOOO아니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대체 어떤 영화길래 메박 평점이 만점이야


이선균

OOOOKIA타이거즈가 30일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배우 이선균 씨와 안재홍 씨를 초청, 승리기원 시구·시타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KIA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 #임금님의사건수첩 #이선균 #안재홍 …
OOOO[HD테마] 연모하고 싶은 ‘전하’들…‘이선균-박보검-김수현-송중기-유승호’    #군주 #해품달 #뿌리깊은나무 #구르미그린달빛 #임금님의사건수첩 #유승호 #송중기 #김수현 #박보검 #이선균.
OOOO오늘은 <임금님의 사건수첩>. 기다렸다, 이선균의 코미디 연기를!!!
OOOO아니 나 팀장한테,, 이선균 더쿠 아닌 척 아무렇지 않게 최대한 자연스럽게 <임금님의 사건수첩> 재밌으니 보라고 영업하는데 뜬금없이 제목이 야하다고... 해서 무슨 생각을 하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공유해주셨음 좋겠다..
OOOO 임금님의 사건수첩 ㅇㅅㅇ 이선균 나온거!

OOOOjtbc '한끼줍쇼' 오늘(수) 밤 10시 50분 방송 #이선균 #김희원 #임금님의사건수첩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을 보고 오늘 처음으로 이선균이 잘생겼다는 걸 알게 된 모 트위터리안분... 오늘이라도 아셔서 너무 다행이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갠찬내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 이선균 목소리가 좋고 안재홍은 귀엽고 정해인은 잘생겻다 (이게
OOOO하아 여러분 임금님의 사건수첩 봐주세요 결말이 좀 허무하긴 한데 이선균 너무 귀엽고 중간에 안재홍한테 짜증낼 때 약간 파스타 생각나구요 안재홍도 넘 웃기고 귀엽고 그리고 호위무사가 죨라리 잘생겼어요!!!!!!!!! 그래서 원…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후기 주인공은 죽지않는다. 이선균 멋있다.
OOOO4월의 문화의 날 한국엔 좋은 배우가 참 많다는 걸 한번 더 느끼게 됨 #명불허전 #최민식님 #특별시민 #상추 세상 더러운 이야기가 연기로 발라버림 #임금님의사건수첩 뻔한데 뻔함 과하게 그래도 귀여웠긴했음 ㅋ그럼 됐지 이선균님은 참 왕도 어울리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이선균이랑 김희원 캐스팅 한 걸로 제작비의 7할 쓴 것 아님?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BYU_NUT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봤다ㅋㅋ 시험 치고나서 봐서 그런지 몰라도 재밌네~ 근데 개인적으로 이선균-안재홍 쪽에 더 집중을 했으면 좋을 것 같은데.. 왜 나오는지 모를 몇몇 캐릭터랑 추리 부분이 엉성한게 아쉽네
OOOO하아 여러분 임금님의 사건수첩 봐주세요 결말이 좀 허무하긴 한데 이선균 너무 귀엽고 중간에 안재홍한테 짜증낼 때 약간 파스타 생각나구요 안재홍도 넘 웃기고 귀엽고 그리고 호위무사가 죨라리 잘생겼어요!!!!!!!!! 그래서 원래 김희원 좋아하는데 욱할뻔
OOOO<#임금님의사건수첩> 4월26일 개봉 기념 포스터 2종 공개 #이선균 #안재홍
OOOO 이선균 나오는거 임금님의 사건수첩인가... 근데 그거 토요일에 대전서 무대인사해서 메우 고민...


안재홍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라이브톡 #안재홍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봤는데 박정민 배우님 나오더라... 응... 좋았어 안재홍과 박정민이라니


특별시민

OOOO크 커버 속으로 빨려들어가고 싶다 🙉 아재파탈의 정석 #이성민 & #조진웅 매거진M 211호 <#보안관> VOL. 211 #특별시민 #박남옥감독 #임금님의사건수첩 #문현성감독 #나는부정한다 #데보라립스타트 http…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Wynn_7_

