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정몽규 회장 집값을 늙은 내놔라 아이파크 현대산업개발 강도놈은 속여 주민을 아파트


회장

OOOO실제 슈틸리케 감독은 올해 초 이정협이 울산에 임대 이적을 추진할 때 직접 부산 구단주인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에게 부탁해 성사시켰다. 이미친순실리케보소
OOOO대한민국 축구부 회장 정몽규 악마놈은 권문용 강남구청장과 짜서 못쓰는 동의서로 주민을 속여 760억을 몰래 받는데 주민 60%가 속아서 도장을 찍었답니다. 거기에 도장을 찍지 않는다고 늙은 사람을 다짜고짜 재판을 걸어서 지방,고등,대법원에서 이겼습니다
OOOO대한민국 축구부 회장 정몽규 강도놈은 권문용 강남구청장과 짜가지고 아파트 주민을 속여 아파트 땅을 몰래 팔아먹고 늙은 사람이 낸 동의서를 정몽규 회장이 권문용 강남구청장 빽으로 조합장에게 돈을 주고 사서 사용했습니다
OOOO늙은 사람이 대법원까지 이겼는데도 하나 있는 아파트를 대한민국 축구부 회장 정몽규 강도놈에 뺏기고 고시원에 살면서 현대산업개발 본사 앞에서 시위를 하다가 암에 걸리니까 집값을 주고 살아나니 안줍니다. 정몽규 회장은 집값을 내놔라
OOOO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정몽규 회장 강도놈은 합의된 집값을 여섯번 나누어주기로 약속하고 제가 암에 걸려 수술과 항암치료 열두번 받을 때 집값을 두번 주고 살아나니 세번째부터 주지 않습니다. 암 환자 집값 내놔라 정몽규 회장 재벌놈은 약속을 지켜라
OOOO현대산업개발(아이파크) 정몽규 회장 강도놈이 집값을 안주는 이유는 송정순(68세)이 시위를 하다가 암이 재발하여 죽을 때까지 기다리는 버티기 작전을 하고 있다! 송정순 늙은 사람은 죽지 않는다 집값을 내놔라!
OOOO현대산업개발(아이파크) 정몽규 회장 용산아이파크 백화점 면세점 회장 강도놈 때문에 암에 걸려 수술과 항암치료 받았는데도 집값을 안주면서 기부금 냈다고 어떻게 자랑하는가? 암환자 송정순(만68세)은 죽지 않는다. 집값을 내놔라!

OOOO현대산업개발(아이파크) 정몽규 회장 재건축 땅 1평도 없는 강도놈에게 하나 있는 5층 아파트 뺏기고 송정순은 고시원에 살면서 현대산업개발 본사 앞에서 시위를 하다가 암에 걸리니까 집값을 한번에 안주고 여섯번에 나눠주기로 하면서 두번 주고 왜 안주나?
OOOO늙은 사람은 서울로 이사와서 남의 집에 세를 살면서 빚까지 내면서 평생동안 고생해서 장만한 5층 아파트이다. 집값을 당장 내놔라 정몽규 회장 강도놈아
OOOO아이파크 정몽규 회장 강도놈은 아파트 주민을 속여 760억을 몰래 받는데 도장을 찍지 않는다고 현대산업개발에서 먼저 늙은 사람을 다짜고짜 재판을 걸어 지방법원,고등법원,대법원에서 송정순(만 68세)이 다 승소했습니다. 정몽규 강도놈은 집값을 내놔라
OOOO아이파크 정몽규 회장 강도놈은 재건축 취지가 무엇인가? 5층 13평짜리 아파트 재건축하는것은 주민의 삶의질을 높이려고 하는거지 아파트 주민을 속여 아파트 땅을 팔아먹고 늙은 사람 집을 강제로 빼앗아 팔아먹는것이 재건축이 아니다! 늙은사람 집값을 내놔라
OOOO현대산업개발(아이파크) 정몽규 회장 강도놈은 재건축 취지를 똑똑히 알아라 늙은 사람 아파트에 땅이 1평도 없으면서 어떻게 재벌이라고 들어와서 재건축한다면서 집주인을 쫓아내고 집을 팔아먹고 주민을 속여 땅을 몰래 팔고 집값을 안주는것이 재건축이 아니다


집값을

OOOO현대산업개발(아이파크) 정몽규 강도놈은 재건축땅이 1평도 없이 늙은사람 하나 있는 5층 아파트를 강제로 빼앗아 부숴버리고 24,25층 아파트 새로 지어서 일반인들에게 팔아서 어마어마한 돈을 벌어먹고서도 늙은 사람 집값을 주다가 왜 안주나?당장 내놔라


정몽규

OOOO정몽규를 보니 생각났다. 3년 연속 K리그 PO 강등팀의 구단주는 자기팀에 무신경하다. 경남, 부산, 성남까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어떠켘ㅋㅋㅋㅋ집요정몽규님ㅋㅋㅋㅋ넘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옥
OOOO부산 최만희 단장이 옴으로써 감독 후보진 백지화 프로경험있는 감독 선호 20세이하 안정환은 그냥 해프닝ㅋㅋㅋ 정몽규가 스타성있는 감독을 좋아한대서 나왔다네요ㅋㅋ 정정용감독 후보군이지만 본인이 부담 다른 대학감독들도 후보군


No comments:

Post a Comment