OOOO오늘 특별시민 본 후기 : ...............??? 다른 애들도 반응 좋지는 않았닼ㅋㅋㅋ 차라리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는게 나을듯
OOOO특별시민 볼까 임금님의 사건수첩 볼까 고민했는데 특별시민 평이 진짜 별로다
OOOO금요일에 특별시민보고 토요일에 임금님의 사건수첩볼까
OOOO04/26 19시 -#네이버 #실검 1위#올레폰안심플랜 /2위#정혜성 /3위#공찬 /4위:걱정말아요그대/5위:사드/6위:특별시민/7위:임금님의사건수첩/8위:모모랜드/9위:롯데채용/10위:전북현대u20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을 봤다. 그냥 특별시민 볼 걸 그랬나..
OOOO04/26 18시 -#네이버 #실검 1위#올레폰안심플랜 /2위#롯데채용 /3위#삼성채용 /4위:코리아패싱/5위:걱정말아요그대/6위:사드/7위:특별시민/8위:정혜성/9위:임금님의사건수첩/10위:포괄임금제
OOOO04/26 17시 -#네이버 #실검 1위#올레폰안심플랜 /2위#코리아패싱 /3위#모모랜드 /4위:걱정말아요그대/5위:사드/6위:특별시민/7위:임금님의사건수첩/8위:문재인동성애/9위:넷마블공모주청약/10위:블랙푀스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WONtwothree0724

OOOO04/26 16시 -#네이버 #실검 1위#올레폰안심플랜 /2위#공찬 /3위#걱정말아요그대 /4위:정혜성/5위:특별시민/6위:임금님의사건수첩/7위:문재인동성애/8위:사드/9위:문재인나이/10위:Drinkdocheinemet
OOOO특별시민이나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시간표가 아주 빼곡하다 이정도면 수요에 맞춰 공급한다는 시장의 논리를 뛰어넘은 수준이잖아 공급이 수요를 창출해내고 있어;;;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이랑 특별시민 중에 머 볼가요,,, 아빠는 딸 보고싶었는대 상영관 없슴 흑흑
OOOO 아빠는 딸 / 임금님의 사건수첩 / 특별시민 중에 고민중이긴 한뎈ㅋㅋㅋㅋ


찬희

OOOO너어어어어어~무 재밌게 봤다 ㅠㅠ #임금님의사건수첩 짱재밌어요❣️ #찬희 몇씬 없지만 우리 강배우님 연기 잘 봤어요(나도 눈물 나잖앙 ㅠㅠ 어린예종 짱!!!
OOOO#임금님의사건수첩 #찬희 역시 우리 강찬희!재미있게 봤어!차니 최고다!😇😇😇
OOOO오늘은 핑크데이님이 쏜다!! 감사합니다 🙇🏻‍♀️🙇🏻 재미있게 봣어여~아주 꿀잼이다 역시 우리 강배우!! 최고야 최고👍🏻 #임금님의사건수첩 #찬희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eternallyM

OOOO같이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실분 없나요...강찬희...찬희....😭😭
OOOO찬희때매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러와따 이벤트 참여해야지


4월

OOOO4월 22일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4월 23일 4월 24일 <파운더> 4월 25일 <오두막> 4월 26일 <일 포스티노> 4월 27일 <임금님의 사건수첩>


실검

OOOO04/27 00시 -#네이버 #실검 1위#배정남 /2위#이성민 /3위#조우진 /4위:김혜은/5위:보안관/6위:마르코/7위:올레폰안심플랜/8위:라디오스타/9위:임금님의사건수첩/10위:한끼줍쇼
OOOO04/26 22시 -#네이버 #실검 1위#올레폰안심플랜 /2위#공곶이 /3위#수목드라마 /4위:차예련/5위:임금님의사건수첩/6위:걱정말아요그대/7위:라디오스타/8위:최명길/9위:연금복권/10위:홍현희


재밌게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좀 퓨전사극드라마 보는 느낌이었는데 그냥 재밌게봤다 명작은 아니지만 그냥 가족끼린 보기좋은정도 추석때 개봉해야하는데 황금연휴를 노린건가
OOOO아니 솔직히 임금님의 사건수첩 내 균깍지 때문에 더 재밌게 본 거 같긴 하다...... 아니 성변은 균깍지 더 심할 때 봤을 때도 별로였는데 그거 생각하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JM_gif


볼까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볼까 미녀와 야수 한 번 더 볼까,,,,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볼까 아니면 아빠는 딸 볼까...


배우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 숨은 배우 찾기 같은 느낌인데 오늘 퇴근하고 나서 볼 땐 꼭 주진모를 찾아내고 말겠어
OOOO임금님의 사건 수첩 괜찮았는데 이야기 전개에 비해 스케일이 작은 감은 있다. 배우들에게 맡겨서 소소하게 이끌어간 느낌. 다음 편 나와도 괜찮긴 할 텐데 솔직히 드라마가 더 어울려... 근데 ost 아무리 들어도 계속 어벤져스에서 두세 마디씩 따왔엌ㅋㅋ
OOOO오늘 임금님의 사건수첩 봤는데 웃겨ㅋㅋㅋ 주연 배우 둘이 첨부터 끝까지 계속 티격태격 하는데 소소하게 계속 웃김ㅋㅋㅋ 몰랐는데 문화의날이라 5000원으로 잘 봤음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그거 봤는데 귀엽구 재밌었다 흑운이 잘생겼어 알고보니까 도깨비 태희오빠였다구 나의 새로운 사랑이 찾아왔다 배우님 그 얼굴로 30넘으셨어 대박동안
OOOO#임금님의사건수첩 #웃음만개 두배우만의 매력을 톡톡히 느낄 수 있었던 시간에 꼭 시리즈로 나오길 바라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dolce_53


봤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봤다. 웃김ㄲㅋㄱㅋㄱㄱㄱㄱㅋㄱㄱ 임금이랑 오보 조합 개쩔어ㅋㅋㄱㄱㄱ+ 흑운 좀 좋은듯...
OOOO임금님의 사건 수첩 봤다ㅠㅠㅜㅜㅜㅜㅜㅜ 재미쑤ㅜㅜ


후기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후기 정해인 너무 예쁘다. 끝.


김희원

OOOO진짜 농담 아니고 여러분은 <임금님의 사건수첩>을 꼭 보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여기서 김희원씨가 존나 끝내주니까요.


재밌었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재밌었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OOOO 임금님의 사건수첩 버스안에서 맨날 광고함ㅋㅋㅋ
OOOO저오늘 임금님의 사건수첩 봤거던여.... 존나 재밌고 후군 사랑한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DUKE_VIXX_JT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입장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보세요 제발 안 보면 나 혼자 nn번 볼 거야
OOOO이번 선택은 성공이길 염원한다. #임금님의사건수첩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재미없다는 사람들 다 비켜 내가 회전문 돌 거니까
OOOO4-37-156 피카디리. <임금님의 사건수첩>. 피 뽑고서 시간내 겨우 도착;
OOOO 임금님의 사건수첩이요!!!😎😎
OOOO오늘 임금님의 사건수첩 봤는대...보고나니까 뭔가 혼런스럽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honey_hwiyoung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보러갈거ㅇㅑ
OOOO 임금님의사건수첩!?그거봐써여!
OOOO...아니 대체 뭐때문에 임금님의사건수첩이 4DX관에서 하죠...
OOOO아 기간 안 적었다 당발은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끝나는 날
OOOO이대로가면 개오갤필요도없고 토르도 안볼판 쿠농만족감개쩝니다 어제 임금님의 사건수첩보고 오 왕캐릭 멋지네 ㅇㅅㅇ이랫는데 쿠농보고 저 씹덕씹덕해짐 후지마키 쿠농연재해죠라~~~~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보러 간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개좋아 미친 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ㅠ ㅠ ㅍ ㅠㅠ ㅠ ㅠ ㅠ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Kamo_Kong

OOOO여러분 그 임금님의 사건수첩? 거기에 개잘ㄹ생긴 흑운이ㅣ라는애나오ㅓ요 걔 웃을때 애들이 다ㅏ 소리지ㅣ름...여자만....
OOOO귀여웡 여러분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세요 프로갈굼러 선균과 세상억울한 재홍쓰 케미 오져따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도 그냥 그랬다 근데 다른분들은 재미있다는 반응... 후반부 한 씬정도 괜찮았다 지루해서 ㅋㅋㅋ 여자 몇명 나오는지만 세어봤는데 5명이던가 ㅋㅋㅋ 미스슬로운이나 한번 더 볼걸 그랬나 당장 내리려나 했는데 아직 상영중이네
OOOO옧언니 오늘 쿠농보냐 나 현체에서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려고 메가박스 갔는뎅 쿠농 잇섯서
OOOO ㅇ ㅓ..볼 것도.. 보고 싶은 것도 없네...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금님의 사건수첩볼가..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또 보고 싶다,,,
OOOO"유쾌한 꿀잼, 웃다 지쳐 나왔어요!!" <임금님의 사건수첩> 직접 보고 말해쥼!! 믿보 #실관람객 들의 #아주칭찬해 실시간 리뷰 온가족_웃음만개 예매 GO▶ #자신있게 #꿀잼보장 합니다b #임금님의사건수첩 #절찬상영중…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SunnyCarlota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보러왔당! 🙈😆😮
OOOO싀발ㅋㅋㄱ 아까 쿠농특전때매 진정이 안되서 "임금님의 사건수첩" 예매한다는거 "왕의 비밀수첩주세요!!!!!"라고 당당히 말해버림 흑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예매했다 희원시 볼테다ㅠㅠㅠ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가볍게 피식대면서 보기 괜찮음~ 부모님들이 좋아할 것 같고 적어도 이 장르 좋아하지 않지만 보고 돈 아깝다 할 정도는 (내 기준에서) 아니었음.
OOOO 분노의 질주 지금 상영하구있슴다 ㅋㅋㅋㅋ전 내일 임금님의 사건수첩인가? 그거 보러가여 ㅋㅋㅋㅋㅋ
OOOO 엄마랑 이모랑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고왔어요!! 재미따ㅎㅎㅎ 아 참 그거 알아요? 아니 알 리가 없지 얘길 안했는데. 아니 저...ㅎㅎ 어제 피자먹었어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망했어 그래서 오늘은 세시간 걷고 오려구요ㅎ
OOOO오늘은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러간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lyk_twt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재미없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너무 얼굴 퀄이...
OOOO님덜아~메가박스에서 임금님의 사건수첩 원쁠원 팔아욥
OOOO 임금님의 사건수첩오네
OOOO30일에 광주에 임금님의 사건수첩 무인 있더니 ㅋㅋㅋ 딱 그날 하네 ㅋㅋㅋㅋㅋ
OOOO이번주는 <임금님의 사건수첩>을 보겠다!
OOOO임금님의사건수첩 얼른봐야지 뎡을 보는데 얼른보고싶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EternalHeart_ty

OOOO쩜 흐리게 나왔다 ,,, ㅠㅠ 오늘 임금님의 사건수첩 봤고 생각보다 진짜 유쾌하게 봤음 원작을 몰라서 별 상관 없었고 하여튼 가볍고 코믹해가지고 빵빵 터졌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봐야겟네,,
OOOO오늘 임금님의사건수첩을 보다가 젤로반가웠던건 박정민등장ㅠㅠ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을 보러가야하나... 근데 7일까진 못본다고ㅠㅠㅠ광광
OOOO오늘 임금님의 사건 수첩 봤는데 킬링타임용으로 딱좋고 재미있음 뻔하지만 재밌다 약간 킹스맨같은 느낌. 상업적이고 대중적이고 재밌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을 보았다
OOOO임금님의 사건 수첩 재미있음 나름.... 오늘 문화의날이라 어린이 관객과 같이본 어무니가 옆에서 추임새만 안넣었더라면 더 좋았을 것을... 원작 힘 칮아봐야디....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kangchanhee_com

OOOO 임금님의 사건수첩 존나 단역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금님의 사건수첩ㅋㅋㅋㅋㅋ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재밌다😃😃 어명인데? 이부분 너무 좋어ㅠㅜㅠㅜㅍ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에 찬히도 나온다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엔딩크레딧에 류준열의 이름이 나온다는게 사실인가요. 나 왜 보고 그냥 바로 나왔냐. 좀 앉아있다 나오지 바버야.
OOOO 아마 그거 일본원작 리메이큰가 그럴거예요 ㅋㅋ 그나저나 클로저가 재개봉을 했었나요? 맙소사 ㅠㅠㅠ 그것도 모르고 ㅠㅠ 흐.. 오늘 임금님의 사건수첩 개봉했구 담달에 불한당도 개봉해요~ 상영관이 있을진 몰게찌만 더플랜두...
OOOO영알못이지만 임금님의 사건수첩 예고편만 봐도 핵노잼임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maggie_fan

OOOO아...임금님의 사건수첩 재밌을려나....!?
OOOO내일은 임금님의 사건수첩이나 보러 가야지. 한국 추리물을 항상 뭔가 부족했는데, 이번엔 웬지 기대가 된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보고 왔습니다...만
OOOO 어휴 그렇다면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겠습니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재미나게 보고 온 엠비라고 하옵니다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나름 소소한 재미가 있다 씨지는 좀 저예산으로 보이고 캐릭터들이 매력이있다..스토리는 좀 음.. 어..그렇지만..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봤습니다. 소소한 재미에 매달리다 망했더군요. 리뷰는 내일 새벽에 다이베스트판이, 모레 오전에 확장판이 올라갈 예정입니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Textholic_kr

OOOO아 제발 다들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세요 제발요
OOOO가족이 보여줘서 임금님의 사건수첩봫다..가족들은 옆자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고통받았다 그러는데 난 괜찮았다 졸았기 때문에....노잼필터 오늘도 정상작용
OOOO아까 이거 밧는데 존잼이엇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개멋잇엇음 또 보고십다기보단 걍 재밋엇어
OOOO심각하다면~ "임금님의 사건수첩" 도 보세요~~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관객이 나의사랑 그리스 관객보다 적은데ㅋㅋㅋㅋㄲ
OOOO오늘은 5000원 이네 임금님의 사건수첩 평타 기대가 많아서 그런지 기대이하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원작은 뽀샤시한 bl이었던것같은데......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BTOB_geunlower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재밌당!
OOOO성규관 느므 예쁘고... 크.... (´ฅωฅ`) 임금님의 사건수첩도 넘 재밌고.... 크......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넘 재밌어ㅋㅋㅋㅋㅋㅋ 크 왠진 모르겠지만 보다가 울뻔하고.... 정말 왜 그랬는지 아직도 모르겠고....<
OOOO얘두라 나 임금님의 사건수첩 보러 왓어 ㅠㅠㅠㅠㅠㅠ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에 나오는 인물들의 성격은 이 사진 두장으로 설명할 수 있을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빨리 보고 싶다 임금님의 사건수첩
OOOO혹시 임금님의 사건수첩 천안 메가박스 토요일 2시 50분 회차 보러가실분 있으신가요! 연석은 아니지만 B열 3자리 잡았는데 일이 생겨서😭😭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yagwangPT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암담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재밌네 엄청 웃었네.
OOOO 임금님의 사건수첩 봐요!!!!! 그거 별 생각없이 봤는데 나름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봤고요~ 재밌었고요 예종캐릭터좋앗다! 좋다좋다! 이서도 귀여웠다 좋다좋다~! 예종캐릭터 매력적이네~
OOOO헐 임금님의 사건수첩 개봉했네 . 일찍가서 이거나볼걸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개봉했었구나 ㅇㅅㅇ 주말에 엄마올지도 몰라서 집 치워야되는디
OOOO나 임금님의 사건수첩 자꾸 피디수첩이라고말해...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_piccan

OOOO엄마랑 데이트중이다 곧 임금님의사건수첩도 볼거다
OOOO 어제는 댄서 봤고 오늘은 임금님의 사건수첩!!!!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포스터만 보고 왠지 재밌을거 같아서 전문가 평 찾아봤는데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거 같네 보러가야징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 보자는ㄷㅔ 만화 원작이 더 제밋어보임
OOOO황금연휴, 유쾌한 흥행각 시작이오~! <임금님의 사건수첩> 드디어 오늘 개.봉! #황금연휴엔_임금님의사건수첩! 개봉기념 포스터 대공개! #웃음만개_호평 예매로 확인GO☞ #이거_각나오는데? #그건바로 #흥행각 #임금님의…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ADORABLE930712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rmflrhdhsmf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Epicherry_GGxS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yeonpil05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이선균 안재홍 특별시민 찬희 4월 실검 재밌게 볼까 올레폰안심플랜 lhhevo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